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출발

김동률 출발 진짜 띵곡이다 고음 불가인 나를 구원했어
김동률 출발;;
김동률 출발 노래 너므 좋다,,,
으앆 김동률 출발 어디서 많이 들었다했더니 여행방송 볼때마다 나오는 노래잖아 ㄷㅂ 명곡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출발 - 김동률" 추천합니다!
멍하니 앉아서 쉬기도 하고 가끔 길을 잃어도 서두르지 않는법 언젠가는 나도 알게되겠지 이 길이 곧 나에게 가르쳐줄테니까 출발 - 김동률
음악취향은 적당히 빠르거나 밴드느낌나는 음악 이려나요 아 잔잔한거도 좋아해요 김동률ㅡ출발 같은음악이요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For_Jacqueline_

대표적으로 이문세 - 그녀의 웃음소리뿐 이소라 - Track9 신성우 - 고여 (제일 감정있게 부를 자신있는 곡) 김건모 - 서울의 달 스탠딩에그 - 휴식 장사익 - 찔레꽃 김동률 - 출발 김필 - 하늘을 걸어 쏜애플 - 아지랑이
모닝콜은....김동률의 출발...
3. 가사 이쁜걸 좋아해요! 가사))))멜로디라서 멜로디좋아도 가사 안이쁘면 패쓰함 그래서 옛날 노래 조아함.. 거북이-칵테일사랑 김동률-출발 제이레빗노래 채고😘
김동률님의 '출발'은 들을때마다 좋아서 노래가 더 짧게 느껴지나. 오늘은 '여성시대'에서 나왔다.
10cm -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다이나믹듀오 - 어머니의 된장국 Usher - Something Speical Bruno Mars - The Lazy Song 김동률 - 출발 (170409 to NCT from
1. 김동률 - 출발 난이도 매우 하. 목 풀기에도 아주 낮은 노래. 그런데 엄청 좋아하는 노래라서 갈 때마다 부르는ㅋㅋㅋㅋ
아주 먼 곳 까지 가보고 싶어~.~(?) #DoctorMuzik 출발 - 김동률

김동률ㅡ출발 불렀으면 좋겠어요..
김동률 출발이요!
171022 사부작 온에어 🐰📻 #시현 DJ의 1부 선곡 리스트 🎶 1. 김동률 - 출발 2. fx - goodbye summer 3. 윤종신, 곽진언, 김필 - 지친 하루 4. JBJ - 꿈을 꾼듯 5.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171022 사부작 온에어 🐰📻 #시현 DJ의 1부 선곡 리스트 🎶 1. 김동률 - 출발 2. fx - goodbye summer 3. 윤종신, 곽진언, 김필 - 지친 하루 4. JBJ - 꿈을 꾼듯 5. 하이
🌙김동률 - 출발 🌙f(x) - Goodbye Summer 🌙윤종신, 곽진언, 김필 - 지친하루 🌙JBJ - 꿈을 꾼 듯 🌙크루셜스타 - 가을엔 (feat. 김나영) 🌙종현, 고영배(소란) - 가을이긴 한가 봐 🌙Lasse Lindh - Hush
เพลงที่น้องชีเปิดในวีไลฟ์วันนี้♡ 1. 김동률 - 출발 2. f(x) - Goodbye Summer (feat. D.O. of EXO-K) 3. 윤종신, 곽진언, 김필 - 지친하루 4. JBJ - 꿈을 꾼 듯(พิใจบาง)
이 밤에 김동률 출발 듣다가 캐리어싸고 집 나갈 번 햇다 존나 위험한 노래임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VKSJ_9357


노래는

윤도현밴드, 김광석 노래 좋아한다면서 준비한 노래는 김동률 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민망한지 웃는데 웃음소리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초딩 때 좋아하던 연예인 1도 없었고 개뿔 얼굴에도 관심 없었음. 노래는 듣긴 했지만 열광하지는 않았다.. 그보다 더 좋아하는 노래는 부모님 영향 받아서 김동률 아이처럼, 카니발의 거위의 꿈,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같은걸 많이 들었다ㅎㅎ
59. 노래방에서 분위기 띄우는 용으로 부르는 노래는 김원준의 쇼입니다. 김동률이 이 노래를 작사 작곡한 걸 알고는 좀 놀랐었습니다.
하지만 대중가요보다 뮤지컬 음악을 듣는 비중이 월등히 높은 지금도 계속 좋아하는 노래는 김동률 4집과 취중진담, 그리고 박효신 7집.
마음에 와닿는 음악을 찾아 듣는데 김동률의 노래는 연도 앞자리가 바뀐 지금 들어도 많은 생각이 스친다. 그리고 그걸 더 아름답게 연주하며 불러주던 사람이 함께 떠올라서 더욱 못잃는 노래들...
특히 김동률 노래는 지금 들어도 너무나 서정적인 가사에 촌스럽지 않아서... 사실 내가 김동률을 알 나이는 아니지만 워낙 어릴때부터 들어왔기도 하고 뮤음악 들으며 그냥 무조건적으로 많은 대중에게 소비하는 음악보다 질적으로 퀄리티 있는 음악,
4월 4일 금요일, 첫 곡으로 들으신 노래는 김동률, 이소은이 함께 부른 욕심쟁이였습니다. 제가 '저 좀 찾아주세요, 푸른밤 찾아주세요' 이랬는데 욕심쟁이가 딱 틀어지니까 저한테 하는 말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

김동률 컴백 대박 무지 주인공이 현빈이라니 이것도 대박 김동률 세대가 아니라서 노래 잘 모르긴 한데 저번 앨범은 진짜 역대급이었다.. 왜 김동률 김동률 하는지 알겠던 노래 너무 좋아서 콘서트도 갔었는데.. (재미는 없... 노래는 장난아니더라)
김동률 노래는 듣고 죽어야 할 것 아니냐....그러다 보면 칸쟈니 떡밥이 나오고 칰아섭 소식도 듣겠죠..?아닌가...?


목소리

박재정 목소리 정말 신기한게 김동률, 성시경, 윤종신이 모두 들리는데 그러면서 본인 목소리가 있다는게. 이런게 계보인가.
김동률 목소리 좋고 가사도 좋고
파티피플 보는데 차녈이 쟨 왜 랩이야 노래해야 될 목소린데... 목소리에 김동률 있어
영화 건축학개론을 보며 느꼈다. 기억의 습작이라는 노래, 김동률 목소리는 반칙이로구나.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도 극장 자리를 떠날수 없었던건 영화가 아닌 내 기억과 그 노래였지 않을까 싶다.
꾀꼬리 같은 목소리는 자신없어. 전 김동률 노래 소화하는 사람이에요.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mahira0801

11. 김동률. 김조한. 거미.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이유. 브라운아이드소울 목소리 좋아한다
지친 하루의 끝에 너의 목소리 그 하나로 내일을 내딛고 세상 끝에 서도 한 번 해 볼만 할 것 같았어 (김동률 feat.박새별, 새로운 시작)
이십년전에도 듣던 김동률 음악이 카페에서 흘러나온다. 시간은 많이 지났고 그의 목소리는 그대로인데 세상은 많이 변했다.
복면가왕에서 김동률 목소리로 노래 부르던 장신의 남자가 복면 벗었는데 얼굴이 육성재인 감동적인 순간
김동률 목소리도 좋지만 가사 진짜 잘 쓰는데 은근 사람들이 몰라주는 것 같아
김동률 목소리 너무 좋은....
김동률노래부르면 그냥 목소리개깔고 한음으로 어~~어~~함

죵대 김동률 목소리랑 닮았어
미음님 저랑 너무 비슷하세요 ㅋㅋㅋㅋㅋ 전 심지어 얼마 전에도 뒷모습만으로도 남팬 반갑단 멘션 받은 사람입니다 ㅋㅋㅋㅋ 목소리도 꽤 낮은 편이라 저는 김동률 박효신 전담이었고요-_- 꾀꼬리 목소리 저도 부러워요 ;ㅅ;
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 이번에 감사야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 김동률님 목소리 진짜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ㅜ
김동률 목소리 갖고싶다 노래 잘하고싶다


앨범

승맹 보고싶어서 김동률 참여 앨범 돌리는 요즘,,,
15 대학생 때 복수전공 수업 중 '맞춤법의 이해' (맞나?)란 과목이 있었고 발표 과제가 있었는데 틀린 맞춤법 사례를 보여주는 거였다. 나는 토이, 김동률, 전람회 앨범 부클릿의 틀린 맞춤법을 발표했다
김동률 저 동행 앨범도 사고...넘 좋앗던..흨흨 넘 추억이내료...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fever925

김동률 뮤비에 현빈이라니 그래서 앨범 언제 나온다구요?ㅠㅠㅠㅠㅠ
김동률 새앨범 실화냐
김동률 새앨범 나오는구나. 내 가을이 행복해지겠다. 좋다좋아 :)
전곡이 다 좋아서 앨범 산 경우는 작년엔 박효신 앨범뿐이었는데(본진 제외), 올핸 지금까지 이진아, 비투비. 그리고 왠지 에픽하이, 김동률(올해 컴백한다면)도 추가될 것 같다ㅠㅠ 올 연말 들을 노래 많아서 넘 행복한데 승화니도 얼른 컴백하쟈(??
김동률 앨범도 놀라운데 현빈이 뮤비 주인공이라니. 성시경도 앨범 낸다하고 올 가을 만세다. 그런데 인피니트는 언제쯤
이 쯤에서 다시 보는 김동률님의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평가
김동률 앨범 나온다고..? 드디어...! 나오면 사야지ㅇㅅㅇ


윤종신

박재정 (악역). 윤종신의 가사가 너무 아려서 듣기 싫은데 자학적으로 자꾸 듣고 있다. 공일오비도 생각나고 김동률도 생각나고.. 그만큼 노래 참 잘했다. #고생했어
4. 싸이월드 시절 감성 일기를 많이 써서 "김호는 일기만 안 쓰면 참 멀쩡해보이는데" 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BGM은 토이, 김동률, 윤종신 등이 주를 이루었고... 지금은 안 그럽니다...
윤종신 김동률 느낌이아 ㅋㄹㅋ


REPLAY

넌 나를 사랑했었고 난 너 못지않게 간절했고 그 순간을 놓친 죄로 또 길을 잃고 세월에 휩쓸려 헤매 다니는 어리석은 내가 있지 김동률 - Replay
제가 페이지를 안 펴가서 못찾고 있어서 안절부절하고 있으니까 "괜찮아요 괜찮아요 ~" ㅠㅠ 재현이랑은 고등하교 얘기나 너무 사적인 얘기들만 해서 따로 올릴껀 없네요.. 아 김동률 선배님 좋아한다 그랬구 Replay
넌 나를 사랑했었고 난 너 못지않게 간절했고 그 순간을 놓친 죄로 또 길을 잃고 세월에 휩쓸려 헤매 다니는 어리석은 내가 있지ㅡ 너무 좋아해서 찬바람불면 가끔 꺼내어듣는 김동률의 replay, 지금보니 정선이를 놓쳤던 현수의 마음이네,
[2015.09.11] 복면가왕 육성재 - 김동률 replay 저는 이 무대를 가장 좋아해요 반짝이는 우주 안 더 반짝이는 성재님 그리구 좋아하는 노래까지..ㅜㅜ 몇 천명 앞에서 멋있게 노래부르는 성재님이 너무 멋져서..😂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hotsix_sj

예전 애인때문에 김동률의 replay 거의 안 들음 가사 너무 슬프고 너무 아팠어서 듣고 싶지가 않아졌어
Replay를 들을 계절이 오고있구나 #김동률 #replay


노래가

오늘 출근하는데 라디오에서 김동률 노래가 나왔다 하늘은 푸르고 단풍이 든 나무들.. 가을이구나 ~
가을은 확실히 김동률 노래가 좋아
??? 트럼펫인지 색소폰인지 암튼 승리 스트롱베이비같은 노래가 들려서 속으로 적당한 타이밍에 헤이쎽쓰~ 하고있었는데 김동률 동행이었음
17. 연애할때는 정말 최선을 다해서 후회가 남는 관계가 하나도 없다. 그래서 가을에 김동률 성시경 노래가 막 쏟아져 나와도 아무리 찾아봐도 감정 이입 대상이 없다


콘서트

왜 김동률게이 없죠 고등학교때부터 콘서트 놓친적 없는 나야

그닥 발라드 취향 아닌데 김동률 콘서트는 한번 가보고싶단 생각이 문득 드네
김동률 컴백하네 콘서트 하면 좋겠다
처음 콘서트에서 팬들덕에 감명이라는 것을 받았던 순간. 2015년 김동률 콘서트 마지막 곡으로 동행을 불렀었는데 사전에 팬들끼리 예고한게 하나도 없었는데 모두가 한마음으로 휴대폰 플래시 켜서 흔들던 장관...
1. 가수 중에 김동률을 제일 좋아한다. 콘서트 두 번 감. 유일하게 갔던 콘서트.


감사

아 근데 나는 김동률 하면 감사 생각나고 감사 하면 류제홍 생각나서 분위기깨짐 쥔장님 '감사' 합니다 ^^7 충성충성
부족한 내 마음이 누구에게 힘이 될 줄은 그것만으로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그 어디에서도 나의 사랑이란 걸  잊을 수 없도록 늘 함께할게요  단 한순간에도 나의 사랑이란 걸 아파하지 않도록 그댈 사랑할게요 #NowPlayin
김동률 감사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flynn_bambi

오 축가 잘 불러서 귀호강했고...김동률 감사 하면 륶제홍으로 치환하는 병에 걸려서리...(
오랜만에 들고 왓습니당 오랜만에 찍어서 중간에 살짝 싱크 안맞는건 살짝쿵 눈감아주셔요🙏🏻 김동률 - 감사 (강승윤ver.) #효코캘리


박효신

3. 음악취향 박효신 임창정 하동균 김동률 이런 가수들 좋아하고 락발라드 밴드 좋아함 나를슬프게하는사람들, 금지된사랑, 엪티 옛날노래들 존좋..
좋아하는 뮤지션은 수지, 백예린, 김동률, 테일러 스위프트 그 외에도 화요비, 박효신 사랑함니다
난 박효신보단 김동률 가고싶음ㅋㅋㅋ 안가봐서 그럴 수도 있지만


신곡

맞다 김동률님 신곡 내시려는거 같던데..
김동률 신곡 나온다 대박 ㅠㅠ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jsblue3721

신곡 발매 시기는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김동률이 지난 2014년 10월 발매한 6집 '동행' 이후 오랜만에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라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
김동률 신곡에 현빈이 뮤비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ㅜ죽일작정이세요??????
김동률과 성시경의 신곡이라니!!!
김동률 신곡 나오는구나 ♥
배우 현빈이 가수 김동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20일 뉴스1 취재 결과 현빈은 오는 22일 예정돼 있는 김동률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참여한다 ㅡㅡㅡㅡ 동률옹도 곧


가사

오늘 저녁에 들은 김동률의 (희망)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다. 어쩜 저렇게 가사를 잘 쓸까...
#마음당_나에대한_쓸모없는_정보 구랩 난 취햇는지도 멀라 실수인지도 멀라... 아시나요? 저가 김동률가사 한정 의미맹이 된다는 사실을...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Mintchoco_413

김동률노래 가사 진짜 너무 하
김동률 호구노래 개잘만듬 근데 나 아는 냄져가 그 가사 다 공감한대서 어..그래...함


취중진담

뭐야 김동률 취중진담 진짜 아무말이나 막 지껄여놨네
김동률 - 취중진담
그래서 취중진담 완곡하면 김동률로 시작해서 김조한으로 끝나는 사람임 ㅋㅋㅋㅋㅋ
신청곡 김동률 취중진담


동경

날 사랑하면 안돼요? 단 하루라도 그럴 수는 없나요? | 동경, 김동률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haz0527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김동률, 동경
날 사랑하면 안돼요? 단 하루라도 그럴 수는 없나요? ) 김동률, 동경 #뷔국
날 사랑하면 안 돼요? 단 하루라도 그럴 수는 없나요? /동경, 김동률
그대를 사랑해요 나도 모르게 이렇게 되어버렸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 동경, 김동률


전람회

패닉 이적 김동률 이승환 전람회 토이 ...
36. 남자 보컬도 좋아합니다. 이적, 김동률 좋아하지만 그들 솔로 음반은 좀 그래요. 패닉, 전람회, 카니발 이름으로 나온 음반들을 다 좋아함.
64. 김동률 아니 전람회의 팬이었고 서동욱찡 조아했지요,,,(아련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marinemaid609

우로빠+김동률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전람회 빠수니 자살각
55. 김동률, 전람회, 이소라, 성시경, 윤미래 노래를 들으면 감성이 터진다


가수

고딩들이랑 재밌었냐는 남편의 말..고딩들 별로 없어...다들 최소 스물 이상이던데.. 아니 그리고 나이들면 좀 젊은 가수 좋아하면 안 돼? 난 뭐 만날 토이랑 김동률만 들어야돼? 엉? #Taemin_move
비번 찾는 힌트로 학창 시절 좋아했던 밴드나 가수의 이름은?이라는 항목이 나왔음 #김동률 어제-오늘 김동률과 아이유로 내가수와 남에가수에 대한 이중성에 대한 문제라며 한소리 듣고 빈정상하고 사과하고 그랬는데 하필 이런 질문. ㅠ 하지만 률이최고야.
엄청 긴장되는 레일라님...! 완전 어려운 거 내야하는데...! 다음 중 제가 듣지 않는 가수(혹은 밴드)는 몇 번일까요? 1. 쏜애플 2. 혁오 3. 김동률 4. 빅뱅 5. 이적 6. 자우림
(130508 오늘아침) (달콤식구였다고?) 중학생때, 공부하면서 라디오듣고 딱! 잤어요.[] 알게된 가수분들도 많고, 김동률씨 노래도 많이 틀어 주셔가지고 좋아하게 됐어요.너무 듣다보니까 친구들과 다음날 대화가 '라디오들었어? 안들었어?' 였어요.
아이돌 말고(네투네 포함)좋아하는 가수는 심규선 님, 안예은 님, 임형주 님, 김동률 님, 넬 님, 짙은 님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indigoblu17


이적

나의 죽음을 이적에게 알리지말라.. 김동률에겐 알려도된다 ㅋㅋ
김동률 존박 이적 정준일 시와 크로크노트 Mark kozelek 이상은 정승환 가을방학 스탠딩에그 우주히피


김동률

엄청나게 엄청난 이미지의 우비 입은 사진을 보고 우와 뭐야 간지난다 하고 클릭했더니 아주 평범한 우비 제품사진이 나왔습니다... 아니 누가 우비 광고사진 저렇게 우수에 찬 모습으로 올리지요? 김동률 노래 부를거같
김동률 "제주行 신의 한수였다"
6. 씨디가 많은데, 집에 놀러오셔서 컬렉션을 보신 분이 바흐 칸타타와 슈만과 원디렉션과 황병기와 김동률과 뮤즈가 같이 있는 거 처음본다고 하셨습니다.
내 가을은 김동률이 열었다. 집에 못 있겠다. 산책 나가야지. 음악 고마워요 형
김동률-겨울잠 이거도 들어야 해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gogumatato

과잉 애드립 ㅋㅋㅋ 제가 루시드폴. 어반자카파. 에피톤 프로젝트. 브로콜리 너마저. 김동률. 등등등 좋아합미다. ㅋㅋ
김동률정재형윤상조원선페퍼톤스
지니 랜덤재생이 좀 지니어스 할 때가 있는데 방금 윤상-말러-김동률 순으로 틀어줬다
저 탐라에서 움쨜돌던 그 노래방에서 김동률 노래였나요? 그거 부르고 업고서 느릿느릿 가는 그 장면 넘 좋아했습니다. 아, 진짜 ... 그의 연기력 ㅠㅜ...
찬 바람 불기 시작하면 김동률의 그게 나야가 듣고싶어진다
김동률 잔향 너무 좋고 울고싶을때 듣기 딱좋고 안울고 싶어도 울게 될거야
김동률?...맞을거같은댕..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didrms00790

[#오늘의_노래] #D_35 존박 - 네 생각 / 이게 아닌데 노래 처음 발매됐을 때 부터 들었음! 쏘 스윗함 진짜😭💦💦 / 김동률님 풍의 발라드같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작사작곡편곡 모두 김동률님‼️‼️체고얌🙊
너무 커버린 내 미래의 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 가는 나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김동률,「기억의 습작」
가슴에 물들었던 그 멍들은, 푸른 젊음이었소. _김동률 (동반자)
이젠 버틸 수 없다고 휑한 웃음으로 내 어깨에 기대어 눈을 감았지만... -김동률,「기억의 습작」
철없던 나의 모습이 얼만큼 의미가 될 수 있는지... -김동률,「기억의 습작」
어싀 김동률 동행...
박재정은 대체 왜 못뜨는걸까... 음색 진짜로 김동률한테 견줄만 할 정도라고 생각하는데.... 그렇다고 고음이 안되냐 그것도 아님; 락발라드도 소화가능할정도의 음역대에... 발성자체가 진짜 차세대 김나박이라고 봐도 무방한디 너무 못뜬다ㅠㅠ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LaVerneh_

포지션 얘기 나온김에 올리는 데뷔초 인터뷰 ㅋㅋㅋㅋ " 지금은 김현식, 김동률 선배님을 가장 존경하는 래퍼가 됐죠. "
긴긴 잠에 깨어 다시 새 봄이 오면 난 조금 어른이 되어 마른 널 다독이면서 얼어붙은 몸과 맘을 둘의 체온으로 녹이리 (김동률, 겨울잠)
도라에몽...김동률 해주면 안되는거니
김동률 두번해써... ㄷㅂㄷㅂ... 혜자...
헐 김선웅님 팔로잉에 김동률님 있어 나랑 취향이 비슷한가(((대체)))
어떤 날에는 농담도 건넸죠 또 어느 날엔 차갑게 굴면서 무심한 척도 했죠 하지만 그댄 늘 똑같은 눈인사와 늘 같은 만큼의 미소로 내 곁을 바쁘게 스쳐갔죠 알 턱이 없겠죠 나라는 사람이 이렇게나 설레어하는걸 애태워하는걸 (Nobody - 김동률)
김동률이나 김현철 같은 사람들은 어떻게 이런 노래들을 스무살 되기 전에 만들었을까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kimchosim

김동률 모창 아무도 안올려주나
돼지국밥을 먹으면서 영혼을 달래겠단 얘들을 버리고,혼자 당당하게 ktx를 탔다...난 안다.나한테 미워할 만한 구석이 있다는게 상상 안되기 때문에 날 욕하진 않을거라 믿어 의심치ㅠ않으며...토이(With 김동률) '너의 바다에 머무네'를 듣기로 하자~
김동률 그게 나야
김동률 리플레이 들으라구여
요즘 김동률 윤현상 노래듣기 참 좋다
우리 서로 사랑했던 그 시절에 뭐가 그리 설레고 또 좋았었는지 세상을 다 가진양 들떠있던 내 모습이 너 없이 그려지지 않는게 그게 나야 그게나야 - 김동률
난 붙잡아 두려 해 시간을 맘추려 해 언젠가 우리 어떤 날에 마법이 풀리고 다 스러진다 해도 더는 너와 나 둘이 아니려 해 이젠 너와 나 하나가 되려 해 영영 고백 - 김동률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moment2shine

김동률도 너무 많아 플미충 나쁜놈들
나나나 처음에 성재 약간 김동률님 느낌 나...
김동률 노래..(숙연)
김동률. 이노래 추억돋네.. 아이처럼도 참 좋았구.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park__wink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delight_3113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JAEWHI_98052815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allin_0302

김동률 출발 노래는 목소리 앨범 윤종신 박효신 kkanghiyoo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