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사랑에 허어어어 흐어어어 잘할걸 비가 니가


사랑에

#모찌뮤직 사랑에 빠져요 - 장범준
장범준 노래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에요😶 네이버 웹툰 (금세 사랑에 빠지는) 이라구 앨범 관련 브랜드 웹툰도 있으니 나중에 시간 나실 때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사랑에~ 사랑에~ 사랑에~ 빠져 버려요~ #장범준 #사랑에_빠져요금세_사랑에_빠지는 #가사틀려서다시썼다 #기억은믿을게못돼
장범준이 부릅니다 사랑에 빠졌죠


허어어어

나 지금 완전 장범준이다 허어어어 흐어어어
인생이 벚꽃엔딩 같기를 바랫는데 걍 장범준 창법임 흐어어어 허어어어 임
(장범준톤..)허어어어어

장범준 사랑에 허어어어 흐어어어 잘할걸 비가 니가 HappyBombHouse

야 장범준게임하자 흐어어어어 허어어어어어 흐어어어어어ㅓ
(안쓰.....) 아 어케 풀보 지원이면 고민 언하고 사는데 그럴리가 없고. 허어어ㅓ 커어어ㅓ 흐어어어 하아아ㅏ 허어어어~~(장범준 빙의) 그나저나 재밌어보이는 게임이 많다.
허어어어어어 허어어어어어어어어 (장범준 짤방)
이제 망식이인가하는 폴라베어잡앗는데 언제가냐 허어어어어 장범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허어어어어 ㅠㅠㅠㅠㅠ 자동 장범준 수인화ㅠㅠㅠㅠㅠㅠㅠ
허어어어ㅠㅜㅠㅜ(장범준


잘할걸

그때는 우리가 완벽했을지라도 지금은 닿을 수 없어. 그렇지만 그대여 이것 하나만 제발 잊지 말아요. 그대가 그때에 외워두었던 나를 제발 잊지 말아요. (장범준, 잘할걸)

조금만 더 잘할걸. 조금만 더 잘할걸 그랬지. 내가 원한 건 이런게 아니었는데. 도대체 우리가 왜 이렇게... (장범준, 잘할걸)


비가

9. 그녀를 잊어 보려 하지만 비가 또 내려 모르는 이 맘 난 지금 비가 오면 떠올라 니가 더 내려오려는 이 밤 -장범준, 봄비 중
언젠가 그녀도 집 앞을 거닐다  기다렸던 비가 떨어지면  한 번 더 그날의 기억이 번지고  사랑했던 비가 떨어진다 장범준 - 봄비


울랄라

난 장범준...ㅇ울랄라 울랄라 울ㄹ랄라 나는 기분만 더러워져서~~


손을

"손을 잡고 싶은데.. 안아주고 싶은데.. 왜 내가 조심스럽지. 왜 내가 조심스럽지. " -장범준: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비를 맞으며 걷다 보니 니가 떠올라 그땐 우린 마주 잡았던 서로의 손을 놓지 않고 꿈을 쫒아 가네 장범준 - 밤을 지워 가네


노래를

32. 연예인 이 연예인을 좋아하는 건 아닌데 로이킴, 장범준. 노래를 좋아합니다.

장범준 사랑에 허어어어 흐어어어 잘할걸 비가 니가 OhMyHAIM

맨날 노래부르면 다들 장범준씨 노래랑 내 목소리가 잘어울린데 쉬ㅣ바.... 근데 내가 노래를 못부르는걸


1집

허어어맨환장하겟구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웬만하면 다 들어봣시유,,, 1집... 1집 마무리... 2집... 슈퍼스타... 장범준 1,2집....


어울리는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 장범준" 추천합니다!


당한건지

왜 사기질이여? 근데 가만 보면 이 세상이 좀비한테 당한건지, 장범준드 당한건지... 이 한국 노래가 귀에서 안 떨어져...


도대체

아...JBJ라는 그룹이 있었구나...!나는 지금까지 장범준 님 서치방지하려고 그렇게 쓰는 줄 알았닼ㅋㅋㅋㅋㅋ난 도대체 얼마나 문찐인걸깤ㅋㅋㅋㅋㅋㅋ


봄비

장범준노래는 너무 사람마음을 간질간질 괴롭히는 기분이야...봄비 꼭 들어주세요 작년인가 내가 까이고 이곡들으면서 얼마나 질질짯는데 슈벌
7.장범준-봄비


들었다

장범준의 벚꽃연금을 장범준이 벗고있는거 로 들었다
9명의 장범준과 눈이 마주쳤고 이런 건 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로이킴

가수는 장범준이랑 로이킴 좋아했었음 리암 갤러거도 좋아했던거 보니 기타치는 남자 개 좋아했었나봐


사랑을

사랑을 만들어 오늘도 혼자서 우리들 사이로 요란한 Silence 심장이 쪼개져 고요한 Siren 어쩌다 마주치는 눈빛 두근대는 Heartbeat 이러다가 죽겠네 사랑을 만들어 오늘도 혼자서 (무서운 짝사랑 - 장범준)


장범준

98. 흩날리는 벚꽃잎에 목 메인 장범준
남순백이 버스커버스커술게임 행앗방에서 하다가 장범준이 내술 다먹엇다고 울부짖던것도 잊을수업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이요!ㅋㅋㅋㅋㅋㅋ올해 5월에 입대햇대요

장범준 사랑에 허어어어 흐어어어 잘할걸 비가 니가 pie_ffishe

기타 튕기면서 장범준처럼 흐느껴 울기 ㅠㅠ
차라리 장범준이면 좋겠어
장범준ㅠㅜㅜㅜㅜㅜ
저 이거 장범준톤으로 읽고 잇어슨ㄴ데 아니엇내요
머라이어캐리 장범준
zoomosxx 장범준 홍대와 건대 사이 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압구정이 아니고 이태원에서 술한잔 할래 라네요
정답 장범준!!

사실 오늘 장범준 보러감
살면서 꼭 해보고 싶은게 있다면 장범준이랑 10cm 콘서트 보는거랑 미국 서부 놀러가기
장범준 이니셜이 jbj야
장범준 노래 들을때 너무 좋음 나는 그 허어어 (?) 를 좋아하기 때문
제비제 써방 장범준
세상에는 참많은 히소가 따따님이 계시는디 난 왜 히소가를 그리고있는걸까..🤔허어어.....어 어 ㅇ ㅓ...(장범준톤
곰치님 장범준노래 부르시면 대박이실거같네요!!

장범준 사랑에 허어어어 흐어어어 잘할걸 비가 니가 yeast_RMJH

장범준은 진짜 돈이 그렇게 많은데도 군대가사 일찍 일어나야하고 아 진짜 얼마나 싫을까
헉 장범준 담배 가사 같은 초의 하루 보고싶다
장범준 노래 정말 좋아
회상은 장범준
허어~~~~~~~~(장범준애드리브톤으로
장범준 명곡
???뭐지 장범준 신곡 나왔ㅅ나..??

장범준+버나드박+강승윤=?
여름엔 쿨.... 봄엔 장범준.... 가을에 이용.... 겨울엔 나카시마 미카.... 내가 박효신 눈의 꽃을 안좋아해
설정...자꾸...저 따구로 짜면....장범준 아저씨가 와서....허어어....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 수인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바,,,,,,...... 장범준ㄴ노래나오잔아....개울적..
장범준 수인이 나타났다!
아 맞아 누가 박건우 장범준 닮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범준 사랑에 허어어어 흐어어어 잘할걸 비가 니가 leekaaro

치도님은 장범준처럼 울부짖으셧다...
이거 알티 못하는 게 한이네요 장범준 수인에게 유머맨으로 인정받다.....
7. 요즘 듣는곡이야 변함없긴 한데... 제 노래 취향은 아이유랑 장범준이랑 악동뮤지션입니다! 요즘은 일본쪽 밴드인 sekai no owari 라는 그룹도 조금 듣고있어요
흐엉어ㅓ어어어ㅓㅇ(장범준
아앀ㅋㅋㅋㅌㅋㅋㅋㅋㄴㄴㄴㄴㅋㅋㅋ짐본즈라고말했는데 친구가 장범준이녴ㅋㅋㅋㅋ무슨 연관이얔ㅋㅋㅋㅋ
한달후에 알게될 토끼랑 고앵이가 건민이랑 영조였나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 어어. .. .(장범준)
으어어ㅏㅇ 장범준노래만 연습해주마

ㅠㅠ장범준 목소리도 되게 좋아요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범준이였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는 장범준
여수밤바다 들으면 나도 모르게 장범준수인됨
쉬ㅣ바 장범준노래만 열심히 연습해야지 다른건 다 힘들어서 포기★
장범준 님이 리메이크한 회상도 부릅니다...이곡 또한 산울림 노래죠
어제 워킹데드 시즌1 보는데 연상엽씨 보고 깜짝 놀랐음 10년?전이라 얼굴이 정말 귀엽고.. 언뜻 장범준을 닮은.. 10년전 그에게 반해버림!!!

장범준 사랑에 허어어어 흐어어어 잘할걸 비가 니가 Jemum_Park

ㅠ장범준이 되어간다
장범준의 여수밤바다요
아 제가 아는 량린이는 장범준 먼저 뽑고 올 ㅋ 소리 한번 들은다음에 랩뽑을 량린이라서 (...)
이거 그 장범준 맞아요?
니 남친 장범준 창법으로 신음함
장범준도 진짜 천재예여.....곡 잘 쓰고...노래 너무 좋고....개쉬워보이는데 난이도 족같고....(밴드하는 새럼




장범준 사랑에 허어어어 흐어어어 잘할걸 비가 니가 HoGu_Deerfish

장범준 사랑에 허어어어 흐어어어 잘할걸 비가 니가 M0ZZ1M1N

장범준 사랑에 허어어어 흐어어어 잘할걸 비가 니가 no11vem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