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랩터

힉 이제 한달 채 안남았는데 많이 내시네요...ㅠㅠ 저는...일단 랩터랑...은비단...헤이즈...영정...이호...사사?
저는 듄,영정,랩터,헤이즈,은비단만 작업할게요...제가 손도 느려지고 그래서...ㅠㅠ글구 부스컷은 일단 제가 코믹월드에 한 번 문의해볼테니까 일단 우리 작업과 인쇄에 힘써요!
랩터100km/h로 달리는 마차 안에서 80km/h 속력으로 공을 던지면 어떻게 될까? 헤이즈혼나겠지 멍청아.
ㅌ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파는 커플링으로 했다!!! 헤이즈 랩터 혜나 모래 메두사 유다 귀능 올컾이긴하지만 그래도!!!!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문스독도스토 보석국포스, 파파라챠 안즈리즈 천지해노을 이영싫헤이즈, 랩터 가담항설하난 정말 짜냈는데 한개 도저히 생각이 안나요,,,
헤이즈랩터 평생 사랑하구 살렴,,, 그리다 말았지만 나는 더 안 그리것지..
🍴💕안녕하세요 이런 알바는 싫어!입니다!!😊😊A타임 헤이즈랩터 족자봉 하한가와 상한가 공개합니다!!🙌💞 헤이랩터 족자봉 A2 사이즈 하한가 2만5천원 상한가 20만원💕🥄 당일 계좌이체/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J_Jack_

헤이즈방금 랩터가 「11/22가 뭔지 알아?」라고 카톡 했길래 「0.5」이라고 보내줬는데 답이 없다. 분수도 모르는 바보로 본건가?
이영싫로 희망편 운전자안전운전&불면증 듄 조수석S세대 혜나 뒷자리간식분배 전문가 랩터or귀능 톨게이트비 정산 천재 헤이즈 절망편 운전자사고 전문가 스텔 조수석컴맹&아재 나가 뒷자리과자 다 부수는 서장
좀전에 오지는걸 봣으므로 비슷하게 해보겟따! 날 위해 죽어줘영정 네가 죽으라면 죽을게송하 널 죽일거야랩터 너 대신 내가 죽을게오르카 돈주면 죽을게(?)헤이즈 죽여버릴거야다나 사랑받지못하면 죽어버릴거야:
그럼 모래랑이호랑 행복해서 둘이 사랑하게되고(?) 모든게 잘될텐데..랩터도 헤이즈랑 오순도순.. 사고도 없구...
맞다 헤이즈하구 랩터 결혼햇지
랩터계속 신경쓰이는 일이 있는데... 헤이즈뭔데? 랩터그냥 계속 신경쓰기로 했어. 헤이즈그래?
헤이즈귀능 씨, 우리 사진 좀 찍어줘요. 귀능넹. 랩터예쁘게 찍어주세요! 귀능그래요, 그럼 둘 다 비켜주시겠어요? 랩터왜요? 귀능예쁘게 찍어달라면서요. 랩터: 헤이즈:

랩터헤이즈는 내 어딜 보고 좋아하는 거야? 헤이즈잘못 보고.


이영싫

#이영싫 헤이즈
아진자 이영싫 첫 회와 마지막 회에 나온 엑스트라 아저시조차 옷을 바꿔입고 나왔느데 헤이즈만 몇 년이 지났느데 옷 똑같은 거 왜케 욱기면서 피눈물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억.. 그렇구나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사ㅣ실 이영싫에도 약간 치였어서.. 제 이영싫 최애는 헤이즈랑 일호엿습니다.. (꼬난님어쩌라구요
앗ㅋㅋㅋㅋ저 이영싫 엄청 좋아했었어요ㅠㅠㅠ저는 서장님이 최애였죠....ㅠㅠ아 헤이즈랑 일호 넘 좋아요ㅠㅠㅠ일호는 존댓말이랑....과거랑 현재 갭차이 좋아했구....헤이즈ㅋㅋㅋ귀엽다가 멋있다가ㅠㅠㅠㅋㅋㅋㅋㅌ
저대신 부코 일요일 이영싫 헤이즈 코스하실분 구해요ㅠ 대여 공짜이고 옷 가발 다해주신데요ㅠㅠ 하실분 말해주세요ㅠㅠ 저지금 부코 일요일 못가요ㅠ
헉 전 가수 헤이즈님을 노린거엿지만 이영싫 헤이즈도 잇엇네용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apriltwett

17.07.30 이영싫-헤이즈 pb.바람님
별자리각성팀코 호노카랑 이영싫 헤이즈욤😋


오고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노래였던가여...(가물가물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신용재
헤이즈 저 별하고 비도오고 그래서도 좋은데 마음이 위로가 되실지 모르겠네요 ㅜㅅㅜ 죄송해요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오늘은 오랜만에 네 생각을 하는 날이야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신용재

헤이즈의 노래 비도 오고 그래서는 방탄의 노래 Rain와 비슷하게 들리지만 여전히 그 노래 좋아한다
으악 다니엘 노래한다..완곡이겠지.. 호올..😊 비도 오고 그래서 저거 헤이즈 노래아녀
작년에 가장 많이 들은 가요 (요즘 젊은이들은 케이팝이라고 한다지?🧓🏾) 는 연초에 지디 무제 ㅋㅋㅋㅋ 친구가 차에서 제발 이 노래 그만 들으면 안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미 가시나 ㅋㅋㅋ헤이즈 비도오고 그래서 딘 인스타그램
추가) 아이유 - 밤편지 세븐틴 - 울고 싶지 않아 세븐틴 - 박수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볼빨간사춘기 - 썸 탈꺼야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헤이즈] 나한테까지 잔소리하는 건 싫지만, 일에 열정이 넘치는 영정님이 좋아요. 덕분에 나도 히어로 일을 더 열심히 하게 돼요 라고 내가 말했다고 전해주지 않을래요? 주식한 거 들켜서 계속 전화 오고 있거든요!


남영정

[남영정] 다투다가 헤이즈가 (영정님 개싫어!)하고 짜증을 내서, (나도 너 핵싫어!)했더니 순간 당황했는지 자기 말을 취소했어요.
[남영정] 헤이즈는 눈에 띄는 화려한 얼굴은 아니지만, 오목조목 단정한 미남이에요. 그런 얼굴로 그렇게 미운 소리만 골라 하다니. 진짜 열 받아...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StarFish_BD

[남영정] 오늘 공원을 같이 산책하는데, 헤이즈가 토끼풀을 꺾더니 그걸로 반지를 만들어 나한테 청혼했어요. 토끼풀 반지로 청혼이라니, 양심 없기는! 귀여웠지만 거절했답니다. 쌤통이죠?
[헤이즈] 시간 있어요? [남영정] 응. [헤이즈] 그럼 나랑 결혼해요.
(문자 대화) [헤이즈] 시간당 10만 원에 미남과 데이트할 기회가 왔어요. [남영정] 나한테 10만 원 주려고? [헤이즈] ㅡㅡ내가 받는 거거든요?? [남영정] 그래? 어떤 미남을 소개해 줄 건데? [헤이즈]
[남영정] 헤이즈라면, 연기도 잘 했을 거예요. 무당이라는 직업은 배우와 비슷한 면이 많잖아요?
[남영정] 헤이즈가 울고 있기에 깜짝 놀랐어요. 알고 보니 방금까지 빙의해있었다고 하더군요. 안아서 달래주려고 했더니 필요 없다고 해서... 헤이즈가 진심으로 운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당황스러울 거예요, 정말로...


HEIZE

멋있게 턴 돌고 갑자기 끼가 없어진 거 같다고 실망하는 잔망다혜🕺🏻 #heize #헤이즈 #helloheize3 #ep18
heize 헤이즈 #kpop #thinspo

i wonder if daniel alrdy listen to this Heize (헤이즈) - 좋았을걸 Prison Playbook OST Part 5 /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Part 5
heize :헤이즈 ↳ 09 08 1991 ↳ soloist ↳ leo
널너무모르고 (Don't Know You) behind the scene #heize #헤이즈
➳ heize | jang dahye ➳ #헤이즈 | 장다혜 › 140321
YU SEUNGWOO(유승우) - Only U(너만이) (Feat. Heize(헤이즈))


귀능

다나캡모자를 써봤는데 어떠냐. 귀능(범죄자다.) 듄(범죄자네.) 헤이즈(범죄자군.)


볼빨간사춘기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 beautiful twilight 볼빨간사춘기 blue 나의사춘기에게 방탄소년단 bna lost 딘 instagram D 트와이스 우와하게 likey 멜로망스 선물 비투비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StarFish_BD

윤종신 - 좋니 볼빨간사춘기 - 좋다고 말해 헤이즈 - 좋았을걸 볼빨간사춘기 - 좋다고 말해 민서&윤종신 - 좋아 순으로 들으면 좋겠군요.


본다

불안하십니까. (헤이즈를 본다.) 괜찮습니다. 원리는 모르겠지만 충분히 회복한 것 같군요. (더 이상 말하는게 힘들게 느껴지지 않는다.)
저와 당신이 만난 건 불과 이틀입니다. 저에게 왜 그렇게 마음을 쓰시는 건지,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고개를 주억거리는 헤이즈를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못말린다 헤이즈... (츄르를 흔들어본다) 기염둥이..
그쪽도 고심해서 뽑은 멤버로 구성했을 텐데, 도리가 있습니까. 패배에 연연하다가는 이길 수 있는 싸움도 지게 될 겁니다. (얼굴을 느릿하게 문지르는 헤이즈를 본다.)
당신이 어린 아이도 아니고, 그럴 필요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기지개를 펴는 헤이즈를 흘끔 본다.) ...그러고보니 동료들이 죽는 게 싫다고 하지 않으셨습니까. 혹시 상대를 해치는 것도 원하지 않습니까.
네네, 특히 제 추천은 딸기맛이에요! 으음.. 몽중몽 호접몽 백일몽... 몽몽몽... (아무렇게나 읊어 본다.) 후후, 알고 있어요. 그럼 이번엔 제가 헤이즈 씨를 칭찬할 시간! (팔을 위로 들어, 당신의 팔을 가볍게 툭툭 친다)


좋았을걸

헤이즈 좋았을걸 조아..🎵
헤이즈노래중에 '좋았을걸'도 있네
7)좋았을걸 _헤이즈 짱조아여


영정님이

[집사] 방금 영정님이 (헤이즈는 아직 자고 있으니까, 일어나면 맘마 챙겨줘) 하고 급하게 나가셨다. 평소에 어떤 대화를 나누는 거지?
[헤이즈] 어젯밤에 영정님이 제멋대로 굴어서 등을 피나도록 할퀴어줬어요. 이 상처를 힐러에게 보이기 전에 어떻게 설명하면 좋겠느냐기에, TMI라고 말하면 알 거라고 했는데, 어떻게 됐을지 궁금하네요.
[헤이즈] 어쩌지? 부업 나가야 하는데... 영정님이 날 끌어안고 잠들어버렸어요. 엄청 곤히 자고 있어서 못 깨우겠어... 자는 얼굴은 천사라더니. 에이, 몰라. 나도 잘래요. 다들 잘 자요.


모르고

날 너무 모르고? 헤이즈입니까? 괴이즈와 송츄영?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Heize_Official

이제는 알아 말 안 해도 왜 이리도 쉬운 걸 몰랐을까 이 옷들을 고를 시간에 30분 더 널 안아줄걸 /널 너무 모르고, 헤이즈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고 [1/2]
널 너무 모르고 네 맘도 모르고 네가 나에게서 멀어지고 있는 줄도 난 정말 모르고 #헤이즈 #널너무모르고 #레타트윗


하겠지

oO ( 확 굴러? 아냐, 당초 목적도 아니거니와... 요즘 몸도 전성기 같지 않고... 헤이즈가 알아서 하겠지 뭐. )
'아냐,당초 목적도 아니거와...요즘 몸도 전성기 때 같지 않고...헤이즈가 알아서 하겠지 뭐.'
헤이즈가 알아서 하겠지 뭐.


스텔

헤이즈점수가 이게 뭐야? 넌 도대체 공부해서 뭘 배워온 거야? 스텔 헤이즈입 꾹 다물고 있지 말고 말해봐, 뭘 배워온 거야? 스텔살의. 헤이즈실수할 수도 있는거지, 어쩔 수 없는 거야. 다음에는 잘 할 수 있을 거다.

연말회식 때 주는대로 다 받아마시다 노래방 터트린 스텔 신문에서는 사원들의 가혹한 연말..(중략)..회식도 일로 여겨지는 스트레스의 표출로 해석 노래방 사장님과 헤이즈가 우는 사진이 실렸다


된다고

헤이즈는 돈 안써도 된다고 좋아하더라.
헤이즈는 돈 안써도 된다고 좋아하더라
우리가 있던 곳이 엄~청 시골이었거든? 어린애는 진짜 한 명도 없었어. 사방이 녹색이고, 밤에는 별이 엄청 많이 뜨고, 돈보다 물물교환이 더 많았고. 헤이즈는 돈 안 써도 된다고 좋아하더라.


OO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Shawn Mendes-Stitches 프니엘-That Girl Maroon5-What Lovers Do 자이언티-눈 레드벨벳-피카부 Imagine Dragons-Demons 그루비룸-
헤이즈-shut up&groove (아는 노래면 다른거 추천해드림)
oO(헤이즈 1패...)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Heize_Official

oO(헤이즈다.)


안경

헤이즈 쌩얼 겁나 잘생겼네 헤이즈 안경 부술 분? ((다 웹툰샵,단행본작이라는건 함정))
헤이즈 제발 안경 벗고다녀라 좀( ´•̥̥̥ω•̥̥̥`)
웹툰에서도 딱 한번 나왔네ㅠ-ㅜ 헤이즈안경,,,부숴버려,,,,,,,
솔직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헤이즈 안경 벗ㅇ은게 훨씬 좋고 예쁘다고 생각하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ㅠ


다나

[자동] 이런 영웅은 싫어의 듄, 헤이즈, 쌍둥이, 다나를 격하게 아끼고 있습니다.
헤이즈서장님, 어둠 속에서도 글 쓰실 수 있어요? 다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왜? 헤이즈수리비 청구서에 사인해주셔야 해요.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paperpage_O_O

흐으ㅡ으ㅡㅡㅇ으ㅡㅡ으ㅠㅠㅠㅠㅠㅠ큐유ㅠ유ㅠㅠㅠㅠㅠㅠ아나ㅏ아ㅏㅏㅏㅇㅇㅇ아ㅏ아아아ㅏ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나ㅏ아ㅏㅏ아나ㅏ아아ㅏㅏㅇㄴ나안나ㅏㅠㅠㅠㅠ다나ㅠㅠㅠㅠ다나ㅠㅠㅠ다나 너무이뻐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헤이즈ㅠㅠㅠㅠㅠ헹즈세상ㅠㅠㅠㅠㅠ으ㅠ듄쌔뮤ㅠㅠ사랑해ㅠㅠㅠㅠ
정장(다나,사사)세트 - 1200원 우비(헤이즈,1호2호)세트 - 1200원 다나ts - 800원 2호 - 800원


고개를

아~ 아직은 아니에요! 조금 더 버티다 들어가려고요. 많은 일이 있었지만 제 안의 두근거림과 호기심은 여전히 타오르고 있답니다! (그말에 씩 웃으며 고개를 끄덕인다.) 헤이즈 씨 너무 정이 많으신 거 아니에요~?
기념품을 잔뜩 사서 돌아올게요~ 헤이즈 씨- 아기자기한 관광지의 장난감들, 좋아하시려나! 네네, 그런 소리 자주 안 들어 보셨나요? (고개를 갸웃거린다.) 완전 정 많으신데요~ 지금 이 순간- 에도 상냥하게 말씀하시고.


들어

게다가 대박인건 초면이라구 머리카락에 해줬어요~ 하니까 헤이즈가 왜냐면 립스틱이 묻을수도 있으니까요! 하니까 경리가 존나 대장부 표정으로 엄지척 해줌 마음에 들어요? 하니까 "네 완전 맘에 들어요 아까 번호도 땄어요" 헤이
`` 소중한 동료 아냐? 날 죽이고 영원히 돌이킬 수 없게 만들어봐. `` 헤이즈 / 225 화 中
헤이즈랑 조용히 컵라면이나 먹으려고 했는데 짜증나는 녀석이 끼어들어버렸네.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BWP_sakata

아아 헤이즈 노래 잘 난들어봤는데 들어볼께용!! 추천 감사합니다ㅠㅠ
예를 들어 헤이즈 비공굿사고 남은 돈중에 만원을 랜덤으로 계좌에 넣던가.. 어 진짜 비공구5 사서 제정신 아닌ㄴ듯 이러다가 진자 글 올리고 뽑아서 용돈 다날리겍어 안대
들어봐야겠다. 헤이즈, 그... 무슨 드라마 OST 그 곡만 알고있어.
줜나 헤이즈 노래를 항상 앨범통으로 들었었는데 오랜만에 글케 들어보니까 내가 처음 듣는 곡이 있더라..... 존나 내 기억 어떻게 된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 ㅋ ㅌㅋㅋ ㅌ 나중에,,,,,,,자기것도만들어서 쭈쭈하는거들키ㅣ는거보고싶다어어ㅓ덕해 심장폭격당한ㅇ헤이즈사ㅏ랑해z
헉 말이 너무 예뻐요.... 이렇게 예쁜 말은 처음들어요ㅠㅠ 진짜 헤이즈님은 어쩜 말을 이렇게도 예쁘게 하시나요ㅠㅠ 저도 7월생이랍니다 너무 반가워요💘
17. 헤이즈 - 돌아오지마 이 노래 진심 넘 좋으니까 꼭 들어주기... 헤이즈 노래는 멜로디 안에 그 감성이 듬뿍 배어있는 것 같아서 좋아 ㅠ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TPPF_Forestella

아 니발 어디있다가 이제 나타났어!!!!!!!!! 제발 전주간주 자르지말고 다 보여주세요 제발 비가 와도 헤이즈 목소리만 들어도 길가다 펄아이섀도만 봐도 생각날 못난냔이니까 존나 뻐렁쳐서 나원참 이거 어떡해


헤이즈

[헤이즈] 처음엔 비밀연애 하려고 했었거든요. 상사 부하 관계이기도 하니까. 비어있을 예정이던 회의실에서 엉켜있는데 갑자기 문이 열리고 회의에 참석하려던 모두와 눈이 마주치지만 않았더라면...
#Rt당_꽃_달고_마음당_칼_꽂기 하고싶슘댜!! 음... 길게 잡아서 내일 점심쯤? 제가 기억한다면... 최애 헤이즈로 하겠슘다
만약 살인마라해도.. 혹은 이상이든지, 저에게 친구라는 의미는 변함 없을겁니다. 헤이즈씨도 물론이고 말이죠.
스푼에서 나온 헤이즈라고 합니다
아 ㅅㅁ미ㅣㅁ친 헤이즈는 엊ㄴ덧게 ㅅ글씨도 ㅇ귀여워요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블락비노래 다 ) 왓투두_딘 PNM_페노메코 가끔_크러쉬 잊어버리지마_크러쉬 파라다이스_밀릭(feat.팬차) 자니_프라이머리(feat.다듀) 죽일놈_다이나믹듀오 Jasmine_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Saigo_STYX

알앤비 팝 인디 이런 약간 트렌디한 예 프라이머리 딘 크러쉬 수란 헤이즈 이런 노래 좋아함
헤이즈밈이다 희희💕💕 슈퍼문은 보셨어요~?
헤이즈는 내가 지켜줄게! ^0^))
솔직히 짭나랑 헤이즈랑 사사 너무좋아함
헤이즈 사랑해요 뭐 만들까
3사 엔딩도 수많은 여자가수분들(선미,헤이즈,레드벨벳,트와이스 이외에 많은 분들)도 히트쳤는데 제기준상 이 분들보다 히트 못친 남돌이 늘 엔딩 이더라구요...(씁쓸...)
히트헤이즈님이요!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_wkruf

ㅜㅜ히트헤이즈님 굿즈제작 불가아니에요?
헤이즈!
오수 나오는곳만봐.... 아 진짜 헤이즈 너무보고싶다
아 그거말고 헤이즈 귀여운 거나 봐주셈
?헤이즈도 멸망해버림?
아니 샹 헤이즈가 왜 멸망해요 헤이즈는 피터의 우주 전부인데
제 우주가 헤이즌데 헤이즈가 인정함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wild_0111

젠장 헤이즈 말이라면 인정하겟습니다 젠장젠장
헤이즈 (feat.Dean) - And july 알앤비예여
캬퍄햐햐햐햐햐ㅕ햐햐햐햑 제가 이겼다 드디어(? 맞아 우리 피터 헤이즈가 인정한 우주최고 미남임
아 욜라 짱나네요 헤이즈가 그렇다는데 반박할 수도 업고 대신 피터가 인정한 헤이즈도 예쁜 거 인정해주셈 ㅡㅡ
이거 보고 좀 헤이즈하고 라별이생각낫ㄷ어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ㄱㄱㄱㄱ ㅋ ㅋ ㅋ
스푼의 헤이즈가 단신으로...
H믹스를 하는데 (헤이즈누나랑)기싸움이 있었어요 S둘이 주먹으로 싸웠다고 H싸울뻔 했어요! G근데 질 것 같아가지고 H누나가 키가 너무 커서! S너 싸우면 헤이즈누나한테 지잖아 H ('^' 그런거 말 안 하기로 했잖아...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SOPK17I

7.요즘듣는곡 한동안 팝송만 듣다가 요즘은 헤이즈 노래에 꽂혔어요 '저 별' 을 제일 좋아하고 지금은 'Underwater' 듣고 있어요
ㅋㅋ ㅋㅋ ㅋㅋㅋ마자요ㅜㅜ 제가오늘,,혼자 열심히 생각한거지만 헤이즈 넘 라별이 소중하게 생각해서 건드리지도 못할 것 같애요,,,ㅠㅠ손 잡아보구 팔짱 끼고 한 게 다일것같ㄱ구ㅜㅜㅠ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아 넘조아요 진짜ㅜㅜㅜ라별이를 꼬옥 안고 싶지만 항상 조심조심 소심한 스킨십만 하는 헤이즈...헤이즈가 막 소심하구 그런 성격은 아닌데 그만큼 라별이가 너무 소중해요
ㅂ십ㄴㅁㄴㅈㄹㅈ민미비지미ㅅㄴㅁㄴㅁㄴㅁㅈ넘 오져요ㅜㅜㅜㅜ ㅠ ㅠ라별인,,음 헤이즈랑 이것저것 하고싶은데 생각대로 안될 것 같구그래요ㅋㅋㅋ중3졸업할 때부터 20대까지 사겼으면 꽤 길게 사귄걸텐데 진도는 완전 쬐끔,,,,, (?)
지구의 날은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발생한 해상기름 유출사고를 계기로 1970년 4월 22일 미국 상원의원 게이로드 넬슨이 주창하고, 당시 하버드대생이던 데니스 헤이즈가 나서서 행사를 개최함으로 처음 이 세상에 나왔어요.
헉 헤이즈넘스윗한거아녜요ㅜ ㅜ ㅜㅜ진짜짱이다,,,가끔 라별이가 리드도했음 좋겠어요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먼저 뽀뽀해준다던지.....
헤이즈랑자나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tis5cupcake

헤이즈 2p 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헤 헤이즈으으으ㅡ!!!!!!!!!!!!!!!!!!!!!!!!!!! 아악 지구 뿌수자 오늘 진짜 뿌숴야겠다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이즈] 감정을 낭비하지 마요. 당신의 모든 사랑을 나에게 주세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_MIC Drop 세븐틴_아주 NICE 레드벨벳_피카부 마마무_1cm의 자존심 선미_가시나 지코_Artist 비투비_신바람 방탄소년단_고민보다 Go 윤종신_좋니 위너_REALLY
#2017년_커뮤_총결산 커뮤뭐지 ㅎㅏ차햇는데 뛰엇으니까 그냥(? 한마디헤이즈는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푹 자~..요~... 이름리우 헤이즈 나이25 성별남 직업사진작가
앜쉬 헤이즈 나오는 편에는 귀신이 가치 나와 므서워....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헤이즈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ijmajcigam

아헤이즈
헤이즈너무잘생겨서못쳐다본겠어
죽은 것은 사실이지. 하지만 여기 바로 네 앞에 있는 것은 분명하게 헤이즈이거든? 다른 누군가가 아닌 카페라테의 멘토 헤.이.즈!
그나저나 헤이즈씨는 역시나 이탈리아 출신이셨군요~..마피아니까 그쪽일거라 생각했거든요.
레드립이 헤이즈의 예쁨을 돕는다..💄#heize #헤이즈 #helloheize3 #ep17
앗이거 헤이즈가흥ㅇ한것같다
그런거시야......아아암튼 도일이랑 아이지스랑 루랑 헤이즈 아니까 다 안거야(아무말)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1030_0401

헤이즈는 따로 일 나가고 심심한데..견학해도 돼요?
전혀 위험하지 않습니다. 그냥 당신이랑 찬 몸이나 좀 데워볼까 싶어서 말입니다. 침대는 새벽으로 미루고, 테이블에서. 하하. (레이먼드 A. 타후렌, 단테 헤이즈에게)
[헤이즈] 처음에는 자꾸 내 가슴을 만지는 영정님에게 복수할 생각으로 똑같이 행동한 것뿐인데, 점점 진심으로 즐기고 있어... 그립감 쩔어...
회지 세 권, 아모르 초판카드, 헤이즈 카드텍 거래중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fingertiiips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H3lZE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H3lZE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ong_0ng

헤이즈 랩터 이영싫 오고 남영정 비도 영정님이 aktehdt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