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낮과밤

낮과 밤 공동작곡가 황현님 인스타그램 Lyrics by TAEMIN Composed by Me & TAEMIN Arranged by Me 태민이라는 아티스트가 있는건 참 감사한 일이죠. #태민 #낮과밤 #DayandNig
태민 낮과밤이랑 눈꽃 좋네.. 가끔 들어야징 잔잔하고 잘때듣기좋당
오늘은 태민이 음중 컴백날이자 우리밍 생일🎂🎉 귀염둥이 종현이형 콘서트 하는 날이예영 ㅎㅅㅎ❗️ 시작하기 전에 낮과 밤 세로캠 보러 가요~! 171209 #쇼음악중심 #음중 #태민 #낮과밤 #DayAndNigh
12/10(일) PM 9:00 #태민 #낮과밤 #DayandNight 멜론 82위 (-2) 지니 50위 (-2) 벅스 31위 (-4) 네이버뮤직 32위 (+2) [네이버뮤직 #MOVE 28위(+3)] 🔥🔥지
태민이가 스밍하는 여러분에게 🐤 다 같이 으쌰으쌰 하는 기분이 나가지구 뭔가 되게 뿌듯해요! 그래서 뭔가 동료 같고 내 편인 거 같고 네 그러네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 태민아 우린 항상 네 편이야 낮과밤 스밍도 모
🚨🚨🚨🚨🚨🚨🚨🚨🚨🚨🚨 🚨다들 쫑콘 뽕차오르신건 알지만 태민이 순위가ㅠㅠㅠㅠㅜㅠㅠㅠ 뒷풀이 하시면서두 스밍 탈재 꼭 함께해주세요ㅠㅠㅠㅜ!!!!!!!!!!!! #태민 #낮과밤 #DayandNight
낮과밤 순위 실화냐 다들 입스밍만 하시나 봄,,,,,,ㅜㅜ 우리 더 열심히 해요😂😂😂 태민이 순위 확인 다 하는 거 아시잖아요ㅠㅠㅠㅠ흐아윺퓨ㅠㅍㅍ푸ㅠㅠㅠㅠ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bt_LeeTaemin

171210 인가 낮과밤 사녹 후기 (태민이 등장하자마자 스탠딩석의 누군가에게 반갑게 손흔들며) 태민어?! 남성분이시다!!(반가움)(놀라움) 어쩐일이세영?!!(광대승천) 남자팬 신기해하는 태민이 존귀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민호랑 종현이가 무브를 춰줬죠 ! 종현이 민호 버전 낮과밤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궁금하시면 지금 당장 태민의 낮과 밤 스밍을 돌리러 갑시다 !
171210 인기가요 태민 - 낮과밤
저의 우선 순위는 샤월인데요 저의 우선 순위는 샤월인데요 저의 우선 순위는 샤월인데요 😭😭😭😭😭 #태민 #TAEMIN #DayandNight #낮과밤
171210 인가 낮과밤 사녹 후기 태민어제 종현이형 콘서트 다녀오신분? 오늘 가시는분? 저랑 같이 가영! 오늘 주인공은 나6v6(하면서 뒤돌아서 나야나 춤추는데 너무 귀여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210 중국 시아미 뮤직 태민 앨범 소개 #태민 #낮과밤
12/10(일) PM 5:00 #태민 #낮과밤 #DayandNight 멜론 82위 (-15) 지니 51위 (-10) 벅스 20위 (-10) 네이버뮤직 34위 (+1) 엠넷 - 🚨탈재뿐 아니라 스밍 필수입니다.

얼른 만나자✋🏻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DayandNight
하양모자 검정모자 태민❤️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171210 SBS 인기가요 #태민 interview ⭐️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 #낮과밤 #이태민 #テミン #Taemin
12/10(일) PM 8:00 #태민 #낮과밤 #DayandNight 멜론 80위 (+1) 지니 48위 (+7) 벅스 27위 (+2) 네이버뮤직 34위 (-) [네이버뮤직 #MOVE 31위(-)] 🚨총공팀만
#태민, 신곡 ‘#낮과밤 (#DayandNight)’ 무대 오늘 KBS2 ‘뮤직뱅크’ 통해 최초 공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MOVE-ing’ ■ 음원(Digital Release)2017.12.10 1PM (KS
후드 요정 태민 ✨👼🏻✨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171209 밍파 Q.무브관련질문 민호(낮과밤)음원내일나오죠?(네~~~) 여러분도들어야돼요(네~~~) 태민이무서운아이예요 제가몇번들었는지체크를해요 그거체크하는게있더라구요 체크하는게있는줄도이번에처음알았어요 무브한만번들은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dubbabx2

171210 태민 낮과밤 인가사녹후기 어제 민호 형 생일이었잖아여 어제 파티 가신 분? (손듦) 민호 형 잘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옷 세번 갈아입었다면서여 6v6 어떻게 다 알아 이태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권장리스트 수정 나왔어요!
아ㅏㅏㅏ 스밍 좀 해~~ #샤월_낮과밤_스밍인증 스밍좀 해라 태민이가 80위 보고있음
아이튠즈 재팬 태민 리패키지 앨범 #MOVE_ing 앨범 랭킹 1위!!!!!!!!!🎉🎊👍🏻💕❤️#태민 #TAEMIN #낮과밤 #DayandNight
#샤월_낮과밤_스밍인증 스밍스밍스밍스밍스밍!!!!!6v6🔥 #태민 #テミン #MOVEing #낮과밤
17일까지 엠넷 네이버 한 분씩 대리스밍 해드립니다 멘션주세요 #태민 #낮과밤 #대리스밍
#샤월_낮과밤_스밍인증 스밍합시다 #태민 #낮과밤

#샤월_낮과밤_스밍인증 태민이의 겨울발라드 낮과밤 들어보세요! #태민
#샤월_낮과밤_스밍인증 태민 낮과밤 화이팅!!
#샤월_낮과밤_스밍인증 태민 낮과밤
알티해주세요 오늘 밤10시부터 태민이 컴백해시 총공 시작합니다 #taemin_dayandnight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이 2개의 해시로 총공해주세요!
여러분 리팩으로 기회가 한번더 왔어요 제발 스밍함께해주세요 우리 이번에는 태민이 1위시켜줘야하잖아요 무브에 이어 낮과밤이라니 더이상 미안해하지 말아요 우리,,
hyun_afternoon(낮과밤 공동작곡가) Lyrics by TAEMIN Composed by Me & TAEMIN Arranged by Me 태민이라는 아티스트가 있는건 참 감사한 일이죠. #태민
#taemin_dayandnight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여러분 이것좀 보시죠!!! 세개공감 뮤직 10대에서 태민이 낮과밤 눈꽃이 1등 2등이에요!!!💕💕💕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Plum__Boy

171210 태민 낮과밤 인가사녹후기 오늘 스탠딩 1열에 남팬분 있었는데 올라오자마자 "어떻게 오셨어요 6v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팬을 너무 조아하는 태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오늘 (10일) 밤 자정까지 태민 낮과밤 다운내역 인증해주신분중 한분께 탬반지 (블랙) 보내드릴께요. 당발은 자정지나고 할께요. 🦀작단 힘내요!!!
💎태민 해시 투표안내💎 #taemin_dayandnight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2개의 해시는 음원이 나올때까지 총공해주시고 음원이 나오면 #taemin_dayandnight 이 해시와 홍보해시를 투표합니다
오늘자 #MOVE 🍈스밍 누적 (~171210) 요즘 바빠서 스밍만 돌려놓고 글을 하나도 못썼네222 이제 낮과밤이랑 같이 적어야겠당 📱 9424 (🔺) 패드 9786 (🔺) #태민 #Taemin_Move #무브스밍횟수인증
남는 공기계 있으신분들 멜론 이용권 선물해 드릴께요 디엠 주세요 #태민 #낮과밤 #멜론 스밍 이용권
#태민 #MOVEing #낮과밤 🌞🌛낮과밤 🍫초코렛 ver.1 🌞🌛Day and Night 🍫Chocolate ver.1 🎵일요일 오후 1시 음원공개 💿월요일 음반 발매 #StayWithTAEMINalways
12/10(일) PM 6:00 #태민 #낮과밤 #DayandNight 멜론 81위 (+8) 지니 55위 (+6) 벅스 29위 (-1) 네이버뮤직 34위 (-1) [네이버뮤직 #MOVE 31위(+3)] 🚨스밍

171210 hyun_afternoon IGLyrics by TAEMIN Composed by Me & TAEMIN Arranged by Me 태민이라는 아티스트가 있는건 참 감사한 일이죠. #태민 #낮과밤 #Day
171210 인가 낮과밤 사녹후기 태민어제 민호형 생파 갔다오신분? 재밌었어영? 잘했어영? 팬들:네!! 태민:옷 세번 갈아입었담서요??! 흫ㅋㅋ 팬들:ㅋㅋㅋㅋㅋㅋㅋ 태민:민호의 솔로콘서트δνδ ㅋㅋㅋ 개웃곀ㅋㅋㅌㅋㅋ
#샤이니 #태민 #SHINee #Taemin #DayAndNight #MOVEing #낮과밤 오늘 대만에서 iTune 엘범 다운로드 차트가 1위이에요!!! 🎉🎊👍🏆🥇🏅🎖 #5HINee 역시!! 우리 샤이니 태민이야
171210 태민 낮과밤 인가사녹후기 제가 이제 나왔는데 함박눈이 내리는거에요 봤어요? 맞았을려나... 추웠죠 (대답이 갈림ㅋㅋㅋㅋㅋ) 추워서 떨면서 기다렸어요? 걱정하는 태민이 넘 기엽고 고맙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민님 낮과밤 노래 개조타 취향 탕탕
나의 🌞과 🌙은 이탬 너꺼 🔥🔥🔥🔥🔥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이제 기계들을 다시 한번 점검해보고 준비하실 시간입니다!!!
여러분 10시부터 총공시작입니다 #taemin_dayandnight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이 2개의 해시 꼭 기억해주세요 태민이 낮과밤 스밍 화이팅!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shine_blossomm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taemin_dayandnight 12월 10일 오후 5시 지니 차트 낮과밤 51위 ↓10 :(.. 열스밍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태민이가 보고있을지고 몰라영.....기쁘게 해주자요.
#태민 낮과 밤 171208 뮤뱅 171209 음중 하루만에 의상 따라 분위기 바뀌는 같은 춤 다른 느낌 #12월10일_오후1시_태민_낮과밤
:열어분진짜한번들어가보셔요 나도첨에옾카들어갔을때얼떨떨했는디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탈재명인들이다떠먹여준다진짜다
12/10(일) PM 3:00 #태민 #낮과밤 #DayandNight 멜론 50위 (-24) 지니 35위 (-10) 벅스 17위 (-5) 네이버뮤직 37위 (+4) 엠넷 - 계속해서 함께 해주세요! 탈재 힘드신
바뀝니다. 함께합시다.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Day and night 태민 낮과 밤 오늘 오후 1시 💕💕💕💕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태민 from SHINee Instagram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고마워요^^ 눈길 조심하시고 조금 이따가 인기가요 방송에서 만나요~"

멜론 실시간순위 #태민 #낮과밤 #MOVE #MOVEing
#샤월_낮과밤_스밍인증 #태민 낮과밤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음원 공개 전, 스밍/탈재 가이드 타래🚨 꼭! 꼼꼼히 읽어보시고 스밍과 탈재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후 1시~ 스밍리스트 짜기 🕐오후 1시 15분~ "낮과 밤" 다운로드 스타트
태민아 리패키지도 가쟈!!! 늘 고마워💖 #태민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낮과밤
태민이의무브병을이을낮과밤병 #taemin_dayandnight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낮과밤하루종일태민이의낮과밤이생각나는병이라고칠수도없구요
12/10(일) PM 1:00 #태민 #낮과밤 진입차트 멜론 26위 지니 25위 벅스 12위 네이버뮤직 31위 엠넷 99위
태민 낮과밤 노래 좋은데 태민이고 스엠이어서가 아니라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ryukey0923

흑흑 컴터 키니까 딱 시작했어 왕쟈님 ㅜㅜ #태민 #Taemin #낮과밤 #DayAndNight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taemin_dayandnight 태민이의 노력이 헛되지않게 함께 노력해요 알티는 10알티 이상!!
현실감 없네 징챠 #태민_낮과밤_오늘오후1시
우리 좀만 더 힘내요😊 태민 낮과밤 화이팅‼️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taemin_dayandnight
12/10(일) PM 10:00 #태민 #낮과밤 #DayandNight 멜론 68위 (+14) 지니 47위 (+3) 벅스 20위 (+11) 네이버뮤직 27위 (+5) [네이버뮤직 #MOVE 25위(+3)]
오늘 밤 10시부터 태민이 컴백 해시 총공 하는거 다들 까먹지 않으셨죠?!!!!?!!!!!! #taemin_dayandnight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2개의 해시총공 함께해요!!!!!👩‍💻👩‍💻👩‍💻 스밍, 탈재,
#세상에서가장아름다운이별 민호 #taemin_dayandnight #낮과밤 태민 #INSPIRED 콘서트 종현 나란히나란히~

#taemin_dayandnight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태민이번곡대박이에요님들안듣고머해요
친구들도 다 좋다고이야기해주고있고 노래도너무좋아서 태민이에게 꼭 이번에는 1위안겨줘요 #taemin_dayandnight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낮과밤 스밍열심히 끊기지않게 자주 확인해주세요
도착하자마자 태민이 스밍인증 #taemin_dayandnight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콘 내내 집에오는 내내 잘돌아가고 있구나
태민이 순위 보고있을 것만 같아.. 저희 이렇게 순위 계속 내려가지 말아요😭 조금씩이라도, 올려요 할 수 있어요 게자리조작단의 힘을 보여주자구요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낮과밤 #taem
영원히 함께할 내 삶의 빛 #taemin_dayandnight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태민이의 낮과 밤이 언제나 행복하길
#taemin_dayandnight #태민이와_우리의_낮과밤 태민 낮과밤 진짜 노래 최고임 완전 띵곡 많이 듣고 사랑해주세여 흑흑ㄱ 심지어 태민이 직접 작사작곡 했대요 흑ㄱ흑극ㄱ


TAEMIN

민호태민 minho taemin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banzzakx2

171208 샤이니 SHINee 태민 Taemin 출근길 BY 철이 147Company - kbs 뮤직뱅크 (출처 147 company | 네이버TV) #태민 #DayAndNight #MOVEing
171208 MUSIC BANK 뮤뱅 태민 블랙 스타일ㅎㅎ #샤이니 #SHINee #Taemin #テミン
today stage was the best ).( 《Comeback Special》 TAEMIN(태민) - Day and Night(낮과 밤) 인기가요 Inkigayo 20171210
짱구 태민 Crayon Shin-chan TAEMIN
171207 태민 - 언니네 라디오 출근 #태민 #Taemin
messenger_yoon #20171210 #정준일 #JoonilJung #샤이니 #태민 님에게 드린 곡 #눈꽃 이 나왔어요.. 편곡에는 마법사 #권영찬 #Shinee #TAEMIN #SnowFlower
태민 - ing #TAEMIN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PlayMe_718

#20171210 #정준일 #JoonilJung #샤이니 #태민 님에게 드린 곡 #눈꽃 이 나왔어요.. 편곡에는 마법사 #권영찬 #Shinee #TAEMIN #SnowFlower
낮과 밤 (Day and Night) - 태민 (TAEMIN) - 들어보세요. #Melon
#태민, ‘TAEMIN ‘OFF-SICK(on track)' in JAPAN’ 요코하마 공연 성황리 개최👍 #TAEMIN #SHINee #샤이니
171208_뮤뱅출근 태민 방한세트 롱패팅_Reebok_벡터 윈터 자켓_\299,000 신발_Reebok_인스타 펌프 퓨리 클린 마스크_노르딕아일랜드 오가닉마스크 헤링본 그레이_\7,800 #태민 #Taemin #


무브

태민 무브 민호 무브 종현 무브 다 본 사람 올해의 승자
태민이 쫑콘 온 날 무대에서 무브춤 춘 종현이😙❤
171210 종현 INSPIRED 막콘 태민이랑 민호자리 바로 옆구역 37구역이라 38구역 1열 1번이어서 진짜 가까이서 잘봤다ㅠㅠ 근데 태민이 시간이 늦었어 할 때 들어왔는데 너무 일찍나가서 종현이가 무브춘거 못보고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beniki

종현이가 무브출때 태민이 핸드폰 하느라 처음부터 못봄ㅋㅋㅋ 매니저가 태민이한테 무대 보라고 무브춘다고 알려줘서 종현이 무브 추는거 뒤늦게 보고는 엄청 즐거워했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209 민호 생파후기 카메라노려보면서 무브추는태민이 대단하다고 춰보니까알겠다고 "아 좀따 얘기해줘야겠다"ㅋㅋㅋㅋ글고 태민이가 민호 무브 몇번들었나 자꾸체크한다곸ㅋㅋㅋㅋㅌㅋㅋ"무서운녀석이야..무브를 만번은들었어..ㅍ_
라이큐 이 부분 바로 뒤에 본무대에서 태민 무브 해서 너무 커여운 오렌지 댕댕이었는데 딱 삼십초만 컷했지 모야
ㅠㅠㅠ 종현이 라이큐에서 마지막 댄스구간에서ㅠㅠㅠㅠㅠ 태민이 무브 춰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옷입고 태민이 무브 췄다고요 종현이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존나좋아서 방방뜀
171209 민호 생파 Q무브 민호 버전 보여줘 우리 막내 또 태민군이 또 신곡이 나왔죠~ 여러분들 다 들어야됩니다ㅍ_ㅍ 그거..걔 무서운 아이에요 쟤가 몇번 자기노래를 들었는지 그걸 체크를해요 그거 체크하는게 있더라
이대휘랑 배진영이랑 박지훈이랑 박우진 넷이서 태민 무브 춰주면 제가 네발로 걸어다닐게요 제발 해주세요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lovblue25

미친.. 이대휘 태민 무브 출거생각하니까 코피나옴
여러분.....스밍과 탈ㅈㅐ 조금씩만 부탁드려요...ㅠㅠㅠㅠ우리 태민이 1위주기로 했잖아요....벌써부터 떨어지면 우린 또 태민이한테 무브활동때처럼 계속 미안해 해야하는걸요...태민이는 정말 열심히 했어요 이제 우리가 열심
어제 라이큐에선 이 모습이였기에 오늘 잘 보려고 망원경으로 보다가 세상에 무브추는 종현이를 보다니 쫑쫑쫑쫑 들리는 MOVE 내 뒤뒤 민호도 형아 무브추는거 보고 크게터짐 태민이와는 다른 느낌의 무브 ㅎㅅㅎ
차은우가 추는 태민 무브 보고 싶둔
=❤ 💎범이💎 신인상도 받았고 어제 💎밍파💎와 오늘 💎쫑막콘💎 다녀왔고 곧 다가올 💎찡탄절💎을 앞두고 넘나 기분이 좋으니 이벤트 진행해요😀 곧 발매될 🐥태민이의 MOVE_ing🐥 한 장 보내드려요! 무브 스밍 5천번
171209 민호 생일파티 포스트잇에 무브춰달라고해서 진짜 한소절 짧게 췄는데 태민이 이걸 어떻게 하냐곸ㅋㅋㅋㅋㅋ 일케 노려보면서 하던데ㅍㅅㅍ! 이러곸ㅋㅋㅋㅋㅋㅋ태민이가 자꾸 몇번들었는지 확인해서 만번은 들은 것 같다고 함ㅋㅋ
20171210 엑소 빼빼로 팬싸 후기 종인이한테 오빠 연말에 태민오빠랑 무브 콜라보해달라고 했더니 종인이가 그게 데마음대로 안된다고ㅠㅠ 곰 그려달라니까 어디 그릴지 고민하다가 위에 그려쥼 ㅜㅜ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DMB_JT

ㅋㅋ밈들ㅋㅋㅋ어제 스모 박지훈이 태민선배님의 무브 췄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편집했구 죽엇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소리만 엄청 크게 나와욬ㅋㅋ
🎧스밍리스트🎧 낮과 밤 눈꽃 낮과 밤 아임크라잉 낮과 밤 최면 낮과 밤 무브(정규) 낮과 밤 눈꽃 낮과 밤 아임크라잉 무브(정규) 낮과 밤 무브(정규) 59:14🎧 #태민 #DayAndNight #스밍합시당
251. 무브병 심하게 걸린 여자 태민이도 이 영상 밧다던데ㅌㅋㅋㅋㅋㅋㅋ 넘 재밌꼬 춤도 잘 추셔 ㅋㅋㅋㅋ
아 최민호 이태민 관계성 알면 알수록 존나웃겨 진짴ㅋㅋ 최민호 여러분 태민이 무서운 애에요 내가 무브 몇번 들었는지 검사함 이태민 민호형 생파에서 옷 세번 갈아입었다매요 솔로콘임
민호피셜 태민무서운아이 자기노래몇번들었는지 체크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민호 무브만 만번들은거같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210 종현 콘서트 후기 에....아까 잘못 씀... like you 에서 태민이 무브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황색 점퍼수트 그렇게 춤추면 오예
내가 괴도를 너무나도 좋아한 큰 이유. 진한 화장과 화려한 장신구들, 메니큐어. 거기다가 마무리로 허벅벨트까지. 무브가 정점이었지만 이때부터 솔로태민의 젠더리스는 진행되고 있다는게 너무 좋았다.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skywalkingtaem

171210 쫑콘 태민이 좌석에서 카주도 열심열심 불고, 나중에 스텝들 있는 펜스쪽 가서 스탠딩으로 쭉 서서 쫑콘보고, VCR에 매직쿠션 나올 때는 입막으면서 짱 귀엽게 보고, 종현이 무브 보고 엄청 즐거워하고, 종현이
/ryghks789 종현이가 무브출때 태민이 핸드폰 하느라 처음부터 못봄ㅋㅋㅋ 매니저가 태민이한테 무대 보라고 무브춘다고 알려줘서 종현이 무브 추는거 뒤늦게 보고는 엄청 즐거워했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 선미 무브...
17살 선미 앞에서 노바디 추던 16살 태민 26살 선미와 가시나 무브 추는 25살 태민 2008 2017


스밍

#태민_스밍인증 9시
너무 속상해요ㅠㅠㅠ태민 낮과밤 같이 스밍좀 해주세요😭
☀️스밍이벤트🌔 #태민#낮과_밤 스트리밍을 캡쳐하고 인증해주시면 한명 뽑아서 선물드릴게영🌸🌸 ❗️사진예시👊🏻 (재생시간이 3분 이상🙏🏻) ❗️선물=샤배트 or 설빙기프티콘 (자기 선택🙆🏻‍♀️) ☀️🌙당발 내일 태민시🌙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taemin_oao

제발 스밍 좀 돌려주세요ㅠㅠ 진짜로ㅠㅠㅠㅠ 딱 몇 천원만 사용해서 태민이 좀 웃게 합시다요...
🎧태민 "낮과 밤" 스밍 권장 리스트🎧 🚨음원 길이에 따라 음원 공개 후 변경 가능성 있음 🚨"MOVE"는 정규 곡으로 🚨"낮과 밤" 사이 수록곡은 전체 리스트 시간이 1시간 이내라면 다른 수록곡으로 변경 가능
태민 신곡 스밍 하는 오이니 팬들이 몇명이나 될까나 얼마나 되는데 순위가 저러냐
🚨🚨🚨태민 순위 위험🚨🚨🚨 쫑콘은 끝났지만 태민이 활동은 지금부터! 입니다 여러분ㅠㅠㅠㅠㅠ 쫑콘 기운으로 스밍, 탈재에 힘써주세요!!!!!!😭😭 멜론 네이버 벅스 동시3스밍 가능하니 스밍 함께해주시고, 탈재 가이드방
제발제발제발 스밍 탈재 함께해주세요 슴 진짜 쫑콘 여운 제대로 즐기지도 못하게 시기잘못잡은거같긴한데 이미 엎질러진 물인데 어떡해요ㅠㅠㅜㅜㅠ 스밍 탈재 참여해주세요 태민이가 보고있다아ㅠㅜㅠㅜㅠㅠㅜ


민호

171210- 종현콘서트 INSPIRED 민호랑 태민이 콘서트 보러 왔어٩(๑ˆOˆ๑)۶
종현이 콘서트 보러가서 태민이랑 민호 봤다ㄷㄷㄷㄷ 태민이 공연 보다가 중간에 2층 맨뒤 스텝들 펜스 구역으로 가서 거기서 쭉 서서 종현이 무대봤음 종현이 vcr에서 매직쿠션 나올때 입 막고 보는거 존귀ㅜㅜㅠㅠ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shayeah525

voguekorea 인스타그램 #민호, #태민 🎊SMtown Gala 2017🎊 어제 저녁, SM엔터테인먼트의 🌟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어떤 마음으로 이 자리에 참석했는지, 마음까지 훈훈한 이들의 메시지를 함께 들어보
한 칸에 태민이 종현이 민호 샤이니가 세 명이나 있어 !!!
171210 종현 INSPIRED 막콘 민호 퇴근ㅠㅠ 완전 바로 앞에 지나가서 심장멎는줄알았다ㅠㅠ 목숨걸고 찍은(?) 미농이ㅠ 복도석 찬양하라ㅠㅠ 태민이가 나가고 없어서 아쉽ㅠㅠ 좋은건 공유하라고 배워서 살며시 올려
태민이 발라드 리팩 축하하고 범이 신인상 축하하고 종현이 콘서트 축하하고 민호 생일 축하하고 그리고 또 축하할일이 곧 생겼으면 좋겠다^▽^
171209 밍파티 후기 #민호 #minho 태민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곡 몇번 들었냐고 물어본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는 횟수 나오는지 몰랐는데 태민이 덕분에 알았다고함 ㅌㅋㅋㅋㅋㅋㅋ “무서운 애야 ㅍㅅㅍ” 하는
쫑콘에 민호랑태민이 왔다고요?첫콘만 갔는데 😭😭
shinee 인스타그램 #태민 날씨가 많이 추워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우리 내일 또 만나요~ 그리고 민호형!! 생일 축하해요 ^^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nangdubondub525

민호 메시지 카드도 없어 쫑콘 팔찌교환 공지도 없어 태민이 제대로된 프로모도 없어 슴 새끼들은 정신머리가 없어
민호도 그렇고 태민 노래의 나를 사랑해줘요도 그렇고 왤캐 슬프냐
171210 인가 태민 사녹 검정 수트에 핏이 대박ㅠ리허설 1번에 녹화 3번 했고 퇴장할 때 오리춤 추는거 졸귀ㅠㅠ 녹화 두번째에 손틀려서 끝나고 "틀렸어~~6v6"졸귀ㅠㅠ "어제 민호형 생일파티 다녀온 사람?"하
갸오 바로앞줄에 민호랑태민이 앉아서 넘귀여웠구ㅠㅠ♡ 애들 카주 받자마자 뿌우 불어보던ㅋㅋㅋㅋㅋ
오늘 인가사녹가서 태민이 보고 쫑콘가서 종현이보고 쫑콘 온 민호도 멀리서 봤는데 기범이만 못봤어 ㅠㅠㅠㅠ 기범아 ㅠㅠㅠ 범아ㅠㅠ 뭐하니 ㅠㅠ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


종현이

쫑콘보고 명장족왔더니 태민이자리랑 종현이자리당첨!!!♡
종현이 아지트콘 갔을 때 태민이ㅋㅋㅋㅋ이때도 일어나서 씽나씽나해🙌💕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Wintery_Winter

ㅋㅋㅋㅋㅋ종현이 like you 에서 태민이 MOVE 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 부분만 딱ㅋㅋㅋㅋㅋㅋ
태민이 공연은 퍼포먼스와 알지 못했던 태민이의 가창력에 대해서 알 수 있고 공연내내 계속 눈을 뗄 수 없고 긴장감이 맴도는 무대라면 종현이 공연은 관객과 함께이고 무대 안에서의 즐거움이랄까 뭔가 편안한 분위기의 자장가
어제 오늘 종현이 노래 들으면서 생각했는데 종현이는 목소리가 악기 같고 태민이 무대 보면서 태민이는 춤이 악기 같음


쫑콘

금요일 선나콘 서뷰 토요일 밍파티 일요일 쫑콘 그리고 금토일 태민이 음방에 뮤비, 음원공개까지 정말 꿈만같던 주말이 다 지나갔다... 월요일아 눈치좀... 그만 다가와....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쫑콘 뒷풀이까지 이제 끝나고 집가는 중 ㅠ 태민 음원 실시간 못 달려서 죽고잡따 씹슴 콱
171210 쫑콘 좌석에 앉아서 보다가 스텝들 있는 펜스 쪽으로 가서 쭉 서서 쫑콘 본 태민이ㅋㅋㅋㅋㅋ


PM

🌋태민 "낮과 밤" 공개일 총공🌋 오늘 밤 태민 "낮과 밤" 총공 일정입니다 🚨PM 9:00 🍈Melon 총공 🚨PM 10:00 💨genie 총공 🚨PM 11:00 🍈Melon 총공 진입일인 만큼 최대한 상위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SEULGI080525


MOVE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마마무- I miss you GOT7- Never Ever 워너원- 에너제틱 빅스- The closer 박효신- 야생화 선미-가시나 태민- MOVE 바비- I LOVE YOU 비투비- M


SHINEE

shinee 인스타그램 #태민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고마워요^^ 눈길 조심하시고 조금 이따가 인기가요 방송에서 만나요~


콘서트

20171210 인가사녹 대기할때 피곤하고 졸리고 춥고 눈보라까지 치는 날씨에 힘들었지만 태민이 보니까 피로가 날아가는 느낌....😇 종현형 콘서트 가시는분 이따 보자며ㅋㅋㅋ 이따 봐 태민아! 오늘의 주인공은 너야너!너야너! ㅋ


샤이니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레드벨벳 - 7월 7일 려욱 - 어린왕자 백현 - 바래다줄게 비스트 - 리본 비투비 - 그리워하다 빅스 - 판타지 블락비 - 쉘 위 댄스 샤이니 - 투명 우산 슈퍼주니어 - 데빌 아이
32. 샤이니 그중에서도 태민
Q. 음악 비평가들이 샤이니의 앨범을 아이돌 최고의 앨범으로 꼽는단 사실은 이미 유명하다. 이렇게 대중과 비평가들의 지지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태민 아무래도 기존 아이돌들과는 조금 다른 팀 컬러 때문인 것 같다.


태민

태민이랑 성운이 옆에 카이랑 지민이니..? 응..? 그런거니...? 그런거라고 말해죠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suksoji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skywalkingtaem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realstory718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immortalovee_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bnnsin525

태민 낮과밤 TAEMIN 무브 스밍 민호 MOVE 525_48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