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빅뱅

울지마 권지용ㅠㅠ 기다릴꺼니까......😭 #권지용 #지드래곤 #GD #GDRAGON #지디 #ジヨン #빅뱅 #BIGBANG #ビッグバン #KwonJiRyoung
171230 LAST DANCE 진국보이😏👬 #BIGBANG #빅뱅 #DAESUNG #대성 #강대성 #SEUNGRI #승리 #이승현
이승리의 솔로무대를 사랑해 ㅠㅠ #승리 #이승현 #빅뱅 #SEUNGRI #VI #BIGBANG
여기 붙어라 빅뱅 모여라👍🏻 한명씩 모이는 빅뱅 넘나 귀여미들😭💖 마지막은 쪼로록 잡은 손들이 넘나 이뻐서 올려요👍🏻✨ #BIGBANG #빅뱅 #지드래곤 #태양 #대성 #승리 #GD #GDRAGON #likeyou #라이
알티당_빅뱅_움짤_영상
News📰 빅뱅 #태양 , 평창 올림픽 성공 기원곡 #LOUDER 발표 📍신곡 ‘LOUDER’ 1월 10일 낮 12시 발표! 📍 태양의 작사, 작곡 참여 및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들인 테디와 R.Tee, Joe Rhee,
🇰🇷#LASTDANCE in SEOUL🇰🇷 굿보이vs진국보이 😂💕 다들 너무 사랑스러운걸요💝 #everLASTing_BIGBANG #빅뱅 #BIGBANG #지드래곤 #태양 #대성 #승리 #GDRAGON #TAEYANG #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mexicana1

171230 LAST DANCE 지용시⏰❣ #BIGBANG #빅뱅 #GDRAGON #GD #지드래곤 #권지용 #KWONJIYONG
우리 슈 예쁘게 그려줄게! #꽃돌이 #요염 #어머 #부끄 #ratedR . #GOBLINGS #BIGBANG #GD #GDRAGON #SHU #고블링즈 #빅뱅 #지드래곤 #지디 #슈 *instagram
대성아 잘 다녀와💕 보고 싶고 기다릴게💖 #dlite #daesung #dliteinhawaii #BIGBANG #대성 #강대성 #대성아수고했어 #빅뱅 #daesunginhawaii #dlitehawaii
누가 승리좀 말리지말아주세욥~~~옙 베베베 ~~~~~~~~~~~~~~~~ 접시들고 흔들어주세요~~~~~~~~예예옙~~~ #이승현 #승리 #빅뱅 #BIGBANG #スンリ #seungri #ビッグバン #Leeseunghyeo
요거 ㄹㅇ 빅뱅만이 할 수 있는 핵간지 뿜뿜 개쩌는 짤이라 좋아함
권지용의 "빅뱅이 돌아왔습니다"의 뒤를 이은 이승현의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
32. #빅뱅 #BIGBANG #대성 #승리 #진국보이 #Daesung #SEUNGRI 진국보이 데뷔시켜주라~~~😍

오빠 넘 멋있어 ˚✧₊⁎❝᷀ົཽ≀ˍ̮ ❝᷀ົཽ⁎⁺˳✧༚ #승리 #이승현 #빅뱅 #SEUNGRI #VI #BIGBANG
#우리장르_사장취급 🤦🏻‍♀️빅뱅콘서트장에 본인있는데도 야유하기 🤦🏻‍♀️대놓고 싫어하기 🤦🏻‍♀️'양혐석'이라는 별명지어주기 인서분들 '현있위있' 멘트 보고 보살이라고 생각했다,,
그 뭐였지.... 패떴 1박2일 이였ㄴ나!,,, 엄청 오래 된 빅뱅 완전체 예능이요!
빅뱅이 본진이지만 전 그 다음으로 아이콘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싫으시다면 블락 해주세욤 아이콘 콘서트하면 슬로건 공지 올라올거 같은데 당황하지마시라도 미리 글 올려용 ㅎㅎ..
♡ 빅뱅시 ♡
#BIGBANG 2017 CONCE #LASTDANCE IN SEOUL 빅뱅 고블링즈 젤펜 구매하고 사인 캘린더 증정 이벤트 참여하세요! #GOBLINGS #GOBLINGSEVENT *instagram
[video]2017 BIGBANG concert last dance in Seoul 우리빅뱅🤙🤙🤙🤙 #승리 #SEUNGRI #BIGBANG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fhtxm23

2018 첫 아침 GD Morning😊 웃는게 어쩜 이렇게 이뻐요❤️ 항상 웃는 일만 가득하길❤️ 🙏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to all🎉🙏😊 #빅뱅 #BIGBANG #권지


LAST

2017 지니 연간 차트 29위 에라 모르겠다 38위 무제 99위 LAST DANCE 🎉
진짜 마지막 .... proud 👏🏻👍🏻😎 #BIGBANG #LASTDANCEINSEOUL
171230 #태양 ☀️ LAST DANCE in SEOUL Day1🇰🇷 여기 붙어라 모두 모여라 🔥🔥🔥 나란히 붙은 손들 👍🏻👍🏻👍🏻👍🏻 #everLAS
2017 LAST DANCE in SEOUL 관객분들과 함께한 천원 만원의 기적 기부행사 기부금 총 3,656,970원 이틀동안 추운 날씨에도 많은 분들께서 기부에 참여해주셨어요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71230 대성 LAST DANCE IN SEOUL 너를 사랑해, 너를 기다리네 #everLASTing_BIGBANG
Last week today... 벌써 일주일 지났네요 많이 보고싶어요..❤️ 단분간 마지막 콘서트 마지막 곡의 마지막 순간🙏 Last moment of the last song🙏 오래오래 기억하고 기다릴게요🙏 IBGDRG

171123 BIGBANG 2017 ‘LAST DANCE’ in Osaka 아낌없이 굿즈 나눠주는 승짱💙 #승리 #Seungri #에이스토리 #Acetory
개소리(bullshit)🐕〰️💬 171231 LAST DANCE in SEOUL #권지용 #KwonJiyong #GDRAGON #지드래곤 #NumberG
#OFFICIALVIP5 #BIGBANG 2017 CONCE #LASTDANCE IN SEOUL을 819배 더 즐길 수 있는 팁!💡잠시 후 11시부터 운영되는 공식 팬클럽 부스에 들려 특별한 기념품🎁 받아가기! O
#HELLOVIP #BIGBANG 2017 CONCE #LASTDANCE IN SEOUL ! 오늘도 함께 뛰어놀 준비 된 #VIP 여기 여기 붙어라!👍 2017년의 마지막 날을 책임질 갓띵공연✨이 바로 1시간 뒤
171230 LastDance 승리 개인적으로 날봐 귀순에서 제일 좋아하는 두 부분 🐼💕
171230 #태양 ☀️ LAST DANCE in SEOUL Day1🇰🇷 옆에서 봐도 조녜, 앞에서 봐도 조녜 🌼🌸🌼🌸🌼🌸 꽃보다 예쁜 #everLASTing_BIGBANG #TAEYANG
🍐📸 LAST DANCE IN SEOUL Day2🇰🇷 멍뭉이처럼 웃는것두 이렇게 예쁘네😆 🐶❤️💕 맛점하세요😋✊🏻🍽 #태양 #영배 #TAEYANG #YB518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narunaru_06

171224🎄ㅠㅠㅠㅠㅠ😭😭😭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LASTDANCEinOSAKA #LASTDANCE #BIGBANG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Always #everLASTing_BIGBANG 🐉🐻🔝👼🐼 - #GDRAGON #TAEYANG #TOP #DAESUNG #SEUNGRI
[BIGBANG 2017 CONCE LAST DANCE IN SEOUL] -이 순간을 기억해 언제까지라도- 앞머리 자르고 나온 대성이에 심쿵하고 마지막까지 목소리에 심쿵하고. 내일이 아닌 오늘 또 만나러갑니


승리

((((♥)))) 팔리지 않으므로 알티 이벤트 돌립니다. 빅뱅 앨범, 포스터(승리 레츠 톡 어바웃 러브, 지디 쿠데타, 태양 라이즈) 무나합니다~! 당첨일은 1월 언젠가..... 집에 빅뱅 굿즈 남는 거 있으면 그것두
승리 컴백이 트루면 승리가 알아서 인스타로 스포를 해주겠죠...? 그럼 전 그때부터 돈을 모으겠습니다 그 전까진 쒸바 다쓸거야
140517 엔젤아이즈 11화 승리 캡쳐💘 서테디 넘 귀엽쥬 ㅠ.ㅠ #승리 #SEUNGRI #VI #이승현 #엔젤아이즈
무한반복해서 보고싶어서... 모두 눈감고 가슴튕기는 승리오빠보세요... 전 죽은지 오래.. cr. asuka_gri (insta)

여러분,,,지드래곤,,권지용씨의 누나누나yeah 제발 듣고가주세요ㅠㅠㅠㅠ승리의 누난 내여자니까도ㅠㅠㅠㅠ귀여워 죽어요ㅠㅠ누나가 아닌데도 누나가 되고싶어지는 마법,,
아아아... 이승리 정말정말 너무너무 최고다.. 아아.....
171210 믹스나인 승리 캡쳐 💞 역시 승심사위원님 ...ㅠㅠ 공정성에 어긋날 수 있는 부분 정확히 짚어내고 조심스레 말해주는 당신은 정말 최고야 ❣️ (여러분의 눈을 위해 옆에 계신 분은 최대한 모자이크 하였습니다)


SEUNGRI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Instagram Everyday boooooooooooo 😘 - #SEUNGRI
오빠왜점점잘생겨져요...왜!!항상저히잘챙겨주셔서감사해요!매일응원할께요!항상자신감잃지마시구요화이팅이에요!♥ #seungri #이승현짱짱맨


태양

영배시🐻💕 지났다.... 🤪🍷🍾 맨정신 무대 데구르르➰ 넘어진 줄 아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만취 연기 만점💯💯💯 #TAEYANG #태양 #영배 #YB518
#Memories ✨ 121208 #태양 ☀️ ALIVE TOUR IN HK 🎤#TAEYANG - WEDDING DRESS 콘서트가 끝나고 일주일째. 과거 태양의 직캠을 감상하고 있어요. 화려한 의상, 애절한 목소리,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weaselstail

BIGBANG 사랑먼지 1 작사:G-DRAGON,TEDDY 작곡:G-DRAGON,TEDDY 편곡:TEDDY [태양] 내 친구가 네 얘기를 해 좋아보였단 말에 괜히 화를 내 어쩌면 아직도 나 땜에 네가 힘들어하길 바랬는지 몰라


지드래곤

081224 클럽 NB 공연 지드래곤
120309 ALIVE BIGBANG 지드래곤


IN

원래 생략하려면 As I have -) having 이렇게 해야 정석이야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녀요 #JIMIN
GOT7 ♥ I GOT7 4TH FAN MEETING "아가새 연구론" TEASER IMAGE #BAMBAM #GOT7 #IGOT7 #아가새연구론 #IGOT7RESEARCH
98🌱 송 민호⛓🔥 #Twitter上にいるWINNERペンさん全員と繋がるのが密かな夢だったりするのでとりあえずこれを見たWINNERペンさんはもしくはフォローしていただけると全力でフォローしに行きます

171224🦊💝 머시따 머시따 너무 멋있다😭❤️ #민현 #황민현 #MINHYUN
2017.12.25 가요대전 #황민현 #민현 #HwangMinhyun #Minhyun #WANNAONE


권지용

지태승의 let's talk about love,,정말 오집니다ㅠㅠㅠㅠㅠ권지용 빨간수트 말 다했구요 저는 왜 소원을 말해봐가 그렇게 좋을까요,,마지막까지꼭 봐야하는 영상,,,,오늘도 사랑해,,,,,,
( 권지용 귀요미건 양면슬로건 판매 ) 1장 = 1000 + 배송비 Ex) 슬로건 1장 + 우편 사고싶다는 분들이 많아서 판매글 먼저 올려볼게요 200장 발주할건데 사실분들 거의 150명 가까이차면 판매할게요!
캡틴지님 권지용 짘짜 너무 예쁘다 ......... . .


대성

아아 강대성,,,
세상 강대성 손꾸락ㅠㅠ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PenKin_

엄마한테 대성이 아제쵸 무대 (강제로) 보여줬는데 이부분 보면서 빵터지고 귀엽다고 했어🤤
DなSHOW의 마지막 공연도 끝이 났습니다! 대성아, 기나긴 시간동안 행복한 추억들을 선물해줘서 고마웠고 정말 많이 수고했어요🙏🏻💕


지디

지디 귀여운 와중에 탑 웃음소리 ㅋㅋㅋㅋ
지디 기사에서 한 분이 2000년대 이후에 멋 하나로는 얘 따라올 수 없을 듯 이랬는데 너무 공감해서 그 분 껴안고 싶었음


1월

‘에이스토리’ 슬로건 판매 공지 입금기간 1월8일 ~ 1월 14일 배송은 1월 말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 확인해주세요😊
[] 종인 생일 기념 이벤트🐻🎂 곧 다가오는 종인이의 생일을 기념하며 작은 이벤트를 합니다 :3 알티 해주신 분들 중 세분을 뽑아서 곤약젤리 보내드려요 ! 배송비 제가 부담하고 당발은 1월 14일에! 트친한정 ❌
네 양현석이 1월11일에 승훈이 생일축하글 안올리면 YG건물앞 신발털이위에 똥싸고오겟습ㄴ니다^^


사람

아니우리엄마 어이없음 요즘 자기직장에 어떤 어린 남자 신입직원이 맘에 들엇나봄 그래서 자꾸 나랑 그사람 엮음 자기맘대로 나는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데;;;;; 최애캐랑 차애캐랑 엮는건가봄 알페스하고잇음
한국 사람들은 자기들이 한 짓은 몰라 당한 짓만 기억하지. 베트남 갈 기회 있으면 꼭 호치민에 있는 전쟁 박물관 가세요. 저 오면서 엄청 울었음. 제 정신으로 사진 구경? 개나주라 하세요.
와인 마실사람! 예!!!!
한 사람 한 사람 자기 성격 넘 뚜렷하게 보여서 진짜 좋아하는 힐링 영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ㅠ퓨
난 모든 사람들이 각자 자신의 길을 창조해가는 예술가라고 생각한다.
토미 너무 좋아서 고래고래 소리지르고 싶지만 옆집에 들릴까봐 속으로 삼키는 사람 모여주세요.
세상사람들 그거 아시나요!!! 전 이뽀뽀씨를 사랑해요 흑흑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say_bigbang_

사람이 잇넣게 기여우면 쓰나요...
아직 콘서트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사람 여깄음


아아

아아 as 뒤에 have를 쓸 수 있구나,,,,
아아 그렇구만 땡큐


마지막

G 이제 나쁜 놈의 씬을 찍을 예정입니다. ? (착한 역과 나쁜 역 중에) 어떤 게 더 편할 거 같아요? G 나쁜 놈이요. 빙고.. 도중에 웃는 연기 소름돋게 잘해.. 마지막에 컷하고 나서 너무 나빠보이나요? 하고


BIGBANG

지훈이가 아플 때 먹는 것은 무엇일카나? #함정이한두개가아님 #정답열린결말
민박집 알바 윤아를 본 투숙객 모습.gif (미리 상상해본 민박집 그림)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YB_518

쀼기님! 친하게 지내요💕⭐
[SEVENTEEN] 겸이랑 놀자 😆❤️🐶 잠시 후 V LIVE에서 만나요!
퇴근하고싶은만큼 올려주세요,,,라고했는데,,,많이 피곤하신가보다,,,,,
아 운동 힘들었담
페북에서 본건데 야광패딩이래 ㅋㅋ
울집 근처 중학교 시계..
ㅋ ㅋㅋ ㅋ ㅋㅋㅋㅋ그냥 1년이 눈깜빡이면 지나있었음 조켓서요 ㅜ ㅜ흑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gau899

혹 석류 깔일 있거든
영수증 이번편에서 김숙이랑 이승신 아어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찹쌀승밈 운동도 하는 머싰는 분이셨군료
우와 이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도 입으로도 마실 수 있어!! 신개념이야
아니에요 흑흑 살빼느라ㅜㅜㅜㅜㅜ
블언블했담,,,
저는 몇달째 입으로만 다이어트 하고있는걸료 대단하셔요 (박수)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gooboori

여자어린이가 내피어싱 뭐냐고 묻길래 언니 사실 도깨비야 캤다가 울림... 어머니가 왜 우냐고 묻는데 도리도리 거리면서 그냥 우네 숨겨주는거니 내가 진짜 도깨비였으면 너는 감동이야
저도 지난 몇달간 입으로만 다이어트 했어요 흐규ㅜㅜㅜㅜㅜ근데 정말 빼야해서 노력 중입니담
난 재기하라는 말이 너무 싫다,,,
저녁 먹는 중
파이팅해요 ! 찹쌀승밈 제가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도파민아드레날린씌 저랑 놀아요
나 공부하고이써여... ㅠㅠ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say_bigbang_

ㅜㅜㅜㅜㅜ감사해요 항성님!! 항성님도 파이팅하세요😄😄
역시 미래의 의사 선생님~!~! 열심히 해요😘😘
으아 좋아요💞💞
나 의사 안할래애앵ㅇㅇㅇㅇ 부담쩔어줌
그럼 뭐할 거야?!(궁금)
대길아 ... 아이고 대길아 ....
깐승 덮승 온도차 좀 봐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Melo_dam

없어... 한국에서는 꿈이 업슴니다... 우을해져따...
ㅠㅜㅜ우울맨,,,
블블은 서로 맞블락이고 블언블은 블락후 해제 라고 하네여 저 방금전까지 같은줄 알았는데 ,,,,,
해석을 못하겠음... 무엇을 해야할지 아무생각이 없다...?
공부를 해본 적이 없으므로 뭘 해야할지 감이 안잡힌다
와인 마실 사람 예~!~~! 저요,,
오늘 네모산책 중 이웃 아파트단지에서 땅바닥에 주저앉아있는 어린이를 보았고, 걱정이 되어 "넘어진 거니?"하고 묻자마자 사태파악이 됨. 길고양이를 품어주고 있던 것.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MelJooJoo

원래 as 뒤에 주어도 써야하는데 그냥 생략해버린거야 앞에 문장이랑 주어가 똑같아서!
아 분사구문(??)
와우 우리 쌀승언니 천재야 천재~~~#~
뭔소리야ㅜㅜ ㅜㅜ ㅜㅜ ㅜㅜㅜㅜㅜ놀리는 거냐ㅜㅜㅜㅜ ㅠ ㅜㅜ흑흑
이거 해서 들고다니며 먹으면 참 편할거 같음. 편의점 삼각김밥 보단 당연히 마싯겠지
아맞다 뱅충님 스티커 배송옴~!~!~!너무 귀여워ㅜㅜㅜㅜ
BIGBANG - LOVE DUST(사랑먼지)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Number_GGG

♡rt)너멜되 당첨되면 원하는 응원봉 사드림 너블봉도 추가 아 진짜 당첨기원🙏🙏🙏
BIGBANG(⌒‐⌒)2NE1최고!!!!!
급.. #김데일리
라댄부를때 울엇나봐요 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화이팅 #평창동계올림픽 #수호랑 #PyeongChang2018
제가..이 아이를....실수로..두개..두..개..주문했어요.....내일..면세점가서 받는데....아...조팔...어쩐지 돈이 많이 나왔드라...그래서...걍..한 분 드릴께요...후...슈팔...당발은....토욜에
오늘 결혼해쑵니다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BTS_twt

꺄!!!영광스런 자리에 제가 있다니!!! 감동이예요😆😆😆
아이유존이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 잘 지내요🌹❤️
저녁시간!저녁맛있게드세요~
그거 아셨나요 삼성은 생각보다 대단한 회사엿던 것입니다,,,토니가 들고다니는 휴대폰 같은 저 기계 삼성이 만들엇읍니까??? 스타크 인더스트리와 도대체 무슨관계인 것입니까 샘성,,,,
소름 돋는 추리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부터 보고싶었다 조직의 보스인걸 숨기고 연애하는 조폭공 지욘과 부드럽고 따뜻한 슨현 “저기 혹시 직업이 어떻게 되세요?” “.... 나비 연구가에요” “나비 연구가요? 진짜 멋있어요” “여러가지 나비를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BTS_twt

헉ㄱ저거 슈가슈가룬 아닙ㅂ니ㄲㅏ
배고픈 쌀승을 물을 마신다,,
구니까요. .,.고3안할ㄹㅐ잉..ㅜㅠ
세상 모든 분들... 제 20경수 봐주세요 제발.... 저 고생한 거 봐주세요ㅠㅠㅠ쉬바 저거 포카 놓는데도 손 덜덜덜 떨려서ㅠㅠㅠㅠ
도깨비 저승사자 염라대왕 저승이 아무래도 더 행복한 삶이 될 거 같아요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 히뱅님이랑 소통 마니하구 싶습니당 :)
친구 중국 갔는데ㅜㅜ 농푸 사다 주냐고 물어봤다ㅠㅠ 종류별로 다사와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BTS_twt

저두요🙈🙈🙈낯 가리지만 다가려고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내 생활패턴 1컷정리
뱅봉 판매합니다(10주년 기념 헤드도 있음) 3번 썼고 깨끗합니다 디엠으로 원가 이하로 가격 협상하겠습니다! #뱅봉 #10주년 #bigbang #판매
히들스턴 필모 보는(적응하는,,) 순서 마블(토르1 - 어벤 - 토르2 - 토르3) - 콩:스컬아일랜드 - 더 나이트 매니저 - 아이 쏘우 더 라이트 -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 더 딥 블루 씨 - 크림슨 피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dbsdk7191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Duncan787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instiz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Golden_kku

BIGBANG 빅뱅 LAST 승리 DANCE SEOUL GDRAGON dmsdl2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