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엑소

#엑소,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Universe’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 포함 총 7곡 수록 #XIUMIN #SEHUN #EXO
엑소 카페 유니버스 에피소드1과 2에서 각각 나온 노래를 믹스해 보았읍니다,,, 그랬더니 영화한편 나옴 ㅜㅜ 노래 진짜 좋아요!!! 제가 만들었지만 영상 꼭 한번 봐주세요,,,, (기절) #EXO #EXO_UNIVERS
영국 뉴스 왈 한국에서 가장 큰 스타는 (((엑소))) 다!!!!!
예판 7일 남았는데 7일동안 사야되는 이유 1.엑소의 4분기를 위해서 2.단체 포스터+개인포스터1(랜덤) 3.이 구성이 13400원 4.7일이나 남음 예판 기간 5.EXO EXO EXO EXO 의 기록을 위해서
신나라 엑소 겨울앨범 8장 구매하면 개인포스터 8종 겹치지 않게 보내준다고 합니다! 우리 예판 삽시다!
#MAMA 5년 연속 대상의 주인공 #엑소 🎉 #최다대상 #기네스 기록 경신👍 #22번째 #대상 트로피🏆 #EXOL(EXO-L)을 위한 깜짝 선물! [EXO PLANET #4 - The ElyXiOn -]의 하이라이
😍트위터에 글쓰실때 항상 #EXO #엑소 #Universe 를 사용해주세요! Plz use this always when you tweet 2017 트위터 올해의 트렌드에서 #KoKoBop이 전세계에서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warm_garcon

1- 물병을 물린다 2 - 물량 확인 3 - 발사 and (경수 ㅇ♡ㅇ!! ) 4 - ㅎ하핳하하하ㅋㅋㅋㅋㅋㅋ #찬열 #CHANYEOL #EXO #엑소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엑소 #EXO #백현 #BAEKHYUN #Universe 매일 그리운 그대에게 이 세상 모든 온기를 안겨드리고 싶은 어느 겨울날☕☕☕ ✨
현실을 겉돌다 보면 #TheEve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DynamicDuo_ChenEXO_Nosedive #Vote_Chen_an
멀리 날 던져 (Hey)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DynamicDuo_ChenEXO_Nosedive #Vote_Chen_and_EXO
헤더 용 #CAFE_UNIVERSE #SEHUN #세훈 #EXO #엑소
나의 영원 이젠 그대이니까 #EXO #Power #TheWarEXO #엑소 #KoKoBop #ThePowerofMusic #시우민 #XIUMIN #EXO_POWER
171216 EXO SUHO 'Cafe Universe' Episode.2 Teaser CHECKED COAT 엑소 수호 준면 티저 티져 체크 코트 패션 정보 WOOYOUNGMI (우영미)

선배님들 콘 간 시우민석이~ 아이 예뻐~ 😘😘😘❤ #시우민 #민석 #김민석 #XIUMIN #シウミン #엑소 #EXO
사실은 그대 품에 머리칼을 부비고 #EXO #KoKoBop #Power #Universe #TheWarEXO #ThePowerofMusic #Cafe_Universe #엑소 #시우민 #XIUMIN weareoneE
#EXO 화력체크 총공 #엑소_겨울데이트하자 ✔ 화력체크12.16(토) 22:00 ✔ 실검총공12.21(목) 17:00 내일 화력체크 음원총공이 진행됩니다. 컴백 전 미리 스트리밍 이용권을 확인해주세요. 음
까꿍ㅋㅋ 🙈🙈 - #백현 #변백현 #baekhyun #邊伯賢 #시우민 #김민석 #XIUMIN #金珉錫 #찬열 #박찬열 #CHANYEOL #朴燦烈 #exo #엑소 #exol #엑소#TheElyXion #exocbx
#레이, 제 14회 중국 ‘ESQUIRE MAN AT HIS BEST’ 시상식에서 ‘Man of the Year’ 수상🏆✨ #엑소 #EXO #LAY #张艺兴
2014년, 다례를 배우던 21살 막둥이들에서 2017년 겨울, 바리스타가 된 24살 막내들 #EXO #엑소 #Universe
잠잠하다가 '엑소!' 하니까 에리디봉 엄청 올라오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00S20506

170915 #세훈 #SEHUN 바람이 - #EXO #엑소
170915 #세훈 #SEHUN -차가워지면- #EXO #엑소
170915 #세훈 #SEHUN -숨결을 만지던 밤. ✨ #EXO #엑소
한국에서나 중국에서나 인기 캡짱인데 엑소가 국가픽이 아니면 누가 국가픽이냐구 ^w^
[이벤트] 엑소EXO 겨울앨범 나오는 기념으로!!!너무 기쁘게 이벤트 합니다ㅋㅋ 앨범 있는돈 없는돈 긁어서 사느라 돈 없어서 다른건 없고 택배비만 받고! 지인이 준 스벅다이어리 드릴게용~ 울애들이뻐서 주는거니까 우리애
흑흑 티저 엑소 미모 실화임니까... 알티 팔로우해주신 한분께 퍼리베님 올해 다이어리 선입풀특 보내드릴게요❄️
It goes down, down baby 맡기고 소리쳐 #EXO #엑소 #Kokobop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근데 생각해보니까 우리 공계는 악플다는 알계보다 엑소 일정을 더 몰라 . . . . 이럴거면 그냥 EXO_official_goods 로 계정 이름 만들지 어디서 모하냐 . . . 다람지들 문프랑 베이징간 거, 줌면 더라키 첫
#EXO 화력체크 총공 #엑소_겨울데이트하자 화력체크 총공이 바로 오늘! 밤 10시에 진행됩니다. 기존 리스트에서 KOKOBOP 1회 대신 For Life 1회를 통해 화력을 체크하니 꼭 함께해주세요. 겨울 앨범
[공식입장] SM 측 "엑소 윈터송 '유니버스', 겨울 감성 느낄 것"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weareoneEX
"Unknown" by Davide Cambria #세훈아사랑해 #세훈 #SEHUN #EXO 엑소 세훈
보란 듯 담장 너머 #TheEve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171116 HK MONCLER #세훈 #SEHUN #엑소 #EXO 프리뷰 눈에 별이 있져 매일 봐도 남다르져🌹🌹🌹🌹🌹🌹🌹
고백할 테지만 좀 어색하지만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SingForYou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EXOweareone_XOL

🐻종인시 일:일사🐻 170914 롯팸 #EXO #엑소 #KAI #카이 #김종인 계절에 새겨진 우리의 추억은 너무도 아릅답게 빛날거야 종인아🐻💛
엑소 얼굴이 세계관이다
엑소엘들을 위해 12월 13일자로 로펌을 선임했고 변호사님을 통해 정식으로 고소에 관하여 법률자문을 도와주는 계정을 만들예정입니다. 엑소엘을 사이버불링하는 사람들의 대다수가 엑소의 안티이기도 합니다. 곧 관련 공지를 띄울것이니
엑소 위아원 #EXO #Power #TheWarEXO #엑소 #KoKoBop #ThePowerofMusic #시우민 #XIUMIN #EXO_POWER
세훈 #EXO #KoKoBop #Power #TheWarEXO #ThePowerofMusic #엑소 #시우민 #XIUMIN #EXO_POWER
악플러들을 향하여 법적조치를 시작한 SM을 적극적으로 지지합니다. 더불어 이번에는 진짜 행동과 결과로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부디 엑소팬들이 보낸 자료들을 성실히 확인하시어 확실한 법적조치를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SM
티저보셨나요? 명곡각입니다 여러분.. 스밍권을 미리미리 끊어주세요😙 노래 발매되자마자 듣고싶은사람! 저요!!!!!! #EXO #엑소 사랑하자 #Universe 대박나자 공계 열일하자

때론 내가 유령 같애 #TheEve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DynamicDuo_ChenEXO_Nosedive #Vote_Chen_and_EXO #weareoneEXO
엑소 시즌그리팅 2018 분철합니다 운미포 멤버당 0.4 백현,세훈,경수, 민석 제외 준면, 찬열, 종대, 종인 가능합니다~ #엑소 #시즌그리팅 #분철
마냥 이대로 함께 걸으면 어디든 천국일테니 #EXO #Power #TheWarEXO #엑소 #KoKoBop #ThePowerofMusic #시우민 #XIUMIN #EXO_POWER
#EXO '#Kokobop' 글로벌 최다 트윗 노래 1위! 축하합니다 #엑소 #코코밥🎉👍 #EXOL 최고❤ #ThisHappened #2017어떤일이
❤2018 올해의 트위터를 위해서❤ - 서치방지는 No! #엑소 이름 그대로 작성 바랍니다(멤버동일) - 사용하는 모든 아이디로 공식계정 을 팔로우해주세요! - 공식계정에 올라오는 트윗을
야생의 피카츄(이)가 나타났다! #EXO #CHEN #EXO #Chen #엑소 #첸
엄마가 잠든 후에 아시나요... 아이돌이 나와서 엄마가 잠든 사이 뭘 먹는다는 컨셉으로 ASMR 하는건데 일정 데시벨 넘으면 벌칙으로 토끼 머리띠 씌우는 큐트발랄 프로그램입니다... 엑소 나오게 해주세요 ;ㅅ;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Marchen_exo

rt 이벤트) 제가 뭐 할건 없구 앨범 나눔 하겠습니다 으르렁, 로또, 마마 - 한 엑소더스, 12기 - 중 앨범 하나 집에 더 있으면 좋잖아요 (? 우편비는 받겠습니다 8^8 당발은 겨울앨범이 도착하는 날
) 엑소 겨울앨범 티저 뜬 기념 이벵 ❗️ 당첨자분께 앨범 예판 인증 받겠습니다 〰 알티만 해주세요 ❣️
넌 삶의 전부야 For Life in EXO 이 표현이 맞을지는 몰겠다아...😅 내 삶의 전부는 엑소 너희들이야! 이런 표현을 하고싶었던 건데...😖
골든디스크 교환해요~ 10일➡11일 제 티켓은 10일 티켓입니다! 11일로 교환하실분 구해요~ 연석입니다 #엑소 #EXO #워너원 #트와이스 #교환 #골디 #골든디스크 #골든디스크교환
#빅이슈_카이 7년만레 최다판매 3만권 완판 조기퇴근 이 모든걸 함께한 종인이와 엑소엘 모두 감사합니다.
여러분 알티좀... 포토카드앱 생일투표인데요 2등까지 지하철광고해준대요 당연히 엑소 디오 카이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문제는 지금 2,3등이라는거... 3일남았어요...... 울애들 1,2등 만들어줍시다 🔥엑소엘투표하러고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화장품 가게 세일 하면 좋아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처 세일하니까 엑소엘 다 싫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모해야하는 살거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친구야 나 아이폰X 사고싶다 어떡해 친구 니 얼마전에 8 샀잖아 나 그니까,,, 존나 괜히 삿어 친구 근데 니 x 존나 이상하다고 욕햇잖아 ㅋㅋㅋㅋㅋ 왜 또 엑소가 쓰나?
가게 이모가 새로 오셨는데 그집 아들이 나랑 동갑이래 나 일 하는거 보더니 어쩜 그렇게 야무지냐며 며느리 삼고 싶다고 그랬대 근데 울엄마 넘나 안타깝다는 듯 애가 엑소를 좋아해서... 라고 했대 잘했어 엄마
휴대폰 배경 화면을 만들었어요~ #카이 #종인 #Kai #Jongin #우리의추억 #엑소 #EXO #Cafe_Universe
엑소 광고 시리즈 카누 KANU 몰라요 저는 에스엠이 먼저 시작했고 (?) 엑소 이쯤되면 커피광고 하나 땡겨야 된다고 생각함니다. #EXO_IS_THE_UNIVERSE #EXO_Universe
귀요미ㅠwㅠ #EXO #CHEN #EXO #Chen #엑소 #첸
아맞다 도경수 연기잘함 개잘함 어쩌다가 지금 계속 그의 출연영화를 보고있는데 볼때마다 점점 그가 엑소의 멤버라는걸 깨닫는데 한참걸린다. 맡은역 쉽지않아서 자칫 캐릭터 자체가 우스꽝스러워지고 진절머리나는 내용 될법도
"엑소엘" 만 참여하세요 앨범 사는데 보태시라고 2만원 보내드려요 'ㅅ' 전꺼는 타팬분들이 너무 많이 참여해서 ㅠ 알티만 하고 가세요 ❗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ordinary_sanha

#EXO #엑소 #비행기 #항공정보 EXO Japan 🇯🇵 Osaka flight ✈️Hotel 엑소 일본 오사가 항공편 🛫호텔 🏨 출입국 정보
#EXO #엑소 #비행기 #항공정보 EXO Japan 🇯🇵 Tokyo flight ✈️Hotel 엑소 일본 도쿄 항공편 🛫호텔 🏨 출입국 정보
#EXO #엑소 #비행기 #항공정보 EXO Japan 🇯🇵 Domestic flight February Seoul to Osaka to Tokyo to Seoul ✈️ 엑소 일본 🇯🇵 국내선 서울 -오사가 -도쿄 -서울 항공편 ✈️출입국 정보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타래) #EXO #엑소 #세훈 #오세훈 잘생긴 얼굴은 얼빡으로 찌는 거라고 배웠그든요
엑소 스키모델됬잖아 그래서 막 스키장에서 노는걸로 뮤비찍고 마지막에 평창으로 오세요 ~ 하면서 뮤비끝나고 앨범에 평창롱패딩교환권 들어있으면어떡하지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타래) #EXO #엑소 #세훈 #오세훈 킹갓외모 충성충성 ^^7^^7^^7
171202 멜론 뮤직 어워드 (타래) #엑소 #EXO #경수 #디오 #도경수 일생이 귀여우실 분...

171202 멜론 뮤직 어워드 (타래) #엑소 #EXO #수호 #김준면 허엉 얼빡 찌기 너무 좋은 얼굴
171202 멜론 뮤직 어워드 (타래) #엑소 #EXO #찬열 #박찬열 이분 별명 아직도 도비인가요... 어쩜 데뷔 초랑 이렇게 달라지신 게 없으신지 (잘생겼다는 뜻입니다)
2017년 곧 끝나요ㅠㅠ 내년도 행복한 한 해였으며 좋겠습니당❣️ Year-end Closing. 연말결산. #백현 #세훈 #엑소 #EXO #BAEKHYUN #SEHUN
언니가 다니는 학교에서 광고쪽에 일하시는 분이 강의하러 오셨는데 엑소를 섭외할려고 했으나 한명당 2억정도 이고 개인의 스케줄이 너무 많아서 섭외가 불가능하다는 말을 들었다....
부탁드립니다 ❤ 겨울앨범 발매 5일 전입니다. 최대한 많은 에리분들께 결제 도와드리고 싶어요! 그러기 위해선 미리미리 스밍권을 받아놓으셔야 합니다 💪💪💪 스밍권 결제가 어려운 엑소 팬분들 많이 많이 메일 주세요
170915 롯데팸콘 찬열경수❤️ #170915 #롯데팸콘 #EXO #엑소 #도경수 #경수 #디오 #박찬열 #찬열
#레이 의 수상을 축하합니다! 🎉👏 제 14회 중국 ‘ESQUIRE MAN AT HIS BEST’ 시상식 ‘Man of the Year’ 🏆 #엑소 #EXO #LAY #张艺兴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coldfever0522

매거진 '빅이슈' 단독 커버 모델이 된 카이의 현장 스케치📸 12월 1일 발매되는 빅이슈 168호를 확인해 주세요! #엑소 #카이 #EXO #KAI #빅이슈 #BIGISSUE
오옹 포라이프 추가해서 ✨오늘 밤 10시 음원 스밍 총공✨ #엑소_겨울데이트하자
#EXO #엑소 #비행기 #항공정보 EXO Philippine 🇵🇭 Manila concert Flight ✈️ 엑소 필리핀 🇵🇭 마닐라 항공편 출입국 정보 ✈️ coming soon ⭐️⭐️
171210 준면♡ 이런 준면이 모든 준면이 당연히 다 사랑하지!! 더라키 너무 기대하구있을게😍😍 #수호 #엑소 #SUHO #EXO
앨범 왜 안사~~? ➡️포스터 단체+개인 각각 1장 ➡️구성 머박적인데13400원 ➡️예판 아직 7일이나 남음 ➡️4분기상 받으려면 아직 부족함 ➡️중요한 엑소 기록 ➡️티져만 봐도 대박 ➡️애들 미모 머박적 ➡️그래도
KBS 1TV 새 일요드라마 '#안단테' 제작발표회에서 만난 #카이📸 천방지축 남고생 '시경'으로 완벽 변신한 카이가 선보이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내일 오전 10시 10분 첫방송을 기대해주세요🙏❤ #엑소 #EXO #
[foodtainment INSTAGRAM] 여기는 강원도 #삼척 ! #조인성 배우님이 #엑소 #디오 #도경수 배우님과 #더킹 때 함께 한 #분장팀 식구들을 응원하기 위해 맛있는 간식차 떡모푸드트럭의 최고 메뉴들을 모아 모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binamagic

음악중심 4주연속1위 대기록달성자 2015년 엑소 콜미베이비(항상최초는엑소) 2017년 워너원 뷰티풀
04 08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사랑하는 엑소시💘
170827 EXO D.O. Airport SWEATSHI (IVORY) 엑소 디오 경수 흰색 화이트 아이보리 SE RESEMBLER 맨투맨 티셔츠 공항패션 정보 CLIF WEAR (클리프웨어)
[단독] •• ••·엑소 수호·•••, MBC '가요대제전' MC 발탁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weareoneEX
맞다 이거 트친분들이 물어보샸느데ㅔ 엑소엘 여너분들 다덜 예뿌게 쓰세용💞 ᴾᴼᵂᴱᴿ ᴱˣᴼ ˣᴵᵁᴹᴵᴺ ˢᵁᴴᴼ ᴸᴬᵞ ᴮᴬᴱᴷᴴᵞᵁᴺ ᶜᴴᴱᴺ ᶜᴴᴬᴺᵞᴱᴼᴸ ᴰᴼ ᴷᴬᴵ ˢᴱᴴᵁᴺ ᵂᴱ ᴬᴿᴱ ᴼᴺᴱ ᴸᴱᵀ'ˢ
#도경수, 제38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수상🏆 축하합니다🎉 #엑소 #EXO #디오 #DO(D.O.)
오늘 우리 함께 신나게 한번 불태워볼까🕺 #엑소 와 함께 여는 힘찬 월요일! 이번 주도 ‘#Power’ 들으시면서 파워 충전하세요💪 We got that power power♬   #EXO #EXOclusive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meli_1701

171126 행복한 시간은 엑소 엘리시온 콘서트입니다, 정말 보고싶은데요 ❤️ #EXO #KYUNGSOO #DO #KAI #CHEN #BAEKHYUN #경수 #디오 #카이 #종인 #백현 #첸
171216 EXO 엑소 'Cafe Universe' Episode.2 (KAI & SUHO) 계절에 새겨진 우리의 추억은 기억은 언제나 눈물을 데려와
✔2018 서울가요대상 유료충전 오픈 #EXO #엑소
온몸이 짜릿해져 아이야~🍋🍋🍋 #엑소 #EXO #첸 #CHEN #종대
#엑소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 '#EXO PLANET # 3 - The EXO’rDIUM [dot] -' 화보집&라이브 앨범 패키지 10월 25일 출시🎉 오늘(28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
#EXO #MAMA #시상식 #소감 #짤 엑소 마마 수상소감 짤 나름 열심이 만들어써요.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 #ThePowerofMusic’ 가온 앨범 종합 차트 2주 연속 1위👍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대상, 총 3관왕 차지🏆한국 가수 최초 5년 연속 대상 기염!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xo_CampFire

휴... 내일 유툽 탐라 새로고침 했을 때 EXO 엑소 'Cafe Universe' Episode.3 (Baekhyun & D.O.) 있으면 그냥 타이틀만 보고 뛰어내려야지(극단적)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2주 연속 1위💪 #Power #EXO
#엑소,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 기록🏆 #EXO scores their historic 100th win on Korea’s music shows! #EXO100thWin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주간 1위💿👍 #EXO #Power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ThePowerofMusic #Power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Power
[edit] #xiumin #exo #sehun #시우민 #엑소 #세훈 황사 필터 제거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Choin_G

#엑소 신곡 '#Pow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TheWar #ThePowerofMusic
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엑소 타투 문구들
) 다음주 ✨서가대 티켓팅✨ 성공시 크럼프 트랙팬츠 사드려요! 💚알티필수,팔로자유💚임니당 에리분들 모두모두 겨울앨범 꼭꼭사주새요ㅠㅠ 스밍도 잊지마시구요💕💕 #EXO #이벤트 #엑소 #엑소#겨울앨범
#엑소 '#TheWar#ThePowerofMusic' 멤버들을 캐릭터로 만든 그래픽 노블 형태의 콘텐츠도 함께 구성 🔎그래픽 노블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작화가 특징인 만화와 소설의 중간 형식 #EXO #Po
아 진짜 가끔 이런 일 있을때마다 뒤지게 씁쓸하다 유닛은 엑소가 아닌가 ㅋㅋ....?? 너무 씁쓸해 걍 ㅎㅎ,,,, 이번 일 말고도 가끔보면 엓이 잘 되는게 아니라 본인 최애만 잘 되는게 좋은 거 같아 보이는 사람들 너무


UNIVERSE

☕️Cafe_Universe XIUMIN_ interview❄️ 카페 유니버스의 바리스타 시우민씨와 함께한 인터뷰! ((인터뷰 내용까지 그냥 제가 만들었...😂 edit. Huhuring9404 #EXO #X
기억은 언제나 눈물을 데려와 #universe #exo #suho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SF9official

배경화면 사이즈 #CafeUniverse #SEHUN #XIUMIN #EXO
exo cafe universe episode 2 piano copy ....모르겠는데 이런거니
민석씨♥ 커피 한 잔 주세요 ☕ #Cafe_Universe #XIUMIN #시우민
[171215 + 171216] #EXO #Universe 티저 반주 합본 'ㅅ' 짱 잘 어울리고 노래 좋고 ~ 💕👏
171215 ☕️Cafe_Universe 카페 유니버스 사장님 김준면 edit. Huhuring9404 #EXO #Cafe_Universe #SUHO #junmyeon #수호 #김준면 #카페유니버스 #바리스타
171216 ☕️Cafe_Universe KAI🐻 카페 유니버스 곰돌이 알바생 종인이 edit. Huhuring9404 #EXO #Cafe_Universe #KAI #jongin #카이 #김종인 #종인이 #
#CafeUniverse #EXO #SUHO #KAI 넘 예뿌다 진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RealKimXiumin

체고야 채고😭😭😭😭😭😭 #CAFEUNIVERSE #KAI #SUHO #EXO
2017 EXO 겨울 스페셜앨범 트랙리스트 1. Universe 2. _心_航 (Universe) 3. 지나갈 테니 (Been Through) 4. Stay 5. Fall 6. Good Night 7. Ligh
🌌EXO UNIVERSE 스트랩키링🌌 멤버 9명 전체와 EXO, 총 열가지 버전입니다!! ★ 사양 흰색 스트랩 & 홀로그램 글씨 "UNIVERSE" 앞면 통일 / "번호+로고&오브" 뒷면 ★ 기간 ~ 1801
✔2017 EXO Universe 트랙리스트 Track List 1 Universe 2 Universe (Chinese ver.) 3 지나갈테니 Been through 4 Stay 5 Fall 6 Good night 7 Li
함께 가는 것이 시작의 첫걸음입니다 함께 하는 것이 성공의 밑거름입니다 #WWEXOL_27 #EXO_IS_THE_UNIVERSE
스트랩문구 문의가 와서 투표 진행해요😊 백현 투명홀로그램스트랩 수량은 채워진 상태입니다 #EXO #EXO_IS_THE_UNIVERSE #스트랩
안기고 싶은 건데 말이죠 #EXO #KoKoBop #Power #Universe #TheWarEXO #ThePowerofMusic #Cafe_Universe #엑소 #시우민 #XIUMIN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bv_cott

Cafe Universe #EXO #SUHO #수호 #준면 /1200*400 (헤더)
오늘도 배경화면❣️❣️ #CAFEUNIVERSE #EXO #KAI #SUHO
#EXO #UNIVERSE 티저뜨자마자 노래가 너무 좋아서 연습실에서 바로 쳐보았다,,🎹🎧헤헤 들어도 들어도 죠쿠만ㅠㅠ💕아쥬 정확하진않을테지만 아쥬 짧지만 예쁘게 들어주세효,,)_(🌟💛
EXO IS THE UNIVERSE 준면시+2💗
아침부터 행보기야 진쟈😭😭😭😭 #CafeUniverse #EXO #XIUMIN #SEHUN
기억은 언제나 눈물을 데려와 #SUHO #CAFE_UNIVERSE
처음에 U 먼저 나오고 그다음에 나머지 철자 붙어서 나오는데 U = 너 Universe = 우주 = 내 우주는 전부 너야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suhovideo


세훈

이번 exo겨울 앨ㅇ범 SD 수호랑 슈밍이랑 카이랑 세훈! 애들의 이쁨을 그림에 담을 수 없어서 슬퍼..
바람이 차가워지면 이거 민석이랑 세훈이 페어 의식하고 만든 문장이면 슴 아직 안죽었다고 박수쳐줄거고 아니여도 어쨌든 얻어걸린거니 슴 칭찬해요
전세계 미남 EXO 막내 세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ㅜㅋㅋㅋ
171213 인스타그램 결산 올해 가장 많은 '좋아요'사진 EXO 찬열,세훈,백현
시우민세훈 티저피아노소리랑 수호카이 티저 드럼이랑 기타 합치고시 었는데 할줄 몰라서 이렇게 수동으로 하고 들었는데 벌써 눈물로 태평양 이뤘음
양 적은데 준면이 포크가 바로 고기쪽으로 가니까 우선 야채부터 먹으라고 쭝얼쭝얼 ㅋㅋㅋㅋㅋㅋ 고기 중독자냐고 연속으로 고기만 먹었다고 같이 나눠먹자고 입술 쭉 나왔어 🤣🤣 입 짧은 세훈이가 다 먹은거 같다고 마무리 멘트 치
104. 무럭무럭 자라는 세훈이와 그 페이스에 맞춰 무럭무럭 같이 자라는 찬열이 진짜 넘 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언제까지 자랄 예정이신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CHEN21_LAY10

찬열이랑 7만원에 딜하는 국내 최정상 아이도루 세훈을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바람이 차가워지면 준면기억은 언제나 눈물을 데려와 백현: 종대: 찬열: 경수: 종인계절에 새겨진 우리의 추억은 세훈숨결을 만지던 밤
ROSAL BLANCO(세훈) 안녕하세요 포카리 세훈이 사진을 올려주신 홈👍 사진 속 세훈이가 너무 잘생겨서 탐라 볼 때마다 행복😭
세훈은...1년전부터빅픽쳐를그렷던거야...(머래
오랜만에 써야지 깹송 예헷 오호랏 뚜쉬뚜쉬 앵무새훈 안녕하세훈 됴도르 빠오즈 준멘 오미자 비글라인 첸싱머신 •••
민석 - 바람이 차가워지면 세훈 - 숨결을 만지는 밤 종인 - 계절에 새겨진 우리의 추억은 준면 - 기억은 언제나 눈물을 데려와 이거 설마 수록곡 가사거나 유니버스 가사면 ㅠㅠㅠㅠㅠㅠㅜㅜㅠ
민석바람이 차가워지면 준면기억은 언제나 눈물을 데려와 백현: 종대: 찬열: 경수: 종인계절에 새겨진 우리의 추억은 세훈숨결을 만지던 밤 애들이 말한게 유니버스 가사면 민석 종인 준면 세훈 순으로 이어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SH0412_zyen

세훈 어우 너무 못생겼다 지금 큰일났다 준면 그걸 이제 알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시 lu


시우민

아니 근데 시우민 너무 형인게 이런데서 의외로 제일 긴장 안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든 곳에서 제일 긴장하고 있는 거 마지막 저 분
시우민 오빠님의 카페 유니버스 ☕ 내 눈깍지의 핫초코 미떼 💕 #시우민 #XIUMIN
슈주콘 왔는데 시우민 존나 귀엽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양쪽에 동방신기 끼고 ㅠㅠㅠ 성덕이다 민석아ㅠㅠㅠㅠ
이게 최고의 폰영상 이야! 시우민 복근을 찍었잖아! 시우민 복근!!!!!!!! 민석이 보옥근!!!!!
오늘 우리나라 중국 방문한거 보는데 시우민 엄청 잘생겼네;; 진짜 신기하게 잘생기고 예쁘다 아 부럽네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GJHY_0314

시우민 진짜 너무 좋아 짱 좋아 완전 좋아 (˃̣̣̣̣̣̣︿˂̣̣̣̣̣̣ )
날다람쥐라고 아십니까 #시우민_최애짤_배틀
171125 엘리시온 중콘 텐더럽인가? 에서 시우민 다리 찢는거에요 저번에 올렸을때 화질도 안좋고 해서 원본 움짤로 다시 업로드 합니당 같이 덕질 하는 처지에 2차가공 2차 저장 이동 막으면 슬프잖아요 맘대로 이동 저장 가공 하십


EXO

웅 낟두 샤엘이 원하는시간잇음 매번 챙겨주깨♡♡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exo_ujam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huna9412_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waterypeach_22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EE_1005

EXO 엑소 UNIVERSE 세훈 시우민 백현 POWER seart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