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고백하는

취중진담으로 고백하는 쿠로 바라보면서 )자꾸 왜 웃기만 하는거니 농담처럼 들리니 아무말도 하지않고 어린애보듯 바라보기만 하니(상태인 테츄,, 좀 더 크고 더 의젓해진 테츄가 술취해선 웅얼웅얼 자기한테 조아한다고 고백하는거 어린애보듯 바라보기만하는테츠ㅠ
테츠-)쿠로 취중진담은 테츠가 이미한번 맨정신에 고백한적 잇는데 까이고나서 술먹고 저도모르게 꽐라짓 비슷하게 고백하는,, 평소에두 대쟝최고좌함다!엄청 남발햇는데 그런거 전부 다 그냥한말 하나두 없엇다고 진짜루 대장이 너무좋다고 닭똥같은눈물 뚝뚝하기,,
취중진담으로 고백하는 쿠로 바라보면서 )자꾸 왜 웃기만 하는거니 농담처럼 들리니 아무말도 하지않고 어린애보듯 바라보기만 하니(상태인 테츄,, 좀 더 크고 더 의젓해진 테츄가 술취해선 웅얼웅얼 자기한테 조아한다고 고백
탣혿으로 취중진담 보고싶다 썸타는 중인 탣혿 그리고 술 취한 채로 탣한테 고백하는 혿
테츠-)쿠로 취중진담은 테츠가 이미한번 맨정신에 고백한적 잇는데 까이고나서 술먹고 저도모르게 꽐라짓 비슷하게 고백하는,, 평소에두 대쟝최고좌함다!엄청 남발햇는데 그런거 전부 다 그냥한말 하나두 없엇다고 진짜루 대장이
물론 오늘의 전력 스물X스물둘 취중진담 꼭 한 번은 써 보고 싶엇는데 오늘은 웅이가 고백하는 걸 보고 싶었어🎵! !


테츠쿠로

테츠쿠로 취중진담~ (꾸준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aot_hd

아 테츠쿠로 취중진담 일케절케 이러쿵저러쿵,, (버스에서 서잇느라 지침
헝헝 다음생엔 테츠쿠로 술처먹구 취중진담하는거 구경하는 연매출1억 술집사장님으로 태어나게 해주새요~!~!~!~!!


마시고

술 진탕 마시고 전화 걸어서 취중진담 부르기
그러고보니 나는 취중진담을 위해 술 달라고 했었구나........ 나는 이렇게 쓸데없이 '어른'이 됐다 말하기 어려운 진심을 말하기 위해 "당신 방에 보드카 있잖아 그거 마시고 말해줄게" 같은 용기를 내곤 비싼 보드카 값으로 나의 진심을 말해줬지.
무엇보다도 내 캐를 엄청 좋아하고 아껴주는게 보이면.. 뿅간다..... ㅋㅋㅋㅋ 전에 누가 술마시고 와서 내 캐 좋다고 막 옹알이 했을때 진짜 .... 반해버렸다.. 취중진담 느낌이었달까. 암튼 그렇게 진심으로 좋아해주는게 보이면 설레어
기분 좋게 마시고 있다가 뭔가 취중진담 분위기에서 그럴 것 같아요ㅋㅋ ㅋ 홍쌤은 다음날에 술 때문에 기억 안나는 척 넘어가고 싶을거예요ㅋㅋㅋ ((세경쌤 귀여워ㅓ...ㅠㅠ))
결국 와인 한 잔 추가로 마시고 알딸딸해진 뱨켠 앞에 두고 박모델 다시 할 말 이어감. 너가 내 앞에선 늘 말을 과하게 고르길래 선택지 만들어놨어. 뭐래 자 1번. 레스토랑 추천해줄까? 야 인마 2번 그만하라고 만나지마


봉재현

봉재현 진짜 실물 봐야해......카메라하고 실물하고 완전 달라서 멘붕왔던 멤버....... 봉재현 잘생겼오 그러니까 취중진담 풀로 불러줘 잘생겼단 말보다 목소리 좋다는 말에 진심으로 좋아하던 봉재현... #봉재현 #실물미남 #서치하니 #보고있니


목소리

재현아 취중진담 풀로 불러주라ㅠㅠㅠㅠ 맨날 앞부분만 부르는데 풀로 듣고시퍼ㅠㅠㅠㅠㅠ 목소리 당연히 좋다고는 생각했는데 요즘 날이 쌀쌀해서 그런가 봉재 목소리 훅 땡긴다
취중진담 김동률 목소리 진짜 대박 오랜만에 들으니까 쩐다.....


술먹고

아 취소표 티켓팅이 취켓팅이구나 나는 또 취중진담 이런거처럼 술먹고 하는 티켓팅이 취켓팅인줄 알았지..


대체

?? ?? ?? 귀엽다니... 도히 취중진담 귀여워서 우주 뿌쉇다.. . .. 짐싸는거 도와주면서 많이 부끄럽나봐요, 근데 정말 나가게? 하고 물어볼거구.. ㅇㄴ 대체 오ㅑ 토마토 갈아주는거에여 왜.....ㅜㅁㅜ..
ㅋㅋㅋ초장님은 맨날 취중진담이야... 대체 술을 얼마나 마시는고야...
캠게 녤년으로 엠티가서 취중진담하는 미년이랑 그거 지켜보는 단이엘 - 야 황믾현 니 여친 얘기좀해봐 - 그래 대체 어떻게 생기셨냐 그분은? 🦊 ..그냥 강아지같애 - 오올~ 또 또 🦊 음 어깨가 넓고 - ? 🦊 나보다 손도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62RL_


취하면

아니 졸려.. . 나 취하면 취중진담 하잔아 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 술은 마시긴 하는데 별로 못마셔요(코쓱) 취중진담ㅋㅋㅋ 취하면 묻는대로 주절주절 싹 다 말하고 다음날 후회할 것 같네요..
레예겐. 취중진담 레예스는 신사라서 겐지가 술에 취하면 택시를 불러줍니다.
평소엔 말로는 애정표현 잘 안하다 술취하면 기분 좋아져서 취중진담으로 속마음 다 꺼내보이는 테시마랑 평소엔 쪼금 불안하다가 (유리멘탈이니까) 이럴때 되면 혼자 아닌척 속으로 동요 감동 기쁨 25번 받아서 다음날 기억못하는 것같은 준타한테 묘하게 자꾸


잔뜩

글은 논이 제정신 아닌채로 헤롱 그래 사귀자 헤롱 한것같이 썼지만 취중진담인 편이 맞는것같고.. 논 아침에 일어나서 넪한테 잔뜩 온 달달한 카톡에 어제일 다 떠올라버리고 지금 드는 기분을 보니까 술김은 아니었던것같아서 부끄러워 죽고...
약간 취중진담이지만.. 실신하기 직전까지 괴롭힘 당하고 정말로 따뜻한 품에 안겨 잔뜩 애교부리다가 잠들고 싶다..
술을 잔뜩, 취기가 오를 정도로 마신 코쥬로는 어떤 모습일까. 비틀거리면서도 자기 방 똑바로 찾아 들어가 얌전히 잘 거 같지만... 걱정돼서 따라온 유즈키의 손을 잡고 취중진담 조금 했으면 좋겠다.


자기한테

기뱀 생파에서 불러준 노래랑 취중진담 같은 곡들로 솔로냈음 좋겠다... 자기한테 뭐가 잘 어울리는지 너무 잘 알아...


술을

술을 마신 내가 휴대폰 전원까지 켜서 아카아시한테 취중진담을 할 정도로 똑똑한지는 아직 잘 모르니까 그렇게 해야지... 사실, 문제는 내 마음이야. 이게 다 아카아시를 좋아해서 그래!
피곤하면 이렇게 쉬어도 되는데. (제 어깨에 기댔다 들리는 고개를 잡아 다시 기대게 하고는 네 귓가에 입술을 대며 말한다) 조금 쉬고 다시 일어나야 하는 건 알죠? 그런 말이랑 표정은 상처야~ 취중진담 몰라요? 사랑한다니까.


와인

서율이 김성룡한테 먼저 저녁식사 같이 하지 않겠냐고 물었음 좋겠어요. 둘이서 와인 마시며 도란도란 얘기하다 취중진담도 하고... 한번만 자보자 하면서 같이 잠도 자고... 그러다 사귀고 결혼도 하는 거죠 뭐:) 사실 이 모든 게 서율의 큰 그림...!
서율이 김성룡한테 먼저 저녁식사 같이 하지 않겠냐고 물었음 좋겠어요. 둘이서 와인 마시며 도란도란 얘기하다 취중진담도 하고... 한번만 자보자 하면서 같이 잠도 자고... 그러다 사귀고 결혼도 하는 거죠 뭐:) 사실


거죠

그럴땐 그냥 ㅇㅖ예하고 녹음기를 켜서 취중진담을 녹음해 ㅃㅐ박캔트의 상황을 만들어 집을 뜯어내는 거죠 사탄밈 ㅂㅏ보
하극취중진담하는 줄리 귀여웟....!!!(벽뿌숨) 그렇게 막 취중진담 얘기하다가 눈맞고 몸맞는거죠...ㅎㅎㅎ다음날 알피 침댜에서 일어난 줄리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exoxl0408

한잔 안햇고! 여러잔 해서 취중진담하고 떠낫다 이거죠???


기분

뭐 때문에 폭발했다고 하지 역시 술이다 술 자와 혼술하는데 올마가 연락없이 찾아와서 자와가 멱살잡고 취중진담해라 이런 건 기분 나쁘고 안 했으면 좋겠고부터 난 당신처럼 될 수 없으니까 적어도 당신을 도우려고 했다는 이야기까지.


정도로

애인이 취할 때 안 하던 소리 그러니까 취중진담을 하는 것이 싫고 그 순간만을 피하고 싶은데 내가 맨정신으로는 자기 힘든 걸 말 못 하겠을 정도로 큰 연애 권력을 가지고 있는 걸까 이 사고 과정이 논리적이고 타당한 건지도 전혀 모르겠음이


김동률

#송포유_신청곡 김동률 - 취중진담 의미있는 가사가 담긴 노래를 좋아해서 김동률 노래를 즐겨듣는데 잘 알려진 곡 말고도 좋은 곡들이 너무 많지만 우선적으로 모두가 알고 즐길 수 있는, 배우님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곡이라 생각되어 신청합니다😆


취해서

되게 걔네 마시는 거 보면 취중진담 스타일인데 내가 진짜 제일 최고로 싫어하는 거임 제 정신에 못 할 말 취해서 하는 거
술취해서 취중진담하는 제갈량이나 유비 너무 보고싶고 그렇군요
ㄴ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알콜기 풀풀 나는 텍스틐ㅋ ㅋ ㅋㅋㅋ후야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아 쓰다보니 취중진담하는 올드 프렌드 보고 싶어요 취해서 라쳇한테 엉겨붙는 휠잭도(벌떡 ㅋ ㅌㅋㅋㅋㅋ


TRUTH

#송강_전력_100분 77번째 전력주제는 [취중진담] 입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지각도 항상 받아요! 💕💕 77th topic is [Drunken Truth] 😮😍 Tell me your truth tomorrow


취중진담

옛날노래? 취중진담해죠
진짜... 원래 취중진담이..진짜자나요...
내 메모장에 서한 취중진담은 왜 적혀 있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중진담 이라는 말이 있죠.
아아 취중진담 한 거구나? ㅋㅋ
)) 취중진담 인정~? 어~인정 드러운 새끼들아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bbomX2

세훈아 취중진담 불러주세요.
리바엘런 취중진담
취중진담
얘만 보면 취중진담 자동재생 되가지고 널 사랑해~~~~~~~ 눈물로 부르고 있음
음주중에 단 댓글이면 취중진담이네 인성 잘 알겠습니다
남자들끼리 친해지는덴 소주만한게 없죠! 취중진담도 좀 듣고! 주노가 관심있다던 동기 얘기도 좀... 들으면 누군지 감이라도 잡을 수 있지 않을까요..? (흐릿)
환짱님,, 사랑해여..... 연성 비하인드 얼핏 봤는데 심댱이 두근두근..... 집에가서 정독하꺼예여.. (취중진담)

아 갑자기 오빠가 부르는 취중진담 듣고 싶다....
자 취중진담~ 마사키군 평소에도 지로군을 듬직하다고 생각합니까? 사실만을 말해야합니다
"잠깐.. 그거라니 무슨 말씀이세요..? 그게 뭔데요!?" 말 하는게 좋겠지? 아마도요. 으으.. 쿠로오녀석! 바로 물어본다 해놓고 그냥 넘어갔구만-!!? 쿠로오씬 츠키시마를 믿고 넘어갔겠지만...취중진담이라고 하잖아요. 본심이 나온 거 아닐까요?
데쿠캇 취중진담
서울의 달이나 취중진담 그리워하다 분위기 원했고 딩고항상 그렇게 나와서 좋았는데 그게아니네..
취중진담.. . . ... . . 글애.. . .. 난 취햇는짇오.. . . 몰하. . ..
륙 취중진담 사랑해..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bbb_kimindi

2. 이날 제가 좀 일찍 자려가서 대화를 못했는데 언젠가 근시님이 취하셔서 취중진담을 나눠볼수 있는 날을 기다립니다😗😗
그거 맥주잔? 소주잔? 당연히 맥주잔이려나-? 조금만 마셔 시온, 알겠지? 안 그럼 나중에 취중진담을 해볼거니까.
우찬이가 귀엽다구여...? (동공지진) ㅋㅋㅋㅋㅋㅋ 주사가 취중진담이라구여??ㅋㅋㅋㅋㅋㅋ 아 왜 짐싸요ㅋㅋ쿠ㅜㅜㅜㅜㅜ... 기여워.. 누나랑 술마실까 도히야..?? 도히도 건강 챙겨야져ㅠ
아 다시 들어도 좋다. 성재 취중진담 풀 음원이 필요함가
무ㅓ라고~~~??? 취중진담이라고???
맞짱 떠서 이겼대🙊🙊🙊 쎄라님 머시쩌....💕💕💕 인제 어디 가지 말라구요ㅠㅠㅠ 초장 외로워...(취중진담
헉마져... 제가 맥주병하나들고 취중진담 불러드릴게요

흐흐흐하하하 역시 취중진담은 언제나 옳아.
본즈술루. 취중진담. 하다가. 눈 맞는 거. 보고. 싶다.
네!! 바쁜게 끝나면 건강부터 호다닥 올릴예정이랍니다 헿, 취한정신으로 쓰신 소설이나 취중진담인 선생님도 보고싶지만, 역시 쫌 그렇겠지용?
건강 잘 챙기면 상으로 아이스크림이라도 줄 테니 다 끝나면 푹 쉬어라~ 취한 정신으로 쓴 소설은... 으음. 써보질 않아 모르겠구만. 취중진담이라고 해봐야 별 거 없다. 평소에도 안 하고 쌓아두는 말이 없어서~
171006 #삼시세끼_신화 서진&민우의 취중진담! ′재밌고 편하고 넘나 좋다′
취중진담이래니까 좋다고한건 그래 참는다하겟다만은 존나아침부터 당홛해버렷음
(곱창.대창).방어회.양꼬치.안창살.육사시미. 시원한맥주!!!!! 다~술안주네 ㅎㅎ 요즘특히 땡기는것들인데 이중 좋아하는음식 있으면 댓글달아바^^ 플도좋지만 가끔은 술도한잔같이 기울이면 좋지 취중진담 이라하니 술은적당히가 팩트고♪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9dokku

리겜할까싶지만 귀에서 나오는 취중진담 을 끄고십지안타,,
여검 ♡ 마검, 꽁냥꽁냥 케미 시작?😳 #애증의_관계 #취중진담 #마녀의법정 #예고
(곱창.대창).방어회.양꼬치.안창살.육사시미. 시원한맥주!!!!! 다~술안주네 ㅎㅎ 요즘특히 땡기는것들인데 이중 좋아하는음식 있으면 댓글달아바^^ 플도좋지만 가끔은 술도한잔같이 기울이면 좋지 취중진담 이라하니 술은적당히
취중진담이 지존쌘거랫어요 성공하시길빌어요
대성당들의 시대하고 취중진담도...
취중진담 무시할수없는데 둘도 그냥 좀... 이혼했으면 좋겠어요 솔직히ㅠ 저게 행복할리가 없잖아 나라면 그럴 것 같아...내가 함부로 말할 건 못되지만
유이릠...진짜 제가 엄청 치덕치덕 대는데도 잘 보듬어 주시고 덕분에 또 기부니가 좋아지고 |•••이꼬!!!!! (취중진담임을 전제가 깔며...내일 성공해서 같이 웃어요 진짜 제가 엄청 애정하는거 아실까나 몰라 (취중진담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ForestHeavyRain

아니예요 저 지금 이불킥 각으로 취중진담 글 쓰는데 꼬옥 되실거예요 같이 진짜 될거예요!!!!!!! 내일은 슬퍼서 소주 까는 탐라가 아니고 축배의 탐라가 되길...새끼손가락 걸고 약속하는 거로!!! 진짜 정말 혼또니
취중진담이랑 비행운 외워서 해야하는데..바쁘구 내가 노래 못불러ㅠㅠㅠㅠ
이거 사서 나 혼자 뉴이스트 여보세요 들으면서 자문자답하고 싶다 이거 들으면서 임창정 취중진담 뮤비 찍고 싶다
이젠 고백할게 처음부터 너를 사랑해왔다고 이렇게 널 사랑해~🎶 취중진담하는 핓클 쵸오다이!
봉찬. 봉찬은 뜹니다 무조건 떠요. 메인으로 갑니다 가요. 취중진담의 대명사. 짝사랑에서 쌍방향 사랑 확인의 대명사. 확인 키스의 대명사. 찬의 조잘거림을 봉의 차분함에 싸서 드셔보세요.
희나리때 알코올없음 안될것같앳어 그래서 그만 알콜쓰레기짓을(취중진담짱!)
근데 이거 너무 딜레마인 게 난 제정신이 아닌 상태에서 하는 말을 너무 싫어해 술김에((( 같은 거 너무 싫고 내가 납득하는 주사는 남에게 피해주지 않는 선에서 귀여운 언행뿐임... 취중진담 싫어... 으아악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MyloveKBS

새벽ㄱ에 공부하다가 취중진담 틀고 그대로 동이텄다
넼ㅋㅋㅋㅋㅋㅋ아 저 취중진담하는 사람이라 진심이었다구여.... 아 교수님 수명이 +3개월 되셨네요...(교수님 죄송함니다
사장님 지금 취중진담을 틀면 어떡해요
아 취중진담ㅁ뽑고싶은데
아 . . 취중진담악보를 봅ㅂ앗다!
ㅋ ㅋ ㅋ ㅋ ㅋ ㅋ 미친거 아녀 바깥 돌아다니는 시날잇으면 해볼게요 아니면 라디오 개변해서 포차 취중진담으로 바꾸자 (진짜 막가버림) 아주머니가 다리몽댕이를 부러뜨리라고 하셧을 때 들었어야했다.
취중진담의 진정성을 믿겠습니다?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2myunZ__

젅얹우 취중진담 듣고 싶다
취중진담! 진심! 안 보고싶다!
취중진담 쟤홙....
죤댸 취중진담 ㅠㅠㅠㅠㅠㅜ ..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취중진담 - 버벌진트" 추천합니다!
취중진담 가나욬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모 좋쿠ㅋㅋㅋㅋㅋ취중진담 만세!! 젤 재밌다구여!!!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2j1ngna

사실상 비숲 내내 수사기간이라 금주했던 황시목보다 절실히 금주 해야했던 사람은 이창준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케 취하고 무너져서 연재야..흐흗...미안ㅎㅐ... 해부리는데 빅픽쳐 취중진담 떠들면 어떡하ㄴㅑ..........
(취중진담)으로 참여했습니다!😆!! #나루사스_전력100분
취중진담을 듣는 내 자세 아침이면 까마득히 생각이 안나 불안해할지도 몰라-)그럼...하면..안돼....
하..하하하💦💦그거랑 그건 별개라고 해야할까요? 술주정이 귀여우셔서그만. .!! 취중진담 좋았어요!
(종대가부른노래) 야생화 To Heaven  끝사랑  그녀를 사랑해줘요 최고의 행운  이별 택시 보고싶다 사랑했지만 Nothing Better 다행이다  Baby, Baby 조디악 여전히 아름다운지 사랑한다는 흔한말 취
)넌잇자나 )너어무 )지나치게 )예뻐 )알어,ㅂ )? )너무해진짜 술 마셨으면 곱게 자라( 구애인 도에게 미련 그득그득 담긴 취중진담 메시지 보내버린 백. 쪽팔려서 미치겠는데 답장
취중진담 모르새요??!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whdwhd730

혹시 음주?? 지금 취중진담 하는거예여???
민혁오빠 한잔 했데영~~ 민혁오빠 술먹엇데용~~~ 그래서 지금 취중진담 중이래여~~~~
와 이거 올리고 보니까 볼을 하도 핑쿠핑쿠하게 칠해서 유비가 술취한 것 같다. 드림배틀 동안엔 숨기고 있다가 취중진담하는 유비... 그리고 제갈량은 이 고백에 삘받아서 미친듯이 옥새자동화를 프로그래밍하고 지상으로 내려오는데...
어쩌면.. 지난 추석때 취중에 한말이 진심일 지도 모르겠다... 아이가 둘이라 다행인건지 아닌지는 갑자기 헷갈리네..ㅎㅎ 이것도 취중진담이려나? 쨋든.. 결혼은 좋은것도 나쁜것도 아닌.. 상대를 선택하는 것 일뿐이라는 느낌적인 느낌..
#슈짐+ 민남매 취중진담
욕밖에안나옴 취중진담한번 지껄여봐?
취중진담 부르고싶다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chentheL_21

31-1 081214 생파 취중진담 한소절 부탁받을때 꼭꼭 불러주는 네가 좋다고 이야기한적이 있는데 네가 노래한다는 자체도 좋았지만 짧게 한소절 불러달라했을때 이렇게 길게 불러버리곤하는 모습이 귀엽고 좋았다
어제 새벽의 나볼 수 있는 젭이제 컨텐츠는 다 봐서 울면서 취중진담 복습함 오늘 취중진담 뜨는 날이다 헤헷
콩진기 시절의 취중진담 너무 좋아ㅠㅠㅠ
술 마신김에 취중진담 허자ㅜㅜㅜ 이러다 짆우 놓치겠어💦💦
호구..... 성준씨는 이성훈에게 호구였구나.... 취중진담이구나.....
주인님은 츤데레 흑흑흑 주인님 최고 #만취하심_취중진담
앗 취중진담 각인가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svt2626

취중진담 좋아해
취중진담으로 맺어지거나 끊어지는거 둘 다 좋다
니노아이 취중진담 보고싶다~~~~~~~~~~~
취중진담...이라기보단 취중면담..? ㅋㅋ
흠😑..취중진담이란 노래가 갑자기 듣고 싶넹‼️ 같이 듣고 싶은데..흠..윱튜에 있을지 모르겠네요‼️
취중진담하는 아카신이 보고 싶은 10시 52분
취중진담중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whfntorl

새벽 네시에 보고싶다고 외치는것은 . . 조금은 취중진담의 느낌이니까. . .
오이카와 취중진담
아; 노동요 틀놧더니 취중진담 나온다 비참해
취중진담 하다가 눙무리 흘릴거 같이ㅡ여ㅠㅠㅜㅠㅜㅜㅜㅠㅠ
1병 잇4ㆍㅇ맛4면 나 취중진담할지도
빵님이 세레나데 불러줌 (취중진담
원우가 부른 취중진담 제일 조아함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jjing_a1214

힘들엇어 욕조에 몸 담구고 취중진담볼거다
..막내야 거기 김대리 많이 취한거 같은데 둘이 먼저 가라 쟤도 기숙사산다니까 대충 가서 던져놓고.. 야 듣고있냐? 어허 얘도 영 맛이 갔는데...; #카챈전력 #취중진담
아시잘 취중진담 보고 바로 에세넬본다
전람회 취중진담.......미쳤다...진짜
저개 모짓ㅋㅋ ㅋ ㅋ ㅋㅋ색스요 ????!!!?? ? 취중진담 죠으내오 뿀밈 진정하셔오 제가 더애오
피노 술 쩔어서 아저씨한테 취중진담하는거 보고싶다
그리고 쎄시 님은 빨간맛을 부르셨고 리체르카님은 취중진담을 부르시는군요. 새벽 2시에 제가 뭘하는건지 잘 몰겄슴대.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tkrhkdlfrl

이도저도 아닌 더 애매한 관계가 되어버렸다. 이트도 핑키도 아닌 그 중간 어디쯤? 취중진담인지 취중허언인지...그런 일을 겪고도 우리는 아무렇지않게 대화를 나누고 웃고 떠들었다. 둘 다 미친건 분명하다.
앜ㅋㅋㅋㅋㅋ나 어제 진짜 취트해쎀ㅋㅋㅋㅋㅋ멘션쓴 기억이 흐릿한게 함정,, , 취중진담인거 알지??
✨bgm.전람회-취중진담✨
취중진담 #석순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marcus_0324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btob_melodyjj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nyamgurumi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tkrhkdlfrl

취중진담 고백하는 테츠쿠로 마시고 봉재현 목소리 술을 FullMoon_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