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포근한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자연스레 너와 숨을 맞추고파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니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자연스레 너와 숨을 맞추고파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하루의 끝, 종현-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종현 하루의 끝-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자연스레 너와 숨을 맞추고파  Shinee 종현 - 하루의 끝
하루종일 다른 세상에 있었어도 우린 항상 하루 끝은 함께하니까.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Lethe_25

지친 너의 하루끝 포근한 위로 되기를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 가 되기를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자연스레 너와 숨을 맞추고파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171202 MMA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賴冠霖 #라이관린 #워너원 #wannaone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YouDidWellJonghyun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종현 (JONGHYUN) - 하루의 끝 (End of a day)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종현_끝까지기억할게 #종현_고생했어 #종현_수고했어 #종현_사랑해 #종현_보고싶다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하루의 끝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shine_naru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 했어요 정말 고생 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뚝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자연스레 너와 숨을 맞추고파 [하루의 끝] 종현 中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 불 이 되 어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 . . 그댄 나의 자랑이죠 종현 | 하루의 끝
내게도 네 어깨가 뭉뚝한 나의 두손이 지친 너의 하루끝 포근한 위로가 돼주길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자연스레 너와 숨을 맞추고파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자연스레 너와 숨을
지친 너의 하루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자연스레 너와 숨을 맞추고 파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자연스레 너와 숨을 맞추고파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
너의 그 작은 어깨가 너의 그 작은 두 손이 지친 내 하루 끝 포근한 이불이 되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네게도 내 어깨가 뭉툭한 나의 두 손이 지친 너의 하루 끝 포근한 위로가 되기를 자연스레 너와 숨을 맞추고 파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pink2lapin


수고했어요

맘껏 울 수도 또 맘껏 웃을 수도 없는 지친 하루의 끝 그래도 그대 옆이면 어린아이처럼 칭얼대다 숨 넘어가듯 웃다 나도 어색해진 나를 만나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 우리의 자랑 멋있는
맘껏 울 수도 또 맘껏 웃을 수도 없는 지친 하루의 끝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종현, 하루의 끝 #RIPJonghyun #RIPKimJongHyun
맘껏 울 수도 또 맘껏 웃을 수도 없는 지친 하루의 끝 그래도 그대 옆이면 어린아이처럼 칭얼대다 숨 넘어가듯 웃다 나도 어색해진 나를 만나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맘껏 울 수도 또 맘껏 웃을 수도 없는 지친 하루의 끝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맘껏 울 수도 또 맘껏 웃을 수도 없는 지친 하루의 끝 그래도 그대 옆이면 어린 아이처럼 칭얼대다 숨넘어가듯 웃다 나도 어색해진 나를 만나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맘껏 울 수도 또 맘껏 웃을 수도 없는 지친 하루의 끝 그래도 그대 옆이면 어린아이처럼 칭얼대다 숨 넘어가듯 웃다 나도 어색해진 나를 만나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맘껏 울 수도 또 맘껏 웃을 수도 없는  지친 하루의 끝 그래도 그대 옆이면  어린아이처럼 칭얼대다 숨 넘어가듯 웃다  나도 어색해진 나를 만나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하루의 끝.(by. 종현)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지친 나의하루 끝. 날 달래본다.
지친 내 하루 끝 포근 한 이불이되고 고생했어요 정말 수고했어요
맘껏 울 수도 또 맘껏 웃을 수도 없는 지친 하루의 끝 그래도 그대 옆이면 어린 아이처럼 칭얼대다 숨 넘어갈듯 웃다 나도 어색해진 나를 만나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고생했어요

맘껏 울 수도  또 맘껏 웃을 수도 없는 지친 하루의 끝  그래도 그대 옆이면 어린아이처럼 칭얼대다  숨 넘어가듯 웃다 나도 어색해진 나를 만나죠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하루의 끝-


위로가

누군가의 위로가 되어주고 삶의 이유가 되어준 당신의 긴 밤이 더이상 힘겹지 않기를. 당신의 지친 하루의 끝이 이제는 행복만 했으면 하고 조용히 바랍니다.
지친하루에 위로가 되길... 의미없는 하루가 되어도 그러려니 흘러가길... #하현우 #국카스텐 #2017대전햎 #흰옷입기싫은거아니죠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이에요😁 지친하루에 작은 위로가 되었다면 저도 행복합니다♡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hamzzibobo17

얼마전에 너무 지친말투로 하루를 백번반복하는 삶같다고 말했는데 이 영화가 꼭 하루를 백번반복하는 사람의 이야기 였고 그 반복되는 하루를 사는 패터슨의 일주일그리고 하루를 보니 위로가 되는 것이었다


맘껏

맘껏울수도 맘껏웃을수도없는 지친 하루의끝.....그래도 그대 옆이면..ㅜ.ㅜ.ㅜ..ㅜ.ㅜ
내 지친 하루의 끝 종현이를 핑계로 맘껏 울고 우울해지고 있다.
맘껏 울 수도 또 맘껏 웃을 수도 없는 지친 하루의 끝
맘껏 울 수도 또 맘껏 웃을 수도 없는 지친 하루의 끝 그래도 그대 옆이면 어린아이처럼 칭얼대다 숨 넘어가듯 웃다 나도 어색해진 나를 만나죠


끝에

지친 하루의 끝에 너의 목소리 그 하나로 내일을 내딛고 세상 끝에 서도 한 번 해 볼만 할 것 같았어 (김동률 feat.박새별, 새로운 시작)
유난히 지친 하루 끝에, 눈물이 왈칵 할 때 아무런 말도 없이 가만히 어깰 내어 주는 너

사건때문에 한껏 지친 여진이를 하루끝에 시목이가 폭 하고 안아주는 모습이 보고 싶어요 시목이는 아무말 없이 가만가만 등을 토닥이다 오늘 무슨 일 있었어요?하고 물어보겠지 여짐이는 한숨 한 번 쉬고 이래저래 이야기해줄거야
지친하루 끝에 수고했단 작은 그 한마딘 훗날에 기억될 오늘의 그림 같은 지금의 추억이 될 거예요-by SVT✨
그래도 난 언제나 행복해야 돼 지친 하루 끝에 힘없이 자리에 누우면 괜히 바보처럼 슬퍼지는데 저기 밤하늘을 수놓은 저 많은 별 중에 다른 별 사이에 감춰져 보이지 않는 별 괜찮아 지금른 비록 가려져 있지만 나도 세상을 향해 빛나난 별이 되고파
이 지친 힘든 하루 끝에 네가 내 옆에 있단 게 매일 하루 고맙고 난 힘이 돼
오늘 날씨가 많이 춥지않아서 다행이다. 지친 하루의 끝에 행복할 날만 있길바래.
지친 하루의 끝에 옹년 보면 힐링👬
이때 내 생일이었는데.....ㅎㅎ 돌아온다고 해서 정말로 돌아올 거라고.. 우리 나긋나긋한 종현이 목소리 지친 하루의 끝에 언젠가 다시 들을 수 있다고 믿었었는데.......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idahada

힘든 하루 내발걸음 지친 곳에서 날 쉬게하는 그대네요. 이 길 끝에서. (그래도 좋아/노래하는 말괄량이)
171115 AAA 레드카펫 지친 하루의 끝에 네가 있어 행복해 예쁜 너의 매일을 응원할게 #JBJ #노태현 #태현 #Rohtaehyun #ノテヒョン #ノテ
보면서 세븐틴을 좋아하게 되어서 정말 감사하단 마음이 가득 찼던것 같구ㅜㅜㅜㅜ지친 하루 끝에 힐링한 기분이네!ㅜㅜㅜㅜ💕
지친 그대 하루 끝에 내가 서 있을게요
지친 하루끝에 힘없이 자리에 누우면 괜히 바보처럼 슬퍼지는데


그대

하루 종일 각자의 일상에서 서로 다른 세상을 살아도 하루의 끝은 항상 그대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끔은 상처받고 지친 하루를 살아도 그대의 따듯한 세상속에서 위안을 얻고 하루의 끝이 행복하길 바랍니다
171208 Love Milk Festival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힘든 하루 내 발걸음 지친 곳에서 날 쉬게 하는 그대네요

[🎧] 오늘 많이 힘들었던 하루였죠 그댈 보는 내 가슴이 아리네요 지친 그대를 위해 해줄 수 있는 건 오로지 곁에 있어주는 것 밖에 못해 미안해요 Day6 - When You Love Someone
유독 빛이 났던 그대는 마치 석양처럼 찬란하게, 지친 하루를 따스함으로 물들여 주었다 유석에게 - “그런 사람”
어느 하루 바람이 젖은 어깨 스치며 지나가고 내 지친 시간들이 창에 어리면 그대 미워져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종현

지친 하루의 끝,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익숙하고 편안한 목소리가 마음을 어루만져준다ㅎㅎ 누가보면 최소 #하루의끝 매니아😆 오늘 일하면서 하루종일 종현이 노래만 들었는데 의도치않게 퇴근길 라디오에서도 나오네😂ㅋㅋㅋ
"지친 하루 이제 끝", -하루의 끝, 종현 ♡
종현아..잘 가고 있니?? 아니면 벌써 도착했니? 퇴근길은 항상 너의 노래로 지친 하루를 치유 받았었어.. 있잖아 종현아.. 난 언제쯤이면 너의 노래를 다시 들을 수 있을까. 너를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눈물이 나서..
오늘도 지친 하루였지만 그래도 밥도 잘 먹고 방정리도 했어. 지금은 엄마가 사다준 딸기 케이크 먹고 있어. 맛있다. 종현아 너도 맛있는거 많이 먹고 있지? 사랑해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kookie_3_3


지친 하루

171216 #라이관린 #LAIKUANLIN 오늘 토크타임 때 형들이 얘기하는 관린이는 생각보다 더 깊고 넓은 큰 사람이라 관린이 팬인 게 한층 더 뿌듯☀️연이은 공연에 많이 지친 상태겠지만 내일 하루만 더 힘내줘🐥오늘도 최
으 근데 너무 지친다 힘들어... 집가고 싶어... 하루 ㅅ쉴 까바 ㅠ
지친 하루의 끝, 나의 평화 나의 휴식. ‘아름다운 사람을 아름답게 사랑하는 방식’ 요즘 많이 생각하고 반성하는 부분이다.
[#LiveONE] #이적 - #나침반 아니...제 감성을 이적님이 도려내 가버렸습니다... 지친 밤 고단한 하루를 위로해주는 이적의 신곡 '나침반' 라이브
[랄라스윗 심야라이브🌃] 오늘 하루 잘 다녀오셨나요? 지친 하루 끝, 노래로 몸과 마음을 위로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나의 별을 쏘아 올리던 작은 공터를 가득히 메운 저 빌딩숲 반짝이는 한강 오직 날
야심한 식당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화려하고 값비싼 요리는 아니지만 소박하고 정성이 가득 담긴 요리와 함께 당신의 지친하루 이야기를 풀어놓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이지요. "나 오늘은 소고기 무국해줘요." "와규로
지친 하루에 멋진 드라마가 필요한 시간💕 드라마 주인공은 #MONSTA_X✨ OST는 #드라마라마 #DRAMARAMA 로 해주세요!! 그리고 #몬스타엑스 와의 엔딩은 영원히 없는걸로😚 잠시후 1시 5분 #심플리케이팝 #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komu_03_04

하루에 소전 4시간정도 거지런하니깐 지친당..ㅠ,ㅠ;;
하루종일 의자에 앉아 있으려니까 지친다,,, 😂😂
준면아 어때 오늘은 너에게 낭만적이었어? 고단하고 지친 하루만 아니면 됐어
음 오늘 하루 진짜 지친다 러쉬 입욕제 풀고 목욕해야지....
ㅋㅋㅋㅋ 언제든지 당장 오늘이 아니어도 된다구~~! 쵸님이 담에 우리집 오면 피자 사먹자 ㅇㅅ(♥♥♥ 요즘 일 너무 많아서 지친거 같았어 ㅠㅠㅠ 오늘 하루 푹쉬고 기운내요!!!
#HR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아 지친다 하루만 버티면 종강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Rangxxxx

GameGyu 규현 군 오늘도 하루 수고했어 (´-`).。oO( 지친 몸 쉬고 내일 하루도 화이팅!
주인님, 저녁 식사는 하신 건가요? 아직 저녁 식사 전이시라면 식사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말씀드렸지만 끼니는 거르면 안 돼요. 하루 일과로 지친 저녁에는 꼭이요. 한 끼니 한 끼니가 다 에너지가 된다니까요?
미안해 내 사랑 너의 자랑이 되고 싶은데 지친 내 하루 위로만 바래
[#정세운] 여러분 오늘은 어떤 월요일이었나요? 조금은 지친 하루였다면 맛있는 저녁 드시고 꿀잠 주무세요😴
오늘도 늘처럼 지친 하루였습니까. 날도 추우니 더 피곤해지는 것 같습니다. 퇴근은요?
지친 하루, 학기의 끝을 마치고 오니 선물처럼 선물이 와 있다. #모습
윤종신 눈물범벅 쓰리콤보를 들으며 질질 짰더니 좀 살 것 같다 몸이 가벼워졌다.. ))마지막 순간/그래도 크리스마스/탈진으로 질질짜고 마무리로 지친하루..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RUBYluminous96

다음주쯤이면 좀 나아질까 너무 우울해 하루종일 그냥 그때부터 너무 지친다
허ㅠㅠㅠㅠㅠ넘 좋네요 지친 하루의 단비같아요 감사합니다ㅠㅠ
지친 하루 이쁜 정국이로 달래기ㅠㅁㅠ
지친 하루 끝 내게 다가온 너~ 너무 따뜻해
흑ㄱ 너모 지친다 하루종일 심장 쾅쾅해서 미치갯어 증말,,
누군가 지친 나에게 포옹을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나는 똑같이 고생했을 당신에게 고생했다는 말보단 오늘 하루도 애썼다는 의미의 포옹을 해주고 싶다
지친하루 잊게해주는 꿀라비 영상이고ㅠㅠㅠㅠㅠㅠ ㅠ ㅠㅠㅠㅠ ㅠ 사랑합니다 냉채님.....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kmdocyeon

하 지친하루.... 역시 최애야 고마워 파이팅
회사나 어디에든 돌아이질량보존의 법칙이 있다고는해도 우리 회사는 너무 심하다 오늘도 너무 다이나믹한 하루였어.. 휴......지친다....
늘어지는 하루였어요. 그래서 당신이 보고싶은 시간이었고요. 지친 내 머리 맡으로 다가온 부리에 찬기운이 가득해요. 차다. 시원하다. 조곤한 목소리가 들려와요. "자?" 늘어지는 하루라서. 정말로 잠든거예요. 잠든 척이
지친 내 하루 끝
오늘 하루 너무너무 수고했어. 힘들었지? 부디 지친 마음이 푹 쉬면서 회복됐길 바라. 잘 자고 내일 다시 만나자. 사랑해 김재환.
171221 #1일1엑소 #디오 #DO 오늘 하루도 수고한 당신을 위해 반짝반짝 빛나는 밤하늘의 저 별들을 치마폭에 담아볼게요 눈을 뗄 수 없는 반짝임을 바라보며 당신의 지친 마음도 다시 빛을 찾기를
흐흐흐흑 헉스가 지친 하루 보내고 혹은 스노크한테 깨지고 밀리 안고 배에 코 묻고 부둥부둥하는게 넘 귀엽잖아 ㅠ ㅠ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96_yayaya

여러분, 여러분도 이렇게 반복되는 그런 지친 하루들이 있다면 가끔은 걷고 여유있게 이렇게 즐기면 좋을 거 같아요, 편안하게. #호시 #V앱
갱이 오늘하루는 어땠나용? 난 집에오자마자 드러누웠는데 너무너무 정리하기 귀찮고 지친다😢 벌떡 일어나서 잘 준비하고 갱이 사진이랑 영상 보다가 잘래.. 갱이는 힘들고 지칠때 시로사진 보려나
내일, 아니 오늘이구나. 중요한 일정이 있는데 제발 감기 몸살이 더 진행되지 않기를. 하루종일 재채기에 콧물에 몸살기운으로 보냈더니 정신적으로도 지친다. 흐엉...
지친다 여기있기 ㅋㅋㅋ ㅠ 하루 조용할 날이 없네
흑~! 저도 닉이스 보고 싶은데 제 기력으로 도미닉은 무리 낡고 지친 어머님은 하루 1트윗 올리고 사라지는 삶을 살지도 모릅니다
지친 하루 끝 수고했단 바로 그한마디 세븐틴 항상 수고했어❤ 언제나 힘이 되줄게❤ #ㅈㅌ
아침엔 일어나서 정신없어하는 당신보고 점심에는 바쁘게 치이는 당신보고 저녁에는 지친 당신보고 하루의 시작과 끝이 당신인데... 당신은 어딜보고있어요?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Heart_tobi

목요일이야.. 지친다...ㅋㅋㅋㅋㅋㅋㅋ 내일 하루 더 나가야한다니
하루 종일 지친 몸으로만 떠돌다가 땅에 떨어져 죽지 못한 햇빛들은 줄지어 어디로 가는 걸까 - 노을, 기형도
연일 야근에 지친 애인에게 서프라이즈 꽃선물을 할까.. 하고 하루 고민한 사이 찍어둔 상품이 품절이 되고.... 크흐..... 이거슨 유유부단인에게 자주 일어나는 일 이게 뭐라고 망설였단 말이냐 어제의 나님아... ....
요새 하루 1일 1캐릭 완성이 목표임. 팬시형 캐릭터라서 단순하기도 해서 빠르게 쳐내고 있는데 덕분에 집가면 갠작을 못하겠다...지친다😇
오늘 하루는 어떻습니까? 역시 지쳐있습니까? 지친 하루도, 오후의 휴식으로 깔끔하게 날려버리면 됩니다! 아이라도, 함께! #aira
너무너무 지친하루,,
(지친 당신을 보고 악당처럼 웃어)아, 오늘도 보람찬 하루에요. 내일도 부탁드릴께요?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dongri0721

야무지게 안전벨트매고가서 너블봉까지 겟겟-!! 어으벌써지친다ㅠㅠ 오늘하루 너무 기네요ㅠㅠ
하루종일 춤추고 서있고 하니까 너무 힘들어... ... ... 정신적으로도 지친다 진짜 너무 피폐함
정신없는 하루 지친 하루
아 지친다 지겹고 하루가 너무 무의미하고 재미없다 그냥 시간만 보내고있다 아무런 감정도 없어지는 기분이다 그렇다고 딱히 대책도 없다.
힘들고 지친하루 속 두근두근하게 기다리고 있는데 귀엽게 등장해서 잠깐이였지만 행복♡♡♡ 무대도 빨리 보고싶당:)
달이 예쁜 밤이라구용~ 내일은 바로 금요일!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있다구용~! 일에 지친 분들이 쉴 수 있는 휴일이 다가온다구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고, 내일도 힘내라구용~!
지친 하루에 모먼님의 배또는 사랑이야..💕💕💖💖💟💟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_yeoyhang_

지친 하루여씀..빠방
지친 하루. 조금뒤 있을 뉴블 무대(생중계) 기다리며.. 보고싶은 동호🐯 그래서 내 디패는 어디쯤이니🤔
"오늘하루만 네 집을 빌리겠어.문을 열어" 밖에서 중저음의 목소리가 들려왔습니다. 남성은 지친듯 하였지만, 자신의 지친 기색을 눌러담듯이 다시한번 목을 가다듬고 말했습니다. "못들었어?문, 열어."
오늘 너무 지친 하루다
은지원 보컬타래 02.Maybe 하루만큼 이별을 배워가도 지친 눈물 속에 널 키워가도  슬픈 기대 앞에 또 무너져도 영원히 난 너만을 사랑해 #은지원 #eunjiwon #殷志源 #ウンジウォン #maybe
내게 남은거라곤 그저 지독한 오늘 하루는 상처받기 싫어요 지친 내 영혼 결국 쉴 곳이 없어 가을낙엽과 함께 떨어지겠죠 /Nell, Let It Rain - 낙엽의 비
와 지친하루에 얼지님 프리뷰 보는 기분 넘나 행복 😭😭😭😭 😭😭😭😭 지용 😭😭😭😭😭😭😭😭😭😭😭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charmony_ch

진짜 선뉴 죽일놈으로 누가 글 써 줬음 좋겠음 하루가 멀다하고 맨날 싸우는 선뉴... 맨날 따지고 들고 삐치고 애정에 집착하고 의심하는 찮이랑 처음에 좋고 귀여웠는데 점점 귀찮아지고 질리고 지친 선... 너무 엉켜서 다시 풀
오늘도 피곤한 하루였네요(지친 기색이다)
피자님 제가 이걸 아까 퇴근길에 봤는데 이제 집에 와서야 멘션을 남기네요ㅠㅠ며니 정말 들고 튀고싶고요(?)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죠 정말...지친 하루 피자님의 귀여운 며니로 힐링합니다💕 감사드려요 ٩(๑❛ᴗ❛๑)۶♡
고단한 하루가 길고 길었던 날 한숨 가득 지친 맘을 다잡아 오늘도 내일도 또 다시 일어나 하룰 살아 가겠죠
진짜 오늘하루 너무 힘들고 우울하고 지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ㅜ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든 하루 지친 내 삶의 에너지 백현이 넘 최고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친 하루는 잘 보내시고, 즐거운 내일이 오길 바랄게요😁😁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delphinecho0401

오늘 하루 지친 쌤들께 고먐미 꾹꾹이를 드린다 ❄️✨
으악 하루 지친다
너무 힘든 하루였어 지치고 지친다
멘션으로 지친하루입니다 안녕히주무세요 ( 잉크 ☆ )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inu_128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bts_0613_91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hoshi_loveS615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sbsmtvtheshow

지친 하루 포근한 수고했어요 고생했어요 어깨가 손이 끝에 fever__dream_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