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핑거밴드

핑거밴드 페스티벌 동반인 or 티켓 구합니다. 사례금 드리니, DM 주세요.. ★ #핑거밴드 #여자친구 #마마무 #헤이즈
핑거밴드 동반인 구합니다. 혹시 동반인 구하시거나 표가 남는 분이 있으시다면 dm 주세요. #핑거밴드 #여자친구 #마마무 #헤이즈
안될꺼같지만나도한번 ,, 12월10일날하는 #핑거밴드페스티벌 #핑거밴드 표구합니다 동반자아직안구하신분이나 표계신분 디엠부탁드려요 #헤이즈 #여자친구 #마마무 #자이언티
12/10 핑거밴드 페스티벌 동반인 or 티켓 구합니다. 사례금 드리니, DM 주세요!! 밤샘예정입니다 #핑거밴드 #여자친구 #마마무 #헤이즈
2017 핑거밴드 페스티벌 동반인 가능하신분 구합니다 사례금 O 원하시는 멤버 사진 찍어드립니다 토요일 일찍 갑니다 #마마무 #핑거밴드 #헤이즈
핑거밴드 페스티벌 동반인 혹은 티켓 구합니다... 연락주세요... #핑거밴드 #핑거밴드페스티벌 #헤이즈 #마마무 #김영철 #유재환 #여자친구 #자이언티


랩터

난 랩터의 송곳니를 자주 그리는편인데 물리묜 아푸겟지 헤이즈홧팅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Ki1377

헤이즈가 이상한 고양이 정보 듣구 와서 랩터한테 하악질 하니까 돌아온건 분노보다 얘가 머리가 아픈가.. 하는 안쓰러운 표정하는 랩터보고 현타느낀 헤이즈 보고싶다
이거 넘나리 헤랩가족 운전자(헤이즈)우리를 죽이지 않는다=절대 사고내지 않는다 비커즈 옵 머니 조수석(랩터)계속 깨어있는다(랩터님 삼일쯤은 안자고도 버틸듯) 뒷자리(스텔)“””””아이처럼 낮잠을 잔다”””
추가 컾 헤이즈X랩터 본격 집사 커플
꺄악❤️❤️#랩터_생일_축하해 내 영원한 여신 랩터야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헤이즈랑 행복한 생일 보내!!❤️❤️❤️💕💕💕💜
여러분.. 제가 헤이랩터로 망상하나 쪄왔습니다..ㅎㅎ 헤이즈가 손재주가 좋아서 할 줄 아는 게 많다고 알고 있는데 후기에 랩터가 머리 땋고 나오는 거 보구 이건 헤이즈가 땋아준거야!!! 하는 망상폭발에 그려봤어요 ㅎㅎ❤️
진짜 이정도면 인 생 장 르 아닙니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베놈 트래시랑 랩터 헤이즈 스텔 하고 싶 아
🌟12서코 플랜🌟 🌟일요일(24일)이영싫 나가gs(w.사사) 🌟월요일(25일)이영싫 랩터 사복(w. 헤이즈, 백모래) 로 갑니당~! 오시는분들 마음이나 멘션 남겨주세요💕💕 투표 한대로 인화사진 가져갈

랩터100km/h로 달리는 마차 안에서 80km/h 속력으로 공을 던지면 어떻게 될까? 헤이즈혼나겠지 멍청아.
헤이즈 랩터 커플
으읔 헤랩.. 헤이즈가 연하인거 강력하게 밀고있음 첨만났을땐 헤이즈가 랩터보다 더 작았음좋겠다 공식인지 모르겠으나 이미 뇌피셜임
ㅎㅔ이즈랩터..
헤이즈방금 랩터가 「11/22가 뭔지 알아?」라고 카톡 했길래 「0.5」이라고 보내줬는데 답이 없다. 분수도 모르는 바보로 본건가?
랩터말 끝에 ~를 붙이면 말투가 부드러워진다는데♡ 헤이즈웃기지 마~
17권 모래, 랩터 초판 카드 모양쿠션 백모래2개 랩터 귀능 유다 손 거울 아크릴 다나 제외한 전 종류 백모래, 나가 피규어 2종씩 헤이즈 부적 스티커 판매합니다. 문의 주세요. 무조건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arxmg

헉 로코님 저 일요일은 이영싫 나가gs로 사사랑 같이 다니구 월요일은 랩터로 헤이즈랑 백모래랑 같이 다녀요-!😍😍
🔷 SFK ✨스푼✨ 다나 귀능 나가 사사 혜나 헤이즈 랩터 Rap
💨 팀원분들 공동계정 다나 귀능 나가 혜나 사사 헤이즈 랩터
🔫 팀원들 공동계정 다나 귀능 나가 혜나 사사 헤이즈 랩터 비비안


레드벨벳

골든디스크(골디) 음원부문 미리예상해보는라인업 태연 아이유 위너 볼빨간사춘기 헤이즈 선미 에일리 트와이스 엑소 찬열 레드벨벳 블랙핑크 황치열 윤종신
헤이즈 볼빨간 아이유 레드벨벳 트와이스 등등 올해 멜론 먹여살려준거 다 여가수다 이놈들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고엽 - 보뎬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 저 별 - 헤이즈 장미꽃 향기는 바람에 날리고- 레드벨벳 바다가 들려 - 레드벨벳 봄비 - 여자친구 나의 사춘기에게 - 볼사 봄날 - 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달빛소리-레드벨벳 놓지않을게-마마무 Perfect 10-레드벨벳 Save me-방탄소년단 Underwater-헤이즈 그때의나그때의우리-어반자카파 러브스토리-수란 그림자-휘인 그리워하다-비투비 성냥팔이소녀-웬디,백아연
[제발] 결정적인거 추가멜뮤 올해의 앨범상에서 뮤비는 레드벨벳,트와이스,워너원,위너(멜뮤에서 뮤비 나온 순서대로임 절대 잘하고 못하고가 아님)이렇게 4그룹도 후보리스트에 없었음. 후보:에일리,빅뱅,볼빨간사춘기,방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세븐틴 예쁘다 뉴이스트 Daybreak 비투비 언젠가 정세운 괜찮다면 믹스나인 Just dance 딘 I'm not sorry 레드벨벳 피카부 아스트로 니가 불어와 몬스타엑스 Dra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워너원-Beautiful 세븐틴-예쁘다 아이유-밤편지 헤이즈-비도오고그래서 에일리-첫눈처럼 너에게가겠다 볼빨간사춘기-남이 될수 있을까 정승환-너였다면 레드벨벳-피카부 윤하-비밀번호48
헤이즈 뭔가 레드벨벳 좋아할 것 같다 떡볶이가 빨가니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스트-리본 하이라이트-celebrate 선미-가시나 이기광-what you like 아이유-잠도 오지 않는 밤에 아이유-가을아침 아이유-밤편지 레드벨벳-피카푸 10센치-봄이 좋냐 비스트
2017 #멜론뮤직어워드 1, 2차 라인업 #레드벨벳 #멜로망스 #방탄소년단 #볼빨간사춘기 #아이유 #여자친구 #엑소 #워너원 #위너 #제이비제이 #트와이스 #헤이즈 #홍진영 이번주 토요일, 12월 2일 #MBC뮤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MyoMyo_STYX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그리워하다 - 비투비 밤이되니까 - 펀치 zoo - 레드벨벳 가을아침 - 아이유 나의사춘기에게 -볼빨간 사춘기 비행운 - 문문 피카부 - 레드벨벳 I Just - 레드벨벳 ci


오고

11.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이노래 진짜 조용하고 울고싶거나 우울할때 들으면 진짜 울거나 아니면 비맞으면서 혼자 쓸쓸히 걷고 싶은 기분 들어요....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라이브 존잘인거 볼사람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투비 기도 워너원 에너제틱 아이오아이 소나기 자이언티 꺼내먹어요 볼빨간 우주를 줄게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우원재 시차 조우찬 vvip
🎧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
Song with the Most Streams in a single Month on Gaon in 2017 Heize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34,582,285 streams)
Heize (헤이즈)- You, Clouds, Rain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AYou Are Cloudy L헤이즈 (Heize) C헤이즈 (Heize), 다비 (DAVII)

헤이즈는 벤츠지만 저는 너무 똥차애요 ...(고해성사) 맨날 치여서 오고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몬스타엑스- DRAMARAMA 몬스타엑스- HERO 방탄소년단- 뱁새 방탄소년단- MIC Drop 아스트로- Baby 정세운- JUST U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뉴이스트- 여보세요 세븐틴- 박수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몬스타엑스- DRAMARAMA 몬스타엑스- HERO 방탄소년단- 뱁새 방탄소년단- MIC Drop 아스트로- Baby 정세운- JUST U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뉴이스트- 여보세요 세븐


아이유

올해 연말 시상식에서 레드타탄체크 입은 사람.. 헤이즈, 아이유.. 그리고 NCT 도영
아이돌 음악 '추락' 여성 음악인 '활약'한 2017 가요계 2017년 음원 TOP10 분석해보니...힙합과 보이그룹 '전멸' 대신 아이유, 헤이즈, 에일리 등 여성 음악인의 활약이 돋보였다
헤이즈 수란 정은지 태연 아이유 다섯이서 앉아있는 모습을 봤어야 했는데
볼빨간헤이즈와 아이유인나를 얻은 소중한 연말이네요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MyoMyo_STYX

저번달의 아미 ) 헤이즈가 대중이 쎈거지 누가 같이 돌려준대????? 역시 견제에리덜 ㅠㅠㅠㅠㅠ 진입1위는 누구나 하지? 이번달의 아미 ) 아이유꺼 같이 돌려주는거잖아 ?????? 대중탓하지마ㅠㅠ역시 견제에리덜ㅠㅠㅠㅠ 진입
올해 1억 스트리밍 달성한 에일리 볼빨간사춘기 아이유 헤이즈 크러쉬 윤종신 중에 대상받은거 아이유뿐인거 넘나 어이없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남돌이 어떻게 대상을 받냐 아예 통계수치부터 발렸는데
📌멜뮤 시상식이 공정하지않은 이유 탑5가 아이유 볼사 방탄 엑소 헤이즈인데 표에서 아이유 합산점수 61.47 엑소 합산점수 38.84 여기서 심사위원점수를 아이유가 0점 엑소가 20점을 받는다고해도 61.47vs58.


나가

나가가 불쌍하지 않나요?? 지금 다나 1표 칸나 1표 헤이즈 6표 인데ㅔㅔ 나가만 0표입니다ㅏ!! 나가의 눈물이 느껴지지 않 습니까ㅏ?
헤이즈사실 나가씨가 몰라서 그러는데, 귀능씨는 여자들한테 인기가 굉장히 많아요. 나가흐음... 헤이즈밤이면 침대에서 한 마리 짐승이거든요. 나가짐승이요? 헤이즈네. 헤이즈나무늘보. 나가: 귀
위시플랜 이런영웅은싫어 - [나가, 헤이즈], 오란고교 - [하니, 히타치인], 원피스 - 토니토니 쵸파, 강철의 연금술사 - 에드워드 엘릭, 은혼 - [신스케, 카츠라 양이지사] 팀코 찌름 환영입니다! #자동트윗
아냐 아냐~ 헤이즈는~ 전에 좀 깐죽댔다가 나가의 X배 정도 되는 주식 손해를 봤거든~ 그 다음부터는 설설 기고 있어.


다나

이것좀 봐줘요 우리 스푼 얼굴천재 삼인방드류ㅠㅠㅠㅠ 다나랑 헤이즈랑 사사 세 명 다 있으니 이제 베란다에서 다이빙하면되나요ㅠㅠㅠㅠㅠㅠ
헤이즈서장님, 어둠 속에서도 글 쓰실 수 있어요? 다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왜? 헤이즈수리비 청구서에 사인해주셔야 해요.
[자동] 이런 영웅은 싫어의 듄, 헤이즈, 쌍둥이, 다나를 격하게 아끼고 있습니다.
다나캡모자를 써봤는데 어떠냐. 귀능(범죄자다.) 듄(범죄자네.) 헤이즈(범죄자군.)


고양이

고양이 두마리나 키우네 헤이즈~ 프로 집사야 아주
종이접기 하는 것도 즐거운데. 헤이즈도 한번 해봐. 가르쳐줄 수도 있는걸. (슥삭슥삭 접어 고양이 완성!)
헤이즈는 하얀 고양이... 페르시안? 그 털 긴거 일 것 같구 ㅋㅋㅋ 신이치는 검은 토까요!!! 곰에 리트리버.. 알겠습니다... (스륵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MyoMyo_STYX

좋아~ 일단 검부터 접어볼까. 헤이즈는 검이랑 고양이 좋아해? (회색 종이를 꺼내 접기 시작한다!)
헤이즈 선배를 위한~ 짜자잔!!(까만 고양이 머리띠를 보여준다!) 어때!! 귀엽지!! 선물이야!!(반짝이는 눈!)


구합니다

이영싫 18권 초판카드 이영싫 18권 헤이즈 초판카드 구합니다 밑에 이 분이 대리구매 도와주시고있어요 가격은 4000원~6000원 사이로 구하고 구매 방법은 계좌로 송금하는걸 우대하지만 정


방탄소년단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세븐틴 - 웃음꽃 뉴이스트 - love paint 프리스틴 - we 애프터스쿨 - 너때문에 아이오아이 - 잠깐만, 소나기 방탄소년단 - butterfly 하이라이트 - callin


HEIZE

헤이즈 (Heize) - And July (Feat. DEAN, DJ Friz)
YU SEUNGWOO(유승우) - Only U(너만이) (Feat. Heize(헤이즈))
171201 온유야 사랑해용❤️ #mama #mamahk #mama2017 #Heize #헤이즈 - - - - - - - - - - - - - - - - - - - - - - - #온유야_사랑해 #온유야_기다릴게 #샤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헤이즈 (Heize) -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MV
장다... 헤... 이즈.. 귀여워..... 297529204725284050번째 말하는 건가..?👉🏻☺️👈🏻 #heize #헤이즈


18권

Rt 감사합니다! 18권 초판 카드 중 헤이즈를 구하고 있습니다,,, 4000원~6000원 정도까지 드릴 수 있습니다! 교환이 아니라 판매이며, 꼭 구하고 싶습니다,,, 알티 하신 한 분 중 자캐 혹은 오너캐 그려드릴게요!
꺄악 오빠 멋져요((야광봉 흔들// 이제 18권 초판카드만 헤이즈 나오면 저는 행복해서 무덤파고 조용히 잠들면 되요
나도 헤이즈 18권카드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물로 보니까 더 하얗고 예쁨
헤이즈 18권 초판카드 실제로 보면 뺨에 홍조 오졌음,,,, 안그래도 하얗고 예쁜 애가 뭔 생각으로 이런 차림으로 돌아다닐까??가 실물 감상이다,,,,,
이영싫 18권 도착했습니다!! 사사랑 헤이즈가 왔어요 갖고 싶었던 거라 너무 좋네요!!! #이영싫_18권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hero_yiryeon

이영싫18권표지 헤이즈 갓갓갓 내일사야지
18권 초판헤이즈 옷 약간 신선같지 않나 신복은 잘 모르지만 어쨧든,,


칸나

셋다 오르카 칸나 헤이즈
헤이즈 칸나 둘다
와로아뢍뢍뢍왈왈왈멍멍컹.....컹컹!!(제가 칸나, 헤이즈, 오르카 중 두명만 그릴 수 있는데ㅔ 칸나는 꼭 그리고 싶어요... 선택을 해 주세요!)
칸나,헤이즈요!!
으르렁왈와뢍로아ㅗㄹ컹컹ㅋ멍멍멍! (라운아 내가 이제 칸나. 헤이즈, 오르카를 그리는데ㅔ 뭐를 먼저 마감할까? 오르카하고 헤이즈는 탈락 될 수도 있어!)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akmu_donghyun


이영싫

사계님이 덕질하는 것:천지해,이영싫,탈,판데믹,안즈,가담항설,쿠베라,전오수,그판세,히어로메이커,블랙헤이즈,니플헤임,호랑이형님,주우쉽,나노리스트,골든체인지,아테나 컴플렉스,트럼프,아메리카노 엑소더스,트럼프,신도림,제로게임, ..., 트친님들(?)


초판카드

(탐라에서 헤이즈 초판카드 구하시는 분들 230595837291명)
헤이즈 초판카드 거래중입니다:)


헤이즈

현중이 헤이즈 망하면 앨범 손으로 치겠네,,,, 앨범 이름 파이터가 더 낫다
헤이즈 울때 크흐흑 흑흑 하고 운다는 거다 너무너무귀여움😈
여기있다묘~ (비이 / 헤이즈)
헤이즈씨! 지금 가능하세요?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kiri_drawing03

헤이즈 선배!
열심히 했다묘~ (페이 / 헤이즈)
한국 힙찔이들 아무리 힙부심 부려도 마마 힙합상은 헤이즈가 따간다 ㅅㄱ
헤이즈가 힙합상 받음ㅋㅋㅋ겁나ㅋㄲ좋다ㅋㅋ
헤이즈 보려고 인스타 시작했는데 페북 연동이라 슬픈 동물
(헤이즈가 이쁘니까요)
저 인스타 만들었는데 오실 분은 뎸 주세욤! 헤이즈덕질할거임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ssuchi_duck

#뭬궤뤵자트 트럼프 팬카페 닉네임 - 다부숴 히아센 블랙헤이즈 팬카페 닉네임 - 최애인생 국화꽃길
잘했다묘~ (헤이즈 / 허니러브)
ㅋㅋㅋㅋㅋㅋ그럿ㅅ지만 저는 헌비님의 헤이즈가 너무나도 보고 싶ㅍ어요
스푼의 헤이즈가 단신으로...
헤이즈는 돈 안써도 된다고 좋아하더라.
헤이즈느 ㄴ아마도 이럴 껍니다ㅏ "뭐 잘생긴 사람이 양보를 해야죠."
50. 미련레즈의 결정판인 헤이즈 공연 가서 레즈 그루브 타며 귀로 듣는 실연의 아픔에 눈물 흘리기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NR_NAIN2

음~ 뭔가 재밌을거 같은데,헤이즈오빠한테 말해볼까?
ㅋㅋㅋㅋㅋㅋㅋ너무 헤이즈잖아요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 헌ㄴ비님 헤이즈 너무 눈부셔서 자판이 잘 안보여요ㅠㅠㅠ
헤이즈선배 한테....??? 혜.. 혜나야.. 넌 안 무서워...? 그.. 오빠는 저기... 귀신한텐 약한데...
헤이즈랑 딘 콜라보 뮤비 너무 즐겁다
맞습니다 이련 베이베ㅔ~!!! 이제 평생 헤이즈의 소비자가 될껍니다ㅏ 이련님은!
그러게에. 몸이 아프면...어. 아픈거야? 헤이즈는 안 아파?
네ㅔ? 죽으시면 더 이상 헤이즈의 공식 굿즈나 비공식 굿즈를 더 이상 못 보실텐데ㅔ??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haze_tkrb

헤이즈 - 돌아오지마
음음 여러분 혹시 12월 24일에 서코에서 헤이즈 티엣 코스 뛰어주실 수 있는 분 계신가요?? 리트윗해주시면 매우 감사하고 만약 찾으면 리트윗 해 주신 분 중 한분에게 30000원 드립니다
희ㅣ 괜찮아요 이미 공식에서 준 헤이즈 봐부렸으니.....
눈물이 흘ㄹㄹ러요~~~ 우리 헤이즈랑 사사가 너무 이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팔고마워 헤이즈! 난 아무렇게나 불러주고 반말해줘!
하악질하는 헤이즈 귀여워;
헤이즈 상받앗을때도 초록머리가 뒤에서 박수치고잇엇음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piro_0408

앗,헤이즈.
헤이즈씨 데려가서 먹여~ 요즘 피 엄청 흘리고 다닌다며. 아, 혼혈이 아니라서 무리일라나?
1. 블락비 위너 헤이즈 그루비룸 원
수현이가 부르는 "헤이즈 - 저별" 그냥 무심코 듣게됨..💕
크고아름다운헤이즈짱이다
나도 헤이즈카드...
(얘 뭐야... 이런 얘길 헤이즈씨한테 해야지... 혼자 삽질하네...) 그래? 그럼 헤이즈씨가 질만한 사람한테 잔소리 부탁해봐. 사사씨는, 음. 도움이 필요해...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MyoMyo_STYX

아니 진짜 다들 그 ㄷㅣㄴ이랑 ㅎㅔㅇㅣ즈 둘 뮤비 봐주세요 그거 진짜 걍 제필이야
#최애_직업이_자기_직업이라는거_아셨나요 장르별로 아리마-) ccg특등수사관(현 고인) 하이세-) 현재 용 츄야-) 마피아 다자이-) 전직 마피아 현직 무장탐정사 사원 헤이즈-) 퇴마사
난 친절하고 여리잖아? 왜 무서운건지 모르겠네~ 헤이즈씨는 귀신도 때려잡는데!
헤이즈가 용기사잖아요.
헤이즈 재료 수급하러 드래곤 잡으러 다니는 애라고 하시던데요?
헤이즈의 본직을 찾아서
헤이즈 본직 용잡는 대장장이 아닌가요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mossgrassgreen

하지만 헤이즈 잘생겼다같은건 많이 생각하도록해.
아니 여기 노래방 온 놈들..잒우 헤이즈노래만 불러
초이짱💕고마워 😊헤이즈 좋아~😉 초이짱의 목소리가 너무 너무 좋아요.☺️❤️
헤이즈 노래 따라부르는 다니엘 성우
하ㅠㅠㅠ 우리헤이즈ㅠㅠㅠ(머리를..줄이고싶지ㅁ..) 넘잘생긴것 ㅠㅠㅠㅠㅠㅜ헝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헤이즈맘 나오셧ㅆ구여 ㅌ.ㅋ.ㅋㅋㅋㅋ
네!! ㅠㅠㅠ제가 헤이즈맘입니다ㅠㅠ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bb_mmomm_

헤이즈는 시골 안 내려가?
무민시 형섭시 민현시 헤이즈시
솔직히헤이즈진심좋지않나 진심으로... 자기가 떡볶이조아해서 자기팬들보고 떡뽁,, 이라고 부르는거 조낸어이업고조음
#나의_2017년은_이녀석에게_바쳤다 헬레나 미셸 헤이즈!! 덕질에 돈 안쓰기로 한 내가 대체 너한테 돈을ㅋㅋㅋㅋㅋ
9. 아이돌 노래 진쟈 조아해요! 특히 여자 아이돌! 요샌 헤이즈, 수란 같은 여자 솔로 가수도 조아요.
암생ㅇ각없이 헤이즈 목떡 틀었는데 순간 울뻔함... ㅇㅏ.........헤이즈..헤이즈.....ㅠ ㅠㅠ ㅠㅠㅠ ㅠㅠ
ㅠ ㅠ ㅠㅠ ㅠㅠㄴ님들 헤이즈가.....헤이즈가...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MyoMyo_STYX

헤이코랄 100일ㄹ날때ㅐ요... 헤이즈가..헤이즈가 코랄ㄹ한테 사랑한다고 해줬ㅅ어요...이젠 사랑한ㄴ다 말하는게 어색하지 않대요..... 헤이즈가..헤이즈가.................
ㅈ제가 100일때처럼 윅스 팔 기력은 안될거같은ㄷㅐ 그래서 가볍게 만화나 그림그릴려구요.. 아 헤이코랄 진자.... 헤이즈 머글혐ㅁ오있었는대 내캐가 머글본이었다구........................
아ㅏ 어케 헤이즈가 앤캐래요 ............. 님들 헤이즈가 내 앤캐에요........ 헤이코랄.. ㅋㅋ ㅋㅋ ㅋ쿠ㅜㅜㅜ커플명도 코랄같지않나요 헤이코랄!
헤이즈는.. 목떡ㄱㅋㅋ ㅋㅋ목떡 가사듣고 자각해따....................... 그래서 헤이즈 목떡 들을때마다 덜그럭드ㅓㄹ그럭덜그럭댄다..(물론 목떡듣기전에도.. 쨕언니 포함해서 모두가 그건 관캐야! 해따....)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Its_D01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kimddobba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KpopQween24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lnnaiko

헤이즈 핑거밴드 랩터 레드벨벳 오고 아이유 구합니다 DSBS2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