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워볼게] 진자 모습 JBJ 차다가 하셔서 문자로만


진자

말두안대,,, 진자 잼나겟군(물론 나든빼구(? 그럼 밤새기엑스야 제가 노트북이랑 같이 힘내볼게 ,, 오늘 알바갓다와서 파일 다 지워버릴라구,,,,,


모습

JBJ - 꿈을 꾼 듯 아침에 눈을 뜨기가 싫었어 꿈에서라도 보고 싶어 밤이 되면 커지는 네 모습 반대로 작아지는 내 모습 모든 게 지겨워져 밤새 뒤척여도 너는 없어 지워볼게 우리의 추억들 이젠 인정할게 이별 사실


차다가

넘실대는 눈물이 내 두 눈에 차다가 넘치고 널 잡지 못한 후회로 또 바보처럼 내 가슴을 치고 참아볼게 지워볼게


하셔서

하아으허걱ㄱ 진짜여??? 저번에 저장한 사진 다 지워달라 하셔서 전부 지웠었는데ㅠㅠㅠ... 이건 허락해주셨으니 빨리 저장하러 갈겁니다..!! 으앙 진짜 감사합니다!! 거짓말 안하고 하루에 10번씩 볼게요!!!!


이걸로

물파스 대신 물파스 냄새가 나는 이걸로 지워볼게요


슬프지만

아무 것도 할 수가 없어 지금 또 니 생각이 나서 참 슬프지만 정말 힘이 들겠지만 계속 지워볼게


어때요

아..!! 지워볼게요! ))))))긴상 치!!!파!!!오!!!가 너무 잘어울려요(((((( 끝에 느낌표를 떼어봤어요 어때요?

지워볼게 진자 모습 JBJ 차다가 하셔서 문자로만 bulhandang_rong


문자로만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도 있지만 너무 힘들어서 쉬고 싶습니다 어떻게든 혼자 꼭 버텨볼게요 이번엔 꼭 가야해요 제 카카오톡 지워주세요 연락은 문자로만 할거고 번호 없으면 어쩔수없고 :)


좋답니다

어반스페이스 - 잘지내니 안녕이랑 이준호 - 지워볼게 한번씩 들어봐주새오,, 둘 다 완전 발라드의 정석같은 느낌이라 팝송 듣다 한번씩 듣기 좋답니다( ღ'ᴗ'ღ )❣️


지워야할지

쿠몰님 이번건 관련해서 여쭤볼게 있는데, 탈퇴 처리 후에 관련 공지글 올리실 계획이신가요? 아까 제가 경고 글을 올렸는데 지워야할지 냅둬야할지 애매해서요 🤔💦


낑겨

제가 멍청하게 별,사랑 안겨주기 스샷안하고 지워벌ㄹ여서... 마지막으로본게 사랑 53이였던거같은데 어찌 낑겨 그려볼게오 '-`)


추억들

지워볼게 니 추억들...ㅠㅠ용논이파트 진짜 심장엄청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워볼게

이제 지워볼게
디엠으로 초대합니...다........조금...지워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를 지워볼게여 얼마나 빨리 와버리는지 함 테스트 해 봐야겠어여
널 잊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조금만 천천히 지워볼게 시간에 기대어 살아볼게
갓니스프리 죄송합니다....잠시 팩 좀 지워볼게요...
나라면 이미죽엇다 .. ... 그래 씻지말자 .. 왼손으로만 지워볼게
헐 그렇궁 난 페북을 지워버렸웈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볼게 없어서ㅠㅠ
앗 메이크업은 이미 지워서 아쉽게도 사라졌지만.. 텍스트로라도 후기 쪄볼게요☺️
1년전 그림 도저히 볼게 못되서 지워버렸다

지워볼게 진자 모습 JBJ 차다가 하셔서 문자로만 cocopalm4586

헉..신나..ㅋ 아세톤으로 지워볼게요-! 감사합니다
너가 대놓고 써서 붙였잖아..?! (당황) 기, 기억에서 지워볼게
ㅋ ㅋㅋㅋㅋ ㅋ모발겜 캎은 진ㅁ자 볼게 못굅니다... 밤만되면 진상짓 다 올라오구ㅋㅋ.... 전 니키하다가 지워버렸어요ㅠㅠㅠ
와 이거 진짜 넘 어려워요 뒤로밈 진짜 거짓말이 아니고 다 좋아서ㅜㅜㅜㅜㅜ 굳이 하나 뽑자면 지워볼게요!!! 들어보고 맞으시면 다 들어보세요 두 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