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공연의끝 HIGH 좋다고 END 보스


이승환

그대는 나에게 끝없는 이야기 간절한 그리움 행복한 거짓말 은밀한 그약속 -이승환.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임창정 이승환 보아 신화 노래 잘아는 애들이랑 노래방 가고싶다,,, 어케 그때 또 다시랑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를 몰라??? 클래식이잖아😢
이승환 2017 공연의 끝 High End 서울 첫공 #이승환 #환느 #공연의신 #공장장 #보스 #이승환밴드 #올림픽홀 #공연의끝 #HighEnd #환타스틱 #어떻게사랑이그래요 #앵콜곡
171202 공연의 끝 High End 서울 2일차 #이승환 #환느 #공연의신 #공장장 #보스 #이승환밴드 #올림픽홀 #공연의끝 #HighEnd #환타스틱 #어떻게사랑이그래요
[17's 승관] 하하하 승관이의 카스테라 노래 추천! 이승환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Adele - when we were young 들으면 멍해지게 좋은 노래에요. 역시 부감성 어쩌지 부보컬~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20171202 HIGH END
#20171202 #토요일#이승환 #공연의끝 #서울 #올림픽홀 #어떻게사랑이그래요 #심쿵심쿵 #벅참 #떼창 멋침 뿜ㅍ #드팩만세 #울오빠만세 #드팩민만세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공연의끝 HIGH 좋다고 END 보스 bbooo_island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네미시스-솜사탕 이안-물고기자리 리즈-그대행복에살텐데 드렁큰타이거-8:45 heaven 이승환-어떻게사랑이그래요 넬-1분만닥쳐줄래요 아이돌노래빼고해보고싶었는데 거의 옛날노래 아 옛날사람


좋다고

내가 좋아하고 아끼면 어떻게 그래요 절대 못 그러지 그냥 지금 내가 너희 좋다고 여기까지 왔는데 왜 내가 너흴 붙잡지도 못해 만지지도 못해 이 마음이잖어 그거 사랑 아니라 걍 대가리 돈 거라고 언제까지 외쳐줘야 돼 왜 정신 못 차려?
내가 좋아하고 아끼면 어떻게 그래요 절대 못 그러지 그냥 지금 내가 너희 좋다고 여기까지 왔는데 왜 내가 너흴 붙잡지도 못해 만지지도 못해 이 마음이잖어 그거 사랑 아니라 걍 대가리 돈 거라고 언제까지 외쳐줘야
당신의 염원이 될 수만 있다면 그 방법을 알려주세요. 나만이 아니어도 좋지만 내가 남보다 좀 더 좋다고 말해주세요. 어떻게 하면 당신에게 이러한 존재가 될 수 있을지 매일 생각해요. 그래요, 밀리. 나는 지금 사랑에 빠졌어요. - 밀리 이야기 中


나에게

나에게 한 장의 인생은 어쩌면 그 사람을 만나기 전과 후로 갈린다 공병각,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항상찬열이편
나에게 한 장의 인생은 어쩌면 그 사람을 만나기 전과 후로 갈린다 / 공병각,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MyChanLoveYeol


YELLOWNOTE

161210 Yellownote in Daegu💛 강성훈 솔로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숨도못쉬고 듣게되는 💕 #젝스키스 #옐로노트 #강성훈 #sechskies #yellownote #kangsunghoon

노래 좋았어요👍🏻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yellownote #부산 #강성훈 #젝스키스


방해하는

재인「이 연립방정식에서 a,b,c 중 방해되는 건 뭐야?」 여봄「c요!」 재인「그럼 a와 b의 사랑을 방해하는 c를 어떻게 해야 한다고?」 여봄「a 또는 b를 대입해서 지워요!」 재인「그래. 아군인 척 죽이는 거야」 소담「이상한 공부방법 가르치지 마」
파비안:이 연립방정식에서 a,b,c 중 방해되는건? 에밀:c..c! 파비안:그럼 a와 b의 사랑을 방해하는 c를 어떻게 해야 한다고? 에밀:a 또는 b를 대입해서 지..지워요! 파비안:그래. 아군인 척 머릴 부셔버리는거지.. 노엘:니들 이상해...


맘에

당신때문에 울고 웃던 날들이 내가 살아온 날보다 크네요 잠시 스친 그대 기억 내 맘에 닿아 이내 모든것이 되어버리네요 첫정이라 못 떼요 그대라서 더 그래요 처음 준 사랑인데 어떻게 그래요
느긋하게 이야기하다간 의외로 빠르게 시간이 끝나버릴지도 모르죠. 그래요? 이미지가 어떻길래 머리색을 파랗게 보는거지? (의아한듯 고개를 기울인다.) 자운영의 꽃말은 관대한 사랑이에요. 꽤 맘에 들어요. (빙긋 웃는다.)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승관시에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들으면서 잘려구 햇지만 지낫네 잘자여 음음음음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공연의끝 HIGH 좋다고 END 보스 nnnomino

아 진자 모야 뭔데 이렇게 귀엽고 그래요???? 아 닷ㄷ짱 표정봐 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들어올려지는 거 너무 좋다 진짜 아 사랑이 퐁퐁... 해... 아 닷짱 눈 쓰담해주고 싶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린 어떻게든 무엇이 되어 있건 다시 만나 사랑해야 해요 그 때 까지 다른 이를 사랑하지 마요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라는 노래ㅈ뇨! 맞!ㅛ 흐핳핳
남들이 내게 그래요 왜 좋아하냐고 그런거 이제 그만하라고 난 절대 못하지 어떻게 만나고 사랑 하고 있는데 너희를 놓치면 안되니까 꼭 붙잡을래 내가 두려울때 마다 날 잡아주는 너희니까 내맘을 잘알어서 항상 이쁜 말만 해주는 너희니까 고마워
아오 너모 죻다 어뜨케 소스케 캐해석이랑 썰이 제일 좋아 어뜨케 그래요 우리 소스케한테ㅜㅜㅜㅜㅜㅜㅜㅜ애 좀 예뻐해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받아야대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흑흑 보고싶어서주절주절...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dear son 지구와달과나 그한사람 물어본다 등 모두 추천임니다
탐라에 들어온 훈니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보니 이것 또한 너무 져눈송인 것이다ㅠㅠㅠㅠ

참짼 싸우는 거 어떤 방법이든 너무 조와요 장난스러운 뱉홈도 좋고 눈물 뚝뚝 떨어지는 상황도 좋고 그냥 그 둘이 막 예민미 넘치고 울고 모르겠어여 저 너무 좋은데 어떡하죠 참짼이 너무 좋구 사랑싸움이 보고 싶구 그래봤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빅스 박효신 샤이니 그리워하다-비투비 날쏘고가라-세븐틴 12월의기적-엑소 고스란히-곽진언 CherryBomb-NCT127 어떻게사랑이그래요-승관 좋아해소녀-형섭의웅 다시사랑한다면-첸찬
ㅠㅠ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듣는데 아 너무 슬퍼... 19살이 어떻게 저렇게 슬프게 부르지 ㅠㅠㅠ 진짜 너무 기대된다 앞으로 얼마나 더 잘할지 ㅠㅠㅠ
유한이는 못그래요..... 처음으로 자기의 모든걸 쏟아붓고 싶은 사람인데 자기 사랑이 너무 적다는걸 깨달았단말이에요 노력으로 안되는게 있단걸 깨닫고 한계에 부딪히고 그걸로 절망할수밖에 없었으니까요 그런 사람을 어떻게 잊어요.....
너만을 사랑해 너만을 기억해 너만이 필요해 그게 너란 말야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공연의끝 HIGH 좋다고 END 보스 Dear_pcy_61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공연의끝 HIGH 좋다고 END 보스 coupsassi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공연의끝 HIGH 좋다고 END 보스 yijuhwa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공연의끝 HIGH 좋다고 END 보스 coupsassi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공연의끝 HIGH 좋다고 END 보스 yiju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