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KWILL

[#Kwill] #케이윌 #실화 171020 #KBS #뮤직뱅크 생방송! 무대는 12번째 입니다! 🎵 본 방 사 수!! ❤️
#케이윌 #KWILL #김형수 #엘페이 #엘포인트 #빅플레저 #코엑스 #오디토리움 . . . . . . . . 어차피 뭐 나는 공방댓림픽루저였고..현장순번 운을 노려봤지만..뭐 결과는 뻔할 뻔.....공방
뒤로 걸으니까 넘어진다고 하는 가수님😃 #케이윌 #kwill #넘어진다_너
[#Kwill] 듀에토 첫 콘서트 듀에토이즘!! 노래 들으면서 얘들이 동생인걸 완전 이즘ㅋ 형이다 형!! #케이윌 #듀에토
[#Kwill] #케이윌 이 출연하는 #MBCevery1 #주간아이돌 이 잠시 후 PM 6:00부터 방송됩니다! 📺 모두 #본방사수 해주세요! ❤️
[#Kwill] #케이윌 과 함께하는 #JTBC #비정상회담 이 잠시 후 PM 10:50 부터 방송됩니다! 📺 모두 #본방사수 해주세요! ❤️
[#Kwill] #케이윌 과 함께하는 SBS라디오 파워FM107.7 #최화정의_파워타임 📻 잠시 후 PM 12:00부터 시작됩니다! ❤️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MalrangPONYO

#케이윌 #KWILL #김형수 #핫트랙스팬싸 #일지아트홀3층설악홀 #정규4집 #Part1 #실화 #마지막팬싸 . . . . . . . . 이 남자 사랑하지않고는 못배길 ..우와..말잇못..
#케이윌 #KWILL #김형수 #핫트랙스팬싸 #일지아트홀3층설악홀 #정규4집 #Part1 #실화 #마지막팬싸 . . . . . . . . 앜....ㅋㅋㅋㅋ 미니언즈...귀여워야 되는데..왜 이쁘지?
#케이윌 #KWILL #김형수 #핫트랙스팬싸 #일지아트홀3층설악홀 #정규4집 #Part1 #실화 #마지막팬싸 . . . . . . . 꽃을 든 남자.. 내 오늘 본 거 중 베스트에 드는 표정 ....
[#SOYOU] #케이윌 선배님 4번째 미니앨범 #실화 가 발매 되었습니다🎉 제가 참여한 3번째 트랙 #미필적고의 도 많이 들어주시고 케이윌 선배님도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 #Kwill #소유
빅플레저떠서 다시보는데 오빠 웃는 모습에 또다시 심쿵 ❤️ -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형나잇 #hyungknight #엘포인트 #빅플레저 (from. 엘포인트)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요 ❤️ - #케이윌 #kwill #Nonfiction #실화 #형나잇 #hyungknight #엘포인트 #빅플레저 (from. 엘포인트)
💖귀여운 형수오빠💖 #케이윌 #Kwill #KimHyungSoo #더스테이지빅플레저 #실화 #NONFICTION

171020 The Stage Big Pleasure #케이윌 #Kwill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요❤️" 我愛你❤️
형크리스탈✨ 파워 ❣ #케이윌 #kwill #실화 #nonfiction #팬싸인회 #팬싸
[#Kwill] #케이윌 #Nonfiction 예약 판매 팬 사인회 일시:2017.09.29.PM8시 당산TCC센터 판매처:신나라 온라인 판매기간2017.09.20~2017.09.25.PM2시 ✔️
[#KWILL] #케이윌 공식 SNS OPEN! 🎶 드디어 케이윌의 공식 트위터가 오픈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 문케리스탈 파워🌙 빛으로~ 얍!💓 너무 이뻐서 눈물 날 지경😭💕 #케이윌 #kwill
[#Kwill , #YUSEUNGWOO] 오늘 #라임트리페스티벌 에서 만난 #케이윌 & #유승우 ! 여러분과 함께한 페스티벌!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
쫍쫍😗💕 #마지막팬싸 #실화#케이윌 #kwill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k_will_night

고조선 화질 실화입니까. 그래도 오빠는 예쁘셨다. #케이윌 #kwill #실화 #nonfiction #팬싸인회 #팬싸
아 어떡하지;;;+난 억울해!!!+이거 어린이용이지??? 여러가지 의미로 내 눈치 보시는 오빠ㅋㅋㅋㅋㅋ 눈치는 왜 봐요 눈치는!!! 사랑스럽게😍😍😍 #케이윌 #kwill #팬싸인회 #실화


실화

케이윌 감성 발라드❤ 오늘도 최고였습니다! #케이윌 #뮤직뱅크 #실화
(#주간아이돌) MBC every1 개국 10주년 특집 제 3탄! 8,9,10년차 축하 사절단이 모두 뜬다! #인피니트 #하이라이트 #케이윌 까지! 이 라인업 #실화?! 오늘 저녁 6시 MBC every1 방송!
강남팬싸 후기!!! 미니언 졸귀ㅠㅠㅠㅠ #케이윌 #팬싸 #팬싸인회 #미니언 #강남팬싸 #강남 #실화
드디어 공식 굿즈 도착했어요.기다리고 기다리던 날😆오늘 토쿄는 비 오고 있고 게다가 태풍조차 오고 있는중있데요.바로 윌데이죠.그런 날에 도착했다니 ㅋㅋ 오늘은 실화를 들으며 보낼게요.정말 형나잇 회원이
케이윌 실화글귀


유승우

THE STAGE BIG PLEASURE🎤 #스타쉽 고막남친 모임🎶 #케이윌 #유승우 #마인드유 #정세운 #STARSHIP
내가 분명 정세운을 보러왔는데 만듀를 보러온건지 유승우를 보러온건지 그리고 형수님을 보러온건지 구별이 가지않는 그런 공연이었다. #빅플레저 #마인드유 #정세운 #유승우 #케이윌 #스타쉽 #고막남친
#더스테이지 오늘은 #케이윌 #유승우 #정세운 #마인드유 와 함께합니다. #sbsmTV
와 오늘 개씝 좋아ㅛ다!!!!! 케이윌 형수어빠 사랑하고 꽃이핀다 오져버리고 지려버리고 걍 노래 다 좋고 유승우 말잇못.... 저스트유 ..ㅡ하 밴드사운드 개오쟈 #스타쉽콘서트 열여주라주 내가 1열간다👏👏
오늘 세운이한테 치이고 케이윌님이랑 유승우님이랑 마인드유님들에게 치였다...💗
171020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The Stage Big Pleasure - 케이윌, 마인드유, 유승우, 정세운 (K.will, MIND U, YuSeungWoo, JeongSeWoon)
오늘 케이윌님 세운 승우 소개 세운굉장히 핫한 어린이죠^^? 승우더이상 어린이가 아니지만 끝까지 어린척 하고있는 유승우(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긍데 둘다 97년생...ㅇㅅㅇ..... 승우가 빠른이라 형인데요....ㅇㅅㅇ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akichan731

[#Kwill #MADCLOWN #YUSEUNGWOO] #케이윌 #매드클라운 #유승우 한 자리에 모인 스타쉽 훈남 3인방의"In Tokyo~ 고맙습니다❤️"#VLIVE 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함께하세요😍 👉


NONFICTION

[#Kwill] #케이윌 #Nonfiction 마지막 팬사인회 🎵 일시:2017.10.21.PM2:00 판매처:핫트랙스강남점 사인회장소:일지아트홀3층설악홀 판매기간10.18.AM9:30~10.20.PM8:00


빅플레저

가만히 있어도 빛이나는 내가수 :-) #빅플레저 #케이윌


스타쉽

케이윌 컴백 공연 잘봣다 스타쉽 공연 매우 잼이네
56. 진짜 케이윌 얼굴 존잘이라고 깍지 씌워지는 무대... 살랑살랑 춤추면서 미친 가창력으로 봄이 왔다고 노래하는데 안넘어갈 사람이 어디 있어요.. 아직도 봄마다 듣는 노래이고 그래서 4집 언제 낼거야 스타쉽아 저게 3
63. 스타쉽플래닛의 눈사탕.... 스타쉽에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만 있던 시절 추억팔이... 세팀 다 외모 리즈 오졋구 홈파티 분위기 오졋구 다 예쁘구 진짜 내가 스타쉽 사랑하는 이유...


웃기고

케이윌님은ㅋㅋㅋㅋ 역시 프로구나 라고 느꼇구 멘트진짜ㅜ다웃기곸ㅋㅋㅋ 브이앱 끝까지보세여여러분 개웃김 그리고 물마실때마다 팬분들이 아악!!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익숙한 케이윌도 웃기고 팬분들도 기엽곸ㅋㅋㅋㅋㅋ 처음보신 분들은 좀 놀라실 수 잇다고

케이윌님은ㅋㅋㅋㅋ 역시 프로구나 라고 느꼇구 멘트진짜ㅜ다웃기곸ㅋㅋㅋ 브이앱 끝까지보세여여러분 개웃김 그리고 물마실때마다 팬분들이 아악!!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익숙한 케이윌도 웃기고 팬분들도 기엽곸ㅋㅋㅋㅋㅋ 처음보신
39. 케이윌의 화음... 이건 무대라기보단.. 토크중 부분인데 넘 웃기고 근데 넘 잘해서 또 감탄하는대 넘 웃기고.. 약간 내 웃음 지뢰이고....


하이라이트

1019 엠카545회 출연진/GOT7/NU'EST W/다이아/RAINZ/마스크/박재정/볼빨간사춘기/BTOB/업텐션/SF9/A.C.E/에이프릴/JBJ/케이윌/태민(TAEMIN)/TRCNG/풍뎅이(PDE)/하이라이트
빅웃음 빅재미 그리고 파이팅 가득한 축제의 마지막! 이번주 수요일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케이윌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에이핑크 기대해주세요
26. 전설의 케이윌 성신여대축제 음향사고... 하이라이트 직전 엠알 끊겨버리니까 기다렸다는듯 애드립 난리내버린 형수갓....


김형수

김형수와 케이윌의 오늘의 구절.


주간아이돌

3주간 대장정 끝에 드디어 지하 3층에 방문한 초특급 축하사절단!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케이윌 #인피니트 #에이핑크)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akichan731


형나잇

뮤뱅 ㅠㅠ 그래도 오빠도 형나잇도 웃는 모습 볼수 있어서 좋았다, (무엇보다 오빠를 위한 무대여서 더 좋았..흐흐) #케이윌


사람

와 케이윌이랑 케이윌보다 선배인 사람 케미 오랫만이라 개웃김 왜 눈치보는뎈ㅋㅋㅋ
일 년이 가도 십 년이 가도 나는 똑같아 단 하루도 잊지 못한 사람 난 너여야만 해 내 사랑이 너 인데 너 없이는 안돼 니가 필요해 -네가 필요해. 케이윌
13. 케이윌이 커버한 치얼업... 트와이스 치얼업 맞고요... 저 제와피... 치얼업도 이렇게 부를수 있대... 너무 쩔고 다 죽여버리는 보컬이고 케이윌 보컬 태클걸 사람 없다 방금 내가 다 죽여서
2. The Day -케이윌, 백현 (BAEKHYUN) 이건 내가 좋아하는사람을 떠올리게해주는, 가끔은 눈물이 나는 그런 고마운노래


백현

차트 씹어먹고 전설로 남을 수 있었는데 나올때 홍보가 너무 아쉬웠던 개띵곡 백현 X 케이윌 The day 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
저는 아직도 소유님 백현님의 무대와 케이윌님 백현님의 무대 기다리고, 있어요. 그리고 내년에는 제 소망으로 쌀알즈 콜라보 소취요 😍 물로 백현 솔로부터 먼저 나오자 🍀


케이윌

웆소 세운 승우 만듀 형수 몬엑 보프 소담 주영 듀엩 기고 킹콩배우즈 최소 2-3곡 토크타임 10분씩 갖고 특별유닛 합동 전소속합동무대 하면 5시간 금방간다고 엠씨는 케이윌
잘생긴 애들 중에 잘생겻자나....흡❤ #케이윌
30. 케이윌님의 보프 과거 썰 풀어주시는건 언제나 재밋는데 특히 동현이랑은 오래 보셔서 그런지 둘 합 넘 웃김.. 방si혁씨께 도끼눈뜨고 대들엇던 동현 #보이프렌드
우로빠들 예뻐해주시는 케이윌님 영상 중 요섭오빠 언급 부분 짤라왔..❣️
171014 안산 우정슈퍼쇼 #케이윌
케이윌 - 말해! 뭐해?
하...오늘부로 케이윌님한테도 입!덕!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JIYEON_83

케이윌 물마실때 어느새 소리지르는 내모습••••
케이윌 두산팬 #tmi
오늘 하루 행복 이었어요💖 윌님day💖너무 좋다~😍😍😍 #케이윌
0928 엠카543회 출연진/골든차일드/굿데이/미소(MiSO)/바이칼/방탄소년단/B1A4/VICTON(빅톤)/애플비/에이프릴/엘리스/위키미키/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이지혜/케이시/케이윌/펜타곤
"결혼식의 꽃은 축가라고 생각하는 나, 비정상인가요?" 자타가 공인하는 결혼식 축가의 장인 #케이윌 과 함께하는 세계의 멜로디! 각 나라의 가장 핫한 축가 곡부터 이유도 다양한 금지곡들까지..! ▶ 오늘(월) 밤 10시
ㅇㅣ건 모야 어머 *'w'* 통장에! 집문서어ㅓㅓ~~!~!! 다 니꺼야 ㅇㅍㅇ 이 차도... 너 가져.. 대리니임 )w( 그리고....... 나도 니꺼야 ㅇㅍㅇ.. (끜끅끜끅ㄱ ㅋwㅋ) 케이윌 웃음소리 무후호하하
탐라에서 케이윌 이러지마 제발 이라는 글자를 보자마자 내뇌 자동재생 된다 저리가 제발

케이윌 새앨범 중 미필적고의...이거 혹시 왕캉보고 가사쓴건가?
케이윌 선배님 감사합니다 생일축하드려요!! 멤버들 땡큐 알러뷰!!! 여러분 땡큐 알라븅!!
누가 케이윌 물 먹을때 마다 팬들 소리지른댔는뎈ㅋㅋㅋㅋㅋㅋㅋ진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케이윌
케이윌 보컬 사랑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아 징짜 케이윌때매 미치겠다 으어 너무 좋아 역시 좋다 여유있고 우어ㅠㅠ
케이윌 디스코팡팡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jeongsewoon_twt

7. 노래는 진짜 아무거나 듣는 편이다. 케이윌을 제외하면 그렇다. 그냥 듣기 좋으면 듣다가 어느 날 듣기 싫으면 안 듣는데 케이윌은 그게 10년 째 질리지 않는 목소리라 계속 듣고 있지.
아난 케이윌웃음소리가 제일웃김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움후후허하하하핫하하하하하핫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케이윌인줄 알고 블락할뻔요
케이윌이 뭐예요ㅡㅡ 노머시가서 꼬장부려야 할거같음
솔직히 그그그 무반주 부분 저만 좋아하는거 아니죠 그죠 #케이윌 #그립고그립고그립다 #그그그 #무반주 #빅플레져
난 아직도 케이윌 노래중에 레이백 젤조아하고..
52. 이건 무대도 뮤비도 아니지만 내가 꼭꼭 주기적으로 찾아듣는거.. 케이윌 그립고그립고그립다 반주 제거 보컬온리버전인데 진심 꿀이 떨어져서 고막이 녹아버림... 귀청소하고싶들때 듣기용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kwill_twt

32. 케이윌+동현 만담은 언제나 옳다 #보이프렌드
【뉴파파】영스트리트 라디오를 마치고 케이윌 디제이님과 혜이니양과 함께!! ^^ #뉴이스트 #NUEST #GoodByeBye
【뉴파파】 케이윌의 영스트리트에 출연 중인 #뉴이스트 아론, 민현, 백호입니다!! 러브들 듣고 계시죠? ^^ #NUEST #GoodByeBye   
이 노래 케이윌님이 부르신 꽃이 핀다라는 노래인데 노래 내용 자체가 슬픈편이에요😭그치만 그만큼 가사 하나하나가 내용이 잘 전달되고 멜로디도 아련한 느낌이라 밤에 듣기도 좋아요❣️밤에 잔잔한
🔊 케이윌 (K.Will) - 이러지마 제발 🎶
"야 넌.. 처자식 업써..?" 무려 12년도 #개그콘서트 #감수성 방송이지만 쉴틈없이 재밌고 무엇보다 #케이윌 가창력👍
투애니원 빅뱅 악동뮤지션 한동근 박효신 허각 케이윌 윤하 마마무 태연 정인 매드클라운 다비치 어반자카파 소유 비투비 볼빨간사춘기 로이킴 에픽하이 sia charlie puth Zayn clean bandit Sam smith Maroon 5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jvang199027

18. 꽂힌 노래들의 재생 목록만 계속계속 듣는 경향이 있는데 요즘은 케이윌 노래 김동률 노래 자우림 미안해 널 미워해 그리고 얼굴천재 두아리파의 노래 몇곡을 듣는다
저 케이윌 샤샤샤 응원하는(?) 신화땜에 계속 본다😂😂😂😂😂😂
[#노머시] 지금 #엠넷 본방사수 중이시죠?! 멘토 #케이윌 선배님의 콘서트 현장을 찾은 #노머시연습생 과 #케이윌 의 훈훈한 단체 사진을 공개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엠넷 노머시 채/널/고/정/
케이윌 스타쉽 사르르 글귀
어머 이게 모야 통장에 집문서어!ㅠㅠㅠㅜㅜ 팔 물고 웃는거 넘 귀엽고 케이윌 웃음소리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화아아ㅏㅏㅏㅋㅋㅋㅋ
으아앙ㅇ 겁나좋아요 케이윌 ㅠㅠㅠ 하 모든게 다 사랑스럽네요
니들이 감싸고 도는 그 셋이 제일 어휴~ 케이윌이 부릅니다 말해뭐해~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_bbbaeky

케이윌은 존재자체가 사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요 ㅠㅠ 이번앨범나오면서 케이윌 더 잘생겨졌어요 ㅠㅠㅠ 울 형수 원래도 존잘이었는데 이렇게 자꾸 잘생겨지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케이윌는 나이를 거꾸로먹는듯한 ㅜㅜㅜ 빨리 part.2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ㅜㅜㅜ😄😄😄
케이윌 겁나 살인미소..ㅠㅠ 빨리 나오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카페잉데 노래너므 조아 찾아봤더니 케이윌님 사랑은 그대다 나중에 생각안날ㅋ가봐 적어놈
케이윌닮음
미용실에서 전설의 디나이얼게이나오는 케이윌 뮤비 노래나와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Dhyun_xo

위리와 히성이의 케미1 가사 중 니가 다가온다 나를 본다 가슴이 뛰어온다 처럼 히성이가 뛰니까 같이 뛰어주는 케이윌...😉
이 노래 넘 좋아요,,,,,케이윌님 목소리 정말 좋아해료
케이윌....너무좋다....젠장 진짜 나오는 노래마다 다좋아
케이윌 layback #케이윌 #layback #글귀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L5V2ly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jvang199027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ssp055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shy0329

케이윌 KWILL 실화 유승우 NONFICTION 빅플레저 마지막팬싸 kwill_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