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우효

우효님 꿀차 노래 넘 좋다 이번 노래도 좋아...
님들 우효 노래 들으세요 이번 신곡 꿀차
우효 꿀차 넘 좋다 다들 들어보세욤
우효 꿀차 노래 좋다
[#원덕후의추천곡] ♬ #우효 '#꿀차' 꿀차처럼 달달하고 포근한 노래...♡ 댕댕이 영상이랑 같이 보니까 완전 힐링 ㅠ_ㅠ #OOHYO #HoneyTea
저두 누워서 딩가딩가 하고 잇슴니다 크으 우효님 꿀차 듣다가 판타지 나와서 듣는데 넘무 좋네요 ㅎ ㅅ ㅎ ㅎㅎ ㅎㅎ 역시 판타지..!
오늘 남준이가 브이앱에서 추천해준 노래 우효님의 꿀차예요:)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gob1inwife

줂이 라이브 마지막에 나온 노래는 우효님의 꿀차에요!!!
오늘의 #RMusic 꿀차-우효
안그래두 오늘 주니가 좋아하는 우효님~ 하면서 꿀차들었는데 역시나
나 꿀차 나오자마자 들었음ㅠㅠㅠ여윽시 우효님 노래 믿고 들음
이번에 우효님 꿀차나왓어요!! 좋더라구요 들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RM 븨앱 시작할 때 튼 노래는 '우효 - 꿀차' !
오늘 오빠가 말한 우효님의 꿀차 들어봤는데 잔잔하면서 좋은거같아요😚 봄에 꽃보면서 들으면 진짜 좋을꺼같아요!!!항상 고마워요😘

비앱 보고 있는데 쥱 신년 비앱 처음 3분 동안 튼 노래가 우효님 꿀차... 내가 딱 듣자마자 이건 우효님 목소린데!!! 하고 쥱이랑 통한 것 같아서 좋았다... 우리 쥱이 예쁜 민들레 같은 쥱... (우효님 민들레라는 노래가 너무 좋아요)
노래 너무 좋다 잘 들을게요^^ #남준 #라이브 #우효_꿀차 #BTS
우효 신곡 나왔다! 꿀차😌🎶
우효 - 꿀차
뮤지카이 우효 특집이래 꿀차 나온다 굳굳
하루는 무작정 기차에 탔어 창문에 머릴 기대고 잠이 들었어 사실은 네 생각을 많이 했어 선명했던 얼굴이 흐릿해져 갈 때까지 생각했어 꿀차, 우효
우효 꿀차 너무 귀여운 노래다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bts_muffle

Honey Tea (꿀차) by OOHYO (우효)!!!
하루는 무작정 기차를 탔어 창문에 머릴 기대고 잠이 들었어 사실은 네 생각을 많이 했어 선명했던 얼굴이 흐릿해져 갈 때까지 생각했어 우효, 꿀차
우효ㅡ꿀차 들어보셔요
이노래 너무 좋다 #우효 #꿀차 #잔잔
우효 -꿀차, 청춘(day) Sundaymoon-million miles 문문 -사람없인 사람으로 못살아요
남준이가 추천해준 우효님 꿀차 노래 진짜 좋다!!!~!~
🌙 우효 - 꿀차 - 우효 노래는 다 좋아하는데 새로 나온 신곡이라 추천! 우효는 말하듯 불러서 좋습니다! 버스에서 들으면 짱 좋아요!

그리구 준이가 튼 우효님 꿀차 요새 계속 듣고 있자나여..유효님 노래 완전 내 스타일이라 좋아하는데 준이도 듣는다니,,(괜히 뿌듯) 진짜 세상 사람들 이 귀엽고 멋지고 리스펙트한 새럼이 우리 리다!!하고 아파트 창문 열고 외치고 싶었다
아니 여러분 우효님 꿀차라는 노래와 청춘이라는 노래 들어보셨어요?
님들 우효 꿀차 들으세요 우효 너무 좋아
요새 자주 듣는 노래는 아이유가 커버한 거 듣고 좋아진 딘-인스타그램이랑 좋아하던 우효 신곡 꿀차랑 탑100에 있어서 들어본 양다일-미안해랑 너무 사랑하는 가수들 콜라보 선우정아-고양이
그_냥 님의 너의 밤은 어때 라던가, 어쿠루브님의 그게 뭐라고, 우효님의 꿀차 라는 노래 추천해드려요,,,자신은 업ㅅ지만,,
뭔가 우효-꿀차 노래 들으면서 익숙한 느낌이 좋아서 계속듣고 있는데...습관-롤러코스터 였다...
우효의 꿀차 들어주세여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do_lai99

오늘 하루종일 들은 꿀차라는 노래야 우효
혹시 내가 아는 이번에 신곡 꿀차나온 우효님 인가요😱
우효 꿀차 뮤비 넘 예뻐서 뭐라도 만들고 싶어
7. 유니버스 universe 열스밍🔥🔥❤️유니버스 수록곡도 조쿠요😉아ㅏ엑소 노래 외에는 우효-꿀차랑 김나영-그럴걸, 치즈-조별과제❗️
오늘 우효 꿀차 백번들었다. 왜냐면 멜론이 한곡반복이었기때무니다 운전하면서 넘기기엔 목숨이 아까웟다
🎬 추운 겨울에는 따뜻하고 달콤한 우효의 ‘꿀차’ #우효 #OOHYO #꿀차 #Honey_Tea
우효 꿀차랑 민들레 지짜 조아요

나 꿀차 너무 좋아서 우효 콘서트 가고 싶ㄷ다..원래 우효노래 좋아하긴 해....
우효 꿀차를 연속으로 듣고 있다. 멜로디에 눈을 감았다가 가사를 듣고 감았던 눈을 더 힘껏 감았다.
우효 신곡이 좋길래 노래 추천해 준다고 우효 꿀물 들어봐 라고 했는데 그런 노래 안 뜨는데? 라는 답이 왔다 멍청한 게 꿀차를 꿀물이라고 했으니..
우효 꿀차!! 이번 신곡인데ㅜ조아요
다들 꿀차 좀 들어죠요 ㅜㅜㅜㅜ우효님 목소리 최고 ㅜㅜ
어제 밀린 아렘 브이앱 봤는데 시작이 우효님 꿀차인거 듣고 ㄴㅓㅁ 준이스럽다고 생각했음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신곡 나온거 보고 준이 생각하면ㅅㅓ 들었기때문에ㅋㅋㅋㄱㅋㅋㅋㅋ
끝곡 우효 꿀차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HAMDDEU_twt

마무리곡은 우효 꿀차
오늘 엔나나 마지막곡이 우효-꿀차 였다. 쟈니씨도 종종 추천했던 우효. 얼마전 네뮤에 우효씨 추천곡 리스트 올라왔던 게 생각나서 지금 듣고있다.
우효 꿀차 들으셈
우효-꿀차, 9(9와숫자들)-작은 마음 듣는 밤. 많은 신곡들 사이에서 내 귀에 좋은 노래를 찾는 노력을 할 필요 없이 듣자마자 맘에 드는 곡을 들려주는 아티스트들
우효-꿀차 이 곡이 캐스커-정전기 같다는 댓글을 봐서 찾아 들어봤는데 좋구낭.
우효 꿀차 들어주세요 우울해지는데 목소리때문에 기분 뭔가 이상해짐
#Nowplaying 꿀차 - 우효(Oohyo) (꿀차)

우효 꿀차 좋다
딘 인스타그램 우효 꿀차 들으셈
우효 새로 나온 곡 좋으네, 꿀차. 오늘 종일 들을 듯-
7.요즘 듣는 곡 요즘은 스밍돌리느라 정신없어서 신곡 나온거 못들어봤는데 그래도 최근 노래는 쏜애플의 살아있는 너의 밤/우효-꿀차 좋아해요 둘다 좋음 ㅜㅜ
다들 우효의 꿀차를 들어요~🎵
우효 꿀차 노래 넘 조타 냄쥰이 추천해 준 노래 다 조아 사랑해
그칰ㅋㅋㅋ 쌤 음성지원 되냐?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 그리고 한주어땟는지 노래 하나 듣고 시작하는데 이번에 둘이 우효 꿀차 좋다그럼ㅋㅋㅋㅋ 그래서 그거뮤비보고 그걸로 레슨ㅋㅋ 존잼 이야!!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taksu0819

#SK엔카직영몰 #podera 189회 #우효 - 꿀차 #퀸스타운 (#Queenstown) - Half-fifty
우효님 꿀차 들어보셍요 듣고나면 자동으로 하루는 ~~~ 차를 마시려고 햇~~써~~ 만 반복하게 댐니다 아 딘 21도 조아여
남준이가 며칠전 태태앱에서 처음에 틀어줬던 노래. 너무 좋아서 찾아봤는데 겨울에 참 잘 어울린다. 우효의 (꿀차) "선명했던 얼굴이 흐릿해져 갈 때까지 생각했어." #RM #RMusic
갓띵곡 우효의 꿀차를 들으세요
SamSmith - Palace 랑 우효 - 꿀차 요! 샘스미스는 넘 유명해서 이미 아실것같지만 둘 다 잔잔하고 좋은것같아요☺️


마시고

꿀차들으면서 꿀차마시고 이게 나야!외치며 잠들어야징..,
주니 븨앱 듣고 꿀차 타 마시고 있어ㅋ

왠지 그럴것같아서..... 물이나 꿀차 생강차 마시고 좀 쉬어요...ㅠㅜㅜㅠㅠㅠㅠ
헐 어떡해ㅠㅠㅠㅠ(아마 이미 들으셨겠지만 생강꿀차라도 마시고 쉬세요 ㅣㅠㅠㅠㅠㅠ
꿀차 다 마시고 애들한테 답멘 달래,,(뒤져감
따뜻한 물 마시고, 마스크 쓰고, 건조하지 않게 책상위에 물한컵 떠놓고, 자요.. 일어나면 오렌지나 오렌지쥬스라도 마시고, 꿀 알러지 없으면 꿀차를 한잔,, 하세요..
평소보다 조금 안 좋아졌을 뿐이란다. 리엘 쨩의 조언대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꿀차 종류를 마시고 잠들었더니 상태가 나쁘지 않은걸. 고마워♪
케이지 -읽던책 집에 놓고왔다는거,,,, 그 읽던책:요코미조 세이시 '밤 산책' -아까 꿀차 타서 마시고 있었는데 언니가 한입만 하고 홀랑가져가서원샷해버림 -케이지 잠버릇 고멘네코 -중학교때 교복 세라복가쿠란이엇는데 가쿠란 개조해서 입고다녓음
오르니만스 꿀차 마시고싶다...................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KKUL_CHA

" 술마시고 푹 수면했네~ 꿀차? 아니면 진짜 끓여줘?"
1시간만에 물 마시고 도라지차 마시고 꿀차 마시고 다음은 유자차 마실듯
그리고 저 요즘 빠졌음••• 목소리 넘나 아름다우세요.... 이거 듣고 있다가 꿀차보면 눈물 날 것 같아서 요새 꿀차 못 마시고 있음 (??
꿀차 마시고 있슴. 키친이 이렇게 멀었나..궁시렁했슴. 오늘 할일 리스트 체크. 아.벌써 배부르다.
원래 몸이 허약한 편이라서 잔병치례가 잦은데 요즘 더 약해진 것 같아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꿀차 마시고 푹 쉬려해요.
꿀차 마시고 싶은데 한약땜애 안 듀ㅐ


신곡

꿀차 신곡이였군...준 신곡 나올때마다 둘어보는거 좋아....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Plump_Jin

남준으ㅏ 꿀차!!!??? 이거 꿀차구나 ㅠㅜㅜㅜ 신곡 나와서 남준이듀 들었겠지 했는데 들었구나ㅠㅜㅜㅜㅜ


따뜻한

오늘도 찾아와줘서 고마워요!!!!항상 즐겁고 따뜻한 이야기들이 가득해서 덕분에 행복해졌어;-; 꿀차들으면서 주니 생각할게요!!!!!!
저도요 막 음너님 생각이 나써요!! 따뜻한 두 분의 꿀차예요🍯🍵
이제 듣고 있어요 영화도 아직 못봤는데 꼭 볼게요 보고싶은 영화였는데 빨리 봐야지 RMusic 고마워요❤️작업하느라 늦게 자겠죠?쉬엄쉬엄 무리하지말고 감기 안걸리게 무릎담요 잘 덮고 따뜻한 꿀차 마셔가면서 하세요 새벽 화이팅💪😽💕
앜ㅋㅋㅋㅋㅋㅋㅋ생강꿀차랑 따뜻한 이불 들고 가야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됔ㅋㅋㅋㅋㅋㅋㅋ윌피야앜ㅋㅋㅋ
차분하게 말을 하라고요!!! 하고 카시안은 뭐지 늘 이런 대화가 오가는 건가... 하곸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베이루트 만나서 카시안이 제가 쏘우 게레라를 만났는데요... 하니까 베이즈가 따뜻한 꿀차 끓여준다 치루트는 소화
생리통이 좀 있을땐 따뜻한 꿀차나 설탕물타서 마시면 편안해져서 좋아요*/-\*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JM_951Q13

아니야 괜찮아요ㅜ 오오 편의점... !! 몸조심하구 ...😙😙😙💕💕 따뜻한거 꿀차같은 거라도 사먹구 구래요 밖에 너무 추우니까.


준이

준이 브이앱 알람 이제봤고.. 꿀차 추천해준거니 준아?
꿀처? 들어봐야겠당ㅎ 약간 남준이 꿀차 야기할때 트위터적 모먼트였엌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꿀차 들으면서 준이 생각했는데, 준이도 듣고 있었어 헤헿.
아까 준이가 틀엇던 꿀차 부르신분..
꿀차 이야기하니까 준이 보야지에서 꿀 드링킹하던 거 생각나네 그냥 직행하던!
달콤한 남준이 꿀차 준이💛 #RM #김남준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taeeee00

역시 준이두 꿀차 들을줄 알아써☺️
그래 꿀차 노래 나왔던데 역시나 남준이 들었구나 뷔앱 인트로로 틀었네 ㅋㅋㅋㅋ 나도 어젠가 그젠가 들으면서 잤어 ㅋㅅㅋ
준이 그 뭐지 막 꿀차에 맞춰서 반 좌우로 왔다갔다 흔들 때 너무 귀여워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내가 내입으로 막 내가 꺄르르르 웃었다고 하긴 좀 그렇지만 .. 진짜 이렇게 웃음 나왔음 너무 귀여워 ㅠㅠ
저 이제 막 보는 중인데 준이가요 부이앱 시작할 때 첫 곡으로 꿀차를 틀었어요 음너님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가 알려준 꿀차를 아침내내 듣고있다
남준이 덕분에 좋은노래 하나더 얻어가료., 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 꿀차 노래 너무 좋다 진차 ㅠㅠㅜㅜㅜㅜㅜ
꿀차 진짜 센치하게 듣고 들을 때마다 차분해지고 나른했는데 준이가 브이앱에서 좋아하던 모습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이 노래 들으면 준이가 방방거리는? 모습 생각나서 웃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나는 노래였나싶고ㅋㅋㅋㅋㅋㅋㅋ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muoelbwa

꿀차 넘 좋다 준이가 추천해서 요즘 계속 듣는데 새벽에 너무 잘어울려


들으면서

나두 오늘 퇴근하면서 꿀차 들으면서 왓능데ㅠㅡㅠ
핫 다행이군요.... 꿀차 들으면서 꿀차머그세여!!(((((


생각을

하루는, 차를 마시려고 했어 물을 끓이려고 주전자를 켰어 그러다, 잠깐 네 생각을 했어 잠시 눈을 감고서 꿀 같은 향기를 들이 마셨을 때 내 볼을 적시는 한 방울 두 방울 이유를 알 수 없는 이 기분을 따라
(꿀차에 가까워진 라임차를 한모금 부드럽게 넘기며) 교수님, 혹시 그 생각을 방학 내내 하고 계셨던건가요?
그러고보니까 꿀차님 내일 닉은 뭘까. 꿀차로 하셨길래, 벌꿀레몬티로 하실까, 벌꿀레몬차로 하실까 라는 생각을 한 나 임마는...(이마 팍팍


OOHYO

꿀차 - oohyo 🌻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chimpok_x2

#Now_Playing 🎶 OOHYO - 꿀차


들으세요

다들 꿀차 들으세요
엔나나에서 내가 좋아하는 노래 나올때마다 너무 행복함..... 다들 꿀차 들으세요


목소리

마쟈 목소리죠아ㅠ 꿀차님 취저했네.. 티케팅 화이링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봤는데.... 사리분별 안대서 막 머지.. 하고 눈 찡그리고 열심히 기억 굴리는 대군한테 남자가 꿀차 내밀고 깼어요? 하는데 그 엄청나게 낮은 목소리 듣자마자 생각난다. 술집 주인이라던 내 직장동료 친구..!
와 진짜 몬구름님 목소리 거의 꿀차.... 힐링된다... 못하시는 게 뭐에요...? 그렇게 다잘하시면 인간미라는게 없다구요 ㅠㅠㅠㅠ


감기

괜찮을줄알고... 하면서 시무룩한 하루키.. 꿀차 조금씩 마시구... 한아한테 잘못했다구 하면서 눈치 살짝 보고.. 허엉 한아 감기걸릴까봐 뽑보도 키스도 못하구 ㅠㅅㅠ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lovely2girls

감기는 잠이 보약이라고 하니까요 ㅠㅠㅠ 오늘도 푹 주무세요! 우에엥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목이 좀 이상하고 피곤해서 꿀 사왔어요! 꿀차라도 마시면 좀 덜하지 않을까 싶은 나름의 발버둥같은..
요즘 감기가 대단한가보다 모두 감기조심하시기를 바란다 난 겨울엔 대추차 쌍화차 유자차 꿀차 솔잎차 오미자차등등을 만들어서 먹는다 감기 걸리면 안되니까 건강관리 잘하는것도 삶의 지혜가 아닌가 싶다 몸 아프면 아무것도 못하는데 이것보다 중요한게ᆢ
국화꿀차 마시는데 감기 땜에 맛을 못 느껴서 슬프다ㅠ
수현이 감기니? 꿀차먹을래? ㅜㅜ
핫 몸 아직 안좋으세요??? 열 있고 기침하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요새 감기가 극성입니다 ㅠㅠ윈님 ㅠㅠㅠㅠㅠ생강차나 꿀차 종류로 따듯한거 드시고 ㅠㅠ약도 꼬박꼬박 챙겨드세요ㅠㅠㅠㅠ!!!
퓨님 아푸디마세요,,(훌찌락 감기따위가ㅠㅠ퓨님을ㅠㅠ아푸게하다니ㅜㅜ으쌰으쌰 이겨내시구 저랑 덕톡 많이 나눠욥,,힝 흑 유자차나 꿀차 타드시구 몸 따숩게 하구 다니셔야해여,,(걱정걱정
이번 기침감기 힘들어요!!!저도 2주동안 기침만해서..죽는줄알았습니다 꿀차나 과일차 따시게해서 자주드세요 ㅠㅠ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_cindy29

망했다 ㅋㅋㅋㅋ 완전 감기 각이네.... 아침에 기운 있어서 꿀차 3개쯤 사마셨는데... 이미 어깨에 몸살기가 흐른다...


따뜻하게

약먹구 따뜻하게 있고! 그리고 생강꿀차 타먹어!
( 머그컵에 따뜻하게 꿀차를 타와 일단 너를 조심히 일으켜 침대에 몸을 기대게 하고 양 손에 컵을 쥐어주었다. )
오늘 같은 날씨에는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생강차나 계피차가 좋지만.. 향 때문에 싫으신 분들에게는 꿀차를 추천해드려요..!


좋아요

오감독님이 마음글 찍어주시구,,, 무려 꿀차님께 답멘을 받았다구요!!!!!!!!!! 하트도 받았어요!!!!!!!!! 진짜 넘 좋아요 꿀차님•••
불닭......위가 약하신가..? 매운거먹고배아플땐 양배추나 매실,꿀차 좋아요ㅠㅠㅜㅠㅠ빨리 괜찮아지셔야하는데ㅠㅜㅠㅠ


RMUSIC

꿀차 너무 좋다 💗👍 너무 내 취향 💗💗 #RMusic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mort_de_reveur


했어

음료보다는 술을 많이 마셔서. 직업도 직업이고. 꿀차라니 선택 멋진데? (예상치 못한 선택에 웃음지으며 꿀차 한 병을 집어들었지. 네가 집어든 과자들을 보곤 말했어) 그게 잔뜩이야? 더 골라도 돼.


달콤한

달콤한 꿀차 같기도 하고 달콤한 꿀 같기도 하고🍯 아주 달콤한 꿀이네🙊🙈 #강다니엘


기분

꿀차 브앱하기 전애 생하소리로 노래 추천할라햇는데 주니가 틀어줘서 기분 싱숭생승함
목아파서 꿀차를 마시는데 아카시아 꿀이길래 세이?((이런 느낌으로 마셨는데 크으ㅡ(기분 업업


꿀차

꿀차를마셔요!!
꿀차 들으며 생강차 마시기
꿀차 들었으면 민들레도 들어야 한다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Tae_myeverythin

진정해 디그 3회 뒷풀이때 내 꿀차 먹엇잔아 댓어 (?)
꿀차 노래 너무 좋음 마치 가을색 조명이 있는 카페 창가에 앉아서 멍하니 창밖을 바라봐야 할 것 같다
꿀차님 열일하셔..짝짝짝
꿀차 진짜 짱맛있다
어... 나는 겨울에 생강꿀차... 😋😋
꺅 나왔다 꿀차!🍵🍯
꿀차 . . . #찬영캘리 #찬란히_영원히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ns_whale

꿀차 킬링포인트
너무 비바람만 죽어라 내리치니까 답지 않게 별 같잖은 생각까지 하게 되는구만... 레몬꿀차나 한 잔 하고 낮잠이나 자야겠다.
주나 나도 꿀차 들었어ㅜㅜㅜㅜㅜ주나ㅜㅜㅜㅜㅜㅜㅜㅜ
정수기에서 꿀차라니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skdksmsdy214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fromwalnut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_jjmom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darling_niel

꿀차 우효 마시고 신곡 따뜻한 준이 목소리 BloomingG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