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따라다따 그대가 MAN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나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땃땃 오늘도 난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땃땃 오늘도 그대가 떠나지 않아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닷따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트로피카나 오늘도 톡톡톡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그대가 떠나지 않아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따라다따 그대가 MAN _B_EAWR_0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닷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닷 오늘도 그대가 떠나지 않아 암욜맨
승만 리중학생이라고? 어림도 없지, 암!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닥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가캐!!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다오늘도 난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욜맨그대여 다라닥닥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랏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난 그대밖에 몰라~ 암욜맨~ 거리를 또 헤메죠~ 어딘지도 몰라요~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닥닥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 해!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라따 오늘도 난 오들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따라닥딱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닷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그대여 다라닷닷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닷 오늘도 네 생각이 떠나질 않아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따라다따 그대가 MAN Kaneffel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닷다오늘도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닷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가케ㅠ 암욜맨~(다라닥닥개웄김포인트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 난 오늘도 그대만 ~ 생각해 ~
수업끝낫는데 암욜맨 들리랏따오늘도 나는오늘도그대만

암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닷따오늘도 난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이렇게 된 이상 전국 고1, 고2분들 암욜맨을 들읍시다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그대가 떠나질 않아~~~~ 암! 욜! 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닷다오늘도~ 난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닷닷오늘도 ~~~그대가떠나지않아~암욜맨암욜맨그댖죠~
헛소리하고싶다라닷다오늘도난오늘도그대만생각해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다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헤 암욜맨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따라다따 그대가 MAN kiki7986

아욘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땃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ㅏ라다아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갇해


그대여

환 불맨 환불맨 그대여 다라랏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암 욜 욜 그대여 맨 맨 다라 닷 타 오 늘 도 나는 오늘ㄹ도 그대만 생각해~ 암 암 욜 욜 그대여 맨 맨
암ㅇ욜맨 듣는데 나윤싫덕에 유교맨만 생각남 유교맨유교맨 그대여 다라닥다 오늘도 나는 그대만 생각해
이게 바로 사랑일까 떠나간 그대여 아까 아까워 난 모든 것이 그리워 아까워 난 모든것이 괴로워 아까 아까 아까워 난 떠나버린 니 생각에 돌아 I'm your man I'm your man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 ♪
암 욜맨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떠나간 니가 울던 걸 알아 그래도 이젠 지운 걸 알아 이젠 나란 남잔 잊은거잖아 비참하잖아 왜 난 안되니 내가 니사람이잖아 I'm your man I'm your man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 ♩
쇄국맨, 쇄국맨 그대여~ 따라닷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쇄국해
I'm your man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따라닷따

따라닷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다라닷닷

다라닷닷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따라닷다

(따라닷다 오늘도 오늘도 난 그대만 생각해)


따라땃따

따라땃따 오늘도 그대만 생각나 암 욜맨


행복한

아무리 추운 겨울이여도 그대만 생각하면 벌써부터 따뜻해지네요 .생일 축하해요 . 오늘은 그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를 보내길 바랄게요 :) #겨울에_태어나_아름다운_석진


오늘도 그대만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 혜 ....☆
ff14_De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나는 오늘 도 그대만!
오늘도 그대만 들어봐!!

💓저 별들보다 그대만 선명해지네요 오늘 밤도 내겐 선물인걸💓
난 오늘도 그대만
#이민혁생일_거국적으로_다같이_만세 그대만한 아이돌, 세상을 둘러봐도 아무데도 없습니다.. 이민혁 만세! 이민혁 만세! 이민혁 만세! 이 세상에 "이민혁"이 있어 세상이 한층 살만합니다. 비투비의 '맏형'으로
오늘도 그대만
브아솔 이구 오늘도그대만 노래도괜춘
안녕♡ 오늘의 남주는 어제보다 조금 여유로워보이고 더 멋졌어ㅜ 어제는 나도 같이 긴장돼서 그대만 봤는데 오늘은 알고 보니까 작은 부분까지도 눈에 들어오더라구 처음 다같이 외치던 말들도 새롭게 들렸고 암튼짱짱👍🏻 토요일에 또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