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빨래님

아니빨래님!!!!!!!!!!! 태그!!!!!!! 태그!!!!!!!!!!(심장부여잡고 소리침)
아미쳐. . . . . 빨래님의 외모 상향 버프를 찬양하며.........아니 세상에 배구부라니 아니(드러누움)
옷이 빨래냐구요 진짜 귀여우셔 ㅋㅋㅋ ㅋㅋㅋ 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산도 강도 만들어야겟어요 어흐흑 ㅠㅠㅠㅠ ㅠㅠㅠ ㅠ아싸 감사합니다 이렇게 천지에 빨래님 자랑을 하게 되고.......
(너모너모 귀여우셧 ㅠㅠㅠ ㅠㅠ ㅠㅠㅠ) 앗 그거 좋은 발상인데요 매우 긍정적이다 ㅋㅋ ㅋㅋㅋ ㅋㅋㅋ 아냐 저를 본받으심 안돼요 제길 ㅋㅋㅋ ㅋ ㅋ핸드폰과 빨래님의 이불을 안전하게 만듭시다!!!!
(아나ㅠ)(구르는 빨래밈 꾸앆 ㅠ)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빨래님 덕분에 안전해진 침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하루 쉰다고 그래도 좀 여유롭게 하고 잇어요ㅠㅠㅠㅠㅠㅠ 빨래님 덕분에 기운은 완전 빠샤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 날려드림) 오늘도 짱짱 ㅅㅏ랑합니다ㅠㅠㅠㅠㅠ
빨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withMBC

?!?!?! 아아아안녕하세요 빨래님!! 탐라 너머 많이 뵈었습니다!! 중간중간 하트 주셔서 혼자 내적 친밀감 쌓고 있었는데 맞팔 해주신다면 저야 감사하져!! 😁😁
발목이 무사하지않아 빨래님...........
ㅋㅋㅋㅋㅋㅋㅋㅋ흑흑 빨래밈 ㅠㅠㅠ 빨래님두 예쁜 말 많이 해주셧더라구요 흑흑 빨래님 조아 체고.. 우리 천😇사 빨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럼 빨래님은 기여운 사람 1등할 것 같아요 최우수상 상금 4738291994억원😶💕💕💕 (빨래님뭐야;;
허미 고거슨 정부가 줄거에요 (정부몬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래님 쪼아 흑흑 제가 빨래님 만이 조아하는거 알죠ㅠㅠ
빨래님~!~!! 빨래야~!~!~! ?? 무슨,,,, 빨래 하시나?? 헉 나도 빨래 해야하는데 이런 일이 생겨버려!!!
ㅂ빨래님두 쫀밤되새오!!!

헛 빨래님 3번이여어ㅓ 포옹까지는 해드립니다아으ㅏ
이름빨래님 탐라포지션천😇사 분위기포카포카 특징귀여우신 닉네임과.. 천사적인 예쁜 마음씨 흑 흑 장점그림두 잘 그리시구 유쾌하시구 ㄷ다 최고에요😂 말거는 난이도중하정도,,!!!! 조아요 조아합니다 빨래밈
이름빨래님! 탐라포지션안내님 유진이 완전 사랑하고 계심 분위기오늘 처음 뵈엇지만 매우 귀여우심.. 특징유진맘 장점그림 짱 잘그리시고 말씀 예쁘게 하신다. 짱짱 말 거는 난이도^0^.. 많이많이
아아ㅏ...빨래님께 제 개그를 전파시킬 때가 된것 같군여!!!
어머낫 빨래님 않되가 아니라 앙대라구여(찡긋
하...바나나를 먹으면 나한테 바나나...? (빨래님:존나;;블락해야게따;;


설경구

우상 영화 정보에 기대지수 잠깐 보고 왔는데 한석규 설경구 천우희 묶어서 규구희라고 부르는 거 봐버렸고 이유없이 귀여워서 죽었다가 살아남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mob_psy

171025 #대종상 #설경구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행복한 순간🌻 청룡에서도 AGAIN1025!🙏🏻❤️
(이효리의 퍼포먼스) 설경구(마른세수)
서울어워즈 레드카펫 위 설경구 배우가 기자들이 아닌 팬들에게 아예 몸을 돌려서 자세를 취해준 게 팬이 아닌 사람들 눈에도 너무 쩔었나 봐 주변 사람들이 계속 그 장면을 언급ㅎ한다
박혜은 편집장- "쪼끔 정리할 시간이 벌써 됐어요, 선배~" 설경구- "녜녜녜~" 박- "생각같아서는 하루종일 전화하고 싶은데~" 설경구- "헤헤헤헤.."
★ 부탁드립니다★ 설경구 시네마&토크 콘서트(8월 상영회) 포토북 수량조사 입니다🎉 수량조사에 참여하는 것=구매하겠다는 약속이니 신중하게 참여해주세요! 공개된 사진과 미공개 사진들이 수록될 예정입니다😆
171027 꾸꾸친구들 안녕 #더서울어워즈 #설경구
170917 #설경구 #살인자의기억법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포토월 꾸...움💜

설경구씨 시완이 사진 왜 혼자보세요 공론화하겟습니다...
170917 #설경구 #살인자의기억법 롯데시내마 건대입구 포토월 잘생긴 설배우님💜
다시금 살기법 설경구 연기 너무 최고되는 것이..목소리... 설구 지금 목소리도 중년의 목소리긴 하지만, 영화에서 노년의 목소리 연기하는 거 너무너무 놀랍다ㅠㅠ 노인 특유의, 말에 숨이 많이 섞여서 거칠어지는 걸 연
설경구 모든날이 리즈지만 감히 레전드를 뽑자면 8상이 아닐까•••• 멋있는아저씨인줄로만알았지 과탑오빠로 등장할줄은 아무도몰랐기에 ㅋㅋㅋㅋㅋㅋㅋ
"제 마음에 꽂혔어요. 설경구 선배님은 저를 감동시키고 자극하는 면이 있어요. 그 부분이 무엇인지는 아직 말할 수 없어요. 제 필살기로 품고 있을 거예요(웃음)." 저기요 혜영씨 어.. 잠깐 저랑 얘기 좀 하실가요


유진이

테루노스케 편이었나..? 그 그 뭐지 스기타가 도라에몽 노래 맞깔나게 부르는 부분 ㅋㅋㅋㅋㅋ그때 긴토키 완전 웃겼었는데 회상때 쿠농 패러디한답시고 몇몇개 쿠농 장면 넣었었는데,,,, 자연스럽게 유진이 매니저 포지션 생각나서ㅠㅠㅠㅋㅋㅋㅋㅋㅋ
아나 젠장 아까 하이큐 봐서 그런지 여자배구부 유진이 보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ILYSB_jimin

이제 유진이 어캐 그려야 하는지 감 잡앗음
사실 애들이 한짓이 있어서 유진이 기억 찾고 그거 들은 카구라가 다 때려줬음 좋겠다(? 너흰 야토 힘으로 맞아야해
♤개짱짱제네럴킹갓호접몽*덕톡환영♠♨완전 예쁜유진이♨★☞입덕☜해주세요★§§안내님°사랑해◐연중무휴◑※24시간대기중※※누구나 입덕가능※§§㈜연보라보라보라▷▷☆☆♥♥♬♥♥☆☆
개인적으로 은혼 고양이편에 유진이 나왓음 조켓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충격과 공포가 시작되리,.....
유진이 찬양 위해 끌어올리기
유진이 어ㅓ나더!!!!!!!!((쾅콰ㅏㅇ
아 유진이,,,, 유진이가 필요해,,,,, 그러고 보니 누가 1가정1유진이라고 햇지????? 그 분한테 상줘야해,,,, 존나 상 줘야한다고,,,,,((터덜

아 옷 너무 이쁘다 유진이랑 잘 어울릴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 특히 모자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
아!!!!!!! 인셍이여!!!!!!!!!!!!!!! 유진이만 있으면 다 헤쳐나갈 수 있어!!!!!
검은,,, 비단 이불,,,,,,,,,,,,((유진이와 아이들을 생각한다...(절,,,레,,,,,,,,
#트친이_인용으로_해주는_이_사람_프로필 이름빨래 탐라포지션프로유진앓이러 분위기슈퍼 하이 특징유진이를 사랑한다 장점내가 좋아한다 말 거는 난이도최고급을 뛰어넘은 에이스장수돌 별이 5개 침대
그러고보니 유진이 잘 때마다 은혼세계로 넘어가는 거면 쌩얼이겟네....? ((화장하면 존예여신이 되겟지...? 지금도 진짜 이쁜데 화장하면 애들 뿅가죽는가 아니냐ㅠㅠㅠㅠㅠㅠ


너모

지금 낙서가 너모 재밋는 사람((내일 아침부터 오후4시까지 수업 들어야하는 분
아 그게ㅔ,,,, 근데 너모 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윽 흑 안내님 사랑해요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ILikeYou_JM

((꾸와아ㅏㅏ아압)) 흐흐 안내님의 침대는 제가 지키겠습니다ㅏ 흐흫.....((야심차다!!((뿌듯) 마감 하시는 것도 너모 좋지만 건강 생각하면서 하셔야 해요!! 안내님이 힘들지 않고 즐겁게!! 언제나 즐겁게요!!!!(빵긋
너모 재밋다... 탐라 너머 분,,,,,,,, 같이 호접몽 덕토크 하실래요,,,,,??((그래봣자 안 들린다
아 너모 좋다 오늘 계탓다 증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내님 감사합니다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 너모 조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유진,,,맘,,,,,,,, 감사합니다,,,,,((이제나도공식유진맘!!!((뿌듯
앜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그 거 너모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아 어떡하죠 둘 너무 불쌍한데 웃기고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긴,즈라:(충공깽
허읃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너모,,,, 감격이구,,,,,,,,,,,,,,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풍오열) 너무,,, 감사합니다.... 슬요님,,,,,, 슬요님이 짱짱,,,, 최고에요......❤️❤️
여러분 제가 이걸 너모 하고십은데 단가가 너모 비쌉니다..흑흑

꾸꾸 필모 그려보기전에 제일 조와하는 사진으로 일단 해봣따 영화는 아직 안봣는데 욕조사진 올라올때마다 너모...기여워...(기절


이름

“중앙 제어가 특정 가수 시간대에만 에러가 났다” 백번 천번 양보해서 정말 실수였다 → 국가 이름 걸고 하는 행사면서 시스템 하나도 제대로 못 만지는 게 올림픽이나 하겠냐? 때려쳐라 고의였다 → 졸렬한 새끼들..
그래... 누군지 알아, 이름... 꺼내기도 싫어. ...알면서... 싫어하면서, 그랬으면서, 뭐가 필요했던 거야...
#트친이_인용으로_해주는_이_사람_프로필 이름: 탐라포지션: 분위기: 특징: 장점: 말 거는 난이도: 없음 펑
이름빨래 탐라포지션내가 바로 초잡덕이다 분위기에헤헳 헿ㄹ 치킨먹고싶다 특징짤이 많다 (?) 장점아무말이 재밌다 말 거는 난이도좋은데 내가 극소심쟁이라서 ((쭈글
시완 얼굴이 노벨 평화상감인데 말도 이쁘게 해 .. 이름 줄줄이 나열하는 것 없이 감사한 분들은 연락드리겠다고 간결하게 줄이는 것도 좋아


호접몽

아ㅏ아ㅏㅏ!!!!!!!!! 호접몽 소장ㅇ본!!!!!!!!!!!!!!!!!!((사망하는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1D1NW

아싸 존잘님들의 호접몽 팬아트((씨이익
호접몽 보시네요 같이 덕톡하실????((죽을라고
안냥하세요 휘월님...!!! ㅈ 저는 탐라 너머에서 호접몽 보는 독자363호 라고 합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맞팔 괜찮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정말 친해지고 싶었어요,,,, 호접몽 같이 보는 친구는 없고 소설 보는 실친도 별로 없어서...... 함께 덕톡 많이 해요!!! 감사합니다!!!!😄😂💦💦❤️❤️❤️
호접몽 없인 못 자ㅏ~!~!~!~!!((저ㅓ런


안내님

안녕하세요!!!!!!!! 저는.... 저는,,,,,,,어ㅓ,,,,,,,,,, 안내님의 하트로 산과 강을 만드는 사람입니다ㅏ!!!!!!!!!((?????₩
헉 저는 안내님 독촉과 타장르 입덕을 기원하는 사람입ㄴ대!!!!!!

안내님 줌세요!!!!
안내님은 최고다 사랑의 신이 틀림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아싸 안내님 재미 드리기 성공햇다!!!((처음부터 그게 목적인 척


불한당

불한당 일본 개봉일 아직도 안 정해졌는지 물어보려고 씨제이 공식 홈페이지 들어갔는데 영화 썸네일 불한당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와서 질척거리기는...모른척 해줄테니까 얼른 재개봉해ㅠㅠㅠㅠ
겨울에도 불한당 보자는 얘기 웃어 넘겼는데
5...6...7...8...9....10....11 축하합니다 당신이 불한당과 함께한 달들입니다.....
씨제이 너 지금 어리광 부릴때 아니야 지금당장이라도 불한당재개봉해주면 모른척하고 볼게 내가 진짜 일끝나고 저녁때 혼자서 감상할 수 있게 해주면 안돼?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mob_psy

이 멘션은 2017년 5월 한 명의 불한당원에게 도착했고 불한당을 보고 삶을 저버렸다고 합니다. 미신이라고 여길지 모르겠지만사실입니다. 불한당을 재개봉하면 CGV에는 수많은 부와 행운이 깃들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삼대가
불한당지색 웹페이지 최종 업데이트가 끝났습니다. 스와치는 웹페이지 메인을 통해서 역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한당 판 존나게 좁습니다 맘먹고 다같이 뒤지면 찾는거 시간문제고요
11월에 드라이하게 영화만 보는 불한당 대관 없나요?ㅠㅠㅠㅠ
어느분이 총대 좀....ㅠㅠㅠㅠ 불한당 두달 굶었어요..
설구 이번 영평 남우상도 15년만인데3번이나 탄다는 것도 대단하지만 대박하사탕과 오아시스를 잇는 게 불한당이라니 너무 조흔 것ㅠㅠㅠㅠㅠ
❎불한당 레더 코치자켓 ~11.5❎ 택포 55,000원 예상. 2온스 습식레자. 가슴의 빨간 원과 등의 흰 글씨는 가죽 아플리케, 나머지 디테일 자수. 단가가 올라가진 않습니다. 도안은 수정될 예정입니다.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jaehyun__0214


니가

에스엠도 아닌 니가 중앙제어를 한대서 최소한 이정도는 할 줄 알았지 ^^
괜찮아 니가 그랬고 내가 그랬잖아 그래서 우리는 하나였고 떨어져 있으면 보고 싶어 했잖아 난 너를 보고 있을 때도 좋았지만 니가 보고 싶어질 때도 좋았어
재미있고 아름다웠고 꼭 붙잡아 두고 싶던 시간을 보낸 거 같아 니가 정말 소중했었어 그래서 잘 간직하려고 해 난 너를 보고 있을 때도 좋았지만 니가 보고 싶어질 때도 참 좋았으니까 /원태연, 괜찮아
니가 몰 이해하는데 하고 씅질냈는데 무시하고 가니까 또 씅질남


사람

"많은 사람들이 신곡 '젠틀맨'의 무대를 왜 한국에서 하는지 물었다. 그래서 대답했다. 난 한국 가수다" #Happening Concert #awesome #proud
지구야 노력이라는걸 좀 해봐 몇 년째 이게 뭐하는거니 옆집 화성이는 진작 사람 못 사는 곳 됐다더라 너도 이제 슬슬 멸망 준비 해야 하지 않겠니 네 나이가 몇인데 아직도 인간만 싸고 돌면 큰 별이 못 돼요 내 말 무슨 뜻
[#할로윈 특집 제 3탄] 현실에 있을 것만 같은, 직업복을 입고 부르는 #불공평해 근데 현실에 없잖아요.. #엑소 얼굴 가진 사람 엑소 밖에 없잖아요ㅠㅠㅠㅠ #쇼음악중심 #EXO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mob_psy

관절이나 부종등 다리에 하중이 실리는 운동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날씬한 다리 만드는 운동. 부종도 빠지고 무엇보다 누워서 할 수 있으니 게으른 자들을 위한 운동되겠다!
함성 줄이고 에리디봉 못키게 해도 현장 반응은 절대 못숨기는데 손바닥으로 하늘가리면 그게 결과가 됨? 어차피 간 사람들은 다아는데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기네 이게 정부주최 행사가 맞나요?
분명히 내 탐라에 이 사진 좋아할 사람 169591명이야
못생긴 사람 바로 나야 나~
못생긴걸 못생겼다고... ( 진짜 트위터에서 이렇게 빻은 말 뭐가 더 있냐 ㅋㅋㅋㅋㅋ 인권감수성 인권운동 인권 제일 민감한척 하지만 외모 비하는 유희로 삼아도 못본척하는 사람들ㅋㅋㅋ
제일 인권감수성 없는듯이 행동하고 인권이 뭔지는 아는건가 의문 들게 하는 사람들이 무슨 자격으로 페미하라 마라 명령하는지 정말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공감을 끌어내고 뭘 같이 하고 뭘 알려주고 싶
ㅇㄴ전나빡쳐 ㅋㅋㅋㅋㅋ홍대역 사람개많아서얼빡샷밖에 못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진짜 스쳐지나가듯 찍음ㅜㅠㅠㅠㅠㅠ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dydrnr32

발화란 단어를 들어본 적이 없다면 아 내가 책을 너무 안 읽는구나 생각하면 될텐데 자기가 못 들어봤다고 특정한 사람들만 쓰는 거라고 우겨버리면 너만 우습게 되잖아,,, 그런 거 그만하자.....
울음도 습관과 버릇이다. 어릴때부터 혼자 울 곳이 없어서 이불을 뒤집어 쓰고 울어야 했던 사람들 중에는 커서도 소리내어 마음 편하게 울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감정을 토해내는것은 무척 중요하다. 소리내어 울지 않는 어
미모가!!! 사람을 구한다!!!! 세상ㅇ을 구한다!!!!
며칠 전 스타벅스 여자 화장실 거울에 붙어있던 메모다. 사람들 그거 보고 몇 시간 동안 떼지도 버리지도 않더라.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초딩에게 세일러복을 입히지 못하면..... 도데체 뭘 입힐수 잇읍미까....((오열)(음표님이사람 뭐지
괜찮아 너를 정말 좋아했었어 그래서 난 다 좋아 난 원래 좋아하는 사람은 다 좋아 보이는 거야 널 생각하면 마음이 따뜻해지고 재미있고 생각할 것도 많아서 참 좋아
사람 무섭게 하던 망할 머랭은 잘 구워졌고 이제 설거지 치워야지 _:(´ཀ`」∠):_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soomduck611

[1차홍보 / =❤️] 강남 동물병원! 그 어떤 동물이라도 치료해드립니다! "선생님, 이거 과장광고 아니에요?" "시끄러, 조용히해." + 당신의 반려동물이 사람이 됩니다. + 02↑ 일상 복합 ALL 수인O
Rt부탁드립니다. 서울 고양이 주인을 찾습니다. 아래는 발견 당시 사진입니다. 아버지 차에 몰래 타서 현재는 저희 집에 보호중입니다. 터키쉬앙고라로 추정되고 사람을 잘 따릅니다. 털 상태가 그리 오래 바깥 생활은 한
고인이 되신 배우님에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 동료의 조문 기사 클릭하지 않기. 슬퍼하는 사람들의 얼굴을 확인하거나, 그 얼굴에서 슬픔의 종류를 확인하려 들지 않기.
칸사람들이 변감 다시올거라고 확신하는거 생각할때마다 속으로 오조오억울기
못생긴 연예인 좋아하시는 분들 잘 들으세요 잘생긴 연예인 좋아하는 사람들은 못생겼단 소리에 열내지 않는답니다
고마운 사람이었어.
예전에 알바하던 사무실 대표가(첫번째주인) 애기 때 데려와서 사무실에서 키우던 길냥이입니다.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착하고 순해서 더 마음이 아픈 아이입니다. 예전에 제가 만든 제일이 인스타 계정 jeil_cat 입니다.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gywjd3

엑소파길 잘했다고 생각하는 사람Rt,,
난 살면서 스포를 이렇게 간지나게 하는 사람을 못봤어


얘기

기자님 뱅선수 인벤에서 까일 땐 만평 썼다가 지웠다 고민된다 나는 슼팬이다 이런얘기 잔뜩 하시고는 막상 스코어는 인벤롤갤에서 헤밍웨이 패러디로 놀림받으니까 잘 가져다 쓰시네요. 스코어 놀림받는건 본인이랑 상관 없다는
어제 술마시는데 무슨 얘기할 때마다 "난 그거보다 더 심한데"로 받으면서 지 얘기로 끌어오는 애가 있어서 듣다 듣다 나도 모르게 "그만 좀 하세요" 해버렸고 그 말 너무 갑자기 튀어나와서 당황했고 "너무 슬퍼서 못 듣겠네요"
회색코트사건에서 루키즘이 왜 나오는지 모르겠음 다들 ^피해자^에 대해 얘기하는게 아니라 랩몬스터의 ^외모^에 중점을 두어서 조롱하고 희화화하는거 보면 수준 나오지
ㅋㅋㅋㅋ현실에서 누가 자기 외모 얘기 조금만 했다 하면 트위터에 '오늘 한남이 어쩌구 저쩌구 외모 품평 하지마세요 무례하게.' 라고 꿍얼 댈 거면서 공인에 대한 품평은 정당한 의견 표출인양 낄낄대는거 진짜 꼴사납다고
John Case라는 흑인을 제가... 이렇게 하게 됐는데, 미국 법정에서는 제가 정당방위 이런 거 얘기 안 해줬어요. 그래서 안 믿어줬어요. 그래서 제가 15년형을 받고, 그리고 7년 살고 나왔습니다. 네.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choJoluv

퇴사하는날 새벽 네시까지 야근하고 집에 왔다.. 아침에 회사에서 연락-건축주에 면이 안 서니 한두달 정도 병가낸 걸로 해달라고-직접 얘기하면 면이 안서시니 사원에게 전달하셨다. 이런 경우없는 경우는 처음이네..
여러분 좋은 아침~!~!~!!!((일찍도 얘기한다
그럴싸해보이게만 집 설계하는 남자 건축가 얘기 중에 재밌었던 건... 자기 집 천장에 창을 달아놔서 집으로 햇빛이 바로 들어오는데 와이프가 모자 쓰고 집안일을 하고 있었다는


옹녤

옹녤 셀프캠 왔어요옹 :D #강다니엘#헨리 성대모사! #완전똑같아 #맞지? #너지? ☞ #마스터키 11월 4일(토) 오후 6시 10분
다니엘 성우 머리위에서 잔망떠는거 모야ㅋㅋㅠㅠㅜㅜ이와중에 옹녤 투샷 넘나 바람직하다ㅠㅜㅠㅜ💕
20171022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카메라 보면서 인사하는 옹녤... 계속 카메라 보면서 인사해주는 너란 다니엘....❤️ #강다니엘 #옹성우 #워너원 #kangdaniel #ongseungwoo #wannaone
171022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같이 움직이는 옹녤😋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Thomas_10cm


슬요님

❤️❤️💖💖🎉✨✨우리 천😇사 슬요님 ✨✨🎉💖💖❤️❤️
슬요님만 하겠어요!!! 이쁜말 대잔치 열면 슬요님이 당빠 1등 먹으실 것...!!!((엄지 착착)) 천사 슬요님... 쓰릉해요❤️❤️
허어어ㅓ어어ㅓ우ㅏㅏㅓㅜ아니거등여??? 슬요님 당빠 1등 앞에서 1등1위금상최우수상......❤️❤️❤️❤️
핫 그 돈은 슬요님이 주시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ㅅ ㅔ 그 ㅁ 엄청날거 같네요((핫 조심조심) 헉 저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두 슬요님 마니마니 쪼아해요오❤️❤️💖💖


엄마

엄마! 예예예 맞아요.
엄마, 엄마. 엄마...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icepuding_psy

엄마는 고양이의 안부를 물어본거였다
저기, 밥 먹었니? 이거 먹어. 저기, 엄마 아빠 안 계셔? 이것두. 맛있는 거 사먹어.
엄마가 지에스편의점 하셔서 저한테 엑소팬있냐고 받은 브로마이든데 혹시 엑소팬들중에서 가지실분있나요? 타팬두 가능해욤 있으면 알티부탁해용 #빼빼로 #엑소 #브로마이드 #포스터


눈물

Most 👍 Kpop MVs 1. 강남스타일~PSY 2. Gentlemen~PSY 3. DNA💣🎉🎊 4. 피 땀 눈물💣 5. Daddy~PSY 6. 불타오르네💣 7. Not Today💣 8. 봄날💣 9. 쩔어💣 10.
Most 👍 Kpop MVs 1. 강남스타일~PSY 2. Gentlemen~PSY 3. DNA💣🎉🎊 4. 피 땀 눈물💣 5. Daddy~PSY 6. 불타오르네💣 7. Not Today💣 8. 봄날💣 9. 쩔어💣 10. 마
아 아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철철
ㅡㅡ그ㅡ그그그ㅡ 그렇군요!!!!! 바ㅏ바바ㅏ바바ㅏ반갑습니다ㅓ!!!!!!!! 자 잘부탁,,, 드려요,,,,,,,....((눈물 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icepuding_psy

오늘자 눈물 포인트
Most 👍 Kpop MVs 1. 강남스타일~PSY 2. Gentlemen~PSY 3. DNA💣🎉🎊 4. 피 땀 눈물💣 5. Daddy~PSY 6. 불타오르네💣 7. Not Today💣 8. 봄날💣 9. 쩔어💣 10. 마지막처럼~BlackPink


얼굴

나 솔직히 즈라 얼굴 이렇게 예뻐서 공식이 해주는 여장 다 받고도 그도 웃통 벗고 보면 어디 가서 죽지 않을 근육의 소유자이며 그 신센구미가 잡지 못한 최악의 양이지사이자 전쟁 당시 사천왕 중 한 명이라는 거 너무 사랑함
무릎 꿇었다,, 박지훈 얼굴 대미친 얼천
이 나라를!!! 얼굴로!!!!! 먹여살리겟슙니다악!!!!!!!!!!
알티)저는 일베게시판에 본명,얼굴과 몸사진,사는 지역까지 게시되어 온갖 모욕적인 언어성폭력을 당했던 피해자입니다.당시에도 저와 같은 피해여성들이 수두룩했고,지금 이 시간에도 그 숫자는 늘어나고 있겠죠.도와주세요,함께 해주세요.
현재 사진이며 너무 퍼져있는 상태라 얼굴을 제대로 확인할 수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ttlkai_exo

(몰 이런걸 시켜ᆢ내 얼굴이나 봐라) 0 ㅇ ㆍ
서툴지 않은 사랑은 이미 사랑이 아니다 어제 보고 오늘 보아도 서툴고 새로운 너의 얼굴 | 나태주, 꽃을 보듯 너를 본다
💟마음 열아홉. 관객기자단 인디즈 끊임없이 독립영화를 탐구하는 인디스페이스의 자랑스러운 얼굴 인디즈! 2014년부터 현장에서 활발하게 독립영화를 쓰고 있어요. PICK (파수꾼) 11.11 Sat 19:00 +인디


고양이

미쳤나봐....... 마굿간에서 자란 고양이래... 걷는 거 미친..... 말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벌여 진짜..... 미친... 개귀여워..... 젠장...
고양이~!~!~! 유진아ㅏ 모후모후싯테ㅔ!!!!((긴토키:으아아아아아아ㅏ
ㅋ...ㅋㅋㅋㅋ... 아 진짜 바로 상상되네옄ㅋㅋㅋ 눈총 뿐만아니라 카구라랑 신파치의 독설도 들릴 것 같아욬ㅋㅋㅋㅋ 막 고양이로 잇을 걸 그랬다고 후회하는 아저씨도 떠오르곸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ㅏ 안내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와드리고 싶으나 그래봣자 고양이 손((=재앙의 손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DDO__WAP

상황설명을 더 하자면 차 본넷에 올라가서 아버지가 궁둥이를 떠밀어도 나가지 않고 오히려 아버지 어깨위에 올라가서 꿈쩍도 안했다고 합니다. 이 넉살 좋은 고양이의 주인분은 나와주세요...
그, 그럼 신난 고양이 할까? 미, 미개하고 좋네...! 재수 없다니... 맞아 난 재수 없었지 참... 고, 고마워 요노모리 양...! 자, 자극이라니? 요노모리 양을 내가...? 어, 어떻게 알았지...?
간장을 부으면 고양이가 나타나는 간장종지
아 저거보니까 네코마 애들 고양이랑 교감 할 수 잇을거 같아((뭐람(초능력자냐고) 냥이들이랑 아무렇지 않게 대화하고 츄르 나눠주고 그럴 거 같아 길냥이들도 네코마와 있을때 위화감 제로...ㅋ ㅋ ㅋ ㅋ. ㅋㅋㅋㅋ
하드 뒤지다 옛날 심즈3 스샷을 발견함남의 집 고양이 화장실을 대신 치워주고 있는 친절한 사신 씨...가끔 죽은 심 데려가고 난 후에도 돌아가지 않고 잠시 더 남아있는 경우가 있는데, 고양이 화장실 치워주는건 처음 봤었음


PSY

📽 집사인게자랑 시즌2 2화 톨비 르시 목소리 내는 용국이 앙~~❤ #김용국 #용국 #JINLONGGUO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longguosz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Bambi_ASH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B2ANABB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SBSNOW

PSY 빨래님 설경구 유진이 너모 이름 얘기 280x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