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신곡

나얼햄 신곡 빨리나왔으면 좋겠다
나얼 신곡 2일 남았다
오늘인가.. 나얼 신곡 나오는 날..
끄앙 오늘 6시에 나얼님 선공개곡 음원 오픈이라 긴장긴장 얼마만에 신곡인지ㅠㅠ 크으 기대중👍 인수도 큼성이길에 들으면 딱이겠당!ㅋㅋㅋ
나얼신곡 언제나오냐~~~~
와ㅡ!! 오늘 6시에 나얼 신곡 나온데요ㅡ!!
와 나얼신곡 발표 오늘이야? 거의 2년만이네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BeL_FF14

빨리 끝내고 집 가서 경건하게 신곡 들어야지 진입 1위하고 지붕킥해라 나얼쨔응
좀 있으면 나얼 신곡 나온당
갓나얼형님 신곡 발표 7분전!!!
나얼 신곡이나 들으러가라 씹덕들아
나얼 신곡을 들어본다
나얼 신곡나왔네
나얼 신곡 나옴 쉬..개조아

나얼 신곡 떴네
나얼 신곡 씹좋아
나얼 신곡 뮤비에 카라타 에리카 나옴 ㅠㅠ
나얼 신곡 나왔다고 사무실에서 틀고 있는데 마케터님이 옆에서 혜진아~~~ 이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오빠 유투브 가서 나얼 신곡 뮤비 봐봐 에리카 언니 한테 빠지게 될꺼얍
ㄴㅏ얼 신곡...😱
틀자마자 반복재생중인 나얼신곡....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Dear_My_Judy

나얼 신곡 너무 좋다ㅜㅜㅜ가사도.. 차가운 바람이 지나면 우리는 사라지나요 마주치는 기억의 빈자리를 그대는 인정할수있나요,,.
아 ㅁㅊ 나얼님 신곡 나왔구나,,,,,
하 나얼 신곡 지렷다...
잠만 이럴떄가 아니다. 나얼 신곡이 나왔단말이다!
나얼 신곡 진짜 진짜 좋아요 제발 들어주세요
나얼은 계속 저런 풍의 신곡을 내도 결혼한 구여친한테 깔짝대냐고 욕 얻어먹는 분위기는 없는 것 같다
나얼 신곡 으어.

매일 탄이들 노래만 듣다가 나얼 신곡들었더니 겨울탄다 ㅋㅋㅋ 아으 추워
유오아아아아아 나얼 신곡나옴!
아 맞다 오늘 나얼 신곡나옴
헐 나얼 신곡나와써
나얼분 신곡내셨었네
나얼 신곡떴다!
나얼 신곡 오조오억번 돌려듣고있는데 들어도 질리지가 않는다((눈물질질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duke_x_duke

진짜 나얼 신곡 피아노 버전 들어줘
나얼 신곡 들어보신 분 있으신가여!!! 노래 좋아여 진짜 저도 차트2위로 들어온거 보고 그 때서부터 듣고있는데 한 곡 반복 중 입니다아악 예에에엥🎶
와와... 나얼신곡 귀호강한다....
나얼 신곡 나왔네 괜히 틀었다
아우 나얼 신곡...... 아우 누구냐 이렇개 가슴 저미게 만든... 아우 맘아프다
갓나얼 신곡 나왔군
나얼 신곡 너무 좋다. 이 사람은 역시 특별해. 처음부터 늘 그래왔지.

나얼이 신곡을 냈나? 예전에 참 좋아했는데..종교나 동성애에 대한 생각을 표현하는게 너무 싫어져서 그 뒤로 노관심. 예전 페북 팔로잉 해놨던게 급 떠서 놀람...
나얼 신곡 나왔다 겨울겨울에 어울리는 노래네🎧
나얼 신곡 ㅠㅠㅠㅠㅠㅠ
헐 나얼 신곡나왔네
오늘 나온 나얼 신곡 진짜 최고..
으아니 나얼 신곡 냈잖아!!
아...탈- 못한다고해서 슬펐는데 몇 분 안되서 나얼 신곡 듣고 있는 나를 봐ㅋㅋㅋㅋㅋㅋ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_HooWa

나얼 신곡 좋다 이런 질감의 소리 되게 오랜만에 듣는듯 해서
나얼 신곡 뮤비에 장동윤 나온대
오 나얼 신곡 개좋은데
나얼신곡거진띵곡아이냐,,,괘좉네
나얼 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 한동안 또 신곡이랑 예전 곡이랑 브아솔 노래 주구장창 들어야겠다
나얼님 신곡 너무 슬프네 노래 끝날 때 쯤엔 정말 울어버리는거 아닐까 조마조마 했다 뭐래 자자
왜 나얼 신곡 안알려줬어 ?.?

나얼 신곡 괜히 들었어 넘 슬퍼 ㅠ
ㅋㅋㅋㅋㅋㅋㅋ도랏.... 양심 ㄹㅇ 가출.. 나얼 신곡나옴
나얼 신곡들어 좋아
헐랭구 나얼 신곡나왔ㄷ네???
나얼 신곡 넘 맘에 든다 뭔가 2003년~2008년 발라드 같아서 나얼이랑 찰떡이고 멜로디도 무난하게 좋고 하튼 좋다
사실 지금 인피워 보고 경이로웠다가 폭삭 주저앉아서 우울의 끝판왕임 듣고 있는 노래는 나얼 신곡임(- 끝남
아 맞아 나얼 신곡 나왔다던데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dorothy_company

나얼 신곡 듣는다. 하루종일 반복할 것 같아.
나얼 신곡 진짜 존나 ccm같다
나얼 신곡 원래 있던 나얼 노래 같다
나얼 신곡 베댓이 ㅋㅋㅋ 도재욱선수야 ㅋㅋㅋㅋ
나얼 신곡 나왔어?
나얼림 신곡나옴b
나얼 신곡 넘 좋다

나얼 빠이고 신곡을 누구보다 기다렸던 나인데.. 이번 곡은 정을 붙혀보려고 해도 곡 자체가 잘 다가오질 않는다. 신디사이져버전이랑 피아노버전 둘다 -_-;;;
나얼 신곡 너무 좋아..ㅠㅠ
나얼 신곡나왓네 2012년으로 백한 기분
나얼 신곡나온건 너무 좋은데 순위밀렸어ㅜㅜㅜㅜㅜㅜ 숨밍다운 좀
나얼 신곡을 들었다. 으아 이 옛스러운 편곡과 사운드는 뭐지. 80년대 신스팝을 의도한거라고 하는데... 그냥 예전 노래 듣는 느낌이고.
나얼 신곡 무슨 90년대 블루스팝같오
머지 어제 나얼 신곡나왓내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gob1inwife

나얼 신곡 들어보는데 지호랑 정민이가 간 막걸리집이 생각나
플레이리스트에서 갑자기 개 오래된 노래 나와서 머지 하고 보니까 나얼 신곡이야
나얼 신곡 뮤비 나왔길래 봤는데 엄청 이쁜 언니가 나와서 누군가 했더만 그 요즘 뜨는 일본 언니구낭.. LG V30 CF 찍은..
나얼 신곡 듣는데 정말 나얼 노래답다 전혀 세련되지 않았고 바람기억 때 그 감성 그대로인


기억의

나얼 기억의 빈자리 D-1 나 내일 여섯시부터 운다 울어 분명 울거야
나얼...기억의 빈자리 앨범 온라인 예약판매 예약할랫더니 품절....ㅋㅋㅋㅋㅋ
나얼 - 기억의 빈자리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rhythm8blues_

나얼이 돌아왔다 기억의 빈자리 진짜 명곡이다 나얼노래는 선다운 후감상이지 #나얼 #기억의빈자리 #갓나얼
기억의 빈자리 듣고 퇴근해야지 나얼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셨어요 오셨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얼 기억의 빈자리 오늘 발매 좋다😆
나얼 기억의 빈자리 가사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 개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억의 빈자리는 피아노 버전이다.. 나얼의 숨소리 마저 모두 선명히 들려.
나얼 기억의 빈자리 노래좋은데
차가운 바람이 이 자릴 지나면 우리는 사라지나요 달아나는 기억의 빈자리를 그대는 인정할 수 있나요 -나얼 기억의 빈자리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seonun_golf

나얼-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버전이 애잔애잔 더 좋음ㅠㅠㅠㅠㅠ 목소리가 악기임이 더 도드라짐ㅠㅠㅠㅠㅠㅠㅠ
나얼의 새 노래 ‘기억의 빈자리’ 듣는데 절절한 슬픔이 느껴진다. 특히, ‘마주치는 기억의 그 자리를 그대는 포기할 수 있나요’라고 하는 부분에서 마음이 먹먹해진다. 역시 나얼.. 본인만 부를 수 있는 노래를 또 냈네.
아 나얼-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버전 너무 좋다 흑흑 구구절절 애잔애잔 슬픔슬픔
171129 멜론 진입 이용자수 순위(+나얼) 14위 나얼 (기억의 빈자리) 이용자수 58,741 진입순위 2위
제서야 어벤져스 인피니트 워 트레일러를 보고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를 듣는다 좋은 하루의 좋은 마무리
나얼(NAUL) - 기억의 빈자리(Emptiness in Memory) 피아노커버(PIANO COVER) | Cover By 콜드쉽피아노 ColdSheepPiano:
Home 너를 같은시간속의너 기억의빈자리 모두 강화성님 편곡인데 이분야 전문가이심 ㅋㅋ 나얼의 고집인거 같다 .... 근데 나 늦었는데...앞차 안나가니?!!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KimTang_

나얼 기억의 빈자리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동윤 눈빛 슬픔열매 백만개 먹은 눈빛ㅠㅠ #장동윤
💞 나얼 - 기억의 빈자리 💞 갓브아솔! 갓나얼! ㅊㅅㅊㅅ ^^777


피아노

피아노 버전 더 서정적이고 나얼 보컬이 더 잘들린다 그래서 더 슬픔
이번 나얼 싱글도 원곡, 피아노 버젼, 노래 없는 버젼 9센치 한정 씨디로 냈던데 한두개 더 이렇게 내다가 정규로 내는데 오늘껀 이미 다 품절이라 그냥 정규로 한방에 살까 싶고. 예전 브아솔 정규 앨범때 카세트 테이프 같이 들어있었던거 짱 좋았는데.
이거 피아노버전 젤마지막에 나얼 우는가야???????


바람기억

내 안에 있는 모자란 삶의 기억들이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나얼 - 바람기억
Memory of The Wind 바람기억 by #Naul #나얼 He and his voice deserve a lot of support👏👍 투표 많이 해주세요🙏 Vote🙏 #MADTOWN #매드타운 #LEEGE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KRYOWA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나얼, 바람기억)
나얼의 바람기억!
바람기억 - 나얼
나얼 바람기억이나 박효신 야생화같은 노래 좀 아시는분?


예전

근데 예전 브아솔 싱글 앨범 3개 하나씩 다 사고 보니까 나얼? 팔 하나 완성되는 사진이었ㄷㅏ ㅋㅋㅋ 진짜 그건 소장용. 팬서비스 앨범인가. ㅋㅋㅋ


음원

나얼 오빠 오늘 음원 나오시나 보다 기대기대
헐 나얼 음원 나왔어????????????????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keast_5

라이브 음원 듣는 거 좋아한다.. 나얼 보컬 젤 좋아하는데 꼭 나얼이 안부르다 가사 말해줌 그러다가 치고 들어올때 졸라...개쾌감
2017년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 아이유 1위 지드래곤 1위 엑소 1위 워너원 1위 나얼 2위 뉴이스트W 2위 태연 2위 에픽하이 2위 레드벨벳 2위 방탄소년단 2위 비투비 3위 마마무 3위 트와이스 3위
최근 나온 음원중에 존박노래가 제일 좋은 것 같은데 이십위권에 있다니 넘나 슬프고여 나얼님 1등 축하드려여
좋은 소식과 안좋은 소식 좋아를 이겼는데 나얼님 음원나옴ㅋㅋㅋㅋ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원강자 꾸준히 만나..
나얼신 음원 대박이다ㄹㅇ 개좋네


싱글

늦잠자서 스벅 블랙투고 못 사고 나얼 한정 싱글 CD 예약 놓침.
합격자 발표처럼 설레며 기다린 나얼의 싱글 ㅠㅠ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SomyiNoza

나얼 싱글 대박나자!!!!!!!!
나얼 형님 싱글 조금만 더 발매 하실 생각 없으신가요.. ㅠㅠ
나얼님이 싱글을 냈고나..!! 다들 들어보셈


앨범

이제서야 나얼 앨범 공지 떴네 .... 그럴거면 예판을 하지 그래
내일 나얼 신보 나오면, 앨범도 사야하고 노래도 유료다운로드 해야하고 벨소리도 바꿔야하고 통화연결음도 바꿔야하고 퓨ㅠ 바뿌네 바빠
아니아니 내일 나얼 앨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얼님 1집은 집에 있나보다 흑 고이 간직한 앨범글을 꺼내고 가사집을 찬찬히 읽어보며 2집 기다립니다.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kogepan_1020


그대는

차가운 바람이 이 자릴 지나면 우리는 사라지나요 ㆍ 무딘 마음이 이 자릴 메우면 하루는 살아지나요 ㆍ 미련 가득히 이 자릴 채우면 그대는 돌아오나요 겨울 냄새 나는 나얼 노래 좋네


브아솔

인생의 발라드가수 윤종신 나얼 이소라 후아후아 여전히 좋은 브아솔 1집 세상 사랑하는 블루데이를 듣자
나얼 이번에도 공수표 날린 건 줄 알았는데 진짜 나왔네. 브아솔도 같이 들어야겠네ㅋ (옛날 감성~
아욱 옥잠쨘 ㅠㅠㅠㅠㅠㅠㅜㅠ외 이재 밧지 옥잠쨘두 나얼시와 브아솔으루조아하시나요????!!!??❤️❤️❤️❤️


귀로

3. 귀로- 나얼
나얼노래 빠사지오연습하기에 진짜 개좋다 특히 귀로 음역대 개절묘함 쓰잘떼기없는 힘 싹빼고 기초부터 다지기에 이만한 노래가 없을듯 물론 기교랑 애드립은 무리니까 패스한다
이번곡은 나얼의 귀로입니다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HanaAlice1001

아으 올만에 나얼 귀로 들었더니 귀가 정화되었숴
에스는 귀로 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얼 빙의해 💕💜🔥💖💝💝🧡💖💞🎄


올해의

마마 이런식으로 할거면 나도 상 내맘대로 줄래 안녕하세요 시상을 맡게된 스봉입니다 올해의 애호박상 ㅇ ㅠ ㅇ ㅏ ㅇ ㅣ ㄴ 올해의 힙합상 나얼 올해의 발라드상 엔시ㅌ 올해의 댄스상 윤종ㅅ 저희는 공!정!함!을 추구합니다~


듣는데

나얼님 노래 듣는데 왤케 슬푸냐ㅜㅜ
근데 진짜 봄날이 개띵곡이고 대중성 다 잡았다고 느낀게 우리 동생,,, 얘는 진짜 박효신 나얼 이런 정통발라드만 듣고 아이돌 노래 1도 안듣는데 봄날 흥얼거리고 노래 틀어놨었음;; 걸그룹도 관심 없는앤데..
나얼 노래 오랜만에 듣는데 눈물나는거 보니 내가 정상이 아닌것같네.


발라드

한남 발라드... 임창정이나 나얼 같은 그런 거....?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Lo_ors

나얼 노래가 너무 좋습니다... 요즘 발라드가 너무 좋아요... 발라드하면 성시경, 박효신, 나얼, 이정 정도였는데 요즘 박재정이 막 치고 들어오고 있슴다... 박재정 악역과 시력을 들어주세오...
한국 발라드 잘 안 듣는 편인데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진짜 띵곡이다


좋네

나얼 노래 갸좋네...
헐 나얼 노래 좋네
나얼 노래 역시 좀 좋네........
ㅁㅊ나얼노래존나좋네
나얼 노래 너무좋네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2ggtart


들으면

나얼 노래 들으면 역겹고 토나옴 호모포비아ㅗ
나얼노래를 들으면 늘 그렇게 은혜로울 수가 없다. 교회도 안다니는데 절로 아멘- 하게 된다..


NAUL

중2때.별밤.공개방송에서 직접뵈었던 #문세아저씨... 건강하세요..참..감사해요!♥ [MV] Lee Moonsae(이문세) _ Spring Breeze(봄바람) (Feat. Naul(나얼) of Brown Eyed...


박효신

우리 에리들이 박효신이고 나얼이다


나얼

으어어어어 내캐릭터 내놔아ㅏ아ㅓㄹㅇ롸ㅣ루 ㅣ나얼 ㅟㅏㅗ니라 아ㅓ률ㅇ ㄴ라너까지 앞ㅇ머리를 자르면 어떻겡헤에ㅔㅔㅔ;ㅣㅓㅏㅁ;ㅓㅇ리ㅏㄴ어.; ㅢㅏㅓ르 니ㅏㅓㄹ(멘붕)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newsen_t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lowkey0719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dyodyo04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ymhiu0516

나얼 신곡 기억의 빈자리 피아노 바람기억 브아솔 kellycocob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