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IEL] 주니엘 BLACKPINK 리사 곁에서 배진영 올릴께요


주니엘

2017년도 얼마 안 남았어요. 내년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게 , 웃어요 웃어!! 사랑해 @junielism #juniel #주니엘
171112 최서아 #주니엘 #JUNIEL Ordinary Things 김포공항 롯데물 팬사인회 4pic by 전바이러스
[#주니엘] #JUNIEL 5th Anniversary❤️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시는 바닐라 여러분들 앞으로도 행복한 시간 함께 해주세요🙋🏻 🎉주니엘 데뷔 5주년 축하합니다!🎉 #Juniel5thAnniversar
8. Sorry - 주니엘 (JUNIEL)
171031 Juniel in 혼술라이브 #Juniel #주니엘 #혼술


BLACKPINK

막내한테 우쭈쭈 당하는 김지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ACKPINK #JISOO #LiS
리사 배경화면 // WALLPAPER 오랜만 배경화면’ㅅ’ 천천이 올릴께요💖 #리사 #블랙핑크 #BLACKPINK #LISA

JUNIEL 주니엘 BLACKPINK 리사 곁에서 배진영 올릴께요 daan_tokki

171225 블랙핑크 SBS가요대전🎙✨ #Blackpink #리사 #LISA #リサ #LalisaManoban #ลลิสามโนบาล


곁에서

백현이를 좋아하는 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이야~ 항상 너의 곁에서 응원하고있을께 #WeLoveYouBaekhyun


배진영

171229 가요대축제 #워너원 #배진영 블랙셔츠는 저의 최애셔츠입니다 .. 👀🖤
배진영 웃음소리 모음 귀염댕이 행복영상 지금 기억나는 것들만 짧게 모았어요🐺


첫사랑은

첫사랑은 아름다워서, 첫사랑은 꽃이랍니다. 봄이 오면 활짝 피는 오, 눈이 부신 꽃처럼. 첫사랑은 어린애처럼, 첫사랑은 서투릅니다. 사랑을 아낌없이 주고, 갖질 못하니까. -Juniel_illa illa 중-


달곰이의

낯선 달곰이의 모습


JUNIEL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WeLoveYouBaekhyun 백현이 예쁜것만 보고 듣고 큥녀들은 백현이만 바라보면서 같이 꽃길을 걷자.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juniel ─  illa illa ❨2O12❩.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파워클래식 ㅠㅠㅠㅓㅓㅓㅜㅏㅏㅏㅏㅏㅏ
GET IT BEAUTY - 퍼팩트 브러쉬
ㅠㅠㅠㅠㅠ이게모야 ㅜㅠㅠㅠㅠ
5시간 후 #JUNIEL #LastCarnival
챙 ㅋㅋㅋ

JUNIEL 주니엘 BLACKPINK 리사 곁에서 배진영 올릴께요 kideukjendeuk

진영노래자랑.mp4
진짜 이렇게 귀여워서 어떡해
진영이 치킨매웡..
샐리 입술 그 자체다 💜
미공개 1
6 (예고편 포함)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츄...다음주에 봐ㅠㅠ❣️

진짜네
완전 츄디랑 닉 아닌가여
달곰이 이러는거 첨봐
소파에는 왜...?
굳이 굳이 손을 잡는 딥휘.




JUNIEL 주니엘 BLACKPINK 리사 곁에서 배진영 올릴께요 heeyeon0124

JUNIEL 주니엘 BLACKPINK 리사 곁에서 배진영 올릴께요 JUNIEL_FANCLUB

JUNIEL 주니엘 BLACKPINK 리사 곁에서 배진영 올릴께요 2da2da2da

JUNIEL 주니엘 BLACKPINK 리사 곁에서 배진영 올릴께요 janyongdar

JUNIEL 주니엘 BLACKPINK 리사 곁에서 배진영 올릴께요 2000x0510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