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생가캐 그대가 어떡하죠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닷따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무한반복)
난 오늘도 그대만생각해 암욜맨
암ㅁㄴ뇰맨~암욞맨 그대여~다ㅏ라닷다 오늘도~난ㅇ오늘도 그대만 생각ㄱ해 암욜맨~~~~
ㅇ약간 제 취향...... 난오늘도 그ㄷㅐ만ㄴ 생가캐 암욜맨
암 욜맼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난 올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욜맨..암욜맨...그대여...따라닷따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생가캐 그대가 어떡하죠 welcomehomeeeee

넹!!!!!!!!! 갑니당다라닷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닥닥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닥 오늘도 그대가 떠나지안아 암 욜맨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가캐!!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땃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닿다님 트윗대무네 지금 머릿속애 암욜맨 자동재생중이야 진짜 미치겠다라닷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 암 욜맨 그대여~~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랏다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닥닥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난오늘도 그대만 생각캐!!!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그대가 떠나질 않아 암욜맨... ☆★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그대가 떠나질 안나 암욜맨


그대여

암 욜맨 암 욜맨 그대여 따라닷닷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열ㄹ맨! 따라닷따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나는 오! 늘! 도! 그대만!! 생가캐 암!!!!!!!! 열맨~~~~~~~~~!!!!!
다라닥닥그대여~~다라닥닥오늘도~~난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생가캐 그대가 어떡하죠 _woohyal

유열맨 암열맨그대여 따라닷다오늘도 난그대만생각해 암유열맨


따라닷따

161115 컬투쇼 규종 따라닷따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김규종 #보이는라디오


타디스

타디스 프로젝트 - 오늘도 그대만 추천합니다요.. 너무 좋아요..👍
오늘도 그대만 타디스프로젝트 이거들으먄 나는 뭔가 감성타...
우연처럼 다시 와줘요 내 품에 머물던 그대 온기남았는데 그댈 사랑한 만큼 하루하루 겨우 버텨봐도 너무 아파 매일 그대 생각에 살아요 타디스 프로젝트 오늘도 그대만
#타디스프로젝트 오늘도 그대만


첫키스

두 눈을 감은 그대 오늘인걸 알아 기다려왔던 우리 첫키스 살콤하게 부드럽게 조심스레 내 품속에 너무 설레서 자꾸 떨려서 하나도 기억안나도 달이 잠들고 오늘이 가도 그대만 사랑할께요 - 이승기 「첫키스」


따스한

바람조차 차가운 지금 오직 그대만 따뜻합니다. 따스한 당신께 녹아 비가 되어 흐르지 않을까, 따스한 사랑에 녹아 사랑에 빠지지 않을까, 나는 오늘도 하염없이 걱정만 하고 있답니다.


어떡하죠

어떡하죠 내 심장이 고장났나봐 그대만 생각하면 터질것만 같아요 어떡하죠 나는 그대 뒷모습에도 자꾸만 눈물이 나요 오늘도 많이 사랑해 #지창욱


바라봐요

아~무말 못한채 오늘도 그대만 바라봐요~


MAN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I''m Your Man


아픈걸

171226 #김동완 두번째 외박 오늘로 넌 넌 넌 내여자  뭐래도 난 난 난 니남자  있잖아 난 니가 사랑의 마지막은 나길 바래  죽어도 넌 넌 넌 내사랑  너없는 날 상 상 만해도  아픈걸 아나요 그대만 매일안고살고


오늘도 그대만

ㅋ ㅋ ㅋ ㅋ ㅋ ㅋ오늘도 그대만 생ㄱ각해 암 욜ㅁㅐㄴ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ㅎㅐ...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생가캐 그대가 어떡하죠 Madestiny_D

171224 워너원 부산 막콘 김재환 다라닿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 재환아 엉ㅠㅠㅠㅠㅠㅠ엉
오늘도 그대만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몰아가기 오져따라다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잌ㅋㅋㅋㅋ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180110 어쩜 수많은 사람들 중 그대만 우주에서 젤 멋진건지 ♡ 오늘도 한결하는중 ♡
[ 1 / 10 ] 아프면 아프다 투정해도 돼요. 해 지는 선홍의 하늘은 그대만 못하고 그 어떤 꽃이 피어오른다고 한들 그대 미소만큼 어여쁘지 못할 테니까요. 완글, 너에게 / #워너원_골든디스크_신인상_축하해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
오늘도 난 그대만 생각해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생가캐 그대가 어떡하죠 babroad_0308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생가캐 그대가 어떡하죠 HG_1207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생가캐 그대가 어떡하죠 care_hl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생가캐 그대가 어떡하죠 reach_datda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생가캐 그대가 어떡하죠 870705_95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