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도피가

뭉반님이 놔주라고 하잖아 어서 날 나조라(() 악 심장에 넘 해로워요 로시가 너무 귀여워서!!! 도피썬그라쓰 벗은 얼굴을 보고 있겠죠 로시 손에 도피가 깨도 좋고 잠결에 꼬옥 안아주는것도 좋아요 저는...ㅇ)-(
스파이로 잠입한 첫날, 복잡한 마음으로 도피가 마련해준 자기 방에 들어왔는데 침대 위에 있는 인형보고 왈칵 울음터트리는 로시따응...이제는 너무 작아진 인형을 품에 꼭 안고 왜 이렇게 된걸까 우리? 하고 엉엉 울어
유령보는 도피가 로시난테 어깨에 웬 등치큰 남자(=로) 올라가있는거보고 말거는게 보고싶어졌다 원래 귀신 백만명봐도 무시하는데 말건이유는 자길 발견하고 존나 째려봐서....
음...세컨탕탕 이후 애기둘이 회귀한 패러렐au도 괜찮고 아예 첫탕탕 이후 도피가 로시 붙잡고 설득하고 있을 때 줏어진거도 좋겠다 둘중 하나로 낼 투비컨티뉴...
회사 끝나고 집에 온 도피가 있어야 할 동생이 집에 없는거보고 얼굴 찌푸리는거 보고싶다아... 로시가 대학생인데 술에 진탕 취해서 흐헤흐ㅔㅎㅎ 이러고 있으면 브라콤 도피가 냉큼 폰추적해서 로시 들쳐업고 집으로 가게찌... 후핳후하
앜ㅋㅋㅋㅋ거봐요 내가 형사라고햇쨔나오!하고 울먹이곸ㅋㅋ(스모커로시난테선배 추합니다ㅜㅜ는 덤 나중에 도피가 듣고 강력계 형사 돈키호테 로시난테라고 크게 이름표달고 다녀야하는거 아니냐고 놀려먹었으면 좋겠어욬ㅋㅋ
그냥..저렇게 로시데꼬다니는 도피가 보고싶다..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610194s2

#로_로우_키우기 (3) 로우가 벌써 유치원에 갈만큼 컸습니다! 로우가 친구를 많이 사귈 수 있을까요? 10마다 로시가(체력+1), 10♥마다 도피가(근력+1) 로우를 유치원에 데려다줍니다. 100마다 친구
#로_로우_키우기 (2) 아기로우는 첫째형인 도피를 닮게 태어났답니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돈형제가 로우를 키울수 있게 도와주세요! 수만큼 도피가, 마음수만큼 로시가 자장가를 불러줍니다. (10=지능1,
도피가 로시에게 해줬으면 좋겟군요..
로시가 코라손으로 돈팸에 들어온지 얼마 안됐을때 도피가 방에서 혼자 술 마시면서 코라손만 따로 불러와서 한번만 예전처럼 형이라고 불러줄 수 없냐고 하는거 보고싶다
도피외에는 도피가 선글라스 벗은모습 모른다고 치자. 어느 아침날 로시가 일어나서 딱 화장실에 가려 했는데 도피가 선글라스벗고 세수하고있어라. 로시가 너무도 멋진 도피보고서는 ....형님? 이러는거지. 도피 당황해서 패닉
모델 로시난테가 립스틱 너무 진하게 발라져서 고민하고 있는데 도피가 지나가다가 그냥 턱 잡고는 키스하고 문제 해결. 하고 가버리는거..


STARS

로시-stars 노래 짱죠아,,,❗️

Stars - 로시
로시-stars 좋음 들어방
내 멜론 한곡 무한반복 플레이리스트는 이하이 - 한숨 ⬇️ 로시 - Stars ⬇️ 플라이드 - 우두커니 이렇게 변했서.... 지금은 우두커니만 무한반복중ㅇ임 개조아
로시 stars ㄱㄱ목소리조녜임
로시 starsㅠㅠㅠㅠㅠㅠ 짱조아ㅠ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투비 - 그리워하다 비투비 - 그려본다(내가 그린 그림) DAY6 - 놓아놓아놓아 DAY6 - 바래 로시 - Stars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정세운 - MIRACLE 비투비
로시(Rothy) 2017.11.09 DEBUT #로시 #Rothy #Stars #DEBUT #COMINGSOON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A___DORA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심규선 - 오필리아,녹여줘,부디 러블리즈 - 지금우리 데이식스 - 놓아놓아놓아 EXID - only one,덜덜덜 에픽하이 -노땡큐 로시 - stars 에이핑크 - 내가 설렐수있게 태민 - move 아이유 - 싫은날
🎤Stars - 로시🎤 커버를 잠시 쉰다고 했지만 시간이 잠깐 나서 간단하게 녹음했어요 요즘 제가 많이 듣는 노래! 가사가 너무 좋아요💕 알티와 마음, 피드백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된답니댜 😍 #꿍커버
9. 신나는건 거의 다 좋아하고 멜로디가 좋은것도..! 가사가 이쁜거두..! 아리아나의 best mistake 좋아욤 로시의 stars도..
:오늘의 나_잘하고있다고 위로받고 싶을 때 오늘의 노래🌙 Stars-로시(Rothy)
이어폰 필수! FACE to FACE처럼 펼쳐지는 고음질 LIVE [#FACE_LIVE_로시_Stars] 얼굴에 음색 버프를 받은 건지,,, 음색에 얼굴 버프를 받은 건지 ㅠㅠ Full Ver 👉
[#로시] 여러분 저 오늘 첫 라디오에욧! 보이는 라디오이니 많이 봐주세요♥️ . #Rothy #Stars #박소현러브게임
박소현의 러브게임💕 - #로시 #Rothy #박소현 #러브게임 #라디오 #스타즈 #Stars


로우

마지막으로 저를 팔로우 해주시는 분들께 전안법 폐지 청원글을 공유해드립니다! 앞으로도 로시난테를 비롯한 공방주분들의 소식을 계속 듣고 싶으시다면 전안법의 폐지에 대해서 더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재업.. 잠입해있던 코라씨가 걍 그대로 변절해서 레알 해적이 되어버리는 au보고싶다 센고쿠의 양아들로 충실한 해군이었던 로시난테 중령이 잔혹한 해적 돈키호테 해적단의 간부 코라손이 되어부리는 거 그럼 로우도 패밀리에
로가 너무 말라서(?) 걱정되는 로시난테 로시 😢oO(어휴 우리 로우 야윈 것 봐) 로 😒(또 시작이네)
방에 잘 있던 로시가 갑자기 오열하며 나와서 무슨 큰일이 있나 긴장했는데 방구석에 키우던 거미가 죽었다고 하는거에 짜게 식는 도피랑 로우
코시로시코님 저도 요소라이브 다녀온사람인데 팔로우 할수있을까요? 친해지고싶네요 ㅎㅎ
나중에 로우 정의코트 걸치고 나서도 로시난테 중령님은 걱정이 한가득,,, (로우아 쫌
이거로 마르에이/루로우키드 일상물이 보고싶네 마르코는 교수 에이스는 꽃집 청년 루피는 고등학생 키드는 공대생 로우는 의사 참고로 도플라밍고는 패션 디자이너에 로시난테는 작곡가고 샹크스는 미용사임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610194s2

로우랑 동갑인 로시난테로 도피밑에서 풍족하게&오냐오냐 살아서 경제개념이 안드로메다인것도 보고싶다.
앜ㅋㅋㅋㅋ로시난텤ㅋㅋㅋ로우앀ㅋㅋㅋㅋㅋ코라손씨 취급ㅋㅋㅋㅋ
신의 질서를 따르는 로우와 강함을 쫓는 카오스, 둘 다 평등하게 후려패며 제 갈 길 가는 뉴트럴.. 그러나 인간에게 환멸을 느끼면서 미나고로시를 외치게 되어버리는것..
어제 올렷던거 다시 그려옴,, 만약 로우랑 코라손이 무사히 해군에 구출 되었을 경우에 훈련받고 잡일하는 부시래기 로우 걱정하는 로시난테 중령님,,,
가끔씩 다른 코토하P들이 보이긴 하지만 먼저 팔로우하진 않는다 오시카부리고로시는 반쯤의 장난임
로시난테가 벗어둔 옷가지 물끄러미 보다가 집어올려서 코박고 옷냄새 맡는 로우 보고싶다..섬유 유연제향 옅어진 옷에서 나는 로시난테의 사랑가득한 물빛 냄새에 기분 좋아지는 로우..씻고 온 로시난테가 ? 하는 눈으로 보고있어
로우는 의사잔하? 현대au로 죽음의 (?) 치과의 로우랑 충치생겨서 아픈 로시랑 아파서 키스하기 싫다는 로시를 병원에 끌고온 도피 라던가^ㅁ^ 남녀노소 모두가 엄살꾸러기가 되는 치과에서 펼쳐지는 엄살로맨스(?) 로시따응 매복사랑니 4개 있음 좋겠네^^

고딩 유도부 로시보고싶다 로우는 로시가 의외로 유도를 한다길래 궁금하기도하고 심심해서 구경왔는데 로시가 업어치기하는거 보고 1차심쿵당하고 풀어진 유도복 사이로 보이는 몸 보고 2차심쿵당하는거 보고싶다
친구 선장에 로시난테 뜨길래 본건데 와 너무 예쁘다 퀄리티...뒤에 로우 표정이 너무 슬프다..
조흔 영감 감사드립니다. 저는 갑자기 타락천사 로시x구마사제(또는 환속신부) 로우 가 떠올라서요...ㅠㅜ 덕분에 또 엑소시즘물 함 보러가야겠네여ㅠ 훅흑 감삽니다...ㅜㅜ
당신의 팔로우를 로시코가 매우 쪼아!! 합니다!!! 싸랑해요소로!!!! 앞으로도 요로슈카슈!!♡


리리

으큼큼.....우리 리리..! 로시!! 뭐가 필요하니!!!
ㄹ ㅋ ㅋ ㅋ리리는 로시한태 지금 추근덕 대고있 어
리리 가면 로시도 감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sasa_momo

ㅋ ㅋ ㅈㄴ 리리가 고민 들어주다가 로시 부르면 어둠속에서 총 장전하면서 나오는거아님?
ㅋ.ㅋ ㅋ ㅋㅋㅋ로시..는 ..음 갠찮지 않을까요.? 남는 시간 알뜰하게 쓸 것 같아서..선물 개봉식 너무 ㅋㅋㅋㅋㅋ즐거워요 야쿠자사람들 선물에 너무 후하다며 눈 빛내는 리리...
ㅋㅋㅋ로시 선물이란 말에 더 기뻐하는 리리,,야쿠자 사람들이 마피아보다 자길 더 예뻐한다면서 막 삐죽댈 것이다...
리리 표정 보고 막 웃다가 그러려나~ 그럼 역시 이거? 하면서 자기 입 톡톡 건드리고 리리한테 물어야지 리리는 로시한테 선물 준다면 뭐 줄거예요?
키식키식...잠만보 로시 등에 붙어가는 식스테일 리리..
리리 좋아하는 거 로시밖에 없어...뭐야...그리고 예쁜 자신...


ROTHY

[#로시] 여러붕~! 재밌는 하루 보내고계신가욘! 저는 지금 #이투스콘서트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용! 오시는분들도 계시겠죵?! 오신다면 응원 부탁드려연 헤헷😉💕 #Rothy #웃고있지만 #심장은쿵쿵쿵

[HQ] 171128 이투스콘서트 로시 2pic #로시 #rothy 앞으로 자주 보자!


그림

2011년에 타계한 시에나 대학의 루치아노 벨로시 Luciano Bellosi 교수는 바사리가 말하던 '치마부에가 볼로냐로 가던 중 양의 그림자를 따라 양을 땅위에 그리던 조토를 보고 놀라 제자로 삼았다'는 이야기가 옳다며 강력하게 주장했습니다.
죠오는 뺙밈 사진 컬렉터!! 뺙님 사진을 갖고 계신 분들은 제보바랍니다(넙죽ㅡ) 그로시면 사진 한장당 저으 못난 손그림 하ㄴ.........(퍽
- 세븐로시 브이! - 그림믕구님 ( mnggupic)
귀엽죠ㅠㅠㅠㅠ로시는 이벤트당첨된 그림인데 그림체 넘 귀여우셔서 세븐이 커미션 넣어버렷어요ㅠㅠㅠ
뭔들 완벽하지않 을까요...한비가 그리는 로시인데 그림자도 맞춰와야조 암요
로시앤지 만화커미션왓어요~~ 첫뽀뽀/키스 커미션이당~!~! 이쁜 그림작업은 ( gkrrywhRk_515)자늑님!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_Tunglid

크로커다일 코라손네 집에 갔을 때, 녀석이 어린 시절 쓰던 문제집을 발견했다. 다음 괄호에 이름을 쓰세요. ・사과 그림 ( 로시난테 ) ・비행기 그림( 로시난테 ) ・돼지 그림 ( 로시난테 )
#드림컾이_예쁘면_rt #드림커플_자랑타임 》이것은 갱님 해시다. 예쁜 세븐로시보세요!!!!!!!!!《 그림대까님,현민님,짜요님,세루님
첨으로 그려본 반반 그림!! 뭔가 어색..ㅎㅎ (코라손 | 로시난테)
와 예전 지인분 온리전 참가하시는데 전이랑 그림체 달라지셨는데 느낌은 그대로시다 동글동글 귀염귀염 부러어
유령보는 체질의 로시난테 보고싶다. 정확히는 유령+과거의 그림자가 뒤섞인거..근데 그게 과거인지 몰라서 유령이라고만 보는거고. 어릴때 한동안은 그 충격으로 함묵증도 앓고 힘들어하는거임. 항상 신경이 다른데 팔려있으니까 잘 넘어지고 부딪히고.


잉크

이로시주쿠 아마이로+세일러 계절잉크 킨모쿠세이
이로시주쿠 산머루 / 철쭉 / 공작 반짝반짝한걸 좋아해서 잉크도 주로 테도는 잉크 위주로 모았는데 기대안했던 산머루가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만족 했었다.

이로시주쿠 월야 / 송로 / 모미지 과거의 나는 정말 성실하게 잉크샷을 찍었군(;)
자수잉크.. 이로시주쿠...
자수잉크 남관이랑 이로시주쿠 모미지나 철쭉...ㅠㅜㅡㅜㅜㅠㅜㅜ 남관 정말ㅇ갖고ㅇ싶어요.......
새 만년필을 질렀다. 잉크를 뭐 넣지? 이로시주쿠 심해는 다른 세일러에 넣었눈데... 같은 세일러 계인 야마도리를 넣을까...
이 잉크 좀 보세요! 포토샵이 아니라구요!! 이로시주쿠 모미지와 교토잉크 아오니비라구여. 크......
로버트오스터 / 교토잉크 / 이로시주쿠
아 긍데 진짜 서울 대표색으론 잉크 만들어도 이쁠거 같음 외국인들한테 관광상품으로 팔기도 하구(???) 디자인은 이로시주쿠같은 병에 라벨에 사진 넣고.. 메인색은 단청빨강이랑 한강 은백!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9ooki_e

똑같은 다이소 캘리페이퍼인데 왼쪽은 안번지고 오른쪽은 번지고... 잉크도 둘다 이로시주쿠임 좌모미지 우유야케
오늘 노래필사+새로 산 이로시주쿠 공작 잉크. 노래는 신사는 금발을 좋아해의 bye bye baby. 제인 러셀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마릴린 먼로의 나긋나긋한 목소리를 둘 다 들을 수 있어서 좋다
맘에 드는 잉크가 16개인데 그 중에 9개가 이로시주쿠꺼 ㅋ ㅋㅋㅋㅋㅋ
여러분 잉크는 이로시주쿠 월야입니다b


틴트

))))립스틱 이나 틴트 추천좀 요 ...((((( 매트 보다는 글로시 한거 좋아하고 웜톤이구 ... 오렌지 섞인 레드 어울리는데 추천ㅇ 해주세용ㅇ .......
발라 보고 싶지만 내 각질이 주체하지 못할 거야 글로시 틴트 짱이지만 쓰고 싶다
파우치 진짜 안 예뻐서 조금 절망스럽다 ㅋㅋㅋㅋ 이거랑 입생 틴트 46호 중에 고민하다 일단 얘만 들고 왔는데 입생 틴트 여기가 더 비싼 것 같아서 환멸난다 입생 넘 비싸 그런 유리알 광택, 글로시, 촉촉함 정말 독보적인 듯,,,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thisisnot4drug

💄위시리스트 ✨ - 이니스프리 비비드 오일틴트 - 네이처퍼블릭 세럼 인 틴트 - 미샤 펄 인 럽 글로시 - 삐아 매정보스 - 3CE 하트팟 - 롬앤 쥬쥬브 탱글탱글 반짝반짝립에 꽂혔다 •••


일러

나마즈오+미다레 / 만바+부시 조합 이후로 매달 나오는 카키오로시 일러는 아무 소식 없나염 ㅇㅅㅇ?
하나유메 2호에서 연화 드라마CD 하나유메 3호에서 연화 드라마CD 케이스가 부록으로 나온다고(+카키오로시 일러스트)...!
아니 미친 아리낫치 카키오로시 일러
미쳤나봐 진짜 카키오로시 일러 전신 아크스타라니 너네 디어보 잘나가냐????
현실인가........디어보 카키오로시 일러 현실인가...........무려 전신인거 현실인가...............?
캬 일러 카키오로시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Donggle_R


묘향언니

1. 응? 2. 로시 퓨요 꾸멍님 3. 로시 묘향언니 4. 너무 많은데.. 5. 묘향언니 꾸멍님 6. 딱히..? 7. 로시 퓨요 묘향언니 8. 민트님 히아나님 IO님 9. 묘향언니 10. 돌돔님 로시 묘향언니 지분율 레알?


얼굴

#드림캐_앞에서_드림주가_넘어진다면 로시 처음 보는 광경이라 사고회로 정지해서 응????? 이러다가 헉!!! 하고 달려와서 괜찮아???? 메라 설마 크게 다쳤던거야??? 하면서 호들갑떨어서 메라가 망토로 얼굴 가릴듯...((그냥 헛디뎟음))
배우님 고등학교때 얼굴 그대로시잔아~~!
(타인의 손길이 낮설지만, 그것이 나름 위로가 되었다. 긴장한 어깨에 힘이 풀린다) 로시, 군요. ....클로?(한순간 굉장히 복잡한 얼굴이 되었다.) 제 이름은 애칭을 만들기가 꽤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꼭 그렇지는 않나 봅니다.
(뺨을 쥔 그의 손에 제 손을 겹쳐 올린다. 떼어내는 것도, 붙잡은 것도 아닌 애매함으로 그와 시선을 마주친다. 코끝이 닿을 정도로 가까이 얼굴을 숙인 채,) 맹목이 무엇인지 내게 설명해, 이자벨 로시에르.


송로

이로시주쿠 월야 / 송로 / 모미지 이로시주쿠하면 떠오르는 대표 잉크들. 송로가 진짜 너무너무 예뻐서 기절함...
이로시주쿠 월야 / 송로 / 모미지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dust2_

고마오!! 이로시주쿠 송로도 사야하눈데 ㅠ
일본가면 이로시주쿠 월야랑 송로 사야지


좋아요

페리페라 여주인공이요! 적당히 찐하고 9000원대로 알고 있어요 워낙 유명하긴 한데 색도 이쁘고 오래가요 근데 너무 매트하다 해야하나 글로시 한거 좋아하시면 피하시는게 좋아요!
초록색 가죽 너무 좋아요 글로시하면 더 좋음
로시님 좋아요,라구 선택할래요😌 !


조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넘 조아요💞 저두 맛나는 거 챙겨갈게요!! 로시밈 빨리 만나구 십다!!
크크 대박 조아요 엔로시님한테 만이 치댈거예요 ! !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9taeng__

헉 조아요 로시 님 🧡
새로운 보기 추가업나오!! 새로운건 로시님 조아요!!


도피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t ..저거 아기 도피랑 .. 로시(( 로.보고싶음..
6. 본체의 감정에 어느 정도 영향을 받음 -) 로시를 아끼고 도피를 싫어하지만 사실 도피랑 자신이 꽤 잘 맞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막상 마주치면 비아냥댐)
도피랑 로시랑 너무 잘생겨서 미츄어부린다 흑흑


예뻐서

파우치 진짜 안 예뻐서 조금 절망스럽다 ㅋㅋㅋㅋ 이거랑 입생 틴트 46호 중에 고민하다 일단 얘만 들고 왔는데 입생 틴트 여기가 더 비싼 것 같아서 환멸난다 입생 넘 비싸 그런 유리알 광택, 글로시, 촉촉함 정말 독보적인


맘에

억울합니다.... 저는 로시밈의 알람 안울리는 인스타앱을 때린거락우요,,,!!! 하지맘 로시밈 맘에 안드셧다면,,,,,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GO_Chimeal

꺄앙 )_(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해요)_( 로시로 인사드려서 죄송합니당ㅋㅋ큐ㅠㅠ 맘에 드신다니 너모나 행복해요)_(💓
글로시해서 역시 엄청난 지속력을 기대하긴 좀 그렇지만..! 맘에 드는 거 있었으면 좋겠당


사진

이로시주쿠 철쭉 이로시주쿠 공작 아니 왜 다 사진에 이로시즈쿠라고 썼는가 과거의 나야
입생 꾸띄르 14호 이제보니 요거 나한테 조금 가을립같네 컬러 자체는 진한 레드인데 질감은 저 사진보다 덜 글로시합니다 저는 립밤을 꼭 꼭 발라서 글로시해요 입생 립스틱 왕 예쁨
#자캐의_눈오는날_근황 도로시,,((계속애인있는자캐 언급을하게되는데)) 아마 원천이랑 방방놀겠지 물론 로시는혼자신나서 원천이한테 이것좀봐바라면서 사진찍어달라하구 원천이는걍 흐뭇하게쳐다보고으으
치비로시 숨박꼭질하는거 보고싶닼ㅋ 머리만 숨기면 다 숨은줄알고 사진(구글검색한겈)처럼 숨는 치비로시 보고싶다. 자기가 완벽하게 숨어서 형님이 못찾을까봐 걱정도 좀하고..ㅋㅋ
사진찍으러 둔스까만 두번갔다...ㅂㄷㅂㄷ 로시님죄송해여 제 똥손은 이게 최선입니다..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GO_Chimeal

전에 잠깐 썼던건데 거실에 도피5살 로시3살 할로윈때 해적해군 분장했던 사진 있는걸로 둘이 어릴때는 되게 행복하게 잘 자랐고 그 후엔 좀 위험한 형제관계를 유지하면서 살아온거면 좋겠다


맨날

이바라가 예? 아뇨 저희 평범한 애인입니다 백만번 대답해주는데 애가 맨날 호메고로시밖에 안하는애라서 아무도 안믿고 나기사가 이바라한테 뭔가 속았던지 새로운 계약을 해서 좋아하는 척한다고 믿는데 둘다 외부시선 신경 1도안써서 오해가 백년째 안풀림
키쿠마루 캐러송에서 보쿠노코토 미오로시테~이 부분 맨날 보쿠노코토 미고로시테~로 듣고 깜짝깜짝 놀란다
나 맨날 허둥대다가 실수 오지게 많이 하니까 선생님들이 이제는ㄴ 로시 또 실수했냐고 괜찮다고 도담도담ㅇ (ㅋ..ㅋㅋㅋㅋㅋㅋㄱㅋ) 해주심ㅁ 선생님들 너무 좋아 ㅋ ㅋㅋ ㅋㅋㅋㅋㅜ...ㅠ..
로시님이랑 출기님 옆집살앗으면 맨날 만나서 뭐 드시는거 올라왓을거같다


이름

순서대로 잘생김 담당 마르벨 데 로시 귀여움담당 (이름미정) 존예로움 담당 세르반 드 위그
팬덤이름중에 자기가수 이름들어가는 팬덤명인데~~ #엑소엘_사과해 아주 먹칠 지대로시고~~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JJUNG_2171

제 이름 뜻 뭔지 아세요??모르시겠죠..그래서 제가 알려드릴게요(?) 엔도시랑 도로시랑 뭔가 입으로 말할 때 비슷한 것 같아서 엔로시라고 했어요 깖갊깔
나도 지금 지인ㄴ 이름에 로시난테교류전잇다해서 알앗다,,
코라손이 아닌 로시난테의 의지로 살기 위해서 자기 이름 문신 입술 안쪽에 박음..
-7- 엘레나 로시의 나이, 성별, 키 등 정보가 적혀있다. 치료 후 눈 상태는 호전되었음. 다소 애정결핍 경향. ...관계란에 조부모님의 이름이 적혀있다. 2XXX년 XX월 XX일 사망. 이상하다. 2017년보다 미래의 날짜가 적혀있다.
아냐 이름은 엘레나 로시이고 흑막은 아닌데 이미 죽었어 내 캐야 그리고 난 이자식을 죽었지만 죽일거야 절대로 용서못해 엘레나 로시
그래, 그렇지. 형이니까 로시난테에게 이것저것... 내 이름... 모리, 루이스, 히데키. 셋 중에 하나야. 맞춰볼래?
23호 어두운 피부 미샤 듀이 글로시 아이즈 그레이프 캔디 손목 발색 베이스 색은 거의 안 나타나고(일단은 보라색) 잔펄을 위한 섀도우. 핑크, 그린펄이 혼재하고 눈에 얹었을 때 섀도우 이름대로 글로시한 느낌이 난다.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jeongindebut

이름 행님성님 탐라포지션 우주 박사 분위기 친절다정 첫인상 친절다정 현인상 친절다정 정말 첫인상 그대로시잖아..? 특징 오너캐 설정이 끝내주신다 말거는 난이도 하?
얶뗚계 이름도 로시난테야 ㅠ-ㅠ..
#자캐이름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베넌 안토니오 이하 로시 패밀리의 날입니다


애착인형

로시의 애착인형 소중히 보관해둔 도피 보고싶다. 로시는 없어지고 로시가 있었던 자리에 로시 애착인형만 덩그러니 있고...그 인형이 로시인양 소중이 가지고 있던 도피... 나중에 로시가 돌아오자 로시 방 침대 위에 애착인형 올려두는거지...
로시의 애착인형 소중히 보관해둔 도피 보고싶다. 로시는 없어지고 로시가 있었던 자리에 로시 애착인형만 덩그러니 있고...그 인형이 로시인양 소중이 가지고 있던 도피... 나중에 로시가 돌아오자 로시 방 침대 위에 애착인형
미친 저 도피로시 주식 처음 사봅니다;;;;; 로시 애착인형 보관하다 로시 돌아오고 다시 주는 도플라밍고 세계최고다


로시

หลีดชานและมังเน่เลียนแบบเสียง 마~트로시카 ท่อนชางบินค่ะ😂 #스트레이키즈 #Straykids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tinee7902

사랑해요 또랑님 로시님 떤비 운님
그로케...날조하구...그로시묜...오쪼캐요...ㅠ
하아 오늘로시그리고 내일신청서짜야지
갸악 우리 로시밈 오백팔 !! 💓💓 저랑 같이 국른 해주셔서 넘넘 감사함니댜 저랑 5000팔 500000팔 될 때까지 행복한 국른 하기루 해요💞
호고고고😶😶그로시면 진짜 귀엽다고 착각할지도 멀라요..
ㅠㅠㅜㅜ 제가 늦게 봐가지구 ... 뒷북 아닌가했는데 다행이애요💓 로시밈 세상에서 젤루 소중한 사람이애요ヾ(*'∀`*)ノ♡ 진쟈 콘서트 때 꼭 봬요!! 💞💞
마~~트로시카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roxy_1203

헤헤헤 로시님 손잡구 이디야 데이트 할 사람 운이'^'!!
로시교류회까지 d-20 특강끝까지 d-64 대만 여행까지 d-64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특강 끝나자마자 공항으로 달려~~~~
#엑소엘_사과해 느그들 위아원이라면서 않이...왜 소수의 팬들이 한짓갖구 우리한테 그로시눈고에욧..!! ㅇㅈㄹ 하지마셈 위아원이라매
그리고 젤 귀여운건 바로,,,,,, 로시님!!!!!!!!!!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devil_chyan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oduck_c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kabukorea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Star__RFA

로시 도피가 STARS 로우 리리 ROTHY 얼굴 JJUNG_2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