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TWICE

귀여워😆😆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ダヒョン
171202 MMA 꽃보다 아름다운 너🌷💕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2017/11/26 고양 팬사인회 그날의 너가 아직도 생각난다 #쯔위 #TZUYU #子瑜 #ツウィ #周子瑜 #트와이스 #TWICE
171110 최파타 퇴근 #지효 4pic 이뻐💕💕💕😍😍 #지효 #JIHYO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170817 ICN 출국 따뜻했던 시절, 아련했던 그 모습.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171101 얼굴천재의_직캠.mp4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171202 MMA 니가 맘에 든다고 하루종일 보고싶다고 Would you be my love Chaeyoung ar~ #트와이스 #채영 #TWICE #CHAEYOUNG #彩瑛 #チェヨン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MONI_SATZU

171126 프리뷰 잘자요🌙🐶🐹 #트와이스 #TWICE #사쯔 #纱瑜 #SATZU #쯔위 #TZUYU #周子瑜 #사나 #SANA #凑崎纱夏 #LIKEY
2017.11.26 고양 스타필드 공개 팬싸인회 캐쉬캐논이 좋은 정연이!!!! 우리 정연이 영앤리치네~~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171126 너무 보고싶어 지효야 ㅠㅠㅠㅠㅠㅠㅠ #지효 #JIHYO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콘서트장 온 트와이스ㅋㅋㅋ #TWICE #HeartShaker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MMA #멜론뮤직어워드
[MMA X 1theK] #트와이스 - #LIKEY (#나연 ver.) 인형같은 나연이를 카메라에 담아볼까 예쁘게~♡ #TWICE #NAYEON #MelonMusicAwards
171117 목동 팬사인회 오늘하루 ONCE가된 정연누나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171129 MAMA :#지효 #트와이스 #TWICE #JIHYO 대상 축하해요 울지마요 ㅠㅠㅠ😭😭😭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미나 (*ฅ́˘ฅ̀*)♡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171202 Melon Music Awards 🐯🐶 구구즈 무슨말을 했길래 채영이 눈이 😄🤔 #채영 #CHAEYOUNG #쯔위 #TZUYU #子瑜 #트와이스 #TWICE #CHAEYU
OMG... 아 짱귀여오ㅠㅠㅠ❤️💚❤️💚 #TZUYU #쯔위 #TWICE #트와이스
171202 MMA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โมโมะ #モモ 이거 보면 웃어줘 그리고 꼭 눌러줘 저 밑에 앙증맞고 새빨간 Heart Heart ♥️♥️♥️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트와이스 #쯔위 직찍 by 둘리 #TWICE #TZUYU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낰낰 댄스브레이크 지효직캠 춤추는 우리 지혀 너무 머쪄😻 #트와이스 #지효 #TWICE #JIHYO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TWICE_MM1020

171126 고양 공개팬싸인회 다현 상받은거 축하해!!👏👏 애들 너무이뻐ㅠㅠ😍😍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イス
2017.12.02 #MMA 우아하게 짝짝짝👏🏻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171126 스타필드 공개 팬사인회 👍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171126 고양 팬싸 🐯 #채영 #CHAEYOUNG #チェヨン #트와이스 #TWICE
171110 신촌 팬싸 🌸💙💚❤️🌸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반 해 버 렸 으 니 까 🤦🏻‍♀️ ‼️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ナヨン #HeartShaker
171117 목동 팬사인회 HQ 3P 급식단 🍱💕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CHAEYOUNG #채영 #DAHYUN #다현

171126 #트와이스 #TWICE 고양 팬싸 빵 터진 복숭아즈ㅋㅋㅋ 그대 있으므로 내 언어가 웃음으로 빛난다 『그대 있으므로-박성중』 #정연 #모모 #나연 4K
171202 MMA 멜론 뮤직 어워드 #TWICE #트와이스 #쯔위 #ツウィ
171011 전화연결(1/2) #다현 #모모 #사나 #트와이스 #TWICE
170520 치즈김밥😍 #사나 #트와이스 #TWICE
171117 핡...부럽.. #다현 #사나 #트와이스 #TWICE
171011 전화연결(2/2) 난 심장이없어...심장이없어... #다현 #모모 #사나 #트와이스 #TWICE
우린 점을 찾을것이다. 늘 그랬듯이.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그라믄안돼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9miracle_ny

세상에 완전 천사아닐까💦💦💕💕 미모 도대체 무슨일이야ㅠㅠㅠ💕💕 #사나 #트와이스 #sana #TWICE #さな #HeartShaker
171126 작은 눈짓 하나도 #채영 #CHAEYOUNG #チェヨン #트와이스 #TWICE
20171126 스타필드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 )
샤샤❤️ 왜 이렇게 귀여워요 !?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사나 너무 예뻐 미칠거같아ㅠㅠㅠㅠㅠ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HQ] 171126 고양 스타필드 팬사인회 4p 사나쨘 너무 이뻐서 나 혼절했다가 이제 일어났서ㅜㅜ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サナ #HeartShaker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쯔위 #TZUYU #ツウィ #子瑜 #트와이스 #TWICE

171105 인기가요 퇴근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2017.12.02 #MMA 살며시 녹아요~ 그대만 보고 있죠~💕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2017 MMA에서도 #TWICE #트와이스 를 위해서 힘껏 응원해주셨던 우리 #ONCE #원스 여러분들! 원스는 트와이스의 자랑이자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171202 Melon Music Awards 사나(4pic) "옛날 옛날, 아주 먼 옛날 성 안에 공주님이 살았어요"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HeartShaker...
171202 MMA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โมโมะ #モモ 서로다른 네가지 모습의 모모🍑
171126 고양 팬사인회 귀여워 🐶🐶 😍😍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周子瑜
내 맘이 두근두근☃️💗🎁🎄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다현 #dahyun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WS__studio

230 ㅋㅋㅋㅋㅋ #정연 #사나 #트와이스 #JEONGYEON #SANA #TWICE #HeartShaker ❤️❤️❤️❤️❤️
171202 Melon Music Awards 온도차 2 #쯔위 #TZUYU #ツウィ #子瑜 #트와이스 #TWICE
171202 멜론 뮤직어워드 #미나 #트와이스 #TWICE
171110 신촌 팬사인회 꽃받침♥️♥️♥️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周子瑜
덮쯔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하트 쯔위~ 하트~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171202 Melon Music Awards 🐯🐶 구구즈 #채영 #CHAEYOUNG #チェヨン #쯔위 #TZUYU #ツウィ #子瑜 #트와이스 #TWICE

뭐 하고 있어? ㅋㅋㅋㅋ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졍연 #JEONGYEON
2017/11/26 고양 팬사인회 샤라랑~~ #라이키_1억뷰_축하해 #쯔위 #TZUYU #子瑜 #ツウィ #周子瑜 #트와이스 #TWICE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라이키 라이키 #트와이스 #MMA #TWICE #쯔위 #TZUYU
171126 고양 팬싸 😆😙💕💕💕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묻힐거 알지만 만들었으니 올림 일단 2시간 반동안 팔 복구 작업 완료한 정연 #정연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어떡해 너무예뻐.......
20171126 고양팬싸 꽁꽁 얼어버린 겨울에 손에 꼭 쥔 호빵같은 손챙 :) 채영아 사랑해💕💕💕 #트와이스 #채영 #챙 #TWICE #Chaeyoung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Endorphin_dubu

우아한 트와이스 #더쇼 #TWICE 데뷔축하
171126 하얀 밤을 채워주는 사람🌠 #채영 #CHAEYOUNG #チェヨン #트와이스 #TWICE
《Heart Shaker》은 트와이스의 첫 재 포장 된 앨범으로 2017년 12월 11일 발매 예정이다.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이번주 #더쇼 화이팅 #TWICE 트와이스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사나 완전 .. 완전 예쁨 반박 안 받음 #트와이스 #MMA #TWICE #사나 #SANA #멜론뮤직어워드
[HQ] 171202 Melon Music Awards 4p 반해버렸으니까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サナ #HeartShaker
171129 MAMA 마마 in JP 아~ㅠㅠㅠㅠㅠㅠㅠ😭😭💕💕💕 정말정말 축하해요ㅠㅠㅠㅠ❤🎉🎉🎉🎉🎉❤ #트와이스_대상_축하해 #TZUYU #쯔위 #TWICE #트와이스

마치 콘서트 같았던 오늘의 음악중심! #ONCE #원스 여러분들이 있어,너무나도 기쁘고 즐거웠던 #TWICE #트와이스 !! 원스는 트와이스의 사랑이자 자랑입니다❤️ #LIKEY
171202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니가 맘에 든다고 하루종일 보고싶다고😍
20171126 스타필드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周子瑜 ( )
171126 스타필드 공개 팬싸인회 (HQ) 너무이쁜 트둥이들~💕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나연 #미나 #쯔위 #지효 #NAYEON #MINA #TZUYU #JIHYO #ナヨン #ミナ #ツウィ #ジヒョ
171126 미사모쯔😘😘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사나 #SANA #모모 #MOMO #쯔위 #TZUYU #HeartShaker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인형이자나🙊 #트와이스 #모모 #TWICE #MOMO #もも #쯔위 #TZUYU
[HD]언제였는지 찾기 귀찮은 목동팬싸 오늘 넘모 추워요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もも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Endorphin_dubu

어떤 말로 이 감사한 마음을 다 표현할 수 있을까요..2017 MAMA, TWICE SIGNAL, Song Of The Year. ONCE분들은 Love Of The Year!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ONCE #원스 #T
171126 고양 🐶 언제나 웃게 해줄게😆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子瑜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공주님 대관식 3초 전✨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TWICE(트와이스) - Heart Shaker ANIMATION
They're so pretty~~~ 완전 이쁘당 ^^ #트와이스 #TWICE #HeartShaker
2017/11/26 고양 팬사인회 설렌다 ME LIKEY LIKEY LIKEY #쯔위 #TZUYU #子瑜 #ツウィ #周子瑜 #트와이스 #TWICE
근데 사실 깐나도 여신이라서,,, 그냥 임나연은 완벽하다.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무엇을_해도_다_잘_어울려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sabeda1020

덮나... 덮나가 너무 좋다..ㅠㅜㅜㅜ 얼굴 천재 나봉쓰ㅠㅠㅜ #Twice #트와이스 #Nayeon #나연 #나봉쓰 #얼굴_천재
어째 비슷한 각도에서 찍는 나봉쓰.. 토끼야.. 토끼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토끼 #비슷한_각도 #이쁘다 #사랑해
❤The 1st Album Repackage (Merry & Happy) PHOTO PARADE2 반했으니까❤ #다현 #DAHYUN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171126 고양스타필드팬싸인회 다현이 신났오ㅠㅠㅠ돌리고~돌리고~💞 #다현 #DAHYUN #트와이스 #TWICE #ダヒョン
'나모의 핸드폰을 찾아서' 흑돼지 V에서 만나요~^^ #TWICE #트와이스 #KNOCKKNOCK #NAYEON #나연 #MOMO #모모 #흙돼지
171103 상암 🐧신나신나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171203 #MMA 컴백까지 1주일!! 하이팅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Turquoise_1229

J'aime une vidéo  "[김밍크] TWICE(트와이스) - Heart Shaker 애니메이션♡" à l'adresse
170929 K-POP WORLD FESTIVAL IN CHANGWON 출근 귀여워💖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トゥワイス #ジョンヨン
쯔위:💦💦 지효:🎤🙋 사나:😨😨😨😨😨😨 쯔위:❔❔❔ 지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JIHYO #지효 #TZUYU #쯔위 #HeartShaker
[#LiveOnAir] #2017MelOnMusicAwards Best Dance (Female) goes to #TWICE #트와이스! Congrats! 축하합니다! #MMA
눈 오던 어느날의 추억 #사나 #미나 #다현 #지효 #채영 #트와이스 #TWICE #SANA #MINA #DAHYUN #JIHYO #CHAEYOUNG
1년 전. .. . 긴 머리 한번만 해주셔요. . .. .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171202 Melon Music Awards 채영아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귀엽게 #채영 #CHAEYOUNG #チェヨン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photo_gorilla

171130 GMP입국 프리뷰 가려도 빛이나는 정연님! MAMA 수상 축하해요~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Can’t wait!! #HeartShaker fighting!! JeongMi 사랑해요 fighting!!! ♥️ #JeongMi #JEONGYEON #MINA #미나 #정연 #정미 #트와이스 #TWICE
160929 KB국민 노리체크카드 CF #MOMO #모모 #TWICE #트와이스
치코리타미 뿜뿜했던 나욘상 )(💕 나연 없이 몬살아 정말 몬살아🎶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171202 MMA 2pic 반해버렸으니까💘 #미나 #트와이스 #MINA #TWICE #ミナ #HeartShaker
1년전, 티티틀어 비긴즈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TT #TT틀어 #2yearanniversary
171110 뮤직뱅크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S_TUTELARY

(오늘은 트와이스) 라디오 오늘 날씨는요 트와이스가 가져온 비💧 비~온~다~🎵🎶 #트와이스 #TWICE
모모 x 미니카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엄귀 #모모 #다현 #트와이스 #TWICE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나연 올해도 수고했다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ナヨン #멜론 #멜론뮤직어워드 #멜뮤 #MMA
171110 #정연 크앙👻 세젤귀💦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ジョンヨン
171126 고양 🐯째용이 목소리 듣고 싶다 #TWICE #트와이스 #CHAEYOUNG #채영


쯔위

171126 고양스타필드 팬사인회 #미나 #쯔위 #트와이스 #TWICE #MINA #名井南 #ミナ #TZUYU #子瑜 #ツウィ #トゥワイス
이 사진은 바로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옆에 예쁜 애.jpg 의 정석입니다... 어디에 눈을 둬야할 지 모르겠는 심쿵 미모!!! #쯔위 #채영 #미나 #트와이스 의 LIKEY 무대 보러 잠시 후 6시 #엠카운트다운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island_JY_diary

171126 스타필드 공개 팬싸인회 귀요미 챙쯔~💕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채영 #쯔위 #CHAEYOUNG #TZUYU #チェヨン #ツウィ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MA 엑소 첸 백현 레드벨벳 슬기 아이린 워너원 박지훈 방탄소년단 진 지민 아이유 트와이스 다현 나연 모모 쯔위 여자친구 예린 데이터 팔아요 디엠 주세요 샘플 보여드려요


MMA

2017.12.02 MMA 멜론 뮤직 어워드 물병 하나 건네는게 뭐라고 이렇게 고급질 일 ㅠㅠ 애들이 엄청 목 말랐는지 정연이가 물 가지고 오니까 너도 나도 좋아서.. (언니가 물 정도는 실컷 사줄 수 있는데..) #트와
[MMA X 1theK] 트와이스 - LIKEY (나연 ver.) 인형같은 나연이를 카메라에 담아볼까 예쁘게~♡
하은이 MMA 비하인드 (개인 계정)에서 트와이스 보고싶다고 언급:) 나도 보고 싶어ㅜㅜ
[vid] 171202.멜론뮤직어워드 MMA.#나하은 걸그룹 댄스부문 메들리 #knockknock 트와이스 #마지막처럼 #빨간맛 #가시나
2017.12.02 MMA 멜론 뮤직 어워드 니가 맘에 든다고 하루 종일 보고 싶다고 would you be my love~ 반해 버렸으니까 -트와이스, 'Heart Shaker'- 어떻게 안 반할 수가 있지? #트와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980528com

아 저 뒤에도 너무 귀여운 거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거랑 그냥 다 모아버림 171202 MMA 트와이스 Likey 무대 리액션 #박우진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나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ナヨン #멜론 #멜론뮤직어워드 #멜뮤 #MMA


사나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엔 과즙이 흐르고 있어요... 과즙미 팡팡! #트와이스 #사나 #다현 #나연 무대 위에선 더 상큼하다고 하던데... 잠시 후 6시 #본방사수 하면서 함께 #라이키라이키 외쳐봐요!!!
171129 MAMA 사나(4pic) "받을 자격 충분한 한 해였어, 애정합니다"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トゥワイス #サナ #HeartShaker...
예빈이가 대자로 넘어진게 잡혔을까 하고 다른 그룹이지만 마마 엔딩 영상을 유심히 봤는데 이런 투샷이 있다 트와이스 사나와 청하


다현

Likey 트와이스 다현 랩부분 에서 후 ! 하는 부분 안무 따라하는거 남돌 반응 전래 힙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략간 ))이 부분만
171110 신촌 팬싸인회 다현 반해버렸으니까!😍😍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ダヒョン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BeyondWords1020

#트와이스 #다현 오늘은 무지 추우니깐 다현이 말을 잘 듣자 ~ 모자모자 자크자크 단추단추! - 원트 펌
티저 사진💕 #트와이스 #다현 #HeartShaker


미나

에고 수정해서 재업! 트와이스 미나~☺️


멜론뮤직어워드

YouTube에서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MBC뮤직스타상 [현아] 리액션 엑소, 트와이스,아이유, 워너원 (reaction to Hyuna MBC music star award)' 보기 -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프리뷰.. #트와이스 #twice


모모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트와이스 모모링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원스 여러분 모두 모여 우리 #모모 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생일 선물로 #엠카운트다운 #스페셜MC 도 함께 하니 #본방사수 필수겠죠??? 파티파티


지효

#트와이스 의 든든한 #언니라인 !!! #지효 #정연 외모 실화입니까... 상큼 발랄 큐티 프리티 언빌리버블 퍼펙ㅌ... 뭐든 다 하는!!! #LIKEY #라이키 무대 보러 #엠카운트다운 방문해주실 거죠??? 잠시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Shaytyen_2


LIKEY

숨피 Soompi 와 함께 한 트와이스 팬 이벤트의 Winner 10명의 트윗을 모멘트로 공개합니다. 뮤직비디오 #LIKEY 와의 싱크로율이 정말 훌륭하네요. Check out 10 winners
🍭트와이스 스토어🍭 자꾸 충전하고 싶지 자꾸만~😘 넘나 귀여운 트둥이 마카롱 보조배터리 Likey Likey 💕 트와이스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트와이스 스토어🍭 Likey 버전의 포토카드 바인더가 입고 되었습니다 💕 오늘부터 트와이스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
📻#테이의꿈꾸는라디오 설렌다 Me Likey💕 #트와이스 #꿈꾸라 나온다는 시그널 보내⋋( 'Θ')⋌ 오늘 밤 10시 MBC FM4U 테이의꿈꾸는라디오 📺보.라로 트둥이들과 함께해요👉🏻


트와이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위너 - Really Really 레드벨벳 - Peek A Boo 비투비 - 그리워하다 워너원 - 에너제틱 트와이스 - T T 에픽하이 - 연애소설 멜로망스 - 선물 하이라이트 - 얼
[트와이스 신곡발매기념이벤트] 12/11 저녁 6시 발매되는HEASHAKER가 음원차트에서 진입1위를한다면 베라 깊티를쏩니다 알티만 해주세요 타팬⭕ 트친한정 ❌ 많은사랑부탁드려요 💗
현아 트와이스 아이유 여성 셀럽이 수요를 위해 여성혐오 이미지, 클리셰를 뒤집어쓰고 선보여야만 하는 악순환이 지겹다. 여성들이 그것을 보이콧하면 "이래서 여자는 안 돼" 소리가 남성 대중들에게서 나오고, 그것이 잘 팔리면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TW_in_millions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여자친구 - 너 그리고 나 엑소 - 피터팬 방탄소년단 - 봄날 세븐틴 - 전곡 인피니트 - follow me 마마무 - 데칼코마니 에이핑크 - five 뉴이스트 - Love pain
트와이스 티티에 자동적으로 반응하는 #서은광 귀요미 애깅이님 (28개월) 오빠 최소 트둥이님 ? ㅠ ㅠㅠ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우리도 길가다가 오빠노래 나오면 자동적으로 반응해.. 오빠처럼
JYP에 선미도 있고 트와이스도 있다니 이게 무슨 지독한 농담이냐.
트와이스가 드디어 기다리지 않고 고백을 하는 가사를 낸 기념으로 너모 기뻐서 ... 이번노래 너무 좋아서... 알티이벵합미다 25 일 크리스마스 당발 참여 저조하면 지울ㄹㅔ,, 이상하게~ 생각해도~ 어쩔수없어 놓
트와이스의 데뷔부터 현재까지(약 2년 2개월) 각종 수상 받은 횟수는 32회, 음악방송 1위 횟수는 52회이다.
네 여러분 #하트쉐이커 티저가 나왔는데 트와이스가 드디어 고백을 합니다 ㅠㅠ 흰티에 청바지라니 ㅠㅠㅠㅠ 기분이 너무 좋으니 이벤트 합니다 ㅎㅎ 당발은 하트쉐이커가 나오는 11일입니다!!
세상의 억압 계층이 남성이었다면 엄청난 성적 대상화로 대중가수가 된 현아가 젊은 여성들로부터 강한 여성의 아이콘으로 추앙받았을까? 세상의 억압 계층이 남성이었다면 트와이스와 같은 무해하고 또 무해한 여성 아이돌 컨셉이 대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sabeda1020

11. 마마무 비투비 엑소 엔시티127 태민 CLC JBJ EXID 빅스 레드벨벳 트와이스 세븐틴 아스트로 브레이브걸스 라붐 등등
항상 있을 수 없는 일들을 해내고 다니는 트와이스.. 믿을 수 없겠지만 이 미모 한 그룹이라는 것도 해냅니다ㅜㅜ 트와이스 하세요~
12월 컴백 아이돌!! (~12/7) ❤️1일 30투표 진행 중❤️ **현순위 1위 #갓세븐 2위 #엑소 3위 #BAP (역전!) 4위 #트와이스 5위 #태연 **우리 팬덤에게 알리려면 🕔🕟그리고 아래 링크 클릭!
[ ] 죽어도 고백안한다던 트와이스 컨셉 깨져버렸구요 드디어 흰티 청바지 조합으로 반해버렸으니까 기다리지 않겠다는 노래를 내놓았습니다 ✔ 하트셰이커 뮤비 나오고 차트 1위 찍으면 그 날 당발해서 앨범 두 종류 중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sabeda1020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firstrabbit922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_White_Heather_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tbansi1020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MMA 사나 MINA JYPETW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