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IU

빵야 #아이유 #IU
The ADE covering IU's song 'Merry Christmas in Advance' 171223 디에이드(The ADE) -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원곡 아이유) [CHRISTMAS PAY] 4K 직
아이유 팔레트 서토콘 마지막 엔딩곡 마지막 노래로 마침표를 불렀는데 아직도 여운이 남네요... #아이유 #팔레트 #서토콘 #IU #마침표
아이유 () 서든콘서트 #아이유 #iu
IU CF Filming Dalbit Soldham Munzar Apgujeong-dong New CF? Is it Chamiseul? 오늘 아이유 CF 로케이션 압구정동_달빛술담 문자르 혹시 참이슬? cr_김태
171223 MBC 세모방 박명수 안티팬들과 1박2일...아이유언급컷...[4-1] #아이유 #IU #박명수 #세상의_모든_방송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65.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Sleepless Rainy Night) - IU (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IU_video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48. 연애소설 (LOVE STORY) - EPIK HIGH (에픽하이) ft. IU (아이유)
[LAPUTA님 Updated] laputa11171223 MBC 세모방 박명수 안티팬들과 1박2일...아이유언급컷...[4-4] #아이유 #IU #박명수 #세상의_모든_방송
IU is such a queen // 사랑해요, 아이유 언니!
아이유💕 #iu #아이유
171202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아이유() 직찍 샘플 GIF by.배말 #IU #2017MMA #밤편지 #이름에게
팬들이 부르는 마음을 듣고 심쿵한 아이유 #아이유 #IU
171210 팔레트 서울콘서트 출근 #아이유 #IU #이지은

존멋 클라스 다 보여주시고 공손하게 인사도 하시고 아장아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주거😆😆😆 #아이유 #IU #2017MMA
171111 팔레트 광주콘서트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 투어 서일콘 핸드폰 배경화면 1440 X 2560 원본사진 BOX님
171210 아이유 콘서트 '팔레트' 공연 서울 일요일 ()
9.아이유 💗팔레트💗
팔레트는 지욘 랩도 넘 기욥기욥 좋은데 전에 음방에서 아이유님 랩하는거 넘 좋아했음,,, 한동안 지용이 목소리 들을라고 팔레트 들으면 아이유 목소리로 들렸음,,,,,
아이유 팔레트콘 로브 하나로 분위기 확 바뀌는 퍼포먼스가 너무 좋았다💕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PEAK_PICK


박효신

171216 #정세운 좋아하는 가수요? 음.. 텔레비전을 잘 안 봐서.. 저는 아이유, 박효신, 복면가왕 미대오빠
조와하는연예인 누구냐고하면 아.. 악뮤 아이유 박효신 엔시티127? 하세요
요즘 아이유랑 박효신 노래 즐겨듣고요 그리고..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어 좋아하는 가수요? 저는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엔시티 127
박효신... 악뮤... 아이유...그리고


워너원

2017년 아이돌 선호도1위 아이유, 2 워너원 강다니엘, 3 빅뱅 지드래곤, 4 레드벨벳 아이린, 5 빅뱅 태양, 6 TWICE 나연, 7 방탄소년단 지민, 8 블락비 지코, 9 AOA 설현, 소녀시대 태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박우진ㅋㅋㅋㅋㅋ아이유님노래나오니깐 흥타다가 힐끔보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 #워너원
워너블을 위한 굿나잇song🎶💕 민현의 추천😋 아이유의 밤편지🎶 #워너원 #황민현 #황갈량 👑
❤캘리그라피 인스 판매❤ A 5가지 도안 3장씩 B 아이유 15장 C 워너원 15장 D 빅뱅 15장 E 방탄소년단 15장 F 엑소 15장(엑소 사진은 댓글에 있습니다) 가격-1세트 2000원 배송방법 우편+0원 우체국택배
#이곡중에 좋아하는 곡 있으면 알티 세븐틴 - 박수 볼빨간 사춘기 - 썸탈꺼야 엑소 - 으르렁 워너원 - beautiful 워너원 - 에너제틱 세븐틴 - 모자를 눌러쓰고 볼빨간 사춘기 - blue 트와이스 - hear


푸르던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SeungLi_iu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 아이유,푸르던 . . #방울_쓰다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팬들 바라보는 아이유... 그리고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하며 가리킨 곳에는 인나님이 있었다.
161204 아이유 스물네걸음 콘서트때 와지 소속사분들이랑 유인나가 2층에 있었는데 지은이가 2층에 노래부르면서 발견하고선 눈 마주치면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밤~ “ 가르키면서 불러주는거 넘좋았다구 ㅠㅠ


밤편지

12. 아이유_ 밤편지 아이유 목소리가 다했다. 밥이고 물이고 필요없지않을가....
쟈몽님ㅠㅠㅠㅠㅠ제가 아이유노래중에 최애노래가 밤편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글씨너무이쁘시고 곡선정도 너무좋아요ㅠㅠㅜㅠ
이 중에 좋아하는 곡 있음 알티 일명 노래 추천😍 레드벨벳 - Kingdom Come 아이유 - 밤편지 트와이스 - 거북이 레드벨벳 - My Dear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밤편지 멜로디 바꿔 부르는 아이유 (원 버전 - 바꾼 버전)

내가 아이유의 '밤편지'라는 곡을 정말로 좋아하게 된 건 가사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은 후부터였다.
사랑노래는 당근 빳때루 아이유 밤편지입니디ㅏ!!!!!
20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황민현 아이유 - 밤편지 무대🎤 중 옆에 있는 배진영군 에게 노래 불러주는 민현 우우🎼가요 가요 가요🎹 동생 쳐다보는 눈길이 너무 달달한 남자 #황민현 #민현 #Minhyun #


이지은

오늘처럼 기분이 다운되고 생각이 많은 날에는 이쁘고 귀엽고 활기찬 사람 사진을 봐야겠다.. #아이유 #이지은 #이지금
첫째 재벌 2세 이지은 둘째 대한민국 최고 싱어송라이터 가수 아이유 셋째 페이브 CEO 이지금 막내 취미로 효리네 민박 알바생으로 취업한 지은이 아 혹시 이 집안은 어디로 가면 만날 수 있나요 저 대문 앞에 작게 돗자리
17. 아이유 이것도 좋다 떠는 강아지에게 시선을 마추며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이지은


이름에게

오래 기다릴게 반드시 너를 찾을게 / 아이유, 이름에게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KpopQween24

징짱 마마때 낀 귀걸이 왔다ㅠㅠ 실물영접 넘 예쁨.... 열라 예쁨..😂👍 내일 공연때 끼고 해야지 🐰💕 #아이유 #루브르파리 #귀걸이 #MMA #이름에게
아이유 이름에게 중에 안쓰러워 손을 뻗으면 달아나((부분 너무 좋다
05좋아하는 노래 방탄소년단 - 모든노래 아이유 - 이름에게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멜로망스 - 선물


좋았다

이효리랑 아이유 대화 좋았다.
아이유를 좋아하는 사람을 탐라에서 찾아서 좋았다!!
오늘 아이유 스물네걸음 콘서트 꿈 꿨는데 그때 아이유가 했던 말 일년 뒤에 꿈에서 다시 들으니까 좋았다


엑소

📌멜뮤 시상식이 공정하지않은 이유 탑5가 아이유 볼사 방탄 엑소 헤이즈인데 표에서 아이유 합산점수 61.47 엑소 합산점수 38.84 여기서 심사위원점수를 아이유가 0점 엑소가 20점을 받는다고해도 61.47vs58.


CHRISTMAS

내가 크리스마스에 들어야 할 노래 웬디-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웬디, 백아연-성냥팔이 소녀 조이, 도영-First Christmas 레드벨벳-세가지 소원 아리아나 그란데-


TOP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39. 가을 아침 (Autumn Morning) - IU (아이유)
(아이유에게 가장 많이 하는 거짓말 top 2) 1. 공연 할 때 시간 물어보면 이상한 시간 가르쳐주기 2. 오늘은 (무조건)금요일


레드벨벳

크리스마스에 들으면 좋은 K-pop (주관적) 세가지 소원 - 레드벨벳 울어도 돼 , 울면 안 돼 - 비투비 미리메리크리스마스 - 아이유 크리스마스니까 - 젤리피쉬 그리고 그리고 그려봐 - 마마무 하얀 고백 - 인피니트


마음

왜 밤이 되면 나랑 놀던 사람들이 모두 자러가지 나는 못자는데.. 자는 사람들 밉다. 던 아이유의 말이 나는 너무 내 마음 같아서
🌼 유애나 친구들과 소통하고시퍼요🌼 🎶 언니별사탕 🎶 지은이 데뷔때부터 (미아...)팬심 🎶 공식은 아직...(2기는 꼭!) 🎶 ,멘션,마음 다 좋아요👍 흔적 꼭 잡으러가께여 마구마구 친하게 지
2018 아이유시즌그리팅 보정이미지공유👀 가저가실때 마음& 부탁드립니다.쓰실땐 출처표깅(팡OR )해주세영ㅎ 저이거 겁나오래걸림여ㅠㅠ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KpopQween24

아이유요 ? 별로 ... 내마음속의 별로 .... 😭😭💓
이날 저는 현생 챙긴다고 신청도 못하고 결국은 못가서 너무나 아쉬운 봉사활동이었지만..ㅠㅠ 다들 고생하셨고 그 예쁜 마음 아이유님도 칭찬하시고! 더 좋은 선물을 주신거 같아서 진짜 예쁘고 너무 좋네요ㅠㅠ
다들 아이유의 비밀의 화원을 들어요 띵곡이니까 마음이 너무 좋아져


콘서트

171125 아이유 홍콩콘서트 스물셋 샘플컷 분위기 존..멋..😍😍
웅웅 조아💜💜 사실 나 아이유 되게 좋아하는데 만약에 콘서트 갈 생각있음 나랑 같이 갈랭ㅎㅎ??
171210 아이유 콘서트 간 보검이 😊 부지런하다👏 cr:in photo


아이유

❣️ 내가 좋아하는 아이유 타래

아이유 진심 좐나 예쁘다 ...
고소 당하고도 정신 못차리고 아이유 때문에 이혼 당하게 생겼다며 웅앵웅 헛소리하는 악플러 👉 "뭐, 처벌은해야죠."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이건 진짜 마지막의 아이유....? 가 킬링 파트다 시밬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털이 많을 때 남자들은"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모른 척해라" 입담
뒤에서 기다리는 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qxeenie_army

중간에 가을아침 이야기도 나왔는데 정성하 분의 친구가 악뮤 이찬혁 분이라 그분을 통해 아이유가 직접 문자로 연락했다구 한다. 그 뭐냐.. 작업하시고 샘플(?)을 문자로 아이유에게 줬는데 농구하다가 받아서 놀랐다고. 아이유
레이디 프로필은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썼더니 속도가 엄청 빨랐어
아이유 포스터가 왜 jbj 시즌그리팅에 껴있어..?
Oh darling 넘지 말아요 두 입술 사이 거린 아직까진 50cm 솔직한 말로, 그 말로 순결한 그대 맘을 내가 느낄 때까진 그 거리는 50cm (아이유 - 입술 사이)
올해의 의문상 - "저 사진을.. 다.. 어쩔 셈이지...? (아이유)
하얀 눈이 내려올 때면 온 세상이 물들을 때면 눈꽃이 피어나 또 빛이 나 눈이 부신 너처럼 사랑할 수 밖에 없어서 사랑한 네 손 잡고서 첫 눈 위를 걸어 발자국을 새겨 이 길 끝까지 걸어 갈 거야 With you 미리 메
덬님들.. 오늘 12월 24일이니까 #아이유 가 부른 '12월 24일' 같이 들으실래요?😍♪ (원곡D.ear)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hi1004

아이유 너무 예빠
태연님이랑 아이유님 듀엣이 듣고 싶다 둘이 앨범 내주시면 안되나 ㅜ.ㅜ
잼잼 짱 아이유 천재
그리고 마츸호 아이유괴로 몰리는부분은 왜들어간거지...??내가 이해를 못한건가 어쨌든 그부분 잘 모르겠음
홍또치님인스타 태연+아이유댓글 김태연 말투 설레...♥ (홍또치님탱지트건반연주자님+버키콘 음향감독님으로 알고 있음)
아이유 잼잼포카 나눔합니당 하고가세요! 당발은 25일에할게용
서울 하늘엔 별 하나 없네 /연애소설, 에픽하이&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_duniii

수ㄹ님 불러서 만다꼬즈 융키밍~ 이러고 있는데 다음으로 아이ㅇㅠ이 호명되자마자 두 주먹을 불끈 쥐고 아!이!유! 아!이!유! 를 외치는 정국이는 아i유의 진성맘이다,,, 고로 덕질은 마웨다...덕질은 꾹이처럼..
그리고 지금ㅁ 아이유 좋은ㄴ 날 듣고 있는ㄴ데 자꾸 중ㅇ간에 개 짖ㅈ는 소리 (진짜ㅏ 개) 들ㄹ려서 자꾸 확ㄱ인하ㅏ게 돼 뭐ㅓ야ㅑ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 "error"{ "errors"[ { "domain""usageLimits",
♥︎아이유♥︎
아이돌은 여돌들을 대부분 좋아합니다. 주로 트와이스/여자친구/아이유/소녀시대 등등 여돌이면 가리지 않는 것 같아요 그치만 팬덤은 아니고 걍 가볍게 노래만 듣는 정도(?)
카쿄인 아이유의 좋은날 불러주세요
💜 2018 시즌그리팅 아이유 보정이미지 공유 (4) 왜 잘못 들어갔는지는 몰라도 부럽다 나도 받고 싶다ㅋㅋㅋㅋㅋ 너무 예쁘자냐ㅜㅜㅜㅜ😍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0521wowowo

아이유 - 볼살 = 0
사실 예전부터 강한나x아이유 밀고 있습니다...달의연인 왜그랫어?왜 그런 잘못된선택을햇어...
음...아이유 우울시계도 괜찮고 빅스 차가운 밤에도 좋아영!!!!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 리메이크버젼?
네 아이유 좋아요
아이유는ㅅ 여자인걸요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end_of_today_

와 아이유 뭐지.... 앨범들 전곡 다 들어보는데 ㄹㅇ 소름돋는 노래들 개많네
아이유는 참 나랑 비슷한 생각을 많이 해
예전엔 아이유님 눈물 없는 게 단단하고 강해 보여서 반 놀림조로 '아이유가 우는 날은 지구가 멸망하는 날이야'라고 말하고 다녔는데 이젠 안 그럴 거다 아이유님 울었다고 놀라지도 않을 거고 울려 보겠다고(?) 애쓰지도 않을 거다
심심해서 만들어 본 아이유 배경화면😭 #아이유
역시 아이유와 방탄 k팝 전설
걍 비오는데 나가지말죠? 아이유님이 걱정한다
진짜 아이유는 대단하다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stiniu516

너의 이름은에 아이유 너랑 나 입혀놓은건데 너무 잘 맞는거 같아
나 꿈에 홍콩콘 보는 꿈꿨다 아이유님 이쁘셔씀
저으 비오는 날 플레이 리스트 우산(윤하) Rain Drop(아이유) 비온다(선우정아) 비(폴킴) 소나기(윤하) 곳에따라비(가을방학)..등등
라이브도 왤케 잘해요ㅠㅠㅠㅠㅠㅠ진짜 제2의 아이유ㅠㅠㅠ
억떡케 아이유 피부 입술 아라는 점막만 채운 상태로 광고를 찍을 수 있을까 얼굴 어느 수준이신지... 진짜 기초제품 브랜드 광고모델 전부 리스펙
아 진짜.........이렇게 이뿌시면 저 큰일나요...💦💦이렇게 이뿌시면 저는 심쿵해서 사.망한다구요ㅠㅠㅠㅠㅠ제2의 아이유😍😍
존나조아 저거ㅓ 아이유가 부른거 ㅜㅜㅜ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LJE_AEU_0516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무릎
김구라 말실수, AV 스타 아오이 스타→아이유 소라 "빵터...
고양이와 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비유 적절하네요 앙 기엽듸...ㅠ
도대체 제비제를 샀는데 아이유가 왜 오는 거야; 누가 일처리 이따위로 하냐,, 양쪽 다 ㅈㄴ 짜증나는 상황임
나의 아침이 누군가의 밤이란 아주 당연한 그 사실이 왜 이리 외로운건지 왜 슬픈건지 (아이유, Last Fantasy)
[의인화] 에반:컴퓨터 깊숙한 곳에 '소중한 거'라는 이름의 폴더가 있었다. 용량이 꽤 크길래 타나토스도 이런 걸 보는구나, 하고 폴더를 열었더니 아이유 영상과 사진이 년도별로 정리되어 있었다.
엉 졸리다... 아이유보고싶다 내일아이유본다 행복할예정ㅜ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AcqledwiM47U6S5

아이유가 최고져...
위층에서 아이유의 가을 아침 계이름 피아노로 따고있는데 파에 샵 붙여줬으면 좋겠다 (ㅜ
음방mc 마스터 아이유의 인기가요 클로징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샘플컷 디즈니 공주님....😭😭😭😭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꿈일지도 몰라 안녕이란 말도 나오질 않아 하고픈 말 얼마나 많았는데 꿈에서도 너만 찾았는데 혹시 그대도 하루마다 힘들었다면 나를 그리워했다면 (성시경, 아이유 - 그대네요)
아이유 시그 보정 #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IU_video

나만의차트 베스트아티스트 21차 20171224 1 #여자친구 115052 2 #아이유 5250 3 #신비 of GFriend 5009 4 #KYT 4346 5 #타이푼 4114 6 #별 3737 ▲ 2 7 #샵 3542
고양이×선우정아님+아이유님 = 최고의 조합 🙈🙈🙈🙈🙈💗 티저 보니까 더 기대돼요! ㅠ ㅅ ㅠ 엉엉 좋아해요 오늘도 ㅠㅠㅠ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기다리는 그 날만큼은 네 곁에 있을래 - 아이유,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
공연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너무나 적절하고 완벽했지. 사뿐사뿐 춤 출 때마다 보드라운 망토자락이 살랑거리는데, 이보다 사랑스러운 첫인사가 또 있을 수 있을까😊💕 안녕, 나의 주인공! 그래, 너를 만나러 나~ 짜
매일 그대와 도란 도란 둘이서 매일 그대와 얘기하고파 - 아이유, 매일 그대와 -
생각을 멈추고 감정 똑딱이를 분리한 후 슬픔에 무뎌지는 연습을 한다. 였어 나는..ㅠ 오늘 아이유 보구 힘내......토닥
옆에 앉은 아이유 치마가 너무 짧아서 안절부절 못하는 정은지.gif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Panda_by_Friend

저 목위로 아이유가 보이는것같은 느낌적인느낌..
42. 분기마다 한번씩 봐줘야하는 깜짝놀란 조정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현실 웃음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는날에는 아이유-사랑이 잘 들어요
가요대전 그라운드 교환 나👉 b7 엠씨석 옆 #아이유 님 👉가구역 b4 b5 c5 a3 a4 디엠이나 옵카주세요
아이유는 세상 존예이지요 앞으로 소통 자주해요 💗
5.기타리스트 정성하 혹은 아이유!
#아이유 에게 사실 확인 들어간 #장기용🙊 #지금_아이유가_세상_젤_부럽 #남길선배_포에버 #노래도_잘하는_팔방미남 #연예가중계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IUdotcom

내 칭구 오늘 아이유 사녹간대
아이유 이런엔딩 가사가 너무 조타 제대로 잘 먹어 다 지나가니까 예전처럼 잠도 잘 자게 될거야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있어
열 걸음은 턱없이 모자라 천 걸음도 어쩜 부족할 거야 결국 난 나쁜 기억은 사라지고 좋은 기억만 남는다는 말도 안 되는 그 주문을 건다 (아이유 - Obliviate)
#화이트멜론 #크리스마스 하면 #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UAENA_Mealbori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iuS2cap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iuS2cap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varkryu

아이유 IU 팔레트 박효신 워너원 푸르던 여름 varkr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