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5천만원 1억원 싸이 지진 이동국 올레


5천만원

포항 지진 피해 후원금 현황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2회) 싸이 1억원 강민호 1억원 이동국 5천만원 장윤정 5천만원 추성훈 5천만원 박신혜 5천만원 이영애 5천만원 MB 이명박 금일봉 5백만원
포항 지진 피해 후원금 현황 싸이 1억원 강민호 1억원 이동국 5천만원 장윤정 5천만원 추성훈 5천만원 박신혜 5천만원 이영애 5천만원 MB 이명박 금일봉 5백만원 (이게 실화냐? 에라 ~~~)


싸이

포항 지진 이재민과 복구를 위한 후원금 연예인. 기부자 강민호 ) 1억 싸이 )1억 장윤정 ) 5천 만원 이동국 ) 5전 만원 박신예 ) 5천 만원 이영애 ) 5천 만원 추성훈) 5천 만원 감사합니다,,,,,,^^😊😊


올레

(장윤정님 소환) 올레 올레 올레!!!!!!!)(


어머나

아무리 봐도 어머님들 대상으로 열리는 가요수업 선생님인데 ,,,. 흔하지 않은 남선생님이라 어머님들 사이에서 아이돌이다 아이돌 예예~,, 어머님들 오늘은 장윤정씨의 어머나 배워보도록 하겟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진짜 어이없는데 누가 장윤정 어머나 계이름 알려 주세요라는 지식인에 가사 알려 준 적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랬지????


홍진영

108. 내 사랑 / 장윤정 홍진영 노래 뺏는 장윤정 , , , , ,, 아니 어떻게 저렇게 맛깔나지 꺾임이 예술이다 목소리에 애교가 흘러넘치심

장윤정 5천만원 1억원 싸이 지진 이동국 올레 biche_blanc

그렇게치면 홍진영 장윤정도 1군이어요ㅠ


불러줌

어휴...저거 못부름 대신 장윤정 트위스트 불러줌


장윤정

4. 장윤정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어캣같앜ㅋㅋㅋㅋㅋㅋ
20은 장윤정 20은 플투야
나는 별로 다른 방송국 사정 안 궁금헌디 여기 앉아잇으면 어떻게든 듣게되고,.. 장윤정이 연말에 콘서트 한다는 것도 되게 쓸데없이 듣게된다 ㅎ
재산은 장윤정이아님
2017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상의 주인공을 공개합니다! #지성 #김종석 #션 #송홍섭 #이응복 #장유진 #장윤정 #엑소(EXO)

꺅 장윤정님 짱팬이애요
장윤정은 속았습니다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수업 못알아듣겠어서 내내 장윤정표정으로 들음
그대 생각... ?? 어쩌고 져쪄고ㅎ,,, 제목이 뭐였죠 일단 장윤정씨 노래 같은데
ㅠㅠ 장윤정이라고 써서 보냈는데 윤새정이라고 쓸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행앗에서 르아님이랑 장윤정 짠짜라 부르는뎈ㅋㅋㅋ이거 이루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윤정 신곡 옆집누나 작곡가가 조영수라........ㅎ.....원더우먼 여성시대같다 너무....노래는 좋지만^ㅂ^

장윤정 5천만원 1억원 싸이 지진 이동국 올레 ContentKorea

노래방가서 장윤정의 꽃을 부르고싶ㅁㅇㅁ
비단길에서,,비와이가 음와 할 때,, 장윤정 표정 됨,, 어우,,
'슈퍼맨' 도경완-장윤정, 10일 마지막 인사 "응원 감사"




장윤정 5천만원 1억원 싸이 지진 이동국 올레 Pt3Vn

장윤정 5천만원 1억원 싸이 지진 이동국 올레 youtube_momjj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