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아이언맨

⚠️ATENÇÃO EXOLS ⚠️ ESTAMOS PERDENDO EM TODAS AS CATEGORIAS ENTÃO VOTE NO EXO 아이언맨 코스프레 Chanyeol
찬열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찬열 #아이언맨 #EXO #CHANYEOL
아이언맨 #EXO #CHANYEOL
아 싀발 개웃겨 할로윈 파티를 아이언맨과 마지심슨이 시작해버리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대미를 장식할 분들이 일찍 와버림
당장 뉴욕 탐스퀘어 근처만 가도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베인 미키 미니 등등 코스프레 한 사람들이 지나가는 관광객 붙잡고 사진찍은담에 팁 내놓으라고 진상부리는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걍 돈많은 아이언맨더쿠였을 뿐인데 별 소리 다 듣고 있는 찬녈...
걍 니들이 돈없어서 아이언맨 슈트 못 산다고 해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exo__L1485

) 찬열이 아이언맨 수트 입어서 기쁜기념으로 이벵해요 타팬참여OO
마블 건드리지 말라고? 저 코스튬은 아이언맨을 좋아해서 기꺼이 거액을 투자할 수 있는 소수의 마니아들이 아이언맨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블이 직접 판매하는 “정품"이다. 그걸 사입었다고 ‘마블 건드리지 말
나는 기억해,,, 배켜니의 아이언맨 사랑,,,.,,(끄덕
지금 탐라 너무 웃긴데 찬열이 아이언맨 보고서 이번에 1등 각이라 생각했는데 심슨 등장이후로 엑소엘 전부 시무룩해졌어
마지 심슨-키 아이언맨-찬열 잭 프로스트-태용 너의 이름은 남주-재현 제주항공 기장-창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 마블 덕후가 어쩌고 저쩌고 ,, 하루를 위해 삼천만원 정도 하는 ,, 아이언맨 슈트를 거뜬히 ,, 살 수 있는 사람이 ,, 진정한 대성덕인거라고 생각을 ,, 해봅니다만 ;;;
찬열이 아이언맨 뜨고나서 이번 1등은 박찬열이다! 확신하던 팬들 점점 마지심슨이 나타나고 포기했다가 등장한 티라노에 숙연해진 느낌

171026 아이언맨...? 배켜니가 좋아하는 아이언맨..
탐라정리 최강창민 - 제주항공 홍보모델 (참고로 실제 제주항공 홍보모델은 동방신기다.) 이특 - 티라노사우르스 키 - 마지심슨 찬열 - 아이언맨 (feat.3000만원) 태용 - 잭 프로스트 (얼굴 캐리) 재현 - 타키
님들 지금 아이언맨이 중요한 거 아님 멜뮤 투표 첫날이고 20분 남았어 표차이 얼른 벌려놔야함
탐라여러분.. 아이언맨 1300만원이라는건 피규어 가격이고 사람 키 맞춰서 제작하면 3천만원이래요... 박찬열 진짜 세상 너무 대단해서 입이 안다물어진다
이제 3파 각축전이다 티라노사우르스 vs 마지심슨 vs 아이언맨
마블 팬이고 아이언맨 최애캐지만 코스 제대로 하는 거 보면 멋져서 박수치고 싶을 뿐이고.. 그거로 돈 번다는 것도 아니고 파티에 자기 돈 쓰면서 즐기는 거 왜 뭐라그러지? 아이돌이기 전에 그냥 영화 팬인데요..
아이언맨 실트올라서 봤는데 ㅇㅅ 멤버의 코스튬 이었는데 개간지ㄷㄷ아 그리고 뭐 '저거 안본눈 삽니다' 등 이딴 말 하는 사람들은 무개념이니까 그냥 무시하세요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bbo_bichon

아이돌이 아이언맨 코스프레 했다고 욕하는거... 덕후부심에 쩔어있는 사람들의 바닥을 보여주는 일같음
아이언맨 코스해도 되는데 그 고유성을 뺏어가는 게 문제라고 으흠하는 인간들 너무 웃기다 쟤가 지금 아이언맨의 고유성 제일 잘 지켜서 정석 코스하고 있잖아
방금 할로윈 파티에 티라노 사우르스 들어갔댘ㅋㅋㅋㅋㅋㅋㅋㅋ 2특님이시라는뎈ㅋㅋㅋㅋ 이제 삼파전..?ㅋㅋㅋㅋㅋ 아이언맨 vs 마지심슨 vs 티라노 사우르스 이번에 진짜 후보 쟁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작정한듯ㅋㅋㅋㅋㅋ
박차녈.....저거 아이언맨 수트 코스튬 배송 왔을때부터 입을때까지 대체 어케 자랑안하고 참았지.....나같았으면 택배오자마자 박스부터 사진찍어서 인스타에 올리고 포장 하나하나 뜯을때마다 감격하면서 개봉기 불로그
삼천 써서 아이언맨 코스할만큼 진정한 사랑 없으시면 다들 조용히 닥치시구 할 일 하시길••
171026 SM할로윈 시강 아이언맨 SM출근길 마사카 아이언맨이 엑소 찬열일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박찬열 #찬열
됐다 이제 그만하자 그런 의미에서 한국 고유의 삼창하자! 아이언맨!아이언맨!아이언맨!

마블팬인 내가 봐도 찬열이 자기돈으로 아이언맨 슈트사서 입었는데 욕하는 사람 이해안간다..
서치하다 (또 마블 건드려,,?) 라는 트윗을 봤는데 존나 얼탱이없다.... 아니 자기가 돈 잘 벌어서 좋아하는 캐 코스하겠다는데 무슨 상관이신지,,,, 아이언맨 코스를 해서 아이언맨이라 하죠 대체 그 '건드려'의 의미는 무
아이언맨한테 피디에프 따다주것네 조만간
오늘의 슴 할로윈 아이언맨-엑소 찬열 마지 심슨-샤이니 키 제주항공 수트-동방신기 최강창민 잭 프로스트-NCT 태용 타키(너의 이름은 남자주인공)-NCT 재현 티라노 사우르스-슈퍼주니어 이특
아이언맨을 연예인은 코스프레 하면 안댐? 누가 아이언맨=찬열 이랬음? 아이언맨 수트 입고 할로윈하는 참열 좋다고 하는 건데 진짜 대가리 빻았다
뭐지 왜 아이언맨팬들만 저러지 심슨팬도 가만히 있고 원피스팬들도 가만히 있는데 왜 쟤네만 저러지
코스어 운운하면서 잣대ㅋㅋㅋㅋ갖다대기.... 웃긴닼ㅋㅋㅋㅋㅋ코스어 자격 누가 주는데???? 마블이 주나??? 진짜 아이언맨이 주나???? 누가 주든 본인은 아닐 텐뎈ㅋㅋㅋ 뭐라도 있는 척 말하다가 항의하니까 플텍걸구 지인들한테 부둥부둥 받고 계시나^^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CY__BBH

심슨팬도 가만히있고 원피스팬도 가만히있고 잭프도 가만히있는데 왜 아이언맨만 후려패냐 이순간 진정하위너는 티라노사우르스라는건가
???ㅋㅋㅋㅋㅌㅌㅊㅋㅌㅊㅋㅊ안타까워서요??ㅌㅌㅌㅌㅊㅋㅋ지금 병크가 터진이유는 ^저희장르^인 찬열이 아이언맨 코스프레를 했다는 이유만으로 마블팬들한테 욕을먹는상황이
아 그냥 니네 삼천만원 없어서 아이언맨 코스 하는거 배아프다 그래
아이언맨과 심슨에 정통으로 맞아서 까먹고 있었음 아직 우리에겐 슈퍼주니어가 남았음을 ,,
Chanyeol underneath that Iron Man costume :) 아이언맨 열 😍
까고싶은 것이 아이언맨 코스인지 아이언맨 코스하는 유명아이돌인지 다시한번 생각해봐,, 내가 보기에 너는 후자다,,
근데 아이언맨 입고와서 위이잉 탁 하고 얼굴 벗겨내는 순간 찬열이가 일등임

또 또 지가 아이언맨 만든척 한다
할로윈 파티 정리 최강창민 - 제주항공 홍보모델 첸 - 요구르트 아저씨(?) 태용 - 잭 프로스트 재현 - 타키 찬열 - 아이언맨 키 - 마지심슨 태일 - 공주 (?) 또 누군지 모를 티라노사우르스..
박찬열 삼천만원들인 아이언맨수트 실화냐곸ㅋㅋㅋㅋ 너무 기엽잖압ㄱㅋㅋㄱㄱ
# 찬열시 놓쳤는데´ ㅅ ` 찬열이 아이언맨 코스프레 간지부내나고 너무×1127 멋지지😍😍😍
에리들차녀리가 아이언맨 코스튬을 3천만원 주고 삿대!!!! 통장잔고 54000원 남을법햇다~~~!!!!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빨리 자랑하고 싶어서 일찍 온 거 봐 ㅋㅋㅋ 귀여워~~!! ???아이언맨 고유성 지우지 마시죠.
ㅋㅋㅋㅋㅋ찬열이 때문에 실트가 아이언맨 코스프레 삼천만원 이야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큰 반전은 아이언맨 수트 안에서 찬열이가 안 나오는 것,,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xo0ox2x

Теперь мне точно никогда не будет страшно😍❤ 아이언맨 #EXO
일단 알려진 분들 제주항공 기장 최강창민 아이언맨 찬열 잭프로이트 태용 너의 이름은 남자주인공 재현 마지 심슨 키 아직 모르는 분들 강백호 조로 티라노사우르스
아 1등 너무 치열한 거 아니냑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의 선택은? 1) 3천만원 아이언맨 2) 마지 심슨 3) 티라노 사우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슴할로윈파티 정리해보자면 익명의마지심슨VS차뇨의 천삼백아이언맨
하루짜리의 아이언맨 코스를 위해 삼천만원을 쓰는 욜로의 진정성을 이길 수 잇는 사람 누구냐....
마블 좋아하는 사람 따로 있고 코스튬해도 되는 사람 따로 있는지? 그냥 몇몇 사람들은 이때다 싶어서 욕하고 있는거 아님? 좋아하니까 능력껏 하는거지 이걸로 왜 욕먹어야 하는데ㅋㅋㅋ 아이언맨을 아이언맨이라고 하지 뭐라해
진짴ㅋㅋㅋㅋ그냥 코스프레 한 거 가지고 진짜 아이언맨이 아니라느니 코스어 자격 운운하느니... 진짜 아이언맨 아닌 거 다 알고 있고요 자격 운운은 그쪽이 하실 게 아니구요....제발...생각하고 말하기 실천해주세여...똥 싸지르고 플텍 걸면 다야?

아니ㅋㅋㅋㅋ티라노사우르스 누구냐고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3천만원 아이언맨이랑 심슨도 놀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할로윈파티가 점점 누가 코스프레 잘하나로 변하고 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내취향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다주가 와서 "올해 할로윈에 아이언맨 코스프레를 너에게 허락하노라" 하고 기사작위 내려주듯 아이언맨 코스작위 내려줘야 할 수 있나봐
애초에 데드풀 때 팬 것도 지네가 선빵날려놓고 그럴 만한 일들이 있었다고 염병 떠는 꼴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찬열이랄 데드풀 아이언맨이라고 생각 안하는데 어따대고 쉐도우복싱질임 박찬열 존나 머싯다
Sm엔터소속 아이언맨 출근길
아니 아이언맨 ㅌㄴㅅㅌㅋ 인거 누가 몰라요??? 우리가 ㅌㄴㅅㅌㅋ보다 멋있다고 한것도 아니고 그냥 찬열이 마블좋아하는데 아이언맨 수트입었네 ㄱㅇㅇㅠㅠㅠ 하고있는거지 진짜 누가보면 우리가 후려친줄알겠어
존재 지우기 같은 소리 하네 쟤가 삼천만원짜리 아이언맨 슈트를 입고 코스를 해도 아이언맨이 아니고 엑소 찬열인 거 누가 몰라요 아이언맨 코스튬 해도 쟨 찬열이고 엑소 멤버이고 내 아이돌이고요 샹
살면서 본 최고의 진정성 코스프레에다가 당신은 진정한 아이언맨 코스어가 아닙니다 소리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grapecandy614

나도 마블팬이고 그중에서 아이언맨 최앤데 뭐가 잘못된거지 3천만원ㅋㅋㅋㅋㅋ 완전 덕후네 정말 열심히 코스프레 했구만. 그냥 아이돌이 뭐하는게 맘에 안들어서 까고보는거잖아. 아이돌무시좀그만해라


엑소

이거 만들다가 컴퓨터 3번 터진거 실화..? 노트북을 빨리 바꿔야겠어요.. 아무튼 투표열심히하는 엑소엘 포도알길만걸어😁💪 #EXO #엑소 오늘이 가기전에 할수있는 투표를 합시다
엑소 콘서트 엘리시온 교환 구합니다. 저 첫콘 C7 3열 😇 막콘 비슷한 구역이나 1층, 2층 정면 앞열 #교환 #엑소 #엑소콘서트 #엘리시온 #티켓교환
또 Turn back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ThePowerOfMusic #EXOLDoBetter #DynamicDuo_ChenEXO_Nosedive #Vote_Chen_and_EXO #weareoneEXO
내가 엑소 덕질 4년 하고 엔셔 덕질 곧 1년 되가는데 슴 덕질 5년 정도 해가면서 홈마가 에셈 파티 들어간거 첨 봄 진짜 뭐지 뭐하는 사람이지
멜뮤 투표는 특히 초장에 차이를 벌리는 것이 중요한데, 쉽게 설명해서 첫날 엑소가 3점, 타팀이 2점을 얻으면 동일인원이 투표한다고 가정했을시 2일차에 엑소는 누적 6점, 타팀은 4점이 됩니다 10일차에는 30점, 2
#MAMA_EXO 🔥 Countdown-17h 엑소를 위해 투표를 시작합시다.

누규....??^^ 엑소...찬열님..분^^
MMA 멜뮤 투표 👊 오늘부터 시작 됐어요! 소중한 표 꼭꼭꼭 투표해주세요 ).( #엑소 #EXO
엑소엘 진짜 잘하고있어요 마마도 함께 달려요👣👣👣👣👣👣👣👣
헉!!!!!!!!! 네?!!! 10cm x CHEN SM스테이션 실화인가요?!!! 순딩이들 소리질러!!!!😭😭😭 순딩이들 순딩하게 종대 콜라보 기다릴게!!!😢💕 #엑소 #EXO #첸 #CHEN
저 이번에 콘서트 꼭 가야되요 ㅜㅜ 이따 취켓팅 그라운드 입성하면 밑에 굿즈 다 드릴께요 ㅜㅜㅜ 알티팔로만해줘요❣ 엑소엘인증받아요!
CHEN x Heize CHEN x Alesso CHEN x 10cm 엑소 첸 김종대 최고ㅠㅠㅠㅠ벌써 세번째 스테이션이야ㅠㅠㅠ
추이너무좋다좋아 엑소엘 짱이다 짱이야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TAEM2D

찬열이 탑텐 후보 선정 당시에 엑소로도, 찬열이 개인으로도 수상하게 된다면 2배로 기쁠거라던 말들 모두 잊지 않으셨지요? 스윗미 성적이 너무 좋았어서 조금만 신경 써주시면 충분히 상 받을 수 있어요. 10위권 진입을 목
엑소 멤버들이 엑소 첸에게
화보 촬영을 좋아한다 가능하다면 매달 찍고 싶다 사진가마다 다른색으로 담긴, 새로운 나를 발견하는게 재미있다. #엑소 #카이 #EXO #KAI ❤✨
엑소디움 라이브 앨범 #백현 BAEKHYUN THANKS TO❤️
171025 강문호님 인스타그램 #EXO #엑소 #SEHUN #세훈 우리 세훈이 오늘도 열심히 촬영중인가보네ㅠㅠ흑흑 수트입고 열일하는 우리 세훈이 봤으니까 티켓팅 성공각
'티케팅 전쟁'엑소 콘서트 '디 엘리시온', 예매 오픈 직후 전좌석 매진 기사에 ❤, 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이 가수 브랜드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171025 #EXO #엑소 #SEHUN #세훈 우리 세훈이 흰수트+파란셔츠+빨간타이.. ㅜㅜㅜㅜ괴도키드도 코난도 세훈이 앞에서는 두손두발 다 들겠네ㅠㅠㅠㅠ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xoxo_gri

엑소 엘리시온 콘서트 교환해요 ㅠㅠ 나 막콘 A7 8열 님 중콘 막콘 그라운드 DM 주세요 !! #엑소 #엘리시온 #콘서트 #교환 자리 좋으시면 공굿 추금 가능해요 💗💗
나 첫콘 a8 5열 😇 그라운드 찔러봐주세요 추금가능 + 일본콘서트 굿즈 댈구가능 제발 디엠주세여,, 😭😭 #엑소 #교환 #콘서트 #첫콘 #막콘 #EXO
엑소가 대상 5번 받는동안 유료팬클럽도 만들어주지 않는 에쎔.......나는 사인회 당첨도 안바래.... 팬클럽선예매버튼 한번 눌러보는게 소원인 사람이야..
자이로스핀 타는 엑소 첸 왕왕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어깨춤 들썩들썩 ㅋㅋ 애기 짱 씐나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중간에 종대 눈웃음 개쩌는 거 핵조녜;;;;
엑소엘 현생때문에 지금 왔지만 오늘이 가기 12분 정도 남았어요 가지고 있는 계정 지금 다 사용해주세요! 지금 이 추이 그대로 역전해서 다시 1위합시다! 투표하면 뭐다? 엑소엘이다! 충분히 잘하고 있어요! 투표 기간
엑소 뉴콘 나눔 슬로건- 엑소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이 행복해건💕 공지입니다 뉴콘 나눔 날짜 변경해야 할거 같습니다ㅠㅠ 첫콘은 금요일이라서 제가 출근도 해야되서 힘들거 같고 중콘 막콘때 나눔 하겠습니다😭 죄송해요ㅠㅠ 날짜
🔥 MMA TOP10 투표 10분 안에 약 4500표 가능한가요 엑소엘?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today_chanbaek2

12시까지 얼마 안 남았습니다 자정이 지나면 투표 기회가 새로 리셋됩니다🔥🔥 리셋되기 전 오늘분의 투표 기회 전부 써 주세요! 오늘 모인 한 표가 엑소의 대상을 만드는 디딤돌이 됩니다
사실 엑소전부 그렇지만뇨ㅠㅠㅠ
마마/멜뮤 투표 추이가 심각합니다! 독려글은 안올리고 싶었지만 상황이 너무 급해보여 급하게 월도짓을 하며 접속했어요 ;ㅁ; 여러분 다들 투표도 신경써주세요! 2위 된 부문이 너무 많습니다. 엑소엘부심이 느껴지는 멜뮤투표도 빠른
엑소 첸 종대 콜라보 소식에 너무 행복해서 여는 소소한 이벤트'w' 글 알티 해주신 순딩분들 뽑아서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당😙
엑소 엘리시온 콘서트 교환!! 나 막콘 b9 19열 님 중콘 막콘 그라운드 or 1층앞열 일단 다 뎀 주세요 !! 😇😇 #엑소 #엘리시온 #콘서트 #교환 😢😢😢 중콘 막콘 ⚠️
❤️엑소 콘서트 엘리시온 중콘 교환❤️ 이번이 마지막이라 정말 간절해요😭 😊 중콘 201구역 c열 😇 중콘 1층 어디든 편하게 뎀 주세요🙏
엑소 콘서트 교환합니다 나:막콘 210구역 E열 👼님 :중콘 2층이내 비슷한열 디엠해주세요 ~ #엑소콘서트 #막콘교환 #중콘교환 #엘리시온 #티켓교환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xo_cotton

엑소 콘서트 엘리시온 교환 나 25일 201구역 님26일 비슷한 구역이나 그라운드 연석 연석제발 아무나 찔러주세요!!!!!교환해주시면 한자리는 차액 드리겠습니다!!!ㅠㅠㅠㅠ #엑소콘서트 #엘리시온 #교환 #연석 E
엑소 엘리시온 콘서트 그라운드 교환 나26일 막콘 B4구역 8열 n번대 님26일 막콘 A구역 아무 곳
엑소 콘서트 엘리시온 그라운드 교환 구해요! 나 24일 첫콘 b5 3열 c1 8열 에리 25일 중콘 a1 b5 c1 c6 비슷한 자리 c1 앞에 두자리 비어서 실질적으론 6열입니당
엑소콘서트 엘리시움 티켓 교환해여 ㅠㅠ 저24일 첫콘 b7구역 극왼쪽 님25일 중콘이나 26일 막콘 그라운드나 10구역 T구역 D구역 편하게 뎀 주세요😭
엑소 엘리시온 그라운드 티켓 교환💖 나첫콘 A4 뒷열 님중콘, 막콘 중 비슷한 구역 첫콘을 보면 막차가 끊겨버렸... 편하게 디엠 주세요😢😢😢😢 #엑소 #교환 #그라운드 #엘리시온 EXO_ticke
미친 엑소 테이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026 할로윈 파티 #EXO #엑소 #CHANYEOL #찬열 박찬열 할로윈을 위해서 용돈 다 털었다더닠ㅋㅋㅋㅋㅋㅋㅋ 퀄리티 보니까 인정bbbb 최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은 거짓말 안 해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jjongella

잘자 #EXO #엑소 #EXO_POWER #KoKobop #TheWarEXO
지금 1위인 상 또한 격차가 자꾸 줄고 있어요 이러다가 역전 당합니다 엑소엘 투표 같이해 주세요 ㅜㅠ 지금 상황 심각해요😫😫
엑소 멜론 대리스밍 합니다. 내일(금) 오전 9시까지 가능합니다!
#2017MAMA 투표 같이 해요 !! #백현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비가와 #엑소 #EXO 🏆남자 그룹상 🏆베스트 뮤직비디오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올해의 노래 🏆올해의 가수 ✔️
후보에 오른 것만도 명예지만, 만약 수상이 결정되면 엑소는 올 초 ‘콘서트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그곳에서 또 한번 큰상을 받는다. 6년째 최고의 실력, 실험, 노력을 보여주고 있는 최정상 그룹이 받아야할 것은 바로 이런
우리 정말 지금 모든 투표가 시급합니다 엑소가 2등 되는걸 눈 뜨고 보고만 있을겁니까? 엑소가 시상식에서 무대 위에서 박수를 받아야지 무대아래에서 박수를 치는 그런 모습을 보고 싶으신건가요 얼른 투표해주십쇼🙏🏻
AAA, 본격 관객맞이..27일 하나티켓서 티켓 단독오픈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XOXO_shin17

그래요 경수 (#EXO #엑소 #D.O. #DO #디오 #도경수 #경수) 핀버튼 분철구해요..
엑소 콘서트 엘리시온 교환 구합니다! 나 25일 중콘 109구역 N열 에리 26일 막콘 1층 비슷한 구역 비슷한 열 테이블석, 그라운드도 괜찮아요! 막콘만 교환 구합니다 #엑소콘서트 #엑소 #교환 #엘리시움
나 첫콘 C9 구역 뒤에서 두번째 열 (28열) 너 첫콘 105, 106, 109, 110 구역 우대 일단 1층 좌석이면 찔러주세요 #엑소 #EXO #엑소_콘서트 #디_엘리시온 #교환
EXO PLANET #4 The EℓyXiOn 좌석 정보 #엑소 #EXO #EXOPLANET4 #TheElyXiOn
얘 전부터 나짜증나게만드는일 되게많았음ㅋㅋㅋㅋㅋ아니 난 엑소를 오래팠는데 사진이 4천장이고 지는 배켠이 사진만 천장이라고ㅋㅋㅋ곱하기 9하면 9000이라고...ㅋㅋㅋㅋ먼 개논리얔ㅋㅋㅋㅋ
김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첸 ㅠㅠㅠㅠㅠㅠㅠㅠㅠ십센치 ㅠㅠㅠㅠㅠ콜라보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글알티하시는중 한분에게ㅠㅠㅠㅠ다이어리팩 한세트보내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엑소 첸 김종대 만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 [엑소] ♡ 2012 ― ultimate group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Ohbaby_0412

엑소 콘서트 엘리시온 자리 교환해요😁 저 26일 막콘 b8 15열 / 25일 중콘 b3 6열 😇26일 막콘 c1 c2 c3 c4 c5 c6 #엘리시온 #교환 #막콘 #중콘
엑소디움닷과 엑솔루션 모두의 준면
고척이 크길래 잠실에 내 자리가 있길래 3일이나 하길래 나는 당연히 그 큰 공연장에 내 자리 하나쯤은 있을 줄 알았지 개뿔 엑소엘이 존나 큰걸 잊었다
엑소 콘서트 엘리시온 교환 구합니다 나 26일 막콘 409구역 F열 에리 24일 첫콘 비슷한 구역 앞열 3층도 좋아요💕 교환 구합니다! #엑소콘서트 #엑소 #엘리시움 #교환
엑소디움 라이브앨범 #경수 #디오
멜뮤어 투표권 리셋 30전입니다 오늘 투표권 아직 사용 안한 엑소엘 12시전까지 꼭 꼭 사용해주세요 30분남았어오
#2017MAMA 투표도 같이 하러가요 #백현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비가와 #엑소 #EXO 🏆남자 그룹상 🏆베스트 뮤직비디오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올해의 노래 🏆올해의 가수 ✔️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stronger_8821


할로윈

참고로 왜 갑자기 2015 슴 할로윈 부터 코스프레를 시작했나 -2014년 할로윈 때 샤이니만 코스프레를 하고 왔는데 (샤이니는 다른 슴돌들도 다 하고 올 줄 알고 하고옴) 그걸 본 이수만이 내년부터 샤이니처럼 코스프레
할로윈데이 이태원 가서 마블은 프리소스가 아닙니다 피켓 들고 1인 시위하면 진정성 인정한다 ,,
할로윈 파티 더 이상 소식이 안뜨는데 혹시 6명과 공룡이신 분들만 파티하나요 ? ??
넘 웃긴게 슴할로윈 파티 저렇게 중부권 코스어 대회로 만든 샤이니는 단 한번도 상 못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무관의 황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기범 상 좀 받앜ㅋㅋㅋㅋㅋㅋㅋ
내 생각엔 아직 파티 시작 시간 아닌데 할로윈만 기다려온 분들 일찍 오신듯
슴 할로윈 파티는 이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키 진짜 웃기다 할로윈 파티를 위해 sm입사한사람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SUHOBAEKS

박찬열..... ....리락쿠마 잔뜩 모아서 머리맡에 두고 자고 예쁨 받는 것을 좋아하지만 사실 멋져 보이고 싶어 할로윈에 삼천만원 쓰는 나의 러블리 보이...
김키범.. 당신은 대체... 할로윈 파티를 위해 1년을 사시는 분.. 마지심슨 김기범이면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끝판왕인거 인정하셈
Sm 할로윈파티 점점 .......... 누가누가 할로윈파티를 잘 즐기나 X 누가누가 코스프레를 잘하나 O
SM 할로윈 파티에서 지금까지 킹스맨, 해리포터 등 많은 장르의 코스프레가 나왔고 지금도 나오는 중인데 코스프레로 뭐라고 하는 사람 본인들 뿐이라고요. 이게 무슨 의미겠어요? 저번에 얼굴 붉혔던 일 때문에 아니꼬우니까 되
슴 할로윈 파티 때 온갖 영화와 애니메이션 코스프레를 했었어도 이 난리가 난 건 마블밖에 없는데 이래도 마블덕들이 유난이 아님? 지금 이게 돌덕 유난으로 보여요?
약간 지금 스엠이 조용한거 그런거 아닐까 아직 파티 시작시간 아닌데 할로윈을 위해 살아온 사람들이 너무 일찍와버려서 , ,, ,
그냥 아이돌이 할로윈에 본인 최애 코스프레 한것 뿐입니다 본인 돈으로 수트 사서 예쁘게 입은거 그거 말고 아직 아무것도 안했어요 ^^.... 쌍방으로 조심 했으면 좋겠는 바램 ^_^!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dorongking

대단한 모순 . . . . . 에스엠 타운 안에서 살아가는 국민이라면서 우리만 빼놓고 본인들끼리 할로윈 파티...
내가 생각하는 코스프레 누가누가 멋지고 예쁜가 실제 스엠 코스프레 누가누가 할로윈을 위해 불 타오르는가
작년 할로윈 한국의 홍대에서 고유의 정체성이 갈기갈기 찢어지고 산산조각 난 할리퀸
2012 / 2013 / 2014 / 2015 할로윈파티
여러분 아무도 아연맨을 차녀라고 하지 않았구요.... 차녀도 그저 아연맨을 좋아하는 팬이에요 난 진정한 코스어가 되겠어! 라며 코스를 한 것도 아니구요 그저 할로윈파티를 즐기려 토니스타크 재력까지 코스하신 영앤리치핸섬가이입니다.
Sm 할로윈 이젠 걍 서코됐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m 소속 연예인 모두의 심연에 깃들어있는 오타쿠 소울 방출의 날...
찬열이니?????? 스엠 할로윈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FOCUS_KAI

매년 할로윈 파티마다 올라오는 짤...
슴할로윈 코스프레를 시작하게 해준 샤이니에게 오늘 또 한 번 감사의 인사를 표합니다
백현 찬열이 지금 전재산의 반을 할로윈 준비에 지금 찬열 뻥같죠 이거 백현 진짜로~~~ 카드값 빠져나가고 찬열이 통장 잔액이 54000이었던 이유...
본격적으로 에스엠만 신나는 할로윈파티 시작인가요..
일년중 박찬열이 가장 기다린다던 에셈 할로윈 파티가 오늘이군요..
의정부고 졸사 vs 엣셈 할로윈 파티 ㅋㅋㅋㅋㅋㅋㅋㄲ
에셈 직원들은 할로윈파티랑 워크숍만 준비하는듯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Tyche_Boys

세훈이 할로윈 안갔나보다...... 오늘 계타ㅛ다 친구랑 편의점에서 떡볶이 먹다 집갈라고 골목길로 지나가는 봄... 나 너무 놀라서 마시던 데미소다 옷에 다흘림.....
아 할로윈 당연히 찬열이가 1등할줄 알았는데 ㅋㅋㅋ 마지 심슨 ㅋㅋㅋ 찬열아 너 그거 수트로 날아야 1등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로윈 1년에 1번이어서 다행이다 찬열이 재산탕진할뻔햇어
난 진짜 할로윈 상황이 궁금해 ㅋㅋㅋ
아 진짜 차녈아... 이기길 바랬는데 마지 심슨이 여성분이 아니라..샤이늬..키....라는걸 안 순간부터 너의 우승 확신하기....약간 힘들어졌어...이번 할로윈 분장 개빡세다
SM 할로윈 특징 = 슴타운 아이돌만 즐겁다 = 팬들은 아무것도 모른다 = 사진 몇개 뜬걸로 덕질한다
할로윈하고 서코하고 다른건데 샤이니 이놈들이 전부 서코만들어놨어ㅋㅋㅋㅋㅋㅋ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yoon_kkomji

(내가 생각한 할로윈 찬열에게 할로윈)
근데 진짜 스엠 할로윈파티 점점 할로윈 아니라 진짜 먼 이때싶 코스대회 돼버렸네
슴 할로윈파티 브이앱 같은 걸로 라이브 방송 해줄 생각 없냐.. 나는 대찬성인데... 솔직히 해줘야 된다고 생각해...
에스엠 할로윈 파티 브이앱 없다는 거


EXO

님만 그렇게 생각하시나보죠 ㅠㅠㅠㅠㅠㅠ 우리애가 마블팬을 욕 했나요 ㅠㅠㅠㅠㅠㅠ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maybee_fantasie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autumn_days9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jeom_ry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suhorabbit522

EXO 아이언맨 엑소 할로윈 엘리시온 콘서트 중콘 FOCUS_K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