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지코

어웁~ 이뿌닷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귀엽고😶깜찍하고😆 재밌다😂ㅋㅋ #지코 #ZICO #우지호
안경이 입까지 내려갘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원덕후의직캠] 블락비 - Shall We Dance (#지코 ver.) 지아코 스웩 따라갈 사람이 없는 부분 인정? #블락비 #BlockB #ZICO #ShallWeDance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지코 ZICO X B.B.Trippin X RIEHATA with RIEHATATOKYO 최고의 무대! 환상적인 무대! ٩(`・ω・´)و ҉* 잠시 후 밤 12시, KBS2 본.방.사
유권이가 함께 한 지코의 'AIST' 뮤직비디오 잘 보셨나요? 유권의 멋진 사진 보시고 위아~위아~ 아티스트 한번 더! #UKWON #유권 #ZICO #지코 #TELEVISION #텔레비전 #AIS
((지코 2nd_Minialbum AIST Official Photo 공개))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blockb_official

((ANTI Official Photo 공개 2))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2017 MAMA 남자가수상 수상직후 (지코 at 땡큐 스테이지) #지코 #ZICO
D-DAY❤ 발매 1시간 전 ✨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D-DAY❤ 발매 2시간 전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D-DAY❤ 발매 1시간 30분 전 ✨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내일은 또 얼마나 멋있으려나 😶 힌트가 맞다면 이미 레전드 무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AAA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투표 안내] '남자 가수상', '베스트 힙합 & 어반 뮤직' 총 2개 부문에 지코군이 후보에 올랐습니다. 투표 기간 10/20 18시~11/28 24시 까지 투표 링크 :

헐..! 녹음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2017 MAMA (BEST Male Artist - ZICO) #지코 #ZICO #베스트남자가수상 좋은곡 고마워! 충분히 받을만 해!
'믿고 듣는 지코'라는 수식어가 가장 마음에 든다는 지호오빠♡^♡ 믿고 듣는건 물론 믿고 보는 무대까지.. 이시대 가장 트랜디한 래퍼이자 프로듀서, 절대 대체 불가능한 전무후무한 아티스트 딱 하나, 오빠뿐이에요(  ்́ꇴ ்̀)
171117 강남 영풍문고 사인회 속눈썹 너무 이쁨!! #zico #지코 #우지호
171117 강남 영풍문고 사인회 휴~ 그냥 다 이쁨!!! #zico #지코 #우지호
꺄항 옙쁘다 ❤😆❤ #지코 #ZICO #우지호
잡고 싶은 두 마리 토끼’ 힙합 하는 아이돌 ‘지아코’ 지코 인터뷰 [C브라더] #지코 #ZICO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blockb_official

최고 멋있어 정말로 #지코 #ZICO #우지호
【Stage MIX】 Block B 일방적이야 ② #일방적이야 #블락비 #BlockB #BlockB_ShallWeDance #지코 #ZICO #피오 #PO #재효 #태일 #박경 #유권 #비범
'MAMA' 지코, 베스트 남자가수상 "내게 과분" #ZICO #2017MAMA
내가 바라는 사람이 바라는 모든 일이 다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흔글 - 간절하게 #지코 #ZICO
지호가 프로듀싱한 이 무대의 타이틀이 [ZICO] 지코의, 지코가 프로듀싱한 지코라는 뜻. 이것부터 소름.. 멋있어..😭 나는 2012년 마마 무대보고 입덕했는데.. 5년뒤의 마마에서는 스스로가 스스로를 주제로 본인의 무대
아 원숭이랑 내외하는 지코 봐도 봐도 웃기고 볼 때마다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116 용산팬싸 우지호 좌태일 그거 맞거든요,, 격하게 찬성합니다,,태일오빠 옆에있으면 아가미 뿜뿜하는 지호오빠ㅠㅠღ #블락비 #BlockB #우지호 #지코 #ZICO #이태일 #태일 #쉘

171117 강남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형 저 여기 뭐 이써요? 묻는 지호와 다정하게 떼어쥬는 자상한 태이리형아👍🏻
#2017MAMA #지코 #zico #artist 컬러풀 파워풀!! 역시 지아코다!!!!
꽃다운 사람은 많다고 해도 너다운 사람은 너밖에 없다 사람들 기준에 맞출 필요 없이 너만의 모습 그대로가 비교할 수 없이 예쁘다 이문교 - 비교 #지코 #ZICO
171117 강남 영풍문고 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입술 꾹🤭 귀여워!!!! 점 뺐는데 안 빠진 점도 귀여워😭😭😭 속눈썹도 예뻐😭
일하는 느낌보다도 자연스런 영상이 담겨져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음 뿜뿜이다⭐️ 이케 보고 있자니 팀 코딘 무대 보고싶다((( #지코 #ZICO #딘 #킬라그램
짘스님이 첫번째 사진을 좋아합니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인천팬싸
귀여워....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구로팬싸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blockb_official

171120 구로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니베아 바르는거 귀엽😘
언제나 어디서나 빛나는 지호~🌟 그런 지호가 더 많이 빛나던 날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AAA
올티가 단톡방을 한두개 올린것도 아니고 엄청 자주 올렸는데 그거보면 다 지코 ㅋㄱㅋㅋ거리고 있어 노잼개그에 할말없으니 ㅋㄱㅋㅋ로 대충 받아주는 느낌? 나는 위에만 대충 스캔하고 ㅋㄱㅋㄱ 했다는 지코의 사과문 너무나 믿어
#2017MAMA #지코 #zico #anti 안티무대는 언제봐도 넘나 소오름!!😱
171120 구로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92😭😭😭😭😭😭😭😭
[preview] 1711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구로팬싸 지호 빨강색 착붙인데 동상이몽 보니까 노랑색 좋아하는구나 ㅎㅎ
171120 구로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액체괴무우우울~~~

171120 구로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모자 써도 좋아 안경 써도 좋아 썬그리 껴도 좋아 그냥 좋아 다 좋아 다 죠아!!!😍❤️😍❤️😍❤️
안뇽안뇽👋👋💕 #지코 #ZICO #우지호
분신7, 즐거운 공연 속 특별한 시간 너무 멋있었어 소중한 기억으로 남길게♥ #분신7 #지코 #ZICO #우지호 #허클베리피 #송민호
171119 인천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지호는 눈빛이 참 따수워😭😭😭
171117 강남팬싸 눈빛 세상 그윽해버림..;ㅅ; 그렇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블락비 #Blockb #지코 #우지호 # ZICO #쉘위댄스 #ShellWeDance
벌써 연말느낌나는 곡 듣넹.. 빗길조심하구 오늘도 수고해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1120 구로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모자든 안경이든 썬글라스든 뭘 쓰고 나와도 지호가 하면 다 죠아!! 하고 싶은 거 다 해❤️❤️❤️ 복면 쓰고 나와도 알아볼 수 있으니깐😭😭😭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blockb_official

지호 오빠 축하합니다 !! #BlockB #블락비 #ZICO #지코 #MAMA #2017MAMA #MAMARedCarpet #MAMAinJAPAN
#강승윤#송민호#지코#문#yoon#mino#zico#door#not#moon😭
Stage NameZico / 지코
내 청춘 안에 있어줘서 고마워 나의 소녀시대 #지코 #ZICO ZICO92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원래 1등 - 데이식스 1등 불림 - 혁오 베스트 힙합&어반뮤직 원래 1등 지코 1등 불림 - 헤이즈 베스트 콜라보 원래 1위 - 백현×소유 불린 1위 - 첸× 다이나믹듀오 베스트 뮤비 원래 1위 -
서울은 품이다 서울시장님은 푸근하다 (이와중에 라임맞춘 지호) #지코 #우지호 #zico
지코스퀘어 2018 캘린더 🎬 Unchanging Period 2018 🎬 구성 및 입금 안내입니다~😄 🌟50부 한정수량 판매🌟 [Event] 이 글을 하신 분 중 한 분께 달력 1set 를 선물로 드릴게요~

멜뮤 3관왕 한 죠오빠의 눈빛 넘나 스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죠오빠는 멋있던가 잘생기던가 귀엽던가 제발 한가지만 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 #지호 #ZICO
170328 #지코 #ZICO 인사도 잘하지호🤗🤗🤗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지코 #ZICO 모음 멋지고 귀엽고 해맑고 예쁘고 아름다운 거 혼자 다 하지ㅠㅡㅠ? 지호는 뭐 먹고 그렇게 멋있어?ㅋㅋㅋ 😘😘😘 FULL HD(1080p)👉
171117 강남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활짝 웃는 지호 얼굴 보는 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
[preview] 17111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인천팬싸 긴 다리를 잘 접어서 앉아보기 🤗
170421 청주 드림콘서트 #지코 #ZICO 신이나써요😍❤️ 댄싱머신찌호😆😆😆👍🏻
170421 청주 드림콘서트 #지코 #ZICO 😍LOVE😍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blockb_official

My Choice of Best Vocal Performance Female 세정 (구구단) (SEJEONG (gugudan)) - 꽃길 (Prod. By 지코 (ZICO)) (Flower Way (Prod...
170423 힙합페스티벌 #지코 #ZICO 유레카 물 뿌릴 생각에 광대 승천한거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 옷 살짝 내려가서 타투 보이는 건 너무 세쿠시...😍💕💓💓💓 FULL👑
170429 광주 힙합페스티벌 #지코 #ZICO #유레카 #eureka 오늘 정말 역대급 유레카가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손 잡으신 분들 살아계신지요😊😊😊 FULL HD👑
보면 사진 찍는 거 은근 좋아하는듯 ㅎㅎ 한손으로 챠칵~📸 왼눈잡이 지호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구로팬싸
크큭크ㅋ끅큭ㅋㅋ극끅크큭크 지후니가 너무 웃곀ㅋㄱㅋㅋㅋㅋㄱㅋ 이렇게 숨넘어가게 웃는 거 오랜만이어따 ㅋㅋ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인천팬싸
장난끼 많은 지호 ㅎㅎㅎ 손에는 열심히 싸인한 흔적들이 가득 ㅋㅋ 뭐 그리 네임펜을 많이 묻혔어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대학로팬싸
[preview] 1711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구로팬싸 막팬싸라니 믿을 수 없엉 😢 그래도 행복해따~ 수고많았어~~!!! ❤

아니 제가 ㅠㅠ 컬러말고는 ㅠㅠ 손을 댄 것이 없거든여 ㅠㅠ 지호 다리 진짜 ㅠㅠㅠㅠ 그림처럼 완벽해 ㅠㅠ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인천팬싸
171118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Vv쁘이쁘이vV✌🏻💕
171118 대학로 팬싸 🦊🦊🦊 #지코 #ZICO #우지호
171118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171118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유권 #유구 #U_KOWN
171118 대학로 팬싸인회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171118 대학로 팬싸. 헤헤 신난다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realllllminow

171118 대학로 팬싸. 표정 하나하나가 모두 사랑스러워💕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1118 상암 누리꿈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진쨔 오랜만에 쁘이 해달라고 했는데 손에 뜻밖의 스티커 덕분에 너무 귀여움😍😍😍 하트뿅뿅💕💕💕
171118 상암 엠투유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쿠키 냠냠🍪🍪🍪
171118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머야 이 심장 아픈 표정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1118 대학로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안경 착붙 ㅠ❤️
선이 굵고 남자다운 얼굴형인데 또 아름답고 곱기도 하지~ㅎㅎ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재밌어서 한없이 올라간 입꼬리ㅋㅋㅋ 웃을땐 아이처럼 천진난만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구로팬싸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isabelmanon_

다시 팬싸때로 돌아갈래...😭😭😭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인천팬싸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미공개) / [2017MAMA x M2] 지코(ZICO) at 땡큐스테이지(Thank You Stage)"
스타일이 좋고...😭❤️ 진짜...🧡🖤🧡 헐😭😭❤️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지코의 2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이 발매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마리끌레르 #marieclaire #ZICO #지코 마리끌레르 5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지호 보고싶당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인천팬싸
171120 구로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웃는거 젤 예뻐😭😭😭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iipum

차오르는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를 때 우리는 가끔 미소를 짓거나 하지. 너를 보는 매 순간이 그래. 이정현 - 가끔 #지코 #ZICO
171120 구로팬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하나하나 소중히 해주는 지호가 더 좋아졌어😍
171120 구로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지코유구 💕
171120 구로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오늘 지호 아아마셔서 얘기하는데 커피향기가 났어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인천팬싸
가만히 서서 달을 보는 네 모습도 벅찬 풍경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까 . 내게는 - 흔글 #지코 #ZICO
170421 청주 드림콘서트 #지코 #ZICO 노노노노~~~ 기여워❤️💜💛💙😍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yul_1215

170423 #지코 #ZICO 뗴뗴뗴뗴😆😆😆😆😆😆😆😆😆😆❤️😍❤️❤️❤️❤️❤️😍😍❤️👍🏻👍🏻👍🏻👍🏻👍🏻
170503 #지코 #ZICO 지호 무대에서 갑자기 사라져서 머야...? 하는데 갑자기 옆에서 나타나서 화들짝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예뻐 😍😆😍😆 #우지호 #지코 #zico #지아코 #블락비
171118 대학로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안경 존귀 존멋 존예 ㅠ
171118 신촌 팬싸 🦊🦊🦊 #지코 #ZICO #우지호
171118 신촌 팬싸인회 하ㅏㅏㅏ〜 잉크가 나오지 않고 ㅎㅎ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171118 대학로 팬싸인회 태일오빠도 ㅎㅎㅎ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dzszsz

171118 목동 팬싸 #ZICO #지코
171118 대학로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여기 팬싸 장소가 너무 어두운 데다가 모자+안경의 조합으로 화질이... 심각하지만... 예쁘게 웃으며 홧탱하는 지호가 너무 죠아서 올립니다...‼️
171118 대학로 팬싸. 울 오빠 손 정말 너무 이뻐ㅠ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1118 상암 엠투유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볼 콕콕🤭 넘 예뻐😭😭
==preview== 171118 대학로 팬싸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171118 대학로팬싸. 귀여워ㅜㅜ. #지코 #zico #우지호
160924 #지코 #venividivici 모자그느루ㅠㅠㅠㅜㅜㅜㅜ.. 슬퍼하는 우리를 위해 약 2초 벗어준 배려.. #블락비 #blockb #zico #더몬스터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zihohada

2017 MAMA !(MAMA를 주제로 삼행시) “그러면 제 본명으로 하면 되나요?” -우:우운명처럼 나타난 -지:지금의 당신과 우리 -호:호~오칭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마마라는 이름앞에 하나되리 #지코 #우지호 #ZICO
171117 뮤직뱅크 출근 #지코 #ZICO #우지호
세련되고 잘생겼고😭😍 #지코 #ZICO
( 170924 스케쳐스 팬사인회 현장 ) #지코 #ZICO #SKECHERS
겉옷을 벗었을 때 모든 수니의 마음은 같았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ㅇ(-( #지코 #zico #오션월드 #민소매 #유레카 #춤추는우지호
꾸럭이같은 반바지 패션~ 귀얍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신촌팬싸 #Television #천재 #Artist #anti #fxcd
(스케쳐스 지코 팬싸인회) 응모방법 2 기간 9/15 (금) ~ 9/21 (목) 총 100명 응모 전국 스케쳐스 매장에서 DLT-A 구매 후 사인회 응모권 접수, 또는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 공유하기 후 댓글 작성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kkulbomb

[MPD직캠] 블락비 지코 직캠 Shall We Dance Block B ZICO Fancam 엠카운트다운_171109 #ShallWeDance #쉘위댄스 #BlockB #블락비 #지코 #ZICO
171115 AAA(Asia Artist Awards) 레드카펫 #지코 #ZICO ‘ 넘 사벽 남신
눈 뜨자마자 지호오빠 보구밍,,;ㅅ; 입꾺꾸하눈거 너모 커엽잖아..(ू˃̣̣̣̣̣̣︿˂̣̣̣̣̣̣ ू) #ZICO #MAMARedCarpet #2017MAMA #MAMA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1 위 데이식스 👉 5 위 혁오 수상 1 위 지코 👉 3 위 헤이즈 수상
170705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블락비 #지코 #ZICO 완전 천사....😇
171117 강남 영풍문고 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와우네 정말.... 오졌다🌬👍🏻👍🏻 근데 비눗방울이 안 나와😂😂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zicogram


우지호

❀ 우지호 ; woo ji ho ❀ zico
우지호는 진짜 내 이상형임. 눈은 찢어져있고, 볼은 빵실빵실, 입술은 뽀탱. 피지컬은 오지고. 외모 진짜 완벽해. 난 얼빠야,,,,,셔발,,,,
우지호 이짤 그냥 웃김ㅋㅋㅋㅋ볼때마다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썼다벗었다 할거면 왜쓰고왔엌ㅋㅋㅋ귀염댕앜ㅋㅋㅋㅋㅋㅋ특이 두번째 짤 찌뿌댕 만두 같음ㅋㅋㅋㅋㅋ
우지호 입술 춉춉에 쓰러지고, 콧대에 쓸려서 뒤짐. 행복한 삶이였다.
이 모습을 못본다는게 진짜 한임. 하얗고 뽀용보용하고 예쁜 아이돌 우지호 더 보고싶다고요....셔발 인생아
♡《 Woo Jiho 》♡ ✵ Zico {우지호} ✵14.09.1992 {Seul} ✵ Leader • rapper
· Block BZico | 우지호 | 19920914 | leader & rap line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woozyo92

171111 한남동 북파크 사인회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살아 있으세요? 우지호 미친 ; 키차이, 머리위에 손 진짜 살수가없을듯. 움짤 보고있는 나도 심장 킁쾅쿵콰앙......
곰돌이인형 그렇게 안기 있냐...그렇게 달려오기 있냐.....나울릴려고 작정했냐 우지호....주룩주룩


블락비

블락비 6th 미니앨범 타이틀곡 "SHALL WE DANCE" #171107_6PM #6th_Mini #ShallWeDance #블락비 #BlockB #COMEBACK Lyrics by ZICO, 박경 C
엠카운트다운 백스테이지 (컴백스테이지 - 블락비) #BlockB
아육대는 무조건 블락비처럼 아육대는 무조건 블락비처럼 아육대는 무조건 블락비처럼
=블락비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oppa_nope

[VIDEO] 171118 목동 팬싸 #블락비 #재효 #안재효 토끼는 깡총깡총~♬ 동네사람들~ 미남토끼 보고 가세욥 'ㅅ')!
→ ♡ zico / woo jiho 〔block b, 블락비〕


MAMA

#MAMA2017 #best_male_artist #zico #수상소감 지호야 수상 넘나 축하해!!!🏆🎉🎊우리한테 지호는 이미 최고의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MAMAredcarpet ZICO
엑소 #MAMARedCarpet H Zico
Where’s Zico?! 방탄소년단 #MAMARedCarpet
171201 MAMA In HONGKONG 성운이🌥 오늘도 왕자님같네 우리 우니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330minosong

기대 많이 해주세요 #JIMIN #BTS #MAMA
171201 MAMA In HONGKONG 성운이🌥 아름다운 우니 옆 얼굴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171201 마마 레드카펫 #MAMA #데이식스 #DAY6 #도운 #Dowoon
171201 마마 레드카펫 #MAMA #데이식스 #DAY6 #영케이 #영현 #YoungK
171201 마마 레드카펫 #MAMA #데이식스 #DAY6 #제이 #제형 #Jae
171201 홍콩 MAMA 마마 세븐틴 버논 등장컷 모음 "N분의 1" Full cut 개인랩뿐만이 아니라 중간에 조금 등장한것까지 잘라서 모았습니다😄
171201 마마 레드카펫 #MAMA #데이식스 #DAY6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WOOZlHO

171201 마마 레드카펫 #MAMA #데이식스 #DAY6 #원필 #Wonpil
171201 마마 레드카펫 #MAMA #데이식스 #DAY6 #성진 #Sungjin
2년 연속 MAMA 남자가수상 지호야 축하해


ZICO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강승윤, #MINO (Kang Seung Yoon, MINO) - 문 (The Door) (Prod. by ZICO) (Official Audio)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zicogram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moomcoo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b_94s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WOOZlHO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BLOCKB 대학로 ZIHON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