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연예대상

171230 SBS 연예대상 아모르파티 사랑스러운 뽀짝둥이들의 뒷모습을 보세요😭😭다니엘 웃길 때마다 횽아 돌아보면서 웃자나😭 #옹성우 #강다니엘 #워너원
171230 SBS 연예대상 #워너원 #강다니엘 아모르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7 SBS 연예대상 아모르파티 🎵ㅋㅋㅋㅋ 신난녤이 ㅋㅋ (근데 소리가 또 안나와요 🙃 )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우리 세정이 웃는거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손 저거 딱딱 하는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세정 #아모르파티 #sbs연예대상
171230 SBS 연예대상 축하공연 - 구구단 세정 아모르파티 2


남우현

남우현 랜덤댄스 붐바스틱 가시나 아모르파티 나야나 남우현 장동우 이성종 빨간맛 보고싶다ㅜㅠㅜㅡㅜㅜㅜㅜㅡㅠ
아니 남우현 아모르파티 개귀엽잔아ㅛㅠㅠㅠ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sweetdanji_

아 진짜 남우현 아모르파티 랜던댄스 너무 귀여워.. 온도니 춤 ㅠㅠㅠㅠㅠㅠㅠㅍ(죽금


새해

여러분 저는 새해 기념으로 SBS 에서 하는 아모르파티 노래에 맞춰 아미밤을 최대로 빤짝빤짝거리게 한 후 몸을 이리 흔들고 저리 흔들었슴니다 . . . 정말 재미지네요 . . . 모두들 굿나잇 ••⛅🐰🌙
아조찌 근하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댔어요 아모르파티에서
저 완전 지금 새해라서 신나서 아모르파티들으면서 앙스타하고있음
새해 첫 곡 아모르파티.... 그룹콜 하는데 이거 저거 이야기 하더니 저걸 틀었어...
새해 처음 들은 노래는 아모르 파티야


엘오빠

다들 앞펜스 잡고 찍은 엘오빠 아모르파티 보세요... 엘오빠 미안해!!!!!!!!!!!!!!!!!!!!!!!!!!!! 사랑해!!!!!!!!!!!!!!!!!!!!!!!!!!! 막판에는 내 광대처럼 앵글이 슝 올라가버림..ㅎ

나 이거 왜 빼먹었지 ㅜㅜ 아모르파티 후 멘붕와서 힘들어하는 엘오빠 ㅜㅜㅜㅜㅜ 귀여운데 안쓰럽고... 물 마셔도 여전히 힘들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비긴어게인 #명수야_2관왕_축하해


붐바스틱

26. 쫑이가 좋아하는 안주 스타일(?)은 씹고 뜯는거다 27. 혀니는 랜덤댄스로 붐바스틱 가시나 아모르파티 나야나를 막춤췄다 28. 성여리 솔로뮤대 때 동과 쫑이 난입했다 29. 사실 허락은 맡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자꾸 아빠 오마넌만 주쎄용)(아모르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붐바스틱 ㅋㅋㅋ생각나서 못쟠ㅋㅋㅋㅋㅋ


명수

인피니트 비긴어게인 첫콘 엘 김명수 가시나&아모르파티 풀영상
171229 BEGIN AGAIN #엘 #명수 아모르파티🎶🎶🎶 ㅋㅋㅋㅋㅋㅋ웃기다곸ㅋㅋ 랜덤댄스🤘🏻
171229 Begin Again #명수 - 아모르 파티~ 오늘 명수 파티파티닷 ㅋㅎㅎㅎㅎ 이후 한참을 괴로워 했다는 김명수씨 ㅋㅋㅋ #엘 #명수


노래는

이용 가능한 노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모르 파티 - 김연자 2. 엄지 척 - 홍진영 3. 아기 다람쥐 또미 - 동요 4. The Phoenix - Fall Out Boy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irenejung34


나이는

초멘에 죄송하지만 노래 중독돼서 잠 못 자고 있어요!!!!!!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아모르 파티!!!!!!!!!!!!!!!!!!!


종현

170805 박진영의 파티피플 中 #종현 언급 김태우(이하이 - 한숨) 너무 놀랜 게, 제가 너무 좋아해서 작사·작곡을 봤더니 샤이니 종현 씨가 썼더라고요. 모르셨죠? 박진영아, 샤이니? 와... 저는 그 곡 진짜


세정이

아모르파티 세정이 파트만 잘라옴


뚜딴따

아-모르 파티! 뚜--딴따 뚜딴따 뚜딴따다


인생은

차쉰에게, 실망하쥐 마아.. 모든 걸 잘할 순 없어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면 돼! 인생은 쥐금이야.. 아모르.. 파티.
인생은 지금이야 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 모르- 파티


아모르 파티

삘받은 우현이 아모르파팈ㅋㅋㅋㅋㅋ

현재 아모르파티 듣는중
나는 모르겟고 지금 여돌들 숙소에 모여서 어른된 멤이랑 같이 술파티하면 조켓다 물론 다 꼴아서 자면 성인된 멤버랑 누군가는 떡쳐야함
광란의 아모르파티 어떠새요
아모르파티 들어버려 윤호는 오늘밤새맨이야
171117 제가 이걸 안 올렸더라구요 이날 그냥 모자 쥐고 있던 손이 어느 순간 토끼처럼 브이가 돼 있었어요 자기도 모르게 그런 것 같은데 정말 프로 귀염둥이 아닐 리 없어서 대환장 아모르 파티 #버논 #vernon
네 아이디 보니 생각 나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 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 ㅅㅍ 존나 귀엽네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ThreeStation

이젠 아모르파티야 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
아모르 파티 ㄴㄴ 아무말 파티 ,,,
안돼애! ( 라디오로 아모르 파티 틀었다 )
우리 집 공자님 너무 너무 다정해!!!!!! 너무 최고야!!!!!!!!!!!!!!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 네 운명을 사랑하라. 견디자. 다 지나간다.
아~~모르 파티! (내적흥분
이시간에 아모르파티 듣지 마세요 흥나서ㅜ일어나고십음 ;;;;

그래두 우횬오빠 아모르 파티는 올리고죽을래 온도니춤 ;;;;;;👍(죽은사람의 트윗
💜새벽 돌발이벤트💜 이세상 과티가 아니다-!!! 클럽 아모르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홈페이지를 새로고침해주세요 최고의 춤왕에게는 [블루베리 머핀]아이템을 드립니다!
아니 왜 어제부터 아모르파티 그 쿰짝쿰짝쿰짝이 머리에서 안떠나는데
아모르파티를 들어야하나 생각했는데 의도치않게
아모르파티를 즐겼습니다
미친ㄷ니ㅣㄹ짱님 안녕하세요 저좀죽여주세요 십분만잘라했는데 이때까지자고 마감도못하고 롤도못하고 종도못치고 타블렛도고장나고 아모르파티 앙기모티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반에서 애들노래부르는데 하필 아모르파티ㅕ서 계속 맴돌았슴닼ㅋㅋㅋ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jjajj12

아모르파티처럼 대박날거야...
저희 학교에서 2학기 초반에 축제했는데요 학년 전체 반별로 합창이나 춤시켰는데 저희 반 아모르파티 할뻔했어욬ㅌㅌㅌㅌㅌㅌㅋ
아모르 파티를 듣자
나무의 아모르파티...☆ 너무 잘춤
아모르파티 매인딜러 존나 깨졋다 !
아모르파티
고민 끝에 아모르파티를 해체하겠습니다

아모르파티들어야지
아모르파티... 명곡... #우현
아모르파티 부르는니체 (저가 니체가 아모르파티 보고싶다고 골백번말한것같은데 대리연성해주시는분이 아무도 없어서 상처받은 마음으로 올립니다.)
아모르 파티가 어딧더라
무엇 아모르파티 나가면 배그로 전향할거임
너무 시끄러웠어 저 아모르파티 앨범커버를 비챠님께 바칩니다
아니 노래 말고 우리반 친구들 아모르파티 올릴래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Nightm_LV

아모르 파티 조아
시니즈님 플필에 얼른 아모르파티 서브딜러 걸어두세요
안녕하세요 시니즈님 ! 아모르파티 팀장 브랜포드입니다 수현님하구 트친이어서 금방 알게됏어여 갠찬으시면 맞팔해오 ㅎ ㅎ
남으욘 아모르파티 과질이 시급하다 헉헉
성격 죽인다기 보다는 성격을 드러내지 않을 것 같은 이런 느낌적인 느낌 잔잔한 수면 밑 미친듯이 아모르파티를 추고 있는 소용돌이라고 해야하나
아 난 그진혼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앗어 얨병 다 모르겟다 신청서 크리스마스 파티하면서 갈기고 비설 갈기고 진짜 급하게 내서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랑 같이 췄어 !! 아 모르 파티 ~~🎶

어카지ㅜㅡ 아모르파티 너무 기여워서 지구뿌신다ㅜㅜㅜㅠ
역시 막곡은 아모르~~~파티~~~~
저 그거 자꾸 아모르파티랑 섞여서 재생돼요
디스패치고 뭐고 올해도 아모르 파티
엔딩에 막춤이 빠지면 섭하지 ^,^ (ft. 아모르파티) #GOODDAY #굿데이 #하은 #보민 #체리 #채솔 #지니 #나윤
💘아모르 파티💘 📢잠깐만 님들. 제발 이노래를 40초만 들어주세요. 진짜 딱 40초만요. 이노래 살려야한다 우리는 백세인생도 살려낸 인간들이잖아 모두 이 갓곡을 들어줘💧인생 노래를 듣는데에 드는 40초를 아까워
근데 자꾸 머릿속에 코끼리랑 사슴이 뛰어다녀..비지엠은 왠지 모르게 아모르파티라구..;;;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buena_mujer

네, 마지막 날 전날밤이고...파티가 있었거든요. 저는 일찍 잤지만, 아마...오늘 배 탈때까지 다들 괜찮아지실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아모르파티 틀어놓고 신나게 라면끓이는중
ㅋㅋㅋㅋㅋ 오늘 친구들이랑 아모르 파티 할까
아 아모르 파티 노래 들으니까 갑자기 생각났다 우리 축제 때 2학년 선배님들 반 단체 아모르 파티 추신 분들 있음..ㅋㅋㅋㅋㅌㅌ
허어어억 나뭇잎머리라면 루한이 아닙니까아아!!!((끼야아아 우리 잘생긴 루한이 오너님!!!((아모르파티 트위터에서도 잘 부탁드려요~~~
아모르파티 존나 신명나잔아
은콩 어제는 개강파티였고, 학교에 왔더니 챠읂으가 나를 이런 눈으로 본다. 뭐지. 난 필름이 끊겼어서 얘가 왜 날 이런 눈으로 보면서 내 옆자리에 앉는 건지 모르겠는데. “속 괜찮아?” “......어어.” “어제 너무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bentttonigiri

동생이 아침부터 아모르 파티 틀고 있다
평행덕질우주가 합쳐져서 타임패러독스가 생길꺼같은 사진들.... 1. 에이드리언 브로디, 차승원, 아모르의 견자단 파티 2. 김민희, 디에고 루나 3. 데본 보스틱, 프로 아무말러 토마스 맥도넬 4. 매즈 미켈슨, 박찬
배주현 나이로 시비거는사람들은 아모르파티를 듣고 오시길.....
세토님(관캐한테 연락)(SNS깽판) 물감님(아무말아무말아무말아모르파티) 나(환멸)
아모르 파티죠 .
아모르 파티~ 인생이란 붓을 들고서 무엇을 그려야할지  고민하고 방황하던 시간이 없다면 거짓말이지
아 대환장이다 집인데 단체로 마이크들고 아모르파티부르고 있다...(그 사이 톰 표정(= (._.(??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9_0628_9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mewithdaniel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mozizi_0428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Woosanfindhyun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noh_950825

아모르 파티 연예대상 남우현 새해 엘오빠 붐바스틱 나이는 030______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