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크리스마스

대부분의 내 프랑스친구들은 크리스마스가 아주 큰 스트레스라 했다. 여기선 일년 중 가장 큰 명절이라 가족을 만나러 가야하고, 선물을 사야하고 등등. 어떤 친구는 내앞에서 담배를 몰아피우며 부모님은 끊은 줄 알아서 미리 많이
친구가 크리스마스 선물 사고 빡쳐서 썼다는 후기 ㅋ ㅋ ㅋ. ㅋㅋㅋ
늦었지만 수메 친구들 메리 크리스마스 🎅💜🎄
사이온지 호노카... 친구가 없었으니 올려두기만 할게요,. #너는_나의_크리스마스
[#하영] 오늘은 크리스마스예요! 우리 판다들 행복하고 기쁜 마음으로 내년 한 해도 잘 보낼 수 있도록 기도하며 가족들과 친구들과 케빈과 킹스맨과 닉주디와 하울과 하쿠와 니모, 도리와 보스 베이비 찰리랑 윌리웡카랑 모아나
흑흑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 우리 친구들을 힘들게 하면 봄바르다 요정이 찾아가요ㅠ
네넵 조심히 가서 크리스마스 파티로 친구집 간 동생들 기다리다가 집으로 찾아온 사촌언니를 만났는데 한 14년만에 찾아온 잃어버렸던 사촌언니가 엄청 친했던 2년 위 글핀 선배라서 놀라있는 상황입니다!!! (?)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kkatoorii

아 크리스마스내내.. 친구들도 옆에있어주고 다른 고마운 분들 많아서 기분 많이 좋아졌다.. 헤헤 님들 사랑해여
안나와 작은 친구들, 몇개의 소품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찍기 ✨ #블루페어리
크리스마스니까 로다주 산타 일화로. 제이미 폭스의 어린 딸이 곧 생일이였는데 친구들한테 로다주랑 아는 사이라고 말하고다님 뒤늦게 이 사실을 안 제이미폭스가 로다주에게 큰일났다고 문자보냄ㅋㅋ그런데 진짜로 딸의 생일파티날 선
멤버들아 오년연속 남자다섯은 좀 너무 우울하지..?ㅋ 거기다 숙소에서 남자다섯은 좀 너무 심하게 우울하지..?ㅋ 우린 맨날보니까 내년 크리스마스땐 각자친구들 만나는 걸로..ㅋㅋ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나 친구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리스 그려줬어😭😭😭😭
님들 제가 소원이 있는데요 이번 생일에는 진짜 크게 축하받아보는 거예요 크리스마스 다음날이 생일인데, 친구들한테 많이 축하받아본 적도 없어서,, 알티딸이라도 받거나 생일축하 말 듣고싶어요 26일에 히히
크리스마스 영상 미쳤나봐 친구랑 발작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민 성인인 친구가 동현이 밖에 없어서 제일 친하게 지내는 동생이었다. 또 우리는 크리스마스로 얽힌 운명적인 유닛이다 동현 생일이 고백데이라고 9월 17일인데 딱 100일이 되는 기념일이 바로 영민이 형 생일인 크
동부에서 날아온 20년지기 친구와 남편과 나가 피킹덕을 배가 터질 때까지 먹은 후 다 같이 집에 와서 낮잠을 자고 있는 이 평온하고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데이 오후.
크리스마스 뒤풀이로 보어물 만취해서 우리 털뭉치 친구들을 골려주는 뱀아조씨인것이다 아하..아하하하...!! 주정뱅이 오너캐자식
친구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 거 다 마음에 든다. 내가 필요했던 것들임.
메리크리스마스! 는 이미 지낫구ㅜ 12월 생일인 친구들 추카추카!!
병찬이 또 방탈출 카페 갔다왔나보네!!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보냈길 바라~~👼🏻 출처 친구분 인스타 #빅톤 #병찬 #VICTON #최병찬 #byungchan
지난 며칠 동안 바빠서 미안하지만 일이 끝나기 전에 바빴어... 나는 메리 크리스마스.. 메리 크리스마스를 🎄🎄 나의 가족에서 너에게 말하고 싶어... 특히나 밖에 있는 내 친구들!!~~ 모두 사랑해!! 멋진 크리스마스 보내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ryum_yun

그러고보니 친구는 유럽에서 크리스마스보낸다고 햇는데 부럽네,,.........이미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살천 할인보고 혹해서 친구한테 지를까? 했는데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준대
크리스마스 파티와 2일 부재가 무슨 상관이냐! 저와 제 친구들은 지옥의 집중맨들이라 서로 만나는 순간부터 핸드폰을 안보기 때문이죠
친구가 나즈나 그려줬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리스마스 선ㄴ..물.....흐후흐ㅜ구ㅜㄱ 개이뻐
171214 합정 팬싸 모두들 메리 크리스마스!! 다뜻하게 입고 다니고 가족이랑 친구랑 애인이랑 이쁜 크리스마스 보네욧!! 🎄🎅🏼 #세븐틴 #에스쿱스 #SEVENTEEN #SCOUPS 출처 ( Bluemoon_co
친구들이 핸드폰 빛으로 예쁜 사진을 찍어주었어요ヾ(*´∀`*)ノ♥ 꼭 크리스마스 특집 같네요..!
태연 이 트리는 얼마 전에 멀리 여행을 떠난 친구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 트리예요. 3일 내내 마무리 때 옆에 두고 같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했대ㅜ ㅁ막 엄청 신나는 분위기여서 이 분위기에 이런 얘기 해도 되냐고 그

으응... (아쉽) 그래도 선물도 받고 친구들이랑 다같이 보내서 기분 좋았어! 정말 신났는데 오늘도 크리스마스였으면 좋겠다.


사람

..우습지. 사람들은 역시 이상해. 어떤 죽음을 기대했어? 먼저 물어 볼게. 네가 생각한 죽음의 마무리는 어떤 거였어? 병원에서 병을 앓다가? 늙어서 의자에 앉아 편안하게? 너도 상상 못한 죽음을 네 친구라고 상상할 수 있었을까?
아 진짜 누군지 몰라도 지하철역에서 가발을 자르는게 말입니까? 거기가 공공장소라고 의식은하는거임? 그걸로 욕먹은사람 한둘도아닌데 눈치가 있으시면 잘랐음 좀 치우던지;; 노랑~아이보리색 계열인듯합니다.. 가방을 옆에 뒀는데 가
제가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ㅜ 부산막콘 가신 분중에 찾고 있는데 베이지색 패딩에 원피스를 입으셨던 거 같은데 ㅜㅜ 제가 길 헤매는 거 눈치 채시고 손 잡으시면서 MD줄까지 같이 가신 분인데 그때 진짜 비 많이 왔었는데
얼마 전 연말모임에서 몇몇 친구가 '무지도 비용의 일부니까 바가지 써도 딱히 기분 나쁘지 않다'고 얘기해서 좀 놀랐다. 부유하게 자란 이들은 노력과 감정 대신 돈을 지불하는 법을 배웠고 어떤 사람들은 몇푼을 위해 몸과 마음
ㅠㅜ 분명 방송에서 할 줄 알고 소질있는 사람 신청하랬는데 내 친구 대체 무슨 생각으로 신청한 걸까 애초에 나한테 도움받을 생각 없었음 못하는 거잖아 염치 어디? 난 열정페이 안 한다
삼촌친구 강이랑 친구조카 송썰.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곳은 풀파티로 들뜬 클럽에서 였음. 강은 취기에 춤을 췄고, 송은 그런 강을 보고 가까이 다가가는데 서로 마음에 들어서 키스했으면. "너 나랑 잘래?" "남잔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BTS_twt

그,, 슈짐 하는 사람입니다,, 머라 ,, 해야대지 암튼 ,, 녜 ,, 슈짐 조와합니다 ,,,,저와 친구가 되어주십시오 ,,,(고장난 말투 #탐라너머_자주봤는데_맞팔하고싶다_지금이_기회
오늘 강철비 보러 가는데 이쯤 되면 내가 사는 곳 주변에 강철비를 사랑하는 사람이 한 명은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든다 .. 친구들이 다 싫어해 . . ,,.
진짜로 심각한 일임 내 친구도 나도 특성화였지만 내 친구네는 의무라서 실습을 갔는데 위험한 일은 다 ㄱㅒ한테 시킴.. 심지어 무슨 교육도 다 이수 못한 애한테 그런걸 시키는지.. 세상에는 나쁜사람이 너무 많다
7. 주변에 진짜 괜찮고 좋은사람 많다 정말로 이건 내 자랑거리라서 꼭 써야지 난 사람복이 많은거라고 생각함 친한 친구들도... 음... 다들 쌍또라이지만 나쁜아이들은 아니고...음... 아냐 얘넨 뺄게요
사람과 사람 사이에 거리가 있다. 그 거리를 좁히고 믿음이라는 징검다리를 놓으면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친구라는 이름이 붙는다. - 좋은 글 中
" 우린 매일 사람들과 스쳐 지나간다. 그들은 나의 친구가 될 수도 있다. 나는 언제나 낙천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 가끔 감정에 상처를 받기도 하지만 상관없다. 난 삶이 즐거우니까. " - 영화 타락천사(1995) 中
혈압 좋은사람 처음봄 내친구 혈압때문에 신검 3급나왔는데

ㅋ ㅋ ㅋ ㅋ ㅋㅋ ㅋ채리미 업는 계연이란 ㅣ~! 안대조 ~! (죤나~! 비야는..할사람이 업답니다...비ㅑ야는 계연보다 밤친구 . . .(셀프주댕이찰싺
종현의 오랜 팬이었던 친구는 말했다. 술을 마시고 또는 충동적으로 한 행동이 아니라 오래 생각한 뒤 내린 결정이라서 차라리 다행이라고. 똑똑한 사람이었고 팬을 진심으로 아꼈던 사람이었음에도 스스로가 편안해지는 방법이 그것 하
가족도 친구도 안해주는 말을 위로를 너희가 항상 해줘 그리고 좋아한다는 감정을 고맙다는 감정을 최선을 다해 전해줘 그걸 내가 배우고, 내 주변사람에게 실천해 이렇게 하다보면 내 주변은 좀 더 따뜻해지고 예뻐지겠지 너
대평이 나가고 친구들은 찬에게 물었어. "너가 기숙사였냐?" "당연 아니지. 얘도 기숙사 안살아." "? 그럼?" "너네 모르냐. 고구마맛탕이라고ㅋㅋㅋ" "헐 걔가 저 사람이었어?" "그래, 이 눈치없는 것들아~" 친구들은 시끌시끌해졌어.
태수쌤~이 안와서! 친구들이랑 찾으러갔는데~ 좀비분장한 사람이 막 달려들어서어 (손 쪼물쪼물) 친구 두명이 막 물렸다요...!
오늘 생일인 본인입니다ㅠㅠㅠ 주변 사람들과 친구들에게 넘치는 선물을 받아서 감동했어여 흑흑 ㅠㅠㅠㅠ 내 생일선물 주려구 비밀첩보작전도 한 울 사랑스런 사람들 넘 귀여워서 굴러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 재미나게 보내겠어♥️♥️♥️
💛아이바씨, 생일 축하해. 15년 이상 같이 있네요. 라는건 인생의 절반은 나랑 보냈다는게 되네. 어때! 기쁘지? 이제 진지한 얘기. 친구가 적은 저는 15년이나 같이 있는 사람이라곤 가족과 당신 정도네요. 귀중합니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chicken_love05

저는 친구따라 성탄미사에 갔다가 주보보고 너무 당황했어요. 이 공간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이 글에 공감하는 걸까란 생각도 들고... 무척이나 혼란스러웠던 탓에 미사가 그리 즐겁게 느껴지지않았습니다.
그 친구들 혹시 라식/라섹 햇거나 할 계획이 잇는 사람
저두 길에서 가끔 만나면 밥 주는 노랭이 있는데 지금 한 3년 4년 정도 살고 있어요 ㅎㅎ 애교가 많아서 그런가 다른 사람들이 많이 챙겨주더라고요 까망이 친구들도 오래오래 건강할 거에요
(또래 친구도 아니고 훨씬 나이많은 사람을...(;;)
나는 전혀 모르던 사람이 첫 눈에 내게 반하는 경우는 99% 없고, 만날 수록 조금씩 스며드는 타입이라고 여기는데, 친구가 아닐거라 하네 ㅋㅋㅋㅋ
엄마와 친구같은 사이라는 말이 엄마랑 내가 친구라는 말이 아니다. 나는 엄마를 나를 키워준 사람으로서 존경하지만 엄마가 필요할 때면 그렇게 친구'같은' 사람이 되고싶다. 자식키우고 남편위해 집안일 했던 사람이 친구만날 시간이 어디 있었겠어.
다양한 사람! 으음...(잠시 인상을 찌푸리다가) 생물?들을 만나고 싶거든요!!(눈반짝) 친구가 되면 서로 같이 놀수도있고 모르는 것들을 배우고 알아갈수있고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나쁜건 아니지않을까요?!

관계를 자꾸 완성된 관계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데 친구나 연인도 마찬가기지만 가족이나 부모나 스승도 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에너지를 서로가 끊임없이 공급해야 유지되는 상호작용의 모습이다 부모든 스승
자신만의 룰을 만들어서 내 친구 하려면 내 지인하려면 이라는 느낌으로 자신만의 커트라인을 만들어 강요하고 실망하는 사람이 있었다.
사람머리를 숯이라고 놀리면 될까요~ 안될까요~ 예의없맨의 인성을 보니 그 친구한테 위로의 한마디 전해줘야겠어요.(따라 두번 으쓱)
친구가 대체 언제까지 야한걸 볼꺼냐구 그러는데 사람이 야한걸 안보게되는건 죽음이 우릴 멈추게할때뿐이야ㅏ
신발끈 단단히묶고 축쳐진어깨에힘줘 널믿는사람들이있잖아 친구아빠엄마누나형동생까지 오늘부터힘내 힘들어도기운내 조금은 쉬어가도되 내가니옆에있을게♥~♥
페북친구 카톡친구해요 ✨ 편하게 다가와주세용 😉 무서운 사람 아니에요 💦 #승철민서 #O8O8xO4IO 💘
나도 눈사람이랑 친구할래.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BTS_twt

친구는 많을수록 좋다고 여기는 사람이 많은데, 과연 그럴까? 친구와 지인의 수는 결코 중요하지 않네. 이는 사랑의 과제와도 연결되는 내용인데, 중요한 것은 관계의 거리와 깊이라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 ‘
ㅇㅇ.... 부대 간부가 좀 그림 그리는 사람들이나 덕질하는 친구들 친화적인 사람이면 적당히 커버 쳐주기도 하는데 대부분 아니므로 걍 짬 찰때까지는 숨기는게 좋아요.
친구한테 감사한다... 원래 인강쌤들 영상 간간히 보다가 정식쌤 서울대 면접썰 있길래 있나보다 하고 넘겼는데 친구랑 이졍쌤 넘 좋다고 얘기하다가 쌤 영상 봤냐고 보라고 했는데 사람 인생이 이렇게 됩니다
사람 많을 때는 엄청 웃다가 친구 한 명이랑만 통화할 때는 엄청 진지한 얘기한다,,,
내게는 좋은사람처럼 느껴져...... 그래서 시빌을 믿는다고 했어. 전우이자 친우로서. 이 믿음이 내게 상처가 될지라도, 그게 네가 남긴 거라면 괜찮다고 여기겠지. 난 바보같을 정도로 어린애니까. 친구한테 약하거든.
공연장에서 친구를 마주치는 바람에 '어머. 그사람은 또 누구야' 란 말을 들어버렸지만..
...나도...지쳤다구...! 사귄다는게 대체 어떤건지 몰라서...친구들에게 물어도 보고, 만화도 읽어봤지만...전혀...다른 사람들처럼 잘 되질 않아서.... #bot

❤ 부탁드려요❤ 🌱오이카와 토오루 (친구, 선후배 드림) 천사님 모십니다🌱 제가 학생이라 해드리지 못하는게 많습니다ㅠㅠ 부담없이 디엠으로 와주세요! 쉬운 사람입니다 :) 알티 부탁드립니다🙏 감사
아니 이거 진심 알려야해; 알티좀제발 어어가 서치 좀 하게; 👉🏻아는동생이 현판에서 티켓구했는데 친구가 카드 잃어버려서 표를 못구해서 걔 표 다른사람한테 넘겼대 그리고 그 친구카드 분실 신고하고 콘서트 들어가지도 못하고 밖
친구는 결혼할 사람이랑 보러왔는데.. 나란인간은.. 흑흑..
삼성언론연수 명단에 친구넘 이름도 올랐네.연수보다 어떻게든 처자식 미국 박아놓는게 중요하다던, 취재처에서 뭘 받아먹는지 깨알 자랑하던 넘. 서울대 아니면 사람 아니라던 이회창스런 넘.
안녕하세요, 알티한 사람 다 파판한다는 뜻이니 다들 암흑기사 50~60 잡퀘도 즐겨주세요, 제 친굽니다 (?
휴런 처음 보는 사람이 먹을 거 줄테니 따라오라고 하면 어떻게 하라고 했지? 라라펠 저는 초면인 귀하를 신뢰할 수 없사오니 제 친구 혹은 보호자를 대동할 것이며 이를 거절, 혹은 거짓임이 확인 될 시 저는
저거 쓰던 날에 친구한테 걱정 한가득으로 "야... 근데...... 사람들이 나 안받아주면 어떡해.....?" 구랬더니 친구가" ㄴㄴ 넌 탐라의 고인 물이 될거야" 했는데 현재..... 정말 고인 물이 되었다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hgr8875

비계맞팔할사람 페북친구할사람 카톡할사람 인스타맞팔할사람


이름

응당 진정한 친구란 친구의 자립을 돕는 것. 내 이름 그만 팔 때도 됐잖아요, 뭘 또. 에이.
그 날 이후 학교의 각종 이벤트 주최자들은 이벤트 홍보를 하기 위해 강당 무대위에 오르면 남편과 남편 친구들의 이름을 쭉 언급하곤 "당신의 이름이 방금 말한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의견 내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친구의 부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이름하여 박진영,유희열 미연시..
친구들은 상냥하고 너도 좀 미남이네. 레스토랑 아르바이트 경험 정말 놀랐어. 영화같은 세상이라 정말 두근두근 했어!()_() 《미츠하, 너의 이름은》
슈리의 이름도 남았으면 좋겠네요. 테네레만 남는 건 부끄러우니까, 음... 기왕이면 친구들의 이름이 모두 남았으면 좋겠어. 슈리는 어떤 결과로 이름을 남기게 될까, 설레네.
그친구 이름 승현이고 레알 엄마친구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락 안 한 지 좀 됐고 이자리를 빌어 친구에게 고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Butterquin

※기분전환용 잡지식 홍련에선 귀여운 고양이 꼬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꼬마친구 이름은 치즈냥이며, 센추리온 휘장 800개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교환처는 기존 이슈가르드의 잊힌 기사 주점이 아닌 쿠가네입니다!
10권 이제 봤는데 이친구 이름 아시는분? 안나와서 도남이(도스토남친이)라고 부르고있음
다 했어? 어이구 말 잘 듣는다. 그러니까 내 이름은, 해, ... ... 해. 해와달. 해와달. 원맥이 이승 친구. 차사 아저씨들한텐 절대 부르지 말라고 해줄게.
내 부랄친구가 다른 부랄친구랑 내 이름으로 동성애 영화 만들고 칸에 간다..이렇게만 쓰면 주작 염병이라고 하겟지만 그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일본 친구들이 연락할 때 성으로 불러주니까 그게 이제 이름같아졌어... 유짱이 본명인 줄
웃지라도 않으면 견딜 수 없어. 난 이 사건에 책임이 있거든. (이름을 듣고 눈을 가늘게 뜬다. 바로 이름을 떠올리지 못 하는 듯 하다가) 그 액면가 사십? 같이 다니면 안전한 친구 맞지? 잘 다녀와. 일정 틀어지면 연락하고.
아, 부모님은 이름 바꿔도 별로 상관하지 않으실지도 몰라요. 지금까지 집이 넉넉한 편은 아니었지만 저 하고싶은 건 다 하게 해 주셨던 것 같으니까요. 외동딸이라서 그런가? 얼마 전까지도 제가 친구 없는 거, 많이 걱정하셨거든요.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Whitetree30

...알프한테 들키기 전에...처리해야겠다. 미안해. 이름 모를 친구...(삽을 들고 차갑게 굳은 땅을 파기 시작한다)
아저씨 이름 진짜 신기하다. 해와달이에요? 저 아저씨 이름이랑 똑같은 동화책 집에 있어요! 저승 친구들도 있고, 완전 대단하시네.
박즴만 쫓아. 아빠다리하고 앉아있는데 박즴읜도 헐렁한 바지 입어서 들썩일 때마다 안이 보일 것 같아.저도 모르게 집중해서 빤히 보는데 야 김톄형. 하면서 제 이름 부르는 친구에 호다닥 놀라서 아닌 척 한댜. 그렇게 한참 즴 눈치보다 새벽 다 지나간댜


기분

전까지는 우리를 친구라고 불러줬는데 오늘은 이렇게 '나의 캐럿 연인' 이라 써주니까 너무 ㅜㅜㅜㅜ 기분이 신기해 . . .. 흑흑흑흑 서명호 당신은 정말 ,,,
가끔은 내 친구들이 땅속에서 뿌리내린 기분이 어떤지 궁금할 수도 있는걸요-. (푸스스 웃었지만 초점이 맞지 않는다)
....그치만... 내 마음도.. 이미... 식물친구들에 너무 이입했는지 지금 일어나고 싶은 기분도... 아니라서... (삐걱삐걱) 하하..
오늘 여기가요❗ 친구랑 셋이서☺ 기분 넘나리 좋구요,,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uniastrous

친구가 하트게임하면서 에이스가 짱이라해서 기분 좋아짐..(그거 아니라고)
오랜만에 만난 어릴 때 친구들한테 내 얘기하려면 그간 못다한 얘기분량이 팔만대장경인데, 트친들한테는 인생중계 맨날해서 파우치에서 립만 꺼내두 아 님 얼마전에 사셨다는 그거네요된다.
허억 일정상 오늘 마감날인데 친구한테 오늘 일거리가 올거같은 기분이...! 으음... 그래도 깨달은바 적어도 2시간은 자야 살만하기에... 주문할것만하고 자야겠다👻👻👻
친한 친구일 수록 진짜 속 얘기를 털어놓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 같아 그냥 맨날 웃고있고.. 그래도 뭐 그만큼.. 조금만 표정 안좋아보이면 더 신경써주고 그런 건 있다 기분 풀어주려구 긴 말 안해도 다 아는 친한


트위터

[#제27회서가대 #이벤트] 두근두근 이제부터 본격 서가대 타임! #서가대 공식 트위터() 팔로우하고 친구에게 해서 알려주세요! 참여하고 #서가대초대권 (10명, 1인1매) G
나 트위터 친구가 현실 친구인데 ...
트위터 친구들 우리 남의 동영상은 퍼와서 다시 올리지 말고 그냥 링크로 올리자...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_sekainokenta

친구가 그런 식으로 이야기하니까 인생을 이런 식으로 봐서는 안되고 항상 그 순간을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이브한 백인들이 하는 방식으로. 그게 잘 안되잖아. 동북아인으로 태어난 순간 끝인걸까. 트위터하는
고딩으로 돌아가서 친구랑 방학 전까지 할일 없는 교실에서 트위터로 아라시 덕질하고 싶다
빌리팬 고그마와 난 트위터 친구로 지내고 있지
아 트위터 처음인데 도와주는분들 있을란가😁 어캐하는지 1도모르겠네 좀 도와줘요 트위터 친구들! ☺️ 부탁❤️
야 트위터 친구들 짱이다 가요대전 개노잼이었고 그중에 유잼무대만 요약해준다


생일

내 친구 생일 츄카해 #랩몬생일ㅊㅋ 🎉😘
챙기지 못한 1월2월 생일파티 친구들 선물과 오래 못봤고 또 일주일 뒤면 헤어지는 친구들이랑 나눠 먹고 싶다고 준비한 군것질 봉지. 유치원 가방 지퍼가 안 닫힘 ㅋ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realjonghyun90

1월 스케줄표 보는데 와우 대박 생일날에 오전 근무면 오후에 친구들 만나야겠다
친구가 생일편지에 그려줫다 ♥♥♥~♥~♥~♥~♥~♥#EXO #엑소
친구들이 생일파티에 안와서 슬퍼떤 영미니😭
나도 내친구랑 생일 같으면 좋겠당 웬지 재밋울거 같기두...
내 새끼 생일 축 하 해 !!!!!!!!!!!!!!!! 시간맞춰 해주려했는데 뻗어버린거 실화냐 ㅜㅠㅠ 아나 님이랑 행앗해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아직 친구네집이냐구ㅜㅜ 🎆🎇✨🎈🎉🎊🎋🎁🎀🍖🍗🥓🍔🍟🍕🌭🌮🌯🥙🥚🍳🥘🍲🥗🍿🍦🍧🍨🍩🍪🎂🍰🍫🍬🍭🍮
ㅋㅋㅋㅋㅋㅋㅋ아 대박적 생일이다 너무 좋게 보내고 있잖아 그래그래 보은 자세야 쟈기항상 햅피니 나루하고 내가 응원하구 있어 사랑해 내맘알지?🌸🌸🌸🌸🌸🌸🌷🌷🌷🌷🌷⚘⚘⚘⚘⚘나랑 평생 친구하자 생일 너무너무 츄카해♡♡♡♡♡♡♡


뭐가

여러분 담주에 친구들이랑 쓸모업ㅇ는 선물 하기 하기로햇는데 뭐가 조을가요 쓸모잇으면 딱밤맞음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ddu_na

톄가 아무리 부비작거려도 그만하라는 말을 안 해. 대놓고 앞섬에 엉덩이를 대고 부비작거려도 조용해. 뭐지, 얘 왜이래. 하면서 눈치보는데 지나가던 친구가 야 니네 자세 요상하다~하면서 놀린다. 아 뭐가 이상해ㅋㅋ 뒤진다 진짜ㅋㅋ 장난치지 말라며
즴 위에서 내려오려는데 톄 못 움직이게 허리 꽉 끌어안고 즴읜이가 그러겠지. 이상해? 뭐가? 당황한 톄형이 눈 똥그래져서 즴 내려다보는데 친구가 그거 색스할 때 자세 아니냐- 하면서 낄낄 웃는다. 톄형이 아 미친새끼야!! 하면서 뒤로 고개 돌리는데
즴 위에서 내려오려는데 톄 못 움직이게 허리 꽉 끌어안고 즴읜이가 그러겠지. 이상해? 뭐가? 당황한 톄형이 눈 똥그래져서 즴 내려다보는데 친구가 그거 색스할 때 자세 아니냐- 하면서 낄낄 웃는다. 톄형이 아 미친새끼야!! 하면
친구 뭐가 괜찮아 뭐가


나눔

이쁜 후기 정말루 감사합니당٩( ᐛ )و♡ 부산콘 요소푸를 여기서 또 보게되네요!ㅋㅋㅋ 두 친구 색감이 달라서 소소한 보는 재미가 있으실 거에요!🙈🙈 늘 나눔 받으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당! 행복한 연말 보내세욥!👉🏻❤️👈🏻
)라댄콘 나눔( 라댄콘 나눔 공지를 해둬야 할 것 같아서 올립니다 ! ✔️모든 도안에는 무늬가 없으며 흰색 포카 도안은 다른 포카들 뒷면 도안입니다. ✔️막콘은 친구와 함께 나눔할 예정 ✔️교환은 미리 말씀해주세요!
머스터 나눔 공지 지워져서 다시 올려요... 왜 지워졌는지 저도 몰라요ㅠㅠㅠ 여러분 이글 +아미인증 받아요!! 각각 나눔하는 시간은 다를 수도 있고 친구가 같이오면 같을 수도 있어요!!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kooh_7cats

2018 BLOCKBUSTER MONTAGE 우지코 포토카드 나눔 공지 양 일 모두 진행 (27일, 28일) 당일 날 장소와 시간은 타래로 공지 #블락비나눔 #블락비 #지코 #블락비콘서트나눔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참고해


선물로

친구들아... 쓸모없는 성탄 선물로 하드커버 윤종신 화보 받앗어..


영화

친구랑 영화 보러 가는데 혼자 원호 생각하면서 웃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친구들이랑 봣는데요 정말 이건 아니에요 보다가 영화보기 힘들어서잣어요
영화 안좋아해서 뭔지도 모르고 친구가 보재서 위대한쇼맨 봤는데... 휴잭맨씨 넘나 잘생겼다, 무대 신난다, 노래 좋다,,, 이것 정도만 생각했고.... 실화라는거 알고 나서 조따 충격쓰
그래도 빨래청소는 얘가다해야됨 혼자사는집에 업체부르거나 가사도우미쓰지는 않는가봄.. 여튼 자기 혼자 사는 아파트에 방이 네개니까 방 하나는 피시방 하나는 영화관 이렇게 꾸며놓고 논댄다 내가 얘집 근처사는 친구였다면 허구한날 쳐들어갔을거임
동생 (당시 17살) 이랑 동생 친구들한테 페북의 역사를 알려주려고 영화 소셜 네트워크 보여줬는데 애들이 페북엔 노관심이고 오 맙소사..우린 저렇게 우정 개박살 내지 말자.. 하면서 다음날 우정 반지 맞춰왔더라고.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voodoowood4

지적하고 화내는것도 뭐 그래 그럴수도 있고 그런데 대체 언제적 영화를 보고 저러는거야 "새상에 조선시대에 여성의 취급이 저랬데 이 한남새끼들아 니들 잘못이야!!" 하고 주장하는 친구들이랑 수준이 크게 다르지 않은거 같기도 하고


엑소

쑥갓의 엑소. 친구야 만족하니..? 널 위해 준비해봤어, #KAI #카이 #종인 #EXO #엑소
쑥갓의 엑소. 친구야 만족하니..? 널 위해 준비해봤어2 맛있는거 사줘.. #KAI #카이 #종인 #EXO #엑소
친구야 엑소나옴 나
축하해엑소ㅜㅜㅜㅜ 친구와 동상들ㅜㅜ...싸랑해요!!!난 늑대고 넌미녀!ㅋㅋㅋ내가 다 눈물날뻔ㅋㅋ주책ㅋㅋ
제 친구 언니가 가요대전 갓다던데 그라운드에 엑소엘밖에 없대요 탐라 도는것 처럼 심각하진 않은거 같음
아니다 친구놈아 고맙다 엑소짱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waitingforpepe


말이야

소꿉부랄친구 도텐도 어렸을땐 간식으로 야 내 딸기케이크 니가 먹었지! 니가 왜먹어 아껴뒀다가 이따 먹을라구 햇단 말이야💢 하는 도잉이랑 하도 아끼길래 안먹는줄 알았지~ 엄마한테 딸기케이크 사오라고 할게 ㅎㅎ 화내지망ㅎㅎ 하는
공부도 중요하지만 원활한 대인 관계도 중요하지. 나는 뭐, 친구는 되도록 가리고 사귀고 공부를 주로 했기에 그렇게 좋은 추억이 많진 않다만. 사실 뭘 해도 학창시절이 어른이 된 후 보다 편하고 좋으니까 말이야, 좋다고 기억될 수 밖에.
네가 포지셔닝하고자하는 영역이 친구(혹은 좋은 오빠/누나/동생) 영역이야 아님 애인 영역이야? 후자라면 인간으로서의 매력을 어필하지 말고 남자/여자로서의 매력을 어필하란 말이야! 그래야 생기는 거야. #ASKY #안생겨요_
신비한 동물 돌보기수업... 확실히 재밌고 흥미롭긴하지만 성적이 좋지않아서말이야... 무엇보다 그친구들이 나를 안좋아하는거같아..(한숨) 나는 비행술! (검지를 위로들어 뱅뱅 돌린다) 날라다니는거 좋잖아?
그 쪽에서 돈을 받기야 받지만. 음. 있지.합법적으로 무력을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잖아. 알프한테 혼나지 않고 말이야.... 내 친구 잔소리는 꽤 무섭거든.
똑바로 안 따라오면 버리고 간다? 물론 그냥 해본 말이야, 친구! 손 잡아줄테니까 같이 역경을 넘어가자! 휘파람 부르며 가다보면 어느새 골인일거야!


대체

♪그런 짓은 하지 말아야 했는데~ 난 그 사실을 몰랐어~ 이제와서 후회한들 뭐하리~ 나는 바보가~ 되버린걸~ 진정한 친굴 사~귀기 위해서 진실한 마음 하나면 되는걸~ 나는 도대체 왜↗ 싸구려 웃음으로 친구를 사귀려 했던가 바~보~처~럼~♪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Fireworks_999

-천하의 ㄷl오가 이 작은 은하에, 그것도 이 좁디좁은 지구에 처박혀선 인간 행색을 하고 있다기에. 오랜 벗으로써 찾아오지 않을 수 있나 -대체 당신 누구예요? 전 ㄷl오가 아니라 독영수고요 당신 같은 친구도 없어요. 인간 행


미안해

아니 근데 저는 유럽알못이라 독일어면 무조건 독일껀줄로 알았읍니다.. Eine kleine Nacht Musik 이것도 독일건줄 알고 친구한테 물어봤는데 오스트리아 노래라고 하더라고여... 힝... 미안해... 내가 좀 무식해서...
아니 근데 저는 유럽알못이라 독일어면 무조건 독일껀줄로 알았읍니다.. Eine kleine Nacht Musik 이것도 독일건줄 알고 친구한테 물어봤는데 오스트리아 노래라고 하더라고여... 힝... 미안해... 내가 좀 무
미안해 친구들,,,, 내 손재주 정말 답업따ㅏ
스뉸 반달친구짤보고 불순한 생각해서 미안해
친구인척 해서 미안해.친구로는 만족할 수 없어.널 좋아해. 네가 원한다면 줄곧 옆에 있고 싶어.


친구

토끼친구보다 귀여워😣 #대휘 #워너원 #이대휘 #WANNAONE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JENOLEE423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leeminhyukkr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N5_nin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MARVEL_HAJE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LK__alal

친구 크리스마스 사람 이름 기분 트위터 엑소 MUT4NTCHAR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