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gma] 불가능 나눔 방탄소년단 머스터 진행합니다 탄이아빠생일축하해


불가능

여러분 전안법 시행되면...... ✔앨범 공동구매 불가능 ✔홈마 굿즈 판매 불가능 ✔인형 판매(공동구매) 불가능 ✔비공굿 판매 불가능 ✔슬로건(반사슬로건 등) 판매 불가능 ✔시즌그리팅 판매 불가능 ✔해외 굿즈 공동구매 불


나눔

🌟)포카보관홀더 나눔 이벤트🌟 카드 80개까지 넣을수 있는 보관홀더에요🙈 한번 살때 사재끼는 타입이라 몇개샀더니 아직도 남았네요ㅠㅠㅠㅠ 다같이 덕질하는세상, 타팬도 가능합니다! 알티만 해주셔도 됩니다! 우리모두 행
바로 내일 뽑는 현금 나눔 알티랑 팔로우만 해주세요 내일 바로 뽑습니다 ! 계좌에 5만원 넣어드립니다 ( 적은대신 많이 나눔할게요 ! ) (현금 나눔 많이 할께요 현금 원하시는분이 정말 많더라고요 뽑는날도 줄
현금나눔)개인적인 적금 말고 샤이니랑 종현이 응원할려고 들어놨던 적금이 예전에 만기가 돼서 그냥 입출금통장에 넣어놨던걸 잊고 있었어요 이 돈은 저를위해 못쓸것같아서 천천히 나눔할까합니다 알티랑 팔로만 해주세요 매일 한분께 오만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전송건 나눔을 진행합니다 ! 2018.1.13 250장 2018.1.14 250장 총 2일에 걸쳐 250장씩 나눔진행합니다 ! /+FOLLOW 확인합
방탄소년단 머스터 나눔합니다💜 날짜 :13일 첫날 종류 지민 정국 홀로그램 스티커 일시장소 차후 공개 수량 정국 50장 지민 50장 수량이 많지 않아서 지민이와 정국이 중 1택 가능합니다 ㅠㅠ 참여방법은 R
💌 4TH MUSTER 4기 머스터 나눔 현판 📬 양일 두 슬로건 모두 진행합니다 📬 장소 옷차림 등은 당일 공지 ❤️ 윤빔건 = 부직포 오누주건 = 종이 ❤️ 아미 인증은 스밍 굿즈 등 모두 가능 ❤️ 모든 수익은

Stigma 불가능 나눔 방탄소년단 머스터 진행합니다 탄이아빠생일축하해 JMyippee

[방탄소년단 머스터 13일, 14일] 나눔할 윤기,지민 슬로건입니다! 인증 + 팔로우 [필수] , 아미밤 인증 [ver.상관x] 수량은 나눔 300장, 현판 200장으로 각각 500장으로 진행합니다!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Tomorrow 방탄소년단-Let me know 레드벨벳-세가지 소원 비스트-비가 오는 날엔 비투비-그리워하다 여자친구-여름비 샤이니-투명우산 오마이걸-closer 비스트-12시
흔한 방학 전 여고 칠판.jpg #SEVENTEEN #세븐틴 #TWICE #트와이스 #BTOB #비투비 #GOT7 #갓세븐 #BTS #방탄소년단 #WANNAONE #워너원 #DAY6 #데이식스 #용국시현 #X


HAPPY

🐯🦊🐯HAPPY V DAY🐯🦊🐯 CGV 탄이 아빠 생일 기념 스밍리스트 기존 스밍리스트에서 10번 자유곡을 stigma 로바꿔서 돌려주세요! #VDAY #태형생일 #탄이아빠생일축하해
🐯🦊🐯HAPPY V DAY🐯🦊🐯 스밍리스트 10번 자유곡 mic drop remix에서 stigma로 바꾸러 왔는데 나뿐만이 아니당ㅋㅋ 태태 미리 생일 축하해💜 #VDAY #태형생일 #탄이아빠생일축하해


BTS

BTS초커가지고싶으신분 있으신가여?ㅠㅜ샀는데...안어울려서..태태랑 호석이가♥착용했던💕초커!짱이쁘여
요정인가 천사인가 이분은 요정천사이다 #BTS #JIMIN #지민


실례가

에헤헤..반갑슴다,디아나씨!늦은시간에 와서 실례가 아닌가 모르겠네요.. 괜찮슴..까? (눈치를 살피듯 갸웃거린다)
후훗, 아직 잠들기 전까진 실례가 아니니 눈치보실 필요는 없습니다.


한분께

⚾️ 경축 대투수 재계약 ⚾️ 제가 응원하는 야구팀 에이스가 내년 시즌도 재계약을 마쳤습니다 ⚾️🎁💐✨ 해주신 한분께 아이스크림 파인트 드릴게요 ⚾️⚾️⚾️💕💕💕


앨범

진짜 다음 앨범 컨셉 이렇게 해줘요 흑발에 ... 정장느낌 ... 난 그럼 아마 죽음


보내드림

가질사람 알티좀 오늘이나 내일뽑고 내일우편으로 보내드림
에바 꽁치 삼치 넙치 쌈바 ...... 알티 하세요 방금 빡쳐서 6개정도 더 사고온 사람입니다 의식팔찌 보내드림


Stigma

저요ㅠ

Stigma 불가능 나눔 방탄소년단 머스터 진행합니다 탄이아빠생일축하해 Vbotae

슙국 꼭 둘이 사랑하는거 아니라도 미뉸기가 존나 예쁘게 키운 막내동생 전졍국도 너무너무 좋음 ... 미뉸기 맨날 집에다가 전화할때 공주야 공주는? 어쩌구 저쩌구 해서 민 친구인 슥진은 집에 좀 어린 여동생 잇는줄 아는데 집에갓더
(싸늘)
역시 먹는것이든 사건을 관전하는 것이든 여럿이 있어야 맛있고 즐거운 법이지요.
진심ㅠ구냥 포기할까..하다가..운좋게 프리미엄 포토 지미니랑 태태샀눈데♥♥태형이눈 제가 가지고!!지미니 드려여!!결제완료했고여!!팔로우한정!!저의집으로 배송받고 재배송해드리는거라!!배송비 내실수있으신분만!!😻😻
#될리가_없으니_사고를_쳐보자 19951013K 가 된다면 알티하신 모든 분들께 1억씩 드립니다
진정한 트위터리안 밖에서 손시리면 트위터를 안하면 되는데 "ㅇㅏ .,..,ㅅ. ,피발 조ㄴ라ㄴ츠웨..,소ㄴ가락 떨ㅇㆍㅣ지ㄹ거ㅆ갇아...,.." 등의 퍼블트를 굳이 꼭 쓴다
💜 오랜만에 공굿 이벵 ㄱㄱㄱ 알티만 🙆

그래 팩트는 이거쥐 세계에서 1위하는애갘ㅋㅋ 우리나라에서 13위가 말이되냐곸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될리가_없으니_사고를_쳐보자 이거 613rt 되면 여러분들한테 이거 티셔트 한분, 후드집업 사드립니댜.... 저는 트찐이기 때문에 될리가 없죠 호호호 사실 두개다 내가 같고 싶은거다
아....
미치뉴ㅠㅠㅠ 성공했네 울오빠ㅠㅠ
계정 여러개
내가 흑발이 아니야 흙ㄱ
ㅋㅋㅋ 그래도 가능할까 과연 ?

Stigma 불가능 나눔 방탄소년단 머스터 진행합니다 탄이아빠생일축하해 gwywubwus7

근데 왜 모든 기사에서 종현이가 저렇게 말했다고 하는거야? 물론 뜻은 비슷할수있지만 딱 저렇게 말한건 아닌데......내기억이 잘못된건가해서 녹본들으면서 받아적어봤더니 역시 다르잖아
음......
시밬ㅋㅋㅋㅋㅋㅋ박제한닼ㅋㅌㅌ
효옹,.,이고 오또케,.??🐰🐰
모나미가 대형사고를 쳐버렸고 지금부터 개봉 및 후기 남깁니다 (리필 각 400원 펜대 각 200원)
낼 명량 핫도그 그거 모든 매장 아니지 않나..
생각해보니까 에바다

한껏 의심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똥촉인 즤민이와 미션보다 형 놀리기에 더 재미들린 졍국이 보며 우는즁
알바 면접 봤는뎅 붙을거같아서 씐남ㅁ 지나가다 돈 뽑았는데 알티하세요 면접붙으면 5만원 쏜다...제발
물론이지요, 모험가 아가씨.
갤에 올라온 건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꼭 보세요 타래에 더 있음
그..그런가요..?다행임다!그나저나 디아나씨는 밤에 뭐하고 계셨슴까?
내일을 위한 준비, 라고 하면 너무 현실적일까요. 간단하게 오늘 하루를 정리하고 있었답니다. 에바 양은 무엇을 하고 있었나요?
대체불가 지민의 랩

Stigma 불가능 나눔 방탄소년단 머스터 진행합니다 탄이아빠생일축하해 SANR_BTS_

하피엽서세트 샘프루... ~.~,,,,
앜ㅋㅋㅋ 귀엽닼ㅋㅋㅋ 방탄 최애 지미니신가옄ㅋㅋㅋ 넘 반짝반짝 바라보시넼ㅋㅋ
시즌그리팅 살펴보는데 넷 중에 종대가 제일 쪼그만데 제일 껄렁해 ㅋㅋㅋ
김연탄 덕질하는 사람들의 모임
친하게 지내요!
오늘 축제 했는데 3학년 중 한반 코난 그림
여러분 비에이피 영재님이 라디오에서 말씀하셨다는데 방탄 진+비투비 은광+비엡 영재+빅스 켄 네명이서 게임팸이 있는데 게임팸 이름이 '우리는 최강 아이돌' 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쟌 초카와이 ㅜㅜ

네 (싸해보임 넷 (나대보임 넹 (성의없어보임 넴 (장난치는거같음 넬 (기억을걷는시간
젼졍귻이 Free 라는 애니를 보고 심지어 추천했다고요? 아 대박 여러분 Free 라는 애니 진짜 꼭 보세요 저는 고등학생 버전이 아니라 중학생 버전으로 나온 (내용 간추려놓은 극장판) Free high speed 라는
죄송하지만 아직은...아닌 것 같습니다.
멤버들한테 사랑받는 걸 좋아하는 수가형
비긴즈 추팔하다가,, 또 울면서 데려온 반다나민윤
윤민기 딕션하니까 생각나서 가져온 2016 서가대 런 민윤
따끈따끈 에그타르트 먹는 탄이들 얼마나 귀엽게요,,ㅜㅜ 매일매일 갓 만든 에그타르트 백 개씩 주고 싶은 귀여움...ㅠ

Stigma 불가능 나눔 방탄소년단 머스터 진행합니다 탄이아빠생일축하해 onetopkj

저...저도 19세...입니다...
너무 예쁘다




Stigma 불가능 나눔 방탄소년단 머스터 진행합니다 탄이아빠생일축하해 instiz

Stigma 불가능 나눔 방탄소년단 머스터 진행합니다 탄이아빠생일축하해 dbsarchive

Stigma 불가능 나눔 방탄소년단 머스터 진행합니다 탄이아빠생일축하해 saesong2

Stigma 불가능 나눔 방탄소년단 머스터 진행합니다 탄이아빠생일축하해 ANNIE_0309

Stigma 불가능 나눔 방탄소년단 머스터 진행합니다 탄이아빠생일축하해 jjimve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