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트와이스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
171209 TWICE STORE 사인회 stare #쯔위 #트와이스 #TZUYU #TWICE
이거 완전심쿵.... ㅠㅠㅠㅠㅠㅠㅠ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포카
지효 해피버전 포카 알판 구합니다 포카 저:채영또는쯔위 👼지효,알판 저다현또는쯔위 👼지효 DM주세요 #twice #TWICE #트와이스포카교환 #트와이스메리앤해피포카 #지효해피버전구해요 #포카교환
🍭트와이스 스토어🍭 넘나 영롱하고 사랑스러운 트와이스 스노우볼 볼펜이 출시 되었어요! 🎉 Merry & Happy 한 겨울과 딱 어울리는 트와이스 스노우볼 볼펜은 트와이스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트와이스
171101 광화문 #TWICE #트와이스 #JIHYO #지효 #ジヒョ #จีฮโย
171126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jhonce419

171126 고양팬사인회 나봉쓰 직찍 HQ #5 / 고화질이라고 하기엔 아쉽지만 표정이 맘에 들어ㅎ #나연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JYPET
171127 보고싶다!!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サナ
171202 MMA 프리뷰 재밌게 시상식 즐기는 샤샤❤️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とにかく可愛い湊崎
2017 MMA에서도 #TWICE #트와이스 를 위해서 힘껏 응원해주셨던 우리 #ONCE #원스 여러분들! 원스는 트와이스의 자랑이자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171209 Twicestore Fansign 쯔위 😘 #Twice #Tzuyu #트와이스 #쯔위 미나 셀카권 구하고있어요! 카드 했으면 DM 주세요! ㅠㅠ Please DM if you sell Mina Se
171126 고양팬사인회 나봉쓰 직찍 HQ #6 조명 많이 아쉽지만 모자 쓴 나봉쓰라서 이쁘다^^ #나연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JYPETWIC
#트와이스 #TWICE 트둥이들.. 미모는 원래 예쁜거 알고 있었지만 .. 몸매까지 오쪄따리 오져따 ㅜㅜ 하트셰이커 초대박 예감이구요. 이런 컨셉 너무 조하♥ 오늘 스캐 사진은 모두 다이어트 자극짤로 저장 :)

171126 고양팬사인회 #다현 & #쯔위 직찍 #DAHYUN #ダヒョン #多賢 #TZUYU #ツウィ #子瑜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진짜 짜증나 트와이스 팬이 나밖에 없다보니깐 되게 안쎄보이는데 막 노래 못부른다 하고 아니 지네가 잘냤나고
171209 팝업스토어 팬싸인화 사나(2pic) "반해버렸으니까ㅋㅋㅋ"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HeartShaker...
151213 팬사인회 수원 cr. /blackpaint96 #트와이스 #TWICE #나연 #정연 #나정 #2Yeon
과잠입구 신난 새내기 같아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ダヒョン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바닥에 떨어진 (종이,매직) 줍는 미나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xnan92

2017.12.09 #TWICESTORE 팬사인회 #하이터치 보고 있으면 빠져든다😵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미나가 집중해서 만든 지효 쿠키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트와이스 스토어🍭 Likey ver. 포토카드 세트 재입고 되었습니다 👏👏👏 #트와이스 #TWICE #틋스토어 #위드드라마
#트와이스포카교환 #알티요청 알판(저:모모 / 😇:사나 일반포카(저:모모 / 😇:사나 스페셜 카드(저:미나,지효 / 😇:사나,나연
귀여운 손목매듭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171126 고양팬사인회 나봉쓰 직찍 HQ #7 강아지 인형보다 더 귀엽구 사랑스러워ㅠ #나연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
171126 고양 팬사인회 미나의 케빈 모멘트😕 ㅋㅋ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Rt요청) 트와이스 리패키지 교환원해요 저 스티커&엽서 - 초록 포카A - 정연 or 모모 포카B - 모모 or 사나 스페셜포카 - 사나 천사님 스티커&엽서 - 분홍 포카A,B,스페셜 - all 나연 #트와이스 #포카
자기양~ 별하나 따줭 #다현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블랙스완 미나 🐧💕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와일드 엣지로 입덕해 놓고 계속 고통받던 제가 너무 기뻐서 염치 불구하고 이 계정에서 알티 이벤트를 합니다. 드디어 드디어 트와버스를 깨고 고백했습니다!!!!!!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많이 들어주
170926 TWICE TV6 IN SINGAPORE⭐️ 진짜예쁘다💓 #트와이스 #지효 #TWICE #JIHYO
20171126 스타필드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周子瑜 #子瑜 #ツウィ ( )
171126 고양팬사인회 나봉쓰 직찍 HQ #2 / 피카츄보다 너무 사랑스러운 우주최강나요미😍😍 대상 받은거 진심 추카추카!!! #나연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트와이스 #TWICE #トゥワ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sanacottoncandy

♥171209 #TWICESTORE #사인회 #하이터치 파이리에게 기대요♥ #다현 #DAHYUN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171209 V30 사나 콧대 😍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とにかく可愛い湊崎
"Heart Shaker" 응원법 미나 focus (2)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171110 신촌 팬싸인회 다현 Love is timing💓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イス
171126 트와이스 쯔위 고양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周子瑜 #子瑜 #ツウィ
🐧 그래~ 묘느리야 나는~ (뿌듯)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171209 겨울이 왓어요 🐧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171209 V30 팬싸인회 다현 징짜 징짜 너무좋잖아..ㅠㅠ😭😭 이건 말로 표현할수없써... HeartShaker Merry & Happy..💕💕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chaeyoung #채영 161113 트와이스 미나&채영의 눕방 / 자스민 향수 뿌리고 자는 뇨자 미나와 그런 언니가 여성스럽다며 웃는 채영이 ㅋㅋ
170521 #신촌 팬사인회 #다현 #DAHYUN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 내게 가장 화려하게 피어난 너
2017.11.26 고양 스타필드 공개 팬싸인회 캐쉬캐논이 좋은 정연이!!!! 우리 정연이 영앤리치네~~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171202 MMA 2pic 벌써 내일이야💓 #미나 #트와이스 #MINA #TWICE #ミナ #HeartShaker
171202 MMA 환상의 나라 공주님 💜💙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ナヨン
171126 고양 팬싸인회 #트와이스 #모모 #TWICE #MOMO()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rladb5489

Rt요청🙏) 트와이스 리패키지 교환원해요 저 포카A - 미나 포카B - 미나 or 쯔위 스페셜포카 - 정연 or 다현 알판 - 정연 or 다현 😇 포카A,B,스페셜 - 나연 알판 - 나연 #트와이스 #TWIC
[HD]언제였는지 찾기 귀찮은 목동팬싸 오늘 넘모 추워요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もも
171209 #트와이스 #TWICE 스토어 팬싸 미니언 인형과 #모모 #MOMO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ㅠㅠㅠㅠ 모모어랑 미니언 언어는 공통어(?)ㅋㅋㅋ
171202 MMA 트와이스 쯔위 지금 내 눈에 제일 아름다운 건 너야 LADY 널 향한 내 맘이 돈이면 아마 난 BILLIONAIRE 널 좋아해 REALLY REALLY REALLY REALLY 내 맘을 믿어줘
171126 고양 팬싸인회 채영 크앙!!!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짱귀짱귀💛 세젤귀 트와이스💜 내 심장을 흔들어 트와이스💚
트와이스 굿즈 싸게 판매합니다! 관심있으신분들 뎸주세요!!! TWICE #트와이스굿즈 #굿즈 #공식굿즈

171202 Melon Music Awards 사나(4pic) "눈 속으로 빠져든다"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Likey...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공주님 대관식 3초 전✨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171126 Likey 고양 팬싸인회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171117 Likey 명동 팬싸인회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171110 Likey 신촌 팬싸인회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161126 너는 매 순간을 어떻게 맞이하는지 . #SANA #TWICE #사나 #트와이스
지인피셜인데 트와이스가 렌즈나인 모델로 발탁되서 담달 후반부쯤에 나온다고함. 브로마이드도 개개인으로 나오고 트와이스 각종 관련된 이벤트도 한다고 들었음ㅋㅋㅋ 담달에 렌즈사러 가야할듯...😂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JYPETWICE

The 1st Album Repackage (Merry & Happy) [IAMPRETTY] 터치미 니트 ₩19,000 KRW #쯔위 #tzuyu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트와이스 #더쇼 #TWICE 어쩜좋아 넘예뻐
171209 꿈에서도 만나고싶은 #지효 짱💓 #TWICE #트와이스 #JIHYO #ジヒョ
171101 광화문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โมโมะ #モモ ^_( 🍑💕
20171126 스타필드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 )
❤171209 #LGV30 #사인회 V30 모델 산타리본 두롤프님❤.❤ #다현 #DAHYUN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오늘 너무 추워요! 인기가요 2주 연속 1위도 모두 우리 #ONCE #원스 여러분들 덕분!!! 이번 주도 #LIKEY 와 함께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TWICE #트와이스

171209 TWICE STORE 팬싸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반해버렸으니까💜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사나야 요즘 너무바쁘다 금방보로갈겡~~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サナ
♥171209 #TWICESTORE #사인회 #하이터치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현 #DAHYUN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171117 목동 팬싸인회 샤샤 귀여운거 세상사람들이 다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사나 #트와이스 #sana #TWICE #さな
171209 팝업스토어 팬싸인회 사나(4pic) "다채로운 표정변화"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HeartShaker...
171209 프리뷰 예쁘다 사나야❤️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とにかく可愛い湊崎
171209 스토어 청담팬싸 프리뷰 #모모 #もも #MOMO #TWICE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T_J990614

🐧 뻔해~❤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171209 스토어 청담팬싸 프리뷰 💕 #모모 #もも #MOMO #TWICE #트와이스
171110 Likey 신촌 팬사인회 #지효 4pic #지효 #JIHYO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꽃들고 화보 찍는 중~~💐💐📸📸
미나는 무서워 TT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171209 TWICE STORE 팬사인회 🌹🌹🌹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20171126 스타필드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 )
20171126 스타필드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 )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bravestarr_HSY

🍭트와이스 스토어🍭 신상 트와이스 스타디움 점퍼 입고 되었습니다 👏👏 트와이스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 ³˘)♥ #트와이스 #TWICE #틋스토어 #위드드라마
20171126 스타필드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 )
171126 고양팬싸 💗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171031 쇼케이스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170611 대구 그냥 🐧긴묘리가 보고 싶어서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171209 Twicestore Fansign 사나야 ㅋㅋㅋ 지금 진짜 고민 많아요 ㅋㅋㅋㅋ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찌른다.. 찌른다... 또 찌른다... 끄아앙 나 죽는다... #쯔위 #트와이스 #TWICE #OOH_AHH하게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choiyoojungnet


사나

사이다 최고! 😆😆😂😂 #트와이스 #사나 #다현 #TWICE #SANA #DAHYUN
171213 사이다는 귀여운 사이다😁 사이다티비 소취...... #TWICE #SANA #DAHYUN #사나 #다현
171213 호기심 많은 모모사나 #TWICE #사나 #모모 #SANA #MOMO
#포카교환 리트윗부탁드립니다! 저:스페셜포카-모모 초록 포카-다현 핑크 포카-나연,사나 알판-다현 엽서-핑크 😇천사님스페셜포카-정연,지효,미나 초록 포카-정연,지효,미나,채영 핑크 포카-정연,지효,미나 알판-정연,사
사나 엄예....


미나

수영 재미나지
151213 미나 x 161112 미나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blackpaint96

TWICE x 11th Street ㅡ 미나
없는거 중복으로 구해요 알판은나연 정연 미나로 모모 채영 구해요
미나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현

김다현으로 와있어서 뭘까 했는데 빈둥님 스티커였네요! 으으 작고 귀여워요 써보니까 더 귀엽구요ㅠㅠ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다음 실시간 순위에 계속 있네ㅎㅎ 핥쉐이커 나오니 반응이 좋네👍👍 #다현 #모모 #채영 #쯔위 #TWICE #HeartShaker


팬사인회

2017.12.16 TWICE The 1st Album Repackage (Merry & Happy) 팬사인회&하이터치 안내 [Fan Autograph Session:Yeongdeungpo-gu]


나연

171212 추위가 사르르 녹는구나,, 고마워 조심히 들어가 !! #Nayeon #나연 #TWICE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always_twice

171212 꽁꽁 얼어도 괜찮아 #Nayeon #나연 #TWICE
임나연 캡모자 쓰면 왤케 대학선배미 낭낭해지는지,,,ㅠㅠ 하지만 절대 저런 선배 없음,,,
171126 하트쉐이커 💓 두근두근 #TWICE #나연 #Nayeon
멍,,,,#나연
나연 갤러리 문학의밤! 그림, 시, 서평, 캘리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나연 갤러리 제 2대 동계 축제 ‘나림픽’도 기대해주세요!


쯔위

무사히 수령해 집까지 도착한 쯔위!! 트위터 이벤트 해주신 님께 무한 감사드립니당~!!!


고양

존재 자체가 선물! 고양 스타필드에서 GOT7을 만나보세요~!! #GOT7 #갓세븐 #7for7 #PRESENT_EDITION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9miracle_ny


DAHYUN

Stupid things I do pt. 1/? If you heat up the card the message on the black heart shows up! This is Dahyun's pc. Maybe


모모

모모!!💎👸👠💕


정연

171202 MMA 리얼 인형인줄 알았자나 #정연 #TWICE
정연누낰ㅋ웃는거너무좋앜ㅋㅋㅋㅋㅋ


LIKEY

TWICE 투표 고! 인기가요 Heart Shaker 주간인기상 Likey


HEART

#TWICE #HeartShaker 23시간 58분만에 1100만뷰 돌파!!
일본 라인뮤직 상황 (Japan Line Music) #55 날 바라바라봐(Look at me) #64 24/7 #92 Rollin' #96 널 내게 담아 (You in my heart) #99 Love line #TWI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9miracle_ny

#HeartShaker 이번 앨범 포카랑 CD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 하.....팬싸를 가 말어?
심플디자인 - Heart Shaker M/V #TWICE
아지톡 어플 설치 후 인기가요 " Heart Shaker " 투표 해주세요 ! 💓
보고 싶었어요 #TWICE #HeartShaker


TWICE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아버지💕
트와이스의 HEA SHAKER가 멜론의 지붕을 2번이나 차버렸다니까 너무 기분 좋아서 이벤트 합니다 원스한정O 트친한정X 당발은 이번주 토요일 안으로 하겠습니다. 만 하고 가세요! #TWICE #He
어떤 말로 이 감사한 마음을 다 표현할 수 있을까요..2017 MAMA, TWICE SIGNAL, Song Of The Year. ONCE분들은 Love Of The Year!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ONCE #원스 #T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9miracle_ny

#박신혜 별빛천사 프로젝트! 포항 지진으로 힘들어하고 계실 포항 지역 주민 분들과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해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하던 날! 얼굴도 마음도 예쁜 #PARKSHINHYE
171212 GMP 유정 입국 2Pics 재미있게 놀고 온것 같아서 다행이야 #유정 #최유정 #위키미키 #YooJung #YooDaeng #WekiMeki
ㅌㅋㅋㅋㅋㅋ
혹시...여자애들인가?😠😠😠
저 빡센데로 가기로 결심했어요..ㅎ... 그 학교가 생기부 잘 쓰기로 소문났대요
나 이거 수족냉증 때문에 엄마한테 부탁함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 3 5 6 7 8 9 를 뭐라하는지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도세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앟ㅋㅋㅋㅋㅋㅋㅋ 4도 세자 ㅋㅋㅋㅋ앜ㅋㅋㅋ캏ㅎㅎ앟ㅋㅋㅋ앜ㅋ캉핳핰ㅋ앟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flower_mina0324

우리 여중이야ㅜㅜㅠ
아직도 실감 못하는 중 😢 #JIMIN #꾹🐾
하......거울보고 녹음해서 지가하는노래를 들어봐야정신을차릴려나..
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파파파하파파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그땐 다 차단해야지
171210 원인어밀리언! #TWICE #트와이스
ㄹ입김으로 불면 끝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BTS_twt

우리 유정이 복가 나왔으닠가~!~!~!~!~!~! 치킨 쏩니다ㅎㅎㅎㅎㅎㅎ 알티만 하세요!!!!!!! 네잎클로버 위키미키 최유정 사랑해~!~!~!~!~!!💜💜
소리있는 버전입니다
나중에 다시 검게 변하나요? 아니면 계속 글씨있나요??
다시 검게 변해요!
))쿱퍼가 하고있는 목도리 이벤트해요🙌🙌 지금부터 만들꺼고 색은 사진에 있는 색상입니다 사진에 있는목도리보다 2코 쭐일꺼에요!! 모든 마망이면 참여가능하세요! 알티만해주세요♡ 참여수없으면 빛삭☆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삱아는 못말려!)ㅁ(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sv961229

희구 드디어 오는거야 ㅠㅠㅠㅠ
ㅋ 난 곧 온다
뭐야 미친 개신기해
원스력발전소 영상 전용 인트로 #2 Music_Holic() 님과 Only TWICE () 님께서 같이 만들어 주셨습니다 #원스력발전소 멤버 모집중이에요 (소곤소곤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pengjeongnam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SHY_1229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ONLYDY_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timeto_najeong

TWICE 트와이스 사나 미나 SANA MINA DAHYUN TWICE_LUCKY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