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떨면서

저 어제 피씨방에서 손 덜덜 떨면서 했어요 ㅠㅠㅠ
사실 저두 무서워서 덜덜 떨면서 했어요. 😆 사실 한 번은 실패해서 아가 씻기구.... 덕분에 토서비가 집 찾아오면서 함께 데리고 온 지지들 다 없어진 것 같아요. 🤗
ㅠ....다자이 눈돌아가서 손막 덜덜떨면서 보스의 말도 무시하고 혼자나가면 진짜 찌통입니다. . ...ㅠㅠㅠ
덜덜떨면서 말하는게 안쓰러울지경이다 "우짅아..." "알아요. 형이 저 남자로 안보는것도 알고, 눈치채고 있었던것도 알아요 아는데, 얘기안하면 나 진짜, 진짜로 죽을것같아서 그래"
ㅇㅏ 글고 보니까 나 두아리파 사인 받앗을때 두아리파가 너무 예뻐서 손이랑 목소리 덜덜 떨면서 오마갇늬스 유아 소 뷰티풀,,하고 있었는데 두아가 환하게 웃으면서 오ㅜ 땡큐 해줬던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 땡큐 갓
벤치에 앉아서 덜덜떨면서 사이다마시구잇어
오늘 눈화장 너무 오랜만에해서 손 덜덜 떨면서함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nmdr_gif

저주인형 들으면 뮤비가 꼭보고싶어 자극에 익숙해져버려.. 덜덜떨면서 봤는뎅
속으로 생전 학창시절 아침 조회때도 안부른 애국가 1절부터 4절까지 다 부르고 그걸로도 모자라서 곰세마리, 아기상어도 부르는 훈. 맞은편에 앉은 규는 계속 다리를 덜덜떨면서 초조해 하고 집중도 못하는 훈이 이상해서 -선배 왜그래요?
다자이는 덜덜 떨면서 제로의 병실을 찾아가겠지. 제로는 불쌍하게 침대위에 누워있을거야. 다자이는 제로의 앞에서 무릎을꿇고 사과할거야
행사 갔다오면 항상 팔아파서 덜덜덜 떨면서 회지봄 ㅌ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ㅌ 지금 읽다 너무 아파서 쉬는중 ㅋㅋㅋ
그나저나 관크는 대박이고 나 지금 너무 춥다 감기 걸릴 것 같은데......... 와 몸 덜덜 떨면서 극 보고 있어..... 진짜 너무너무 추워...
ㅠㅠㅠㅠㅠㅠ힝 저 에푸받을까바 덜덜 떨면서 왓숨다ㅠㅠㅠ
덜덜 떨면서도 핫팩 있다고 괜찮다고 추운 건 다 똑같다는 원필이... 천사가 분명해... 덕분에 추웠던 기억대신 행복한 순간으로 남았어💕

히익...ㅈ..자기 이렇게 무서웠었나요...?(그가 덜덜 떨면서 말해) ㄱ..그거는...(그가 고개를 저으며) 그런거는 안된단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넘 웃겨서 덜덜 떨면서 웃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학교에서 숝녕이라도 마주치면 자기도모르게 몸 덜덜떨면서 그자리피할꺼다. 그럼 숝녕친구들이 오해하곤 숝녕에게 묻겠지 , - 왜 쟤는 너만보면 저러냐 - 그러게 ..., 왜저럴까
맛있었어요!!! 덜덜 떨면서 먹었지만 와방 맛있었어요!!
마자요 ㅋㅋ 막 꽈당하고... 근데 결정적인 순간에 손 덜덜 떨면서 명중하고 주인공 구해주는 거...
너무 예뻐서 손 덜덜 떨면서 캡쳐함
저한테는 아이오아이때 동도 안 튼 새벽에 뮤뱅 출근.. 진짜 척 보기에도 너무너무 추워보이고 해도 안 떴는데 못 들어가고 덜덜 떨면서 사진 찍는거 그게 제일 머리 맞은 기분이었음 그거 말고도 당연 수두룩 했지만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FF14_youwar

슙국 국이 엄청 아퍼서 안절부절 못하는 윤,,,, 애가 막 식은땀 흘리면서 덜덜 떨면서 누워있는데 병원 가자니까 싫대 들춰업고라도 갈라니까 뻐팅겨,, 손 발 주물러주고 물수건 만들어서 열 내려줘,, -차가워.. -그
덜덜 떨면서 고양이부터 집어넣었는ㄷ 뭐가 겁났던건지 근처에 칼이 없어서 안심했어 당장 고양이 넣고 떨면서 나가라고 소리지르고 그리고
따듯한 장판속에서 덜덜 떨면서 트윗하는데 나도 모를 눙무릐 또로록이다
잠수 잠깐 하고 나오는거면 으엑 거리면서 해버리는데 오래 있어야 하고 주변에 현레젠 밖에 없으면 덜덜 떨면서 한 손으로 자기 입 가리고 한 손으로 현레젠 툭 건드리지 않을까요 (구조 요청임
물론 사진은 너무 놀라서 덜덜 떨면서 캡해서 좀 늦음..
버스가덜덜떨면서 의자의모든나사가떨리기라도하는지 존나식끄럽다ㅋㅋㅋ
두근두근 문예부 덜덜 떨면서 겨우겨우 엔딩봣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옆에서 눈물 뚝뚝 흘리고 있다가 한마디 하라는 멤버 형 말에 손 덜덜 떨면서 마이크 잡는모습 볼때마다 울컥해 네가 어깨에 짊어지고 있을 상의 무게가 얼마나 무거울지 감히 예측도 못하겠어 올해도 단단해줘서 고마워
나 머지ㅋㅋㅋㅋㅋㅋㅋ 대관 두번 가서 두번 다 나눔했는데 너무 정신없었음 가서 덜덜 떨면서 땀 흘리고 서있다가 샘들이 받으러 오시면 아아...네...네 맞아요...자 잠시만요....여기요...이러고...... 진짜 이상한 애 같았겠다....
어지간하면 피하거나 막고만 있는 성격이라,,, 성격 자체는 만만한데 건드리면 너만 죽는 거예요 ( 의 표본이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진자 덜덜 떨면서 때리는데 위력은 상당하구! 되도록 말로 해결하려 노력할 거예요!
(덜덜떨면서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 ㅠ ㅠㅠ 지굼은 덜덜 떨면서 원고하다 펜 떨구기... 무서운 스킴사감님ㅠㅠ((날조
령 시리즈 할때 몰입감 맥스로 하려고 밤중에 불 다꺼놓고 겜 켯다가 겜 10분도 못하고 덜덜 떨면서 다시 불 켯음
덜덜 떨면서 집가는중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dvcmaniac

석짅이 연신 죄송하다하고 멀어지자 지믽은 덜덜덜 떨면서 쫄구 있었음 "지믽아..." "네...? ㅇ왜 그러세요...?"
저두 덜덜 떨면서 질러버린... 그래도 직접 가는 것 보단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ㅠㅠㅠ
개소리 할 거예요. 소매로 얼굴 마저 닦고는 아담이 어디 잘 수습될만한, 눈에 띄는 곳에 안아서 잘 데려다놓고는 여전히 손을 덜덜 떨면서 뒤돌아 가버릴 거예요...
뉸기라구 확신했는데 집에 덜덜덜 떨면서 생각해봤는데 너무 간것같다)_(
그르릉하면서 웃는 소리 들리고요..엎드리라는 식으로 해서 로시난테 막 덜덜 떨면서 엎드리는데 반인반수형으로 변해서 슬쩍 손 겹쳐잡으면서 올라탐 젛겠네여
네...^.ㅠ 연휴 비행기표 구해보는게 처음이라 감이안와서 덜덜 떨면서 찾아봤는데 진짜 비싸긴 비싸더라구요 특가도 놓쳐서 좀 고민이긴한데 또 안가면 후회할것같아서 ㅋㅋㅋㅋㅋ 비싸더라도 그냥 질러서 갈것같긴해용 (눈물줄줄
이거 나중에 다들 드셔야 하는 것 아시나요...(덜덜 떨면서 말한다)

다리 덜덜 떨면서 그리는 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 잘생겨서 꼬실 기분도 안들고. 걍 진짜 작업해보고 싶어지기도 했음. 그래서 사심 꾹꾹 숨기고 작업하는데 돟오는 매우 티나는 편이어서 그게 다 티났겠지. 치수같은거 잴때 가까이서 붙어서 재는데 너무 덜덜 떨면서
으응 난 찬님 에이든 넘 조아 으르렁거리는 위협적인 에이든... 쥐새끼처럼 앞에서 덜덜떨면서두 반항적인 디팔트...
저가 오늘 좀 춥게 입어서 덜덜 떨면서 버스 기다렸는데 누가 주고가심 ㅠㅠ 정신없어서 돈도 떨어트렸는데 주워주심 세상은 아직 살기 조은거 가타요
아니 집 왜 이렇게 추워 그림 그릴때 덜덜덜덜 떨면서 하다가 죽을뻔했네
추위 안 탄다더니 진짜 ,,, 난 돕바입고 덜덜 떨면서 집 왔는데
"내가 손질을 좀 잘 해요." "아유ㅎㅎ ㄱㅅ 씨 솜씨 좋은 거 다 알죠"(ㅇAㅇ;; 얼굴에 모든 서사 다 있지만 알고 보면 손재주 좋은 야채가게 크2S챤됴의 주인일 뿐인 ㄱㅅ총각과 덜덜 떨면서도 꼬박꼬박 눈도장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madeindiamond

11. 베어 때 찬핕 위주로 봤는데 계속 어깨 들썩이고 덜덜덜 떨면서 울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큽
이시마이얼 ▶ 테미스 창백한 낯 하고 서서 흔들리는 눈으로 테미스 한참 담을 것 같아요 손 덜덜 떨면서 마지막 만남에 그랬듯, 대신 손끝이 하얘질만큼 테미스 손 잡는데 너무 차가워서 눈꺼풀 내려닫기도 전에 가득찬 눈물이 후두둑 떨어질 것 같아요...
테루츠바 덜덜 떨면서 첫키스하는 것 보고 싶어 너무 긴장해서 키스한 뒤 입술 아렸으면
늦어도 한참 늦었음ㅋ 터덜터덜 반에 들어와서 한참을 기다리고 수업도 시작했는데 조현수는 들어올 생각을 안해. 이럴 애가 아닌데.. 다리 덜덜 떨면서 복도만 쳐다보고 기다리는데 30분이 지나도 안오니까 슬슬 걱정도 되는 재
선입금 수령해 가시는 분들 책 포장을 도와 드렸는데 혹여나 구겨질까 봉투가 찢어질까 손 덜덜덜 떨면서 포장해서 오조오억시간 걸림😇 부스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너무나 카와이 하셨고 오늘도 다시 한번 백도는 우주메이저라고 느꼈다 백 도 개 짱
슈디 후회공 고전물로 슈가 충혈되고 물기 가득한 눈으로 덜덜 떨면서 힘 가득 실어 "황후의 사랑은 절대 이루어질 수 없어요." 라고 단호하면서도 서글프게 말하는 거 보고싶다
흗흑ㄱㅅ 저 완전 덜덜 떨면서 묵음으로 흐느꼈음


손이

시리우스의 얼굴은 처음 아즈카반에서 도망쳤을 떄처럼 몹시 창백하고 바싹 야위었다. 시리우스는 재빨리 방을 가로질러서 해리에게 달려왔다. 해리가 책상 앞에 놓여 있는 의자까지 걸어갈 수 있도록 부축하는 시리우스의 손이 덜덜 떨리고 있었다.
너무 화나서 손이 덜덜 떨린다는 트윗을 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도 나는 그 장르명을 공개된 계정에서 말할수가 없는데 ㅋㅋㅋ 뭐 이쯤 오면 다 까발린 기분이긴한데 하여튼 사람이 최애캐 까이는거에 트라우마 가지면 저같이 되니까
너무 화나서 손이 덜덜 떨린다는 트윗을 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도 나는 그 장르명을 공개된 계정에서 말할수가 없는데 ㅋㅋㅋ 뭐 이쯤 오면 다 까발린 기분이긴한데 하여튼 사람이 최애캐 까이는거에 트라우마 가지면 저같
딜러진 조아하시는군요! 저는 딜러하면 손이 덜덜덜ㄹ덜덜...떨어서 심장도 두근두근하고 부정맥 걸릴것같더라구요 그래서 딜러 하고싶은사람들보면 부럽기도해여..
처음보는 분들 보면 너무 소심해진다 지금 막 손이 덜덜 떨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짐들고 캐리어 끌었다고 하루종일 손이 덜덜떨리더니 오늘은 근육통이야ㅜㅜ
이어서) 분명 죽으려고 칼을 들었는데 손이 덜덜 떨려 힘껏 휘두를 수도 없었다. 나는 이불을 머리 위까지 끌어올려 덮었다. 잠든 사이에, 내가 죽었는지도 모를 만큼 순식간에 죽어버리고 싶었다. 완성!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BTOBbealigh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손이덜덜떨림 아ㅏㅈ미친거아님 한상혁 진짜 오빠사렁후ㅐ 아ㅏ랴ㅑㄷㅈ
헉ㄱ... 답장해주시다니!! ((손이 덜덜ㄹ덩ㄹ ㅅ..세상에!! 사랑합미다!!!!!(뜬금포라 죄송하옵ㅁ미다..)
다행이에요.... 저 진짜 ㄱ거스름돈 지갑에 넣는데 손이 막 덜덜덜덜
멀쩡했는데 타자를 치니까 손이 덜덜 떨리네요. 청소, 했습니다 +ㅁ+ 열씨미 +ㅁ+ 베란다, 안방, 부엌, 내 방, 화장실!! +ㅁ+
보는 내가 손이 덜덜 떨려서 암것도 못하겠다 여태까지도. 제발 존중 좀. 존중 좀요. 니 마음 존중 말고 니가 사랑한다는 그 아티스트 존중 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제에에에에발 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오한때문에 맨몸으로 북극같것마냥 덜덜ㄹ덜 떨고 있으니까 아빠가 옆에서 붙들고 기도해주고.. 온몸이 미칠듯이 추웠는데 특히 손이 시체마냥 허옇더라..으으 떨다가 잠들어서 이제 일어났는데 아직도 실짝 어지러워 오늘진짜 응급실가늕줄
어우 쓸데없이 내가 더 떨리는 느낌이었다 손이 덜덜 떨리고,,,,그와중에 선수님은 클린! 내일도 침착하게, 화이팅❤️ #박소연 #종합선수권 #쇼트

손이 벌벌 떨린다.. 아까 시험치면서 후반부터 막 덜덜거리면서 그림 뭐지 대체
네로 뽑으신것도 대단하시잖아욧~!~!!~!!(붕붕방방) 어흐흑 저는 가챠가 마이너스 손이라...후후,.,....(코쓱) 혀혀현실가챠 언젠가 해보고싶긴해요 무서울뿐이지(달달덜덜
나 진짜 너무 힘들어서 손이 덜덜덜 떨려...
아직도 손이 덜덜 떨린다ㅠㅠ 한손으로 카메라 들고 한손으로 친구 핸드폰 들고 사진 찍다가 핸드폰 떨어트렸는데 조인성님께서 주워주시고 정우성이 셀카를.. 나 올해 운 몰빵한듯
왕 완전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손이...덜덜덜.......
성운이 담요 사고싶은데 사기엔 손이 덜덜덜 떨린다..
아냐... 나는 봤어. 봐버렸어... 여기서 실세는 기장 형이 아냐. (후덜덜. 손이 떼어지자 이마를 문지른다.)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blueydyba123

의도적으로 찬 것이 아니라 배려를 하려고 그랬다는 것을 알기에 정아의 자존심이 상했다거나 그러진 않았지만, 이런 윤이라 더 제 번호를 쥐어주고 싶었지만, 카톡 친추만으로 이미 손이 덜덜 떨리고 있었는데 번호를 교환하자는 말이 나오기는 무슨.
두근두근 문예부, 궁금해도 플레이 하지 않길 바래. 난 동영상만 찾아봤는데, 보는 순간부터 손이 덜덜 떨려서 핸드폰도 몇 번이나 떨어뜨렸어.. 컵도 깰 뻔 했다구.. 아직도 등 뒤가 오싹해.
거실에서 그림 그리는데 넘 추워서 손이 덜덜덜 떨림ㅋㄱㄲㅋㅋ
울거같아..손이 덜덜 떨려서 아무것도 안돼...
나 지금 열나는게 크로키하려고 펜드는순간 손이 덜덜떨려
손이 덜덜 떨려서 타자도 제대로 못쳐요.,,,눈물밖에 안나오고..,
요즘 누워있다 일어서면 눈앞이 캄캄해지고 어지럽고 다리에 힘풀리고 손이 덜덜 떨린다...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ARMY0610036

#수고했어_재석아 우리 본 지 백일 조금 넘었는데 진짜 너무 사랑했나봐 아직도 손이 덜덜 떨려 눈물은 멈췄는데 영상보면 다시 나올 거 같아 혼자 아팠던 너보다 안 아플텐데 참아야지 수고했어 수고했어
쿠로오가 하도 큰 소리 내서 힘 빠진 목소리라면 보쿠토는 하도 참아서 목 안쪽을 긁는 듯이 쉰 목소리겠지. 뜨겁고 두툼한 손이 아직도 덜덜거리는 몸 쓸어내리면 파도치듯 몰아치던 페로몬도 살랑살랑 감싸오고. 몸이 노곤하게 달떠 낮은 숨만 흘리던 쿠로오가
더불어 화장품을 사는 브랜드의 폭도 넓어졌다.국내에서 철수했지만 면세에는 남아있는 질스튜어트, 나스, 로라메르시에, 베네피트, 슈에무라, 바비브라운등등 최근엔 쓰리와 슷쿠까지. 면세에서 사버릇하니까 백화점에서 사려면 손이 덜덜 떨린다ㅠㅠ


떨리는

귿ㄴ데 맞는말이야 ㅠㅜ ㅜㅠ...ㅋ ㅋ.ㅋㅋ ㅋ.ㅋ ㅋㅠ ㅜㅠㄴ지금 나 핸드폰만 들고잇어도 팔이덜덜떨리는데 . . .
신룡이랑 억지로 관계 가져서 덜덜 떨리는 몸으로 아침에 침소에서 나오는 하난이. 그런 하난이 보고 놀라서 뛰어온 추국이가 -야 너 괜찮아? 하면서 달려오는데 그 말에 하난이가 괜찮다고 대답할려다 말고 눈물을 툭툭 흘리며
손떨리는ㄴ군 덜덜덜ㅇ
....이건 다시 갖고가. (덜덜 떨리는, 그리고 아직 남아있는 투명한 손으로 회중시계와 약혼반지를 건넸다.)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vely_1412

덜덜 떨리는 손을 들어 당신의 옆 머리칼부터 뺨까지, 느리게 쓰담았다. 격양되는 감정에 몸까지 떨리기 시작했다. 나는 당신이라는 병을 앓았다. 이제는 다 괜찮아졌나 싶더니만 그건 완쾌가 아닌 당신의 잠복기였다.
뱀의 눈을 칼로 빠르게 찌르고 튀어올라 낭떠러지를 겨우 붙잡는데, 잠에서 깬 커다란 뱀은 공격당한 눈때문에 사방을 깨부숴버리고 한양은 살려는 생각에 본능적으로 뱀을 죽여버림. 덜덜 떨리는 손에서 챙그랑-하고 칼이 떨어지는 순간, 뱀이 되어버린 한양.
아직.아직은 괜찮,아. 괜찮아. 난 아니야. 난.. 난 아니야. 난 아니야. 난 아니야. 난..! ( 덜덜 떨리는 손끝을 입으로 가져가 잘근잘근 씹으며 ) ( 휘청. 벽에 기대지도 못 한 채 흔들리는 몸이 넘어지지 않게 해. )
음정틍ㅡ틀려도 아무도 모르고 나 항상 향상음학회하면 진짜 개떨리는데 표가 안나나봄 안떨고 잘한데 사실 난 덜덜떨려서 죽을것같은데 말이지..
아니 리리님 저는 기절만 시키려고 햇는데 그렇게 날라가시면 제가 살인범이 대잖아요(덜덜떨리는 손으로 유기하러감
그래, 한 자리도 틀려서는 안되시겠지. ( 낮게 웃고는 힘주는 소리를 내며 다리를 움직이려고 해봤다.) ( 덜덜 떨리는 다리를 스트레칭하며 움직이기 시작했다.) 언젠가, 먹겠지.
(덜덜 떨리는 왼손으로 오른어깨를 지탱하며 힘겹게 병동으로 들어섰다.) 폼프리 부인... ...계셔요? 아, ...오른, 팔을 다쳤는데. ...(시선을 내려) 아무래도. 윽, 부러진 것 같아요. ...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lelo0612

약이 너무 독한건가? 지금 하루종일 덜덜 떨리는데 이게 정...상인것인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떨어질줄알았는데(덜덜 떨리는 손
지금 덜덜덜떨리는 마음을ㄹ 진정시키려 덕구를 본다
스자크 손 덜덜 떨리는 연출 지금 봐도 넘 좋다 분노와배신감에 미쳐버림
아으, ㅎ...아,(네가 제걸 빨자 몸을 움찔이며 고개가 약간 뒤로 젖혀졌다)(덜덜 떨리는 손으로 테이블을 겨우 짚고는 네 머리 위에 다른손을 올려 천천히 머릴 쓸어 넘겨 주었다) 좋아죽..기는, 누가...읏,.
왕윤은 유장의 아랫도리를 지긋이 밟는다. 허벅지가 덜덜 떨리는 모습이 그대로 보인다. 왕윤은 유장의 바지를 벗겼다. 속옷에 묽은 액이 딸려온다. 벌써 젖었어? 사나운 얼굴이 귀엽게 보인다.
덜덜 떨리는 문장을 하나씩 깨물어 먹고 있느냐. 허무의 얼음 조각이 차가운 입에서 영원히 녹아내린다. _이기성, 연애시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type_ina

리버스를 보면 몸이 덜덜 떨리는 불치병을 앓고 있습니다 제발 비매너 자제 좀
미안, 놀라게 하려던 건 아니었어요. ..많이 놀랐어요? (그리 말하곤 덜덜 떨리는 네 손을 지그시 바라보았고.)
진짜 앉아만 있으면 되는건가.. 백만원 준다는 말에 일단 한다고는 했는데 막상 당일이 되니 쫄린다. 이안인척 이안집에서 대기 타다가 데리러 온 매니저 차 타고 스케줄하러 가는데 손발 덜덜 떨리는중,,
라 훨씬 더 크게 다가왔어. 하지만 손을 덜덜 떠는 단이얠을 따라 덜덜 떨리는 손. 단이얠의 공포를 고스란히 느낀 것도 모자라 안정을 찾아가는 것까지 느껴지는 판국에 다른 생각을 할 수가 없어. 할 수 있는 거라곤 부드러운
정신이 아찔했음. 온 몸이 고통으로 잠식해 백을 갉아먹었음. 어찌할 바를 모르는 남자와 미안한 듯 울고있는 아이. 백은 덜덜 떨리는 손으로 아이의 머리를 쓰다듬었음. "괜찮아, 아가." 백은 아이를 데려가라는 듯 남자에게 아이의 등을 떠밀었음.
심하게 털려서 제 의지와는 반대로 덜덜 떨리는 몸뚱이와 저를 서늘한 눈빛으로 내려다보는 미네 때문에 어릴 때 아버지한테 혼나던거 오버랩 되버려서 미네가 정말 아버지처럼 보이는 마마 같은거...
ㅡ예쓰!!!! 손톱을 물어뜯으며 발표를 기다리던 정극이 저도 모르게 벌떡 일어나며 소리를 질렀어. 지믠의 첫 1위였어. 지믠도 깜짝 놀란듯 어리벙벙한 얼굴을 하고있다가 덜덜 떨리는 손으로 마이크를 쥐었지. 울음을 참는듯싶다가도 결국 눈물이 뚝뚝.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7uhee

겁먹은 표정하며,덜덜 떨리는 손까지 확실히 평소와는 다른 모습.너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고개 돌려버린다. 왜,왜 그렇게 보는 거야.뭐가 문제야...
몽롱해지는데 순간 주변이 소란스러워지면서 덜덜 떨리는 뱩현이의 손을 누군가 조심스레 잡았어. 현이는 낯선 느낌에 뿌리치려 하지만 그런 뱩현이를 눈치챈 건지 잡은 손을 더 꽉
-형! 괜찮아요? 바닥에 누워있는 석의 상태를 한 번 살핀 톄는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그 선배를 찾으려고 했지만 그는 이미 이 자리에서 떠난 후였다. -그 새끼 어디 있어요? 상체를 일으킨 석은 덜덜 떨리는 손으로 톄의 어깨
경보음만 들어도, 연기만 봐도, 불이란 말만 들어도 심장이 빠르게 쿵쾅대고, 숨은 마음대로 안 쉬어지고, 눈 앞은 뿌얘지고, 시야가 흔들리고, 온 몸에 힘이 쫙 빠지면서 덜덜덜 떨리는데 화재 대비 훈련을 어떻게 해. 다른
점점 다가오는 신룡의 페로몬에 하난이가 점점 뒷걸음만 치다가 벽과 신룡의 사이에 갇힘 갈수록 강해지는 페로몬에 몸이 덜덜 떨리는데 신룡이 하난이의 뺨을 쓰다듬음 듣기로 음인들은 그때가 되면 물을 줄줄 흘리면서 박아달라고 한다던데..
가, 가지고..있는데에... 빠루도..있고오....(덜덜 떨리는 손으로 꼬옥 쥐었다..)
슨생님께 드릴 것은 빼놓고 있겠읍니다 덜덜 떨리는 손으로 드릴것이어요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Soave_0809_

마자요 남은 좌석 개마는데 포도알 왜 안 보이냑우요..... 전 딱 하나 봣어요.... 보자마자 넘 흥분해서 덜덜 떨리는 손으루 눌럿는데 역시나 이선좌......
(덜덜 떨리는 손으로 제 얼굴을 감쌌다.)
아 나 오늘 팁 받음 ~ 목소리 안 나와서 일 할때 목소리 덜덜 떨리는게 불쌍해보였나봐 ,, + 커피 타줘서
저.저두요... 내일이 기다려지면서도 덜덜떨리는 사람😢😂😂 오마이갓 벌서 오늘이에요..오ㅜㅇ오어 ... 내일을 위해서라도 이젠 자야겠죠ㅠ 도쿠가와를 생각하며 모인 모임이니까 다들 한마음한뜻으로 뭉칠수있어요...!!!!


떨며

여울 「나기와 함께 빵집에 갔는데 뒤에 들어온 사람을 일행으로 착각한 주인이 『두 분입니까?』 하고 묻자 나기가 덜덜 떨며 『저 주인 아저씨, 요괴가 보이나 봐!』 라고 했어요. 나기 귀여워.」
이대로는 얼어 죽을거같아..(몸을 덜덜 떨며 말한다)
제발 형, 그러지마. 밍이 울면서 크리에게 빌었지만 크리는 우리미의 목에 겨눈 검을 거두지 않았음. 형, 우리미는 죄가 없잖아. 밍이 크리에게 덜덜 떨며 다가갔지만 크리는 그저 한쪽 입꼬리를 올려 비웃음. 왜 죄가 없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yerinBsupport

아 무서운거 상관없다~! (덜덜 떨며 라1)
인하대 계란빵 먹어봤는데 마시따ㅠㅠ 줄이 있어서 덜덜떨며 기다리다 먹었는데 마시따ㅠㅠ
제제가 막 정식으로 정해놓은 오너캐는 없는데 이렇게 생긴 애로 많이 써요ㅠㅠ 버스에서 손가락 덜덜 떨며 그린거라 죄송해요ㅠㅠ
(구석에 쪼그려 앉아 쿠션을 방패삼아 덜덜 떨며 당신을 바라본다) ...누구야..?
어제 창구 문 안열어서 피시강 갈까 완전 맴돌았는데 미자는 못 들어갈까봐 덜덜 떨며 들어갔다
...(덜덜 떨며 문가를 향해 걸어가) ...(더니, 숨을 큼, 큼, 가다듬으며 웃었다.)
나쁜밍왕 보고싶따. 같은과 후배가 그동안 많이 지켜봐왔다며,, 덜덜 떨며 용기내 고백하고있는데 뜬금 양예밍 나타나 "얘가 너 좋아한다는거같은데?ㅋㅋ 어떻게 생각해? " "글쎄~ 난 양예밍껀데 어쩜좋니~"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Nell_TH

덜덜떨며 둘을 지켜본다
처음에 저게 휘는건지 모르고 사이즈가 안맞는다며 징징대다가 씽네 인스타보고 헐 휘는거엿내 하고 손 덜덜떨며 간신히 조립함
볼일은 봤나? 하나님에게 기도는? 방구석에서 덜덜 떨며 목숨 구걸할 마음의 준비는 OK?
(창백해진 안색으로 덜덜 떨며 돌아왔다...)
" ... ... " ( 그것은 입을 막고 벽에 기댔습니다. ) ( 목도리를 끌어올리고. ) ( 덜덜 떨며 . ) (눈을 감고. )
백도온 엽서 추위에 덜덜 떨며 초행길 나서서 찾으면 머해.. 가지도 못 하구ㅠㅠ 씨잉ㅠㅠ 꼭 서울살거야.. 공부 좀해라ㅡㅡ😤😥😱
다리 떨며 기다리겠습니다 (덜덜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JK10I3

병주「땡땡땡티스를 타러 갔을 때 뒤에 서 있던 선생님을 일행으로 착각한 직원이『다섯 분이세요?』하고 묻자 진희가 덜덜 떨며 『네네 명인데요.』라고 했다. 그리고는 덜덜 떨며『저 직원 언니, 귀신을 봤나 봐!』라고 했다. 진희야, 바보 같다.」
괘 괜찮아 여기 십자가 있어 (에드문드 데려와서 덜덜떨며 마이첼 토닥여준다...)
..하하, 걱정말아요! 저게 정말 귀신이라해도, 저딴 잡귀같은건.. ( 덜덜떨며, 식은땀이 나는 몸.. )
(이거, 이거 뭐야.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거야?) (덜덜 떨며 최대한 숨어있는다. 차라리 앞이라도 보였으면 나았을 것 같은데.)
아... 한판에 30억씩 따고 날리니까 손덜덜떨며 하는데 너무재밌네
..아 타카미네 쥰 정말 싫어..진짜 쥰같은거 정말 싫어 꼴도보기 싫어 홀로그램으로도 나타나지 말아버려...하하..으흑..윽...후으...우으으...아아..!!(주저앉아 덜덜 떨며 운다)
121. 생방으로 봤을 때 신파치를 보고 울어버렸던 장면 적 앞에만 서면 덜덜 떨며 당황하던 신파치가 어느새 이렇게 듬직하게 커서 누군가를 지킬 수 있게 되고 눈빛에 떨림이 아닌 각오가 생기게 된 걸 보여주는 대답 '네'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KOMU787

여러분이 덜덜 떨며 담배를 피는 동안 난 재밌는거 봣지롱 낄낄
그러고나서 경기 끝나고 용준좌께 전화가 왔고, 잔뜩 쫄아있던 나는 덜덜 떨며 전화를 받았으나...용준좌는 평소처럼 경기 잘 봤냐, 집으로 가는 교통편은 괜찮냐, 조심히 가라, 준 거 잘 먹었다 등등의 이야기만 하시고 전화를
추운데 덜덜떨며 담배피기
어제 인파에 밀려나 나와서 옥상에서 덜덜 떨며 보드카토닉인지 뭔지 한숨에 들이키며 본 하늘의 별이 예뻤다. 그러고 아래 내다보니 여전히 백 명 정도 서있는 줄을 보며 여긴 지옥이다 현실을 깨달았음.


덜덜덜

...!! 아악...!...윽..!!(허리가 꽤 튀어올랐다. 몸이 전체적으로 덜덜 떨리고 동공이 수축되는데 다소 버겁고 아프다는 듯 인상을 팍 썼다)..형, 윽..아..잘못..!!!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HL_owo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Mabi_Fact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blowfish808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PPM_scent

덜덜덜 떨면서 손이 떨리는 떨며 떨고 머리 hyun_2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