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아리아나

노래는 ariana grande 의 Why try 🎵🎵 (최소 아리아나 덕후...
아리아나 그란데와 맥 밀러가 칼리포니아에서 목격되었습니다 . . .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팬들과 하이파이브 하려다 실수로 경호원 머리 친 아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 그란데의 맥 'Viva Glam' 광고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2017년 10월 31일 할로윈을 맞아 아리아나와 맥 밀러가 쥬랜더의 카틴카 잉가보고비나나나와 재코빔 무가투를 코스프레를 했던 날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팬이랑 너무 세게 안아 가슴이 눌려 아픈 아리아나 그란데 🐰 아리 왤케 친근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riana Grande is Sooooooo CUTE !!
콘서트때 LGBT 깃발을 흔들고 호주 동성 결혼 합법화 되자 기뻐 하며 글 올린 아리아나...너무 멋져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퀴어 #LGBT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rainbow_doggie

아리아나 그란데의 Side to Side 유투브 12억 뷰에 달성 했습니다👏🏼👏🏼👏🏼 여성 뮤직 비디오 중 15번째로 조회수가 높다고 하네요!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가 팬의 타투를 직접 디자인했어요 but at least I have the memory ♡ . . .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Santa Tell Me 판매량- 30만장 이번주 판매량- 5천장 (한국 판매량 입니다) . . .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3YearsOfSantaTellMe
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 스토리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간접적으로 아리아나와 손 잡아 보기🤝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 스토리 . . .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 그란데 스크림 퀸즈 (2015년) 사진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 그란데가 자주 입는 바지👖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 그란데 SNL 포토슛 . . .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의 다양한 표정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눈호강하세요 😻 . . .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의 귀여운 막춤 영상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많은 사람들이 아리아나의 귀여운 모습을 봐줬으면 하는 영상💜 출처OfficialGrandeVideos (Youtube)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blackpink0814

마지막 아리아나 표정이 핵심!! 출처OfficialGrandeVideos (Youtube)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가 얼마나 작은지 실감나는 사진들 . . .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두아 리파 + 아리아나 그란데 콜라보레이션이 시급합니다 !! . . . #아리아나그란데 #두아리파 #ArianaGrande
아리아나가 부르는 Last Christmas🌲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월요일 아침은 아리아나로 :)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2015년 AMA에서 재즈 버전으로 바꿔 부른 Focus는 최고중 최고👍🏼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아리아나그란데 콘서트 실황 + 추천템 Ariana Grande concert in Seoul"

2015년 11월 4일 BBC 라디오 스튜디오에 도착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2014년 8월 29일 The Tonight Show 리허설 중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2014년 9월 23일 로스엔젤레스 공항(LAX)에 도착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Line Thomsen (Youtube)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미소 지으며 영상 보고 있다가 마지막쯤 귀여운 부분에 치이고 갑니다ㅜㅜㅜㅜ 출처Julie Cstl (Youtube)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2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면서도 귀여운 아리 출처Julie Cstl (Youtube)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세젤귀 아리아나 💜 . . .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blackpink0814

아리아나 그란데의 향수 '아리' 관련 사진 (Ari By Ariana Grande)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얼굴 천재📸🖤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 그란데의 향수 'Sweet Like Candy' 관련 사진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넘 귀여운거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아리 최고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2017년 그래미 수상 후보 발표가 얼마 안남았습니다! 아리아나가 꼭 후보에 올랐으면 좋겠네요 :)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팬들과 함께📸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2016년 8월 4일 Greatest Hits 백스테이지 사진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Why Try 노래 짱 좋고 아리아나 고음도 짱 좋고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 그란데 애기때 사진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 그란데 어릴때 사진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 그란데의 맥 'Viva Glam' 광고 사진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제2의 머라이어캐리로 불리는 아리아나그란데 ♥ '휘트니 휴스턴의 I have nothing' #노래 #팝가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 그란데와 씨엘 (CL)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Santa Tell Me가 에서 9천만 스트림을 달성했습니다 👏 . . .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arianakorea1

Ariana Grandeは아리아나 그란데か!!❤︎
🌻아리아나 그란데 손 사진🌻 Ariana hands appreciation . . .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블랙아리 너무 멋져🖤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바닥에 테이프 쉽게 붙이는 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BLUX (Youtube)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Ariana Grande-Santa Tell Me 이거는 뮤비에 아리아나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움
아리아나도 놀라고 맥 밀러도 놀라고 출처Julie Cstl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크리스마스는 아리아나의 계절🌲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GREEDY

170617 트와이스랜드 EncoreConcert : #지효 #트와이스 #TWICE #JIHYO Ariana Grande - Greedy 내 눈과 심장은 지효pic.
[포지션 배틀 선공개] 아이컨택캠 | 소녀 댄스 "큐시" <Greedy - Ariana Grande> 믹스나인 첫 번째 경연, 포지션 배틀의 합숙 연습 현장에서 찍은 따끈따끈한 영상 "아이컨택캠"을 공개합니다! 풀
These 큐시 are Greedy 😉 #믹스나인 #MIXNINE #ArianaGrande #Greedy
믹스나인 포지션 배틀 아이컨택캠 소녀팀 DANCE "큐시" <Greedy - Ariana Grande> 선공개 영상에 참가자 서유리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응원의 댓글로 힘을주세요♥
이쯤되면 RGP컨셉이 뭔가를 봉인하고 있던게 아닌가하는 생각마저 든다 [V LIVE] 김소리 | 큐시 - Greedy(Ariana Grande) | 포지션 배틀 직캠(댄스)
찬미의 믹스나인 포지션 경연곡 #Greedy 세로 직캠 이 공개 되었습니다! 많은 시청과 하트❤️ 많이 눌러주세요!!! 허찬미 | 큐시 - Greedy(Ariana Grande) | 포지션 배틀 직캠(댄스)
친한언니가 믹스나인에 출연중입니다!! 양현석 눈에 띄었지만 1차 발표 이후로 순위가 조금 떨어진상태에요ㅠㅠ [V LIVE] 유진경 | 큐시 - Greedy(Ariana Grande) | 포지션 배틀 직캠(댄스)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arianakorea1

김소리 | 큐시 - Greedy(Ariana Grande) | 포지션 배틀 직캠(댄스)
이예은 | 큐시 - Greedy(Ariana Grande) | 포지션 배틀 직캠(댄스)


그란데

2016년 4월 30일 라디오 디즈니 뮤직 어워드 Radio Disney Music Awards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아리아나 그란데의 'Sweet Like Candy' 향수 광고 #아리아나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알파카와 사진 찍고 싶은 아리아나 출처Julie Cstl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TELL

지금 제가 흥얼거리는 노래는? 1️⃣ 사랑의 빠데리 - 홍진영 2️⃣ 좋니 - 윤종신 3️⃣ Santa tell me - Ariana Grande 4️⃣ Photograph - Ed sheeran
#YSmusic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잖아요✨ ✨윤생이 노래추천✨ Ariana Grande - Santa Tell Me


영상

Save me one last time BTS X Ariana Grande 꼭들어봐요ㅠㅠ진짜 존좋..취저..대박..꿀...ㅠㅠ 원본영상은 타래로😇 #방탄소년단 #BTS #재검토요청_마마 P.S똑바로일좀해요..젭알.


노래는

1. 노래는 너무 많아서 나열하기 힘들고, 요즘에는 팝이나 외힙 많이 듣고, 국내 아이돌그룹 노래도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Katy Perry / Nicki Minaj / Ariana Grande / Jessie J


최고

1. 2014 티파니 The Way (원곡Ariana Grande) (패션왕 코리아)에서 불렀던 더 웨이. 개인적으로 최고의 커버송이라고 생각함. 어쿠스틱 편곡 최고 💕


판매량

댄져러스 우먼 전세계 판매량 1,853,000장 😻 . . . #아리아나그란데 #ArianaGrande #DangerousWoman


SIDE

Dua Ripa 노래중에 Blow your mind랑 New rules 좋구 Charlie Puth 의 River 좋슴다 Ariana Grande의 side to side 도 좋아요!!
Just as long as you know you got me And boy I got ya 네가 날 가졌다는 것만 알아두면 돼 그리고 내가 널 가졌다는 걸 _Ariana Grande - Side To Side


Ariana Grande

2017.11.21 REAL HOYA 800일💙 2015.09.14~2017.11.11 커버한 곡 총 12곡 2015.09.14 자이언티-Kiss me 2015.10.08 Ariana Grande-Problem 2015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agb_korea

Ariana grande wit it in christmas 앨범 전곡!
Ariana Grande- into you 노래 가사가 매우 적우스럽다 (???
좋아하는 고음은 Ariana Grande, Demi Lovato, Tori Kelly
헝 들으셨구낭 히힛 팝송 다른것도 추천해드릴게여! The Chainsmokers - closer, Ariana Grande - My everything, Zedd&Alessia cara - Stay 조은곡 많이 들으세여❤️
#계장커버 오랜만에 올려요 Ariana Grande - Almost is never enough
ㅤ ㅤ — ♡;❪ Ariana Grande ❫ ㅤ ㅤㅤ ㅤ✧ › αpartαdo。
Ariana Grande, Adele, 보컬로이드 등!!!///ᕕ( ᐛ )ᕗ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daen_nis

(모니아 목떡은 ariana grande 의 love me harder)
Ariana Grande - Dangerous Woman 앨범 처음으로 제대로 들어봤는데 생각보다 좋네
첫번째 곡 first song is #Ariana Grande - Tattooed Heart !!
20. 노래 Everyday (Feat. Future) - Ariana grande 책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 백영옥
EXO ft ARIANA GRANDE   엑소 #MAMARedCarpet
Let me love you (Ariana Grande) - Playback (플레이백)
11. 좋아하는 가수 Ariana Grande, Camila Cabello, Charlie Puth, Jeff Bernat, Jessie J, John Legend, Shawn Mendes 박원, 신용재, 어반자카파, 유성은, 한동근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arianakorea1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arianakorea1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bbbing__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arianakorea1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agb_korea

Ariana Grande 아리아나 GREEDY 그란데 사진 포지션 JULIE dongat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