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TAEYEON

세상제일귀여운 #TAEYEON #태연
너무 귀여워서 정말 참을수가 없네요😍 #TAEYEON #태연
171224 메리 크리스마스 🎅🏻 #TAEYEON #태연
171224 #태연 #taeyeon 태연아 고마워 나도 어디 안갈게 사랑해💜
171224 선물 타임 백번 주세요 이백번 주세요😭😭😭 #태연 #TAEYEON
171224 메리크리스마스 #taeyeon #태연
우리가 많이 많이 사랑해💜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309kcal

171224 ㅠㅠ #taeyeon #태연
171224 #TAEYEON #태연 김탱구 어린이 하트 뿡뿡!!!!!!!
171224 태연이 ✨ #taeyeon #TheMagicOfChristmasTime
171223 Candy Cane 4K캠 프리뷰 #태연 #TAEYEON
20171224 #taeyeon #태연 #TheMagicOfChristmasTime 안녕 고마워요.
20171223 탱콘 Candy cane #태연 #TAEYEON
2017. 12. 17. 태연 팬싸인회 #날보셨어 #태연 #taeyeon #소녀시대 #SNSD #롯데월드몰시네파크 #탱구

171223 프리뷰 #태연 #TAEYEON #4K
___________✳︎ 김 태연 / kim Taeyeon 1989. 03.09 Main vocal ___________✳︎
171223 The Magic of Christmas Time 콘서트 프리뷰 #태연 #Taeyeon
캔디요뎡 #태연 #TAEYEON
171222 태연이는 행복만❄️ #태연 #TAEYEON
20171224 #taeyeon #태연 #TheMagicOfChristmasTime 하트 하트 💛
171217 #태연 팬싸인회 #TAEYEON #소녀시대 ✌😏✌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Ineffablemoment

171217 #태연 팬싸인회 #TAEYEON #소녀시대
131229 SBS 가요대전 #태연 #Taeyeon
171222 Beautiful night 그날의 널 기억해 #taeyeon #태연


소녀시대

사랑하는 소시언니들 😆😆 #태연 #유리 #윤아 #서현 #소녀시대
소녀시대 리더 태연과 막내 서현의 흔한 포옹법 (ft.대형견과 소주인)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모니터하며 한국 돌아가는 길. 타이틀곡은 1번트랙 lonely! 대선배님 소녀시대의 태연님과 함께 불렀습니다. 너무 잘하셔서 브릿지의 '날 내버려둬'라는 가사늘 속삭일때 부스밖 모두가 캬...했어요. 오늘 오후 6

2017년 아이돌 선호도1위 아이유, 2 워너원 강다니엘, 3 빅뱅 지드래곤, 4 레드벨벳 아이린, 5 빅뱅 태양, 6 TWICE 나연, 7 방탄소년단 지민, 8 블락비 지코, 9 AOA 설현, 소녀시대 태연
유 원 이 경위, 이 경위. 소녀시대 멤버중에 불이나도 가만히 있는사람이 누군지 암? 이한준 태연이라고하면 너의 사회적 생명은 끝날거다.
소녀시대 태연 굿즈 포토카드 장당 4000원 일괄 28000원 (4000원 할인) 1장씩 안팔고 2장 이상부터 팝니다 우편 0 준등기 1000 등기 2500
방 정리 하다가 27살의 태연이가 말하는 팬이란? 소녀시대를 좋아하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난 항상 말에 좀 크게 와닿는 편이랄까? 그만큼 애들은 늘 신중 했고 우릴 대하는 마음만큼은 크고 넓게 표현 했으며 뱉은
세상 귀여운 귀요미즈 #태연 #윤아 #소녀시대
흥 좀 올려봐! 후까후까 #태연 #수영 #소녀시대
여러분!! 이 아이돌들이 3일 뒤 서른이랍니다!!! 올해도 나이는 나만먹은게 확실하다^ㅠ^ 서른이 믿기지않는 최강동안 아이돌은? **현재순위 1위 #하이라이트 #윤두준 2위 #소녀시대 #태연 3위 #슈퍼주니어 #헨리 4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dunjae


CHRISTMAS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세븐틴 날쏘고가라 아스트로 니가불어와 태연 The Magic of Christmas Time 종현 하루의끝 펀치 밤이되니까 비투비 그리워하다 방탄소년단 봄날 한동근 최효인 우리가 사랑했던
171217 This Christmas 태연 팬사인회 #태연
171224 The Magic of Christmas Time #태연 메리크리스마스 🎁🎄❤️ 고맙고 사랑해여~ 우리 오래 오라 가쟈! 🙆‍♀️
메판콘을 못 가서 My grown up christmas list를 언제 라이브로 들어보나 했는데 이번 콘때 불러줘서 마지막 날에는 눈 감고 들었다 오롯이 청각으로 느끼는 태연이 목소리는 정말 눈물 날 정도로 따뜻하면서 벅차게 만드는 목소리였어
메판콘을 못 가서 My grown up christmas list를 언제 라이브로 들어보나 했는데 이번 콘때 불러줘서 마지막 날에는 눈 감고 들었다 오롯이 청각으로 느끼는 태연이 목소리는 정말 눈물 날 정도로 따뜻하면서
[메리크리!] 태연 - this Christmas를 불러보았습니다! 메인보컬 달랑 하나뿐이고 졸면서 믹싱해서 음원이 구리지만(...) 제 목소리가 취향인 사람 한 분 쯤은 계시겠지.../쮸글 크리스마스인데.. 너그럽겠지..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 세븐틴-몰래 듣지 마요 |바람개비 아이유-이름에게 방탄소년단-Save me 태연-This christmas EXO-December 2014 박원-all of my life

171224 the magic of christmas time 태연 고화질


콘서트

대만 2017 한국연예인 콘서트 3위 태연!
171224 태연이 콘서트 서현이
태연 외계 납치설(feat.앞사람 야광봉) #태연 #태연콘서트 #포토타임
뭔가 따수운 느낌나서 좋다 #태연 #태연콘서트
10. 광안리해수욕장과 태연 콘서트가 열릴때마다 가고싶어엌 !!!
그리고 12월에 콘서트도 하게된다면 더할나위없이 엄청나게 행복할꺼같다. 크리스마스때 콘서트. 3~4월에 태연언니 정규나오고 5~6월에 shy! 이번년도에 스테이션으로 혹은 싱글로 쑨언니 솔로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lkesg

태연 이쁘더라 #태연 #태연콘서트
#에스엠루키즈 #SMROOKIES #정우 #JUNGWOO #SR17B 태연 콘서트 퇴근 메리크리스마스^ ^
이름에게는... 얼마전에 태연 콘서트 다녀왔는데 태연 버전으로도 정말정말 조을 거 같단 생각을 했다 아이유랑은 전혀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겠지 아이유는 조심스럽게 다가가서 토닥여주는 느낌이라면 태연이 부를 때는 당겨 안아줄 거 같은 느낌이 날 거 같았당
태연 콘서트는 한번도 못가봤는데 아이유 좋아하면 좋아할수록 태연도 궁금해지는 신기한 현상으로 내년에 가고싶어졋다
확실히 아이같은 노래를 부르는 사람이라 그 힘이 다르긴 하죠 아 더 궁금해지네요...태연도 매년 소규모로 콘서트 열고잇지않나요..?.? 꼭 가봐야겟아여... 두 가수의 행보는 정말 꼭꼭 씹어 삼키고 따라가고싶은
전 막콘날에 집에 들어가기전에 2만원 넘게 샀는데 저 태연 마지막콘서트 갔다왔다고 하니까 3장 준것 같아요


FRI

#timeline_tm #세라비 ) ) 자유롭고 편안함 보장 + 칼답 및 빠른 인 처리 보장 실화냐?¿ 실화다!¡ 흔임 엄청나게 빌 때 문의 Go Go • fri 9 p.m. open • 주현 나연 태연 지훈 기현 용국

#timeline_tm #세라비 ) ) 자유롭고 편안함 보장 + 칼답 및 빠른 인 처리 보장 실화냐?¿ 실화다!¡ 흔임 엄청나게 빌 때 문의 Go Go • fri 9 p.m. open • 주현 나연
요즘 들어 모든 홍보가 영어에 일본어 심지어 중국어까지 못 알아볼 말들이 천지인데 #timeline_tm #세라비 한국어 사랑 시전 중 칼 같은 답 및 승인 보장합니다 • fri 9 p.m. open
#timeline_tm #세라비 ) ) 자유롭고 편안함 보장 + 칼답 및 빠른 인 처리 보장 실화냐?¿ 실화다!¡ 흔임 엄청나게 빌 때 문의 Go Go • fri 9 p.m. open • 주현 나
심심하고 따분해 갈 곳없이 방황하고 계신다면 세라비 추천해 드릴게요 자유롭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곳이라 그대에게 딱 안성맞춤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i. fri 9 p.m. open ii. 주현 나연 태연 지훈 기현 용국
심심하고 따분해 갈 곳없이 방황하고 계신다면 세라비 추천해 드릴게요 자유롭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곳이라 그대에게 딱 안성맞춤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i. fri 9 p.m. open ii. 주현 나연


탱구

엄마가 부를까 봐 쫄아가지구 괜히 "이거 바람 땜에 이러케 닫힌 거예요.." 김탱 경험에서 우러난 재연ㅋㅋㅋㅋㅋㅋㅋ 091223 친친 #태연 #탱구
171224 태연 이브콘 엔딩🎄 탱구 우러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오열)ㅠㅠㅠㅠㅠㅠㅠ어디 안갈게라고 말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Erasure39769224

올해 초에 태연이가 자다 깬 민낯셀카 탱구챗으로 자주 올려줬었는데 너무 귀엽고 좋았다 산발에 퉁퉁 부은 몬나니귀염탱구ㅠ_ㅠ
171222 탱구 #태연 #TAEYEON
팬 "태연언니 이뻐요~!!" 탱구 "고마워요~💕"
"제가 산타🎅를 갉아먹었네요ㅋㅋㅋ 커피맛이에요~흐ㅎ 산타가 커피맛이에요" 091223 친친 #태연 #탱구


크리스마스

부피 큰데도 집에서부터 가져와서 삼일 동안 태연이 곁 든든히 지켜주던 트리는 멀리 여행 떠난 친구가 준 거라는 이야기 듣고나니까 디스크리스마스 부를때 나무에 손 얹고 부르는 이유가 있었구나싶더라....
크리스마스 타겟의 음악은 그 시기가 지나고 점점 소비가 줄어든다. 하지만 태연 이번 곡들은 그 날과 계절에 담긴 기억을 이야기 하는 그 가사들이 너무 좋다. 다시 찾아온 그 계절이 너와 함께 와주길-
171225 수원 팬싸 #몬스타엑스 #셔누 포잇에 사랑한다고 써있길래 장난으로.. 🌝 에이 이런 건 직접 말로 해주셔야죠~ 🐻 어? 그럼 사랑해 🌝 (웃겨서 쓰러짐 🐻 ㅇㅇ아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태연 🌝 아 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느낌이었어요 한장한장 태연이에 대한 사랑이 느껴졌고 구성도 알차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최고였어용
봄여름가을겨울 태연이 방에서 반짝인다던, 그리고 오늘까지 3일간 무대에서 태연이 옆을 지켜준 그 작은 트리는 이제 멀리 여행을 떠난 종현군이 작년 크리스마스에 선물해 준 트리라고 한다.
마자 마이 그로운 업 크리스마스 리스트 진짜 조아해서 자주 직캠 봤는데 이번에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 도입부 태연이 목소리는 진짜 따스해
태연 이 트리는 얼마 전에 멀리 여행을 떠난 친구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 트리예요. 3일 내내 마무리 때 옆에 두고 같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했대ㅜ ㅁ막 엄청 신나는 분위기여서 이 분위기에 이런 얘기 해도 되냐고 그
"왜 울어 이렇게 기쁜 날 ㅠㅠ" 이쪽저쪽 팬들과 눈마주치며 안녕안녕 메리크리스마스 해주던 태연이. 12.24.2017


멀리

마지막에 감사 인사 돌리면서 밴드, 팬, 그리고 멀리 떠난 종현이한테도 전하는데 그 표정이 너무 안 잊혀진다 태연아....
꽃잎은 저물고 힘겨웠던 난 작은 빛을 따라서 아득했던 날 저 멀리 보내고 찬란하게 날아가 (태연 - I)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EdkzdjaMCSOq6nQ


주현

네일 보여주는 태연과 구경하는 레벨 그리고 냄새맡는 배주현...


앨범

배철수의 음악캠프 듣고 있는데 화요일 코너인 (배신의 한 수)에서 배순탁 씨가 올해의 국내 앨범 베스트 말씀하셨는데 아이돌 앨범 중에선 태민이와 태연 씨를 언급해주셨다
12/26 배철수의 음악캠프 음악평론가 배순탁 올 해의 앨범혁오, 검정치마, #태연 , #태민
7. 태연 노래중에선 Fire랑 날개가 가장좋고 나머지 모든 앨범 노래를 자주 들어 그리고 효린 블루문이랑 아리아나 노래 몇개랑 데이식스 예뻤어랑 아 왜
태연노래도 좋은게 많은데 갠적으로 마 보이스 앨범 제일 좋아함 와이 앨범도 좋구ㅠㅜ
아이유와 태연 정말이지 20대 여성 가수로서 그 험난함 세상속에 자리 굳건히 지키고 자기들만의 앨범 꾸준히 낸다는 점에서 팬이 아니라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으로서도 항상 응원하게 된다.


고마워

태연아 고마워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EdkzdjaMCSOq6nQ

(늘 옆에 있어준 소중한 사람들) (늘 옆에 있어준 소중한 내사람들 사랑하고 고마워) 라고 태연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큰오빠! #동방신기14주년축하해 #TVXQ14thAnniversary
171223 Curtain Call ending #태연 그냥 너라서 고마워요 태연아 ❤️❤️❤️❤️ 우리 내일도 봐용~ 😴
태연이가 나보고 인사해주고 꽃받침했다...심쿵사할뻔..너무 예뻐 흑 하트언니 고마워♥️
어디안갈게..ㅜㅜㅠㅜㅡㅜㅜㅜㅜㅜㅜ고마워태연아ㅜㅜㅜㅜ


송기철

송기철 나 좋아하는 사람 생겼어. 민태연 응? 누군데. 송기철 너...라면 믿을래? 민태연 라면을 왜 믿어? 송기철 :
송기철 「쓸쓸해... 외로워... 손 잡고 싶어...」 민태연 「송 형, 사람 손이 왜 두개겠어?」
민태연 「오른쪽 팔이 저리네...」 송기철 「그럼 왼쪽 팔은 교회야?」 민태연 「(극혐)」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sw_525_


떠난

시상식이 끝나고 누구보다 빠르게 시상식장을 떠난 경슈에 민섴은 이를 으득 물었음. 그리고 더 생각할 것도 없이 예전에 경슈와 살던 집으로 향했음. 견슈는 아직도 신혼집에서 살고 있었음. 초인종을 부술듯이 누르는데 문이 열림.


표정으로

그는 .. 오늘 날 무너지게 만드려고 작정을 한 것이다 ..... 스트라이프 셔츠에 니트를 레이어드하고 베이지코트를 입었다 .. 거기다 은반지까지 .. 그래놓고는 저렇게 태연한 표정으로 두손을 모으고 있다 ..... 그럼 이제
하셩욶이 좋아하는 라의릖긴 얼굴 펠라할 때 얼굴 이었으면 ㅋㅋ.. 어느 날은 린이 굳이 그걸 왜 좋아하냐고 물어보니까 존나 태연한 표정으로 그냥 위에서 내려다보는 열중한 네 표정이 예뻐 이런다
턱 괴고 보면서 정ㅇ말 이해 못 하겟다는 표정으로 쳐다보다가 자기도 밥 먹ㄱ고ㅋㅋㅋㅋㅋ그럼 우리 집 와서 밥 자주 먹어. 하구 태연하게 말하면서 고기반ㄴ찬 제혁이 쪽으로 밀어줄래
제윱 결혼식도 의외로 유비는 초롱초롱 신났고 제갈량이 울어버렸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유비가 울고 제갈량은 태연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제갈량 평소처럼 난 잘났음 하는 표정으로 당당히 있다가 맹세하시겠습니까? 하고 사마휘×
그것도 잠시 플래시가 터지자 부끄러움은 어디가고 태연한 표정으로 렌즈를 쳐다봤다 한참 모션을 바꿔 찍다 짐인이 정극을 내려 봤다 짐인 눈안으로 들어 온 정극의 눈빛과 동공이 유독 오늘따라 초롱거려 부담스럽다 생각했는지 엉덩이를 들썩이며 눈을 감았다


아이유

진심으로 원하는 콜라보 ● 레드벨벳-블랙핑크 ● 태연-아이유 꼭 보고 싶습니다 남은 시상식 관계자 분 들 꼭 봐주세오...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sw_525_

태연아이유 섞고 거기에 윤하감성 섞은 거 같은 기분은 떨치지를 못했다 ...
저 이런상 환장해눙거 알죠.. 약간.. 아이유 태연.. 토끼 무꼬기...
아이유의 11:11을 태연의 이름에게를 들어보고 싶은 새벽
얼마전에 간 게 저도 처음 간 거였는데 태연은... 그 파워가 아이유랑은 전혀 다른 분위기의 파워가 뿜뿜합니당 힘 자체가 완전 다른 느낌이에요
태연X아이유 하면 그해의 음원상은 이분들이라고 확신합니다...
청청 #태연 #아이유 이 조합 뭐라고 불러야,, 탱유,, ?
고민하다가 결국 풉니다,, 패디 맘대로 조합 만들어서 그리기 사랑이 잘 #탱이유 버전 #태연 #아이유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like_a_fool_


태연

그러고선 태연히 아이스크림 콘 하나 초코 콘 하나를 주문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양손에 받아들곤 자리에 양손을 번갈아가며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 너무 이상하고 무서웠다....
'' 만 해주십쇼 파리바게트 알바생이 태연이 브마 나눔합니다 접어서 가는거 괜찮으신분만 참여해주세여~ 그게 싫으시면 아티움에서 직거래... ㅎㅎㅎ
태연이 사탕이 첫콘과 달랐던 이유가 이거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당탕탕
오빠 때문에 파리바게트에 케이크 사러 감 오빠랑 톡으로 싸우면서 케이크 앞에서 갈등하고 있었거든? 직원이 톡 배경을 봤나 봐... 혹시 태연 좋아하세요? 이래서 네? 네... 했는데 지금 태연 포스터 한 장 남았다고 이거
파바가서 태연포스터 있냐구 물어봤는데 아저씨가 몇개필요하냐고 물어보시더니 포스터 50장 박스채로 주셨다ㅠㅠ
일이 즐겁습니다. * 태연히,네 눈을 빤히 쳐다보고선.
12태연 듣고 웃어버린 태연이ㅋㅋㅋ💕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Be_firm_D

🎁파리바게트 태연 포스터 이벵🎁 못구하신분들 이벵열여요!!! 두명뽑을께요!! 해주세여💕💕
으으... 태연해도 너무 태연해..!
닉을 번데기로 바꿀까?.. 데기의 태연이 사랑,,
제로가 침대에서 내려가고 싶어 하니까 태연이가 제로 내려주며 아마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쉬야를 하러 가는 거 같댔는데 진짜로 제로 꼬꼬가 젖어서 돌아온 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
태연아
👍👍👍 역시 많이 아시는 분. 그러쳐.... 태연이 세진을 잡아먹어야죠.ㅋㅋㅋㅋㅋㅋㅋ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fucking_sm

후딱하고 태연짤만들고 겜하다 잔다
마크 환호 하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독성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아! 님들 간식 전달 받았을 때 2, 3. 레
내가 진짜 좋아하는 연예인 나온 적은 한번도 없구 이승기랑 소시 태연 이렇게 딱 두명 나옴 둘 다 좋아하긴 하지만 막 진성으로 좋아하는 연예인 나온 적은 없다
아니 할아버지 왜이렇게 태연해요 도노사마 납치당하고 애들 다쓰러졋는대 ㅋ ㅋ ㅋ ㅋ ㅋ (웃는거보고 특이점옴)
온이 먼저 발길 돌리고 잔상마저 사라질 즈음에서야 댄이얼 전화 건다. 온은 걸어가다 학생회관 쪽으로 급히 빠져서 들숨날숨 빼기 바쁨. 와 죽는 줄 알았어. 나 아무래도 연기자가 적성에 맞는 듯? 댄이얼 앞에서 태연한 척하기 정말 힘들었음.
파란 권투글러브를 낀 태연이외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태연이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트윗 올릴 때마다 생각하는건데 내 프로필 태연이 너무 좋다ㅋㅋㅋ 너무 이쁜거 같아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ggu3net

그런것같아요. ( 작게 고개를 끄덕이고는 어쩐지 눈이 조금 아픈듯해 미간을 작게 좁혔다. 꼭 감기 직전에 이러던데. 그래도 딱히 아프다고 티내고싶지는 않았달까, 태연하게 이야기했다. ) 코코아다ㅡ 와아ㅡ
레이지전철에서 오토양이 노인분깨 자리양보를 했다. 남은 자리가 어디에도 없는데 "아아 괜찮아요!, 앉을 곳 있으니까" 라고 말해 의젓하구나 싶었지만 태연히 내 무릎 위에 앉았다. 편해보이네~근데 무겁다구;ㅅ;
시작하자마자 음색 하나로 끝나는 태연 그런일은 Live
9. 태연의 들리나요... 베토벤바이러스가 온세상을 뒤덮던 시절 오스트임에도 1위를 해버리는 대난리가 일어나버렸고 결국 엠카에서 엠비씨 오스트를 스페셜무대로 보여준 상황이 발생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무대장치 장난하냐고...
미안한데 이제 내가 질문 좀 해 보자 너네 백현 태연 열애 터졌을 때 왜 태연한테 그렇게 직멘으로 이년 저년 뭔년 나가 뒤질 년 하면서 악플 싸질렀어? 백현 브이앱 할 때 윤아 나왔다고 윤아한테 또 꼬시러 나왔냐고 왜 후려
태연 아이 .. (후비적
태연이 핸죤미때였나 일어나라고 할 때 다 일어났는데 용더쿠 안 일어나니까 윤아가 일어나라고 눈치줘서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ty__ss

171224 태연이의 노래를 오래오래 들을거야💕
난 태연은 무조건 골리라고 내 머리에서 포지셔닝을 잡아놨다
뭐, 다들 즐거워보이면 그만이긴 합니다만.. (태연)
선물상자 속 춤추고 인사하는 태연 (♡.♡)
혹시 이거 가져가실 분. . . 태연 파리바게트 브로마이드인데 조올라 커요. . . 지인들한테 나눠줘도 남아서. . . 가져가주세오... 배송비만 받음 #태연
센터 못해서 삐졌던 애기 이슨리시 이제는 자기가 팬더 이미지 미는데 즤용이형이 광고는 다 찍는다고 태연하게 말하는 어른남자 비즈니스맨 돼버렸고 ㅠㅠ
(...)(분명히 진정하고 침착한 상태라 여기고 있었는데 정신이 생각만큼 제대로 돌아가질 않는다. 최대한 태연해지려 숨을 천천히 들이 쉬고 내쉰다.)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Ineffablemoment

민태연 "선을 넘은 관계"의 의미가 "더 친해짐" 이라고 잘못 알고 있어서, "오늘 드디어 송충이랑 선을 넘었어."하고 똥차와 제길에게 말해버린 어느 가을 날.
171224 태연 - Why cr. BAEKSSUEL
“그럼, 주인을 위해서라면 여동생인 미츠바도 태연히 인체실험의 제물로 바칠 수 있다고?”
빛을 쏟는 sky~~ #태연 #태연콘서트 #포토타임
겉으로 보기엔 평범한 젊은 신사. 태연하게 접근해. 넉넉한 돈 미끼로 여자를 유인해 사라져버리네.
그렇게 냉정하시면 상처 받습니다. (아주 태연한 표정이었다. 티슈를 꺼내 손을 닦고는 새 것을 그에게 건넸다.) 죽어도 초대는 못 받는 겁니까?
오늘도 태연이를 보고 힘을 낸다 나는...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mu3131

이번 기회에 써보던가. (당사자가 아니라 그런걸까. 태연하다)
그렇군(태연)
오이데... 태연님이 기다린다...
당황스러운 곰 야 잠깐만 하면서 멈추는데 필 돌아보면서 왜요? 형이 밥은 꼭 챙겨야 된다고 그랬잖아요 태연하게 말하는 거... 곰은 내가 당황한 포인트는 거기가 아닌데 싶어서 눈동자만 굴리다 그냥 다시 손잡고 밥 먹으러 가는 거 좋다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Ineffablemoment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jovialmood39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hyeddongie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Singforyou9

태연 TAEYEON 소녀시대 CHRISTMAS 콘서트 FRI 크리스마스 309kc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