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잠이

아ㅠㅠ 요즘 맨날 세시넘어서자서 그런가.. 잠이안와ㅜㅜ 살려조ㅠㅠ 오늘 항상듣던 내 자장가도 말을 안들어ㅠㅠ 진짜 왜그러지ㅠㅠ 오빠나자고싶어ㅠㅠ
응, 오늘은 부디 꼭! 자길 바라, 어제처럼 나 기다리느라 밤새우지 말고. 잠이 안 오면 자장가 같은 음악이라도 들어보고, 책도 읽고. 알겠지? 아무리 보석이라도 이틀 연속이나 잠을 안 자면 힘드니까, 꼭 자야해.
아니면자장가를 듣는다던지, 일단 잠이안와서요!
왜? 잠이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주마. (자리에서 일어나려던 자세 그대로 멈췄다가, 침대위에 걸터앉았다.)
글게요....웨잠이 안오조?? 1588-초매초매.. 저 자장가좀 불로주세요...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Letter_CM

[통화 중] 마리엘라밤늦게 전화해서 미안해요. 잠이 안 와서요. 도울러자장가라도 들려드릴까요? 마리엘라! 좋아요! 도울러양자전기역학에서 양자화된 장에서는 각 점의 장의 양, 예를 들면 전자기장에서 전기장은 행렬량
페리 친구는 왜 잠이 안 올까요~? 네가 자장가를 불러주면 잘 잘지도 모르지~?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헉 잠도 많이 안 주무셨는데 어찌하여 잠이 안 오실까... 제가 뭐 자장가라도 불러드릴, 아니 토닥토닥이라도...?(안절부절)
그렇담 됐어. (쓰담) 그건 나한테도 필수템이야. 그치만 너무 많이 마시지는 말고. ...자장가? 내 자장가 들으면 오히려 잠이 달아날 걸.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리「(뚜루루루 탁!)여보세요!! 」 야「(갈라진 목소리로)이 시간에 왜」 리「죄송함다 야쿠상 이넘 보고싶어서 잠이오질 않슴다 ㅠㅠ 자장가 불러주시면 안됨까?」 야「(단호)안돼(전화끝는소리)」 ㆍㆍㆍㆍ 리「(애

당연히 문제지.그뭐냐...자장가...를 들으면 잠이오지 않을까.누가 그러더라고.잠안오면 자장가 들으라고.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3. 잰센 울 쎄우 왜 잠이 안 와!!!!??? 어디 아픈거 아냐???? 호들갑 떨면 센 흫 형 때문에 더 잠 깨지요.. 하고 야 미안하다 오케오케 그럼 형이 또 자장가 불러준다 잘 들어라 야 하다가 큼큼 하고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잠이 안 온다면 제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너를 가만히 토닥이며 조그마한 목소리로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낮잠 잘 때 너무 안 자서 레오가 토닥여주는 걸로 시작하여 토닥토닥-끌어안고 토닥토닥-끌어안고 자장가와 토닥토닥-같이자기 로 변했으면 좋겠다 왜냐면 애기들은 잘 때 뜨끈뜨끈해서 껴안으면 잠이 솔솔 오거든요....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nctnightnight

잠이 오지 않는 것 같구나. 그렇다면 조국에서 전해지는 자장가를 불러주지. 나도 종종 이 노래를 들으며 잠들었다.
뭐,잠이 안 온다고? 흥,그딴건 이몸이 알 바 아니다.자라! 자장가를 불러달라는 요청은 물론 거절이다.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심야 라디오 언니 목소리가 뭔데요. (?) 그만큼 목소리가 감미롭다는 뜻입니까. 자장가 불러주면 나야 고맙죠. 잠이 들 거라고 장담은 못 하겠지만.
자장가가 놀라울 정도로 잠이 잘오면 그게 임팩트 강한 자장가지..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자장가를 듣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 역시 비비..., 글러먹은 글리핀도르... ...
가끔 규노래를 들으면서 자는데 어제 밤은 성시경 씨 노래 들었어요♪ 근데 잠이 안왔어요😟다음에 규 노래를 들었더니 바로 잠이 왔어요😊이제 자장가가 된 것 같아요💤 #규현아_사랑해 #규현아_기다릴게 #Kyuhyun


불러줄까

이미 아픈데 어떻게 안 속상해. 화야는 바보예요? (네 손을 살짝 물었다 놔,) 자장가 불러줄까?
그래도, 잠은 자야겠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느새 다가와 옆에 앉고는)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지금 벌써 3시인데 ... 왜 아직까지 깨있어? 눕자. ...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qwe_486

그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요?
뭐 불러줄까. 인간계 자장가는 뭐 있냐..?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오랜만에 자장가 불러줄까? 나으리의 베개가 되어 영원히 푹신푹신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12월31일에 밤 안새면 머리 하얘진다며 카카시형도 어릴때 잠을 못이기고 잠들었다가 하얗게된거라고 겁주는 오비토보고싶다. 나루토 진짜냐고 믿으면서 안자려고 필사적으로 버티는데 꾸벅꾸벅 졸면 귀여워서 쿠시나가 자장가불러줄까
후움.. 푹 잘수있게 자장가 불러줄까? (방실)
ㅋㅋㅋㅋ피곤하겠다, 많이 뻐근하겠다고 걱정하면서 어깨랑 팔, 허리 조물조물 주물러줄거에욬ㅋㅋㅋㅋㅋㅋ게임 클리어한다고 많이 무리했다며 잔소리하고선 머리 쓰다듬어주면서 자장가 불러줄까? 라고 다정하게 물어볼거에욬ㅋㅋㅋ그저 걱정되고...
잠...안와...? 에시가..자장가 불러줄까? 동화책... 읽어줄까?
(네 시선을 물끄러미 마주하다 눈을 느릿하게 끔뻑인다. 눈꺼풀이 무거운지 살짝 내리뜨고) 넌 안졸려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네 말따라하곤 푸슬 웃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edge_g1

그럼 대체 언제 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너를 보며 고개 갸웃거린다.)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너의 반응에 너의 볼한쪽을 아프지않게 주욱늘렸다 바로 놓아줘) 아니 안불편해 멍청아... 못 믿겠으면 착한 케이이치를 위해 상으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실실 웃어)
"착하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드래곤 라자 카피페 24 샌슨 동화 이야기를 해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후치 동화 이야기.  샌슨 어라? 내 이야기 실력 알아? 후치 아니. 샌슨의 노래실력을 알아.


불러주는

리들이 아바다를 자장가로 불러주는거 아녜요
헤... 제니 교수님이 불러주는 자장가라니, 들어보고 싶은걸. (아쉬운 표정)

난 매생이보다 우리 민서가 불러주는 자장가가 쪼와
ㅇㅏ 자장가 불러주는 앤관덕캐....
120. 자장가 불러주는 오노와 바보아이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 빵터지는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왜이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만 먹으면 냬리 너 뚱뚱해져서 형이 못 안아주는데 괜찮아? 형 막 냬리한테 깔려서 안아주지도 못하고 옆에서 자장가도 못 불러주는데 괜찮아? -토닥토닥도..? -응 토탁토닥도 못해주고 냬리랑 산책도 못가. 냬리 그래
아니 갤런이 음악에서 탑이었다니 노래냐 악기연주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한테 자장가 불러주는거 상상하니 너무 슬프네.....
아기 자장가불러주는건가....(아님) 오빠 아기앞에서 목소리 달라지는거 진짜 어쩌면좋지......😭 #은지원 #EUNJIWON #강식당
애기 안고 자장가 불러주는 보쿠토와 그 옆에 기대서 눈 감고 있는 아카아시 주세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151Kamii

앗 들켜버렸구나!! 오늘은 혁자가 자장가를불러주는건가!!✨✨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헤헤 자장가도 불러주는거야?진짜ㅏ 기절잠잘거같은기분..마오도 좋은꿈꾸고~!(꼬옥
자기도 아가인데 더 아가인 여동생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신우...
챰이나 쨶이나 애 재울때 품에 안고 토닥토닥하면서 자장가 불러주는거 보고싶다
# 드림캐가_전화로_자장가를_불러준다면_드림주는 만날 시아가 자장가 불러주다가 하루는 하두 징징거려서 어쩔수업이 불러주는 후탘 보구싶퍼 짧게 부르고 나서 부끄러운지 잘자(하고 ㅋㅋㅋㅋ끊을거같다 샤는 녹음해서 만날만날 들을듯
아주어릴때 토르가 불러줬던 자장가를 케빈한테 불러주는거 보고십다,, 너무 어릴때라 잘기억안나고 누구한테 자장가같은거 불러준적없어서 엄청 어색해함

(희미한 자장가 소리가 어쩐지 포근해. ...자장가?) ㅡ(저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사람은 없어, 이질적인 따스함에 부스스 눈을 떴어.) ...(왜인지 시야가 흐려. ...아, 렌즈 끼고 잤다.)
어색한 표정으로 한음한음 조심히 자장가 불러주는 스사비님과 당장이라도 웃음이 터질것같은데 차마 웃지못하고 양손으로 입을 꼭 가리고 옆으로 누워서 어깨들썩이는 목련님이 보고싶은 오후 5시 5분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이 있고 작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 혈색 좋은 어머니가 있고 아이를 때리는 어른은 항상 벌을 받는 동화의 세계 따위, 거짓말이라는 걸 소년은 알고 있다. /황정은, 소년
세드해리로 자장가 불러주는 세드릭...해리 잠드는 거 확인하고 자고 악몽 꿀 때마다 껴안아서 달래주면서 괜찮다고 속삭여주는 세드릭...해가 뜨면 아침준비하다가도 해리 일어날 때 쯤이면 옆에서 턱괸 채 해리 일어나는
아아-. 그대가 불러주는 자장가라면 저야 언제든지 환영이지요.


브이앱

내가 보고 싶은 브이앱 •깔깔즈의 웃음 참기 •분쏘단의 교복 브이앱 •숙소에서 야식 먹방 •지훈&다녤의 게임 브이앱 •민현이의 자장가 라이브 •갑작스레 아무 이유 없이 키는 브이앱 •그냥 자연스럽게 숙소에서 하는 브이앱
내가 보고 싶은 브이앱 •깔깔즈의 웃음 참기 •분쏘단의 교복 브이앱 •숙소에서 야식 먹방 •지훈&다녤의 게임 브이앱 •민현이의 자장가 라이브 •갑작스레 아무 이유 없이 키는 브이앱 •그냥 자연스럽게 숙소에서 하는 브이앱 •그냥 브이앱 •브이앱,,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Li_nue

브이앱 민연이의 자장가 라이브 듣고 싶다


어서

어서 꿈나라로 가지 않으신다면 이 할미가 자장가를 불러줄거랍니다
땡님도 어서 주무새요,,.. 레이가 자장가 같은 건 몰라서 불러줄 수 업다내요,,... (갑자기 비참,,,, 꿈에서 자장가 100가지 알려줘야겟어요,,, 땡님,,, 세란여주 꿈...
으아 전 낼 회의가 있어서 버텼다가 감당못할 졸음이 올것같아서 ㅠㅠㅠㅠ 흑흑... 자장가부르는주르생각잔뜩....이라도..........(ㅠㅠ)
ㅇㄴ 어서 잠들어라 소니아상이 토닥토닥 자장가 불러준대
설마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건 아니지? 정말로 그렇다면 아침에 힘들테니까. 칭얼거려도 난 깨울거야. 그러니 어서 눈 감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쿱과 정은 장거리 연애 사이 그냥 서울에서 대구정도 항상 장거리 연애기도 하고 서로가 멀어서 자주 못봐서 자기전에 영상통화도 하구 쿱이 정 잘때까지 자장가 불러주구 하는데 쿱이 인테리어??쪽에서 일해서 요즘에 좀 바빴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u__bstard

긴장이 풀리고 안심된다는 증거로. 젠 아프면 플레이어가 병수발 다들어주고 침대에 누운 젠 손잡고 토닥이면서 자장가 불러주겠지 젠은 이렇게 따듯한 간호가 처음이어서 넘 고맙고 미안하다고 자기감정 웅얼웅얼대다가 눈물 찔끔흘리고 푹 잠들었으면...
HealYan_Levi 시크하고 멋있고 화끈한 자라가 왔! 다! 어서 침대에 누워 이불덮고 눈 감아라 하라부지! 자라가 특별히 자장가를 불러주지.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어서 자는게 내일위해서 좋을것같다고 생각해요~! 선배님을 위해서 자장가를 불러드리는건 괜찮지만.........아는 자장가가 없네요 추천해주시겠어요?
어서 주무세요. 아니면, 너무 어리셔서 제 자장가 없이는 잠드실 수 없는 건가요?
이번 한 번만이야. 자, 어서 옆에 누워. 자장가는 몰라도 팔베게 정돈 해줄테니.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노..노아쨩..그..음악쪽은..소질이 없어서..히로키...가..노아쨩에게 실망할지도 몰라..그러니깐..자장가는 넘어가자..그으..1일 심리상담 무료권..줄..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LQVE_EH


불러주면

리들이 자장가 불러주면 1시에도 잘 수 있을 것 같은 오전 1시 1분/ 리들 행님 한번만 저한테 자장가 불러주시면 안 돼요?????!!!!!!!!!!! (리들한번 자면 아주 영영 못 일어날 텐데 괜찮니?^^)
에이님이 자장가 불러주면 바로 잠들텐데.. 혼나기 전에 잠들게요..*^-^*
왜 안자요 아직?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아저씨가 잘 때 자장가 불러주면 깸. 나만으 아저씨 깨우는 방법.
둘이서 춤추다가 아이컨택하고 다시 춤추는 거 상상하고 너무 오져버리구요 핫 그렇군요!! 쪼아요!! 막 둘이서 가끔씩 서로어거 자장가 불러주면서 할 때 분위기 너무 좋을 것같구 ㅠ
머리도 쓰담아 주면서, 조곤조곤 불러주면 금방 잠들거 같다. 종종 잠못드는 유비를 위해 조조가 자장가 불러줬으면 좋겠내
아, 누가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좀 더 편하게 잘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52683319

레젠 두통 심한데 밤에 코테가 자장가 불러주면 좀 기분좋게 잘수있음..음... 어떤날은 상관이 야니 고양이좀 갖고놀자 이래가지고 코테 두고와서 졸라 이유모를 극심한 두통 느끼면서 뒤척이다 코테가 바지 잊어버리고 완전 벌벌 떨면서 돌아온거
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정현이 자장가 불러주면서 토닥토닥 재우고 싶어요 겸이가 그러고 싶어 할 거예요ㅠㅠㅠ 겸이는 정현이 잘까봐 연락할까말까 고민할 것 같은... ㅠㅠ 울 정현이 푹 자야되는데..
아무리 봐도 신우가 태경이 재워주는거야,,,ㅠㅜㅠㅠㅜ신우의 꿀성대로 자장가 불러주면서 손으로 토닥토닥 해주는 거 와 들으면 귀 녹을것 같겠다ㅠㅠㅠㅜㅠㅜㅜㅜ나같으면 신우 자장가 듣다가 심장 터질듯
지훉이 품에 안고 토닥토닥 하면서 자장가 불러준다. 자장자장- -형아,, 다른 노래 불러주면 안돼? -무슨 노래? -메리미. 그때 쁘듀에서 부른거..
(기분좋은 웃음을 흘리고 얌전히 쓰다듬을 받으며) ! 화가 옆에 있어주고 자장가도 불러주면 착하게 코코낸내할게요. 우리 화 꼬옥 안고 코코 잘거야. 응, 응. (반짝이며 당신을 바라본다.)


불러줘

어? 진짜? 웬일이야 네가 순순히 한다고 해주기도 하고 내일 해가 서쪽 뜨려나? 해 뜰 때까지 안 자고 기다려 봐야겠다. 자장가는 내가 불러줘야지! 또 노래 하면 공주영, 공주영 하면 노래 아니겠음?
ㅋㅌㅌㅋㅋㅌㅋㅋㅋ 저 왠지 도대님이 자장가 불러줘서 깬 것 같아요 정신이 말끔해졌어요 이제 졸릴 때마다 도대님 불러야겟다 쿠쿡..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613WM

자장가라도 불러줘?
ㅋㅋㅋㅋㅋㅋㅋ그래그래 나는 지금부터 자려고 노력을 할거야 자장가 불러줘 자기야
그러면 오늘도 자장가 불러줘. 나도 푹 잠들 수 있도록 노력할게.
어. 근데 나 좀 쪽팔리니까 나중에 너도 나한테 자장가 불러줘
그럼, 나중에 게임 밖에서 자장가 또 불러줘요... 마틴 자장가 좋아요...
좋은 아침! 자장가가 듣고 싶으면 언제든 포프를 불러줘! (쓰담) 잘 잤어 아실?
울 애기 포대기에 싸서 자장가나 불러줘야 되는데 어린이집에서 저딴 불경한 노래 틀어줫을때 분노하는 애미심정이 이런 맘일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Yoon_video

사키자꾸 안자면.. 자장가 불러버린다!(노래못하는 설정) 세카이불러줘! 하나코(침착하게 들어오자마자 백스텝....) 사키세ㅡ노!!! 리토데모 손난쟈 다메. (청각 기능 꺼버림) 하나코데모 손난자 호라......(죽은 목소리)
(슬며시 기대며) 누이이이이~~~ 나아아아~~~ 자장가아 불러줘요오~~~??? (현실 음 간만에 마시니 맛있네^^
... 요우 너야말로, 혹시라도 힘들면. 바로 말해줘야해....(한참 뜸을 들였다) 자장가는 나중에 불러줘도 돼. 괜찮아.
밈덜 뭐해여 저 자장가 불러줘여💛
어? 아주 폭신폭신 이불에 감싸 예쁜말만 들려주고 안고 돌아다니면서 예쁜것만 보여주다가 잠들때 자장가까지 불러줘버릴테다
악.. 이거 뭐야..? (손을 문지르며 쇠사슬을 톡톡 건드려. 당신의 반응을 보고는 다시 쓰다듬으며 자장가를 불러줘)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shot___pop

덕ㄱ캐생기면 자장가불러줘야지 ㅜㅠ 개좋아
뭐라고 난 1시간 잣는데 자장가 불러줘 체리야
자장가불러줘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줘. 맨날 나불거렸으면서. 빨리.
졸리다.. 자장가 불러줘
그래? 그러면 자장가 불러줘


안고

그러니까 그냥 보고싶은건 애 안고 둥가둥가 재우는 대학생부부 배또라는거다 시험기간에는 도는 애 안고 한 손으론 공부하면서 거실 빙빙 돌아다니고 뱈은 애 등 토닥여주면서 자기 공부한 내용 복습한다고 자장가마냥 읊는거ㅋ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great_park616

*머리를 꼭 끌어안고 계속 여기저기를 쓰다듬고있다 으응, 그래. *목을 가다듬더니 잘자라 우리 아가- 앞뜰과 뒤똥사네- *조금 부정확한 발음으로 자장가를 부르고있다
애기로우 안고 자장가부르며 재우는 코라씨 보고싶다 꿀떨어지겠지
그리고 때때로 달을 쳐다본다. 지구 또한 어디론가 돌아간다. 많은 추억, 과거 모두를 안고 천천히 돌면서. 그리고 꿈을 꾼다. 빛과 초록의 자장가를 들으며 그립고도 먼 미래를
랭횬님도 폭신폭신 이불에 감싸 맛난걸 먹여드리고 안고 돌아다니면서 예쁜걸 보여주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다가 따뜻하고 포근한 침대에서 잠들때까지 자장가를 불러드리는 서비스가 받고싶으셧던건가요?(?
여동생이 천둥소리에 무서워 하며 내 방으로 베개를 안고 오면 그모습이 모에 해보여서 여동생 잘때까지 꼭 끌어안아주며 자장가 불러주고 싶다


불러드릴까요

저는 차 선생님 재울건데. 졸리면 주무셔야지 누굴 재우려고 합니까. 제가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 웃고 )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hanbyul_LV

"그럼 제가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목소리는 안좋지만."
벌써.. 늦은 밤인가요? 이제 주무셔야죠-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이젠 잘 시간이에요.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슈니가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세상의 귀여움은 모두 슈니의 것⭐️
앗 그럼 제가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세상의 귀여움은 모두 슈니의 것⭐️
이런,.,,...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볶음밥 말고 해장국이라도 해드릴걸그랬나아.. 빨리 주무세요!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오-? (장난스레 눈꼬리를 휘어 미소를 띤 채 바라보았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RAMNOLL

예외는 무슨.. 더 자세요.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그래도 안 주무실 것 같긴 한데.


삼아

(스펜서 말을 자장가 삼아 쿨쿨)
행앗도 켯으니 잠들지 않겠찌! 현실긴장을 놓아서 마렌님의 목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에듦
냥냥이 골골송 자장가 삼아 자고싶다
좋은 저녁되요! 이불은 꼭 덮고 보일러 올리고요 전기장판은 2단으로 해요. 그래야지 감기안걸려요. 난 당신 침대밑에서 당신이 말하는 잠꼬대 뒤척임을 자장가 삼아 잠에 당신에게 취할게요......네..? 바닥에서 잔다고요..?
유니버스를 자장가 삼아 낮잠을
바이올린 저만 그랬는가 몰겠는데 귀에 직빵으로 들어오니까 초반 배울때 감 잡다가 그거 자장가 삼아 졸고.. 잠들고... 아주 난리도 아니었음 진짜 잠왔었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AMABILIS_BTOB

내 목소리를 자장가 삼아..
자장가 삼아 잔다 ㅂ.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잠드실것 같아요 ㅎ... 세탁기 소리를 자장가 삼아^^...


유니버스

모닝콜 유니버스 자장가 유니버스 출근곡 유니버스 퇴근곡 유니버스 등교곡 유니버스 하교곡 유니버스 산책곡 유니버스
유니버스 진짜 자장가로 조아서 스밍 소리키고 돌리면 짱 졸린데 딱 잠에 들라할때 위 고잉 코코 빱
제가 동영상 없으면 잠을 잘 못자는데 자장가를 유니버스가 대신해주고 있다구요 지금 보고싶은 동영상이 오조오억개+홈마님들이 올려주신 멤버 버전 런디스 직캠도 못 보는데 하 진짜 눈물
진짜 너무 졸린데 유니버스 들으면 잠 완전 잘 옴 자장가에여 여러분 ,,, 잠 안오면 누워서 눈 감고 함 들어뷰세여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btsjk1997_0901


자장가

정말로? 그럼 서하가 자장가 불러주자! (자리잡아 눕는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2CConTT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gimcookie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HM_rpdla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mille8999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브이앱 어서 유니버스 B4BYSBR34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