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영화

영화(위대한 쇼맨)근래 나온 한국영화 모두 보고 이제 봤는데,뮤지컬 영화답게 영상이나 음악이 좋다.쇼를 하는 화려한 장면보다,서로 다른 둘이 같은 시선에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지는 장면,꼬마아이가 산타할아버지와 결혼하게 해달라
외국 영화인데!! 뮤지컬 영화라 보는내내 이쁘고 귀가 호강하고 휴잭맨 연기 오졌버리고 노래가 진짜 최고 좋은 영화인 ☆ ☆ 위대한 쇼맨 ☆ ☆ 꼭봐 곧 상영안할 것 같아ㅠㅠㅠ
위대한 쇼맨 제발 봐주셈 제발 제발 너무 재밌고 이렇게 여운 남는 영화 처음이야 ...
준이 최근에 본 영화 신과 함께 1987 위대한 쇼맨 결론은 셋 다 보고 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달 영화 많이 본다 위대한 쇼맨도 보고 신과함께도 보고 지금은 쥬만지 보고
위대한 쇼맨 내 인생영화 되어부럿으
위대한 쇼맨 ost 들어보세요 너무 좋아요 ㅋㅋㅋ 머릿속에 영화가 또 나옵니당 ㅋㅋ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JoYInny

위대한 쇼맨 아직 안 봐서 음악도 안 듣는 피커... 영화로 먼저 느끼고 싶어...
영화 위대한 쇼맨 보고 왔는데 춤 노래 너무 좋았다💕 메가박스 MX관 사운드 빵빵
뮤지컬 영화에 대한 생각 정리하는 동시에 (위대한 쇼맨) 보면서 내가 무척 힘들어했던 이유들을 쓸 것이다. 저는 뮤지컬 영화가 매우 만들기 어려운 장르라고 생각하는데, (위대한 쇼맨)은 그 중에서도 비교적 쉬운 소재를 채택해놓
오랜만에 진짜 좋은 영화 봤다 위대한 쇼맨 ㅊㅊ 노래 넘 조아
내가 곧 죽어도 내일 시내가서 영화는 봐야겠다....위대한 쇼맨 3차 뛸거다....극장에서 그 퍼포먼스랑 음악을 들어야함
낼 영화 보는데 쥬만지 위대한 쇼맨 중에 뭐 볼까
위대한 쇼맨 한국에선 망한듯ㅋ 신과 함께가 엄청 터져서 아쉽당..그래도 신과함께 이기긴 불가능..내용부터.....찾는사람만 보는 영화와 모두가 보는 영화랑 어케 싸워

위대한 쇼맨 봤고 이 영화에서 용서 가능한 지점은 젠다야 하나 밖에 없음
잘했습니다. 내일이나, 뭐 시간나면 영화 어떻게 봤는지도 물어봐야겠다. 나 저번에 버찌가 위대한 쇼맨 재미있다고 해가지고 추천을 엄청나게 하고 다녔거든.
(위대한 쇼맨)을 보기 전에, 서커스단을 소재로 한 이 영화가 현실과 무대를 분리하는 부분에서 실패를 할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어요. 그런데 이 영화는 전개가 무지막지하게 빠르기도 하지만, 현실과 비현실이 서로 양보를 못하고 자
위대한 쇼맨 후기 단연코 올해 본 영화 중 최고.
위대한 쇼맨 영화도 진심 짱짱이야ㅠㅠ진짜로 노래다좋고 돈도 안아깝고..인생영화됨..😍
7 요즘 듣는 곡 위대한 쇼맨 진짜 정말 인생영화 위대한 쇼맨 ost 자주듣고 멜론차트 이런건 별로 안들음 안좋아함 되게 뭔가 옛날 감성 돋을때 추억의 곡들 들어 옛날에 팠던 아이돌노래나 그냥 자주 들었던거
위대한 쇼맨은 제가 아직 못봣구 .., 신함 꼭 보세요 ! 전형적인 한국영화에 억지 감동이 있지만 배우들이 너무 예쁘고 잘생겼어요 ㅠㅠㅠㅠㅠ 다들 연기도 잘하시구 ㅠㅠㅠㅠㅠ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kissdeerr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오빠 저 오늘 위대한 쇼맨 봤는데 그냥 처음시작부터 끝까지 노래 나올때마다 울컥해서 울었어요... 고마워요 덕분에 좋은영화 안놓치고 보게 해줘서💜
진짜 오랜만이네요 요즘 너무 알티충 되어서ㅠ 초반은 전개가 넘 지루했구 후반엔 한국식 눈물포인트 찔러서 진부하게 울리고...그랬던느낌이네여 보셨는진 모르겠지만 위대한쇼맨은 근래 본 영화중에 젤 재밌었습니당
오늘은 위대한 쇼맨 봤어요! 영화 너무 재밌구 노래도 좋았던 :3
저 내일 밤에 위대한 쇼맨 보러 갈 거시다 혼자 영화 보러 오랜만에 간당😣😣
개인적으로 아 저는 바넘이 너무 조아요 쇼맨 멋지잔아요 위대한 쇼맨~ 하면 할 말이 업지만.. 지금 21세기에 저명한 인물인 휴 잭맨이 바넘 프릭쇼 초기시절 씬을 들고와서,,,그런 부분만 쏙 빼버려서 뮤지컬 영화를 만들어 버렷잔음ㅋ
보자마자 또 보고싶은 최고의 인생영화✨ 🏆 #위대한쇼맨 N차관람 #위대한경품주인공_나야나

위대한쇼맨을 어떻게 소비해야할지 모르겠다. 노래는 지금 들어도 좋고, 젠다야가 그렇게 예뻤는데. 물론 영화를 보던 도중에도 바넘이 좋았던 적은 없다. 그런데 존나 화가 나는 것은 노래랑 영상미가 그걸 때려칠만큼 내 타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아 보고오심 또 행앗각인가요 저 위대한 쇼맨 넘 늦어서 근처서 해주는 영화관이 없어서 결국 네이버에서 다운받아보게생겼어요ㅠ영화관에서 보고싶었는데ㅜㅜㅠ
영화관에서 위대한 쇼맨 보고, 집에와서 밥먹고 누워서 대니쉬 걸 봤다. 오후 내 울었더니 종일반 한 기분이네 -
‘위대한 쇼맨’, 누적 관객수 100만명 돌파뮤지컬 영화의 매직 通했다 '위대한 쇼맨' 100만 관객 돌파OST 관심도 상승
그러고보니 새해 첫주에 영화 세편을 봤네. 1987,위대한 쇼맨, 강철비. 오늘은 vod로 프랜시스 하. 지금까지 총 네편. 열심히도 봤다ㅎ
보고싶은 영화 트루먼쇼 위대한 쇼맨 이터널 선샤인 어바웃 타임 미 비포 유 °°•• 언제 바 ㅋ ㅋ
얼마 전에는 위대한 쇼맨이라는 영화를 봤는데 너 생각이 나서 보는 내내 진짜 많이 울었어. 네가 봤으면 정말 좋아했을 것 같은 영화였거든.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bts_minkki

영화 좋아해요 . 그래서 신과함께도 개봉하고 봤고 그전에는 스타워즈보고 또 강철비도 봤고 위대한쇼맨도 봤어요 2주동안요🙌
위대한 쇼맨보세요 제발.... 이건 ㄹㅇ 명작입니다!! 이걸 영화라고 부르는겁니다ㅠㅗㅗ누ㅜㅜㅜㅜㅜㅜㅠㅠ
아니 미친 위대한 쇼맨 봤는데 배우들의 노래와 얼굴만 남긴 영화라는 평이 존나 이해되잖아
영화 [위대한 쇼맨] 보러옴 영화 전 광고 너무 오래한다..
위대한 쇼맨 보고 휴잭맨에 입덕하신 분이라면 맥 라이언과 같이 2001년 출연한 “케이트 앤 레오폴드” 영화도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약간 영화 Enchanted 느낌이고 젠틀맨의 정석ㅠㅠㅠㅠㅠ왜 진작 몰라봤을까...(위대한쇼맨 두번봤고 두번더볼사람
그렇게 우리는 내가 좋아하는 걸 계속 재밌게 보고 싶은 마음에, 연예인이나 제작현장의 문제를 슬그머니 외면한다. (위대한 쇼맨)을 보면서도, 나홍진 영화를 보면서도, 아이돌을 보면서도, 그냥 그 무엇을 보면서도.
위대한 쇼맨 보고 왔는데 나쁘지 않은 영화였던 것 같아. 노래도 좋고, 주연 배우들도 연기 잘하고. 모티브로 삼았다는 사람이 굉장히 안 좋다는 트윗을 보고 가서 그런지 주인공이 좋은 사람처럼은 안 느껴지더라. 생각보단 안 화려해서 아쉬웠어.

여러분 위대한 쇼맨 보세요..날 이렇게 처음부터 끝까지 울린 영화는 너가 처음이야;;
나도 우리나라에서 많은 영화가 나왔으면 좋겠어. 대작들이 나오면 좋겠고, 다양한 주제의 영화가 나왔으면 좋겠어. 일단 말이 통하니까. 오늘 위대한 쇼맨 보고왔는데 자막이랑 영상이랑 같이 보기가 힘들더라고.
위대한 쇼맨보고 2017년 최고의영화라ㅏ고하다니 영화다죽었냐?
사운드 제일 좋은 영화관 추천부탁드립니다 위대한 쇼맨 보러 갈 것임
쥬만지는 영화끝날때까지 겁나 웃었는데 위대한 쇼맨은 너무 아름다워서 내내 감탄...
위대한 쇼맨 노래랑 영상미가 엄청난거빼면...그걸로된영화야
아 진짜 님들아 신과 함께 1987 강철비 다 좋응데 그 영화들은 젼내 오래 영화관에 있을 예정이고 위대한 쇼맨은 곧 내릴 거 같으니까 빨랑 가서 봐주쇼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kukukuyeaah

위대한 쇼맨... 생각할수록 정말 쩐다 화요일날 2차 뛰어야지 영화관에서 또보고싶음 그럴 가치가 있다
위대한쇼맨보고왓고 더더욱 영화일 하고싶어졋음
님들 이 노래 꼭 들으시고 위대한 쇼맨 보세요 진짜 저 노래때문에 눈물 흘린건 또 오랜만임.. 영화랑 같이 들으면 진짜 눈물 안멈춤
영화 위대한 쇼맨은 무조건 메가박스MX관이다. 뻔하디 뻔해도 압도적인 써커스 한 편. 그나저나 집 들어가기 싫다...
위대한 쇼맨 재밌나 친구가 적극 추천하는데 나는 영화관 혼자 가긴 싫어서 안보고있고...
07 뮤지컬영화 정말 좋아해요!!! 이번에 위대한쇼맨이란 영화 있는데 냄쥰께서도 추천해주셨던거같은데 전 정말 그런영화 좋아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장르는 역시 SF! 스릴러나공포는 싫..어합니다
위대한 쇼맨 꼭 보세요. 제 인생 영화가 되었습니다.

#위대한쇼맨 내용 전개가 무척 심심하게 진행된다는 점만 빼면, 볼거리도 풍성하고 캐릭터도 매력있는 뮤지컬 영화. 뭐 말 그대로 관객이 좋아한다면 그것이 곧 예술일지도 모르니.
휴잭맨이 울버린으로 번 돈으로 열심히 위대한 쇼맨에 투자하고 영화 거의 1부터 만들다싶이 했다는 거 듣고 벽에 머리 박고 울었다
수고하셨습니다아★☆ 뮤지컬영화화라 소테님의 취향이 아니실 수 있지만 조심스럽게 휴잭맨 "위대한 쇼맨" ㅊ.....ㅊ추천드려봅니다아;;
또 위대한 쇼맨을 본다. 그냥 이 영화보면서는 희망적인 가사와 밝고 힘찬 노래들을 들으면 영화를 본 후에도 몇 시간 동안 그 영화와 노래를 생각하면 행복해지니까 반복해서 보는 것같다
위대한 쇼맨 미화너무 심해서 진짜 바넘은 꼴도보기시른데 잭에프론 젠다야 너무 예쁘고 노래 좋아서 계속 듣고 있다,,, 너무 영화 짜증나는데 머리에서 떠나지 않아 ,,, 곳통,,,,, ㅠㅠ
위대한 쇼맨 보고왔다. 라라랜드 이후 최고의 영화.
여러분 진짜 위대한쇼맨보세요 제발 꼭보세여 진짜 꼭보세여 #위대한쇼맨 내 인생작됨 진짜 어쩜 이런영화를 만들수있지 ost 하나도 놓칠게 없어요ㅠㅠ 개조아 어쩜 이리 좋지 개조아개조아 위대한쇼맨 첫등장부터 예사롭지않음...ㄷㄷ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Dyo_Rrrrrrr2

영화 부문, 오리지널 송 - This Is Me, 위대한 쇼맨
골든글로브 수상 결과 (9) 영화 주제가상This Is Me (위대한 쇼맨)
페이스북에서 위대한 쇼맨 겁내 빨아줘서 팩트 몇개 적었더니 영화는 영화로 보라고 해서 경악했다 역시 트위터랑 페이스북이랑 너무 다르구연 그런데 페북이랑 현실이랑 존나 똑같은게 소름임 내친구 좐뎁 기사 나와도 신경 안쓰더라
하 위대한 쇼맨 노래는 좋았는데 영화가 심히 빻아서 들을 수도 없고 정말
엥 올해 음악영화 그렇게 없었나.. 위대한쇼맨이 노래는 좋았지만 다른건 뭐 없엇나?
위대한 쇼맨에서 더 화가 나는것은 바로 중간에 등장한 오페라 가수 린다이다 현실의 린다는 인격적으로 완성됐다고 할만한 사람인데 영화에선 유부남 탐내는 여자로 나타냈어...
위대한 쇼맨 Rewrite The Stars 같은 북른 보고싶다 이건 고전물이어야겠지 왕족 왼이랑 궁내 무용수 쩨로 신분격차 때문에 꼬시는 왼 밀어내는 쩨나 영화처럼 상류층 왼이랑 곡예사/서커스단원 쩨 왼이 꼬실

뮤 영화 부분 남주 위대한 쇼맨 휴 잭맨이 안 받아서 다행이고 여우주연 하녀 이야기 배우 분이 받아서 좋다
[위대한 쇼맨]의 이야기가 백퍼센트짜리 거대한 기만이라는 것을 차치하더라도, 영화를 본다기보단 1시간 50분짜리 개인기를 본 기분이다.
위대한 쇼맨...젠다야 콜맨 입덕영화 여배우 매력적이라서 소름돋아본적 오랜만이네
요즘 상영중인 영화 중에 눈물 짜내기, 한남파티 아닌 영화 없나; 역시 위대한 쇼맨을 다시 보는 수 밖에 없낭
위대한 쇼맨 봤는데 내가 여태까지 봤던 음악 영화 중에 제일 좋았던것같다. 물론 주인공의 빻음이 중간중간 보여서 조 금 짜증났지만 음악들이 너무 좋았고 중간에 감동 받아서 울었다... 진짜 내 인생의 음악영화중에서 최고였음
신과함께 봣음;;;;; 지금 위대한 쇼맨 영화관에 없죠...ㅠㅠ
위대한 쇼맨 OST 나왔네 잭에프론이랑 젠다야콜맨 노래 넘 넘 듣고싶었어.. 사실 영화랑 같이 봐야 찰떡이지만 노래만으로도 감사하다.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sollamill_kop

골든글로브 로건으로 후보에 올랐어야 됐는데 위대한 쇼맨을 후보에 올린 골든글로브도 반성 해야됨. 휴잭맨 앞으로 이런 영화 찍지 마시오.
7. 최근에 본 영화가 없어ㅠㅠ일단 신과함께, 1987, 위대한 쇼맨 꼳 봐야징
위대한 쇼맨 엔딩크래딧 올라갈때도 배경에 계속 영화장면 일러스트들 보여줘서 처음부터 끝까지 감탄하면서 봤네 눈호강 귀호강 제대로함미
Rewrite the star 들어주세요 위대한 쇼맨 봐주시면 더 감사하고요 인생 영화니까 한 번만 봐주세요 ㅜㅜ
위대한쇼맨영화를봤다..... 최고였다...👍
Aㅏ.. 헌혈하고 받은 영화표 어늘까지야.... 위대한 쇼맨 퇴근하구 보러갈까... 곤부 언제할래 정아.....
영화 위대한 쇼맨 너무 세상에서 제일 짜증난다. 끔찍한 학대와 진짜 폭력을 100% 미화만 한 영화라 저주하고 싶고 저주하는 중인데 영화 자체의 퀄리티는 모두가 극찬하는 뮤지컬 영화라서... 그치만 안볼거다. 난 세상에서 프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BHEEB_

야호 심야영화로 위대한 쇼맨 보고 옴
그럼낼위대한쇼맨봐야겠당ㅎㅎ 신과함께는진짜ㅓ너무울어가지고ㅠㅠㅠㅠㅠ영화좋더라..
위대한 쇼맨은....뭐랄까 인생의 축소판같은 영화였어요 :))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만한 이야기와 화려한 볼거리가 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내용이 좋으냐 물으신다면 감히 대답하죠 슈퍼울트라 그레잇 :))
위대한쇼맨 - 1987 - 신과함께 꼭 보세요 :)) 많은 생각을 갖게 하는 영화입니다. 1987을 보고 도로의 풍경을 보는데 불과 30년전에 그 분들의 숭고한 정신과 용기가 없었다면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을까 생각이 들었고,
음 친척언니가 위대한쇼맨이 인생영화라고 강추하는데 할많하않
결국 위대한 쇼맨같은 영화에 상 하나 준건가 참 새끼들


젠다야

미국 시간으로 오늘 (1월 7일 토요일) 있을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위대한 쇼맨이 두 부문에서 노미네이트되어 젠다야와 쇼맨 캐스트들이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젠다야 뉴짤 시급... 아래 사진은 2017년 멧 갈라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Dulupnamu

위대한 쇼맨에서 필립과의 첫 만남과 듀엣 씬을 제치고 제 최애씬을 차지한 젠다야의 예쁜척...
그... 어제 위대한 쇼맨을 보았는데 딴건 일단 다 제쳐두고 휴잭맨이 너무너무너무 잘생겼고 저 살짝 레미제라블 봤을때부터 중절모 쓴 휴잭맨 진짜 좋아했음 젠다야가 너무 아름답고 이쁘고 세상에 으아아아ㅏ
위대한 쇼맨을 보았고 젠다야 콜맨만이 남았다...날 가져요.....😇
제일 최근에 본 위대한 쇼맨 사실 내용은 미화에 인권유린 장난아니라서 불편한 감이 없지않지만 노래랑 젠다야, 잭에프론이 다 이겼다
젠다야ㅠㅠ 너무 아릅답다. 젠다야에게 치어서 위대한 쇼맨 보러가기로 맘먹었어요 ㅠㅠㅠ내 여신
위대한 쇼맨 후기 :휴 잭맨 춤 잘 춘다 젠다야 춤 잘 춘다 노래 다 주옥같음
다들 탐라에 귀여운 젠다야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하는 거 아닙니까...? The Tonight show staring Jimmy fallon / Zendaya 위대한 쇼맨 찍을 때 일인데 말 하는 거 하나하나 너무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jaemin1103

잭 에프론 존나 이쁨 오늘 위대한 쇼맨 봤는데 보는 내내 마음 한편이 좀 걸렸지만 잭 에프론이 최고였고 젠다야가 최고됬었다
위대한 쇼맨 보는내내 이거 너무 미화한 거 같은데~라는 생각 떨칠 수 없었다. 근데 노래가 하나하나 다 좋고, 젠다야 콜맨이랑 잭 에프론의 듀엣씬이... 워후 너무 좋았다.
아 위대한 쇼맨 진짜.. 남자주인공 캐릭터 마인드라고 해야하나 그 대사와 행동이 진짜 마음에 안들었는데 그걸 씹어먹는 연출과 음악덕분에 계속 보고싶잖아... 젠다야 사랑해요 케알라 사랑해요
그짓말 안하고 위대한 쇼맨을 젠다야 때문에 봤고, 젠다야 나올때 소름이 온몸에 돋았다 ㅠㅠ 특히 this is me 노래 부를때 잭 에프론보면서 춤추는 거 보고 ㅎ ㅑ... 사랑해 젠다야
휴 잭맨, 젠다야 콜맨, 잭 에프론이 레이트 레이트쇼에 '위대한 쇼맨' 홍보하러 출동! 뉴욕 브로드웨이 한복판 횡단보도에서 위대한 쇼맨, 페임 등의 노래와 춤을 선보임. 대단하다. #HughJackman #TheGreates
그리고 개인적으로 위대한 쇼맨에서 잭 에프론과 젠다야를 듀엣시킨건 신의 한 수였다고 생각함..ㅇㅇ 잭 에프론씨도 노래좀 내주시죠... ㅠ 목소리 좋은디


신과함께

준이 브이앱 보고 뽐뿌받아서 며칠사이에 1987, 위대한 쇼맨, 신과함께를 보고왔다 간 김에 포토티켓도 ㅋ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foodnjoy

신과함께 볼깡 근데 위대한 쇼맨 휴잭맨ㄴ때무넹 보고싶음 ㅠ
으으 진짜 위대한쇼맨 너무 여운 쩐다구 사운드도 연출도 다 너무 완벽해 신과함께랑 위대한 쇼맨이랑 고민하다가 위대한 쇼맨 봤는데 진짜 최고야ㅜㅠㅠㅠㅜㅜㅜ또보러갈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과함께가 재밌을까 위대한 쇼맨이 재밌을까 ㅇㅅㅇ...
ㅎㅁㅎ... 신과함께랑 위대한 쇼맨..이거 맞나 쨌든 이거 둘은 진짜 재미져...이거 봐ㅏ .....
신과함께 예매할까 하다가 위대한 쇼맨 보기로 함
아 어제 또한번 위대한 쇼맨 봤는데역시 많이 좋아해요😌❤ 요즘에 그 신과함께도 많이 유명하는데보러갈까?🤔 근데 제가 정말가족애 그런거 못 봤는데 요즘도 울고싶지않아요 그걸 보고 우는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쏘슈밈 제가 신과함께 일구팔칠 위대한쇼맨 쭈루룩 보고왔는데 눈 띵띵 부었어요 허허 시간 되시면 위대한 쇼맨도 꼭 보세요 'ㅁ'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parandalnim_

신과함께 보러왔는데 위대한 쇼맨 보고싶다
위대한 쇼맨, 1987, 신과함께
코코 1987 신과함께 위대한 쇼맨 이번주에 봐야지
오늘 신과함께 보고 위대한쇼맨도 봤는데 둘 다 펑펑 움 ㅋㅋㅋㅋㅋㅋㅋㅋ This is me 진짜 남준이 왜 울었는지 백번 공감이다
신과함께는 봤구 1987은 보러 갈거예요! 위대한 쇼맨 내용이 좋은가요?


노래랑

어제 위대한쇼맨봤는데 스토리는 그저그렇고 노래랑 영상미가좋았음
녀려분 위대한 쇼맨 보세요 진짜 노래랑 영상미 개쩜 빠져들었다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BTSbom0613

근데 문제는 자꾸 위대한 쇼맨 노래랑 펜타 new years day만 듣다보니깐 믹스돼서 나 혼자 흥얼거릴때 자꾸 쇼맨노래가 펜타노래로 바껴ㅋㅋㅋㅋㅋㅋ
위대한 쇼맨은 스토리는 별로였는데 노래랑 춤이 진짜 너무 대박이었음 진짜 노래 진짜 아 너무 좋았다
그렇게 기대하고 기다렸던 위대한 쇼맨을 오늘에야 봤다만... 아.. 노래랑 연출 진짜 다 좋은데......휴... 인기없을만 하네... 춤이랑 연기는 다들 좋았고... 근데 스토리랑 연결이 아쉽다고 해야하나 클리셰 오브 클리셰는 다 들어갔는데..;
오 오오 지금 들어보러 간다... 위대한 쇼맨 노래랑 영상미 쩔었다구는 익히 들엇는데 흑흑 ㅠㅠㅠㅠ 보러 가고 싶엇는데.. 보러 가기 전에 바넘에 대해 너무 많이 알아버렸다...(눈물 뚝)


휴잭맨

위대한 쇼맨 재밌다니까 킹스맨 인터뷰 생각난다ㅋㅋㅋ 둘이 연락 계속 했냐니까 오빠가 그럼요 태론이가 휴잭맨만큼 날 좋아해주는진 모르겠지만.. 하니까 태로니 파ㅡ워ㅡ당ㅡ황 하던거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나도 휴잭맨 조아해.. 하는 콜
나는 잭 애프론 하이스쿨 뮤지컬에서 봤을때 작은줄 몰랐는데 위대한 쇼맨서 보니 완전 작아서 좀 놀랬음.. 근데 잭 애프론이 작은것도 맞는데 옆에있는 휴잭맨이 넘 커서 그런것도 있는듯ㅋㅋㅋㅋ
위대한쇼맨봤따~~ 휴잭맨이 극중에서 결혼안했으면 오페라가수언니 아니면 동업자형씨와 엮었음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jogea_duckjil

위대한 쇼맨 보고 왔다. 휴잭맨 이름이 초반에 기억이 안 나서 생각날 때까지 집중 살짝 못 함;;
위대한 쇼맨에서 정말정말 아쉬운 것은 내가 휴잭맨 r발음 할 때마다 불편했음..그다지 어색하진 않았는데 내가 어색했음..맡은 역, 바넘은 미국인..
위대한 쇼맨의 진정한 주인공은 잭에프론이 아니었나 싶다 바넘과 달리 변치않는 마음이었고 상류사회에 갖힌 눈을 더 넓혔으니까... 무엇보다도 마지막에 휴잭맨의 바통을 넘겨받을 때 그 훈훈한 목소리 잊지 못해;;
아 위대한 쇼맨 꼭 보새요 노래하는 휴잭맨이 이써
요즘 보이는 지인마다 하는말 위대한 쇼맨 바죠~ 진짜 재밌어~ 진짜 이뻐~ 개잘생겼어~ 휴잭맨 짱짱~
휴잭맨은 여전히 위대한 쇼맨 얘기중•••ㅎ 빌리 진 킹이랑 엠마 스톤. 엠마스톤 넘 이쁨.ㅠㅠㅠ
아렘도 그러크 왜 다 위대한 쇼맨 보냐.. 나 포스터 보고 존나 할말 잃었는데 휴잭맨에 잭에프론이라소 올 했눈데 한국 포스터 젼나 약간 휴잭맨의 위대한 탐험기:남극모험편 이런느낌 아니냐고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iamce48

하.. 휴잭맨.. 로건을 만들어냈지만.. 그는 위대한 쇼맨도 만들어낸 것이었다..


THIS

내가 위대한 쇼맨보면서 this is me 노래들으면서 울지몰랐고 알엠씨가 말한 그 부분에서 울지 누가 알았게써..친구한테 3년치 놀림감..
남준아 오늘 너가 브이앱에서 봤다고 한 위대한 쇼맨 보고왔엉 ㅠㅠ 나도 This is me 에서 왈칵😭😭엉엉 공유해줘서 고마워💕💕
위대한 쇼맨 ost인 this is me 라는 노래입니다
위대한 쇼맨 This is me 리허설
골글75회 주제가 상은 위대한 쇼맨의 this is me.. OST는 다 좋았으니ㅠㅠㅠㅠㅠ
위대한 쇼맨의 ‘This Is Me’가 #goldenglobes 에서 OST 부문 수상하였습니다!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xxxdonut

위대한 쇼맨을 보셨다면 This is me 이 곡을 꼭 들어보세요 :))
지금 듣고있는 노래는 위대한 쇼맨 This is me((듣기만해도 용기가 충전되는 노래이다 넘조아


노래는

첫 사랑이 잭에프론 닮았음. 지금 하이스쿨뮤지컬 다시 보는데 갑자기 보고 싶다. 오늘 꿈에 나와서 그런가 잘 지내나. 10년 전 잭 에프론 너무 풋풋하다. 위대한 쇼맨 보면서 느낀거지만 노래는 여전히 잘한다. 끼 많은 배우로세
위대한 쇼맨 보고싶어서 봤는데. 스토리는 그냥 그냥 그랬다. 근데 퍼포먼스랑 노래가 좋아...... 퍼포먼스는 참신하고 노래는 팝같아서 연결된 뮤직비디오 보는 느낌.
위대한 쇼맨 노래는 다 들어야한다..너무 좋다...
7. 보아의 Hello 반복 재생중.. 이 앨범은 명반이야~! 요새 보아님 노래 많이 듣구.. (메리크리,moon&sunrise... 좋은 노래는 만타) 아니면 위대한 쇼맨 ost 들어욧ㅆ😚


노래가

위대한 쇼맨 진짜 너무너무 재밌다ㅏ 노래가 완전 진짜로 너무 좋음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JinjeRho

위대한 쇼맨 실제인물이라는 사람이 참 별로긴 한데 노래가 너무 조하..
오늘 위대한 쇼맨 보고 왓서요 솔직히 스토리는 엥 싶은데 노래가 넘 조음 !!!
노래가 정말 좋던 위대한 쇼맨
위대한 쇼맨 스토리 몰입도는 사실 나는 별로였는데 노래가 역댖으로 조아서 다 커버쳐줫음


위대한 쇼맨

제발 갓 띵작 위대한 쇼맨 봐주세요ㅠㅠㅜㅠ 오늘 내일로 스크린에서 내려올 것 같은데 주말이잖아ㅠㅠ 보러가주세요ㅠㅠ!!!!!!!!!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wizard22_kr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Bi_hyul_1102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EE_HH_EE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HQ_haena_

위대한 쇼맨 영화 젠다야 신과함께 노래랑 휴잭맨 에프론 HQ_haena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