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사람

#새해_기념_프로필_갱신 닉:핑크여덕 나이:17 직업:3월이면고딩 생일:2월18일 별자리:물병자리 혈액형:B 키:158(이런xx) 깊은덕질:에이핑크 가벼운덕질:김지원,이선빈,아이유,레드벨벳 지뢰:딱히없고그냥내사람들욕하
초아 일에 대해서 찌질한새끼들 이 사진 갖고 아이유 명언,, 그러는 거 넘 웃기네ㅋㅋ "내가 내 존재도 모르는 사람한테 혼자만 일방적으로 시간낭비했구나 엉엉" 이거잖아. 근데 아이유가 이걸 내 연애 포기하고 당신들께 올인할게
4. 외모: 남-야오왕 여-전지현 아이유 (피부 하얀 사람. 실은 잘생기고 예쁘면 다 좋아함) 성격: 편한 사람 다짜고짜 혼내기보단 이해하고 들어주려고 노력하는 사람 무시하지 않는 사람 무례하지 않은 사람 싫다고 했을 때 강요하지 않는 사람
머?? 기안이 공식 썸남이야?? 국민 첫사랑은 수지고 국민 여동생은 아이유 시켜놓고 썸남은 갑자기 기안84가 웬말이야... 진심 존재 자체가 백색음모인 사람
니시키도가 아이유한테 멋진 투명감이네 이사람 이라구 햇어욘
아이유처럼 좋은 사람이 될꺼여


워너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Exid- 매일밤 방탄소년단- Pied piper,봄날 비투비- 괜찮아요,그리워하다 구구단- 스노우볼,미워지려해 아이오아이- 소나기 레드벨벳- 두번째데이트 워너원- 뷰티풀 아이유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Riri0114_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정세운 - 괜찮다면 워너원 - Nothing without you 엑소 - 피터팬 MXM - I'm the one 레드벨벳 - 빨간맛 뉴이스트 W - 하루만 방탄소년단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세븐틴-울고싶지않아 샤이니-재연 레드벨벳-빨간 맛,oh boy 워너원-에너제틱 태연-why, I 빅뱅-하루하루 위너-아일랜드 뉴이스트-여보세요 태민-goodbye 방탄소년단-보조개,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MXM - 일단 나와 엑소 - 첫눈 뉴이스트 - Love Paint 악동뮤지션 - DINOSAUR 멜로망스 - 선물 볼빨간사춘기 - 썸 탈꺼야 워너원 - 갖고싶어 아이유 - 밤편지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현 하이라이트 구비스트 - Dream girl 아이유 - 이런 엔딩 하이라이트 - celebrate 워너원 - wanna be 레드벨벳 - You better know 박보람 - 혜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intro) Nothing without you 방탄소년단 Young forever 볼빨간 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비투비 그리워하다 아이유 스물셋 박보람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 Beautiful 방탄소년단 - MIC DROP 레드벨벳 - 피카부 프로듀스 101 - 나야나 프로듀스 101 - NEVER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M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rt 방탄소년단-DNA 비투비-그리워하다 트와이스-라이키 여자친구-여름비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께 엑소-코코밥 워너원-애너체틱 아이유-가을아침 선미-가시나 윤종신-좋니 블랙핑크-마지


IU

수채화로 아이유팬아트! 민박집 할 때 였죠 지은스탶이 없다니ㅠㅠ 윤민후님 직찍이에요 #아이유 #iu #팬아트
171210 서일콘 #아이유 #IU 어젯밤이야기였나 이게
"지은아" "응?" #아이유 #iu #일러스트 #그림 #팬아트
동덕여고는 진리지.. Dongduk Girls High School is the cradle of truth. 2학년 반급우들이 본 아이유. IU in the class watched by her classmates I
아이유💕 #iu #아이유
170511 MBCmusic 소풍 Picnic Live-김이나 작사가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지금)? #IU #소풍 #아이유


레드벨벳

이 중에 좋아하는 곡 있음 알티 일명 노래 추천😍 레드벨벳 - Kingdom Come 아이유 - 밤편지 트와이스 - 거북이 레드벨벳 - My Dear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boksil0516


방탄소년단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이유_우울시계(Feet.종현 of Shinee) 이하이_한숨 방탄소년단_길 방탄소년단_so 4 more 방탄소년단_Rain 10cm_폰서트 비투비_꿈에 폴킴_비 크러쉬_어떻게
171202 #멜뮤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전정국 아이유 수상소감에 말로 표정으로 대답하는 🐰 👰 어..말이 좀 길죠 🐰 아니요 괜찮습니다. 👰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 👏👏👏👏👏👏👏 👰 (아니.. 잠깐
잠실종합운동장 “뮤직스타 존” - 마이클 잭슨, 폴 매카트니, 콜드플레이, 서태지, 이승철, 아이유, 방탄소년단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 30명 핸드프린팅 및 기념표석 설치


이야기

171111 용인버스킨 미니콘서트 주머니속에 널 넣고 다니면 정말 행복할텐데 둘이 아니면 안되는 우리 이야기 누가 듣는다면 놀려대고 웃을 이야기 - 아이유&슬옹, 잔소리 #젝스키스 #젝키 #제이워크 #장수원 #
10.아이유-나만 몰랐던 이야기 이 노래 아마 아이유님이 19?살 때 부르신거라던데 진짜 안 믿겨요....되게 막 슬픈 목소리로 나만 몰랐ㅇ던 이야기 이렇게 부르시는데 내가 다 감정이입되고 이것도 밤애 들으면 갬수성 폭발
진짜 궁금한데 공찬오빠 오늘 온거 렬루 나만 몰랐어......?? 아이유가 부릅니다. 나만몰랐었던 이야기 😥


마음

아이유 마음

✔ 유애나 친구들과 소통하고시퍼요 ✔ 💜 언니별사탕 💜 지은이 데뷔때부터 (9년팬심 💜 ,멘션,마음,뎀 다 좋아요👍 흔적 꼭 잡으러가께요 💜 마구마구 친하게 지냇으면 좋겟어여! 반모환영해요 편하게
마음 가사는 진짜 순수의결정체인데 저는 아니지만 아이유를 사랑하긴 해요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님 '마음' 듣고 짝사랑 하는 덕춘이긴 생각나서...끄적여 봤습니다..
어느 쪽이게? 얼굴만 보면 몰라 속마음과 다른 표정을 짓는 일 아주 간단하거든 어느 쪽이게? 사실은 나도 몰라 애초에 나는 단 한 줄의 거짓말도 쓴 적이 없거든 (아이유 - 스물셋)
아이유님 트위터 보면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마음이 깨끗해지는? 그런 느낌이 들어요!!


밤편지

밤편지 멜로디 바꿔 부르는 아이유 (원 버전 - 바꾼 버전)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918_516

밤편지 노래의 가사.. 와 아름답다고 신비로워.. 난 좋아. 아이유씨 음반 대박이다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아이유-밤편지)


콘서트

아이유 콘서트 가는 거 제 소원이에요....
버킷리스트에 아이유콘서트가기 생김 트친들이 아이유 콘서트 갓다와서 뭔가 장르가 하나 더 늘어서 옴
171210 아이유 콘서트 팔레트 앵앵콜 직찍 올려야 할 사진이 많이 남아 있는데, 시간이 없네 흑흑
아이유님 콘서트 게스트 지드래곤❤ 무제 #권지용 #지드래곤 #GD #GDRAGON #지디 #ジヨン #빅뱅 #BIGBANG #ビッグバン #KwonJiRyoung


얼굴

딴소리지만 그래서 남자가 그리는 여캐들이 개촌스럽지 않나 지 13살에나 핫했던 여자 스타일에서 못벗어나니까 80년대생 백남은 아직도 브리트니스피어스 무대의상 그리고 한국남자들은 아이유 얼굴에 레이싱걸 몸 키메라 시키고 있음ㅋㅋㅋ

아니 지은이 진짜 이쁘지 않음??? 팬을 떠나서 얼굴이 진짜 이쁜게 얼굴 달걀형에 피부 뽀얗지 눈도 크지 지은이는 코가 컨플랙스라는데 옆에서 보면 1자로 쭉 뻗었지 코도 동글하니 앙증맞지 입술은 또 앵두같지 안 이쁜데가
아이유 님 얼굴 대박 힙한데? 사랑 사랑 사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잼잼
여덕얼빠인 분들이 아이유님 비주얼이 좋아서 인장 하는건 분명 좋은 일이지만 본인 새끼 쉴드글, 또는 다른 가수 까는 계정에 제발 우리 가수 얼굴 프사로 쓰지 마시길... 팬계정 쓰는 나도 오조오억번 하고 싶은 말 다


언니

저오늘 뭔가 아이유님 홈마된 느낌이었어요.......//// 아무튼 아이유님은 너무 예쁘고 착하시고ㅠㅠ 앞에서 지은이 언니 소리지르니까 막 웃으면서 손흔들어주고 ❤️❤️
(2018 아이유 캘린더 촬영 스케치 보정) 첫번째 사진 무엇,,,울언니 미모 무엇,,.ㅠㅜㅜ 페이브야 왜 저 컷을 시그에 안 넣어준거니 흑
아이유 남팬들 언니 외치기가 취미인걸까 ? ¿
아이유너무예뻐ㅜㅜ지은언니꽃길만걸으세요ㅜㅜㅡ아흐흑ㅜㅜ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918_516

와 진짜 아이유님 진짜 세삿ㅇ에서 제일 예쁘시다 올리고 십은 짤은 많지만 너무 예뻐서 나만 볼거다 (????) ㅈ와 진짜 왤케 ㅇㅖ쁘십니까 언니 절 가져요 사랑해요


사진

공식사진 3 & 아이유싸인
팔로우+알티) ❤️ #아이유 의 순간들 ❤️과 함께 하는 세이브 더 칠드런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 (모자 뜨기) 한 분께 모자 뜨기 키트를 드려요! 자세한 건 사진 속에 있습니다! 올 겨울 지은씨에게 받은 따뜻함을 나눠요
#최근에_저장한_여성사진_4명으로_취향을_알_수_있다고_한다 (경리 유니스 아이유 아이유) 나의 여신님들💘
이 사진이 제 탐라의 몇분에게 라도 진심어린 위로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아이유님이니까요.
감사합니다) 💖아이유 '장미의 화원' 컨셉 뱃지 수요조사💖 4cmX4cm 뱃지입니다. 마지막 사진을 모티브로 제작하였습니다 :) 반드시 제작시 )입금가능(한분만 아래의 수요조사 폼을 작성해주세요!
[커버] #칠해줘 (아이유 꽃갈피 ver.) 사진이 꽃갈피랑 너무 잘어울려서 페인트미로 커버하기 . . . #마마무 #솔라 #용선 #mamamoo #Solar #MAMAMOO #Paintme #MAMAMOO


몰라

있잖아 왠지 두근두근 가슴이 떨려 몰라 있잖아 괜히 나를 보는 눈빛이 너무 좋아 (아이유-있잖아中) ( manittoc 마니또님이 작업 해주셨습니다!)


수지

국민여동생 문근영 아이유 국민 첫사랑 수지 -----///------- 국민썸남 기안84 ????????????????????? 장난똥싸세요?
In korean태연/ 수지/ 아이유/ 제니/ 아이린 transSofia Andrea
이 망할 나라는 아이유는 국민여동생 수지는 국민첫사랑 기안84는 국민썸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국민썸남 차은우요
아이유 뮤비나, 수지 화보 등을 비판할때 '로리'로 칭하는걸 지양하고자 했던 것과 비슷한 맥락,,, 그리고 페도, 페도필리아를 뜻하는걸텐데 저는 드림의 청소년 대상화 문제와 페도필리아는 다른 문제라고 생각함
문근영 아이유 수지가 국민 첫사랑 여동생 이런데 )) 국민썸남 기안팔사 (( 실화인가요 ,,,


스물셋

오늘 자정에 96년생들 단체로 모여서 아이유 스물셋 듣기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iuS2cap


팔레트

팔레트 편곡ver 아이유 대천재,,
애도 어른도 아닌 나이 때 그저 나일 때 가장 찬란하게 빛이 나 어둠이 드리워질 때도 겁내지마 /팔레트 (Feat. G-DRAGON), 아이유 #러블캘리


아이유

으아아아아아아아악!!!!!!!!!!!! 아이유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챠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님 미모 무엇 ..ㄷㄷ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팬들 바라보는 아이유... 그리고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하며 가리킨 곳에는 인나님이 있었다.
아이유님 받아서 정국이 신나찤ㅋㅋㅋㅋ 귀여워ㅜㅜㅜㅜ
아이유요!!🙋‍♀️💜

예로부터 레드타탄체크는 아이유님이 짱이라며...
인간들에게 낯가리는 아이유(종족명임)
아이유..아이유스트 연락주세요... -당신만의 유인나-
아이유는 너무 사랑스럽다 .,. ,.
171202 아이유 멜론 뮤직 어워드
아이유라는 가수를 처음알았을 때가 뮤뱅에서 마쉬멜로 나왔을때... 양요섭이랑 같이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디
아이유가 올라갈 때 빵터지는 유희열이 킬포임 ㅋㅋㄱㄲ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ㅋ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KRYOWA

고소 당하고도 정신 못차리고 아이유 때문에 이혼 당하게 생겼다며 웅앵웅 헛소리하는 악플러 👉 "뭐, 처벌은해야죠."
역대 서가대 최고앨범상 최고음원상 둘다 받은 가수는 아이유, 싸이, 지드레곤 셋뿐이래 대단하지
아이유
ㅠㅠ.. 아이유 너무 사랑해
2. 고양이 - 선우정아 (feat.아이유) [ 이 노래 너무 귀여워요 ㅠㅠ 들으면서 재밌어요 아이유님이랑 선우정아님 목소리 너무 좋아요오
Aku benar2 tidak menyangka video yg aku share ternyata banyak yg liat kkkk^^ 아이유 x 구아나 진짜 짱!!
마침 아이유 노래 나오네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IU_video

아이유가 공연 때마다 예쁜이유는 모두의노력 덕분이다.
저도 입덕까진 아닌데 뭔가 노래나 연기는 좋아서 찾아보는? 정도예요! 그게 바로 아이유 향기
공부는 할만큼 했다! 아이유티비 돌려볼시간~
아이유의 무릎을들어야할듯!!!
저는 아이유를 좋아하기보단 존경합니다...ㅋㅋㅋ 너무 성스러우셔... 김향기도 좋죠! 신과함께보고 푹 빠졌어요ㅎㅎ
하얀 눈이 내려올 때면 온 세상이 물들을 때면 눈꽃이 피어나 또 빛이 나 눈이 부신 너처럼 사랑할 수 밖에 없어서 사랑한 네 손 잡고서 첫 눈 위를 걸어 발자국을 새겨 이 길 끝까지 걸어 갈 거야 With you 미리 메
육공씨 인장 아이유라서 애이인줄 아랏어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1110_sol

❥︎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아이유 3인칭 너무 귀여워서 탈
아이유 하시면 여러분의 타래가 예뻐질겁니다.
이지아씨x아이유씨 커플링으로 결국 도태된 아재가 버림받는 내용이길 바랍니다...
귀족사회에서 정해진 틀대로 수동적이게 살던 공주 너무 갑갑한 나머지 뛰쳐나와서 자신이 좋아하고 잘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자주적으로 성공한... 아이유를 주제로 드라마 만들 pd 찾습니다
❥︎3rd album『Modern Times』 우울시계 / 아이유 feat종현ofSNINee
안녕, 윤아- 너무 늦게 써줘서 미안해. 늦은 만큼 예쁘게 써주려고 노력했는데-...... 생각처럼 쉽지가 않았어. 아차, 노래는 아이유의 이런 엔딩이야.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Izumi_HSD

단발했는데에엥 이유비랑 아이유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ᵕؑ̇⸍⸍)◞✧
시상식 아이유 싸라해!!!!!
엄마랑 같이 효리네 민박 보다가 쌍으로 터져버린 씬ㅋㅋㅋㅋㅋ 아이유님 사랑스러워서 어쩌지..?
카톡 인기스테디셀러 이모티콘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년만에 다시 토끼탈 입어서 언짢은 아이유
아 그캡쳐본 있는분ㅋㅋ망붕은 둘째치고 뭐 아이유랑 선미랑 누구닮았다는 소리 들어봤다는거 그거 존나웃겨서 다시보고싶음
뒤에서 기다리는 아이유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Panme_110

유애나가 아이유 놀리는 방법 20171210 🎤제가 중학교 3학년때 데뷔를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아이윸ㅋㅋㅋㅋㅋㅋㅋㅋ선밐ㅋㅋㅋㅋㅋ???????????? 사과해라 언급되신 분들한테...니가 거기 비빌 급이 아니다,,,
2018 아이유 #시즌그리팅 촬영 스케치 핸드폰 배경화면 1440 X 2560
이번엔 아이유해 #자동
7. 방송으로 고백하는 아이유
10. 여친 건들이는 개저씨 눈빛으로 죽이는 아이유
애들아 아이유존나예버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SeaPikachenGoGo

아이유 맘도 예쁘지..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15. 크리스마스때 이 영상 보내고 복장 그대로 아이유 집까지 찾아온 유인나
잼잼 짱 아이유 천재
21. 유인나가 아이유를 위로하는 방법
아까부터 아씨님이 아이유 영상 알티 해주시는 거 다 돌려보고 있다 (유애나베로
아가씨 아이유버전 안녕..? 네가 날 보살펴 주러 온 아이니? 그럼 새로온 하녀 깜짝 놀라면서 (뭐야 예쁘면 예쁘다고 말을 해주던가)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IU_video

이 각도를 아이유 각도라 부르자
내일 단발파마할라구 아이유 검색해보고 있는데 머리는 커녕 헤헤... 예부다.... 이러고앉았음
아이유 미아 조아ㅜㅜㅜㅠㅜ
음? ㅋㅋ 막말로 느 가수님 아이유 회사 왔음 뜨는 게 뭐야 주목도 못 받고 지나쳤을 것 같은데
아이유 너무 좋다
뭔가 잔혹잔혹 한 노래를 듣고 싶을 땐 아이유의 잔혹동화를 들어여~~
아 탈통곡이 탐라에 떠서 생각난건데 탈통할때 노래방가서 아이유 노래 ))))마침표(((( 랑 ))))그렇게 사랑은(((( 불러보세요 나 부르자마자 울어서 난리남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aaarrownose516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여자 인기상 투표 가이드) 투표 기간 2018.01.08 ~ 2018.02.11 2017년 한 해 누구보다 바쁘게, 열심히 활동해준 아이유를 위해 적극적인 투표 참여 부탁드립니다! ※ 회원 가
가수가 계속 바뀌어서 녹음만 15번 했었다는 노래 돌고 돌아 아이유에게 감
Rt) 아이유 저영상볼때마다 사실 아무렇지않은 장면인데 약빨아서 너무 조음ㅋㅋㅋ
아미친 아이유 내가 존나 좋아하는 머리 탑 탠 중 하나 하고있잖아?
마지막어이없네요..,,,,,아이유대상3개받았어요...어이가 없네..베스트송상,아티스트상,앨범상,,!!이렇게 3개받았다고,,!!알고나 말할것이자
이거 놔!! 붙잡아도 소용없써!!이거 놬!! 하는거 진짜 최고 구ㅏ여움 흑흑 아이유님ㅠㅠㅠㅠ
탐라에서 보여서 하는 말인데 틸다유한국총대 ㅇㅁ임....ㅎ 초반엔 그런거 못느꼈는데 돈없어서 아이유님 앨범ㅇ 못사고 팬카페 가입 못했는데 ㅂㅌ앨범이나 그런건 다사고......ㅋ 지금 카톡프사는 그 ㅂㅌ ㅅㄱ고 배사는 ㅂㅌ콘사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IU_video

귀엽고 청순한게 딱 아이유네요!
이어지는 생각으로 김이나 작사나 아이유 작사작곡같은거보면 표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것도 참 부러운 재능이야
아이유 이뻐욧
백현이 선우정아씨 파트하고 경수가 아이유씨 파트해야 함 왜냐면 선우정아님이 게으르고 늘어지는 집고양이고 아이유님이 도도하고 까칠한 고양이랬어 s('ㅅ')z
아이유님의 '개여울' 꽃갈피2 앨범에 수록된 노랜데 아이유님 목소리와 노래의 어우러짐이 정말로 진짜 너무 좋아요!!!
아이유보면항상 먼가 느끼는대 먼지 몰랏는데 투명감이엿은
아이유는 좋겠다 노래 부르면 아이유가 노래 부르는 거 세상에서 제일 가까이서 들을 수 있어서...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berry2_tart

아이유 부업해야하나봐 너무젛네
누워서 음원에 화음넣어 노래하는 아이유를 봐주세요ㅠㅠ
죠타. ( ~~~ ) 🎵아이유, 사랑이 잘
김태연 아이유 친목라인ㄷㄷ
아티스트상 심사위원 점수 엑소 20점만점에 아이유 0점줬어도 아이유가 총점 높았는데 그쪽이 받았거든요 ^.^
아이유님 넘 예쁘시구...
#아이유 #트와이스 #정연 예쁘당 예뻐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IU_video

예쁜게 최고야ㅠㅜㅠㅠㅠ아이유 만세 🙌 ❤
음.....레벨이 맘무 아이유 한효주 한지민이요ㅋㅋㄲㄱㅋㅋㅋㅋ
말실수 "日 AV스타 아이유 소라?"..아오이 소라 잘 못 말해
테일 오브 테일즈 나오는 쌍둥이가 그 히든싱어 아이유편에 나왔던 샤넌의 오빠들이라는 TMI...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hi1004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IU_video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_LOVABL2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tjrlghks11

아이유 사람 워너원 IU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언니 IU_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