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그대

♪ 신승훈, Loving you(2002) 감사할게 그대 있는 여기 이 세상에 태어나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그대 나의 사랑 되어준 걸 기억할게 그대 처음 내게 다가오던 그 날이 나에겐 너무나 눈부신 또다른 세상의 시작이란 걸 #신승훈 #신승훈8집
♪ 신승훈, 그대의 마음은(1991) 지금 그대 사랑안에 있으면 나 우울하지 않아요아침이 다시 내 창가에 다가와 내맘 비출텐데 #신승훈 #신승훈1집
♪ 신승훈, 어디선가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2006) 늘 어디에 있든 또 무엇을 하든 온 맘으로 내가 걱정한 사람 내 많은 날들을 또 찾아 올 행복을 다 주어도 아깝지 않은 그대죠 #신승훈 #신승훈10집
#신승훈 #Polaroid #미소속에비친그대 27년 된 노래인데.... 지금 들어도 좋은건 명곡이라는거...?! #라이브 #브이앱 #브이앱라이브 #브이앱방송 #노래 #뮤직
♪ 신승훈, 시간을 뒤로 걸어(2006) 그땐 알지 못했죠 그댈 기억하는 것보다 잊는 게 쉬운 줄 알았죠 오랜 시간이 가도 붉어지는 그대와 나눈 추억 속에 미처 알지 못한 잘못만 생각나요 #신승훈 #신승훈10집
♪ 신승훈, 햇살속으로(1991) 그대 미소처럼 따사로운 햇살들이 내 창 가득하게 비춰주던 날 그대 보기만해도 이렇게 좋은걸 무슨 말이 필요해 #신승훈 #신승훈2집
♪ 신승훈, Love song(2004) I love you, You love me 난 항상 그대생각 뿐인걸요 말로하면 하루에 천번은 넘게 했을 사랑인걸요 #신승훈 #신승훈9집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newstown1

♪ 신승훈, 오랜이별뒤에(1994) 그대는 오늘도 내 맘속에 슬픈 그림을 그려주려고 소리없이 다가와 나의 눈물로 색칠을 하네 나에게만 보여주려고 #신승훈 #신승훈4집
♪ 신승훈, 그댈사랑해(1991) 왜 그대 날 떠나려하니 이렇게 보고파 울고 있는데 예전에 내가 울면 바보라고 말하던 그대 지금은 나를 바보로 만든 그대였지만 그댈 사랑해 그댈 사랑해 #신승훈 #신승훈1집
♪ 신승훈, 그댈 잊는다는 게(2004) 내가 싫어져 떠나간 그대인데 이젠 미워질만도 한 그댄데 이러면 안되는 건데 잊어야 하는데 내 맘속에서 그댄 자꾸만 웃고있죠 그대 따뜻한 입술 그대 말투까지도 아직 남아서 나를 울리죠 #신승훈 #신승훈9집
♪ 신승훈, 라디오를 켜봐요(2008) 1분이 아쉬웠었던 그대와 내가 함께 했던 날들이 날 살아가게 하지만 날 슬픔 속에 가둔다는 사실을 아나요 #신승훈 #신승훈1st미니앨범 #신승훈Radiowave
♪ 신승훈, 님의 계절(1995) 두눈감으면 떠오르는 그리운 그 사람 언젠가 나의 잠든 가슴을 불태우네 그대가 떠난 계절이면 마음의 귓전에 우리가 남긴 이야기들이 들려오네 #신승훈 #신승훈M.Friends
♪ 신승훈, Loving you(2002) 눈을 뜨면 하루만큼 커진 사랑에 그대 나에게 준 행복한 아침을 시작해 오늘따라 눈이 부신 햇살 탓인지 세상 모든 것이 어제와 다르게 느껴져 #신승훈 #신승훈8집
♪ 신승훈, 송연비가(送緣悲歌, 2006) 그대 웃음에 한없이 환해지던 세상아 그저 잠시라도 멈추길 바랬던 밤들아 내게 사랑이란 이름을 주었던 날들아 그대 입술에 바보가 되었던 시간아 #신승훈 #신승훈10집

♪ 신승훈, Christmas Miracle(2002) 그댄 보석처럼 빛나는 사람 인걸요 사랑하는 그대 곁에 언제까지라도 영원히 함께 할 수 있길 난 바래요 #신승훈 #신승훈Legend
♪ 신승훈, I luv U I luv U I luv U(2006) I love you 그댈 사랑해 허락없이 나를 울린 그대였지만 I need you 내게로 돌아와줘요 날 처음처럼 사랑해줘요 #신승훈 #신승훈10집
윤종신 환생 김종서 아름다운구속 전람회 이방인, 취중진담 장혜진 완전한 사랑 이문세 조조할인 신해철 아주가끔은 이소라 처음느낌그대로 이소라 기억해줘, 청혼 김건모 스피드 신승훈 나보다조금더높은곳에 네가 있을뿐
♪ 신승훈, Love song(2004) 몇번의 사랑으로 그 누구 못지않은 행복도 느꼈었지만 그만큼 이별로 난 알고싶지 않았던 슬픔도 알게되었죠 그랬죠 그래서 그대가 내게 사랑을 물어볼때 선뜻 그대 사랑한단 말은 못했죠 #신승훈 #신승훈9집
그대란 이유만으로 나에게는 기다림 조차 충분히 행복하겠죠. 사랑한 이유만으로 또 하루가 지나가고 오는 길 잊어도 기다릴께요 난 그대여야만 하죠. _신승훈_ I Believe
내 가슴깊은 그곳에 숨겨놓은 그대와의 많은 시간들이 어둠에 묻혀 나를 찾아들면 나는 외로움에 잠못들고 내게 남아있는 그대 인형처럼 뽀얀 먼지속에 스며오는 나의 추억속에 이젠 멀어진 그대여 신승훈 - 날 울리지마
내 가슴깊은 그곳에 숨겨놓은 그대와의 많은 시간들이 어둠에 묻혀 나를 찾아들면 나는 외로움에 잠못들고 내게 남아있는 그대 인형처럼 뽀얀 먼지속에 스며오는 나의 추억속에 이젠 멀어진 그대여 신승훈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0108891


POLAROID

한시간 동안 오빠랑 마주한 순간😍❤❤ #신승훈 #Polaroid #폴라로이드
#신승훈 #Polaroid #폴라로이드 #싱글 #I_Believe #엽기적인그녀 올만에 들으니까 좋으다~♫♪ #라이브 #브이앱 #브이앱라이브 #브이앱방송 #노래 #뮤직
#신승훈 #Polaroid #나비효과 오늘의 마지막 #라이브 !! #브이앱 #브이앱라이브 #브이앱방송 #노래 #뮤직
신승훈 Limited Edition Vol.1-Polaroid 역시 믿고 듣는 노래
때론 가득 찼고 가끔은 텅 비었던 - I say 어디로 가고 있는지 - 저만치서 보면 다 아름다운 장면들 Life is polaroid 🎵신승훈, (Polaroid) 중에서
저만치서 보면 다 아름다운 장면들. . life is polaroid. 여전히 그의 노래가사는 아름답구나. 하지만 목소리는 조금 굵직해졌네. 나의 십대 가수. 신승훈.
[#신승훈] '#Polaroid(#폴라로이드)' 노래로 위안이 되셨다는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앨범 내기 전 여러 가지 편곡 과정 중 시도했었던 일렉트로 버전을 공개합니다.🔜 ✔️

#신승훈 #polaroid 오늘이라는 건 누구에게나 다 처음이라서 매일 낯설지만 그래서 두근거려 I say 어디로 가고 있는지 잘해내고 있는건지 지금의 우리는 You say 이대로 충분하다고 더할나위 없었다고 잘해내고
#Nowplaying Polaroid - 신승훈
뉴스 에서 라이브 라니~ #신승훈 #Polaroid #폴라로이드 #YTN 그와중에 근엄하신 앵커님 표정에 빵~터짐~😆😆😆😆
오늘이라는 건 누구에게나 다 처음이라서 매일 낯설지만 그래서 두근거려 . . 시간이라는 건 가끔씩 마법과도 같아서 내일은 어쩌면 가장 가까운 기적 신승훈-Polaroid 중에서


폴라로이드

신승훈 신곡 나왔는데 앨범아트 너무 세기말 감성이라 약간 타임머신 타고 90년대에 떨어진 느낌. 일부러 그런 거긴 하지만 뭔가 폴라로이드,세기말 - 데뷔 후 첫 디지털 싱글의 병렬이 주는 묘함,, ㅋㅋㅋㅋ
울오빠 브이앱인대 로시가 이쁘게 캡쳐됐네 #신승훈 #폴라로이드
그러니깐요 #신승훈 #폴라로이드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dorothy_company

사랑해줘요~ #신승훈#폴라로이드
#신승훈 귀찮으셨을 텐데 감쟈합니다ㅠㅠ #폴라로이드 파이팅!


BELIEVE

오늘 창민이가 신승훈 언급한 거 보니깐 생각나는 11년 전(!) 창민이가 부른 I believe..... #Lovemusic #東方神起
I believe 처음에 제목만 보고 신승훈 노래인줄 알았던 내가 싫다.. 정국이 덕분에 추억팔이중. 음색 진짜 진짜 좋음..
I believe 너무 좋다 처음에 검색해보고 앨범표지가 슈스케길래 신승훈님 리메이크 인줄 알았는데 딴 노래였다
I believe 라길래 첨엔 신승훈 생각했다가 멜로디가 익숙하길래 생각해봣더니 어 이거 이수영 노랜데...! 한 사람... 이런 버전이 있는 줄은 몰랐군요,,,
정국이가 I Believe 불렀대서 신승훈 노래인 줄 알았는데 ㅠㅠ 세대차이 ㅠㅠ

아쒸 정국이가 I believe 부르는데 신승훈 노래일 줄 안 거 저 밖에 없나요... 아빌립~ 그댄 곁에 없지마아안~~~


내게

♪ 신승훈, 내가 많이 변했어(2013) I'm sorry sorry I'm sorry sorry 넌 내게 정말 잘했었는데 I'm lonely lonely I'm lonely lonely 자 이젠 내가 더 잘할 거야 난
♪ 신승훈, 널사랑하니까(1993) 내게 가르쳐준건 사랑뿐 이별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냥 이렇게 울면 되는지 너를 미워해야 하는지 흐르는 눈물 닦지 않았지 내가 울면 언제라도 나의 눈물 닦아주면서 슬퍼했던 너였기에 #신승훈 #신승훈3집


작사

♪ 신승훈, 가을빛추억(1991) 유정연 작사 / 유정연 작곡 #신승훈 #신승훈2집
[#로시_데뷔기념_스트리밍_이벤트] 신승훈 작곡, 김이나&원태연 작사, 이현승 편곡? 이 라인업 실화인가 싶은 전무후무 최고 데뷔곡 💫 금요일 피로 특효약으로 추천하는 로시의 'Stars' 듣고 특별한 싸인 앨범까지
이거 레알 반박불가 임 이노래 개좋음 제발 들어보세요 가사 ㄹㅇ 느낌 개쩜니다 목소리 너무예쁘고 ㅜㅜ 작사작곡도 신승훈님이 도움주셧는데 너무조아ㅜ 별 100개
♪ 신승훈, 거울속의 나(1991) 한상필 작사 / 한상필 작곡 #신승훈 #신승훈2집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likemacchiato

♪ 신승훈, 오늘만은(1991) 박광현 작사 / 박광현 작곡 #신승훈 #신승훈2집
♪ 신승훈, 그댈사랑해(1991) 신승훈 작사 / 신승훈 작곡 #신승훈 #신승훈1집


LOVE

일본방송 Love Music에서 말한 #동방신기 가 영향을 받은 한국 아티스트 윤호 신승훈 창민 유영진 추천하는 한국아티스트 윤호 볼빨간사춘기 창민 NCT127 영향받은 해외아티스트 윤호 마이클잭슨,에릭베넷 창
♪ 신승훈, 그랬으면 좋겠어(2009) 너의 집 앞에 닿는 골목길이 내가 됐으면 항상 그 길처럼 너의 곁에서 너를 지키고 늘 바라봤으면 #신승훈 #신승훈2nd미니앨범 #신승훈LoveO'clock


라이브

신승훈 브이앱 틀어놓고 있는데 라이브가 씨디를 씹어먹어버리고 버전 원투쓰리뽀로로십백천만십만백만개 만드는 가수들 너무 좋아... 쓰다보니 내 가수 얘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승훈 아저씨 음악 되게 좋아하는데 왜 아재래 존좋인데 라이브 존잘님임
[#로시] 여러분!!~ 드뎌 저의 '#Stars'의 작곡가이시자 저를 가수로 성장시켜주신 #신승훈 대표님의 앨범이 오늘 6시에 발매가된데용!ㅎㅎㅎ 오늘 8시 V라이브에서 저도 축하드릴겸 사알짝 등장할예정이에영!!ㅎㅎ


뉴스

[#신승훈] 11월 28일(화) 저녁 7시 10분 "채널A - 뉴스A" 에 신승훈님의 인터뷰가 나올 예정입니다! 놓치지 말고 시청해 주세요!
[NOTICE] 오늘 7시 10분 "채널A - 뉴스A" 에 신승훈님의 인터뷰가 나올 예정이였으나, 방송사 편성 사정으로 연기되었습니다! 다시 일정이 나오는대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OTICE] 🔔 #신승훈 님 스케줄 안내 ✔ 12월 1일(금) 오후 2시 "YTN - 뉴스人" (생방송) ✔ 12월 2일(토) 오후 7시 10분 "채널A - 뉴스A" 뉴스 편성으로 인해 정확한 시간대
아니오늘뉴스인에신승훈이나왔엇??? ㅋㄱㅋㅋㄱㅋ구경하다갈껄..
[NOTICE] #신승훈 2일 오늘 방송 예정이였던 "채널A-뉴스A" 가 방송사 뉴스 편성으로 인해 연기 되었습니다! 추후 방송 편성이 결정되면 다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기순위를 말한다고 해도 이해할 수 없음 신승훈 서치 한번만 해봤으면 최근 뉴스룸에서 어떤 음악을 하고싶다 했는지 바로 보일텐데
뉴스를 찾느라 종편이나 케이블도 살피다가,,, 와이티엔을 보곤 깜놀했다. 갑자기 신승훈의 생방송 노래가 나온다. 전반부는 못봐서 무슨 진행인지는 모르지만 뉴스룸에서 노래무대라... 이젠 뉴스도 피피엘시대인가?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JJ_950417


신곡

멜론 들어갔다가 신승훈 신곡 나온 걸 알았네 좋군^^
오늘 나의 영원한 오빠 신승훈님이 신곡 발표했다던데 아직 못 들어봤어. 😭
신승훈 신곡 차 운전하면서 듣기 좋을 거 같음


노래가

바로 어제 발매된 신승훈님의 노래였다ㅋㅋㅋㅋ 라디오에서 그 순간에 나온 노래가 딱 하루 전에 나온 노래라니.. 뭔가 신기해서-
(목떡이야기하는중) 나나는 목떡을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 개토한번 해봐 재밋어 베리님맞아요 목떡 좋으면 훅와 나맨날 듣는 노래가 김광석 신승훈인데 목떡을 어떻게 해요ㅠㅠㅠ (((비참)))
신승훈 노래가 다시 생각나는 걸 보니 진짜 겨울이 왔나봐


나에게

사랑해 이대로 바라볼게 너라는 습관이 이제는 나를 살게 하니까 니가 없인 나도 없을 테니까 눈물 흘리지마 모든 아픔은 너를 비켜서 나에게 오길 내가 늘 해왔던 기도일테니 행복이 반으로 줄어도 좋아 너만 있다면 (너에겐 들리지 않는 그 말 - 신승훈)

♪ 신승훈, 너에겐 들리지 않는 그 말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 2013) 모든 아픔은 너를 비켜서 나에게 오길 내가 늘 해왔던 기도일테니 행복이 반으로 줄어도 좋아 너만 있다면 나를 버려도 너만은 지킬게 #신승훈 #신승훈ost
♪ 신승훈, 너에겐 들리지 않는 그 말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 2013) 모든 아픔은 너를 비켜서 나에게 오길 내가 늘 해왔던 기도일테니 행복이 반으로 줄어도 좋아 너만 있다면 나를 버려도 너만은 지킬게 #신승훈 #


사람

♪ 신승훈, 거울속의 나(1991) 저기 나는 웃고있지만 그건 내모습이 아닐것같아 텅빈가슴 가득 채운 이 아픔 어느 곳에서 찾을수 있을까 나는 그렇게 살아왔어 하지만 더이상 그러긴 싫어 거울속에 나는 내가 아닌걸 사람들은 알고있을까#신승훈 #신승훈2집
동상이몽 재방송 시청중 #신승훈 신가수랑 친한 김민종을 통해서 받게 된 두사람을 위한 신가수의 곡.. 추자현이랑 우블리가 마치 우리가 오랫동안 좋아했던 연예인을 실제로 봤을때 모습처럼 막 어쩔줄 몰라하는 모습들이 참
[신승훈 2009년 4월 15일] MBC 드라마 신데렐라 맨 OST '내 사람인 것 같아서'#신승훈 #신승훈ost


음악

9. 뮤 음악 진짜 좋아해!!!!!!!!!!!!!! 주로 드는건 사찬 쓸 그리고 요즘엔 팬렡 프레스콜 돌리고 있다. 대중가요는 이미자, 김광석, 신승훈, 조용필, 김현식 좋아합니다.
이맘즈음 되면 윤상과 신승훈 음악이 그렇게 어울리더라.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mijeenjung

기분전환에는 음악이 최고다! 멜론보다보니 신승훈님이 노래냈네! 들어보니 노래좋다. 존박님도 노래내구.. 잔잔한게 커피마시며 들으면 참 좋을듯 하다.
소방차, 박남정, 김완선, 김범룡 등의 댄스뮤직과 이문세, 유재하, 변진섭, 신승훈 등의 고급 발라드음악과 들국화, 부활, 시나위 등의 록이 나오면서 청소년들의 공간이 조금씩 형성되기 시작했고
녹음까지 다 슝 스튜디오에서 할텐데 담주가 중간점검이면 동상이몽 꽤 길게 나오시겠구나... 근데 슝 역시 음악 앞에서는.. 삐걱거리니까 눈빛 매서워지시는거 봐~ 근데 가사 좀 쉽게 써주시지. 우블리 고생하는거 보니까


신승훈

윤호가 영향받은 한국 아티스트는 유영진 창민이가 영향받은 한국 아티스트는 신승훈 윤호가 추천하는 한국 뉴아티스트는 볼빨간사춘기 창민이가 추천하는 한국 뉴아티스트는 NCT127 #동방신기
라디오에서 ich liebe dich가 나오길래 병동소녀 생각났는데 막상 신승훈 노래 ㅋ
징짜 신승훈은 스캔들이 한번도 안났던거 같아 (리) 긍데 신승훈 나이가 많은감? 암튼
드디어 나도 아기 키우며 무료함을 견디지 못하고 라디오를 듣기 시작했는데 틀자마자 신승훈 나오고 이어서 쿨의 애상 나오는데 가사가 삐삐쳐도 아무소식 없는너~~ 이래서 완전 옛날 돋아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1205you1205you

"백 명이 한 번 듣는 노래보다 한 명이 백번 듣는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 - 신승훈 - ... 사실상 천번 이상 들을거 가타...
아 신승훈 싱글 너무좋아
빛켠 린님이 올려주신 사진, 신승훈의 '폴로라이드' 가사 인용
사랑해요~ #신승훈
제 친구들 둘도 신승훈 님 팬이 ㅋㅋ
신승훈 앨범 커버 잘나왔네
가사와 멜로디가 좋아서 신승훈을 좋아했으나 우연히 콘서트를 가게 되었는데 삑사리를 너무 내서... 음... 음원만 듣기로 결심했었다.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avinerus

EBS 수능 강의 이만기샘이 하는 거를 학교에서 틀어줘서 그거를 보는데 ‘추억의 칠판강의’하면서 비지엠으로 신승훈 노래나왔었음.
난 왜 신승훈 같은 스탈이 전혀 감흥이 안생겨. 생김, 목소리, 장르 등등 죄다. 다 괜찮은데도 막상 별로야. 희한해.
신승훈 음색 정말 좋다
근데 다시 혼자가기 무서워서 집에가서 아빠랑 같이 찾으러감 8ㅅ8.. 할아버지한테도 엄청 혼나고 암튼 .. 이게 어릴때 이야기가 아니고 20살넘어서 이야기랍니다 왜 갑자기 이야기하냐면 그때 신승훈sorry듣고있었어서 들을때마다 생각남
♪ 신승훈, Dream of my Life(2006) 어떤 날은 두려울 만큼 잔잔하고 어떤 날은 사납게 출렁이지 삶이란 그런 날들과 온몸으로 부딪치는 것 고단한 이야기 #신승훈 #신승훈10집
신승훈님 신보듣는 분들에게 적재가 기타쳤다고 자랑하고 싶다아 🙊
역시 #신승훈 은 국민가수 #1위가 어울리지♥ 핫해! 완전 핫해!!!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jadu0314

♪ 신승훈, 네 멋대로 해라(2004) 누가 뭐라 해도 너의 시간을 멈출 수는 없는 거잖아 그냥 마음을 비우고 오늘 하루는 모든걸 다 잊어보는 거야 그리고 즐겨봐 #신승훈 #신승훈9집
신승훈집 하얀 소파 위에서 긴 머리카락을 발견해서 너무 기분 좋으셨던 어머니 #미우새 #신승훈 #아드을_ㅎㅎ ㅊㅊㅇㅅ
박정현-미아 녹색지대-그래 늦지 않았어 신승훈-사랑해도 헤어질 수 있다면 윤종신-좋니 최재훈-달의 눈물 컬투-사랑한다 사랑해
오랜만에 신승훈 노래 이어 들으니 멜랑꼴리하고 좋군
1박 2일 좋아하는데 강호동 탈세에 실망했음 ㅜ 김아중도 실망 ㅠ 예전에 신승훈도 탈세했었는데;; 그 이후 신승훈 볼 때마다 발라드 황제 어쩌고가 가식적으로 느껴짐;
아 ㅋㅋ 그 신승훈님이 리메이크한거?
♪ 신승훈, 이쯤해서(1996) 너를 보면 왜 가슴이 뛰는거니 혼자일땐 왜 널 보고 싶은거니 이런게 니가 말한 사랑이란거니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거니 가슴은 또 왜이리 아픈거니 이런게 니가 말한 이별이란 거니 #신승훈 #신승훈5집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sshchj

♪ 신승훈, 소녀에게(Hey girl, 1993) Hey Girl 너의 눈에 비친 나의 모습이 너무 슬퍼보여서 우는건 아니야 Hey Girl 다만 너를 사랑할 수 없었던 내모습이 너무 초라해 보일뿐 #신승훈 #신승훈3집
♪ 신승훈, Tomorrow(2002) 오지 않은 기회라고 포기하지마라 기다리면 무엇하나 이뤄지지 않아 안될거란 생각으로 널 가두지마라 당당하게 해보는 거야 주문을 걸어 내 뜻대로 할 수 있다고 #신승훈 #신승훈8집
진짜 방송에서 아무나 못하실 저 돌직구 발언들(브라보!!!👏👏👏👏)에 (우선 슝이 이제 방송의 거의 모든 자리에서 대선배라~ㅎ) 예고편 보다 빵빵 터졌..ㅋㅋㅋ😆😆😆😆 미우새 미운우리새끼 11월26일 방송 새로운 불
♪ 신승훈, 어디선가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2006) 사랑이란 사랑이란 이유가 필요치 않아 그냥 다 주고 싶은 이 마음 들게 해준 것조차 고마워 #신승훈 #신승훈10집
#인기가요 #아지톡 투표 해주세요!! #카드 #하이라이트 #신승훈 네예~
감미로운 우리 새끼??? ...신승훈씨네... 띠요옹~~ 미운우리새끼 출연했다고 저런 드립 날리는건가..
[신승훈 1991년 11월 11일] 2집 "보이지않는사랑(타이틀:보이지않는사랑)" 발매 #신승훈 #신승훈 2집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Parkmadam

정국이 이수영님 1집 노래 어떻게 알지.. 99년도 노래.. 신승훈님 노랜줄 알았다가 맞다 아니겠지 했는데 이수영!!
제목만 보고 신승훈 노래일줄 ^^;
졍국.... 아빌립 제목만 보고 약간 신승훈 노래인 줄 알고 멈칫했잖아
전 왜 신승훈이...
후덜덜한 12월 컴백 라인업 유주X정키 12월 5일 컴백 #나얼 #한동근 #EXO #현아 #비 #DAY6 #위너 #임창정X시아준수 #유주X정키 #이적 #신승훈 #자이언티X이문세 #GOT7 #태연 #박효신 #딘 #BAP #양
♪ 신승훈, 그리워라(1991) 찬비 맞으며 둘이 걷던 생각을 하며 그리워라 우산은 두개지만 하나만 받쳐들고 걷던 생각 그리워라 빗속에서 두손 꼭 잡고 우린 서로 약속했었지 사랑한다고 헤어지지말자고 그리워라 #신승훈 #신승훈1집
나 솔직히 아빌립이딜래 신승훈노랜줄 알앗엌ㅋㅋㅋㅋㅋ 근데 전주듣고 ????? 햇다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kjw0301

♪ 신승훈, 지금 만나러 갑니다(2006) 좀 늦을지 몰라 널 기다리게 할지 몰라 솔직히 영원히 이별에 늦기를 난 바라지만 날 떠나가는 너보다 널 보내는 내가 더 밉단 말야 돌아와 달란 말조차 못 하는 내 맘 넌 아냔 말야 #신승훈 #신승훈10집
나훈아 나오고 신승훈 나오고 올해는 뭐냐.
신승훈은 왜 5월 23일에 결혼한다고 하지? 그날이 노통 돌아가신 날인데...
#신승훈 감사합니다ㅠㅠ 사진도 싸인도 착하셔가지구 다 해 주시고ㅠㅠ
아침부터 뭔가 했더니 승훈님 컴백으로 다들 인기가요 투표 처음해보는데 3팀 선정하라는데 승훈님하고 울 할라 이름만 익숙하다며 인증샷을 보내오셨다 더 있지만 다 올리지 못하니 여기까지 ㅋㅋㅋ #신승훈 #하이라이트 #
신승훈 5월 23일에 결혼하네 나는 11월 17일에 하는데
♪ 신승훈, 나처럼(1993) 떠난다고 아주 내 모습 지울 수 있다고 생각하진마 너도 추억에 잠든 내 모습을 찾아 헤매고 있을테니 #신승훈 #신승훈3집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newsen_t

악 ㅋㅋㅋㅋ 저도 타이틀만 보고 당연히 신승훈일줄 알앗다가 이수영이라 ㅋㅋㅋ 근데 버스커버전이라 한번 더 띠용함 ㅋㅋㅋㅋ
어릴적 우연히 시작된 감정이 돌아보니 27년이 흘러있다. 수많은 감정들이 생겨났다 사라질 동안에도 변하지 않았다. 다수가 그시절 추억을 이야기 할 때 현재를 얘기 할 수 있게 끊임없이 노력해줘서 고맙고 행복한 내 첫
♪ 신승훈, 날 울리지마(1991) 날 울리지마 슬픈 영화속의 주인공은 싫어 날 울리지마 슬픈 노래처럼 기억되긴 싫어 #신승훈 #신승훈2집
지금까지 신승훈 앨범들 한번씩 들어보고 이번 노래까지도 제대로 듣고나면 저런 말 할 수 있었을까? 신승훈이 갈 길이 뭔데요 발라드? 발라드황제 칭호 좀 달았다고해서 그것만 파야하는 건 아니잖아
신승훈은 아이빌리브 감성을 계속 이어가야한다!라는건 신승훈이라는 가수를 추억속의 가수로 만드는거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함 제 가수는요 아직 현재진행형이고 앞으로도 그럴겁니다
사실 신승훈 최근 몇년동안 방송 거의 안 해서 자료 찾기 겁나 쉬운데
신승훈 얘기할때 👎👎이거보고 빡친거 맞음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dldznrl

♪ 신승훈, 나처럼(1993) 혼자서 배워버린 이별 너도 나도 처음이잖니 슬픔은 서로의 맘속에 같은 크기의 아픔인 것을 너도 울고 있겠지 추억에 젖은 나처럼 #신승훈 #신승훈3집
울엄마 왈 " 학창시절 신승훈콘서트 가려고 학원 몰래 빠졌다 , 아직 도 할머니는 모르신다 " ㅋ ㅋㅋ ㄲㅋㄱㅋㅋㅋ ㄲㄱㄱㄱㄱㅋ ㄱㄱㄱㄱㄱㄱㄱ ㅋ
딕키즈 범비가 3개월 전에 ‘여름은 우리를 자유롭게 만든다’라는 앨범을 내셨고 알틱이라는 분이 아트워크를 해주셨습니다. 그런데 신승훈 씨 앨범 아트워크에서 표절하신 것 같습니다 표절은 정말 나쁜거에요 솔직히 누가봐
신승훈씨요 (침착)
네 그니까 신승훈씨 하하하
스엠은 예전부터 남의 공식색 참 잘 뺏어오는듯. 흰색하면 떠오르는 그분들. 사실 흰색은 신승훈님 공식색임. 동ㅂㅅㄱ 펄레드. 핑클의 공식색 레드와 겹쳐 논란있었음. 엑ㅅ 펄그레이. 구비ㅅㅌ 현 하이라이트 공식색 다크그
이히 리베 디히는 그 유명한 가곡과 신승훈의 덕택으로 아버지가 아시는 거의 유일한 독일어?였는데 거기에 슈베르트만 끼워 맞춘 것이다 이런 식으로 여행 너무 잘 하심 아빠는 엉터리 세계여행이라 하시는데 난 너무 부럽다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0108891

신승훈이 미우새에 다 나오네.
김건모, 신승훈 같이 돈 싸 놓은 노총각들 내 주위에도 몇 있는데.. 여자가 30대 중반만 넘어도 싫다고 하던데,, 외모는 말할 것도 없고,,, 결혼 쉽지 않을 거임...
태연이 90년대 노래들 리메이크하는 것도 좀 들어보고싶다 신승훈, 이문세 발라드나 김건모 댄스곡 이런 것들
아 신승훈님 보니. 여고 시절 짝사랑 샘 생각남. 아직 까지 나의 비번이 그때 기억이네ㅋㅋㅋㅋ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0108891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Sori_Sojung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sshchj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sshchj

신승훈 그대 POLAROID 폴라로이드 BELIEVE 내게 뉴스 dorothy_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