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헤헤

헤헤 새봄밈 언제나 따수우셔요💕 자고 인나면 말끔이 낫길 바라용 이불 푹 덮고 주무세용😊
짜잔 새봄요원등장 🐥!! 여러분 연휴동안뭐하셨어용?? 저는 9월에 있었던 어머니 생신을 못 챙겨드렸거든용ㅠ.ㅠ 그래서 이번 명절에 케익을 만들어 선물로 드렸습니당!!헤헤헿 브이앱 케익만들기에서 일등한 실력답죠?!?!
ㅎ헤헤... 카스 스토리이벤이엿나 시험 며칠전ㅇ에 새봄이를 위해서 어떤때보다 열시미 문제를 풀엇엇던 기억이 나내요...
헉 그럼요!!!! ㅇ ㅓ서오세요 새봄님,, 헤헤,,
흐흥 콩님은 이제 선결제만 받을거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새봄이 만능엔터테이먼트겠지,, 이뻐,, 이제 신입사원 오새봄 기대할게용 헤헤
음 ㅇㅁ몸값이.ㅎㅏ긴 하찮긴 하죠.. 오새봄을 보기위해서 ㅊㅇㅁ따위 100만장을 줘도 새봄이 한장에.못미치니까..제가.갸 새봄이 그리는게 낫겠다 헤헤 뭣하러 ㅊㅇㅁ따윌 그리지 (새삼깨달음
헤헤 새봄님 걱정 덕에 무사히 도착햇답니다~!!~!! 새봄님두 우산 잊지마시구 좋은 하루 보내세요!!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fake_seulgi

헤헤 저두 오늘은 새봄님 덕분에 가장 행복한 밤이 될 것 같아요 💞 새봄님두 좋은 꿈만 꾸시고 항상 하이팅 하세요 !! 보고싶을거에요 새봄님 🌿💝
헤헤 안녕하세요 새봄님 일전에 합작에서 새봄님의 예쁜 그림 본 기억이 나서 슬금슬금 팔로 누르고 있었답니다 ^//^ 저도 요즘 봉신 위주로 덕질 하고있어요 같이 예쁜거 많이 그려욥..❤
새봄아 나 완조니 배불로 .. 헤헤 💗


페이버릿

페이버릿 데뷔 100일! 앞으로도 행복하게 함께하자! #favorite #페이버릿 #데뷔100일 #가을 #새봄 #서연 #수경 #아라 #정희
170909 잼잼콘서트 페이버릿 #페이버릿 #Favorite #서연 #수경 #새봄
2017.09.02. 페이버릿(Favorite) 팬사인회 - 새봄 #수경 #페이버릿 #Favorite
2017.07.05. 쇼케이스(Showcase) 페이버릿(Favorite) Flashlight - 새봄(SaeBom), 아라(A Ra) #페이버릿 #favorite #새봄 #아라 Youtube )


찾아왔습니다

새봄님 플랜조사글에 마음남겨주셔서 찾아왔습니다!!! 켄마로오시네욧!!!! 내일꼭만나뵈욧!!!!😘😘😘😘
안녕하세요 미퓰님! 전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새봄입니다,,! 계이해서 찾아왔습니다ㅠㅜ 혹시 맞팔가능한가요,,,,,??ㅠㅠ
안녕하세요 시얀님! 전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새봄입니다,,! 계이해서 찾아왔습니다ㅠㅜ 혹시 맞팔가능한가요,,,,,??ㅠㅠ
안녕하세요 아꼬님! 전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새봄입니다,,! 계이해서 찾아왔습니다ㅠㅜ 혹시 맞팔가능한가요,,,,,??ㅠㅠ
안녕하세요 청하님! 전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새봄입니다,,! 계이해서 찾아왔습니다ㅠㅜ 혹시 맞팔가능한가요,,,,,??ㅠㅠ
안녕하세요 Bee님! 전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새봄입니다,,! 계이해서 찾아왔습니다ㅠㅜ 혹시 맞팔가능한가요,,,,,??ㅠㅠ
안녕하세요 숙늉님! 전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새봄입니다,,! 계이해서 찾아왔습니다ㅠㅜ 혹시 맞팔가능한가요,,,,,??ㅠㅠ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Saebom_st

안녕하세요 찬혁님! 전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새봄입니다,,! 계이해서 찾아왔습니다ㅠㅜ 혹시 맞팔가능한가요,,,,,??ㅠㅠ


탐라에서

새봄 님 💌 새봄 님을 탐라에서 보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 🍥 이름과 너무 잘 어울리시는 ! 🌸 아까 찾아와주셔서 너므 감사했어요 ˃◡˂ 얼른 돌아오시면 정말루 자주 보고싶어요 ☁🍃 그 때는 쩌가 항상 새봄 님 곁에
으아아아아아 악어오너님!! 새봄오너 비디빕입니다. 처음에 악어새 닉에 올려주셨을 때부터 저 정말 으아아아아아 으아아 하면서 커뮤 뛰었습니다... 세심한 악어 정말 사랑하구요.. 이제 탐라에서 자주 뵈어요!! )ㅁ(
아고 우리 공주오너님!! 새봄오너 비디빕입니다. 진짜 공주 처음 문자에서부터 이 사람은 분명히 사랑스럽다 예상했는데 공주가 정말 딱 ㅈ제가 상상하던 그대로라서 너무 귀여웠어요ㅠㅜㅠㅜ 이제 탐라에서 자주 뵈어요!! )ㅁ(
아이고 총괄님!! 새봄오너 비디빕입니다. 전 정말 총괄님이신줄 몰랐구요.. 어떻게.. 그러실 수가 있지요.. 하고 싶지만 나비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2주동안 정말 즐거웠습니다! 이제 탐라에서 자주 뵈어요!! )ㅁ(
헉 생강오너님!!!! 새봄오너 비디빕입니다. 새봄이 많이 시끄러웠을텐데 하자는거 다 군말없이 해주던 생강이한테 너무 고마웠습니다 ㅠㅜㅠㅜ 요리하는 생강이...사랑해.... 이제 탐라에서 자주 뵈어요!! )ㅁ(
으아아아아아 미레이오너님!! 새봄오너 비디빕입니다. 진짜 카리스마 넘치고 프리허그해주던 그 레이를 전 잊을 수가 없습니다 ㅠㅜㅠㅜ 2주동안 정말 즐거웠습니다! 이제 탐라에서 자주 뵈어요!! )ㅁ(


뵈어요

아니 세상에(레드카펫 촤르락촤르락) 여기로 걸으시면 됩니다! ㅠㅠㅠㅠ저여말로 귀여운 마법소녀 새봄이를 잊을 수 없었답니다ㅠㅠㅠ넘 귀여운 새봄이ㅣ(심장박살) 저야말로 자주 뵈어요!(❁´▽`❁)


언니

아닠ㅋㅋㅋㅋㅋㅋㅋ새봄언니가 이차방정식 말할때 좀 이상했는데 약간 저같은 부류의 (이상한)사람인가 하고 넘겼었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부탁행 새봄이 언니💞💞!!!
총 감상. 예쁘긴 남모언니가 제일 예쁘고 잘생기기는 새봄이가 제일 잘생겼다. 정말로. 그리고 별의 별게 다 수상하네
새봄아 언니가 너 많이 사랑하는거 알지,,,,(오늘 소령님 만나서 내내 새봄이예쁘다만 외친새럼)
아아니면 새봄이 옆에 남모언니있어서 막 그 기운이 느껴져서 새봄이한테 사람이 아니라 그래도 믿겠다고 말한거 아닐까
흐흐흐흑ㅠ.. . 맞아요 다들 얼굴천재시구...남모언니 우주최고 아름다우시구...새봄이는 귀엽구요...흐흐흑...(좋아서 구른다)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Ju_Ana_Pr

새봄지훈 오빠! 왜 울고 있어요?! 시라 언니가 울린 거예요? 시라새봄아, 그게... 새봄언니, 얼른 사과해! 시라갑자기 고백해서 미안해. 지훈나, 나도.. 너무 기뻐서 대답도 못하고 갑자기 울어버려서
미안해 새봄아......... 널 체력 1로 만들었지만... 다른 언니오빠들은 맞으면 코덱스로 가는 딸피 들이라 어쩔 수 없었어...
헉ㄱ 새봄언니?
근데 새삼 새봄이언니 설정 참 (측은...) 재수 끝나고 대학 갔더니... (측은.....)
1. 레이 2. 새봄언니는 귀여워 3. 새봄언니 4. 체리쥬빌레 5. 연분홍 6. 언니 나이는 숫자여
언니가 잘못햇오 새봄아....
새봄 언니 💛 잠깐 온거야 ?? 언니 보고싶었어 (⑉꒦ິ^꒦ິ⑉)

헝 새봄언니 이러케라도 이야기할수잇서서 죠타ㅜ
새봄 언니 )__( 앞으로 더 잘 부탁해! 💗
새봄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규 새봄 언니 우리 다음에는 손붙잡고 같이 가자 ㅠㅡㅠ


비디빕입니다

#온더팬_2기_수고하셨습니다 차새봄 오너 비디빕입니다! 2주동안 제 메가메가 덕캐들 함께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흔적남겨주시면 바로 모시러 가겠습니다!! )(


세상에

아세상에 어떡해요 어덕해요 너무기여워 너무 너무예쁘다ㅜ ㅠ ㅠ ㅜ ㅠ아 우리덕캐ㅜㅠㅠㅠㅠㅠㅠㅠㅜ아 어떡해요ㅣ진짜찐심 아 ㅜㅠㅠㅠㅠ너ㅜ무예뻐서 한참봤어요 말도안돼....새봄아진짜너무조아해 꼬모님짱이에요ㅠ 너무조아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으앗 세상에!!!!!! 제발요🙏🙏🙏 이거요 이거요~♥ 이거 너무 예뻐서 제가 개인소장용으로라도 거울같은거 갖고 싶어가지구 새봄님한테 이거 돈이라도 드릴게여ㅜㅜ 하려고 한만큼 좋아하는 그림이거든요💕 세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washing_P

엣, 진짜로? ( ! ! 하는 표정으로 합 입을 다물곤 주변을 살펴 ) ... 세상에. 파리가 있었어? .. 아니, 일단 안 들어갔으니까.. 새봄이 고마워!
현새봄 허어억 관캐야 너 너무 귀엽다 세상에 으윽 도도해 로운으로 와라 민홍연 ㅎㅎ친구야,,,, 힘내자,,,, 망치 들자,,,,,
세상에!~!~!!~ 새봄님!!!!!!!!!!!(붕방 당연히 기억나죠 ㅠㅜㅠㅠㅜㅜ 돌아오셨네요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
그래서 새봄이 오면 나는 그때마다 그게 너무 신기하고 그런가봐. 세상에 봄이 왔네! 봄이 오다니! 믿을 수 없어! 나 다른 세계에 왔나봐! 하는 느낌이랄까. 우습지만 내게 봄은 그런 것. 죽음 뒤의 전혀 새로운 탄생 같은 것.


마자요

마자요 찬오랑이 어 이렇게 아름다운분이 서라벌에 잇었으면 자기가 몰랐을ㄹ리 없다고 하는 말에서 고개를 끄덕여버렷다,,,,ㅁㅈ 우리 새봄이 너무 여신이지요
새봄이가 국사 말고 세계사 전공해서 신라 미시사(?) 모를수도 있져..ㅋㅋ 마자요 초반부 진짜 떠먹여주는 친절함이 느껴지더라구요ㅋㅋㅋㅋ
마자요 근데 저 새봄님도 새봄쌤두다 조아함

마자요 요즘 너무 추워졌어요ㅠ 감기 조심하세요 새봄님
마자요 저 공주님 목떡보고 귀여워지고 싶어 새봄이트레하던거 있어서... 얼마나 놀랏는지 몰라요ㅠㅜㅠㅜ


저희

새봄님 저희 반모할까요~!💞💞
헉 대박 새봄님 저희 오늘 꼭 꼭 봬요😆😘💛💛!!!!
저희 아마 모태콘에서 처음 만났죠?그때 새봄님이랑 사진 못찍은게 아직도 후회돼요😢
ㅠ 하긴,,, 헉 저희 새봄이 주워가주실..? 저희부대 주거 키우느라 백만년에 한번씩 들어가지만 ㅋㅋㅌㅋㅌ
좋아요 저희가 다 싹쓸이해버려요 좋다,, 새봄님도 화이팅하새오🙌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Marien_S2

저야 말루 잘 부탁해요 새봄밈❗ 저희 소통 자주하면서 친하게 지내용😊


방송

아니 자다가 이제 일어낫은데 새봄냥이 아직두 방송하네
흑 새봄추 방송 끗낫어ㅠ
방송 리액션은 짬타님이 제일 재밌고 공포겜은 풍님 새봄님은 스타일 바뀌시는거 보는 재미?
새봄냥이 소전방송이라니
새봄님 소녀전선방송? 구경 가야겠다!!!
어 .. 새봄님 배그방송한다 😆

저번에 머독님이 서새봄님 연세(?) 알고 헐... 어르신한테 그동안 깝쳤던거였어? 하는거 보고 빵 터졌었는데 그걸 트수들이 클립따서 새봄님 방송 영상도네로 보내서 새봄님 빵 터지시는거 보고 또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 재밌어 재밌어
구새봄은 게임 끝나고 높동 사람들 볼거냐고 물어본 것 같은데 유리는 방송 끝나고로 이해했네
오늘 새봄추 방송 넘ㅁ무 넘무 넘무 넘무 버고 싶어서 새봄추 방송만 보고 이삳


들어가

보면서 제일 감탄했던거는 새봄이 말투는 현대어라 영어가 들어가 있는데 신라인 말투는 철저하게 현대어 안 들어가 있던거ㅋㅋㅋ 무심코 과거인 캐릭터 말투 쓰다가 이때 이 어휘가 있었나 하고 고민해보기 마련인데 그 생각남ㅋㅋㅋㅋ
와 새봄이 진짜 에너자이저 ㅋㅋ야 그러니까 너 원정경기 다닐 동안 어머님이랑 내가 얼마나 힘들겠어 새삼 그렇네. 앞으로 나도 더 잘 도와줄게. 응. 너도 빨리 들어가 곧 퍼펙트피처 시작하는 거 아냐? 들어가봐야지. 애 잠들어서 무거울텐데 자기 어떡해.
유모차 가져와서 괜찮으니까 들어가. 난 이따 끝나면 차로 바로 가있을래. 응. 자기랑 새봄이 피곤하니까 그게 낫겠다. 나도 빨리 빠져나올게. 작별의 뽀뽀를 한 후에 세는 다시 그라운드로 백은 관중석으로 가고 새봄이의 첫 올스타전 나들이는 끝났다...☆
와 새봄이 진짜 에너자이저 ㅋㅋ야 그러니까 너 원정경기 다닐 동안 어머님이랑 내가 얼마나 힘들겠어 새삼 그렇네. 앞으로 나도 더 잘 도와줄게. 응. 너도 빨리 들어가 곧 퍼펙트피처 시작하는 거 아냐? 들어가봐야지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favorite_twt

유모차 가져와서 괜찮으니까 들어가. 난 이따 끝나면 차로 바로 가있을래. 응. 자기랑 새봄이 피곤하니까 그게 낫겠다. 나도 빨리 빠져나올게. 작별의 뽀뽀를 한 후에 세는 다시 그라운드로 백은 관중석으로 가고 새봄
다행이예욤! 새봄님!!! 조심히 들어가욤(✿◕‿◕)ノ゙❤︎


그대

크고 작은 고민과 흔들림이 잔잔히 밀려와도 모든 아픔이 무뎌질 때까지 함께하리 넌 나의 꽃, 그대 (꽃, 그대 / 새봄)
그래서 형 이름이 외자에 한자이름이고 새봄이랑 동생은 순우리말이름 새봄+노을은 뱃속부터 쭉 정해져있던 이름을 그대로 쓴 것 아니 하려던 말을 이게 아닌데 어쨌든 형 얘기를 충분히 풀어야 얘기를 할 수 있으니.. 운동하는 집안에서 태어난 첫째라서 어릴때
새봄추배 시청자 배그대회 한자리 나가쉴분?
새봄 - 꽃, 그대 (with 전소현)
대박 늦어버렸지만 흩날리는 바람에 마주 잡은 두 손이 떨려와도 얼어붙은 손 어루만져 주는 달빛 같은 나의 그대 새봄/ 꽃, 그대 ((이거 해주세요ㅠㅠㅠ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Nnual913

새봄이보다 저는 지민이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말투도 그렇구 ㅠㅜㅠㅜㅠ 저 진짜 완전 엄청 말 걸어보고 싶었는데.. 왜 그러지 못했을까요.. 그대신 오너님께 엄청엄청 말걸려요 희희... 희...)( (오너님으)


저두

저두 새봄미 스샷이가 올라오면 너모 행복해요,,,,
새봄님은 어쩜이렇게 예쁜말만해주시는건가요...맘씨가 고와서그런가보다😂😂😂...늘 재밌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저두 ㅅㅐ봄님그림 너뮤조와요❣❣
저두요 ㅠㅠㅠㅠ 아 진짜 담달에 연차 내버릴거에요 고로 새봄님 언제 픞 하러 가시나요??(파티초대
새봄님 ㅠㅡㅠ 오ㅑㄹ케 오랜만이죠💧새봄님께는 예쁜 말이 절루 나오는 걸요 ..!! 보고싶었엉ㅅ옹😭💝 저두 새봄님 너무너무 좋아한다구요 !!


편하게

앗 04 정한올순 새봄입니당! 말 편하게 하세요!
앗 안녕하세욤 04 정한올순 새봄입니당! 말 편하게 하세욥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Pudding_Barang

안녕하세요!! 04정한올순 새봄입니다! 말 편하게 해주세욥!
04정한올순 새봄입니당! 말 편하게 하세요!


차홍

네츄럴💚 차홍( )님과 새봄( )님
온힘을ㄷㅏ해 예쁜사진을찍고싶었슴다 차홍( )님 새봄( )님
오늘무대는레드다!!! 새봄( )님과 차홍( )님
파키파키💕 새봄( )님 서하( )님 그리고 새봄님? 차홍님? 의트친분과함께
코복교복라이브~ 새봄( )님 차홍( )님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girlsinjuly


새봄

울 새봄이 머리했어요 앞머리도 짜르고 금발이예영
댑악ㄱ 새봄아 둗 ㄷ ㄷ ㄷ ㄷ 포들님 제발 새봄이
저꼭살게요 ㅠㅠ 진짜 새봄님스티커안사는사람오조오억류야!!!!
녜에~♥ 셋이 붙어있는거 보고 싶어서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그림이 새봄님이 전에 그리신 애들 뒷모습..그거거든요ㅜㅜ 얼굴안나오는데도 귀엽고 포근하고💕 스티커 기다리고 있을게옹ㅎㅎ
ㅋㅌㅋㅋㅋ그 친구들 중 한 명 우리 새봄이인걸요- 둘이서 같이 다녀부려 핑크 시블링~ㅠㅠㅠㅠㅠㅠ아 우리 새봄이도 인기 짱 많을거 같아요 예뻐서.,,😊😊😊😌😌
ㅋㅌㅋ아니 내적친밀감이라뇨 ㅇ바깥으로도 쌓아야죠(ㅋㅋㅋ) 이 녀석 친화력 높으니까 새봄이랑 짱친 먹을래요,,글핀 핑크즈.,,
새봄이랑 마루랑 같이 다니는데 머리색 땜에 남매라고 오해 당하기(?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PP_Rimang

새봄이다!!!!!!!!!!!!!!!! 새봄아 새봄아 새봄아!!!
글핀 삼남매 부농 루 새봄(급기야
새봄이의 힐링을 위하여... 올리는 잎사시 라이브 오늘도 새봄이는 행복해졌다(?)
사실 뭘하시든지 새봄님 마음이죠^^♥ 새봄님도 좋아하는 그림이었다니! 꺄핳ㅎㅎ 노래제목이 쭉 연결돼서 신기했고 본인들같은 예쁜 가사라 더 좋았어요~💖 굿즈 제작 잘해주시구 저는 잠자코 기다릴게옹:) 힘-!!!!!!!!
[#서연] 추석연휴 잘 보내고 있서연??😀😀😀 마지막날까지 맛있는거 많이 먹구 안전운전!!!! 잊지마새봄 💜❤️💜❤️💜 보고싶어요 ❤️🌈
구새봄이쁜에
그러나 구새봄은 음주운전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1106danbi

주새봄 이번 게임 에이스라 편집도 못하네 ㅋㅋ
구새봄 오늘 분량터지네
허업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새봄님 새봄님은 저의 엔젤이셔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일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어어어엉
구새봄이 오늘 에이스네
구새봄 개쩌네
구새봄 알파고 조합 ㄷㄷㄷㄷ
음주새봄 암기 쩔어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Saebom_st

주새봄 뭐이리 잘해 ㅋㅋ
새봄 (6..?) 그 소리를 듣고 딸꾹질을 시작한다면 망했다 운다
구새봄 아무것도 안한다고 생각했는데 저래서 유승옥이 간거구나
구새봄 왜 음주했어
구새봄 알파고 조준호 다잘햇다 완벽포지션 ㄷㄷ
구새봄 짱
구새봄 술 따내서 신남 ㅋㅋㅋㅋㅋㅋ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2ebul2

이예~~ 고우리 탈락으로 높동 이주민 연합 쫑!!! 담엔 학진 아웃이면 좋겠다. 마동 간 유리는 에효..... 거기에 이천수도 에효..... 오늘 마동 구새봄 알파고 조준호 다 좋았다. 마동 파이널은 손태호 조준호 권민석 이렇게 가려나?
으아니 새봄님!!! 저 지금 새봄님 그림 보고 새벽잠 다 달아난 것 같은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살아있는 디테일 하나하나 정말 너무 사랑스러워요!!
화면 커지니까 새봄추 더 크게 볼 수 있어서 개좋네
1. 흰냥님 2. 목소리 좋으시다! 3. 새봄님, 누나 4. 떡볶이 5. 핑꾸 6. 과자중에 오잉 이라는 과자가 있었던거같은...
새봄아......
엣칭 재채기하는 새봄이주새요
진짜 기절잠자부럿다... 새봄이 없던데! 없던데!!!!!! (쒸이익)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syurown

새봄 님 ! 의상 같이 입으실래요 ?
겜못하는건 새봄추랑 조순달이 진국;
새봄밈 ❤ 제 마음요정 아니세요???!!((?)) 새봄밈 요새 많이 바쁘신가봐요ㅜㅜㅜ 흐아아 ... 새봄밈 얼른 한가해지셔서 저랑 놀아요😊💕 앞으로도 더 친해지고 교류도 많이해요! 저는 17살이에요!
사실 새봄이를 같이 놀려구 짜긴 했어요!(존
헉 그럼 새봄이를 데꼬오심댈듯??
그럼 새봄이루 ! 새벽봄이 잘부탁해용 뇽뇸ㅁ 요이님 아가두 얼른 보구싶네요🐏
리퀘박스..새봄이와 아리가 옷가게 가기~! 제가 모르고 원문을 지워버렸어요😂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younii_1225

헿ㅎ 새봄이 만들었으니까 이제 도훈이 만들어야지
새봄님 처음 멘션 드리는데 맞팔인거같길래 용기내서(..?) 1회니까 일종의 베타테스트였다 치고 4회쯤 가면 많이 뚜드려맞고 모범적인 예능이 되어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새봄밈 ! 모하구계세욤 ~!
새봄추 벌써 이블위딘 엔딩봤나보네
ㅎㅏㅋㄱ랔 누가 나 집ㅁ새봄 보내즈라! !!
오랜만에 새봄이 낙서
새봄추 오늘 진짜 이뻐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clie_jk276

네네! 안녕하세요! 맞팔할게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봄님! uu//
#비투비_정규2집_그리워하다 두번이래요~ 나는 몇번일까 안새봄..
새봄추는 오늘도 예쁘군
오늘 레전드니까 새봄으로 달린다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Didy_O3O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h2o2_1214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s___309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clie_jk276

새봄 헤헤 페이버릿 찾아왔습니다 계정에서 맞팔이었던 비디빕입니다 voiced_sound