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잘생겼다

하.... 박효신.... 하아.... 잘생겼다 ......
어쩌다 걷다가 힘이 들 때 날 일으켜주던 박효신 잘생겼다
알 수 있어 환상이 아니야 그대는 내게로 와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박효신 잘생겼다
나 이곳에서 꿈을 꿨지. 너와 함께. 이젠... 절망을 만들어냈네, 너 같은 괴물과 함께. 찬란한 꿈은 깨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ㅃㅃㅂ빨간맛.. 궁금해 허니... 깨물면 점점 녹아든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KPOP_chupal

다스 뮤지컬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너와 손을 잡고서 너와 발을 맞추며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억 그 이상 난 어둠 안개 난 박효신 잘생겼다
뭔 고백이 졸라 이상해~ 박효신 잘생겼다.
나의 창조주시여 뭐라 말 좀 해봐요 왜 난 모두에게 괴물이라 불려야 하나 내게도 심장이 뛰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동경 부를때 제일 잘생겼다....

이제껏 나 살았던 인생들 모든 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다가온 박효신 잘생겼다
저 하늘에 쓴다 새로운 결말 적막 속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내 안의 내 어릴 적 그 아이 그도 역시 묻지요 박효신 잘생겼다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너는 날 절대 이길수 없어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아는 걸 써, 톰! 박효신이 잘생겼다고!
어떻게 찾아냈지 난 떨려 완벽하게 끝낸 줄 알았어 내가 안경을 두고 온 걸까 왜 안경이 안 보일까 내 주머니에 있었어 근데 박효신 잘생겼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se0kkhan

꿈같은 삶 완벽한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천사에겐 환희, 악마에겐 고통. 세상에선 이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여기 좋아, 난...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음악 고귀한 음악 넌 나의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른 변명도 이제는 늦었다는 걸 알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하나도 버릴 게 없는 우리의 사랑 아까워도 끝내 잊혀진다는 이별 하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잘생겼다 효 신 잘 생 겼 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적의 왕자님 난 박효신 잘생겼다
그 날 할로윈 낮에 마주앉은 두 눈에 우리 엄만 천사를 봤고 박효신 잘생겼다
좀 복잡해 걱정할 게 너무 많고 또 다가올 마감이 걱정이 되고 머리는 터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hi_mohasina

잘생겼다 박효신
밤 바다의 깊은 신음소리가 저주를 부르고 박효신 잘생겼다
추억은 사랑을 닮아 난 자꾸 돌아보겠죠 그 곳엔 아직도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고통은 다 음악이 되었지 세상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이렇게 그대가 그의 품 안에서 거짓된 축복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얼마나 잔인한 인생 의미없는 세상인가 박효신 잘생겼다
오늘 추운만큼 잘생겼다 박효신

유난히 맑았던 하늘 날 웃게 한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장조 나는 단조 나는 화음 나는 박효신 잘생겼다
헛된 생각이란 걸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뭐라고요? 관객 잘생겼다!!!! 박효신 화면보다~ 관객 잘생겼따!!!!!!!!!! 박효신 아주 쪼꼼 더~ 관객 잘생겼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쿵짝맞는거봨
너는 나의 신전 너는 나의 사과나무 너는 나의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내가 네 안에서 지친 네 몸 쉬게 하고 박효신 잘생겼다
네가 내 살 속에 내가 네 꽃잎 속에 서로 붉게 몸을 섞었다는 이유만으로 열에 열 손가락 핏물이 들어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박효신 음파반지 무료나눔 이벤트😍 모두를 감동시킨 대장의 라이브 수상소감을 반지에 담았습니다🙏 트친한정X, 200이상시 진행됩니다💕 (기간 ~12/12) #박효신 #야생화 #무료나눔 #반지 #멜뮤 #소울트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kenbus_high

무반주 생 라이브만으로 25시간 즐길 수 있다는게 어떤건지 실감나게 해주는 2017년 팬미 야생화 무반주 라이브 박효신 진리
록발라드의 예시로는 나얼님 바람기억... 박효신님 야생화... 등등... 있다구 합니다...*'^'* 엑쬬... 나 기대한다...?*'^'*♡
[MMA X 1theK] #박효신 - 야생화 (수상소감 Live) 갓효신 야생화 라이브를 여기서 들을줄이야...대장님 사랑합니다♡ #ParkHyoShin #WildFlower #MelonMusicAwards
171202 Melon Music Awards 멜뮤 박효신 선배님 야생화 듣고 웃는 경수는.....너무 예뻤다...😊 선배님...라이브로 돔을 뚫으셨어... #디오 #경수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스트로 어느새 우린 빅스 태어나줘서 고마워 레드벨벳 피카부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트와이스 젤리 젤리 구구단 나 같은 애 박효신 야생화 서인국 겁도 없이 비투비 언젠가 워너원 Bea
초멘이요!ㅜㅜ약간 박효신님 야생화 같은곡이 롹발라드 느낌이래요!
좋았던 기억만 그리운 마음만 니가 떠나간 그 길 위에 이렇게 남아 서 있다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 눈물 머금고 기다린 떨림 끝에 다시 나를 피우리라 (박효신, 야생화)

좋았던 기억만 #DailyMusic #야생화 #박효신 Goodnight🖤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빅스 - 우리에게, 지금우린 박효신 - 야생화, 숨, 눈의꽃 차지연 - 내 삶이 흘러가 버블시스터즈 - 바보처럼 보보 - 늦은후회 이선희 - 인연 버즈 - 가시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
11. 박효신 - 야생화 나왔습니다 첼린지 최고난이도 노래! 흩어져 날아아아아앟가아아아아아아아아를 어떻게 부르느냐에 따라 그 날 컨디션을 체크할 수 있다
메말라가는 땅 위에 온몸이 타 들어가고 내 손끝에 남은 너의 향기 흩어져 날아가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야생화/박효신
박효신 야생화도 넘나좋은거😭 근데 너무 높더라.. 갓효신님만 가능한...👍 야생화 잘 부르는 분 진짜 좋으당😭
박효신님 야생화 듣는 영상인데 예리가 무대 하나하나 보면서 웃어줘야되는 기계인가 표정이 왜저러냐니ㅋㅋㅋ끝에 웃으면서 박수쳤으면 됐지 잠깐의 무표정도 안 되면 평소에 어떻게 살라는 말..??
최근에 들엇던 곡 중에 멜로디 자체가 젤 신선하고 좋앗던 거 박효신 야생화인게 약간 그 전형적 발라드 공식에 맞는 멜로디도 아니엇고 그렇다고 음의 낙차가 다이나믹하지도 않아서 오히려 클래시컬햇는데도 귀에 꽂혀서 그런 거 갓음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kenbus_high

최근에 들엇던 곡 중에 멜로디 자체가 젤 신선하고 좋앗던 거 박효신 야생화인게 약간 그 전형적 발라드 공식에 맞는 멜로디도 아니엇고 그렇다고 음의 낙차가 다이나믹하지도 않아서 오히려 클래시컬햇는데도 귀에 꽂혀서 그런 거
할머니 거실에서 유튜브로 박효신 야생화 들으신다 우리 할머니 취향 뭐지


눈의

아닠ㄱㅋㄱㄱㅋㄱㅇㅅ스쿨버스에서 눈의 꽃 멜로디 나오길래 박효신꺼라고 확신했는데 일본곡 나와버리기ㅋ
영원한 나의 롤모델 나의 우상 박효신 선배님의 눈의꽃 ❄️ 겨울이 다가오는 이맘쯤이면 매일같이 듣는 명곡..👍🏻 열심히 연습하고 성장해서 박효신선배님처럼 국가대표 가수가 될수있길,,🙏🏻 추워요 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요
눈의 꽃 원곡은 박효신 느낌으로 부르기가 좀 어렵네
여름엔 쿨.... 봄엔 장범준.... 가을에 이용.... 겨울엔 나카시마 미카.... 내가 박효신 눈의 꽃을 안좋아해
찬바람부는 요즘 날씨엔❄️ 영원한 나의우상이신 #박효신 선배님의 눈의꽃도 좋지만~😍 원곡자인 #NakashimaMika #なかしまみか #中島美嘉 #Yukinohana 일본가수분이 부르신 원곡에 새로운 매력을 느끼고

끝곡 🎵박효신- 눈의 꽃
나카시마 미카의 유키노하나가 아니라 박효신의 눈의꽃으로 유명해진 거 지금까지도 이상하다.. 미카 노래로 한국에서 꽤 흥행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박효신이 이 노래를 리메이크로 들고 나왔을 때 음악방송을 보면서 이미 유명한 곡을 이렇게 뒤늦게 다시 부르는 이득이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 나의 착각이었음 눈의꽃 대히트.. ㅋㅋㅋㅋㅋ
🎶박효신 - 눈의 꽃 171214 #홍키라 홍키라 슨생님들 홍기가 노래해요 😭😭 마이크 좀 켜주세요 눈의 꽃 부르는 홍기 보고 싶어요
혹시 그대 있는 곳 어딘지 알았다면 겨울밤 별이 돼 그대를 비췄을텐데 /눈의 꽃, 박효신
와 황아영 박효신 눈의 꽃 듣고 몇번 돌려봤는데 나카시마 미카꺼는 더 잘부르네;;


아이유

헐 머지 아이유, 박효신, 악동뮤지션, nct127같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kyoatree

171125 MAMA 베트남 #배진영 좋아하는 가수요? 음 .. 저는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 그리고 배진영^^77
31. 음료수라면 다 좋아 맨날 입에 달고 삼 특히 자몽주스 정말 좋아해 32. 아이돌 본진 배우본진 외에 아이유 박효신 .. 뭘하던 자신의 분야에 최정상에 있는 사람들을 좋아함 33. 드라마 배우본진 나오는거 외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전 엔셔리127
악뮤 박효신 아이유 NCT127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이라이트(비스트)_리본 위너_DIfferent . Fool 아이유_그렇게사랑은 수지_행복한척 블랙핑크_stay 엑소_피터팬.나비소녀 방탄소년단_butterfly 블락비_Toy
좋아하는 가수요 이달소 아이유 박효신 윤종신이요 윤종신 빠순이 묻어가려는거 티나나요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엔시티 적 느낌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kyoatree


제보

들어는 봤나, 박효신 잘생긴 외모의 한 남자 (제보)
가슴이 두근거려 널 만난 그 순간 기적같아 박효신 그의 잘생김에 난 눈을 뗄수 없었어. (제보)
한 남자가 있었어요 잘생긴 박효신 마이크를 든 진짜 예술가 게다가 노래도 잘해 그 멋진 박효신 (제보)
너는 듣고 있는가 박효신 노래하는 것 더이상 잘생길수 없다고 외치는 소리 (제보)


졸라

내가 너무 좋아하는 퇴근길임 박효신 계단 걸어올라오는데 졸라 어른같고 막 아무튼 개쩔어 아 무릎갈려; 그리고 그의 귀걸이(K.O
세사ㅇ에 졸라 잔잔한데 박효신 목소리 들리길래 꿈ㅇ;ㅣㄴ가,,,? 해ㅔㅆ는데 숨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꿈도 들려줘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박효신 졸라 귀여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서 뭐하는곀ㅋㅋㅋㅋㅋ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kyoatree

ㅠㅠㅠ박효신 파데도 바르는거야? 졸라 기엽네ㅠㅠ


콘서트

콘서트 가고싶다 박효신 콘서트가 인생 첫콘이 될 것
아직 디브이디는 안나왔지만 박효신 콘서트 체험 하십쇼 ^^7
박효신 웨 거기서 콘서트 헤요,,,,?
박효신ㅇ님 콘서트 언제하시나요 ...오마니가 티켓팅 해달랬는데...
박효신 콘서트 ,,, 발라드만 부를 것 같 조 ? 과연 그럴 까 ?
MMA 스테이지상 수상한 박효신의 꿈콘서트 무대 셋업과정 보고 가세요......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hyosinmirae

닉 검색좀 해보는디 박효신 콘서트랑 레베카 왤케많이나와 ㅋㅋㅋㅋㅋㅋㅋ


부를

난 핔닠서 이게 제일 옙벗어 ... 숨 부를 때 비가 추적추적 오는데 저기 비쳐서 반짝반짝 거리는데 박효신과 쩌는 무대와 비의 조합 이루 말할 수 없이 환상적이었다
박효신 부를 노래 너무 많아서 다음부터는 공연 7시간씩 해야 할 듯 😀
박효신 노래 잘 부를 것 같아..,


웃는

171202 멜론 엑소 박효신 선배님 노래 듣느 보컬즈 시상식 시작 이래로 이렇게 밝게 웃는 경수 처음 봤다☺️
난 박효신이 이렇게 깊게 웃는거(?)가 좋음 이 웃음소리 존나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임
아 박효신 춤추는 영상 지하철에서 보는데 ㅈㄴ간헐적으로 픽 웃는 사람됨..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only_parkyoshin

박효신 이렇게 웃는거 넘 좋다ㅠㅠ
우윳빛깔 박효신 듣고 웃는 박효신의 몸매를 보세요(앞뒤가 안 맞잖아


MMA

171202 MMA 대기석 CLIP 1 박효신님 노래듣고 와🙊하는 #민현 진영이랑도 넘넘 귀엽구 (많이 흔들리지만 이해해주세요👀) #민현 #황민현 #Minhyun
171202 MMA 박효신님 노래듣고 와 하는 미녀니 사랑스럽네💕 #민현 #황민현 #Minhyun


좋아함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투비-나나나,신바람,이별을만나다 (비투비노래는 거이다 좋아함) 세븐틴-아낀다 엑소-코코밥 아스트로-Baby 워너원-에너제틱 서인국-Bebe 방탄-DNA 박효신-Home 옥상달빛-인턴
나 박효신 햅콘 모차르트 제일 좋아함 ㅠㅠ
너무 구ㅏ엽지 않아요? 저는 박효신 99년~04년 때 모습을 제일 좋아함ㅋㅋㅋ 이때의 효신과 친구하고 싶삼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jamsil_water


뮤지컬

2016 뮤지컬 (팬텀) 공연기간:2016.11.26~2017.2.26 공연장:블루스퀘어 박효신,박은태,전동석 김순영,김소현,이지혜 신영숙,정영주 박철호,이희정 이창희,손준호,이상준 김주원,황혜민 엄재용,윤전일
아 죽고십다 바쿄 모짜르트 때 엄마가 박효신 노래 진짜 잘부른다고 꼭 보고싶다고 제발 뮤지컬 보러 가자고 나 계속 졸랏다는데 내가 계속 단호하게 거절햇다고... 지금 알아보룠다. 엄마가 왜 이제와서.. 라는데 진짜 주고싶다
9. 음악이라고 하니까 뭔가 어렵다 대중음악?이라고 하나.. 그런건 매일같이 듣지만요 최근에는 영화 음악이나 뮤지컬에도 관심이 조금씩 생기고 있음 박효신 덕분에
사람들 왜 준짱이랑 박효신이랑 자꾸 싸움붙이지? 뮤지컬 배역으로 자꾸 비교질이야 박효신은 박효신느낌으루좋구 김준주눈 김준주느낌대로가면대지 꼭 서로헐뜯어 니새끼만핥든가 존나추해 팬덤


소리

박효신이랑 로이킴 목소리 넘 죻아 으흡 땨흑 ㅠ 방학 때 새벽에 밖에 편의점 가는 길에 들으면 완존 녹아내린다 박원 노력도 들으셈
🌳 키햐!!!! 목소리ㅠㅠ -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7집 너무너무너무 좋아하지만, 꿈콘 유스케 피크닉 모두 7집 위주의 셋리스트라서 예전 곡들을 지금 목소리로 듣고 싶은 갈증이 심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러니까 공연합시다, 박효신 씨.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hongbrorings

당근 빠따.. 근데 박효신분 너무 팬들만 사랑하셔서 그날 용산에서 안좋은 소리 좀 많이 들었나보더라
근본도 없이 갑자기 박효신그리워병 도져서 홈이랑 깊트 들으면 회사에서 울게 생겼으니 오늘은 안 들어야지... 뭔데 이렇게 보고 싶고 목소리 듣는데 울컥하고 그러냐.. 이 병은 언제 낫냐 진짜 ㅋㅋㅋ
잴찡 음반 안 내냐는 질문에 자기 이름으로 된 음반은 생각 없다 하니까 혈옹이 예전에 하지 않았냐 물음. 그니까 그건 박효신 씨 만나기 전이라 아무렇게나 소리 내고 그랬는데 이제 못 하겠다고ㅋㅋㅋ 그러니까 희열옹이 자기
누가 리큐어에 박효신 내줘 관통난다 (근본없는 소리 근본없는 관통)


그는

2015 팬텀(The Phantom) 캐스팅 류정한, 카이, 박효신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가슴에 손 얹고 노래에 집중하는 모습을 봐 그는 동요계의 임재범한동근박효신에스지워너비 인거야..
2016팬텀(The Phantom) 캐스팅 박효신,박은태,전동석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ha_Tree11

저가 박효신 조와하긴하는데 1년동안 봉인해놓을 예정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놓고 요즘 좋은 사람 듣는 멈머) 헤헤 이제 새해 첫 허그는 84님이랑~~
덮깐 둘다 잘어울리는 박효신 그는 대체...


무료나눔

박효신 수상소감 라이브 음파반지 무료나눔 이벤트 당첨자입니다!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열 예정이니 다음 이벤트에도 참여부탁드려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썸모먼츠 #무료나눔


싫다고

그럼 박효신 싫다고 하지마 난 적어도 자기가 덕질하는 대상 싫다고 안하잖아 그리고 우리 서로 둘다 질투 심하니까 덕계 만들어서 따로 해놓은건데 왜 자꾸 그래


웬디

171202 멜뮤 대기석 #웬디 #WENDY 박효신 덕후 모드 승와니😊
콜라보 하고 싶은 분 웬디 박효신 조이 멜로망스 슬기 에디킴 아이린 폴킴 예리 샘킴 연락주세요
애인이 자꾸 본계에 웬디 올려서 즉시 나도 박효신 올리기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jamsil_water


빅스

숨겨왔던 내 맘 전부 고백할께요 바로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니까 -크리스마스이니까;성시경,박효신,이석훈,서인국,빅스 지금 역주행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노래! 🎄🎄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까 한번씩 듣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빅스 박효신 샤이니 그리워하다-비투비 날쏘고가라-세븐틴 12월의기적-엑소 고스란히-곽진언 CherryBomb-NCT127 어떻게사랑이그래요-승관 좋아해소녀-형섭의웅 다시사랑한다면-첸찬


사진

이거 이번 박효신 전시회 포토북 좀 비싼데 값어치하고 개이쁜 사진 많아ㅜㅜㅜㅜ 하,, 잘 샀다 겨울
내 친구들 예전에는 박효신 과거 사진 나 놀리려고 보냈는데 내가 맨날 귀엽다 귀엽다하니까 이젠 같이 귀여워함
블로그에서 주운 사진 1열 1번도 개부러운데 박효신 땀과 파데가 묻은 수건도 받으심 ㅠㅜㅜㅠㅠㅠㅠㅠ 위너신데 박효신 개귀엽다ㅠㅠㅠ


선배님의

하하 박효신 선배님의 향수는 내가 댓글을 보고 혼자 생각한거였다 하하하하하 바이레드 10주년 향수였다고 한다 하하하하하 누가 엠디냐고 댓글 단거야아아아아아!!!! 누구야!!!!!


박효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하이라이트-WHO AM I 10cm-스토커 멜로망스-선물 아스트로-고백 아이오아이-소나기 마마무-I Miss You 볼빨간사춘기-프리지아 유승우-너만이 딘-넘어와 백현-바래다줄게 엑소-첫눈 뉴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sky88pkw

박효신과 그의 매니저가 얼마나 귀여운지 모르지??^^ 난 안다 악
박효신라이브들을때는 와씨 신이다..오진다 개쩐다 이홍기라이브들을때는 음색미쳤나봐 개귀여워..아나 미친 김진호라이브들을때는 그냥 쳐움
가끔 박효신 팬들한테 왜 저렇게 잘할까 싶을 때 있다(나도 팬인데 왠지 남 일 같고...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 노래들을때는 음원보다 음질이 안좋더라도 유튜브에서 라이브를 듣는편이야 이홍기도 그렇고 박효신말할것도 없고...김진호는 라이브도 라이브지만 라이브를 하는 장소 하나하나조차 멋있어
박효신 너무 입체적으로 생김 진짜 짱임
군인때 젤 귀여운 박효신 봐줘 ㅠㅠㅠㅠ 말하는거랑 ㅠㅠㅠㅠ 엉엉 갈비뼌 또 왜 아파ㅠㅠㅠㅠ 저거 말 안하기로 했는데 말해버려서 엇! 하는건데 진짜 이렇게 귀여운 생명체,,, 난 축복받은 존재...
ㅋㅋㄱㅋㅋㅋㅋㄱ 박효신 팬들이 자기 지워버렸다고 올리니까 솔트가 공평하게 박효신까지 지워버린고ㅋㅋㅋㅋㅋㄱㄲ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sky88pkw

이 낙서 뭔지 암? 라디오 끝나고 대본에 있었다는데 끝날 때 보니까 연필들고있던게 박효신이래 박효신이 낙서 한거라거ㅜㅜㅜㅜ 졸귀탱아니냐 진짜ㅜㅜㅠ
박효신 시상식 나온대 #올해_초의_나한테_얘기해도_안_믿을_이야기
박효신도 까지말고 나도 까지마..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진짜 많네요. 박효신의 바보, 빅뱅의 바보, 에픽하이의 바보, 커피소년의 바보, 와, 그니까 사랑이 사람을 얼마나 멍청하게 만드는 거면 바보라는 노래가 이렇게 많은 걸까요. - 풍선껌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sky88pkw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mina_lover1204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ha_Tree11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KINGMH_950809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눈의 아이유 제보 좋아함 KINGMH_95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