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따라닷다 각해 따라다따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닷따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그대만.... .. ..
오늘도호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ㅠㅠ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아애드이브ㅠ보고싶다라닥닥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싱각해 암뇽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닥닥 오늘도 난 널 떠나지 않아 암욜맨
아ㅏ모냐ㅑ리우너모이쁜거실화나ㅏ 오졌다리오졌다 지룠다리 지료따 다라닥닥 오늘도 난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링딩동 링딩동 링디기디기딩딩딩 링딩동 링딩동 링디기디기딩딩딩 암 욜 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닷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 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닷 오늘도 뫄뫄뫄 떠나지 않아 암욜맨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따라닷다 각해 따라다따 For_JinYoung510

따라따따 오늘 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욜맨그대여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가캐!!
암욜맨암욜맨그대여따라닷따오늘도난오늘도그대만생각해암욜맨
나대지마,,,ㅎ 실친을 들이는게 아니였어...넌 내일 죽을거야 내 손으로 인해...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난 그대만 생각헤ㅔ
흔적 캐치 암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닫ㄷㄷ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ㅅㅇㄱㄱ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딷닫ㄷ 오늘도 난오늘도 그대만생ㄱ각해 암 욜맨암욜맨귿영
....! 암 욜맨 암욜맨 그대 여 따라닷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그대여ㅕ 따라닷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무한반복)
난오늘도그대만생각해암욜맨암욜맨그대여
난 오늘도 그대만생각해 암욜맨


그대여

암 욜맨 암욜먄 그대여 따라따따오늘도 그대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뇰먄
암 욜맨 암 욜맨 그대여 따라닷닷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각해

나 이렇게 감동 시키기 있어요? 내 바다.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요. 예쁘다 우리 유님
나는 오늘도 ... 그대만 생 각해 암 욜맨 ...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ㅐ
난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열맨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ㅁ염맨~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밤을새니 점점 아무말력이 상승하고이써요 위험해지니 트위터 잠시 끄겠습니다라닥닥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ㅋ ㅋ ㅋ ㅋ ㅋ ㅋ오늘도 그대만 생ㄱ각해 암 욜ㅁㅐㄴ


첫키스

두 눈을 감은 그대 오늘인걸 알아 기다려왔던 우리 첫키스 살콤하게 부드럽게 조심스레 내 품속에 너무 설레서 자꾸 떨려서 하나도 기억안나도 달이 잠들고 오늘이 가도 그대만 사랑할께요 - 이승기 「첫키스」


생가캐

오늘도~나능 오늘도 그대만 생가캐!!


재밌다라닷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다라닷닷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ㅎ.....


타디스

오늘도 그대만 - 타디스 프로젝트 요즘에 자주 듣는 노래


두번째

171226 #김동완 두번째 외박 오늘로 넌 넌 넌 내여자  뭐래도 난 난 난 니남자  있잖아 난 니가 사랑의 마지막은 나길 바래  죽어도 넌 넌 넌 내사랑  너없는 날 상 상 만해도  아픈걸 아나요 그대만 매일안고살고


오늘도 그대만

나 오늘도 그대만 생각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