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비투비 목소리 선배님 유성이 좋음 여기엔


비투비

비투비 유성은이 아니라 서은광님이랑 유성은님이 노래 부른 것 같은데 어쨌든 노래 가사랑 멜로디 엄청 좋음 ㅠ 요즘 빠져 있는 노래당 두 분 목소리 엄청 잘 어울림 갓곡
12. 비투비, 유성은 - 사랑병 어쩌다가 듣게 됐는데 정말 좋아요. 여기엔 비투비라고 써있긴한데 한 멤버 목소리만 들리는건 나의 착각인가...


목소리

유성은 목소리 조아


선배님

[#마이틴] 오늘의 마이틴! 오늘 길구봉구,유성은 선배님 콘서트를 봤습니다!! #구구스타 ⭐️ 귀호강한날!! ☺️ 선배님들처럼 멋진 가수가 되겠습니다!!👍 #언젠가 #구구스타#되는 #그날까지 -은수
[#시헌]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가수인 유성은 선배님과 듀엣 커버영상을 찍었습니다!! 제가 이런날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이렇게 같이 영상을 찍어주신 유성은 선배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떨려서 노래도 잘


유성이

유성이 떨어지는건데 빛 이펙트가 너무 강해서 유성은 안보이고 번개처럼 보셨나봄 ㅋㅋ ㅋㅋ 번개신이라고 자꿐ㅋㅋㅋ
유성은 진자로 유성이 되엇고...

유성은 비투비 목소리 선배님 유성이 좋음 여기엔 dms0208


좋음

유성은 노래들 다 좋음 추천곡은 이대로멈춰


가수

[PHOTO #유성은] 가수 유성은이 ‘2017 서울 석세스 대상’ 문화 부문 신인가수 대상을 받았습니다~! 소중한 상을 받은 유성은이 가요계를 더 밝게 빛낼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11. 좋아하는 가수 Ariana Grande, Camila Cabello, Charlie Puth, Jeff Bernat, Jessie J, John Legend, Shawn Mendes 박원, 신용재, 어반자카파, 유성은, 한동근


한낮의

트윗에서 언급만 된 한낮의 유성은 결말 알고 봤지만 아주 납득하고 난 재밌게 봄. 결말 모르고 봤어도 난 이어진 쪽의 캐를 밀었을 것이다.. 안 이어진 쪽의 캐릭터 취급에 대한 말이 많던데 쪼금 안쓰럽긴 한데 취급 개떡같다는 말은 잘 모르겠음
한낮의 유성 개꾸르잼 진짜 마모루? 잘생겼고 너무 좋아합니다 일단 정말 강추강추 모두 한낮의 유성은 필독


유성의

🏌️‍♀️유성의 아침🏌️‍♂️ 오늘 비가운다고 방송에서는 그러는데 유성홈플러스에 있는 락시웰니스 헬스장에서 바라본 유성은 너무나 화창하고 좋습니다.


스사비님

0ㅅ0...제 결계가 스사비님 유성은 못 버틸 지도....


단발

이제 거의 단발 아니냐? 유성은 무슨생각으로 저머리를...


이뤄졌으면

그만큼 유성은 엄청 빨리 타서 사라져버리니까요.그렇죠? 하지만 가끔, 이런 소원은 이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시도해보곤해요. 약간 낭만적이기도 하고요.


좋았는데

용선 사미인곡 한 번 완곡해주면 좋겠다 유성은 님이랑 듀엣도 진짜 좋았는데


LOVE

I'm In Love - 진영, 유성은


유성은

ㅠㅠ 유성은 도착했어?
유우타3성은없으나 히나타유성은 있누 너
#탐라분들_여자_자캐_보여주세요 뿜빰뿜 리퀘 받은 것들로만 채워보자 카타라 네르 구예령 유코 유성은

유성은 비투비 목소리 선배님 유성이 좋음 여기엔 ossh1216

젠은 볼펜을 여자 몸으로 비유하고 유성은 나이든 배우는 별로란 말을 하고 총체적 난국😇...ㅋㅋㅋ
마이시크릿호텔 세번째 OST 스윙스-유성은 'Trap'
유성은 왜 빼 ㅜㅜ
올라프 도끼 맞는 순간 유성은 거의 확정타고 거기에 E까지 들어가면 답이 없음 딜교가
허,,,잘생ㅇ긴 도유성은 없고 못생긴 도유성은 있ㅅ습니다,,^^
유성은 별똥별이래요. 별똥별이 많이 떨어지면 유성우라고 한다는데 소원을 빌어야 한대요. 그렇지만 나 그렇게 많은 소원이 없어서 뭘 빌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하나만 떨어져도 되는데.
난 네가 순수한 건 잘 알아 근데 솔직히 말해 순진하진 않잖아 - 질투, 유성은

유성은도 불렀었ㄴㅅ군욬ㅋㅋㅋㅋㅋ
아니예요. 안 귀여워요!(살짝 얼굴이 붉어져 고개를 살짝 옆으로 돌렸습니다. 그러다가 다시 너와 눈을 맞췄습니다.) 유성은 반짝거리잖아요? 그러니까 반짝반짝씨... 아, 별로인가요...?(눈썹 끝을 아래로 축 내렸습니다.)
유성은 막대한 힘을 가진 에너지원이 될 수 있어.
고운 구름 교묘한 무늬를 짜내고 날아가는 유성은 한을 전하러 아득한 은하수를 남몰래 건넌다.
하지만 어제 유성은 태우는거라 배웠는데..저 신은 불타는 유성을 던지는건가?
유성 ➡ 이스벨 "... ...원하는 것, 따로 없는걸까?" (유성은 이스벨에게 선택권을 주었다!)
유성은 죽었어요.

유성은 비투비 목소리 선배님 유성이 좋음 여기엔 szyeoreumsz

유성은 상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성은 들어라. 맞짱뜨자. 제발.
그 Nothing-유성은 feat.마마무 문별 추천드려요,,,!!
오늘 유성은님 봤다 무대하고 대기실로 내려갔는데 수고하셨습니다 하셔가지구 그대로 털썩 주저앉을뻔..... 되게 멋있으셨음 ㅠㅠㅠ
ㅇㅏ아안돼 그런거 못난거 보시지마시고,,,, 우리 바다 보실래요,,,?^^ 저 바다 로그는 짱많은데 ㅎㅎ ㅋㅋㅋㅋ 젠장 유성은...^^ 제 자캐 말고 진짜 별이 더 이쁜걸요,,, 아.. 그냥 바다 최고 충성합ㄴ디ㅏ,,,(오빠,,,,,
유성은 절대로 반지같기도하고...... 커플링이든 약혼반지든 아무튼 절대로 반지였음 좋겟다...
축가로 유성은님와서 암인러브불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레이킴 겁나 생각나는부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헐 나 유성은 노래 짱좋아함
(하지만 불운하게도 알아보질 못하고 유성은 3층으로 조심조심 들키지 않게 올라갔다..!!)
(기숙사 방, 시끄러울 것 같아서. 눈가리개나 귀마개를 가져왔는데. 다행히, 조용한 편인 것 같아.)(생각하고 유성은 이불 안으로 기어들어가)
이참에 수메계 온실분!?!? 저랑 수메파요!!!세븐 사랑이고요 유성은 귀여움 그자체!!! ↓수메계정↓
유성은 별똥별이에요 달은 위성..




유성은 비투비 목소리 선배님 유성이 좋음 여기엔 officialmwent

유성은 비투비 목소리 선배님 유성이 좋음 여기엔 kac3200

유성은 비투비 목소리 선배님 유성이 좋음 여기엔 kac3200

유성은 비투비 목소리 선배님 유성이 좋음 여기엔 yselovex2_fan

유성은 비투비 목소리 선배님 유성이 좋음 여기엔 _sstar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