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크리스마스

뭐얔ㅋㅋㅋ 징글벨하면서 프사도 모자쓰고있어서 순간 오늘 크리스마스인줄알고 혼동왔엌ㅋㅋ
난 크리스마스의 그 분위기를 좋아한다 내 감성을 자극하는 그 뭐시기 그런 게 있다 근데 그 크리스마스 특유의 짜랑짜랑 징글벨~ 하는 노래는 정말 싫어함
지났지만 갓 매드이므로 올리는 카이바의 크리스마스 징글벨
(=♥) 징글벨세트(우티x 파킹)+오너먼트 크리스마스(미파킹) 2.0 몬뿔 2.0 핑크바니 1.0 꼬마 마녀 0.8 나이트메어 아라비아 세트 1.3 부활절 4종 세트 1.2 판매합니다!! 구매의사 확실하신분께 사진 찍어드려요! :)
울리지 않는 징글벨 #액캬노트 2016년 12월 23일에 업로드했던 곡인데 삭제돼버려서 다시 올려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편곡했던 곡!
산타치카(징글벨치카/크리스마스치카) 를 파실분은 저에게 연락을 주시와ㅓ요....
(=♥) 징글벨세트(우티x 파킹)+오너먼트 크리스마스(미파킹) 2.0 몬뿔 2.0 핑크바니 1.0 꼬마 마녀 0.8 나이트메어 아라비아 세트 1.3 부활절 4종 세트 1.2 판매합니다!! 구매의사 확실하신분께 사진 찍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raven13th

크리스마스니까.. 징글벨이요!
지금 위층 ㅇ피아노학원 난리났어 한쪽은 울면안돼 한쪽은 징글벨 한쪽은 메리크리스마스 한쪽은 산중호걸 치고 아주 광란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있는데
크리스마스엔 하루종일 징글벨이 토마라나이 들어야지
크리스마스 케롤 들릴때마다 중학교때 다니던 피시방 사장님이 케롤을 흥얼거리셧징!! 나랑 친구들이 단골이여서 과자도 그냥 주시던 분인댕 다른 초딩들보며 징그러 징그러 정말 징그러 라고 흥얼거렷지... ㅋㅋ 징글벨이 이렇게 바뀌더라 ㅋㅋㅋ
그놈의 크리스마스 좋다🎄🎄 너무 와신난다크리스마스징글벨!!!!이런거보다 이런캐롤이 요즘좋드라
크리스마스도 일주일 남았으니 매년 듣는 징글벨 같이 들어주세요(?)
자칫 잘못하면 크리스마스까지 집 구석에서 손가락만 빨고 징글벨 징글벨 하면서 레포트 쓰고 있을 수도 있는데 그럴 수는 없잖아요

[충격고백] 바아님, 나에게 전화 걸고 컬러링 왜 갑자기 징글벨이냐며 크리스마스라서 설정해놓은 거냐고 비웃음, 그러나 인턴의 컬러링 nct dream의 joy.
크리스마스가 오니 카사장의 징글벨이 또 생각이 나는군
이제곧 크리스마스네요 그래서 제가 크리스마스 캐롤곡중에 하나인 징글벨음악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물론 직접노래를 부른건 아닙니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징글벨 징글벨~~
징글베~엘♪ ......으응? 이제 크리스마스는 끝났습니다? 않이 크리스마스 다 지나고 징글벨 부르는 레오 개기엽나
에쵸티 웨딩 크리스마스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 sm 타운 징글벨 + 핑클 화이트 등
스칼렛 징글벨! 당신이 있는 곳에 행복의 종이 울려퍼지기를. 쇼콜라 메리 크리스마스! 행복 가득한 케이크 맛있게 먹어!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bBUBAnha

2/3 징글벨~♪응응? 이미 크리스마스는 끝났습니다? 오, 히나잖아! 웃츄~☆ 에? 아침에, 만났을 때도 비슷한 인사를 받았다고?
#B1A4 가 들려주는 크리스마스송~* #크리스마스잖아요🎄 #LastChristmas #징글벨


캐롤

캐롤 이제 지겨워 ,, 징글벨 ,, 징글벨
17.전 출연진-캐롤 메들리(고요한 밤 거룩한 밤&징글벨) 아까 쑤님이 캐롤 메들리 벌써 귀엽다고 하신 걸 봤는데 정말 그랬다ㅋㅋㅋㅋㅋ 강릉청소년합창단원이 먼저 무대 위로 올라오고, 뮤지컬 배우들(칼린쌤과 쨰림은 먼저 갔는지 아쉽게도 없었다ㅜㅜ)이
엥,,.? 캐롤에 맞춰서 춤추는거니...?? 징글벨 ...?
징글벨~ 위 위시어~ 또....머가 있지???🤔🤔🤔 유명가수 캐롤송 모음집이라두 드릴까영? 😆
강의실에ㅔ 캐롤 틀어놨어ㅓ 징글벨~ 징글벨~

그러니까 길거리에서 캐롤좀 그만틀어줘!!!!고통.. 징글징글징글벨.. 징글벨...징글징글....
익숙한 징글벨 캐롤 나오다 쪼이! 하는 거 넘 좋은듯ㅜㅜㅋㅋ
(트리앞에 앉아 옆에 난로를 가져다두고 캐롤을 흥얼거리고 있다) 징글벨♬징글벨♬


귀여워

171216 제주사랑나눔 콘서트 징글벨락 중 형섭이와 웅이 귀여워~
아 어떡해 귀여워 징글벨 만나면 어떤 반응 보일까 아 귀여워
171216 제주사랑나눔 콘서트 징글벨락 무대 #형섭 #안형섭 #HyeongSeop #安炯燮 #炯燮 #의웅 #이의웅 #EuiWoong #李義雄 #義雄 표정😝 귀여워
진ㅁ자 ㅠㅠㅠㅠㅠ 세상 모든 귀여운거 우리 진영이가 다해라~~~~ 징글벨 부르는데 그렇게 귀여워서 되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hunter_in_yanam


징글벵

징글벵 징글벨
야치가 보이는 징글벨 징글벵
징글벨 징글벵ㄹ!


세트

-징글벨 세트 (파킹여부 상관x) 15000원 -해당 사진 밀피 6 아이돌카드 준등기 ▷구매◁ 합니다! 천사님들 멘션달아주세요🙏 다수판매 우대
징글벨 락 갑자기 생각나는데 도장콤비가 아이들 없는 도장에서 카세트 테이프나 컴퓨터로 징글벨 락 재생하면서 춤추는 게 보고 싶다. 징글벨! 징글밸! 징글벨 락! (둠칫둠칫


부르고

집에보내주세뇨 1시간동안 레몬트리랑ㅇ 징글벨 락 합창부르고릿음...
🐻 맨 가장자리에 서서 징글벨 막판 고음 지르고(?) 무릎으로 박자 맞추면서 노래부르고 막 내려갈 때 막간에 미니하트까지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감ㅋㅋㅋㅋㅋ

???? ㄴ나나 내 캐ㅋ커뮤 렉걸려서 분위기ㅣ못보고 징글벨 부르고 있는데 어캄
아니 오늘 쉬는시간에 우리반 여자애들 몇명이 징글벨 징글벨 부르면서 들어오는거야 그래소 31명 다같이 징글벨 부르고 그다음에 노래 하나씩ㅡ 틀면서 춤추고 ㅋㅋㄱㅋㅋㅋ 다 따라부르고 ㅋㅋㄱㅋ
알티)앗 좋다 노래방 가서 스노하레랑 징글벨이 멈추지 않아 부르고 싶어


웨이

징글벨! 허이 징글벨! 허ㅔ이 징글 얼 더 웨이
징글벨- 징글벨- 징글 올 더 웨이~~~~ (한바퀴 휘리릭 돌며 복도를 뛰어다닌다)
머지 두시에 딱 잘고임 젠동 동맠 맠동 젠런 동런 천지 젠맠 런성 픽 읽어야징글벨 징글벨 징글 얼 더 웨이
겨울이 다가오면 우리 카케루 노래를 들어야지.... 애기... 씨디사두길 잘했으 징글벨 징글벨 징글올더웨이~~ 쿄넨-얏-타다로 쿠리수마수우~~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dorazi_piano


제주사랑나눔

171216 제주사랑나눔 #안형섭 #형섭 징글벨이지만 . . . 🔔


울리지

울리지 않는 징글벨 (오르골 ver. #액캬노트


울려

딱히 멋지게 편곡되지도 않은 징글벨이 모항 내 모든 장소에서 울려퍼지는 것 진심으로 별로다.. 이걸 며칠이나 더 들어야 한단 말인가
내가 너의 기적이 돼줄게 징글벨 소리 울려퍼지게 이 부분 엄청 좋아
요즘에 친구들이랑 하는짓:징글벨~징글벨~종소리 울려~~(멈칫)....?뭐지
#SMTOWN Jingle Bells Korean Version S.E.S. #Shinhwa #BoA 1999 Winter #Christmas 징글벨 종소리 울려라 신화 보아 #SES #Kpop
「으아ㅡ, 이게 뭐야? 머릿속에서 징글벨이 울려.」 「유키, 그건 두통이야.」


타운

라디오에 나오는 노래들 윈터원더랜드, 산타클로스 커밍 투 타운, 베이비 잇츠 콜드 아웃사이드, 징글벨 등등인데 A가 부른 윈터원더랜드! B가 부른 윈터원더랜드! 이 상태야 ㅋㅋㅋ사골국물 며칠 내내 먹는 느낌이다


응모

다들 더뮤 응모권 몇 장 모으셧나요 ,, 징글벨 더럽게 안나옴;
더뮤지션 55000원에 조각 37개에 응모 12번이니까 무과금으로 응모 12번 한 나는 55000을 번 것이다(?) 정신승리(!) 징글벨만 아니였어도..ㅂㄷㅂㄷ


징글벨

[#승희] 내 님들 못본지 오조오억년되서 땅바닥 광광때리고 우럭 양식장 번창하고 징글벨징글벨눈물 흘리는중...
징글벨징글벨
징ㅣㅡㄹ벨~징글벨~
징글벨이 울렸습니다. 산타는 고개를 들어주세요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aikawa_makino

사랑이가 징글벨...
벨 징글벨
사랑아 징글벨하자...
크리수마수 징글벨~
즐겨듣는 라됴 프론데 오늘 선곡한 피디 뇌가 없는 듯😓종현 추모 멘트뒤에 징글벨이라니...그 멘트에 어울릴 곡을 틀어줘야지 도대체 뭔 생각인지 미친넘같으니라구
거리로 나ㅏ가봄시다...(징글ㄹ벨 징글벨
와 징글벨 진짜 카피하기 그지같은 곡이네...

그 하메스가 눈사람 그린것도 크기조절 실패해서 카메라워킹 어쩔 줄 모르고 계속 왔다갔닼ㅋㅋㅋ 음악도 예전에 군대박수 징글벨...ㅋㅋㅋㅋ
#NewProfilePic 징글벨 징글벨 신나는 노래
징글벨 그만 듣고싶다...
징징글벨 징글벨~~(?
크.. 산타랑 가위바위보 내기하면 징글벨이 아니고 제야의종까지도 안 끝남
버거킹에서 EDM징글벨이 나온다...
아닌가 디스코 징글벨인가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poem_meow

#설하수 #주거니받거니 #루돌프#겨울#너무#추워요#선물#줄께요#문#열어#주세요#사슴#징글벨#매우#반짝이는#코#코트#안개#안개꽃#성탄절#산타할아버지#네로#검은#고양이 #그림#그대#그녀#약속#엘리베이터#공책#노트#한마당#축제#
징글볠 징글벨
징글벨
아 맞아 감독님이랑 J.K.시몬스도 위플래쉬 플레쳐가 해고된 뒤 차린 게 라라랜드 레스토랑이라고 조크했다고ㅋㅋㅋ재즈 경멸하고 징글벨만 허락하게 된 플레쳐ㅋㅋㅋ관객들만 저런 생각하는 줄 알았더니ㅋㅋㅋㅋ하긴 창작자하고
사장님의 징글벨을 들으면 연말임이 느껴짐
아니 포폰님이 올리신 징글벨 영상 너무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랑 비슷하시네여.. 저는 10개 겨우 모았어여.... 징글징글한 징글벨...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DZ_mrmr

막 뒤에서 빼꼼 보이고 입모양으로 징글벨 징글벨도 보이고 걍,,,,
징글벨ㄱㅈ김징글벨!!!
징글벨...아무리해도 종 안나와서 환멸나죽는줄 알았어요...
으 나 평생 들을 징글벨 다 들어서 이제 징글벨 들으면 소름 돋음
더뮤 눈송이를 대충 잡아도 삼백개씩 모으는데 그 중에서 징글벨이 어케 안 나올 수가 있지....
..징글벨..? 마스터님.
징글벨징글벨 아ㅜ연말분위기 느끼고싶다 쉬고싶다 놀고싶아ㅏ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sparkleme99

리코더... 수업.. 뭐하지.. 저번주에 이미 징글벨 후렴구 했는데...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락
허걱 징글벨라찡 막 5시 넘어서 끝나고 그런 건 아니겠지요...?
우울할 땐 카이바 징글벨 듣기..
징글벨라는 아마 내 별명 못 찾을 걸........ 난 멋쟁이 견과류니까...... ✌🏻
징그러운 벨랕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그래서 앞으로 그렇게 보일 삘이다... 큰일이네 크닐... 여러분 징글벨 (라) 들으세요 다들 🎄🔔
일단 종이에 그렇게 써 있더라구요; 근데 징글벨 때도 이렇게 했는데 그 땐 이플러스가 아니라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번엔 어떨런지;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sparkleme99

아 징글벨 프리뷰 지금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징글벨아니궅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그런종류춘다ㅏㅠㅠ흑 ㅠㅠㅠ
ㅋㅋㅋㄱㅋㅋㅋㅋㄱㄱ징글벨이 아니라서 다행이다ㅋㅋㅋㅋㄱ 파이팅파이팅 잘할수 있을거얌...!
오늘따라 징글벨이 잘 나오는 것 같은 건 기분 탓인가
징글벨. 징글벨... (작년에 들였던 트리를 다시 개시하려 꺼내다 재채기를 크게했다) ...이놈의 먼지!
느개비 징글벨 거꾸로 듣기 보다가 쇼크사 #느개비시리즈
징글벨 부르는데 형들이 다 각자 다른노래 불러서 당황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sparkleme99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ㄹ핰~~
! 징글벨이라도 부를래?
똥람 징글벨 브금이 너무좋다
한눈팔다가 징글벨 나온거 못눌렀네 뀨대리멍청해라
웅 이거보니까 그거생각낫어 고딕풍도 빨강초록잇는데 여기에 징글벨악세끼웟을때 기여웠거든...흠.. 요 파이러트도 우티 같이세움 클스마스 분위기 낭낭하고기여울것같은...(곰..곰...
징글벨~~~징글징글
발로 징글벨 리듬타는 배진영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Rub_Neb_

(징글벨 울리면서 걸어감)
징글벨 징글벨 징글온더벨
생각해보니 올 겨울 아직 카사장 징글벨을 안 들었네
징글벨~징글벨~~징그러운 녀석들.
징글벨 락이용 ~ ~ ~!
오 징글벨 락이요 ? !
네네ㅔ 징글벨락 어울리실것같아융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chenlelaughs

그거 기여워요 .. 징글벨징글벨 ~ 어레인지도 들어가잇구 ㅋㅋㅋㅋ
오져 쮸 마칭 5인 징글벨 5인 가능ㅇ함
와 많기도 하다 ; 우린 징글벨락.. 징글..벨..
아닠ㄱㅋㄱㅋㄱㅋㄱㅋ 징글벨락ㅋㄱㅋㄱㄴㄸㅋㄷㅋㄱㅋ 존나 욱각ㅋㄱㅋㄱㅋㄱㅋ
징글벨이 멈추지않노
오오 이제 거리만 나와도 징글벨소리가 들려
이러면서 징글벨 노래 나오는데 완전 기엽다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mitsu_seop

징글벨 징글벨 (feat. 천러 우쭈쭈하고 있는 제노) #CHENLE #천러 #钟辰乐 #辰乐 #NCT_DREAM #JOY
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윗집에서 피아노로 "징글벨" 치길래 존나크게 불러줫더니 갑자기 멈추는거임 그래서 화낫나 해서 조용히하고잇는데 갑자기 ㅋㄱㅋㅋㄱㅋㅋㄱㅋ "셧업" 치고잇어 ㅋㄱㅋㄱㅋㅋㅋㄱㅅㅋㅋㄱㅋㄱㅋㅋ 아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더뮤에서 징글벨 찾으댕기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흔들거나 박을때마다 짤랑짤랑ㅋㅋㅋ 박자맞춰서 떡떡떡 징글벨!!하는건가요!?!
정글같은소리하네 징글벨이라는줄알고 뭐지 노래불렀나 하고 다시봤잖아 ;;
16세요 징글벨님
징글벨 (탕!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vovi_09

아 오늘 이마트에 있었는데 징글벨 노래 나오는데 엄청 가녀린 목소리로 나왿· 갑자기 중간에 뚝 끊기더니 징→글→벨↑ 징↑↑글→베엘↓↓ 지글→오우→어 베엘~ 막 이렇게 아이돌 노래처럼 나왔엌ㅋㅋㅋ
왜 하는건지 모루겟다 ㅜ 우리 징글벨락 한다고 ; 노잼
저 민 걸즈 징글벨 댄스 다 외웠는데 진짜 찍어서 올릴 수도 없고 ,,,
나도 징글벨 하고 싶다
아 우주귀여움 우리 단장님 징글벨 징글벨ㅠㅜㅠㅠㅠㅠㅠ😭😭🙏😇😇
zzzzㅋㅋ그래도.....마지막 날이라구 징글벨 두 개 연속으로 떴네
징글벨~ (종 들고 딸랑딸랑)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Laikuanlin_mp4

징글벨의상 너모조와😊😊
2시간동안 징글벨락 연속재생하고있는데 기분이 징글징글하다
징글벨 이제 안녕 많이 보고싶을 것 같구나...
징글벨 한 개 더 필요한데 음표0 마이크0 다이아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글벨 징글벨 징글벨 롹
별가루 조금조금씩 까다가 막판에 까자는 생각으로 2500개 모아서 40분에 깠는데 징글벨 종 6개 나옴 어후 15장의 기적을 믿습니다 ,, 아멘 ,,
저는 징글벨이 안나와서 징그ㅡㄹ벨 제외한 나머지 애들 다 30개 채우고 끝났어요,,, 전못가요,,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0ng_1995

진짜 이름도 징글징글해서 징글벨인건지 ㅠㅠㅠ 하다보니 무념무상에 악에 받쳐서 했던거 같아요 ㅋㅋㅋ
징글벨 징글벨 징글느그웨-이 메리크리토리스
징글벨샛기..
8ㅁ8,, 뀨 징글벨소리 들어보고싶다...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92211O1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Summer_Canvas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knights990406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nyeonggui_

징글벨 크리스마스 캐롤 귀여워 징글벵 세트 액캬노트 _pyei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