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연인] 가자 강식당 DAILY 애기야 런던에서 LONDON


가자

살짝 파리의연인 대사 집어넣고 싶음 애기야 가자
임시완 가자 거의 파리의 연인급 설렘 아닙니ㄲ ㅏ?
제키엘 한국드라마 (파리의 연인)보고는 여비한테 '애기야, 가자!' 하다가 여비한테 등짝 스파이크 맞았음 좋겠다. 어디서 이상한 거 보고 배우지 말라고 잔소리
ㅋㅋㅋㅋㅋㅋㅋ미친 오늘ㄹ은 파리의 연인니ㅣ얔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야 가자!!!!!!!!!
아놔ㅋㅋㅋㅋㅋㅋ애기야 가자 저걸위해서 엔딩곡 파리의연인인거냐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219 강식당 3회 엔딩씬 #은지원 비주얼 ! (1080p 고화질 영상) ' 애기야~ 가자 !' (드라마 '파리의 연인' 주제곡까지 ㅋㅋㅋ) #EUNJIWON #YG #젝스키스 #SECHSKIES #YG


강식당

강식당 진짜 센스있다ㅋㅋㅋㅋ 1화 마지막 비지엠 하이킥 ost 2화 마지막 비지엠 여인천하 ost 3화 마지막 비지엠 파리의 연인 ost 에피소드마다 찰떡이네ㅋㅋㅋㅋㅋㅋ

파리의 연인 가자 강식당 DAILY 애기야 런던에서 LONDON iammapeu

치정로맨스 강식당 ㅋㅋㅋㅋㅋㅋㅋㅋ(파리의연인ost
아내의유혹ost-여인천하ost-파리의연인ost 다음 강식당 엔딩음악은 무얼까 벌써부터 궁금해


DAILY

[파리어콜린스] Daily life in London #03 Can't sleep 현대AU로 런던에서 사는 연인인 파리어와콜린스의 이야기 입니다. 단편 연작/이번 편은 성인 인증 필수
[파리어콜린스] Daily life in London #02 Saturday 현대AU로 런던에서 사는 연인인 파리어와콜린스의 이야기 입니다. 단편으로 이루어진 연작이라 시간은 순차적이 아니에요~
Pilot_Duo[파리어콜린스] Daily life in London #01 Tube strike 현대AU로 런던에서 사는 연인인 파리어와콜린스의 이야기 입니다. 단편으로 이루어진 연작들이 될 것 같습니다.


못하냐고

장관님 영주님이 내 사람이다!! 영주님이 내 남자다 왜 말을 못하냐고!!!!!!!(브금:파리의연인
리무도라로 파리의 연인 패러디 보고 싶다. 도라저 여자가 내 사람이다! 저 여자가 내 애인이다라고 왜 말을 못하냐고! 리무스:

명바가 니가 홍길동이냐 파리의 연인이냐? 왜 니껄 니꺼라고 말을 못하냐고??? 반드시 들어야 할 그답 #다스는_누구겁니까 꼭 듣고 싶다!


드라마

마지막삽화는 심지어 파리의연인 패러디(ㅋㅋㅋㅋㅋㅋㅋ)네요,,,,,,,,,, 13년전 드라마를 패러디로 사용하는 삽화면.... 할말하않입니다
*드라마는 시간이 없어 못 보는 편인데 도깨비는 클립 모아놓은 걸 보면서 흐름을 따라 갔던 것 같습니다. 김은숙 작가 작품은 파리의 연인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김신'은 이제껏 나온 주인공
그 드라마 만든 작가님 역대 작품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등••• 네 재밌습니다,,,
진심으로 태어나서 본 드라마 손에 꼽음. 도깨비 시크릿가든 풀하우스 파리의 연인 머 하여튼 유명한거 남들 다보는것도 본적 없음... 공연 어떤건 전관하고 어떤건 5n번 볼 정도로 사랑하는 배우님 나오는 드라마조차 본 적이 없다........


앙겔라

그동안 자신의 빈자리를 채워주엇던 (가족으로써,의무병으로써) 앙겔라한테 매우 감사해하지만 파리하와 연인관계임을 알게되고는 조금 당황하고.... 이만한 인물이 없다는걸 누구보다 잘 알고잇지만,상처주는일 없도록 하라고 신신당부를 하는 아나
모르게따 음식알레르기 처럼 혈액 알레르기 있는 벰파이어 앙겔라, 그리고 앙겔라가 벰파이언지 모르는 앙겔라의 n년차 연인 파리하. 앙겔라 AB형 제외한 다른 혈액형이면 알레르기 때문에 거부반응있어서 신중하게 골라서

파리의 연인 가자 강식당 DAILY 애기야 런던에서 LONDON ApinkSnaps


감성

내 촌스러운 감성... 이를테면 드뷔시를 들으면서 파리를 동경하는 아가씨에게 "그렇다면 우리의 파리를 만듭시다" 하고 와인을 짠 하는 연인이라던가....구리다고 느껴질만큼 진부하고 빤해서 낭만적인 감성 좋아해...


파리의 연인

헐 나 갑자기 파리의 연인 보고싶어
마지막이 머이래!!!! 파리의 연인이가 이기 ㅡ.ㅡ
와 진짜 파리의 연인 급 개똥같은 결말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의 연인 이후로 결말 삭제하고 싶은 작품;; 아니 중간까진 나름 짜임새, 반전있는 재밌는 내용이었는데 마지막 20분???????????
믾백 파리의 연인
너 파리의 연인 애청자였지

내가 젤 두려워싸는 죠죠엔딩이 사실 이 모든것은 키시베 로한의 작중작이었다.. 이러고 끝나는거임(파리의 연인의 악몽재현)
하야완월 일장춘몽 1장 읽고 .o O (헉,, 파리의 연인,,,?) 심장 떨었다 (?? 하지만 역시 일장춘몽은 일장춘몽이었던걸로,,, (
공이 두번째에 많은가보넹ㅋㅋ파리의연인에 이은..트위타의연인...ㅋ
전지현 진짜 예쁘네. 난 박신양을 기껏해야 내마음을 뺏어 봐의 박신양 하고 파리의 연인의 박신양 밖에 모르는데 백퍼 내 마음을 뺏어 봐.. 엉엉.
축제 연습 때문에 파리의 연인 보는데 너무 웃ㅅ겨...
별개지만 이거 보이시나요? 모르는 카키아재가 왕이를 향해 올 것 같자 본능적으로 방어하는 예밍이의 손이요...하얀옷입고 천사처럼 막 너무 예쁜 연인때문에 날파리들로부터 한시도 쉴틈없는 연하남입니다😢😢(지나가세요
파리의연인 진짜파리의연인같앗는데

파리의 연인 가자 강식당 DAILY 애기야 런던에서 LONDON Apinkohxyg

게르마늄황새랑..파리의연인이랑..몇몇개만기억하는데
파리의연인 다시 볼까 개잼잇어보인다
파리의 연인까지는 봤는데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천국의 계단 3대 산맥 아닙니까?
rt 부탁드립니다. 엠디 판매합니다 프로그램 11 피맛골연가 4.0 12 엠나비 6.0 12 밀당의탄생 2.0 12 헤드윅 7.0 12 파리의 연인 7.0 12 엘리자벳 대구공연 8.0
웬디는 항상 가위바위보에서 지는걸까? 파리의연인 볼레로적 반팔 입고 나올때부터 뭐야 저 반팔; 햇는데 지금 보는 재방에선 챔피언벨트 하고 무대하고 잇음ᆢ
ㅋㅋㅋㅋ 략간 파리의 연인 흉내 내봤음다 ㅋㅋㅋㅋ

"창균이가 파리의 연인...그거 하지말래.." "걔가 띵작을 못알아보네...(하찮은넘)"
씨벌 우리 학과에 파리의 연인 있음;
보끔 / 파리의 연인 명대사 해주세요! “지금 내가 무슨 말 하는지 몰라?!?!! (가슴에 손을 갖다대며) 이 안에 너 있다. 니 맘속에 누가 있는지 모르지만 내 맘속에 너 있어.” #NFlying_승협 #내마음이들리니
아 파리의연인 모르는분들도 계시겠지,,,재밌게봤었는데 물론 어릴때,,
아니 구럼에도 불구하고 이 추분 날씨에 앙쥬밈이 품어(?주신 건가요?ㅇ.ㅇ 이제 럽밈 안에... 앙쥬밈 잇다....??((갑쟈기 나타나는 파리의연인(뭔
"한기주 씨! 미안할 때는 미안하다고 말하세요. 자존심 세우면서 사과하는 방법은 없어요." /파리의 연인 中
파리의 연인

파리의 연인 가자 강식당 DAILY 애기야 런던에서 LONDON PPL_019

주혁시는 파리의 연인에서 도연시와 밥먹는 씬에서 계속 ok가 나지 않아 밥을 두공기를 먹어야 했고 의자에 드러누워 힘들어 한적이 있다
손을들엇는데 왜 말을못해오!!!!그 쿠지는 내꺼다!!!그 마르코는 내거시다 왜 말을 못해오!!!!(파리의연인빙의
돼지 저금통이라고 안했는데.. 파리의 연인에서 일어나세요
ㅑit was all adream 하면 파리의연인이 되어버림 ;;
파리의 연인 결말이 모이죠 ?!
아내의 유혹 여인천하 오늘은 파리의 연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엔딩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의연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의 연인이요
미안하다 사랑한다 파리의 연인!!!!!!!!!
제가 뭘 더해요! 내가 어떻게! 얘네가 이오다! 얘네가 트루럽이다! 이미 공식인데 제가 뭘 더 어떻게 말해요! (feat. 파리의 연인




파리의 연인 가자 강식당 DAILY 애기야 런던에서 LONDON jisu7115

파리의 연인 가자 강식당 DAILY 애기야 런던에서 LONDON mine_jaws

파리의 연인 가자 강식당 DAILY 애기야 런던에서 LONDON minbaekjr

파리의 연인 가자 강식당 DAILY 애기야 런던에서 LONDON DaybreakW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