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찾겠군요

우리 집을 못 찾겠군요 - 매드클라운
그리고 갠적으로 매드클라운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뽑혔음 좋겠다 사실 아직도 들음 ㅜ
아저씨 사실 나 갈 곳 없어요 그 사람 아니면 내 마음 둘 곳 없어요 어딜가야 다시 볼 수 있을까요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feat. 볼빨간사춘기) - 매드클라운
저기요 좀 찾아주세요 그 사람 나 아니면 갈 곳이 없어요 마른 두 다리로 어딘가 헤맬 텐데 내가 집이 돼주기로 했는데 /우리 집을 못 찾겠군요, 매드클라운
매드클라운_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시간 지나 사랑이면 그래도 사랑이면 Lonely you 돌아와 너의 집으로 -- 돌아봐도 사랑이면 그래도 사랑이면 그땐 울고 있는 나를 찾아줄래


CLOWN

J'aime une vidéo  "매드클라운 Mad Clown, Donutman, 보이비 Boi B, 샵건 #Gun - 무궁화 Mugunghwa [Han|Rom|Eng]" à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MV] Mad Clown(매드클라운), Kim Na Young(김나영) _ Once Again(다시 너를) l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n__yu

J'aime une vidéo  "매드클라운 Mad Clown & 샵건 #Gun - 비행소년 Going Home [Han|Rom|Eng]" à l'adresse
[#Kwill #MADCLOWN #YUSEUNGWOO] #케이윌 #매드클라운 #유승우 한 자리에 모인 스타쉽 훈남 3인방의"In Tokyo~ 고맙습니다❤️"#VLIVE 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함께하세요😍 👉
[✿] Mad Clown (매드클라운) ❥ Favorite SongLove Is A Dog From Hell ft. SURAN
[#MADCLOWN] I•SEOUL•U 탄생 2주년 #시민축제#매드클라운 이 참여합니다. 👏 #마포_문화비축기지 에서 진행하는 매드클라운의 무대! 놓치지 마세요~😘 #아이서울유
Mad Clown [ 매드클라운 ] 850325 Jo Dongrim [ 조동림 ]
mad clown (매드클라운) ft. kim na young (김나영) – once again. — descendants of the sun.


케이윌

#스타쉽훈남사단 #V앱 #친해지길바래 어떠셨나요?🤗 오늘 팀선정으로 훗날 진행될 #케이윌_주영 #매드클라운_유승우 #브라더수_정기고 팀의 V앱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스타쉽훈남사단 #불타는금요일_인증샷✌🏼️

투애니원 빅뱅 악동뮤지션 한동근 박효신 허각 케이윌 윤하 마마무 태연 정인 매드클라운 다비치 어반자카파 소유 비투비 볼빨간사춘기 로이킴 에픽하이 sia charlie puth Zayn clean bandit Sam smith Maroon 5
그게뭐라고 - 어쿠루브 옛날에 이노래에 한창 빠졌었던..ㅎㅎ 케이윌님과 매드클라운님이 커버하신것도 진짜 좋아요 ㅠㅠ
동림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드클라운 이름 처음 들어봤엌ㅋㅋㅋㅋ 너무 친숙해 어떡해ㅠㅠㅠㅠ 스쉽 본명 왤케 다 친숙한거야? 케이윌도 형수고ㅋㅋㅋㅋ
아웃사이더 슬피우는새,., 케이윌/매드클라운 그게뭐라고 제시 울리지마 박상철 자옥아
나쁜쪽이 누구인진 이제 더는 상관없어지고 우린 그저 어리고 미숙했다고 여기며 어쩔수 없는 일들에 대해 그래 그땐 어쩔수 없었지라고 받아들이게 돼 케이윌, 매드클라운 - 그게 뭐라고
정세운 브라더수 유승우 주영 정기고 매드클라운 다솜 소유 케이윌 광민 영민 현성 민우 동현 정민 셔누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주헌 아이엠 성소 엑시 연정 루다 여름 다영 보나 수빈 선의 미기 재희 고닥 백인태 유슬기 샵건


정기고

[#노머시] 퍼스트룩 (1st Look) 매거진 2월호에서 #매드클라운 #정기고 #기리보이 #천재노창 #바스코 #주영과 함께한 힙합 화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타쉽엑스 #저스트뮤직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dduckisperfect

부산에서 처음으로 뭉친 스타쉽X 패밀리! 개성 만점 훈남들과 홍일점 효린의 환상의 콜라보 무대~ 부산 스타쉽X 콘서트! 만나서 반가웠어요!^^ #효린 #매드클라운 #정기고 #주영 #누보이즈
나는 사실 이 노래를 정기고 매드클라운이 부른거 듣고 알게되었어(,,) (,,)♡
#스타쉽엑스 아티스트 #매드클라운 #정기고 #주영#몬스타엑스 멤버 #주헌 #셔누 #기현 #원호 가 함께한 #싱글즈 화보가 발매되었습니다! 3월호에서 확인하세요^^


소유

니 입술이 나를 욕해도 난 아니 아니야 니 마음이 나를 접어도 난 아니 아니야 내 눈물의 의미를 왜 몰라 끝내자는 게 아니야 안아달란 말이야 (매드클라운, 소유 - 착해빠졌어)
12. 소유, 매드클라운 - 착해 빠졌어
29위 ED Sheeran 30위 헤이즈 31위 넉살 32위 소유 33위 혁오 34위 행주 35위 자이언티 36위 매드클라운 37위 수란 38위 스무살 39위 PSY 40위 펀치


기리보이

서정적 음률( 은근히 정말 없어요.... 기리보이 매드클라운 긱스 정도....???

[#노머시] 저스트뮤직 X 스타쉽엑스 X 노머시 강렬한 힙합 무대!! #매드클라운 #주영 #기리보이#노머시연습생 들의 데뷔 4차미션~ 수요일 밤 11시 #엠넷 본방사수!
맞는 말만 해줘 난 아직 어린애 같아 네가 내게 맞춰줘야지 그럼 /기리보이, 농밀(Prod. Fisherman) (Feat. 매드클라운, OLNL, 한요한)


우리집을

15.매드클라운-우리집을못찾았군요


브라더수

박우담 X 우진영 해피토크쇼 미리보기! '만화처럼' (원곡매드클라운, 브라더수) Cover #박우담 #우진영 #만화처럼 #커버영상 #매드클라운 #브라더수 #9월23일 #해피토크쇼 #기대해주세요
170812 신나라 예판 팬싸 -스타쉽 가수들 작곡가 라인 중에 가장 친한 사람은 누구 인가요? A브라더수, 매드클라운, 몬스타엑스 주헌 더수형, 매씨형, 주허니 이러면서 작곡가 라인 다 친하다고ㅋㅋㅋㅋ #보이프


샵건

2. 비행소년 - 샵건, 매드클라운, 거미 진짜 쇼미곡 전체 통틀어서 가장 많이 들은 곡이 아닐까 싶다..😭 가사도 뭔가 눈물나구.. 무대도 보면서 계속 계속 울었던 기억이나..💦


UNE

J'aime une vidéo  "박명수 X 딘딘 (Park Myung Soo X DinDin) - 독도리 (Dokdori) (Feat. 매드클라운) [MP3 Audio]" à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she_loved_u


힙합

내가 듣는 힙합이라곤 그나마 덜빻은 에픽하이랑 매드클라운인데
공격에 있다. 하지만 그런 힙합 감성도 청자가 납득가는 감성선상 아래에서 이뤄져야하는게 아닌가? 쓰잘대기 없는 이유로 없는 분노까지 만들어내서 욕을 떡칠한 가사는 간지나지 않다. 도끼, 로꼬, 매드클라운, 빈지노......욕없이 멋있는 랩은 충분히
공격에 있다. 하지만 그런 힙합 감성도 청자가 납득가는 감성선상 아래에서 이뤄져야하는게 아닌가? 쓰잘대기 없는 이유로 없는 분노까지 만들어내서 욕을 떡칠한 가사는 간지나지 않다. 도끼, 로꼬, 매드클라운, 빈지노......욕없
꿍시렁대고 옆에 앉은 루카와한테 괜히 비키란말야 툴툴대고.. 미야기 힙합쪽 진짜 잘부를거 같다 겁이나 매드클라운처럼 그... 톡톡튀는 가사에 좀 애절한듯한 멜로디 진짜 잘어울릴거 같아 (후우후우) 분위기 진짜 리드할거같고... 미츠이 옆에서 포카리시킨


좋아해요

조현철 "매드클라운 동생이지만, 형 랩 안 좋아해" .... "형 랩은 별로 안 좋아해요. 떽떽거리는 느낌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래식도 옛날에 조금 들었는데 쇼팽 겨울바람, 리스트 라캄파넬라 좋아함! 오늘 신곡나오신 에픽하이와 빈지노, 매드클라운 랩 좋아해요 음악 너무 적을게 많은데 아무거나 던져주셔도 왠만하면 다 좋아해요


무대

쇼미에서 갠적으로 레전드라 생각하는 무대는 시즌 2 스윙스 - raw 매드클라운 - 지렁이+껌 (feat. 화나) 딘딘 - Last Kings No Mercy


갠적으로

하핫ㅎㅎ! 갠적으로 남자래퍼는 매드클라운 조아하고 여자래퍼는 치타 젤 조아해!!!!! 노래추천해줄가??


스타쉽

#몬스타엑스 #원호 는 HERO 컴백 전 했던 트위터 멘션파티에서 빠른 속도와 엄청난 멘트로 화제가 됐었는데 스타쉽 사무실에서 그 모습을 지켜보던 매드클라운이 진짜 신기하다고 감탄했다고ㅋㅋㅋ #WONHODAY


사람

(또랑또랑 ㅋㅋㅋㅋㅋ 아니 ㄱ그정도로 마이너한 사람 조조와하는거아니구 매드클라운 산이 아웃사이더... 이런애들...(재미없는 답변
저쪽 탐라에 가끔 보이는 조현철이라는 사람이랑 매드클라운 동일인물인줄...매드클라운 본명인줄 알았네...아니엇구나 심지어 쌍둥이도 아닌 그냥 나이차 약간잇는 형제라니 암튼 저는 구분못하겠네요.
헐 대박 아르곤에서 허종태로 나오는 조현철이란 배우인데 그 영화 마스터에서도 김우빈 친구로 나왔는데 암튼 이사람 매번 보면서 '아 뭔가 목소리랑 느낌이 매드클라운같다ㅋㅋ' 했는데 진짜 매드클라운 친동생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방 보고 생각난건데 좀비조차 그다지 두려워하지 않는 그 전졍극을 쫄게 했던 사람이 있었으니 그의 이름 매드클라운ㅋㅋㅋㅋㅋ 이 짤 생각났엌ㅋㅋㅋ 꾸기 발발 떠는게 포인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드클라운 한맺힌 사랑정서 나랑 똑같아서 들을때마다 소름... 하지만 동족혐오 때문에 저런 사람과 연애는 불가능하겠지..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999_h_

쇼미 준비하던 친구ㅋㅋㅋㅋ (저의 흑역사) 그 사람은 매드클라운이 되고 싶었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드클라운

66. 부제맫씨가 또 매드클라운 공연도중 가사 까먹어서 대신 랩해주는 효린
매드클라운 나와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그렇습니다 저는 매드클라운을 닮았습니다 사진보면 뭔느낌인지 나옴
매드클라운 우리 학교 축제 왔을때 생각나네.... 자기 가사 까먹을수도 있다고... 같이 불러주시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ㅜ
4. 대체적으로 우타이테지만 kpop도 조금 듣고..그냥 좋으면 듣는데 전체적으로 가사랑 노래 분위기가 딱 감잡히면서 잔잔하고 피폐적인 노래를 많이 듣습니다☆(예를 들어 마후마후의 병명은 사랑이였다랑 소라루의 죽기에는 좋은날이나 매드클라운의 화라던가)
4. 매드클라운 - 거짓말 그 다비치 이해리 님이 피쳐링 하신 건데 목소리가 아주 분위기깡패임미다

트위터 어케하는거지ㅠ 매드클라운 좋아합니다 흑흑 😂 오늘밤엔 매드클라운의 오늘밤을 들으며 취침💤
매드클라운 모기
농성동 매드클라운 김아지르
마마 맫씨 투표해주세요 젭알,,., 보은투표 갑니다... #mama #매드클라운
매드클라운 luv sickness 들어주세요ㅠㅜㅜ
국힙 하도 여혐으로 뭉친 게 많아서 거르는데 이 노래 가사는 대박 현실적임 ㅠㅠ 매드클라운...
매드클라운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OrlyZlam

모두 매드클라운의 커피카피아가씨를 들어라
머야 매드클라운 친구불렀네
...? 아니 선재말고 매드클라운 얘기한건데 선재는 그냥 관심이 없어
gang8199 치매드클라운이 또...!
06. 매드클라운 - 거짓말
갑자기 생각난다 내가 어쩌다가 매드클라운을 너무 좋아하게 되었는데 다음날 결혼 기사 뜸
수영도 못하면서 난 바다로 갔고 사랑할 줄 모르면서 너에게 왔었네. ㅣ매드클라운, 거짓말

매클이 매드클라운의 쥴인말이라니 보통 맫씨라고 하지않나
아니 어케 우원재 매드클라운보다 투표가 낮을 수가 잇어;;
H_Y_S2 매드클라운이랑 같이 노래한거 보고 놀랐다니까. 한국에서 가장 발음 좋은 래퍼와 발음 나쁜 발라드가수..
개인적으로는 매드클라운 곡중에서 바질이 제일 좋은것같아
ㅇ매드클라운 이야...
대남협 화이띵~~“대남협 멤버들과 매드클라운, 이블의 쥬시, 식케이, 탑독의 키도가 참여하는 대남협 MOST WANTED가 하루 남았네요! 내일 전부 놀러와서 재밌게 놀아요!!:)
아숩네요, 자꾸 예쁜나이 스물다섯살 이런거만 나오고,, 얼른 스물일곱 노래가 나오길...(사실 있습니다 매드클라운 콩!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OfficialMonstaX

매드클라운.... 그는 대체....
매드클라운 ㅡ 화 꼭 한번 들어보세용 !
내가 믿었던 국힙 래퍼 1. 에픽하이 2. 매드클라운 맫씨 남음
그리고 예를들어 음 매드클라운은 커피카피아가씨도 내고 못먹는 감에도 참여했다는 점이ㅋㅋㅋㅋㅋㅋㅋㅋ 국힙맨의 자기모순과 분열 참을 수 없네
아 매드클라운 목소리 나옴 진짜 의미없이 웃기다.
나는 매드클라운 랩 아니면 남자래퍼 음악 안들음...힙쓰래기들 그냥 안듣는게 맘편한데 조아하는 여자 가수랑 콜라보레이션하면 진짜 운다....
지코보다 매드클라운아니면 올티 느낌임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Hithan_

수영도 못하면서 난 바다로 갔고 사랑할 줄 모르면서 너에게 왔었네 /매드클라운, 거짓말(Feat.이해리 Of 다비치)
매드클라운 ㅋㅎㅋㅎㅋ(떨떠름 #최근에_저장한_남성사진_4명으로_취향을_알_수_있다고_한다
매드클라운 이 노래 노래방에서 불러보고 싶은데 박자 타기 너무 어려움
한 번 듣고 단칼에 다 지웠지만 지금껏 플레이리스트에 남겨둔 건 매드클라운의 (껌)인데, 불편한 지점이 없는 건 아니지만 딱딱 맞아떨어지는 운율은 수긍할 수밖에 없고...무엇보다 오지은님의 피처링에 반해서...
유일하게 좋아하는 래퍼 매드클라운이었는데 매드클라운은 아직 문제된 적 없는지...? (얼굴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D_U] #VLOG 시즌1 다시, RE:MIND 2화 "녹음하는 날" 편이 업로드되었습니다:D #마인드유 의 첫 싱글 앨범 (#좋아했나봐 (Feat. #매드클라운) ) 녹음 현장으로 고고씽🏃 👉
헐 취향 겹치나봐요... 저도 매드클라운 존좋....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qovkd

바질-매드클라운!
[NUBOYZ] 누보이즈 MIXTAPE no.1중 "깽 값 REMIX"가 깜짝 선 공개되었습니다! 주헌이 참여한 매드클라운 "깽 값"과는 또 다른 느낌의 "깽 값 REMIX"! 많은 관심&응원 부탁 드립니다^^
매드클라운 뭔가 감정이입돼서 좋다
방금 밥 먹으러 가면서 매드클라운 본 거 같다. 포드 suv 검정색 차에서 내린 남자였는데 정면으로 시선 부딪치고 지나감.
밥먹고 사무실오면서 계속 맴도는 그 얼굴..그 멍한 표정 어디서 봤더라??? 했는데 매드클라운이넼ㅋㅋ 내가 좀만 힙했어도 아까 그 상황을 땅을 치고 후회했을 꺼 같애ㅋㅋㅋ
매드클라운 너무 조아 흑흑
매드클라운 노래는 왜 웃기냐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JeongKooKoo

내가 매드클라운 닮았다는 말을 들었다..진짜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로서 서태지 다음으로 매드클라운이 자리잡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온님까지 그렇게 말씀하시니 인정하게 됩니다
매드클라운 이름만 들었지 얼굴은 몰랐는데 찾아보고 보자마자 오! 했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안이시군요....
아 동상 매드클라운랩하는데 핵시끄러움 아...어,,
맞아 집 다와갈때 들엇던 매드클라운 화랑 콩 생각난다 차안에 오래 잇다 나와서 기분이 별로 였음
나는 매드클라운 애니띵고즈 앨범 줜래 좋아하는데 왜냐면 앨범에 수록된 곡들이 다 여자/ 낵과줜나최고야 다른놈들쒸빨ㅎ/ 아 버 지 와 마더뻐커!/ 어려서부터우리집은가난햇엇고 가 들어있지 않은 가사여서이다
고닥님.. 지금 매드클라운님 파트 하시는거에요? 요올~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byulho0619

10/29(일) 마포구에 위치한 #문화비축기지 에서 I.SEOUL.U 2주년을 기념 #시민축제 를 개최합니다. #아이서울유 #동작구 #노브레인 #매드클라운 #신현희와김루트
투빅 친필싸인 씨디 =25000원 매드클라운 친필싸인 씨디(비매품) =25000원 뽁뽁이에 이중포장해서 보내드릴께요! ※빠른등기 +3000원 추가※ X찔러 보기+환불 절대 불가X 구매문의는 DM 보내주세요!
ㅋㅋㄲㄱㄲㅋ아진짜? 미년이가 부른거는 들어봤는데 매드클라운이 부른거는 첨듣는다! 한번 들어보께ㅎㅎ 이제 저 노래들을 때마다 언니가 생각날꺼야아💓💓
나를 믿는 것 꿈을 견디는 것 지금의 내 초라함은 잠시 스쳐갈 뿐이라는 것과 언젠가 머릴 들이밀고 솟아날 콩처럼 까만 보자기 속 난 한없이 더 질겨지고있지 매드클라운 - 콩
가사 틀린 매드클라운 대신 랩 하는 효린
경남이 역 맡은 배우 매드클라운 동생이라나?
저 근데 막상 숌 오 햇을 때는 매드클라운 더 조아햇어요 끝나고 반년 쯤 잇다가 쌈그한테 치였움ㅎㅋㅎ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eatging

매드클라운이요
매드클라운 뭐임 이도저도 아니고 차라리 스윙스 시켜주셈 내 생각엔 내 생각엔... 그 분들은...너무 큰 상처가 있어서...사랑받지 못해서 그런 거 같아...(스윙스 덩치)
너는 언제나 최선을 다했고 난 언제나 너의 최악이었지 알아 너가 더 참고 더 울고 더 외로웠어 이별의 순간 난 여전히 못났고 끝내 널 잡지 못했어 -착해 빠졌어/매드클라운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jinjou07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MandooChicken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deadsilentide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lovelylove1120

매드클라운 찾겠군요 CLOWN MAD 케이윌 정기고 샵건 chaengmozzl_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