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어찌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제발 버리지마 버리지마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웃는 그 눈으로 괜찮아 안녕 이라고 인사 해주세요. 기적을 간절히 바랍니다. 샤이니 종현님
혜야, 어찌 떠나려는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안녕이란 그런 잔인한 말로 떠나버리는 너를 원망하겠지.. 제발 가지 말아 혜야..
니가 편하도록 멀리 서있을게 이리 애원하잖아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0326_mam

혜야. 어찌 살아가란 말야. 안녕이란 그런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제발 혜야. 가지마라 혜야. 이 부분의 절규같은 너의 음색이 나를 그렇게 많이 위로했었다. 같이 울어주는듯한 음색에 많이 울었다. 밤새 울었다. 그리고 나아졌었다.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샤이니 "혜야"
살고싶지않아 어찌하나 너 없는 날 어찌하나 혜야 中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안녕이란 그런 잔인한 말로 떠나버리는 너를....
#샤이니종현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제발 버리지마 버리지마 살고 싶지 않아 어찌 하나
혜야, 김종현. 미안하단 말은 말야, 언젠가 아주 먼 그 때 마지막의 마지막에 하지 않을래.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샤이니, 혜야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제발 버리지 마 버리지 마
혜야 어찌 떠나려는거야 종현아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종현_끝까지기억할께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제발 버리지 마 버리지 마 혜야 가사가 이렇게 슬플 줄이야.. 종현아 고생했어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마른.. #171218 #김종현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how are you trying to leave With your smiling eyes, and cruelly saying goodbye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onlyMN_1027

어찌하나 너 없는 날 어찌하나 아예 모른채 살것을 이렇게 미치도록 슬플줄이야 혜야 나를 떠나려는 거야 제발 가지마라 혜야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제발 버리지마 버리지마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안녕이란 그런 잔인한 말로 떠나버리는 너를 원망하겠지 제발... 가지 말아, 혜야...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안녕이란 그 잔인한 말로 떠나버리는 너를 원망 하겠지만 제발 가지마라 혜야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안녕이란 그런 잔인한 말로 제발 가지 말아 혜야
저 정말 혜야 좋아했고 지금도 좋아해요. 하지만 이제 이 노래를 다시 들으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할거 같아요. ...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가지말아 혜야
혜야 어찌 떠나려는거야 안녕이란 그런 잔인한 말로 떠나버린 너를 원망하겠지 가지 마라 혜야 아예 모른채 살것을 이렇게 미치도록 슬플 줄이야

조금은 물러설게 기다릴게 네가 편하도록 멀리서 있을게 이리 애원하잖아 혜야 어찌 떠나려는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제발 버리지마
혜야, 어찌 떠나려는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란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이 멈춰
혜야 어찌 떠나려는거야 웃는 그 눈으로 안녕이라는 잔인한 말은 나를 죽이고 숨을 멈춰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제발 버리지마 살고싶지않아 어찌하나 너 없는 날 어찌하나 아예 모른채 살 것을 이렇게 미치도록 슬플 줄이야


잔인한

안녕이란 그런 잔인한 인사뿐이었던 너를 원망하고 또 원망하겠지 혜야 가지말아 혜야
안녕이란 그런 잔인한 말로 떠나버리는 너를 원망하겠지 Oh, 제발 가지 말아 혜야


말은

혜야 미안하단 말은 말야 언젠가 아주 먼 그 때 마지막의 마지막에 하지 않을래 그래야 지금 이 아픈 시간도 훗날 좋은 추억이라 웃으며 말하고 있을 우리일테니까 말이야 -종현 ‘혜야’
미안하단 말은 말야 언젠가 아주 먼 그 때, 마지막의 마지막에 하지 않을래 -혜야, 샤이니(종현 solo)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deeryein

나는 혼자 있는 것만 같아요 그래도 너에게 티 내기 싫어 나는 혼자 참는 게 더 익숙해 날 이해해줘 - Lonely 수고했어요 정말 고생했어요 그댄 나의 자랑이죠 - 하루의 끝 미안하단 말은 말야 언젠가 아주 먼
혜야 미안하단말은 말야 언젠가 아주 먼 그 때 마지막의 마지막에 하지 않을래 그래야 지금 이 아픈 시간도 훗날 좋은 추억이라 웃으며 말하고 있을 우리일 테니까 말이야 혜야 듣는데 너무 눈물난다
혜야 미안하단 말은 말야 아주 먼 그때 마지막의 마지막에 하지 않을래 그래야 지금 이 아픈 시간도 훗날 좋은 추억이라 웃으며 말하고 있을 우리일 테니까 말이야..
샤이니 - 혜야 (2008.8.28) [종현] 혜야, 미안하단 말은 말야 언젠가 아주 먼 그 때 마지막의 마지막에 하지 않을래 그래야 지금 이 아픈 시간도 훗날 좋은 추억이라 웃으며 말하고 있을 우리일 테니까 말이야
혜야 미안하단 말은 말이야 언젠간 아주 먼 그 때에 마지막의 마지막에 하지 않을래 그래야 지금 이 아픈 시간도 훗날 좋은 추억이라 웃으며 말할 수 있을 테니까 말이야
혜야 미안하단말은 말야 언젠가 아주 먼 그때 마지막의 마지막에 하지 않을래 그래야 지금 이 아픈 시간도 훗날 좋은 추억이라 웃으며 말하고있을 우리일 테니까


떠나려는

이리애원하잖아 혜야 어찌떠나려는거야

#종현_끝까지기억할께 잊지 않을게요. 혜야 어찌 떠나려는 거야.. 슬프지만 잊지 않고 계속 기억할게요. 그동안 고생했어요. 푹 쉬어요.
일할때 샤이니 앨범 틀어놧는데 혜야 노래나와서 진짜 눈물나더라 왜떠나려는거야 멜로디가 아직찬란하다...


웃는

종현이 노래 중에 제일 좋아하던 혜야 듣고 결국 울어버렸네ㅠㅠ 처음 들었을때 18살짜리가 무슨 한이 그렇게 많아 감정을 한없이 담았냐고 했는데.. 나이먹고 더 원숙해진건 사실 아픔이었던거니.. 웃는게 그렇게 예뻤는데 아


멜로디가

고통과 슬픔을 이해할 수 없어서 죄송하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는다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샤이니 - 혜야 중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종현, 혜야.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데 이 가사가 이렇게 와닿은 적이 있을까. 그대의 노래도, 그대가 진행하던 라디오도 내겐 정말 따뜻한 위로였어요. 지금도 마찬가지고. 고마웠어요.
행복하게 해 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혜야'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종현,혜야-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llunga87

행복하게 해주던 그 멜로디가 아직 너무 찬란하다 혜야 - 종현


듣는데

아 혜야 듣는데 너무너무 눈물나..
아 혜야 듣는데 눈물 나
종현 작사노래들 듣는데 넘 슬프네... 우울시계도 글코 놓아줘도 글코 한움 혜야..
혜야 계속 듣고싶어서 듣는데 음... 믿고싶지가 않네... 진짜 아직은 믿을 때가 아닌 것 같아서...
혜야 듣는데 기분이 이상하다 진짜
혜야 듣는데 너무 내가 하고싶은 말이야 사람 대 사람으로서 진심으로 좋아했고 응원했어요 이제 힘들지 마요 나는 노래들으면서 진짜 너무 행복했고 앞으로도 행복할 거예요 고마워요 정말 고생 많았어요 거기선 맘 놓고 편안하게 살길 바라요

나 아직도 혜야 듣는데 .......................
혜야 듣는데.. 오늘 한층 더 울컥한다..
지금 혜야 듣는데 가사가 너무.. 지금이랑 잘 어울리고.. 탐라에 종현님 트윗들 보이는데 너무.. 계속 눈물만 난다.. 정말 안 믿겨..
혜야 듣는데 울컥해서 눈물이 난다. 아프지도 말고, 하고 싶은 일 다 하고 웃기만 하고, 꼭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따뜻했던 위로, 노래 기억할게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공부하면서 혜야 듣는데 오늘따라 너무 구슬프게 들린다.
혜야 듣는데 멍하다
오랜만에 혜야 듣는데 눈물나네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GhostofHouse

종현 노래 듣는데 혜야 시작부터 .. 눈물 못멈추겟어 어케 보내
혜야 듣는데 눈물날것같아서 미치겠다


멈춰

진짜 혜야 노래 듣고 펑펑 울고 간신히 멈췄는데 엄마가 걱정하면서 좋아했는데 괜찮냐고 카톡 와서 다시 터져버렸어 아... 눈물이 안 멈춰진다 ㅠㅠ아직까지 안믿겨 하...


샤이니

샤이니 종현씨의 목소리를 참 좋아했었어요. 아주 많이. 플레이리스트에 항상있는 혜야, 산하엽, 하루의 끝, 엘리베이터, 숨소리..너무나도 많은데, 너무나도 허망한 이야기를 듣곤 참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그의 감성과 글
이 마음이 너를 힘들게 했구나 조금은 물러설게, 기다릴게 니가 편하도록 멀리 서 있을게 이리 애원하잖아 -혜야, 샤이니(종현 solo)
샤이니 노래중에 혜야 진짜 좋아했는데 지금 들으니까 뭔가 진짜 이상해..
#샤이니종현 내가 좋아하던 한번 엇갈린 사랑과 혜야 이젠 못 들을 것 같다 부디 하늘에서는 아무 근심도 없이 본인만을 위로하고 본인만을 생각하며 행복하기 바랄게 내 고등학생 시절을 낭만적으로 기억되게 해 줘서 고마웠어 더는 울지도 슬프지도 마

나는 샤이니의 노래 중에 ‘혜야’를 가장 좋아했다.
2년전 창페때 샤이니분들 봤었다.... 아는형님 종미 이런것들도 아직 너무 생생하고 혜야 노래도 정말 너무 좋아해서 기현이꺼 뿐만 아니라 종현님꺼도 다운받아서 들었었는데 진짜 이럴리가 없다 제발 기적이 일어났으면 좋겠다 진짜 제발
신곡 찾아서 안듣는 나지만 샤이니 앨범은 이상하게 제일 먼저 들어보고 싶었던 그런 기억들. 태민이 무대경험 없었을 때 인기가요에서 '너 아니면 안되는 걸' 부를 때 어색한 시선처리 하나하나 돕던 종현의 모습. 생각나는 노래들 종현이 혼자 불렀던 혜야.
지금 내가 가진 샤이니 CD가 1집 딱 하나 있는데 몇 년 만에 플레이어에 넣어본 거 같은데... 혜야 듣고 눈물 줄줄 나고 있음...
학교생활로 힘들때 유학생활에 회의감들고 많이 힘들때 위로받은게 샤이니 종현군이 부른 혜야 였고 아직도 좋아하는 곡인데 정말 .. 믿기지가않는다
혜야 (Y Si Fuera Ella) - 샤이니 (SHINee) 오늘은 이 노래가 무척이나 듣고싶다.
10. 샤이니영상 한개만 더..... 샤종현의 혜야 라는 곡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 무대 완전 개짱임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rlaekeorl


종현

종현아 진짜 아니라고 말해줘...힘들 때 혜야 들으면서 엄청 울었던 날이 생각난다...진짜..이게 무슨 일이야..
종현 혜야들으면서 자랏고 아직도 노래방에서 즐겨부르고 슬플때마다 꺼내듣는 노래인데
음....음....나 종현이가 부른 혜야 제일 좋아하는데 지금 다시 들으니까 되게 눈물나네
요즘 매일 혜야 듣고있었는데 이제 진짜 그 목소리 못듣는거니 종현아 얼마나 힘들었길래 넌 그렇게까지 극단적인 길을 갔어야만 했니
종현 솔로 혜야 가사가 생각 나는 시간
단 몇시간만에 이렇게 너를 보내는구나.. 종현아..혜야 부르던 널 아직 기억하는데
사랑해 종현아 미안해 종현아 내 혜야 내 별아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_cindy29

중학생때 혜야 듣고 울면서 자던 기억이나네요. 대학졸업을 앞두고 있는 지금까지도 당신의 노래는 제 가슴을 울립니다. 부디 그곳에서는 아프지말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좋은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종현_끝까지기억할께
그러니까... 종현이가 부른 혜야 다시 들으니까 그제서야 막 눈물나는거야. 막 이제 이 목소리는 영원히 라이브로 못 듣는구나. 이제 녹음 된 파일들에서만 종현이 목소리가 흘러나오겠구나. 이제 다시는 종현이의 새로운 모습을 못 보는구나...
아예 모른 채 살것을 이렇게 미치도록 슬플 줄이야 - 종현 “혜야 “ 가사중
조금은물러설게기다릴게니가편하도록멀리서있을게 #종현_끝까지기억할께 너의 다음은 아프지않았으면 해 너의 다음은 이번보다 훨씬 더 행복했으면 해 나의 혜야
하루에한번씩듣는혜야가이정도로슬픈노래인지몰랐고많은노래와목소리로나에게감동을주어서고마웠습니다 #종현_끝까지기억할께
종현아 진짜 목소리 좋고.. 너무 노래 잘한다.. 나 종현이 혜야 좋아하는데..
고3 시절 교실에서 혜야 들으면서 공부했던게 생각난다. 그땐 동갑인 사람이 데뷔해서 신기하고 부럽기도 했다. 마냥 성숙하게 들렸던 목소리였는데 지금 들으니 너도 어렸구나 싶어. 참 고생이 많았구나. 이제 좋은 곳에 갔으니 부디 평온하길 바라 종현아.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I_Day6_you

고3때 종현 혜야, 너와 나의 거리 들으면서 그렇게 울었었는데....아니..왜... 그 목소리를 더 이상 들을 수 없다니..ㅜㅠㅠ 안 믿긴다. 믿기 싫다ㅜㅠㅠ
한번도 내 플레이리스트에서 빠진 적이 없는 종현의 혜야 그런 소중한 사람이었습니다. 너무 힘들어 떠나고 싶다는 사람을 붙잡고만 있어서 미안해요.
고마워요 종현오빠 힘들었던 나의 2009년 그 시절 내 엠피쓰리를 가득채웠던 당신의 목소리를 잊지 않을게요 내가 혜야 아직도 제일 좋아하는지 모르죠.. 고마워요
종현이 부른 혜야를 참 좋아했다. 혜야.
저도 좋아하는 노래예요.. 큐님 트윗 보면서 저도 종현이 혜야 틀었네요..


언젠가

혜야 언젠가 제 엠피 가장많이 들었던곡 그동안 당신의 노래로 저는 많은 위로를 받았습니다 그곳에서는 부디 따뜻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 지나치다 본 혜야 가 자꾸 구슬프게 머릿 속에서 울어댄다.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Minluv_


가사가

내가 뭐라고 이런 글 남겨도 되나 싶지만 평소 자주듣던 혜야 가사가 왜이렇게 맘아프니 함께한 모든 순간 고마웠어......
혜야 너무 좋아해서 고딩때 진짜 맨날들었었는데 지금 가사보니까 너무 가사가 슬퍼ㅠ
혜야 가사가 이렇게 눈물이 나던 거였나
혜야 가사가 이렇게 슬픈 줄 오늘 알았어요
정말요.. 혜야 라는 노래인데 떠나고 난뒤라 그런지 가사가 참 먹먹하네요..


들으면서

집에 오는길에 혜야 들으면서 많이 울었어
혜야 들으면서 오열했어 항상 아름다울 너였는데 고생했다고 말해달라고 했는데.. 힘들다 보내기 싫다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7tob_12321

혜야 들으면서 좀 울고왔다 .. 나 얼마전에 인스타 라이브 할 때 챗으로 인사했었는데ㅠ 팬들이 다 이쁜말만 해줬었는데.. 너무 허무해 ㅠ ㅜ
혜야 예전에 힘들때 들으면서 많이 울었는데.... 지금 다시 들으니깐 눈물이 너무난다.....
혜야 들으면서 느끼는데 혜야 누난 너무 예뻐 산소같은 너.. 모든 곡이 다 나의 학창시절의 일부였다 비록 팬은 아니었지만 정말 이런 명곡들을 들으면서 힘든 하루들을 버텼는데 아직도 꿈같다.


혜야

나 혜야 진짜 좋아했는데 오늘부로 평생 못들어 이제
전자사전 안에 “혜야”를 넣어두고 야자 시간 내내 듣다가 잠들던 때가 생각났다. 나는 그냥 그의 음악을 좋아하던 사람이었는데,, 나도 이런데 팬들 마음 어떨까,, 같이 한 추억이 무려 10년치,,
고등학교 입시 준비할때 항상 듣던 노래가 혜야 였다 아직도 그 노래 들으면 그 때 생각나는데 이제는 듣지 못할 노래가 될 것 같아 너무 슬프다 물론 그를 잘 알지는 못하지만 목소리만으로 또 노래로 다른사람에게 충분히 위안을 주는 사람이었던 건 분명하다
혜야 듣고 있는데 넘 슬퍼...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highlight_ddu

가지마라 혜야
잠꼬대, 혜야
나 지금 멘탈 깨졌는데 존나 이 와중에 과제해야 돼서 맘껏 슬퍼할 수 없어서 더 와장창됨.. 진짜 순간 혜야 노래 머릿속으로 훅 스쳐지나가고 눈물 핑 돌았다...
혜야 무척 좋아했어요. 거의 모든 것을 무척 좋아했던 때도 있었고. 왜 같은 건 더 이상 중요하지 않으니 평안했으면 좋겠어요.
혜야 나만듣는게 아니네 . . .
진짜 앞으로 혜야 들으면 펑펑 울것같다 . .
가지말아 혜야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exo9l

저거 칼데아키트에 내 뒷자리번호잇어;;; 근데 혜연이랑도 똑같은번호야;;;
어제도 들었어, 혜야
아 혜야 듣고 울어버린
ㅋㅋㅋㅋㅋㅋ 혜아 왜 빛나된거얔ㅋㅋㅋㅋㅋ
혜야,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해야만 했던 때가 있었다. 많이 힘들었던 나는 닥치는대로 음악을 들었다. 그때 들은게 네가 부른 노래였다. 혜야.
혜야 진짜 좋아하는 노래인데....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badak9021_twit

아니 내가 혜야 가사를 보고 울줄은 몰랐단 말이야
혜야 가사 진짜 아
혜야 들을때마다 꼭 나한테 해주는 말 같아서 얼마나 위로가 됐는데......
이제까지 혜야 등등 마음을 울리는 좋은 노래들을 많이 내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너무 고생 많았고 수고하셨어요. 다만 슬픔과 충격이 커서 완전 보내드리는데에는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그곳에서는 부디 편안하시길 바라요.
혜야 개좋아하는데 히말
혜야 못 듣겠어
이제 혜야 못듣게ㅛ다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Perfect_Wendy

혜야ㅠㅠㅠㅠㅠㅠ가지마아 혜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주 다섯병싸고 오열중
아직도 가끔 듣는 혜야.. 당분간 못들을듯...
혜야를 못말했네 혜야 진짜 좋아해
혜야... 그 노래를 부르던 너의 모습이 아직도 이렇게 선명한데
'혜야'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앞으로 노래를 들을 때마다 생각이 많이 날 것 같아요. 부디 그 곳에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잠꼬대 혜야 화살 이 노래는 진짜 못들어본 분 없었으면 좋겠어요 진짜 좋은 노래거든요
아 근데 당연히 페미니스트라는 그 이유 자체만으로 취업에 불이익을 주는건 사상의 자유를 침해하는거 맞음. ㄹ혜를 빨아도 마찬가지고. 근데 밖에서 "문빠새끼들 빨리 한강가라 이기야~~~문죄인이가 나라 말아먹노 이기이기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ls6211

나도...혜야 다시 나와서 울적해짐...
데뷔무대부터 꾸준히 보았던 사람인데 참 눈물이 많아보였어 그만큼 감수성도 풍부해서 그런 노래를 부르는구나 그 감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구나 했는데 하루종일 ‘혜야’를 듣던 날도 있었어 그 목소리에 취해서 많이도 울었었는데
잠꼬대. 혜야.. 가슴에 남는 목소리.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혜야, 참 좋아하는 노래인데 오늘처럼 가사 하나하나가 사무치는 날이 없습니다. 무거운 짐 다 털어내시고 부디 행복하시길. 너무 빨리 져버린 빛나는 청춘이 나는 너무 아쉽습니다. 먼 길 보내드립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평안하세요.
어제 오늘 혜야 계속 불렀는데... 아우...마음이 너무 이상해
진짜 혜야 너무 좋아하는데
혜야. 진짜 좋아하던 노래였는데. 날이 많이 추워요. 가는 길이 따뜻했으면 좋겠어요.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ereu_dani

혜야 당분간은ㄴ못듣겟다 나 아직도 듣는다고
혜야 알바 하면서 자주 듣는 노래였는데 지금 다시 가사 보면서 들으니까 많은 생각이 드네
내가 처음 사회에 나와서 처음으로 사는게 힘들다고 생각하고 엉엉 울며 계속 듣던 노래가 바로 혜야 였고 이후로도 힘들고 마음 아픈 일이 있을 때마다 위로가 되는 노래를 불러 준 사람이었는데 그래서 내내 안 믿겼고 마음이 아프다는 말로는 표현이 잘 안돼
혜야 엄청 좋아했는데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lompangE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check_no_signal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_S2S0ME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naljung0430

혜야 어찌 잔인한 안녕이란 말은 떠나려는 죽이고 mminnnj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