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첫눈처럼

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욕심이 생겼다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주름진 손을 맞잡고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단 한번 축복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에일리-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J'aime une vidéo  "[도깨비 OST Part 9] 에일리 (Ailee)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I will go to you like the first
고운 꽃이 피고 진 이 곳 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잊지 않겠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 /에일리, 첫눈처럼 네게 가겠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빅스 - 우리에게, 지금우린 박효신 - 야생화, 숨, 눈의꽃 차지연 - 내 삶이 흘러가 버블시스터즈 - 바보처럼 보보 - 늦은후회 이선희 - 인연 버즈 - 가시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Ryu_Workplace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가 에일리노래였네 노래좋았다고생각했는데 누굴까 했는데
모두, 잊고 살아가라 내가 널, 찾을 테니 니 숨결, 다시 나를 부를 때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5. 최애노래를 빼면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ㅋㅋㅋㅋㅋ비올때마다 듣는 그 노래...
[효몬캘리] 포트폴리오 에일리 -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중 #캘리그라피 #캘리 #효몬캘리 #캘리커미션 #에일리 #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171117 승관이가 짧게 불러준 에일리 선배님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 완곡 듣고싶어 엉엉엉어ㅓ엉 #승관 #세븐틴 #Seungkwan

171117 세븐틴 쿨트랙 팬사인회 승관이가 부르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승관 #SEUNGKWAN #세븐틴 #SEVENTEEN
너에게 내가 가겠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노래 이름은 에일리의 첫눈처럼 네가 내렸다예요! 도깨비 OST
노니노니 첫눈처럼 어쩌구 불러줘라 에일리거
[VID] 171211 #에일리 #ailee #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첫너가 #IWillGoToYouLikeTheFirstSnow #IWGTYLTFS 2017 프로야구 스포츠서울 #올해의상 Professional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널 품기 전엔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 🍂🦋 /에일리,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꽃샘씀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sunheekimyesnet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지르고 왔지... 그렇게 슬픈 노래를 그렇게 부를 수 있을 줄은 몰랐어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ㅡㅠ재송하비다ㅏ..그러므는..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요!
캄캄한 영원 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 햇살처럼 니가 내렸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예지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원곡 에일리)


가겠다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이거 도깨비랑 같이보면 그냥 눈물제조기....


손대지마

에일리 '손대지마' 뮤비 공개 "10kg 감량, 한층 슬림해진 몸매"

에일리 '손대지마' 활동 위해 10kg '폭풍 감량'.."성량-목소리까지 변해"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강렬하고 화려해진 모습 ‘기대 ↑’
에일리(Ailee), ‘손대지마 안무 보여드릴까요~?’ (Magazine 쇼케이스)
에일리 '손대지마' 뮤비공개, 밀착의상으로 성숙해진 볼륨감~
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뮤직비디오서 슬림한 몸매 공개
태티서, 에일리 '손대지마' 열창에 "만질거야"
에일리 손대지마, 컴백 앞두고 대기실 셀카..'물오른 미모, 에일리 맞아?'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To_mfb

에일리, 파워 UP 비주얼 UP..'손대지마'
에일리, 손대지마 뮤직비디오 '볼륨 몸매+가창력' 폭발..여신이 돌아왔다
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뮤비서 '탄탄한 S라인' 물오른 몸매
에일리, '손대지마' 셀프 홍보 "사랑해주세요".. 뮤직비디오 보니
에일리, '손대지마' 뮤비 셀프 공개
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뮤직비디오 공개 "10kg 감량했다"
에일리 손대지마, 컴백 앞두고 셀카 공개..'10kg 감량하더니, 대박'

에일리, '손대지마'로 가을 가요계 흔든다..음원·MV 공개 '화제'
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에 어울리는 표현 (에일리 쇼케이스)
[에일리 - 손대지마] 내 몸에 손대지 마 소름끼치니까 내 이름 부르지 마 듣기 싫으니까 꺼져 far away 내 몸에 손대지 마
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M/V 공개 "10kg 감량하더니 몸매가.."
'손대지마' 에일리 컴백, 더 과감해진 뮤비 보니 후끈
에일리, '손대지마'로 컴백..한 달 동안 10kg 폭풍감량 '비법은?'
에일리, '손대지마' 뮤비 공개..'쫙' 달라붙는 초미니 의상에.."손대고 싶어...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GODISFAiR_

빌보드, 에일리 '손대지마' 조명 "노래-외모 모두 강렬"
에일리, '손대지마' 컴백 앞두고 한 달만에 10kg 감량..식단 공개
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전격 공개.. 폭발적인 가창력 '역시 에일리'


AILEE

[NEWS PIC] 171211 #에일리 #ailee 4 2017 프로야구 스포츠서울 #올해의상 Professional Baseball (Korea) Sports Seoul Award of The Year 임피리
[VID] 171211 #에일리 #ailee #보여줄게 #IWillShowYou 2017 프로야구 스포츠서울 #올해의상 Professional Baseball (Korea) Sports Seoul Award of
Playingなう♪ 저녁 하늘 - 에일리 (Ailee) #여우귀쫑긋
— 에일리 (Ailee)

Ailee(에일리) - Home (Feat. Yoonmirae(윤미래))
Ailee; 에일리 — Soloist


빌리

빌리 인스타스토리 업뎃 🥑 아디다스로부터 선물을 받았네요 👍🏻 근데 그 에일리쉬가 아닌.,..😂
[속보] 빌리 에일리쉬 드디어 락으로 장르노선 변경
빌리 에일리시 진짜 목소리 어쩜 그렇지,,,,
미국 가수 빌리 에일리쉬()의 한국 팬계정입니다 🤙🏻💛 this is korean fan acc for BILLIE EILISH #billieeilish
허거댕댕구리 팝라이징에 빌리에일리시 멋지다~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ILOVE_BILLIE

예스24놈들 빌리 아일리쉬라고적어놓은거봐 쉬익쉬익 에일리쉬거든 본인도 그렇게 발음 하거든
귀여운거 보고가새요 미국의 어린이 가수 빌리 에일리쉬


아이유

)))총정리((( 심사위원 점수 20점 몰빵 가능하다는 가정 하에 멜뮤 대상을 받는게 가능했던 가수 목록 1. 앨범상아이유 2. 가수상아이유, 볼빨사 3. 노래상에일리, 볼빨사, 방탄소년단, 아이유, 에드시런,
앜ㅋㅋ그거요ㅋㅋ에일리랑 아이유 나오는
8. 에일리 노래는 꼭 라이브로 들어보고싶어요 뭐든지 9. 아이유 - 우울시계 10. 윤하 - 종이비행기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유닛솔로전체)전곡 뉴이스트-페이스,액션,여보세요 비슽흐-12시30분 하이라이트-얼굴찌푸리지말아요 헨리-Trap 아이유-밤편지,분홍신 에일리-너나잘해(및 대부분 타이틀곡) 선미-가시나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이라이트 Who am I 비스트 Midnight 비스트 눈을 감아도 에일리 If you 에일리 저녁하늘 멜로망스 선물 투애니원 Lonely 블랙핑크 Stay 에픽하이 연애소설 아이유

저 가사를 아이유처럼 휘적휘적한 몸짓 힘빠진 무표정, 심지어 다른 발랄한사람들과의 대조로 표현했다는 것도 아이유의 개성이라고요~ 정말 모든 가수들이 그런 감정을 아이유처럼 표현할 거라 생각해요? 백지영 이수영 태연 에일리 다?
오늘 MMA 치명적인 옥의 티 3개 1. 아이유 무대가 엔딩이 아님 2. 에일리 불러놓고 첫너가 무대 없음 3. 박효신 불러놓고 무대 없음 대체 왜죠...?


가수

이것도 넘 소름이다 에일리 정말 우리나라 여성가수중에선 손에 꼽을정도로 노래 압도적으로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그 에일리랑 듀엣하면서도 가창력 밀리지 않는 저분 정체가 대체 무엇이지요... 이 나라 너무 땅덩어리도 좁아빠졌
오늘 찍은 영상 중에 이것만 살아남았네...에일리언니짱이예욤... 오늘 맘무도 다른 가수분들도 짱...품격있었어ㅠㅠㅠㅠ
에일리도 있다 솔로가수
12. 가수, 음...? 에일리...? 좋아합니다! (딱히 잘 모르는 사람
오... 바람직한데. 가창력있는 가수들 좋지. 그런 가수들은 노래들도 다 주옥같고. 그래서 이선희나 에일리 같은 가수들 좋아.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1230315_

여러분 흑발해서 예쁜 히성이좀 보세여❗️ 👉R&B 16년차 가수🎤 👉에일리&태양 보컬션생님 🎤 👉전직댄서 출신이라 춤도 잘춤🚶 👉heaven, 비밀번호486, 꺼져줄게잘살아 등 좋은 노래 작사/작곡 ✍️ 👉예명이 아닌 예쁜
에일리 노래가늘었어 가사 너무 아찔하다 가수포기하고 66좋은아내990가 되려고했는데 헤어져서 잘된일이래 ㅋㅋㅋㅋㅋㅋㅋ에일리같은 좋은 가수를 잃을뻔했다 비혼 힘조^^77777777777
참 여자 솔로가수 좋아한다..... 보아-브리트니-리한나-에일리로 넘어오는..
1. 뭐하지 아 맞다 저 중1때 가수 되고 싶어서 친구랑 sm오디션 봤었음 ㅋㅋㅋㅋㅋㅋ 에일리 노래 불렀었는데 아직도 기억 나요 흑 2시간 넘게 기다려서 엄청 긴장해가지고 망했던 기억이
가수로 알아보는 노래 취향 이하이 정준영 에일리 Aimer Sia Shawn mendes Coldplay ...etc.... 총 가창력 갑, 낮은 목소리, 소프트 밴드.


세상

세상... 에일리 님.... 저번 잠실 잼잼콘 때 무대하시는거 보고 못봤는뎁...ㅠㅠ 난 왜 시험이여서 보컬의 품격 못갔죠...?? 세상...?? 맘무도 못보고 눈물난다... 하아...
아..세상사람들 세상귀여운 에일리쫌 봐줘요ㅠㅠ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AlwaysflowerDH

세상 귀여운 에일리 🤤 " 영상이예요? " 일리가 있네 ㄱ다 ㅋㅋㅋ


헤븐

...?!..그 설마 에일리에 헤븐인가요
엄마 열두시가 다돼가는데 거실에서 에일리 노래를 데박짱짱하게 틀면 어케용 헤븐헤븐헤븐헤븐 헤븐↗
골카 헤븐즈 도어 생각했는데 동시에 에일리 헤븐 생각남..............
살아있으시죠? 저였으면 벌써 천국.....에일리가 부릅니다..헤븐.....
헤븐(뉴븐틴 아님)의 개쩌는 점은 에일리의 가녀린 창법과 강렬한 창법이 번갈아가면서 ,, 나온다는 것이다 ,, 개조아
에일리 헤븐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1230315_


백지영

#보컬의 품격 #케이윌 #백지영 #에일리 #마마무 #하동균 #거미
#보컬의품격 #케이윌 #하동균 #거미 #마마무 #백지영 #에일리 언니 너무 예뻐요..❤ 여전히 이쁘시군요
사람이... 태연 이은미 소찬휘 하현우 에일리 백지영 플레이리스트를 듣고 나면 노래방에 가고 싶어집니다


가창력

에일리님 진짜 너무 가창력 대박이셨고 말투도 귀여우셨고 그냥 다 와...


마마무

이따 에일리분이나 마마무 할때 생방 한번 켤게요!
방금 집 왔고~~ 마마무는 완전 대박 예뻤고~~ 목 나갈 듯이 응원했고~~ 다리는 쑤시고~ 추웠고~~ 에일리님 완전 대박이었고~~ 포스터 떼왔고~ 장한평역 가서 별광판 찍어왔고~~~ 행복한 하루였다!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블락비 몇년후에 지코 Anti 블락비 이렇게 박경 잔상 쇼미 top20 동전한닢pt2 송민호, 강승윤 문 자이언티 눈 블락비 바스타즈 도둑 위너 센치해 마마무 Mr.애매모호 블락비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Will__liming

예전에도 저분 특집에 에일리가 리듬속의 그 춤을 불렀는데 이번에 마마무네


부를

4) 불후의 명곡 방청 갔다가 에일리 노래 부를 때 단독 샷 잡혔는데 하필 그 날 에일리가 노래 겁나 잘해서 그 영상이 페북에 잔뜩 돌아다님...그리고 나는 이거 너냐고 물어보는 캡쳐본 엄청 받았다(고통
제가 에일리 노래를 부를 수 있을 거 가타요??!!!!


대체

저 순간 에일리건줄알고..실력 대체 이럼욬ㅋㅋㅋㅋㅋ
아니 에일리아 전애인 왜 얄밉고 찌질한데 좀 귀엽지(대체)


에일리

에일리안~ 와타시 에일리안~~
니 생각에 잠들고 널 부르며 눈을 떠 내 옆에서 지켜주고 내 옆에서 감싸주는 넌 나의 천국인걸 You're my only one way 오직 너를 원해 내가 니 곁에 있음에 감사해 * 에일리 - Heaven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Hyomon_World

에일리와는 색다른 매력! 구구단 세정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낸 'If You' 지금 바로 세정이와 듀엣해보세요🎤 #구구단 #세정 #SEJEONG #판듀 #판타스틱듀오 #sing #song #duet
10. 에일리님 매우 사랑함.
에...에일리안..
드림하이2... 건질 건 박지연의 미친 미모와 신인 에일리(그 때는 신인엿음;; 데뷔를 드림하이2로 햇을걸)와 갓세븐 친구들의 댄스 배틀엿다......
윤복희 극찬 이끌어낸 에일리 '여러분' 들어보니..
아 보컬의품격 보러왓는대 케이윌이 에일리 소개하면서 입으로 장풍 쏜대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 개쩐다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bruhllovee

치타(feat.에일리)...요,,
107. 아이엠 이거 진짜 귀엽지 않나여 .. 에일리분 표정 넘나 .. 나고 .. 이거 진짜 귀엽지 않나요 ..
오늘 에일리 첫너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잎유엿는지 여튼 팬서비스 해주면서 부른 후에 곡이 바뀌는 잠깐의 시간동안 ㄹㅇ 진지하게 감정잡는 에일리릠에게 반햇고... 이렇게 고마운거 잇으면 편지쓰는병잇는데 ,, 전해줄 방법 없어
에일리 언니 오늘 너무 감탄햇어요!!! 콘서트장에서 만나요오오오!!!!!!!!
ㅁㅊ나도에일리...
에일리님 . 귀여워ㅋㅋㅋ 감기조심하구요 차 운전조심하시구요 사람조심하세요 이멘트에 빵터짐
에일리 언니 공연 넘 조아ㅜㅜㅜ 1열에서 봣는데 일리언니랑 노래방 온 기분이었어ㅜㅜㅜ 넘 햄보케ㅜㅜ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kjy341296

ㅋㅋ진짜 에일리 닮으셨다
아 진짜 번가젤 관계성너무오진다고 고아원시절부터 같이지내왔으면서 아버지가 에일리어석에미치고 서로 다른팀의 주장으로 갈라서서 피튀기면서 경쟁하다가 어떻게든 더 큰 벽을 넘고 싶어서 둘이 힘을합쳐서 팀을만들고,,아,,..나카오스사랑ㅎㅐ서어떡해
에일리.. 사람조심하시구요 에서 너무웃겼음ㅋㅋㅋㅋㅋㅋ
2017 #MMA #이대휘 #워너원 에일리님 상 받아서 대히 신나쩌!!!!!! 박수 짝짝짝짝짝👏🏻👏🏻👏🏻👏🏻👏🏻👏🏻👏🏻
누군가에게 마음을 줄 때면 반을 남겨버리는 습관이 있어. 다 줘버리면 떠날 것 같은 이상한 그 예감이 싫어. /에일리, 저녁 하늘
희희 에일리어니스트 방영일이 점점 다가온다
진자 책으로 읽어도 기절직전인데 실물로 보면 어떨지 ㅠㅠㅠㅡㅠㅠㅠㅠ 에일리어니스트 예고편 뜰때마다 영상미도 낭낭해서 진짜 기대되네여ㅠㅠㅠㅠㅠㅠ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jihoooni1122

에일리언 에일리어ㅓㅓ언!! 흑흑
갸악 에일리무 둘이 꼭 껴안고 낮잠을 자라 알겟지
ㅠㅜㅜㅜㅠ에일리무 시험끝나고 데이트해ㅠㅜㅡㅠㅠㅜㅜ
진진쟈가라 에일리무 쟈가쟝쟈가쟝쟈쟈
ㅋㅋㅋㅋㅋㅋㄱ대왕부끄럼쟁이들ㅋㅋㅋㅋ아ㅋㅋㅋ대박ㅋㅋㅋㅋ둘이 좀 서먹하다 싶으믄 보통커플같았으면 사람들이 쟤네 어제 싸웠나봐..할텐데 에일리무는 ㅎㅎ쟤네 어제 키스했나보네 할듯ㅋㅋㅋ
ㅋㅋㅋㅋㅋ그거보고 시리우스가 동네방네 소문낼듯ㅋㅋㅋ야 쟤네 어제 키스했대~!!!ㅋㅋㅋㅋㅋ리무스 먹던 오렌지주스 뱉어버리기,, 에일리아는 침착하게 책장넘기면서 시리우스 기절시킬 마법약 찾아보고ㅋㅋㅋㅋ
에일리무 꼭그랑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New_leang

흑흑흑 에일리무 너무 이뻐..진짜..
에일리아야,....술먹으믄 본심이 막 툭툭 튀어나와부는 에일리아야.....아이고오.....(시름시름
에일리아 썰 타래
에일리무! !!!!
쳇 오빠도 에일리언니처럼 멋진 효과 빠밤 넣어주징... 시무룩... 그래도 멋졌지만 ❤️ - #케이윌 #kwill #보컬의품격 #tv조선 #형나잇 #hyungknight
너모 힘업고 목아프고 에일리무가 귀엽다 히 히...(흐뭇한미소
에일리아 하세요..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rolco_boo

에일리노래 각입니당 !!
베르해리 에일리무 다 드림캐가 리드한다..베르해리는 느낌이 좀 다르긴 한데
에일리 너무 아름다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곡 에일리꺼 부른다!!!
완전히 달라진나~ (피트.에일리)
유앤아이에일리 존예쓰 ;
아 에일리 갓갓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Transhambu

노래가 늘었어 너와 헤어지고 나서 음악에 미쳐살았더니 모든 노래 가사가 내 얘기 같았어 죽도록 불렀어 조금씩 조금씩 차차 눈물이 말라갔어 노래가 늘었어-에일리
안녕하세요 에일리 콘서트 24일 자리 양고받고 싶어서요!
지금 에일리님 보정하는데 너무 예뻐...
오 데박 에일리쉬 적힌거 뭐엿는지 몰랐는데 건반 스탠드였어.,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solra__moon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crystalroha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lollitownshop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btsflower_cally

에일리 첫눈처럼 가겠다 너에게 손대지마 공개 가수 l_yukari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