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앓이를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코우지와 히로가 사랑을 한다는 것은 우주만물의 진리이자 이세계의 법칙과도 같으니 들숨날숨과 함께 코우히로 앓이를 하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인 것이다
두 번째는 김벨님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천사님의 앓이를 잊지 않으시죠..! 천사님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벨님에겐 이 상을 드립니다! 축하드려요~~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이세벽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이세벽
네 사랑은 드레해리 앓이를 함께하는것으로 받겠습니다 여러분 드레해리가 55555지는 이유가 605731가지나 돼서 설명 불가해 그냥 드레해리하세요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kota_queen

이나님!!! 이나님 정말 첫인상이 넘 귀여우셨어요 이나님도 탐라너머서 뵌분💕💕 늘 리들 앓이를 하고 계셨다... 제 탐라에 리들 사랑맨이 늘어서 좋아요!! 저희 많이 친해져욥~!~!~!!!!! 같이 리들 앓이 해요💞💞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언니ㅠㅠ 사.. 사랑.. 하뜌❤❤ 저 좀 일이 있어서 요즘 앓이를 쉬고있었어요 ㅎㅎ 언니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찐나잇💕
그 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아무리 앓아도 부족함이 없는 그입니다 3분 뒤에 세상이 멸망해도 저는 트위터에 한 줄의 야마가타 앓이를 남기겠어요 (비장) 하지만 순록 님의 키타 사랑도 귀여우시다... !!
맛아요 ㅠ.ㅠ.................... 익계.. 없으면 없는대로 좋지만 잇으면 그래두 포카포카하게 앓이를 할 수 잇다는 점이 조은데... 스텝분들에게 사랑 을 건네고 싶기도 하 고 ...
ㅋ ㅋ ㅋㅋ 아 진짜 새벽에 엄청 했죠ㅠㅠ사실 오늘도 할 생각입니다ㅜㅜㅜ키타 사랑..아 3분 뒤에 세상이 멸망해도 한줄의 야마가타 앓이를 남기겠다니 진짜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 명언이에요 명언ㅠㅁㅠ

부짱~~ FTISLAND 사랑앓이를 불러주세용 😳🎶
난학자 사랑맨 타이틀달고 난학자 앓이를 안하니 좀 그렇군 겐나이 료타쿠 겐파쿠 다이스키!!!!!!
거절을 전제로 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드라마를 기대하기엔 현실 속 우리의 사랑 이야기는 기승전결 그 어떤 것도 뚜렷하지 않다. 그렇기에 더 마음앓이를 하기 쉽다.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전 이뿌지도 사랑스럽지도 아나욤!!! 그ㅓ저 하찮은 도조입니다..!!! 저두 담에 만나면 팜시앓이를 하겟줍미다..💘
요새 콩쿨준비에 치여 재현사랑 앓이를 못하고있어 눈물
아직개장한지하루밖에 안지났는데 벌써치였다는 앓이를 보며...사랑이란 뭘까하고 고민한 오따쿠(커뮤에서 사랑찾지맙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나도 그거 봤음; 나도 방에 있는데 거실 티비 소리가 내 방까지 들리는거양 누가 사랑앓이를 부르는데 "아니 사랑앓이를 이렇게 잘 부른다고? 그럴 사람 이홍기뿐인데!" 하면서 달려나갔는데 이홍기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MH_1129love

아니 누가 사랑앓이를 이렇게 깔끔하게 잘 불러!!!!!!!!! 했는데 원곡자..
그런 김에 호석 앓이를 한번 시작해보까 나 호셔기 마마 초반부에 일케 꾸러기 같이 모자 쓴 거 너무 좋아해ㅠㅠ진짜 잘 어울리고 진짜 귀여워ㅠㅠ이때 연기도 개구진 아이 같이 사랑스럽게 잘 한다구ㅠㅠ
전 세계에 가장 한국적인것이 가장 세계적인것을 언젠가 마돈나가 텐미닛을 추고 고릴라즈가 사랑앓이를 부르며 레이디가가가 줄래를 살풀이하는 무대에서 저스틴비버가 라이징선을 부르는 시대가 올것입니다


사랑을

《격발 앓이계의 쓸데없는 지식》 * 격발 파트2 8트랙에서 지온후(핸섬)와 김설(스노우)이 사랑을 나누었던 자동차는 검은색 허머다
자기 전에 나단이 보고 자니깐 나단이 뽕차서 앓이하고 가야겠다 나단아 사랑햅 너무 잘생겼어 멜님 드뎌 덕캐 이름 공개 외친다 오늘부터 멜님의 나단이 사랑과 페르 사랑과 일라 사랑과 쿠마 사랑을 모르면 그건 멜님 트친 아니다
ㅠㅠ 온전한 사랑을 주지 못할거라면 키울 생각도 하지 말자 내가 데려가서 더 좋은 주인을 만날 기회를 박탈하는거나 마찬가지잖음 그래도 키우고싶다 키우고싶다 앓이하는것정돈괜찮겟지흑흑흑나도애완ㄷㅎㅇ물
이쯤되면 내가하는 멀린이 잘생겼다는 앓이는 멀린이잘생기고완벽하고우주최고잘생김이폭발하며나는이몽마를우주가가득차도록사랑을하고있다라고 함축해줘야할듯

띄어쓰기가 없는 것을 보고 소람님의 참된 리들사랑을 느꼈어요 역시 제 탐라 리들앓이 배 1등은 소람님이신 걸로(찡긋
보스들 시간도 넘쳐날텐데 각자 다른 방법으로 사랑을 앓이하는거 보고싶다
당신이 아는 사랑을 나에게만 얘기해주길 나는 속앓이도 접고 바랐었는데 /성윤석, 명태
사랑을 받아봤어야죠. 그렇게 그리우면 만나러 가지 왜. 속앓이만 하면 병 생겨요. 아~ 알았다. 님이 먼 곳에 계시는구나?
저두여ㅠㅠㅠㅠㅠㅠ 욕하구..^_^ 그치만 취해도 셉앓이할땐 더 나대서 사랑을 외치지만요!!(꽈니랑은 다른 사랑표현...
개 신나는 움짤이죠! 헿! 제가 글 첫 부분에 아주 강렬하고도 긹고도 깊은 키필님 앓이 글도 같이 올렸어요. 디엠 창 보시면 제 사랑을 아주 잘 느끼실 수 있으실 것 같고... *y'ㅅ')y..♡♥
동자님 400팔 축하드려요~!~~! 항상 동자님의 영호사랑을 보고 감탄하고잇습니다ㅠ 앞으로도 영호앓이 많이해주세요 크시싯 쭉 잘부탁드려요~~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cloud_if

아직 최애앓이할때 저정도...인적은 ㅇ벗다. 최애는 그냥 약간 야광봉 들고 응원하는 느낌..아니 물론 아르주나랑 저는 사랑을 하고 있지만 말이에요(아님


앓고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많은 죄로 인해 기다림을 앓고 있다고 /사랑앓이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기다림을 앓고 있다고 내가 더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 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눈물로 앓고 있다고 FT아일랜드 (사랑앓이)


사랑이

히힝 또 라앵타 디스&앓이 타임 가져요 르네님하구 최애 얘기 하는거 세상애서 제일 사랑이야요
릇생님!! 항상 말을 너무 예쁘게하시고 앓이도 예쁜 말로 하셔서 늘 대단하시다고 생각해요!! 지난번에 예쁜말로 디엠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이 리들하는 새해첫날 되세요😍😍
앓이함에 사랑이 넘쳐서 고록 하나는 올라올줄 알았는데... (눈물질질..)
어휴 저희의 사랑이야 뭐 김칫국이라니 그럴리가요 저희 이미 신행도 다녀온 사이 아니었나요??(는 각자 세리언 형제 끼고였던 것 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도화님 앓이가 저 정도였다니 어휴 부끄러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령현 본인 사람이 되어야만 퍼다 준다는 거 그거 너무 고역 아니냐. 맘이 가는 사람이 짝사랑이라도 하면 그 사랑앓이 끝날 때까지 기다릴 것 같아 아니야, 기다리는 거 아니야. 하는데 아무도 안 만나고 묵묵히.....
아니 사실 속앓이하는건 좋아한다... 권태기도 좋아함..ㅎㅎㅎ..ㅎ (사랑이잘 좋아함) 캇짱이 자기 괴로운것 꾹꾹 눌러가면서 아무렇지않은 척 행동했음 좋겠다
둘이 사랑이 아니면 무엇?(평범하게 앓이중입니다 지나가셔도 됩니다)
르짓님 칸나앓이보고 갑작스럽게 나누트를 향한 사랑이 미친듯이 차올라서 견딜 수 없음
누룽 그녀애 앓이는 태순이 아니라뚜 미소가 지어지게 만든다 태오빠도 누룽언니뚜 기엽다 태순은 다 귀엽다 사랑이다 뽀 뽀 쪽
모두다 앓이를 해주세요, 아,,, 탐라에 사랑이 가득해,,,


너무나

그리고 오늘 묘하게 웃음도 더 많고 더 상냥하던 윱해진ㅠㅠ 사랑에 빠진게, 그럴 수 있다는게 너무나 행복해 보였는데.... 그래서 진실이 밝혀진 뒤에 오는 절망도 더 커보였다... 모든걸 지켜보며 속앓이했던 세훈이의 슬픔도....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rightway_hwall

약간 엪티아일랜드 사랑앓이 들으면서 이름 지은 st...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도대체 진짜 누가 지었는지......
사랑앓이 부르고싶따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애ㅐㅐ 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 죄ㅔㅔㅔㅔ
사랑앓이 FT아일랜드 곡인거 오늘 알았다;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죄 이 가사는 알았는디


날이

오늘은 나의 옛날이야기 부르고 있네.. 나 올라가기 전에는 사랑앓이 부르고 있더니. 그냥 노래방을 가지.


사랑앓이

아 정말ㄹ 야구부는 종말 사랑입니다 ㅠㅠㅠ 맘때님 이번년도에는 야구부 앓이(?) 하면서 교류 자주해욤!!!!)♡(
FTISLAND, Kim Na Young - 사랑앓이 (Love Sick) JJ Project - 내일, 오늘 (Tomorrow, Today) GFRIEND - 여름비 (Summer Rain) BTS - With SEOU
끓는 사랑 지나고 난 자리에 가슴 벅차는 추억 남았다면 꽃은 져도 진 것이 아니거늘 금세 다시 피어날 테지요. 그러니 이 멍울 가실 때까지 나는 이 꽃샘 바람을 잠시만 아주 잠시만 더 앓으렵니다. | 김현진, 봄앓이

우울할때 이시언 사랑앓이 들으면 울다가 앞구르기 할수있음
떡밥은 여즉 몬따라가지만 이새벽에 용덕들 용뽕차서 용앓이하는거보는데 갑자기 넘 안심된다.. 김용선 더 사랑받아 제발
트친돤지얼마 안됐지만 내적친분 상당함 둘다맨날 짹 상주하니까그래요 아 상균앓이 아주 주기적으로 와다다 하는 브콜사랑단 아주 좋습미다 긋굿 그리구아이스티 때 느꼈어요 당신 상균이못지않게 먹을것을 사랑하시는구나^^!
사랑ㅇ합니다 저는 몰랐는ㄴ데 오너들 앓이 타이밍이 아주 오졌다면서요?
헉 먼저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네자흐 외에도 자캐나 앓이트 스포트 심해요.. 잘부탁드립니다사랑..
'사랑앓이' (sketchbook 2013)
밀린떡밥 주서먹는중에 용순이들이 용앓이한거보는디.. 막을수업는...주책..사랑꾼들,...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chanankh

ttatto1006 사랑앓이요!
사랑앓이 좋죠~
백현이에 대한 앓이 사랑고백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쭈욱😙
twingarang 역시 갓주현!! 내가 사랑앓이 대광팬이라
사랑꾼입니다. 어느 커뮤에 가더라도 항상 치여오지만 가끔 안 치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탐라에서 관캐 앓이 많습니다. 불편하신 분들은 커뮤 러닝 기간동안 닉네임에 🍒커뮤 러닝중🍒 을 붙여두니 러닝기간동안 뮤트 부탁드립니다.
진짜 하 ㅁㅣ치겟다 관통 앓이 들어준 모든분들 제가 사랑ㅇㅇ해요 전ㄴ 진자 맞관이 아닌줄 알았어... . . . . . .... . . . . . . . . . .. .. ....... 아! 난ㄴ 이제 죽으러가야지,,
뫼뫄님:자기보고싶다고 하셨으면서 나:그땐그때고 지금은지금이에요 ㄹㅇ.. 난 보고싶다고앓이해도막상보면 ..ㅋㅋㅋㄱ ㄱㄱㄱㄱㄱㄱ 개욱겨 자기 사랑행

안평이 사랑앓이 슬프다ㅠㅠ
와.. 저 많은 사랑앓이들 중에서 내가 맞관인 걸 알려주는 건 하나도 없구나 ...
맞ㅈ아 앓이랑의 사랑은 어디로
새벽에 주로 여기있을ㄹ듯 사랑&앓이계 만듦 찔러만주세요. 플텍계 탐라ㅏ시끄러운거 안좋아해서 맞팔ㄹ은 플텍만. 아마 그냥 덕질계임 나랑ㅇ노르자
처음으로 다온이가 최애인 분을 만났어요 엉엉😭 다온태경다온은 사랑입니다 흐윽😭 앞으로 소통 마니하구 친하게 지내욤 데오님💕 같이 앓이두 열심히 해용
킬빌 느낌 알민국 보고싶다/ 준이한테 복수하러 찾아온 졍극이가 즴인이를 만나서 사랑앓이하고, 더 성장하고 뭐 그런 스토리..#국민 이려나..
탈통곡 사랑앓이 추천합미다..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pt_mtmm_

잠 안오는 새벽엔 사랑앓이 듣자
성운이가 부르는 헬로랑 사랑앓이 듣고싶다ㅜㅜ
성운이 사랑앓이랑 느그집 완곡 기다리다 할머니 되겠어유🤣
Leejaemi25 똥머리호 사랑앓이❤❤
이시언 사랑앓이 후렴 휘몰아치는거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 오열함ㅋㅋ ㅋㅋㅋㅋㅋ 박제해놓고 우울할때마다 봐야지 이홍기 격련일으키면서 웃는거 ㄹㅇ 내모습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아... 그럴 수도 있지... ...원걸이나 소시랑 데뷔년도도 같고 인기도 많이 끌은 밴드야. 천둥, 사랑앓이가 히트곡인데 사랑앓이 같은 경우는 최근 리메이크도 됬지 아마?
ㅡ???뜬금없는 사랑고백ㄱ♡♡♡♡♡♡ 앓이 살랑해~♡~♡~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sunkist_cloud

허어어어어어ㅓㅇ억 비아님 보시게요...??? [떴다!럭키맨]이라는 애니에요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제가 맨날 탐라에서 앓이하는 만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최애사랑..ㅠㅠㅠㅠㅠㅠㅠ
앓이 글이든, 팬픽이든 간에, 멤버를 향해 사랑 가득한 시선으로 봤을 때 알아챌 수 있는 그런 점들을 담은, 그런 글이 좋아,, 너무 좋아...
아ㅋㅋㅋㅋ한 번 들어봐 노래 좋아 사랑앓이랑 지독하게,바래 이 세 개 정도 나중에 시간나면 들어봐ㅋㅋ
금발 민혁은 사랑입니다. 완전 프린스야❤ #BTOB #비투비 #이민혁 #민혁_앓이
프그흑그긓 이깡님두 제 탐라 몇안되는 톱사랑러 대빵이신걸요...ㅜㅜㅜ 항상 깡님 톱앓이 보고 엄마미소 짓고 덕심 뻐렁찬답니다.. 항상 감사해욘ㅜ ㅜ (´・ω・`)♡
꺅.... 나도 사랑앓이 가사 썼던 공책 찾고싶으다요오😭 진짜 라됴에서 듣고, 그냥 가사가 좋아서......ㅠ0ㅠ
아 근ㄴ데 솔직히 저 사랑꾼 아닌가요 "?" ㄹㅇ 맨날 툭하면 츄야 사랑해 외치는 노답 앓이맨인데 이정도면 사랑꾼 소리 들어도 되지 않냐?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cloud_if

제가.....하고싶은게 뭔지 아세요....? 깔쌈하게 자덕질라이프를 즐기는거임 혼자 갠소용굿즈만들고 연성하고 앓이하고 홍보하고 아 U 존나사랑하ㅐ
쑈미옵빠에서 사랑앓이 2017년버전 길게 틀어준다!)(그냥 틀어놧는데...생각지도 못한곳에서!!🤭
홍기형 사랑앓이 가즈아~~~
와 진짜 사랑앓이로 알게 됐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와....쩔어줬다
헐 처음듣는노래••• 걍 엪티 노래를 잘 몰라서 그러는거같다 사랑앓이랑 지독하게밖에 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홍ㄱ기밖에 몰라ㅠㅠㅠㅠㅠㅠ 결혼한다는 사람 누군지 몰라..ㅠㅠㅠㅠ
동생 사랑앓이 퍼포먼스 끝내줫는데
사랑앓이인가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IVORY_goodlUCK

식당에서 사랑앓이 나와 타이밍 호
✨04. FTIsland ft. 김나영 (Kim Nayoung) - 사랑앓이 (Love Sick) [2017 ver.]✨
그대를 안고~ 울고~싶가~울고십다내가증말~이렇게뮤섭게썼으니 누가좋라하겟소? 히카루는다른여자와는 다르오!!!!! 어이구 사랑에 아주 후두려맞르셧 ㄱㅜ만 아주아주사랑앓이에수신이 기구해지셧어~
사랑앓이가 나온지 언 10년후, 정말로 많이 사랑한게 죄가 될줄은 아무도 몰 랐 다
오묘님 ㅜㅜㅜㅜ 진짜 제 마음 속 릴리 사랑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묘님 릴리앓이 보면 진짜 제 마음이 몽글몽글따수워져요ㅠㅠㅠㅠㅠ 사근사근 조곤조곤 말씀해주시는 것도 너무너무 사랑스러우시구ㅜㅜㅜㅜ (꼬오옥) 울 오묘님 넘 좋아여ㅠㅠㅠㅠ
(훌쩍임..) 저는 그럼 1번할래요.. 에즈님 관통표... ㅠ 사람이 백퍼일 수도 있죠 사랑꾼들끼리 서럽게..ㅠ 제가 히엔쉐를 사랑하는데 아직도 친구를 아낄 수 있지 않을가요.... (앓이가 8개월 이상 가는 사람.)
내친구들 사랑하는데 막 앓이도 잦고 사랑 단어가 난무합니다.... 어 근데 내가 진짜 사랑하는데 얘들아 놀아줘 (막 서러워짐) 내 세계는 너희인데(엎어져움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penielsaid

그렇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굯이가 미뉸이랑 사귄다 그러니 속앓이하는 사람들 꽤 있었지.
제 사랑도 찾을게요ㅕ 관캐앓이도 안할게요
오늘같은날 자체브금 사랑앓이~~~~~~~~~~~~~~~~
과분한 차사님의 사랑,,,강맥앓이로 보답하겟ㅅ서여
노래 진짜 좋다 근데 성운아 사랑앓이랑 헬로 불러주면 내가 죽어도 여한이 없을거같아... 한번 고려해주겠니?
아 한타래로 써야겠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사랑 보고 리다 앓이하는 타래
Playingなう♪ 사랑앓이 (With 김나영) - FTISLAND #여우귀쫑긋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900408_20171218

움짤캡처 우르르 나오던ㅋㅋ 전설의 꼬깔콘 이승리ㅠㅠ 여기저기서 케미 팡팡 터지고ㅠㅠ 막판에 승리둥절 (또) 킬링포인트ㅠㅠ 영상에서 배우님들이나 스탭분들한테 예쁨받는거 느껴지고 비하인드 담당자분도 테디앓이 끙끙 동참
아ㅏ!노을아 사랑헤!!(최애앓이맨
#최애돌 #가온 #WANNAONE 닉네임워너원사랑앓이
쿱정으로 자신도 모르게 사랑앓이하는 윤 보고싶다..ㅠ 쿱하곤 부랄친군데 고등학교 들어와서 쿱이 옆 여고 여학생들하고 소개팅하고 사귀게되니까 겉으론 '와, 드디어 둘이 사귀네. 여자애가 글케 좋아하는거 티냈는데 ㅋㅋ
난 언약자님..다른거 안 바라구요..종족은 레젠코테중휴우라 중 하나면 되구 직업은 암거나 되구요, 파판에서 동접 많이 되었으면 좋겠고 트위터에서든 인겜에서든 애정 표현과 앓이 많이 하는 사랑꾼이시면 되고 환상약을 안 마
그러니깐 결론은 탐라에 뜨는 여러분들의 앓이 글들을 저는 너무너무 좋아한다는 것 임 ,,, 다양한 이들의 다양한 사랑표현 방식 나는 너무 좋은 걸 ,,
류혜님ㅁ 해원맥 앓이 보면 제 ㅁㅏ음도 덩달아 두근거립ㅂ니다...♡ 해원맥 ㅅㅏ랑 포에버..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commu_bh

누군가의 사랑 앓이의 대상이 내가 될리가 없다고 생각하기에.. 누군가에게 상처를 줫을지도 모른다.. 나도 두려운걸.. 어쩌겟어요..
아 사자들 사랑 (간헐적 앓이
예전에 내가 션웒 00년대후반 학창시절감성으로 노래방썰푼거 있는데 그거 생각나가지고 몇주전에 나도 노래방 가서 사랑앓이 불렀잖아.. 친구들 모두 추억여행시켜줌
아 근데 슞 내리사랑만큼 동생들 형아앓이하는것도 만만치 않아서 결국엔 함께할수밖에없는 애들이구나 싶고ㅋㅋ 그 관계성에 반해서 지금껏 덕질하고있는거지만 새삼 너무좋네
싸울때마다 컬러링 바꾸는 고딩션얺... 셔느는 컬러링같은거 없거나 계속안바꾸고있는데 얺은 싸우거나 삐진일 있으면 문자 절대답장안하고 ft아일랜드 사랑앓이같은걸로 컬러링 바꿔놓음 셔느는 전화10통씩하면서 그 컬러링 듣고있음
워너원x홍키라 대혜자방송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성운이가 부르는 사랑앓이❤️ 아니... 내가 앓겠어...ㅠㅠ #하성운#워너원
홍홍홍홍 하성운 사랑앓이 탐ㄹㅏ에 박제다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Eden0608

ㅜㅜ씨익 웃는 모습이 상상되어서 앓이 오억번 해버렸구..ㅜㅠㅠㅋㅋㅋ시즈가 등짝팡팡 자주해서 미안해 플레인 ㅜㅠㅠㅋ매일 받는 넘치는 사랑에 시즈 넘 행복해할것같아요..♥
전 워낙 사랑퍼붓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앤캐 앓이나 커미션이나 막 하는데 제가 해준만큼 돌려받고싶단 욕심은 업으니까요!! 그냥 잊지않고 한번씩 언급만 해주셔도 충분하답니다💕💕
햇살아래 새하얀 멈무 너무 예쁘다 다니엘이 본인 얘기할때나 타인피셜로 얘기들을때 깜짝 놀라곤한다 늘 나보다 더 깊게 생각하는 사람이구나.. 속상한 얘기들으면 다니엘의 속앓이가 담담하게 가슴을 찌르는 느낌이라 힘들었
뭐, 내 글이 만족스럽다면 누군가가 김문집 선생 옆구리 좀 찔러서 급제 시키게 도와줄지도 모르고. ...지금은 내 글보단 사랑앓이에 수신이 기구해지는 벗을 돕는게 조금 더 급하거든.
길이길이 남을 라이브 사랑앓이
블락 대신 앓이로 퉁쳐드렸습니다. 사랑사랑 최고최고
도영이ㅣ앓이글마다 마음박고 간 도영이 볼때마다 자기 잘생긴거 안다는ㄴ식으로 보인다 잘ㄹ알구나,,, 예ㅔ뻐,,, 내가...만이ㅣ사랑 해 ... . 컼ㅇ컹스,,,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skbuugim

사랑앓이 흑 너무 좋아ㅠㅠ
사랑앓이 나는 원래버전이 훨씬좋아
(뜬금앓이) 벤더우드ㅠㅠ여사님ㅠㅠㅠ 뭔가 정보원에 들어간 가슴 아픈 사연 있을 것 같고.. 츤데레지만 여주만 바라보는 지고 지순 은근 순정파... 근데 직업 때문에 사랑도 맘대로 못해..여사님 루트 나오면 진짜 하루종일 울 것 같음..😭😭😭
(뜬금앓이) 벤더우드ㅠㅠ여사님ㅠㅠㅠ 뭔가 정보원에 들어간 가슴 아픈 사연 있을 것 같고.. 츤데레지만 여주만 바라보는 지고 지순 은근 순정파... 근데 직업 때문에 사랑도 맘대로 못해..여사님 루트 나오면 진짜 하루종일 울
어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업써 !! 엘비님하구 바쿠님 예쁜 사랑 응원할게요..❣️ 낭효님은 왜 커플사이에 껴서 다굴 당하구 그래요.. 그냥 굥규형아랑 서기형아 앓이 나랑 같이 하지는...
어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업써 !! 엘비님하구 바쿠님 예쁜 사랑 응원할게요..❣️ 낭효님은 왜 커플사이에 껴서 다굴 당하구 그래요.. 그냥 굥규형아랑 서기형아
쩨알이 ㅋㅋㅋㅋㅋㅋ아니귀여워 갑자기 랩을 시켜ㅜㅜㅜㅜ아어아ㅏ 사랑앓이 라라락 구ㅜㅜㅜㅜ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cloud_if

시팤ㅋㅋ사랑앓이
사랑앓이 진짜 좋아했다
사랑앓이 겁나 오랜만
와 사랑앓이 라이브라니 것도 새벽에
근데 사랑앓이 노래 진짜 좋다 .. 새삼
....Shape Of You, See You Again....제발 좀 그만불러!!!!!!!!!!!!!!!!!!!! 사랑앓이도!!!!!!! 이사람도!!!!!!!!!!!
밤도깨비 보는데 새벽 3시에 사랑앓이 라이브 오진다...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_l1O2x0O27

요새 대학생 사랑앓이 아나? 저거 십년 다 된거 같은데ㅋㅋㅋㅋㅋ
밤도깨비 이홍기 사랑앓이 실화냐고ㅠㅠㅠㅠ 왜저리 잘불러 저러니 내가 반하잖아 홍광 ㅠㅠㅠ
사랑앓이 불러주라
올해의 라이브 상 170726 홍키라 프니엘 & 일훈 - (사랑앓이)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Jeffreyjjsxx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S2zangpanS2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peniel_rush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myun_red

사랑앓이 앓이를 사랑을 앓고 꽃들의 정도로 사랑이 nyeongme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