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마마무

자 모두들 마마무 신곡 칠해줘 들으시고 행복하 세요... 오지고 지립니다...
마마무 칠해줘 노래 첫소절부터 너무 대박이라 소리 100이엿는데 깜짝놀람ㅌㄱㄷㄱㄷㄱㄷㅋ
개인적으로 칠해줘 무대를 해줬으면 하는게 별이가 무대에서 멤버들 노래할때 항상 혼자 가만히 서있는게 힘들때도 있었다는 말이 마음에 걸려서.. 이제는 익숙해졌다곤 했지만 그토록 원하던 노래였고 마마무로써 멤버들과 한 노래
😃 이벤트😃 안녕하세요 마마무의 애송이이자 화가인 무무입니다 마마무의 노래 '칠해줘'가 오늘 6시에 나왔습니다 시원 시원한 마마무의 가창처럼 시원한 아이스크림 깊티 쏴드려요 모두 한번씩 들어주시고 마마무 많이
오늘 안에 마마무 칠해줘 신곡 1위 되면 저 월급날 알티 추점 2만원 드림 #마마무 #칠해줘 #알티이벵
마마무 - 칠해줘 (paint me) only byul part 컷본입니다 별님 보컬 오백만번 들으러가야주ㅠㅜㅜㅜ!!ㅠㅜ
[커버] #칠해줘 (아이유 꽃갈피 ver.) 사진이 꽃갈피랑 너무 잘어울려서 페인트미로 커버하기 . . . #마마무 #솔라 #용선 #mamamoo #Solar #MAMAMOO #Paintme #MAMAMOO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muah_950723

다들 마마무 신곡 칠해줘 한번씩만 들어보셔라 갓띵곡임ㅠㅠ
머글인데요 마마무 노래 "칠해줘" 띵곡이다ㅠㅠ 마마무님들 넘 예쁘시고 문별님 드디어 보컬을! 알비덥인가? 그 소속사는 문별님 노래 진작 안시킨걸 뼈저리게 후회해야해;; 마마무님들 노래 넘 좋아요ㅠㅠ 솔라님 고음 휘인님
마마무의 (칠해줘) 무려 약 2시간 50분 전에 공개된 따끈따끈한 신곡입니다 뮤비를 봐주세요 뮤비를 보고 노래를 들으며 가사를 봐주세요 지나가던 나그네도 엄지척하는 노래입니다
마마무가 칠해줘라는 곡의 가사를 팬송이라고 대우해준 것이 고맙다.팬덤으로 행복하고 설렜을때도 있을 것이지만, 가끔은 숨막히고 답답했을 때도, 혹은 안티보다 더한 상처가 될때도 있었을텐데 그럼에도 계속 함께하고 사랑해
#칠해줘 #마마무 #페인트미 #Paint_Me 헤더입니다 별도의 허락없이 사용하시면됩니다.
제송합니다,,, 진짜 죄송합니다 타래에 올린 스밍화면 캡쳐를 잘못 올려서 지운다는게,,, 알티이벤트 트윗을 지워버려서,,,😭😭 다시 올릴게요 진짜 죄송합니다ㅠㅠ 저번처럼 그냥 알티만 해주시면 되구요ㅠㅠㅠ 마마무 칠해줘 한번씩만
칠해줘(Paintme) MV #마마무 #화사 #MAMAMOO #HWASA

칠해줘 COMING SOON #마마무 #칠해줘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솔라 #생일 에 축하 광고를 선물 해주고 싶다면?! 🧡2월 생일 아이돌 팬 투표🧡 →1/11 투표 OPEN #김용선 #용선 #YONGSUN #SOLAR #마마무 #MAMAMOO #칠해줘 #PAINTME #믿듣
칠해줘 - 마마무 문별 보컬 파트 부분😭😭 Red, 날 뜨겁게 안던 그 순간 화산처럼 터져버렸던 my heart 붉은 자욱이 남았어 내 맘에, 아직 따뜻해 #마마무 #MAMAMOO #문별
미모가 너무 열일해서 그 자체로도 명작 #마마무 #칠해줘 #MAMAMOO #MAMAMOO_PaintMe
여러분 마마무 칠해줘 들으세요 노래 대박임...
마마무님들 "칠해줘" 고음 쩐다.....
⭐️ EVENT⭐️ 2018.01.04 6:00 PM 우리 둥이들인 "마마무" 의 신곡 "칠해줘"가 공개됩니다. 우리의 팬 뿐만이 아닌 다른 분들도 한번씩 들어볼수 있게 널리널리 부탁드립니다. 무무,팔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yong_gif_

자.... 이번 마마무 노래 칠해줘 인생곡 될것같으신분들 조용히 손을 듭시다
여러분 마마무 "칠해줘" 음원이 나왔습니다 너무 기뻐서 죽을것 같으니까 알티만 하새요 마마무 노래 꼭꼭 많이 들어주시구요 마마무 최고에여 다들 마마무 하세요 하 정말 문별이 보컬 오집니다 걍 들으새요 들으면 아십니다 솔라 휘
이벵)음...이벤 처음 열어가주구 조콤 미숙한데 마마무 칠해줘 첫 진입 1위할시 당첨자 한분께 멜론 30일 스밍권이나 치킨또는 피자를 사두릴께용 만 해주세욤 당발은 1월 6일 오후 10시 이벤트성 팔로❌ 타
마마무 신곡 칠해줘도 나와서 이제 당발해요 칠해줘가 음방해서 제가 칠해줘로 공방 뛰는 날 당발하겠습니다. 알티로 참여도 해주시고 우리애들 마마무 신곡 칠해줘도 들어주세요 다들 우리별이 쩌는 보컬실력 노래 들
아까 한 6시 반? 정도에 집가고 있었는데.. 좀 어려보이는 여자분이 친구랑 걸으면서 폰하시다가 갑자기 '여러분 마마무 컴백했어요!! 칠해줘 들어주세요!!' 이러셔서 진짜 나 꿈꾸는줄 알앗다,,, 아는척 하고싶었는데 참앗다 용
타장르 죄송한데요.. 마마무 '칠해줘' 한번씩만 들어주세요! 정말 띵곡입니닿
마마무 '칠해줘'가 나왔습니다. 녹는 음색에 죽을것 같으니까 알티 이벤트할게여 드시고 싶은거 드시라고 소소하게 모바일 상품권 합니다. 유효기간이 얼마 안남았으니까 당발은 다음주 수요일 할게여 알티 100은 넘겠쬬 모

마마무 - 칠해줘 AM12 차트 멜론 4위 엠넷 19위 벅스 1위 소리바다 1위 지니 7위 네이버뮤직 6위 #MAMAMOO_PaintMe 스밍은 숨쉬는거다
와 마마무 칠해줘 문별이 노래 부르네 개 쩐다
#마마무_칠해줘 #마마무 오늘 뮤비 오조오억번 봅니다 어서 나를 칠해줘~ (아련주의)
[이벤트] 곧 PM 6시면 마마무의 싱글 앨범인 ' 칠해줘 '가 발매됩니다. 많은 스밍부탁드리며, 해주신 ' 한분 ' 께 ' 과일모찌 '를 드리겠습니다~ 무무한정X 타팬가능. #마마무_칠해줘_사일_여섯시
#오이유아 #천의다솜 어서 나를 칠해줘 너만의 향기들로 너 아닌 누구도 내 맘속에 그려지지 못하도록 마마무 -칠해줘- 예쁜 그림은 메아리( meari_cms)님 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마마무 노래 너무 좋아서 죽었음;; 마마무의,, 칠해줘 ... 들어주싮싯오., ..
별 언니 이것 좀 칠해줘 용 뭔데 자꾸 너 할일을 나한테 시ㅋ.. 별 떡볶이 용 ㄴ..내가넘어갈줄.. 별 받고 튀김이랑 순대 용 어디야 어딘데!! 내가 지금!!가고이써!! #마마무_칠해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battery_10000

리쓴리쓴!!! #마마무 #MAMAMOO #칠해줘 #문별
누군지 잘몰라도 ‘마마무’라는 그룹 이번 1월 4일에 나온 신곡 ‘칠해줘’ 개쩔던데 누가 아직도 안들었지요? 저 방금 그거 들으면서 울었네요 아직 안들으셨다면 인생을 헛살고 있을 수도 있는것이니 어서가서 들으시면 참 좋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떤 계절이든 난 계속 무무이고 마마무 사랑해. #믿듣맘무_칠해줘 #MAMAMOO_PaintMe 6시에 칠해줘 많이 들읍시다 레고!
하루종일 나로말,데칼 군데군데 섞어서 스밍중!!!!!! #마마무_칠해줘 칠해줘 좋아! 한겹!두겹!칠해져가네!물!감!처!럼!!!!!!!
2018.01.04 6:00 PM 우리둥이들인 "마마무"의 신곡 "칠해줘" 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벤트 한개 더 열려구합니다. 댓글에 "칠해줘" 스밍 인증 해주시면 되구요 스밍인증에는 시간 / 트위터닉넴
[=♡] 마마무 스페셜 싱글 '칠해줘' 가 발매되었습니다! 이 글에 타레로 스밍인증을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사진처럼 인장으로 사용하실 수 있게 닉네임을 써드립니다! 트친여부 상관없이 인증받으니 많이들 들어주세요
마마무 신곡 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칠해줘 존좋이다...

제 인생 본진 마마무 신곡 🎨칠해줘🎨가 나왔습니다! 그러니까 알티이벤 할게요! 타팬o 멘션으로 스밍 인증, 알티도 하고 가셔야 참여 완료입니다! 당첨 선물은 이전에 제작했던 수제 캘리그라피 엽서이며 당발은 rt200넘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에이핑크-Boom pow love,미스터츄,리멤버,eyes ,좋아요,콕콕,Always 레드벨벳-피카부,빨간맛 마마무-칠해줘,나로 말할것 같으면 세븐틴-모자를 눌러쓰고 허각-바보야
듣다보니 한 겹 두 겹 칠해져 가네 계속 나를 칠해줘 기억이 덧칠되고 있는걸 차츰차츰 칠해져 가네 까만 밤처럼 가사가 무무들 마음 같다.. 처음 마마무를 알게됬을 때와 달리 내 주변 많은게 마마무로 칠해져 있고
공주님들 제가 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진짜 너무이뻐서 뭐라구 말로 표현을 못하겠네 정말루😭 #마마무 #칠해줘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AMAMOO_PaintMe
아 마마무 칠해줘 너무 진짜 너무 좋다 여러분 많이 들어주세요ㅠㅜㅜㅠ
2018.01.04 마마무 칠해줘 곧 나옵니다
탐라사람들이 마마무 칠해줘 들어줬음 좋겠다 띵곡이에요. ..,...진짜띵곡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byulstudio

칠해줘 - 마마무 - 들어보세요. ㅜㅜㅜㅜㅜㅜ😭💛💙❤️💟 #Melon #마마무_칠해줘 #MAMAMOO_paintme
타언급 정말로 암쏘리한데 이번에 마마무 신곡 칠해줘 라는 곡이 나왔는ㄴ데 뮤비랑 미모가 너무 머박적으로 이쁘다 이번에 문별이 보컬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몇달전까지는 무무였는데 재입덕 할거같다
[ 이벤트] 내일 오후 6시 마마무의 싱글앨범 '칠해줘'가 공개됩니다! 스밍 열심히 해주시라고 지니 100회 스밍권을 드립니다! 무무한정🔵 팔로한정❌ 당발은 내일 6시 전에!
마마무 칠해줘 진짜 와.........대박이다
마마무 - 칠해줘 PM07 차트 멜론 7위 엠넷 31위 벅스 2위 소리바다 34위 지니 11위 네이버뮤직 15위 #MAMAMOO_PaintMe 스밍은 숨쉬는거다(휘인 감동의 도가니ㅠㅠㅠ 박제해야지ㅠㅠ
헤더 #마마무 #칠해줘
모모랜드 뿜뿜 노래 신나고 마마무 칠해줘는 감미롭다!

음원순위가 자꾸 떨어져서 하는 #알티이벵 # 알티만 하고가세요 마마무 칠해줘 음원 멜론으로 선물해드릴께요 멜론 3위안에 들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드리겠음 타팬 상관❌ 칠해줘 많이들어주세요~ 뮤비👉
칠해줘 되게 짧은 느낌이라서 보니까 3분 38초 곡이네...? 근데 왜이리 짧은 느낌이야ㅠㅠㅠㅠ 심지어 첫 도입부도 악기가 아니라 휘인이 보컬인데 흐그ㅡ윽 사실 노래 전반적으로 쫙 마마무 보컬로 채워져있어서 엄청 풍성한데도
계속 나를 칠해줘 더 많은 추억들로 어서 나를 칠해줘 너만의 향기들로 지울 수 없게 해줘 너 아닌 누구도 내 맘속에 그려지지 못하도록 -칠해줘, 마마무


신곡

여러분.. ㅁㅁㅁ의 신곡 칠해줘를 들어주세요 노래 자체는 제 스타일이 아닌데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MAMAMOO

오전 9시 '칠해줘' 벅스 차트 !!! 노래 진짜 질리지 않아ㅠㅠㅠ 💜💜 ㄱ메속 1위 해봐요! 💓💙💓 #MAMAMOO_PaintMe #믿듣맘무_칠해줘
한 겹 두 겹 칠해져 가네 물감처럼~🎶 #MAMAMOO_PaintMe #칠해줘


들으면

여러분 칠해줘 inst 들으면서 이 사진들 보시면 엄청 감성적이게 됩니다..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Mooshisso100

국오 ) 뭔들 ) 데칼 ) 로말 ) 칠해줘 이 순서로 노래 들으면 가사가 발전해 나감을 느낄 수 있다
여러분 칠해줘 들으면서 걸어봐요 나도 모르게 엄청 비장해짐
칠해줘 듣고 나로말 들으면 로말이가 이렇게 빠른 노래였나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칠해줘 노래 울 애들 다른 노래 들었을 때 보다 가사를 더 곱씹고 듣게 된다. 사실 나도 어렸을 때 부터 감정이 들어간 추억이 생기는 걸 '나' 라는 캔버스에 색이 입혀지는 과정 같다고 자주 표현했었는지라 가사 들으면
칠해줘 들으면서 립 바르기
칠해줘 콘서트 홀 기능켜서 들으면 장난 아닌데?ㄷㄷㄷㄷ 댑악
칠해줘 들으면서 스티치하기...넘나 감성적으로 칠하게된다..

아니 근데 좀 걱정인게 나로말이랑 칠해줘 반복해서 들으면 신나다가 감성타임 신나다가 감성타임 임....,,,
칠해줘는 사랑 노래로 들으면 단순한 사랑 노래에 그치지만 팬송으로 들으면 진짜 팬한테 하는 말로 들린다,,,,,


문별

아진짜 칠해줘 문별 너무예뻐 어떡해
“칠해줘”리액션 영상보는데 다들 하나같이 문별 “어서 나를 칠해줘”에서 화들짝 놀라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론

칠해줘 11위로 밀렸다...ㅠㅠㅠ(멜론에서
부탁) 여러분 모모트 원본찾았어요 제 손으로 캡쳐해오긴 싫어서 어디있는지만 알려드릴게요 멜론 칠해줘 앨범정보 들어가셔서 댓글 추천순으로 보시면 맨 첫 댓글에 있습니다 가셔서 신고한번씩 해주세요 비추누르지 마시고 반드시
칠해줘 멜론 다섯시 차트 15위⬇️2 숨 쉬세요 제발... 숨...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Mooshisso100


어서

어서 나를 칠해줘,,
휜. 계속 나를 칠해줘 혲. 더 많은 추억들로 별. 어서 나를 칠해줘 휜. 너만의 향기들로 별. 지울수없게 해줘 용. 너 아닌 누구도 내 맘속에 혲. 그려지지 못하도록 넷이 저렇게 주고 받는거 너무 울컥한데 어뜩함...


벅스

지금 칠해줘 순위 ㅠㅠ 벅스. 소리바다제외하고 다 10위권밖입니다ㅠ


스밍은

칠해줘 11위😭😭😭😭 스밍은 뭐다?숨쉬듯이~숨스밍
스밍은 숨쉬는거다 칠해줘 다들 스밍리스트 대로 듣고 계시죠? 음소거로 해놓고~ 잘때도 스밍 합시다 덕질은 24시간이니깐요😁😂 음소거해도 집계돼요


보컬

칠해줘 들을 때마다 별이 보컬 음색 엄청난거 새삼 또 느끼고 주먹 울음 중이다
헐 미친 방금 상상했는데 우리 이번해에 공연형 아티스트로 성장한다고 했잖아 그럼 분명히 콘서트 새 시리즈도 나올거고 여러모로 공연 많이 할텐데 그럼 칠해줘 라이브 + 별보컬 들을수 있는거네 방금 상상했다가 나혼자 소리지름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lampas__

칠해줘 이어폰끼고 듣는데 보컬들 진짜 풍성하다... 4인 4색 음색 최고 ㅠㅠㅠㅠ


알티

아니 이렇게 알티랑 마음 많은거 처음본다고.... 그런고로 칠해줘 들읍시다


휘인

칠해줘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 진짜루ㅠㅠ 특히 뮤비보는데 4명 모두 이쁘시지만 휘인님 너무 이쁘셔ㅠㅠㅠ 사랑해여ㅠㅠ


칠해줘

올해 맘무 콘서트하면 칠해줘 부르는 맘무보는건가? 😀
헉 저사진 보니까 칠해줘 어쩌구 해서 그림그리고시ㅠ어
칠해줘 후반부 박자 짱어려움 킹갓제너럴 마마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여자친구-시간을달려서 블랙핑크-붐바야 워너원-Beautiful 방탄소년단-MIC Drop 레드벨벳-빨간맛 아이돌학교-예쁘니까 Ariana Grande-santa tell me 이하이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ASTERION_1222

용히나 칠해줘 올랐니 휜한칸 떨어졌어 용어엉~
ㄹㅇ 이번 칠해줘 갓별이 신의 한수...
repeating 칠해줘 since ytd
칠해줘 노래 좋드라,, 다들 알흠답고🎧
칠해줘 이제 시상식에서도 하겠지 해줘라 해줘라 그리고 허니비 원한다!
더 많은 추억들로 계속 칠해줘, 무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칠해줘 풍년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yong_gif_

휜칠해줘 나살려줘
칠해줘 11위에요..ㅜㅜ
아 칠해줘 너무 조음 볼륨 높일 분위기 대서 스밍만 돌리다가 볼륨 올려밧는대 너무 좋내
칠해줘 이렇게 띵곡일 줄 몰라서 울다가 2시간 가버렸네 ••
무명이 엑스텔라에선 복근 하나도 안 칠해줘서 와다... 아르키 가슴은 잡힐 듯이 칠했는데 어째서 무명이 복근은 명암 하나 없는 건가효 했는데 링크에선 복근에 구슬 굴리고 싶게 생김
오늘 학교에서 점심시간에 노래 나오는데에서 칠해줘 나오니깐 친구들이랑 얘기하다 말고 헐! 칠해줘! 이러고 크게 소리치고 일어나서 민망쓰..
나 갑자기 이 한 곡으로도 콘서트가 벌써부터 기대되기 시작했어. 가서 잠이라도자즤랑 칠해줘랑ㅠㅠㅠㅠㅠ 두곡으로도 전 그냥 지갑열거같은데요ㅠㅠㅠㅠ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150723_

새벽에 칠해줘 1해줘될거같은대 너무 피곤해서 자야겠다- 다들 맘낫☆
이번에 칠해줘 진짜 쩌는것 같다. 몽환적인 느낌 오지고,다 예쁘고, 그와중에 다 잘부르고;;
흑흑 칠해줘 노래 너무 너무 좋아❤
칠해줘 13위.....
개인적으로 칠해줘 활동 안하는거 맴찢이다.. 별 노래가 방송 못타는게 안타까워..ㅠㅠㅠㅠ
꼭 보자꾸낭ㅋㅋㅋㅋ아근데ㅠ 칠해줘 자꾸 순위 내려가ㅜㅜ
칠해줘 진짜 너무 좋은데 숨도 안쉬다니ㅠㅠ 스밍정도는 다들 쉽게 할 수 있는건데 휜시!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sollucidus_0221

칠해줘를 듣고 타투뽕 찬 무무들에게 추천하는 컬러타투 !
그려줘...칠해줘....
칠해줘 들어야지
쯔부야ㅋㅋㅋㅋㅋㅋㅋ 나 칠해줘 다음 아재개그 지금 듣는중...ㅋㅋㅋ 일 하는 곳에서 칠해줘 음악 목록아래로 막 내리다가 놔둔곳이 아재개그전ㅋㅋㅋㅋㅋ
7해줘 너무 소중한 곡이다..ㅠㅜ 그동안 맘무은 신나는 곡이 많아서 사실 은근 아쉬움도 있었다구...이런 서정적인 곡 너무 원했어..칠해줘 짱 좋아 😭
ㄹㅇ 얼떨결엨ㅋㅋㅋㅋ아 감성에 젖어 있었는데 갑자기 아재개긐ㅋㅋㅋㅋ어 뭐지 칠해줘 다음에 아재개그?? 이러고 있다가 너가 생각나버림ㅋㅋㅋ
칠해줘 다운 못받으시는분 있으시면 제가 선물해드릴게요 많이는 못드리지만 몇분은 가능해요 혹시 다운못받으신다 뭐 이런상황이면 말씀해주세요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pinkhey0813

[칠해줘] 가사
안대... 칠해줘 계속 떨어진다,,
칠해줘 계속 순위 떨어지는데- 지금은 15위! 우리 열스밍 숨스밍해요!
다들 스밍하고 계시죠? 열심히 스밍해서 칠해줘 1위해봅시다!!!!
칠해줘 음원 다운 받아서 콘서트홀 버전으로 듣고 있는데 진짜 이건..ㅜㅜㅜㅜ
여러분 칠해줘 15위예요를레히호ㅠㅠㅠ 제발 스밍좀 돌려주세요를레히ㅠㅠㅠㅠㅠ
칠해줘 들으며 시그 까는 삶,,,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gPwlsdl0723

지금 칠해줘 뮤비 2개 틀어놓고 타이밍 잘 맞춰서 듣고잇슴ㅋㅋㅋㅋㅋㅋㅋ약간 울리는 것 같ㅌ다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hanwoo_mammoo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in_thelove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MMM_Daul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AStarStar140619

칠해줘 마마무 신곡 MAMAMOO 들으면 문별 스밍은 MH_gung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