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발목다쳤잖아

지훈이발목다쳤잖아대후ㅏ귀다쳤었잖아관린이아팠었잖아 #발목_다쳤잖아 어쩔거야와가야피드백해빨리


워너원

라이청초...라이청순....관린이 천사지..?👼🏻ㅠㅠㅠㅠ 옆태도 갓벽....💦💦 #라이관린 #LAIKUANLIN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이 왜니꺼임 박지훈이 왜니꺼임 이대휘가 왜니꺼임 김재환이 왜니꺼임 옹성우가 왜니꺼임 박우진이 왜니꺼임 라이관린이 왜니꺼임 윤지성이 왜니꺼임 황민현이 왜니꺼임 배진영이 왜니꺼임 하성운이 왜니꺼임 워너원이 왜니꺼임
171227 더뮤지션 이벤트 #워너원 #황민현 무인도에 손톱깎기를 가져가겠다는 민현이의 이유는?!! 손톱이 길어지는게 싫다는 민현이~그 후로 #라이관린 관린이가 민현이 손을 틈날때마다 확인하는데~왤케 귀엽고 웃기지ㅋㅋㅋ
171001 이니스프리 관린 라이뿌듯 ◝( ˘⊖˘)◟ ⁾⁾♡ㅋㅋㅋㅋ #라이관린 #LAIKUANLIN #워너원 #WannaOne
지금 내 눈에 보이는 트윗을 보면 관린이 볼링 잘 친다는 거 아니라는 거잖아... 정작 과거에 즐겨쳤던 멤은 따로 있었네... 기사에선 잘치는 멤버들 내보냈다며ㅋㅋ 와엠씨한테 관린이는 도대체 워너원에서 어떤 존재
171229 가요대축제 이관린 .......눈빛........ㅇ-(-(.... 💦💦💦😭💦💦💦 #라이관린 #LAIKUANlIN #워너원 #WannaOne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loveiskuanlin

💎워너원 멤버별 탄생석💎 윤지성[0308] 아쿠아마린 하성운[0322] 아쿠아마린 황민현[0809] 페리도트 옹성우[0825] 페리도트 김재환[0527] 에메랄드 강다니엘[1210] 터키석 박지훈[0529]
171229 가요대축제 관린 ( ˃ ⌑ ˂ഃ ) 이제 시작해 You Know I Mean ✨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 #가요대축제
171223 프리미어 팬콘 진영이의 아기상어 댄스를 본 뒤의 관린이와 지훈이의 리액션이 꼭 저를 보는 것 같네요..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171215 fancon in seoul #워너원 #라이관린 #賴冠霖 18살의 라이관린 기대돼🙊🙊🙊
와이엠씨 제발 정신 좀 차려 왜 너네가 워너원을 데리고있는지 이해가안돼 다니엘,대휘,관린이,지훈이까지 아픈데 왜 꾹참고 참아야해? 아프면 쉬는게 정상아니야? 제대로 관리도 못할꺼면 데리고있지마 너네아니면 더 훨훨날아갈아이들
1달전 ♡ 171202 인공입국 바쁜 아침 🐥 린린아 뭘 보니? 👀 💕#워너원 #라이관린 #관린 #WANNAONE #LAIKUANLIN
클린 홀리데이 워너원 스티커 분철 결제완료/ 면세점 5일 수령ㅡ16일 배송 예정 오카 팠어요 뎀주세요 0.4 + 배송비 ☞ 우편(500)/준등기(1000) 지성3 성운1 우진1 관린1 대휘1 단체1

워너원 12간지🐶 윤지성 - 양띠 하성운 - 개띠 황민현 - 돼지띠 옹성우 - 돼지띠 김재환 - 쥐띠 강다니엘 - 쥐띠 박지훈 - 토끼띠 박우진 - 토끼띠 배진영 - 용띠 이대휘 - 뱀띠 라이관린 - 뱀띠
171119 라이관린 팬싸 20장 2 굿즈제작 알맞는퀄입니다. 퀄보장 #라이관린 #워너원데이터 #라이관린데이터 #라이관린사진 #데이터 #워너원
워너원 아이비 개인컷 강다니엘, 옹성우, 윤지성, 하성운 , 황민현, 박우진, 이대휘, 라이관린, 배진영, 박우진, 김재환 있어요! 단체는 초록 버전 브마 있고 세로 단체 1개 있어요 그 밖의 매거진도 있고 굿즈 있으니 디엠 연락주세요
+팔로우) 워너원 브마가 많이 생겨서 나눔해요 ❗❗ 📍워너원 하이트브마 12장 📍요하이워터 라이관린 1장 📍멕시카나 워너원 단체 1장 📍wanna ver, one ver 단체 각 1장 총 2장 랑 팔
⭐️워너원 리패키지 앨범 풀셋 판매⭐️ ⭕️ 가능한 멤버 ⭕️ 하성운, 라이관린, 배진영, 박우진, 김재환, 워너(보라퍼플)버전 원(자주와인) 버전 모두 있어요! 디엠 주세요 #풀셋판매 #워너원 #하성운 #라이관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박우진 라이관린 하성운 황민현 윤지성 배진영 옹성우 워너원 사랑해
워너원 클린 올리브영 폴라 엽서 폴라 전 멤버 가능 (다니엘 , 황민현, 윤지성 완료) 박우진, 김재환, 라이관린, 박지훈, 배진영, 이대휘, 옹성우 가능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15wlcm59

♡) 🌟워너원 굿즈 교환해요🌟 알티해주신 분들 중 한명 타래 사진 거 드려요! 반 이상 되면 립밤 분철 드림:) 다 옹성우로 교환 구합니다💕 투비원 스카이 버전 포카 - 배진영 NWY 워너버전 포카 - 하
171203 멜론 뮤직 어워드 (타래)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 이관린은 얼굴의 신이다 ...
벅스 스페셜 라이브 워너원 - 라이관린 #tmi 관린이 신발이 너무 많아서 개인 신발장까지 있다는 라이관린😂😂 브랜드말하면 팬들이 사줄까봐 브랜드는 말안해주는 우리 관린이😇❤️
더뮤지션 땡스파티 옆사람에게 노래 불러주기 🎵 진영 -) 대휘 대휘 -) 지훈 지훈 -) 성우 성우 -) 관린 관린 -) 민현 #배진영 #이대휘 #박지훈 #옹성우 #라이관린 #워너원 #WannaOne
171225 워너원이라 놀란 강승윤님과 그런 상황 1도 모르고 있었던 관린이와 다니엘ㅋㅋㅋㅋㅋㅋ장난치는거 넘 귀엽지ㅜㅜㅠ
워너원 이니스프리 립밤 분철합니다❣ ❌ 성우,지훈,다니엘,우진,민현,재환,지성,성운,대휘 ❌ 👌 관린 👌 👉 립밤+엽서+준등기 = 11,000원 이미 주문은 완료입니다! 포장은 꼼꼼히 해드려요! 소소하지만 제 마음을 담은 선물도 가용💘 #라이관린


대휘

대휘- 무대중 귀에 출혈 근데 무대후 빽녀랑 사진찍음 관린- 팬콘중 헛구역질 근데 5분후 그냥 바로 다시 무대감 니엘- 몸살기운이 심했음 근데 팬콘 사진 찍음 지훈- 무대중

분명히말한다 대휘 귀 다쳤을때, 관린이 아팠을때, 그리고 지훈이 다친거 모두 피드백해라 #발목_다쳤잖아 아직 어린 애들이고 보호 받을 권리, 우리가 알아야할 권리 충분하다
지훈이 발목다친게 다는 아니잖아 #발목_다쳤잖아 대휘 귀다친거 관린이 아팠던거 지훈이 발목다친거 제대로 피드백 해 우리가 가만히 있으니까 호구처럼 보였지? 내 가수들이 계속 다치고 넘어지고 깨지는거 보는데 가만히있겠냐? 다
대휘귀다쳤을때도, 관린이아플때도 그냥 넘어가더니 이번에도 그냥 넘어가게? #YMC_박지훈건강_피드백해 우리심정이지금어떤줄알아?심장이 철렁해 혹여나 크게 다쳤을까봐 심장이 조마조마하다고 제대로 피드백해라 꼭
근데 대휘 다친것도 관린이 쓰러졌던것도 다니엘 심한 감기얐다는것도 그리고 지훈이 발목 부상 #발목_다쳤잖아 그 어느것도 와엠씨 공식입장을 통해서 알게 된게 그 아무것도 없음
와가피드백올리세요 #발목_다쳤잖아 대휘귀랑관린이아픈거랑지훈이발목까지피드백안올린게몇이야도대체
술마실시간에제발애들관리한번이라도해주면안돼 #발목_다쳤잖아 대휘귀때랑관린이아팠을때랑다넘어가더니이번에까지넘어갈려고우리그만하자이제힘빠진다
#YMC_박지훈건강_피드백해 지훈이발목다친걸팬들이꼭sns를통해서알야되니 연말시상식무대에서도춤잘못추는것같았는데지훈이는아픈티내지도않고참고무대했는데다른팬분들이춤을설렁설렁추냐거엄청욕하드라진짜어이가없어서ㅋ저번에도대휘귀에서피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15wlcm59

멤버들이 다치고 아픈거 한번도 공식입장으로 나온게 없었네ㅋㅋㅋ #발목_다쳤잖아 대휘 귀에 피나고 관린이 쓰러지고 다니엘 감기몸살에 지훈이는 발목까지 다치고 한번이라도 제대로 피드백해줬으면 우리도 소속사에서 말 해주겠지 하고 기
아미고티비 우진 개인영상 중 관린컷 #라이관린 정말 나노 깨알컷 ㅋㅋㅋㅋ 이전에 빼먹은 대휘영상에 나온 깨알컷도 합체 !
대휘다쳤을때빽녀랑사진찍고관린이헛구역질했을때그냥바로무대서고니엘이몸살이였을때스케줄뛰고이번엔지훈이까지 #YMC_박지훈건강_피드백해 그래놓고애들챙기는척하지마진짜역겨워
#발목_다쳤잖아 대휘, 관린이, 다니엘 전부 아팠었고 그 간단한 피드백 하나도 늦게하고 안한건 너희야. 제발 피드백만은 그때그때 내자. 그나마 한 것도 별 이상한 말만 지껄이고. 다른 멤버들도 분명 아팠을거고. 우리가 바
#YMC_박지훈건강_피드백해 돈만 벌려고 하지말고 애들 생각 좀 해라 애들도 사람이야 아프고 힘들고 피곤하다고 대휘 귀 다쳤을 때 17살이였고 관린이 아팠을 때17살이였고 다니엘 아팠을 때 22살이였어 지훈이
다니엘 아플때도그렇고 대휘귀다쳤을때도 그렇고 관린이 팬콘때도 그렇고 지금도그렇고 소속사 때문에 상처진짜 많이받았어 이제 알아서 피드백해줄 때 됐잖이 귀찮은거야 아니면 뭐가 무서운거야
윤지성3 하성운1 박우진1 라이관린1 이대휘1 단체1 남았어요

#발목_다쳤잖아 대휘 첫타작으로 다음엔 니엘이였고 다음엔 관린이고 이번엔 지훈이? 나머지 멤버들 다 아프고 전체 피드백 할 예정임? 존나 얼탱 없눅ㅋㅋㅋㅋㅋㅋㅋ
관린 선미 선배님 봤어? 대휘 응!! (입틀막&신남) 민현 왜? 대휘 선미선배님! ˃̶͈̀ロ˂̶͈́ 애기 선미선배님 봐서 또 신났어ㅠㅠ
대휘다친거하고다녈이아픈거하고관린이아픈거까지 #발목_다쳤잖아 그냥넘어갔잖아그때도피드백하나제댄도안내고 대휘다친거때는피드백이피드백이였z냐물음표이번에는제대로된피드백받아낸다


배진영

포토카드 나눔 나눔해요! 라이관린 윤지성 배진영 만 워너블인증필요해요 우체국 등기로갑니다 이번금요일 배송해요~^^ #포토카드# 나눔
지금부터 헷갈리면 안되오 내일부터 윤지성 28 내일부터 하성운 25 내일부터 황민현 24 내일부터 옹성우 24 내일부터 김재환 23 내일부터 강다녤 23 내일부터 박지훈 20 내일부터 박우진 20 내일부터 배진영 19 내
진짜 개 추억이다... 이니스프리 브마 얻겠다고 달려갔건만 라이관린만 얻어 온 거... 뒤 늦게 배진영 얻었지만... 그리고 앨범 온 거 뜯자마자 풀셋으로 다냴 나온 거


지훈이

YMC진짜미쳤냐 다녤부터 관린이 지훈이까지 대체 뭐하는건데 닥치는대로 광고찍고 죽어라 해외로 돌리고 그지같은 침대 좁아터진 숙소에서 쪽잠이나 재우면서 떼돈을 벌었으면 애들 건강정도는 챙겨야 할거 아냐 자기들 불리할때만 기사 낼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escape6011

여기 장꾸 한 명 더 추가요~ 일부러 형 자리 침범해서 어깨 못들어가게 막은 관린이 ㅋㅋㅋ 지훈이 웃음 참는 턱모양 그것 마저도 귀여운 걸 보니 나는 약도 없다
앞뒤로열글자공백없이 #발목_다쳤잖아 지훈이관린이다친거모두피드백
저도지훈이다친거맘아파서실총하시는분들이해가요그리고와엠씨에서일을너무안하는것도너무화가납니다 #발목_다쳤잖아 근데지금이거하면어짜피와엠씨에서못봐요애들서치잘하시는거알잖아요저번관린이때도와엠씨가피드백안해서저희실총했을때관린이가미안하다고했
관린이아팠을때도요엄청답답하고속상했었거든요아무말안해주면서관린이가죄송하다고해서 #발목_다쳤잖아 근데이번에지훈이도그럴것같아서속상하네요소속사면지훈이가아픈상태에서무대했었다는거말해주셨어야죠
YMC가 이번에도 사고를 치셨네ㅋㅋㅋ일 좀 잘해야지 왜 그럴까?ㅋㅋㅋ 아니 지훈이 발목 다쳤는데 피드백도 안하고 하긴 관린이랑 다니엘 아팠을때도 피드백을 안하긴 했으니까 그렇다치고 아픈 애를 무대에 내보내고 아직 YMC가 정신을 못차렸어....,,
관린이때도그랬다겁나게묵묵부답이였지 #발목_다쳤잖아 지훈이지금어떤지그거하나올려쓰잘데기없는거쳐하지말고
관린이쓰러지고배운게없니와가야 #발목_다쳤잖아 또지훈이입에서미안하단소리나오기만해봐

난지훈이가아픈줄도모르고팬콘에서썰매끄는게멋있고귀여워보인다고만말했던걸까 #발목_다쳤잖아 관린이가공카에글썼을때도심장이무너져내리는기분이었는데지금도똑같은기분이고미안한감정이너무많이든다
#발목_다쳤잖아 아니 솔직히 와엠씨 데뷔 초반때도 멤버 휴식도 못 취하게 하고 녤이 보면 너무 안쓰러웠는데 이젠 진영이 관린이 볼링 나가게하고 지훈이 발목 ㅋㅋㅋㅋㅋ 이 모든일이 데뷔하고 거의 5개월만에 일어난일
지훈이발목다친거왜안알렸어 #발목_다쳤잖아 관린이아픈것도묻어갔잖아애들아프면욕먹으니까말하기싫디물음표그니까왜욕먹을짓을해쯧쯧
지훈이 형아랑 관린이랑 (흔들렸지만 그래도 애기들 예쁘니까 같이 봅시다..) #라이관린 #賴冠霖 #LAIKUANLIN
다니엘 아픈 날 굳이 콘서트 안내사진 촬영하고 관린이 아플 때 입에서 죄송하다는 말 나오게 하고 지훈이 아픈 것도 제대로 안 챙겨주고 빡빡한 스케쥴로 무대에 오르게 하고 #YMC_박지훈건강_피드백해 #와엠씨_재기해 굴릴거면 건강
진짜와엠씨소속연예인건강좀챙기자 #박지훈건강_피드백해 다녤부터 지성이 관린이 지훈이까지 우리가모르는 아픔도있었겠지?
관린이무대밑에서쓰러진것도지훈이응급실간것도 #발목_다쳤잖아 팬들다아는데왜그냥넘어가려고해다들알고걱정하고있는데짧게라도상태가어떻다말좀해주시라고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shibutr2n


성우

트위터 PC에서 바이오 색상 선택하는 거 성운이 탄생색으로 했는데 너무 예뻐서 하실 분은 이거 보고 하세용 )_( 지성 # F2A0A1 성운 # B464AD 민현 # 202F55 성우 # CAAC71 재환 # F8B500
릴레이 덕담 #라이관린 민현 → 관린 관린 → 성우 민현이 덕담 ㅋㅋ 무슨 유치원생 애기한테 말하는거 같구 ㅋㅋㅋㅋ 우래기는 센스쟁이 ㅋㅋㅋㅋ
성운성우랑 성운이랑 헷갈려요~ 성우구분을 하기 위해서 옹아 라고 불러주세요 팬들옹아~! 성우네에에!!!!! 관린 옹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다뿌셔 진짜
관린 ➡️ 성우 덕담
ㅋ ㅋㅋㅋ성우는 그냥 성우죠ㅠㅜ 아 아까 친구가 전화로 술주정 부린 거 생각나
캐롤을 열창하는 성우와 그걸 바라보는(심사하는것 같기도ㅎㅎ)관린♡ #부산팬콘 #옹성우 #라이관린
아미고티비 개인영상 중 관린컷 #라이관린 성우꺼에 많이 나오네! ㅋㅋ 옆모습만 나온거도 좋아 💕 이날 착장 넘 좋아 💕

우편비만 내주시고 슬로건 받으실분??ㅠㅠㅠㅠ 다녤, 재환, 성우, 관린이 있어여


귀여워

아 이관린 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형 손톱 확인하고 자기 손톱 확인하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뽀작린 ㅋㅋㅋㅋㅋ 귀여워 ㅜㅜ
일단 비누향을 좇아 순의 목덜미에 얼굴을 묻었음. 닿아오는 숨결이 간지러운지 순이 고개를 젖히고 딬의 옷자락을 틀어쥐었음. 막상 자신이 적극적으로 구니 어쩔 줄 몰라하는 순이 귀여워서 딬은 부러 목덜미를 진득하게 핥았
귀여워...갸웃거린데...강아지 갸우뚱하는 느낌의 갸웃인가요... 스샷찍어야하는데... 흑흑흑ㅠㅠㅠ 은후는 말하지 않고 그런 거 러브가 물어볼때마다 애매한 답으로 넘겨버리겠지만 러브는 좀 신경쓰여할 것두 같네요..
이게다 볼벌건사춘기마냥 후끈후끈거린횩재(?)가 볼찰싹댄게 너무 너무너무 쩌럿다ㅡ,,.,.(뭔말..,.,힉쿠 넘무너무귀여워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
171231 신촌M2U 롤린 마지막 팬사인회 귀요미춤추다 한소리 듣는 진영💕 그와중에 찬이 기기값 산들이가 내줬다하니 주돌에서 들이가 주기로한거 아직못받았다 팬들에게 이르는진영💕 울 진영이 귀여워서 어쩌니😁 #진영 #정진영
바는 알았던 린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THspell_b

ㅋㅋㅋㅋㅋ아앜ㅋ 귀여워!!! 흑흑 맘여린 아죠씨는 우는 모모양 코코아 쥐어주고 진정시킨 다음 반으로 보내주겠어요.. 모모 울지마ㅠㅠ
연ㄹ연린님 류세ㅔ요 넘 귀여워
아 민가린 너무 귀여워
(그런 너에 작게 웃음 흘려내었으려나. 귀여워라- 그리 생각하며 네 목에 팔 둘렀지. 제 쪽으로 당겨 조금 더 깊이 입술 부비고 입술 틈 사이 제 혀 비집듯 들어가서는 여린살들 굴리듯 쓸어보아)
아니ㅡ 애기린 졵나귀여워 쩐다잉....,
#黒沢凛生誕祭2018 린 생일축하해! 멍멍이 디자인은 래팝님의 케모카츠를 참고했어요 감사합니다 ㅜ_ㅜ 린댕이 귀여워
-영상도 찍힌다며 피부 관리 좀 해야지 울 론지니 이거 준비한다고 맨날천날 밤새서 꿀피부 다 갔어ㅜㅜ거리면서 앉는 동 사실 론진 오이 초극혐맨이라서 오이비누도 안써 물비린내?때문에..글두 자기 내조킹이라고 떠들면서 신나하는 동 귀여워갖구 걍 눕는다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solay0923

아 생각해보니 탄제린이랑도 단둘이 빙수먹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탄제린너무귀여워'샤베로트는고독?을즐기는어른인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벹이 더 어림ㅋㅌㅋ) 진자..너무좋아ㅜ
하품하는 린린 귀여워 ㅋㅋㅋㅋ 보조개 콕!


황민현

민현→관린 새해 덕담 쑥쓰러운 민현잌ㅋㅋㅋ 안어색해! 평소에도 이렇게 말한 적이 많아서~ #황민현


LAIKUANLIN

‡ ╱╲╳LAIKUANLIN╱╲╳ ⊢ 라이관린 / 賴冠霖 ⊣ ᐭ BLANK , 181 cm ᐮ ϟ 24 SEP 2OO1 — O☽ 워
171223 팬콘 팬콘의 깨알 재미 중 하나인 매일 바뀌는 관린이 옷 #라이관린 #賴冠霖 #Laikuanlin #워너원 #관린폴더


아이돌상

#자캐는_배우상_아이돌상_모델상 반창고 → 모델 타린 → 아이돌 알파카 → 배우
#자캐는_배우상_아이돌상_모델상 코에다아이돌상 린모델상 신배우상 테오배우상 지현아이돌상 준아이돌상 하츠아이돌상 더 궁금하신 분은 멘션 빰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pertimose

#자캐는_배우상_아이돌상_모델상 린 아이돌상 레이 배우상 요우타(아키라) 아이돌상 카렌 모델상 카린 진상


분명

이렇게 된김에 볼링핀들 알아서 잘하자 관린이가 공 던지면 알아서 누워라 분명 말했다
난 믿고 있어 린... 너라면 분명 와줄거야ㅠ
- 이 문 너머에 있는 것은 분명 쓰라린 과거일 것이다. 그래도 또 하나 있는 것이 있다. 가능성이다. 그것은 언제든 열 수 있다. 살아 있는 한.
평소보다 조금 더 신중하게 말을 고르고, 진심을 다해서 다가가요 린님. 린님이 진심으로 걱정하고 그 사람을 위한다면 그 사람도 분명 알아줄거예요
『 축복의 바람 』, 『 린포스 』. 제 소원은 분명 그 아이에게 이어질 겁니다.


사람

ㅋㅋㅋㅋㅋㅋㅋ라멘에서 위생장갑 썰린 조각 나왔는데 친구 긍정왕임 맨손으로 안 만들고 장갑까지 써서 위생적으로 만드는거 확인했으니 다행이라곸ㅋㅋㅋㅋㅋ이정도면 사람 손가락도 썰렸을 것 같은데 장갑만 잘려서 다행이라함ㅋㅋ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lai_kuanlin923

나랑 린하루 파줄 사람 구함 둘이 졸라 사귐
아니 탐라에 나랑 린하루 파줄 사람이 하나도 없다고?
마피아 AU라면 적대 세력이랑 분쟁에서 사람 여럿 죽이고 피비린내 나는 한 가운데에 무표정으로 서 있는데 예소드 전화 걸려오자마자 바로 무장해제하고 얼굴 풀리는 헤세드밖에는 생각나지 않아요
전 순수하고 크린한 사람이므로 잠시 물러가겠습니다
미안해 내 가녀린(절대 아님) 팔이 너무 아팠나봐(황소도 때려잡을 팔뚝임).. 그래서 사진을 이렇게 노이즈 파티(그냥 내가 못찍는거임)로 찍었나봐 반성할게(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음) 그렇지만 마리오님 얼굴은 하느
.? 순간 다른사람인줄 알앗잔아욬ㅋㅋㅋㅋㅋㅋ 지린건 쓰니님이라구요.??
에엣 그럼 누가 지린거지요?! 저랑 대화햇던 저 사람 누구지요!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FFXIVFelix

정에 휘둘린 적은 없었어. 너무 비밀이 많은 사람은 궁금해할 순 있어도 좋아하진 않거든.
....하- 내는 먼저 눈좀 붙이것어라-(양손흔들며 뺨따린 사람들은 내일 보자는 눈빛)
네임버스가 먹고싶은 오늘.. 재동 사귀는 사인데 재는 아직 새겨진 이름이 없고 동은 팔 안쪽 여린살에 영어로 mark 이렇게 써있다 누군지 모르는 사람이랑 마음에도 없는 사랑할 수 없는 동 어느날 손목 부근에 정제현 세
「치즈맛 쿠키」가 나왔어요. 제가 태어나서 한번도 못 먹어본 최고급 치즈의 향이 당신 주위를 감싸고 있네요. 돈을 모으기도, 쓰기도 쉬워져요. 부러워라. 하지만 치즈향을 구린내라고 느끼는 사람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당신을 어둠 속, 고통 뿐인 곳으로 밀어떨어트린 사람이 있군요. 당신은 그 사람을 떠올릴 때마다 괴로움에 몸부림을 치겠지요. 하지만 원망은 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그 스스로 그 안에 걸어들어가게 될테니까.
사이버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유 할아버지가 전 국회의원이라 기사딸린 차로 등교하고 오빠 둘도 유학가고 아버지는 조폭 힘 빌려서 회사키우는 사람이라서 괜차나욧
아진자 저 린자이 트레짤 매 우 사랑했던사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sweetshadowkiss

((손발 속박당하고 재갈 물린채로 신음 흘러나오는 모습을 좋아하는 이상한 사람
요런거도 있더라 1. 미열과 두통이 동반된 생리통 사리돈-에이, 게보린, 펜잘 2. 경련있는 극심한 생리통 부스코판 플러스 3. 허리가 같이 아픈 생리통 스피드펜 나노 4. 생리가 불규칙한 사람의 생리통이즈펜
야만인같아서 그만뒀습니다. (웃었다.) 에일린이라...루스 군 말이군요.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그건 제가 좀 곤란합니다만. ..얌전히 입을 다무는 것과 입막힘을 당하는 것 중 선택하시지요. 평화롭게 선택권도 드렸습니다.
봄을 쫓는 사람이라. 얼음 같이 시린 나에게는 오지 않는 사람이였구나.
저쪽에서 자꾸 님보고 여린사람 여린사람 하는데 여리면뭐해요 온갖피해란 피해 다주고 이사단나게한건 그쪽아님? 제가했나요? 또잉?
나는 뭐 안여린줄암???? 이사람은 강하니까 잘못하면 입을 좀 털어도 되고 이사람은 여리니까 잘못해도 보듬보듬해줘야지ㅠㅠ 이거임? 뭔 트위터한남식 논리인지
보기만 해도 정말 영악해서 쟤는 독구렁텅이에 던져놔도 살아남을 것 같은 사람을 많이 봐와서 잊고 있었던것 같다. 반대로 천성이 순한 사람. 연하고 여린 사람이 함께 있다는걸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GSzonmat

근데패치님 저는 근3년간 남캐굴린적이없는 사람이니까 이아이는여기서완전히묻어지는수가잇습니다
Q.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사람은? 🦊저희가 같은 방인데 둘이가 일찍 일어나는 편이에요. 매일 달라요. 어떤 날은 재환이가 일찍 일어나고 어떤 날은 제가 일찍 일어나고. 가끔씩 라이관린 일찍 일어나서 라면먹고 있어요.
님도 꼬우면 그사람 데려와서 다시 시비털라해보세요 싹다 지우고 웅애애앵ㅠ거린거 누군데;
내눈엔 이쁜데..다른사람이보면 구릴것같기도하고..구린가요 ㅇ.ㅠ
알았어ㅜ 담부턴 빨리빨리 대답하는 사람이될께.. 그런데 토린 이렇게 늦게까지 깨있어도 돼?! 무지 늦었는데..~~


크게

맵기보단 매콤달달한 #매콤쭈삼 삼각김밥. 쭈꾸미의 식감이 입맛을 더 돋운다. 대게딱지장과 크게 다르지 않은 #붉은대게딱지장 삼각김밥. 깨가 골고루 많이 들어있어 고소하고 비린맛이 덜하다.
80. 승리의 할 말 있어요를 부르는 지드래곤. 반주에 승리의 목소리가 크게 깔려있긴 하지만 깔려있는 승리 목소리 위로 지디 목소리가 완전히 비슷하게 들려서 신기할 지경.. 허슬린 할 때 흥을 주체못하고 튀어나오는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shibutr2n

달 짱크게찍혓죠 아까 학교에서 찌긍거임,,, 복도창문이랑 교실창문 두개 거쳐서 보엿던ㄴ거라 되게 확대됏구 달무리도 거의 사라져서 선명햇다 내 화질구린 기본 카메라로 찍어도 바다 다 보임 완죤,.짱
Jelly MV 속 관린 크게보기 #라이관린
우리 엑소는 구린 음향에, 음향이 구리면 그냥 내가 더 크게 불러서, 구린거 다 잡아버리지면 되지 뭐! 하는데요?
[알티❤️] 광주 사진사분 모셔요 :) 1월 14일에 첨단 어린이 교통공원에서 러브라이브 웨딩 각성 마키&린 트윈촬 해주실 사진사분 모셔봐요!~! 크게 신경쓰는 건 없으니 연락잘되고 약속 잘 지켜주실 분이면 좋겠어요 😙


박지훈

피드백하나도잘못해줄거면서회사는왜만들었을까 #박지훈건강_피드백해 하이번에진영이랑관린이아육대에볼링으로나가는는데그런일은없어야겠지만진짜만약에애들다쳐도와엠씨는피드백백조금도안해주고그냥무관심하게있겠지
진짜제발저번처럼공카에관린이가자기괜찮다고남기기전에 #박지훈건강_피드백해 제발좀해라진짜제발일존똑바로하자진짜이런거막지말고막을시간에피드백을해줘그러면우리도이런거할이유가없잖아


반딱거린당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GWILIN923

존나~~히로가온천딸린펜션가서온천계란해먹다흘리고그래서입을옷이없어서여관에잇는유카타빌려입었는데기분이다싶어서온천하다가뜨거운물에너무오래있었더니어지러워서잠깐나왔다가자판기에서음료수뽑아먹는유카타치요랑마주치고둘이존나어색하게인사했으면좋겠다
한국 영상물에서 딸은 초등학생 때부터 장애인 애비 밥차려주는데 아들새끼는 장애인 엄마한테 밥 읃어먹고 짐 된다고 살해하려 해도 이해 받음ㅋㅋㅋㅋ ㄹㅇ 유슬람이라니깐ㅋㅋ 호주제 마인드 그대로 엄마가 초딩 아들새끼한테
린밖에 나갔다가 음료수를 마시고있는 쿠즈노하씨를 봤는데 쿠즈노하씨가 다 마신 캔을 바닥에 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빈 캔을 주워서『쿠즈노하씨! 자기가 만든 쓰레기는 자기가 버리세요!』라고 마음 속으로 외치고 제가 버렸어요!
오 ҉ ҉직 ҉탬 ҉ ҉탬 ҉ ҉버 ҉ ҉린 ҉만
관린 어... 잔액 없다. 지훈 내가 찍어 줄게, 두 명이요. [삑- 잔액이 부족합니다] 재환 나와 봐, 형이 찍어 준다. 세 명이요. [삑- 잔액이 부족합니다] 관린, 지훈, 재환 : 다녤 ...
플린에게 최고 매운 마라샹궈 먹이고 씻을 수 없는 상처 남기기vs적당히 맵고 맛있는 마라샹궈 내가 먹기
나를 꽃피우기 위해 거름이 되어버렸던 그을린 그 시간들을 내가 깨끗이 모아서 당신의 웃음꽃 피우길 피우길 피우길 -가족사진/김진호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whereistetora

(귀엽네, 저를 따라오는 설육을 어루만지다가도 괴롭히듯 손톱을 세워 긁었어, 제 엄지도 함께 집어넣어 네 혀끝을 잡고 꾹 눌러. 아래쪽 여린 살 긁어내기도 했지, 네게 좀 더 붙어 네 앞섶을 다리로 꾹꾹 눌렀던가)
저는 멀쩡합니다 이자리에서 린자이 캐릭터송도 부를 수 있어요 (안멀쩡한듯
야옹야옹야옹야옹 #발목_다쳤잖아 다리저린거아니구 다쳐서 응급실갔으면 말좀해줘
선호랑 관린이는 누구한테 안대쓰는법을 배운걸까....??
뭔가 로얄가드 수련생으로서 배운 건 아닐 것 같고 그리벨이 열심히 굴린 건가 싶기도 한데 그건 또 아닐수도 있을 것 같고..... 혹시 귀족가 도련님이라 몸에 배인 움직임 때문이거나 그런거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사
실트를왜막으세요구린데가있어서그럽니까 #발목_다쳤잖아 애가아프면좀케어좀해주세요응급실갈정돈데왜피드백이없으셔요참나
린얼굴이취향이라 토키오미도내취향인건가?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_themoonatnoon

오늘두 좋은 하루가 되어라! 린린 💭
민현➡️관린
재구님캐중에 갭차이 최고는 김민재 단하린이야
예린예리이인.!.!.!..!.!.!!!ㅠㅠㅠㅠㅠㅠㅠ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soap_soap_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mmcc_36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hwangsamag_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mare_loves_you

린 발목다쳤잖아 워너원 대휘 왜니꺼임 배진영 황민현 largeshi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