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첸백시

쩨짜에 오늘 첸백시 300일이래 T_ T 그러니까 다들 의상 최고였던 음중 더원 보고 가세요 특히 변백현 귀신같이 카메라 찾아내는 천재 아이돌 모멘트 너무 많으니가 다들 복습하고 가세요 #CBX300days 💖
첸백시 더원 2절에 시우민 단호박 너무 좋음 응 아니야. 아니 나야.
오늘 잼났고 내년에는 첸백시 하기로했는데 내가 백현이 옷 입기로 했는데 생각햐보니 더원의상에서 켜니만 반팔이였다..ㅋㅋㅋㅋㅋㅋㅋ....10월에 반팔..쿨럭
내일 첸백시 일주년인데 네이쳐에서 더원 나오네^^
첸백시 노래 엄청 좋아 체리쉬도 조쿠 줄리엣도 조쿠 헤이마마도 조쿠 더원도 조쿠 하다못해 런닝맨 주제곡 노래마져 좋다 👍🏻👍🏻
첸백시 담에 약간 오캬처럼 제대로 더원같은노래 들고나옴 재밌을듯 ㅋㅋㅋㅋㅋㅋㄱ
171001 KMF #XIUMIN #시우민 #첸백시 오늘 더원 깨알같은 모먼트 너무 많구요˚‧º·(˚ ˃̣̣̥᷄⌓˂̣̣̥᷅ )‧º·˚ 넘나 오랫만인데 ㅇ렇게 기여울거면 미리알랴죠 (੭ ˃̣̣̥᷄⌓˂̣̣̥᷅ )੭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Mwa_Mwa808

첸백시 더원 뮤비부터 음원까지 너무 귀여워서 고통받은게 엊그제같은데 데뷔1주년이라니...
헤에 울 첸백시 아가야들 데뷔 1주년 이라구요오~?!🐶🐶😻 귀염둥ㅇ이들 언제 새앨범으로 찾아와줄까 기대두 대구우.. 멍냥이들 1주년 너무 추카하구 헤이마마 더원 체리슈 리듬애프터써머 줄리엣 처럼 좋은 노래 또 들려쥬우~


시우민

유아더원 부릅시다 이유 이즈 시우민 ,, 지금도 꾸준히 듣고 잇삼
오늘자(1008) 더원 & 헤이마마 무대 시우민 인사 & 시우민 멘트 & 시우민 엔딩 & 시우민 별똥별 & 시우민 원샷 & 시우민 센터 & 민석이컷 모음. 시우민 편집컷 1. #시우민 #민석 #김민석 #XIUMIN #シウミン
오늘자(1008) 더원 & 헤이마마 무대 시우민 파트 & 시우민 노래 & 시우민 안무 & 시우민 원샷 & 시우민 센터 & 민석이컷 모음. 시우민 편집컷 3. 헤이마마~ 😘❤ #시우민 #민석 #김민석 #XIUMIN #シウミン
오늘자(1008) 더원 & 헤이마마 무대 시우민 파트 & 시우민 노래 & 시우민 안무 & 시우민 원샷 & 시우민 센터 & 민석이컷 모음. 시우민 편집컷 2. 더원~ 😘❤ #시우민 #민석 #김민석 #XIUMIN #シウミン #E


안더워

동현 안더워? 암더원? 영민

나도 안더워암더원드립 만날 치는대...
영민이 안더워? 암더원!!!!!!!! 이 세상에서 제일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더워? 암더원! / 가구 가꼬시퍼?!
어카지. 암더원이 안더워로 들리는데
안더워 생각나니까 생각난건데 동생이 암더원 듣더니 안동원 아니냐고........
동현안더워? 암더원? 영민(아오! 아오!!)
아잏 진짜 안더워? 암더원. 계속 생각나네 제가 모랫어요 김동현은 신이다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4seasonswithyj

암더원 춤 배워보고 싶다 안더워~~!!
안더워? 암더원 ~~~ !! *^^*
그쵸ㅋㅋㅋㅋㅋ 안더워 ? 암더원 ? 이게 최고였죠 ...


무대

그런 의미에서 암더원 무대 소취~!!!
백현이, 매번 더원 무대 끝날 때 종대 어깨에 팔 걸쳐온 거 왤케 귀여워 (´╥ω╥`) #1YearsWithCBX
암더원 활동 끝난ㅇ거 아니였서요? 왠 더쇼 무대,,,?
첸백시 데뷔 ... 뮤비 색감도 너무 예뻤고 노래 너무. 첸백시 다워서 좋았고 수트 의상 더원 무대 다 너무 완벽했다.... 2집 원츄


헤이마마

더원이랑 헤이마마가 같은 앨범인건 좀 신의 한수당


활동

맞아요 진짜로 요즘따라 너무 화납니다ㅠㅠㅠㅠㅠ이상한 기업팬싸도 그만 좀 잡았으면;; 암더원 활동 2주한것도 어이없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더원 활동 수고했어!!!!! 우리 다음 활동도 오래 오래 함께 하자❤️❤️❤️❤️❤️
아따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예뿌다 둘다 ♥ 잊지못할 암더원 활동 수고했어 애들아 ♥
활동 2주밖에안됬던거 갑자기 또 아쉬워지네ㅠㅠㅠㅠㅠㅠㅠㅠ암더원 활동때 정말 빛났어!!!!!내가 많이 사랑해💟💟
암더원 활동 넘 짧아서 아쉬웠는데 다음 앨범 활동은 길겠지 ,,,,, ?


선생님이란

MBC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 오전 8시 방송 “재중에게 더원 선생님이란?”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veronicha__

171028 cjes.tagram "재중에게....더원 선생님이란..? 내일 아침 (휴먼다큐 - 사람이 좋다)에서 확인 가능✔ #김재중 #KIMJAEJOONG #재중
[cjes.tagram] 재중에게....더원 선생님이란..? 내일 아침 (휴먼다큐 - 사람이 좋다)에서 확인 가능✔ #김재중 #KIMJAEJOONG #재중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더원 #인터뷰
cjes.tagram재중에게....더원 선생님이란..? 내일 아침 (휴먼다큐 - 사람이 좋다)에서 확인 가능✔
cjesIG-재중에게....더원 선생님이란..? 내일 아침 (휴먼다큐 - 사람이 좋다)에서 확인 가능✔ #김재중 #KIMJAEJOONG #재중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더원 #인터뷰 #내일 #아침 #8시 #경


할로윈

곧 할로윈인데 망토나 모자 쓰고 암더원 춰주면 좋겠다
할로윈 ver 암더원 안무영상 가줘야합니다
기여운 할로윈 의상입구 암더원 안무영상 찍어주세요ㅠㅠㅠㅠ

엠엑셈 공식 계정으로 암더원 안무영상 할로윈 ver 어떠냐고 맨날맨날 멘션이라도 보내야되나
추석처럼,,,한복암더원처럼,,,, 선생님 이번엔 할로윈 암더원 이겟쪼? 그냥 넘어가시면 안대요 정말안대요~ 오빠 이버낸 할로윈이겟쪼?
공카에 팬싸 질문 추천 받으시는 분들 계셨는데 암더원 할로윈 ver 안무영상 얘기 좀 꺼내달라고 부탁드릴걸 😢


임영민

170922 브랜뉴콘 암더원 ✨🙋🏼✨ #임영민 #MXM
[주간아이돌 ep326 프로듀스101 동창회] 암더원 넘나좋...♡ #MXM #김동현 #임영민 #Im_the_one
🔥 MXM UNMIX (암더원) / 용국앤시현 The.The.The (더더더) 🔥 무료나눔합니다.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돼요. 포카 엽서 원하시는 버전으로 최대한 맞춰서 드릴게요〰❗️❗️#MXM #용국앤시현 #임영민 #김동현 #김용국 #김시현
🔥 MXM UNMIX (암더원) / 용국앤시현 The.The.The (더더더) 🔥 무료나눔합니다.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돼요. 포카 엽서 원하시는 버전으로 최대한 맞춰서 드릴게요〰❗️❗️#MXM #용국앤시현 #임영민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weare5thesame

열정의 암더원 #임영민 #김동현


안무영상

드라큘라 버전 암더원 안무영상을 원합니다


확인

✔ 11명 모두 연락없어서 다시하는 나눔 ✔ (직접만든포카 )이번엔 +팔로우 하신분들만 뽑을께요 😢제가 몇번을 확인해달라고 올렸는데 연락도 없으셔서 더원하시는분들 드릴께요 원하시는 멤버 멘션에 달아주시면 고려해서


의상

UNDEALE - Frisk 언더테일 - 프리스크 지상탈출 언더원 항공점퍼 의상 디자인은 화우님! 사진은 비단이! ( )
UNDEALE - Sans & Frisk 언더테일 - 샌즈 & 프리스크 지상탈출 언더원 항공점퍼 선행컷~😎 샌즈💀 ( OTL__o ) 사진📷 ( seyniIdentity ) 의상 디자인은 화우님께서 해주셨습니다


앨범

혹시 저한테 암더원이나 더더더 앨범 나눔 받으실 분 계실까요... ^^
헛 초멘죄송한데 암더원 앨범 받을수잇ㄱ을까요ㅜㅏㅠ

암더원 앨범 넘 많아버려서 나눔해요 택배비 내실 수 있는 분 디엠 주세용 누구든 영동이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 👌🏻


오늘자

오늘자 암더원


더원

편의점 왔는데 암더원 나옴 이제 여기 단골해야짛ㅎㅎㅎ
동현 암더원~!
암더원나온다
암더원! 예이예이
오늘 길가는데 암더원 나와서 임여미이인 !!!김동혀어언 !! 이랬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쳐다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hi_1226_hi

예전에 트위터에서 더원말랑 마싯다해서 샀는데 졸ㄹ라 맛없었어ㅓㅓㅓ 지금도 있다....혹시 피는사람 있으면 가져가시오.
남은곡 전부 더원박아야지
학원끝나고 편의점에서 흘러나오는 암더원을 듣는것은 더 기분을 조아지게 하는것ㅅ 🎶
오늘 태풍ㅂㅏ람 심하대서 터틀넥 니트 입엏ㅈ는데 더원ㅅ
나두 먼가 멜로디가 암더원 삘이라서 쫌 귀 좀 기울였더니 맞도라구 ㅎ 역시 팬 귀는 정확해
추임새때메 정형돈이랑 같이 풉 터진 이후 암더원 틀었을때 개열심히 추는순간 광대 화끈화끈
오 편의점에서 암더원 나와따

ㄴㄴ더원 체인지 립톡
급식들 마일드세븐 프랜치블랙,요고 더원체인지 이런거 마니핌
비더원 비더나이츠~
ㅇ우리 이대로 럽 사랑할 수 잇게~~ 유ㅓㄹㄹ더원온니럽~
도부맨 더원에게는 희망이없다...
할리우드가 더 예쁜데 저는 핑크 덕후에요 헉 ,,, 😲 암더원은 어디 팔아용 ?
늦어서 죄송해용 폰카로 사진이 잘 안나오는뎅... 제가 가지고 있는 스와치는 이정도!! 에이동 삼층 주앙계단에 더원 가보시면 많아용~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tomoJJ0922

유아더원!).( 버거님 언제까지 04년생 하실거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터림들 친하게지내용... 위키미키팬은 위아더원아니옵니까..?😍😍
마스터는 아니지만 위아더원 맞습니다 맞고요.. 😁
우리미키덕구들은 모두가 위아더원되서 윕기미키 꽂길깔아주는데 모두가 기쁘게 참여햇으면..
ㅋㅋㄱㅋㅋ마스터림들은친하게지내믄되고 위미팬은 전부 위아더원입니다ㅋㅋㄱㅋㄱㅋㄱㄱ 우리 위키미키만바라보는..행복한덕생살아요
챈벡시는 더원이랑 헤의맘으ㅏ 빼고 다취향이라서 힌구
더원 .. 믿습니다 ... 될지어다 ...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flowertvxqjyj

엥 갑자기 티비 나오는건 좋지만 더원 ㅡㅡ
ㄷㅓ원 그 때면서 가르쳤다는.. 아닌가 ..?
헉 암더원이랑 웰유앳빼고 안드러봣다... 드러보께)__(
더원? 내가아는 그 더원? 으 난 너무 싫은데ㅠ
528-2. 근데 더원 개인적으로 킬링파트는 이때다 봐봐 마술 같이 (끄떡) 👈이 고개 까딱거림에 나는 죽어버렸어 ,,,,,,,,,,,,
암튼 그때 못밧던 암더원을버게대서 기부니좋군
태진에 비더원 없어서 눈물날뻔..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chiquimami2259

그래더원영쌤이랑친해지는중이라서죠아ㅋㅋ ㅋ ㅋ ㅋ
조아요조아요 암더원 ~!~~~/;~~#~~(
암더원 들으면 너무 벅차ㅠ
더원...... 진짜 우리 재중이는 대인배야 ㅠㅠ
갑자기 신나서 거실에서 암더원! 했는데 엄마가 방문열고 나오면서 무슨 소리냐고 그랬다.. 벌레나와서 소리지른줄 알앗대...
그 암더원 무지개(??) 넴스...?
암더원 유튭 뮤비보면 연관영상으로 포뇨님 나오고 그담에 젭제분들 나오고 그담에 뉴슽분들나와,,,,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DONGHYUN_jpg

뭔가 암더원 엔딩 포즈 서로 바뀐 거 같고 좋네
두손깍지끼고빌어피드백달라고 #피드백_줘라_와_이엠_C 매일원하고더원해진짜미치겠다
엠엓엠 암더원 왜 안질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이 생일이ㅣ라 일단 잡니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 오늘 하루 실컷 떵떵거리며 놀겠음니다~!~!~!!~!~!~ 감사함니다 더원밈!!❤️❤️❣️❣️❣️❣️❣️
워너비더원~~!!~!!~!~!~!~!~!~!~
암더원... 너만을 사랑해줄 사람... 암더원... 알잖아 여기 나야 나야 나야 잇츠미히이이
수많은 만남과 헤어짐 끝에 찾아온 연인에게 내곁에 있어달라고 말하는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있어서 쉽게 따라부르실 수 있는 노래입니다. 암더원...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WD_T_L

대박 오랜만이야 유아더원~
리빙인더원 슬라이드 자꾸 새는데...
사과?그동안내가쓴글들다시찾아보라고이해안되면열번백번씩정독하시라고그좋아하는사과더는못하겠는데나는줘도먹지도않더니이제와서뭘더원해?결국니들이원했던건내사과가아니라복수잖아
그냥 내가 먼저 말해줄게 암더원!
컥 더원...사업하다가 압류금액 140억원 컥...
더원은 성씨가 정인데, 누나는 고씨다. 뭐지?
- 슈아더원~! 싸랑을 하고 시픈 걸~! - 똥백! 너 전화 와! - 아쒸 나 말리지마! 전화기 다 꺼어~! - 아까부터 계속 오는데? 누구냐, 내..돌석..? 그제야 백 테이블 쿠당탕탕 넘어서 전화기 잽싸게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December_ym

[기사]‘사람이 좋다’ 더원의 절친한 가수들이 그에 대해 털어놨다. 김재중은 “스승과 제자 사이에 의견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아무 말도 할 수 없게 만드는 노래 실력이 있다”라고 극찬했다. #김재중 #JJ #ja
이와중에 머리카락까지 빨간색이라 더욱더 덕내상승... 이제 암더원만 춰서 올리면 된다 브랜누!
브랜뉴즈 4명 암더원v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원 기사 포장 오지게 해놓은거같은데 사람들 반응응 쓰레기
더원이라길래 난 당ㅇ연히 담배인줄알앗지머
암더원영민이에게 속아 열어줘영민이를 잊지말자
암더원예 암더원 예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lym_ryejin

영동포 암더원!!
두아리파 비더원 개좋아
암더원!!!!!!!
요즘 너무 계정에서 아무말 중이라 부끄더원 ㅇㅅㅇ
실트떴다워너지더원다니엘화이팅히히헤헤사랑해 #잠시후습스_달리는강단이 투비원다니엘런닝맨잘하고오시오화이팅
전공 시험공부 때려치고 싶을땐 역시 슈아더원이지....울몀서 공부한다 흑흐그휴규ㅠㅠ...
따ㅎ ㅡ흑...ㅠㅠㅠㅜ암더원~암더원~~~~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영미나ㅠㅠㅠ퓨ㅠㅠㅠㅠㅠㅜ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_x95AGN2S

비더원 비더원 올라잇 아시타노 지큐오 나키다세나이까라
굿데이 담에는 암더원이지 ~~!!
애맥샘 암더원 노래 개좋네
삐더원 삐더원
뽀뽀말ㄹ고. 멀 더원하시는거죠...? (순수한 눈삧!
삐더원 삐더원 올라잇 쯔요쿠 나레루요 아이와 마케나이......
우리가 바라는 비더원=물리적색수 사람의 마음을 모르는 토에이의 비더원=코코로모 카라다모 히토쯔니나루=더블 익스트림폼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jjrose0126

더원이었나 one이 들어갔는데...암튼 나도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거 단체 진짜 개쩔 ㅡㅠㅠㅠㅠㅠ
엠엑셈 원아페 폐막에서 암더원만 하겠지?
엠엑엠 암더원 백 번을 들어도... 가사를 보면서 들어도... 알로하 로 들려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엠더원어쩌구...킹갓커리
쩬뱩싀 더원 머야 이제 알앗는데 노래 좋쟌아(ㅋ ㅋ ㅋ ㅋㅋ ㅋ ㅋ
유아더원 진짜 명곡 ....
잠시만 요 아직 이번 에나온거 안봐서 모르겟ㅅ는데 비 비비더원에 모 모가잇나요?(전혀감안잡히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veronicha__

옹 블루포레스트님 own성우님 우리성우님 유성우님 필모그라피님 3포인트님 헤븐센트님(녤도 찍으셔) 레옹님 미드나잇블루님 옹더원님 ••너무 많어,,,ㅠㅠㅠㅠ 옹 홈마 리스트에 계신 분만 80명이 넘는다..,,
ㅋㅋㅋㅋㅋㅋ암더원드립 전 재밌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욘민.. 좀 받아조라 조..!!
비더원 비더원
ㅋㅋㅋㅋㅌ앜ㅌㅌㅌㅋㅋ 윌드님ㅋㅋㅋㅋㅋ 마자요 위아더원이에요 ㅠㅠㅠㅜ같이 2차를 외쳐요 흑흑 ㅠㅠㅠㅠ
나만 저 암더원 드립 재밌나,,,,?
예아 위아더원...! 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2백만원 줄게 제발 수겸이랑 결혼하지마ㅏㅏ 하고 울부짖는 정혜ㅋㅋㅋㅋㅋㅋㅋㅋ 도희는 그저 흐뭇하게 바라볼 것 같네옄ㅋㅋㅋㅋ 그런 도희한테도 정혜는 뭐라 하고ㅋㅋㅋ
더원 오렌지 김정기 에디션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JiNie1102

암더원 스밍돌리는 계정 아닌데도 너무 조아서 맨날 듣고잇어 ,, 노래가 안 질려 ㅠㅠ
암더원 노래 졸라조음 판타지도 다른 느낌으로 조음 그냥 다 조아 아 개쥬아 ㅠ 으찌라고 내 통장은 하난디,,,
지미나 암더원 커버ㅎㅐ조라ㅜㅜㅜㅜㅜㅜㅜㅜㅡ진짜
더원님 개천재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uah_kim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newstown1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ponyo2mo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LQ_paka

더원 첸백시 시우민 안더워 무대 헤이마마 휴먼다큐 KimM0M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