[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골든디스크

180110 골든디스크 워너원 워너블 챙기는 지녕이!! 잊지 않고 따봉 날려주는 갓기천사지녕🐰 #WannaOne #배진영 #배진영Cam
#여자친구 #GFRIEND 2018.01.10 골든디스크 #엄지 핑거팁 댄스 브레이크(8초)
180110 골든디스크 프리뷰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180110 #골든디스크 프리뷰 대상기원합니다 믿쑵니다😢
180110 골든디스크 엔딩 밤편지 부르는 승완이 #웬디 #WENDY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180110 골든디스크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WANNAONE 울 찌녕 수상소감도 멋있게!😘 신인상 축하해💖
골든디스크 엔딩 선택 잘했네 아무도 뭐라 할 수 없는 엔딩으로 했네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tilltheend_bjy

저희 엑소가 작년에 이어서 2018 골든디스크와 함께 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고요 오늘도 상보다는 팬 여러분들은 물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180110 골든디스크 #워너원 #라이관린 #laikuanlin 잘자🌛
그 골든디스크 대상 엓오 확정아닙니다 그러니 대상 발표전까지 엓소!엓소! 하지마시고 대상 발표나고 엑소라고하면 그때 엓소!엓소! 하래여
180110 골든디스크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꽃이랑 상 손에 꼭 쥐고 입술 앙 다문 배배 너무 귀엽지않나요..ㅇ(-(.....
#GDA #32회골든 #골든디스크 #故종현 #추모 #이하이-#한숨 그곳에서는 아프지 말고 행복하세요
180111 골든디스크 #백현 #BAEKHYUN
공정성 운운한거 되게 기분 나쁘네, 그럼 그 전의 골든디스크 상은 공정하지 않았던건가요? 공정함의 기준이 대체 뭐지?

180111 골든디스크 #시우민 #XIUMIN 이구역 옆선덕후,, 😭😭💝
180111 골든디스크 이것이 킬링파트 아닙니까....😲😲
골든디스크 음반본상 💕💕💕💕💕✨
180111 GDA 골든디스크 어워드 고화질업로드 #백현 #baekhyun 저는 빠른 고화질 사랑하는 사람,,, 왜냐면 플뷰를 못지거요 다이아몬드 최애무댄데 이런 누추한곳에서 하다니,, 그래도 다이아몬드 사랑
[HD영상] ‘2018 골든디스크’ 여자친구(GFRIEND), 점점 더 이뻐지는 비주얼    #2018골든디스크 #여자친구 #GFRIEND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골든디스크 31년 역사상 처음으로 리팩 합산 안하겠다고 기준을 무려 31년만에!!!!최소 1년전도 아니고 갑자기!!!!바꿔버렸고 그 대상의 주인공이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180111 GDA 골든디스크 어워드 고화질업로드 #백현 #baekhyun 킹갓제너렁어쩌고저쩌고모라모라백현 한 풀었음니다 다이아몬드를 찍다니ㅣㅣㅣㅣ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runcarolrun99O

180111 골든디스크 #백현 #BAEKHYUN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ㅜ...ㅜ 너무예브다
180111 골든디스크 😬😬😬‼️‼️‼️ #KAI #종인 #카이 #엑소카이
#GDA #32회골든 #골든디스크 #백스테이지 #대상 #방탄소년단 #BTS 여러분이 주신 사랑을 더욱 더 큰 사랑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정말 기쁘고 감사합니다 - 방탄소년단
180111 골든디스크 디오 경수 ❤️ #디오 #경수 #도경수
180111 골든디스크 #수호 #준면 모이러케 사람이 현실성없게 잘생기고 멋있는지•••
이제 발표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2018 골든디스크 대상은요...! ... 아미! 축하드립니다!🏆 🎺빰 빰빰빰 빰빰빰🎷 수상소감 부탁드리겠습니다!
180111 골든디스크 #SEHUN #세훈 세상에서 가장 까리한거 오세훈이다

180111 골든디스크 #세훈 #SEHUN #엑소 #EXO 그리고 삐약이 모먼트🐥👏🏻
#GDA #32회골든 #골든디스크 #음반부문 #본상 #소녀시대 #태연 축하드려요!😀 의상도 여신같아요ㅠㅠㅠ😍😍😍
180110 골든디스크 부족한점 하나도 없고 항상 최고다🤧👍🏻 #여자친구 #GFRIEND #은하 #EUNHA
180111 골든디스크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지미니 뚁땅해..
180111 골든디스크 세븐틴 승관&도겸 말하는대로
180110 골든디스크 It’s like a fairy tale fantasy #방탄소년단 #BTS #남준 #RM #알엠 #NAMJOON #myRadiantbeaM


워너원

과일맛 아이스 디저트 먹는 옹녤환 벌써 과즙 팡팡이지🍍🍋🍊 #발칙한동거빈방있음 (금) 밤 9시 50분! #옹성우 #강다니엘 #김재환 #워너원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Henryism_

두근두근 집주인 만나러 가는 옹녤환💕 셋이 모이니까 쁘띠함이 3배!! #발칙한동거빈방있음 (금) 밤 9시 50분 #옹성우 #강다니엘 #김재환 #워너원
180111 요하이 팬싸 출근 #배진영 #워너원
180111 요하이팬싸 힝,,, 애기배배👶🏻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180111 요하이팬싸 👓 넘 귀엽😭😭😭😭😭😭💧💦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180111 #강다니엘 #워너원 홧띵
180111 요하이 팬사인회 #워너원 #김재환 미니마우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0111 요하이 팬싸인회 프리뷰 #워너원 #WannaOne #재환 #김재환 #jaehwan 대조녜ㅠㅠㅜㅠㅠㅠㅠㅠ ○(-(

180111 요하이 #김재환 #재환 #워너원
🍑180111 요하이 팬싸 버니녜리🐰ㅜㅜㅜ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라이관린 #賴冠霖 #Laikuanlin #워너원 #wannaone 180111 요하이 팬싸인회
🍑180111 요하이 팬싸 겟어글리 불러줌 ㅜㅜㅜㅜㅜㅜ 겟어글리 못잃어ㅜㅜㅜㅜㅜ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180111 요하이 팬싸 #배진영 #워너원 개명 해야게따 로맨틱하십니다 울 배배
🍑180111 요하이 팬싸 팬소원 들어주는 다니엘~ 대리만족 중😌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180111 KBS 해피투게더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같이 리듬타는거 ㄱㅇㅇ ㅠㅠ파닥파닥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Umji_Blessing

180111 녤니🤓🤓🤓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180111 KBS 해피투게더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가시나 콜라보
180111 KBS 해피투게더 #워너원 #WANNAONE 나야나로 분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111 KBS 해피투게더 #워너원 #WANNAONE 나야나 결국 넣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111 요하이 팬싸인회 강다니엘 프리뷰 섹베오레+겟어글리 불러주는 다니엘😭❤️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daniel #wannaone
180111 요하이 #워너원 #박우진 ? 제가 스티커 붙인 거 아님 주의
180111 요하이팬싸 옹기종기💕 #김재환 #재환 #KIMJAEHWAN #WannaOne #워너원

오늘따라 작소녤🙉같은 기분 히히👀 귀여워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해투에돌아온_강단이 #해피투게더 #kangdaniel
180111 요하이 팬싸인회 #워너원 #배진영 캠프리뷰 너무 귀여워서 짜를수 없어서 2배 빠르게 돌려버림 🤭 ~~~~~~ 기여워 배진영
180111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 #박지훈 #지훈 #워너원 #WANNAONE
180111 요하이 팬싸 퇴근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WannaOne 배진영 이 까만콩알딱지뽀짝큐티겸댕아😭


요하이

요하이 팬싸나 빨리 시작해라 ㅜㅜ 난 뉴 떢밥이 필요해
180111 요하이 넘귀ㅜㅜ #옹성우 #성우
180111 요하이 팬싸 프리뷰 #배진영 진영이 보니까 요하이 질리지 않아...💦😹 #WANNAONE #BAEJINYOUNG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cHNqDv2TED6ErTh

180111 요하이팬싸 출근 #김재환 #재환
(요하이 팬사인회)에서 재환이가 착용한 코트와 니트는 "겨울서포트" 때 선물한 GUCCI 코트와 니트입니다❣코디북 11번을 참고한 재환이✨✨❣(cr.healing spring)
180111 요하이 팬싸 #김재환 #재환 심장아파ㅠㅠㅜㅜㅜㅠ
20180111 요하이 팬싸인회 프리뷰 ㅠㅠㅠ 오늘 착장 bbb
20180111 요하이 팬싸인회 프리뷰 2 대휘가 준 선물 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워너원
180111 요하이 #김재환 #재환 재환이 혼자 머꾸 ㅋㅋㅋㅋ 냄냠 ㅜㅜ
170111요하이팬싸후기 #박지훈 졸업식날 교복입고 셀카 공카에 올려달라고 했는데 알겟다고 프로필도 바꾸겟다고 햇어여 형아들이랑 술은 마셧는데 잘 못마신다고 마시면 얼굴빨개진다고ㅠㅠㅠㅠㅠㅠ세상귀여운 박지훈ㅠㅠㅠ

180111 요하이 #김재환 #재환 생일축하노래를 이르케 감미롭게 부를일이야ㅜㅜ
180111 요하이 팬싸인회 똘똘이 배배~🤓🤓🤓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180111 요하이 팬사인회 배진영 숨쉰다 귀여워 😭
180111 요하이 #강다니엘 작정하구 귀여워.. 보고있으면 행복해지는 얼굴... 😭💘
180111 요하이 #배진영 오늘 너무 귀여운 애기 콩떡 인절미 같아 😂💖


WANNAONE

180111 전 그냥 고삐가 풀렸어요 이거 보는 여러분 다 하성운 하세요 #성운 #하성운 #HASUNGWOON #WANNAONE
180111 프리뷰 #윤지성 #WANNAONE #Yoonjisung 이렇게나 활짝 웃어주는..💚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cool_splash_kr

180111 KBS 해피투게더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텔미 Tell me


배진영

우리 #배진영 배스윗 인증... 가족들을 표현한게 ... 아빠 Cool 😎 엄마 Beauty🌹 남동생 Skating⛸ 여동생 Flower...🌷
벨벳레드!벨벳! #배진영
해피투게더 황민현 배진영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춤ㅋㅋ
#배진영_공중파_예능ㅊㅋ 진영이 쭉쭉 올라라 !!
깜찍뽀짝 배지녕아 #배진영 #배진영_공중파_진출 귀여운 너를 나는 어쩌면 좋니
배진영은 무슨 손도 예뻐 어이없어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classov

🖤 우리 진영이 공중파 예능도 출연하고 실검 나들이도 나왔어요 🙈 알티해 주시면 한 분께 배라 미니 티라미수와 진영이 슬로건 드릴게요 ✔️#배진영 네이버 검색창 인증해 주시면 당첨 확률 올라가요 당발은 14일 오후 진영 시!


다이아몬드

너무 의상부터 대놓고 우리 "런디스 다이아몬드 코코밥" 할 거야! 잖아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아몬드 엔딩 잘잡아줘서 고마워요
다이아몬드 백현 엔딩 샤이닝 샤이닝 다 이뤘다
다이아몬드 엔딩 킹갓백현
다이아몬드 엔딩 잡은 감독님 당신을 일류로 인정합니다
다이아몬드 엔딩 백현 잡아주신 골디 카감님 일단 절받으시고 올해 하시는 일 모두 다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peng1948107

모르면 외우세요 다이아몬드 엔딩 요정 킹갓제너럴마제스티골져스 변백현
20180111 골디 엑소 대박 모먼트 1. 변백현 렌즈 2 .변백현 다이아몬드 엔딩 3.준면 마이크 떨어져도 잡고 부름 4.준면 헤어밴드 5.종인 핑크자켓 .. 6.경수 라이브 성량 7. 엑소 의상 미침 ,,,,,
180111 골디 다이아몬드!!!! 얼굴이 샤이닝!!!!샤이닝!!!!! 미침ㅠㅜㅠㅜ
다이아몬드 무대 도중에 카감이 1. 무대 자랑을 한다 2. 팬들이 얼마나 많이 왔는지 구경을 시켜준다 3. 시우민의 개쩌는 잔망을 못잡았다 4. 엔딩 백현을 못잡았다 등등 일을 안하신다면 공중파에서 더이상 콘서트의 짜
다이아몬드 도입부터 미쳤는데요 스타일링 넘 대박..
다이아몬드 샤이닝 못 잡으면 죽음 뿐 처음부터 끝까지 놓칠 곳 하나도 없으니까 제발 잘 좀 부탁드립니다^^...
오늘 경수 무슨 일이야 .. 노래 너무 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아몬드 #디오 #경수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didbub1

백현 다이아몬드 엔딩은 역사에 길이남을 엔딩임 갓백현👍🏻😍
종인이 다이아몬드좀바바ㅠㅠㅠㅠㅠㅠㅠ


엑소

골디 당일날 아침이니 기준에 대한 개인적 견해를 말씀해드리겠습니다. - 중국어 앨범을 합치지 않는다? 엑소 중국어 앨범은 중국어로 된 '국내'라이센스를 가진 '국내'에서 유통된 앨범입니다. 쉬운 비유로 설명드리자면, 한국인
자자 모두 우리 유니버스에 탑승해 주세요. 순환 노선이니까 한번 타신 다음 안 내리셔도 됩니다. 많은 승객들이 탑승하실수록 엑소 대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 많은 탑승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80111 GDA 레카 🐻👋💛💙❤️ #카이 #종인 #엑소카이 #KAI
와 ㅠㅠㅠㅠㅠ역시 갓엑소..👏👏👏👏👏👏 자랑스럽다 정말 ㅠㅠㅠㅠㅠㅠ
엑소 인기상 축하해🎉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h970530

엑소 아시아 스타일상 축하해🎉🎉
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ㅜㅜㅜㅜㅜ 엑소엘 함성 듣고 깜짝 놀랐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엑소엘짜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엑소 글로벌 인기상 축하해🎉🎉🎉
엑소엘분들 존경해요 ㅜㅜㅜㅜㅜ 세븐틴무대때 같이 응원봉흔들어주셔서감사해요 ㅜㅜㅜㅜㅜ #엑소엘 #인성 #갑 #엑소엘님들 #사랑합니다
엑소엘 뭐하는 사람들이야..,.,? 다 광탈이라며요ㅜㅜㅜㅜ
엑소 본상 축하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레드벨벳_cool werld 하이라이트_어쩔수없지뭐 태민_Love 소녀시대_힘내! 방탄소년단_Awake 오머이걸_내 얘길들어봐 엑소_What U do? 아이유_이 지금 샤이니_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hiroaeon2

우리 엑소엘 약속 잘지켜줘서 고마워요 종현님 추모 무대때 박수 치고 에리디봉 흔들고 약속 잘지켜줘서 고마워요
엑소 최고다!!!!!!!
엑소가 대상 받으면 알티하신 모든 분들께 십만원씩 쏠게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4관왕 축하해❤️❤️❤️❤️❤️
내가수 사랑해❤️ #엑소_4관왕_축하해
아무 생각이 없고 엑소 수고 많았어 내 세상에서 너네가 최고야
서가대 = 현장 분위기 = 대상 심사기준 서가대 = 현장 분위기 = 대상 심사기준 서가대 = 현장 분위기 = 대상 심사기준 그냥 엑소엘이 고척을 씹어먹어야 해요 제2의 엘리시온 만들어버리고 와요 우리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SF9official

엑소 글로벌 인기상 받을때 댓글 수준ㅋㅋㅋㅋㅋㅋ 진짜 수준 보여준다ㅠㅠ
오늘 4곡이나 하느라 힘들었을텐데 팬들 위해서 열심히 무대해줘서 고마워 오늘 푹 쉬고 4관왕 너무 축하해 사랑해 #엑소_4관왕_축하해
#엑소_4관왕_축하해 '나 엑소엘이야. 니들이 뭔데. 난 엑소엘이야. 그거면 됐어.'-세훈-
다들 우리가 너무 잘나서 샘나서 그래~우리가 잘난걸 어떡해 엑소가 잘난걸 어떡하냐구우~~~~~
애초에 엑소는 상 하나로 가치가 좌우될만큼의 사람들도 아니고 누가 뭐래도 이 시대 최고의 아이돌입니다. 팬들은 미안해하지말고 인스타나 프엑에 가서 미안하단 글 남기지말아요. 사랑한다는 말을 더 많이 해주세요. 엑소도 팬
자 엑소 이제 두바이 잘 다녀오구 두바이에서 초호화대접받고 돌아오세요
180111 오늘두 가장 자랑스러운 내 가수💕 고마워 사랑해 종인아 #엑소카이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B_beebiq

머 아무리 엑소엑소해도 적당히 이삼년 인기있다 말 줄 알았는데 7년차에도 존나게 잘나가버려서 빙다리핫바지들 오줌 지리고 허겁지겁 과속방지턱 만드는 모습 올해도 잘 봣슴다~^^
EBS 엑소 빅뱅 샤이니 가 괙트임
이글보면지나마시고얼티부탁드려요 #엑소엘의_최애돌은_엑소 10알티넘어야실트반영입니다
180111 추위도 종인 사랑으로 다 이겨😶 #엑소카이
엑소가 진짜진짜진짜 오래가는 그룹이 됐으면 좋겠어요. 유일해지고 싶으면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가라고 하는데요. 엑소와 엑소엘이 그 길을 갔으면 좋겠어요. 지금도 가고 있지만 💪 딴말인데 제 계정 이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사랑해요 네이처 간다 엑소보러 와 행복하다 진짜 미쳤다 당첨이라니 사랑해요 😭😭😭
헤어밴드 엑소 수호입니다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Cool_Man_529

엑소 이제 그냥 저런 거 나가줄 시간에 콘서트를 해줬으면 좋겠다. 제작년부터 투표로 싸움만 붙이는 체계 없는 시상식에 시간과 노력 들이는 거 너무 아까워 죽겠음
180111 #세훈 #SEHUN #EXO #엑소 세훈 미모에 추가 근무 수당 제대로 지급되고 있나요❓❔❓❔


강다니엘

무슨 상황일지,, 하나하나 궁금하고 빨리 보고 싶어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๑•́o•̀๑ #발칙한동거빈방있음 (금) 밤 9시 50분! #옹성우 #강다니엘 #김재환 #워너원 #윤정수 #육중완
해피투게더 선미x강다니엘 가시나, tell me


골디

ㅁㅊ 11일 골디 큐시트인 거 같은데
골디 리팩이랑 정규 합치는거 맞죠? 그럼 우리가 더 높은데
우리 이걸로 골디 조져버리자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tingtang_25

방금 골디에서 트와이스가 음반부문 본상 받았는데 수상소감으로 지효가 여자 아이돌로서 음반본상을 받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다고 했다...
골디 전화번호입니다 02-3463-9556 골디 전화번호입니다 02-3463-9556 골디 전화번호입니다 02-3463-9556 골디 전화번호입니다 02-3463-9556
이대로 되면 서가대도 위험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디는 줘야될 상을 안준건데 무슨 못해서 못받은 것처럼 말하지 마세요
우리 골디 음원 부분 못 나간 거 음원이 딸려서가 아니라 같은 앨범으로는 음원 음반 동시에 못 나가서임... ㅋㅋ 정치질 좀 그만해라 17 년도에 우리가 코코밥으로 세운 기록들이 몇 갠데 ;;
골디야 주기 싫으면 걍 주기 싫다고해 뭔 공정성이야 ;;;;
타가수 욕하지 마세요 잘못한건 골디입니다
" 죄송합니다. 고객사정으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골디 전화번호입니다 02-3463-9556 골디 전화번호입니다 02-3463-9556 골디 전화번호입니다 02-3463-9556 골디 전화번호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cool_pupa

오늘 골디는 변백현 외모가 다했다
오늘 골디 엔딩
오늘 골디 추모 무대 있대요. 이하이님 한숨 무대 있으니 중간에 좋아하는 가수 석이 잡히더라도 함성과 환호는 자제 부탁드려요. 어제도 아이유님께서 수상 소감 말씀 중 일이 있었는데 오늘은 주의 해주세요.골디 가시는


팬싸

팬싸 특유의 표정 개 좋아
잔망 최고조인 팬싸
팬싸 아직 안 했네
오늘 지훈이가 팬싸에서 갑자기 흑발을 하고 오면 내가 일억을 쏠 수 있지 않을까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0205_rum

팬싸 특유의 얼굴이 있다니까요 ㅜ ㅜㅜ 설명 할 수는 없는데 암튼 뭔가 있음 ㅜㅜ
180111 요하이 팬싸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옛날에 영어이름으로 된 싸인 까먹었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인콜렉터 되고싶어서 옛날거루 해줄수
진영이한테 첫팬싸라넘떨린다구하니깐 그져.저두첨에무지떨렸어요ㅋㅋㅋㅋ 지금은프로아이도류♡^^
근데 오늘 유독 훈지 팬싸 후기를 못봄 (사실 난 아예 못봄)
170929 동자아트홀 팬싸인회 데이지 #모모랜드 #MOMOLAND #데이지 #Daisy 니가 좋아 난 Cool!
팬싸만큼 오늘 저녁 해투방송 떨린다니까 너무 놀고온거가타가지구 걱정된다고 급 배무룩하는거보고 놀라서 예능은 리액션만 잘하면 선방한거지! 하니까 힘없이 끄덕하던 배배.. 내가 속았어 속았어😆 방송보니 그저 큐티뽀짝꿀귀
170819 인천팬싸. 어머 언제적이래~귀여워라! 이땐 날씨도 따듯했지 엉엉. #용국 #김용국 #金龙国 #JINLONGGUO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nimoni_nimo


COOL

나태지옥가면 업경으로 내가 누워서 트위터하는모습을 보야주겠지?? 1024배속해도 끝나질않아서 재판진행에 차질생길듯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moonrisesen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garam_Leo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HUNI_JIHUNI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T4_loveyou

COOL 골든디스크 워너원 요하이 WANNAONE 배진영 김재환 mar0n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