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아기상어 잠깐 낮잠 스마트스터디 소리 설레는


아기상어

핑크퐁 아기상어 노래 나와서 조아햇는데 신청곡 아닌가 금방껏다 .
0216 검마노 캠방 마노상어 ㄸㄹㄸㄹㄹ(ft. 핑크퐁 발렌타인 아기상어)


잠깐

8시반에 기상해서 분유 먹이고 궁디 씻기고 기저귀 갈고 이유식도 먹이고 잠깐 핑크퐁 보게 한다음 설거지 포함 주방정리 싹하고 이제 소리 다시 낮잠 재운다. #육아대디
ㅜㅜ 전 핑크퐁 잠깐 켜주고 엄마 화장실 다녀오면 끄자고 약속하고 먹였네요ㅠㅠㅠ


낮잠

요리 한다고 오래 서있기도 했고 남편이 봄이랑 같아 낮잠 잤으니까 난 좀 쉬겠다고 하고 들어왔는데. 남편이 봄이한테 핑크퐁 틀어주고 주방 바닥 닦고 음식물 쓰래기 버리려고 하는 거 보고 성질 나서 소리 질렀다.


스마트스터디

스마트스터디 김민석 대표. 인터뷰 기사만으로 판단하기에는 정보가 충분하지 않지만 드러나는 통찰력을 보면 상당히 능력있는 사람이다. 성장이 기대된다. #DBR #핑크퐁 #스마트스터디


대표

핑크퐁 대표 캐릭터 (?)

핑크퐁 아기상어 잠깐 낮잠 스마트스터디 소리 설레는 heyjinism


상어가족이

근데 핑크퐁!하고 설레는 두눈으로 영상보다가 상어가족이 아닌 이상한 노래가 나왔을 때 아이들의 탄식도 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마 공룡노래면 낫지만....정말 비인기노래면...


코난쇼를

(코난쇼를 핑크퐁 가족상어 영상 아래에 추가한다.)


스티커를

아가들은 다들 스티커를 좋아하니 그 연장같긴 한데 핑크퐁 꼬리 옆에 포스트잇 플래그가 졸졸졸 붙어있는 걸 보면 형언할 수 없는 기분이 들긴 합니다. (ㅎㅎㅎ)


초통령

초통령 핑크퐁?!


설화

아개웃갸짐ㄴ짜 ㅋ ㅋ ㅋ 아 아 진자웃겨 탐라에안계서서 당연 자실줄 ㅋ ㅋ ㅋ 알았는데 설화 핑크퐁실블라우스 입고오나요~~


체조송

เพลงนี้ค่ะที่เด็ก ๆ เต้นมีสองภาษาทั้งเกากับอิ๊ง ☺️☺️ #GOT7_ASC #GOT7 상어 가족 체조 | Baby Shark 체조송 | 핑크퐁 체조 | 핑크퐁! 인기동요


핑크퐁

핑크퐁!과 동시에 시선 집중..... 핑크퐁 정말 역대 히트작 인정이에요 ㅋㅋㅋㅋ

마자옄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얼마나 벌었을지...넘나궁금.ㅁ.....핑크퐁 그 시그널영상만 나와도 대환장ㅋㅋㅋㅋ
핑크퐁 선샹님들.. 보고 계시다면 한번 부탁드립니다ㅜㅜ
핑크퐁 상어가족에 이어 좋은 노래 찾음. 동물의 왕 사자! 백번 들어야지.
하쿠나마타타도좋아 핑크퐁 노래 개좋아ㅠ
동요계의 양대산맥 뽀로로계의 바라밤과 핑크퐁계의 상어가족
핑크퐁 철컹철컹
이제 더이상 제가아는게 업습미다,,,, 핑크퐁 동요라도 들어주세요,,,,

핑크퐁 아기상어 잠깐 낮잠 스마트스터디 소리 설레는 xm2652

울다가 핑크퐁틀어주니까 집중하는 조카찡...
우리 태석이 핑크퐁 동요 틀어줄까?
이거 모름??????? 유튜브에 핑크퐁 응가송 쳐보셍 핑크퐁 상어가족도 ㅇㅇ
오늘 카페에 아이 엄마랑 둘이서 오셨는데 분위기가 묘하게 슬퍼 보였다. 요거 자몽을 하나 시키시고 자리에 앉으셨는데 뭔가 해주고 싶은 마음에 멜론차트에 핑크퐁 상어 가족을 틀어줬더니 아이와 같이 해맑게 춤을 추시고 계셔서 행복했다
썰풀고싶은데 제귀바로옆에 핑크퐁프로젝트가 있고 신나게 박수치는 동물들이 펌프차로 물탱크에 물을 채우네 저게대체 뭔 동화야




핑크퐁 아기상어 잠깐 낮잠 스마트스터디 소리 설레는 GraficaAy

핑크퐁 아기상어 잠깐 낮잠 스마트스터디 소리 설레는 accecofin

핑크퐁 아기상어 잠깐 낮잠 스마트스터디 소리 설레는 hoeun9127

핑크퐁 아기상어 잠깐 낮잠 스마트스터디 소리 설레는 mahanaim_tr

핑크퐁 아기상어 잠깐 낮잠 스마트스터디 소리 설레는 jungwonof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